본문 바로가기

자신을 믿어라.




사람들은 자신에 대하여 신뢰를 못합니다.

자신을 믿지 못하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 입니다.

신뢰를 못하게 되면 모든것이 수동적인 생활이 됩니다.

인생을 스스로 만들어야 함에도 움직이지 않게 됩니다.





이제 자신을 봐야 합니다.

자신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행동해 보셔야 합니다.

때로는 틀릴수 있고, 때로는 힘들때도 있습니다.

스스로 하지 않아서 불만을 갖는것보다 행동하여 잘못된 점이 낫습니다.

모든것은 자신이 만드는것 입니다.




운명을 믿는 대부분에 사람들은 자신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 입니다.

모든것의 귀결은 자신이 그렇게 방치하며 쌓아논 결과물 입니다.

때론 엎어져도 또 일어나야 합니다.

100번 쓰러지면 그대는 101번째도 일어나야 합니다.

언젠가  그대는 자신도 모르고 있는 사이에 일어서 있을것 입니다.

운명은 내가 만드는것 입니다.

믿음도 신뢰도 내가 만드는것 입니다.




인생은 늘 쓰러지고 일어나는 반복 학습 입니다.

애기가 늘 엎어지고 또 다시 일어서는 이유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는 세상에 치여 너무 싶게 포기하여 자신에게 신뢰를 주고 있지 않는지 곰곰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당신은 할수가 있습니다.

누가뭐래도 그대는 할수가 있습니다.





자,일어 서십시요.

그대의 마음을 믿고 일어 서십시요.

우리 모두는 그대가 엎어지고 쓰러져도 일어서는 모습을 보고 자랐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대가 잠깐동안 너무 힘들어 쉬고 있었을꺼라 믿었습니다.

그대가 절망을 생각 하였을때 비난하기 보다는 마음속으로 기도를 준비할것 입니다.

나는 기대를 믿고 있습니다.

그대가 일어나지 않는다면 나도 쓰러져 일어서지 못할것 같습니다.

그대는 나에 전부이기 때문 입니다.

쓰러져도 일어서도 그대는 영원히 나에 동반자이기 때문 입니다.

그대가 쓰러지면 내가 쓰러지는 것과 같기 때문 입니다.

저는 아직도 자신을 믿고 있습니다.





그대와 나는 언제나 같은 여행길을 가는 나그네이기 때문 입니다.

모두가 불신해도 나는 그대가 일어나 같이 갈것으로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