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한 사람이란....

나는 외부에  의존해서 벗어난 사람을 강한 사람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진정으로 강한 사람은 내부의 힘이 있음에도,

외부를 받아 들임을 아는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어떤 것도 외부에 것에 길들이지 않는것을 많이 생각 하였습니다.

내부의 힘이 약하여 나를 튼튼하기 까지는 외부를 받아 들이지 못하는것 입니다.

나는 아직도 멀고 먼  나에  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나는 외부에 강하게 이끌려 있는지 모릅니다.

외부마져도 흡수하는 힘 그것이 진정으로 강한자의 모습입니다.

내부가 강하지 못한자는 외부에 흡수 됩니다.

 

 

 

아직도 멀고 먼 길이 말합니다.

외부의 것에 적응하며 그것에 집착을 없애는것 그것 입니다.

대부분은 외부에 흡수가 되는반면,강한 사람은 뛰어 넘는것 입니다.

한편으로는 불완전한 모습이 다가오기도 합니다.

 

 

 

하늘과 땅은 비와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를 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