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다음이 다음뷰 추천을 못하게 프로그램을 만들어 놓았습니다.이웃 여러분의 관심과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최근에 이웃에 대하여 추천을 많이 하였습니다.

하나 둘씩 다음을 떠나가는 작금에 현황을 보면 그것이 누구 책임이 아니라,

다음이 수년동안 운영을 하면서 자신이 만든 원칙을 무시하고 맘대로 행해온 결과물에 지나지 않습니다.

덕분에 현 정권과 부합하여 이렇게 맘대로 해도 전혀 나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가능한 여러분들을 찾겠습니다.여러분들의 이해와 관심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그간 다음이 행했던 사실을 댓글에 써 놓았는데 참고 바랍니다.



                        -        다                           음            -




*댓글 입니다.



           

몇달간동안 저에 포스팅에 엮은글을 만드네요.불쌍한 사람들 입니다.왜 그렇게 사는지!
현재의 다음뷰 추천은 있으나 마나한 상태 입니다.추천수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습니다.이름없음이라는 가공에 인물이 다음뷰에서 만들어 내는 작품인듯 싶네요.다음뷰는 실제로 존재감이 없는듯....다만 몇분 남지 않는분들의 나눔이 지속되는 공간이 되는듯 싶네요.다음은 유물무실한 상태 만들기 위한것 같네요.
박근혜정부 들어와서 철저하게 말을 막으려는 세력이 조직적으로 이루어지는 느낌 입니다.작은 하나부터 입을 틀어 막으려교 합니다.대단 합니다.멀지않아 공기도 허가받고 마시라고 할것 같네요.부끄러움을 전혀 몰라요.어디까지 진행될지 먹먹 하네요.
최근에 엮은글에 지속적으로 덤벼드는 것은 심리적으로 위축되게 하여 글을 쓰지 못하게 하려는 간접 통제와 같습니다.무서운 집권자들의 탐욕 입니다.모두 입과 귀를 막고 자신의 말만 들으라는 뜻과 같습니다.스스로 무덤을 파는것과 같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통계숫자 조작이 장난이 아니네요.자신의 입맛에 맛는 포스팅은 만들고 자신에 반하는 포스팅은 줄이고 없애 버리고...다음뷰 추천을 상세하게 보세요.블로거들의 추천이 거의 없고 이름없음의 블로거(유령블로거)와 숫자 블리기가   대세 입니다.코미디 입니다.
엮은글로 매일 덤벼들고 있습니다.조직적으로 이런짓을 하고 있는것으로 추정이 됩니다.나는 즐길뿐 입니다.자신에게 나온것 자신에게 돌아갈것 입니다.특히 제가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을때 또는 자고 있을때,정보 기관들의 댓글처럼 지극히 악질적인 행동으로 보면 됩니다.지금의 댓글사건 ...유추하면 금방 나오는 기관의 소행이죠.하루도 쉬지않고 엮은글을 만들죠.하는짓이 ...
최근에 하는 행동은 참으로 어렵게 하네요.왜 아픈 과거를 스스로 배우지 않는지! 정권이나 국민도 슬퍼지는 짐승 같네요.인생도 정치도 유전하는 군요.
참으로 이상한 현상이 발생 하였네요.저는 분명 포스팅을 하지 않았는데 남의 포스팅이 떠 있네요.다음의 장난이 끝이 없군요.운영자가 아니면 할수가 없는데...놀랍네요.하는짓이...
여러분이 옐로우 페이퍼가 있으면 복사해서 알려 주세요.다음뷰에 올릴것 입니다.이런 못된짓을 여러분도 아셔야 합니다.치고 빠지기는 엮은글속에서 태연스럽게 자행되고 있습니다.탐욕에 합작들....
엮은글 현황 입니다.참고 바랍니다.기관들의 소행 입니다.제가 잠을 잘때나 제가 컴을 하지 않을때 시도 때도 없이 행동하고 있습니다.
글 제목 엮인글 제목 블로그 등록일
저에 트위터 경고:피싱이.. https://www.gov.uk/government/people/david-camer..
https://www.gov.uk/go.. 2014.01.04
저에 트위터 경고:피싱이.. dental care in san antonio
dental care in san anto.. 2014.01.04
저에 트위터 경고:피싱이.. Uggs Outlet
Uggs Outlet 2014.01.04
저에 트위터 경고:피싱이.. straight from the source
straight from the source 2014.01.04
저에 트위터 경고:피싱이.. http://azuquitasalsa.8w.dk/canada-goose.html
http://azuquitasalsa.8.. 2014.01.04
저에 트위터 경고:피싱이.. canada goose jakke
canada goose jakke 2014.01.04
저에 트위터 경고:피싱이.. uggs outlet
uggs outlet 2014.01.04
기관들이 열을 많이 받았나 봅니다.인터넷 다른 사이트 접촉시 흔들리는 현상(깜짝 놀라는듯함)이 갑자기 발생하고 있습니다.이점 참고 바랍니다.제가 생각하기엔 1차적으로 해당 사이트로 접속이 되고,2차적으로 정보기관으로 접속이 되어 두번이나 물결 현상이 발생하는것 같네요.
네이버 서비스 점검 안내

1월 9일(목) 오전 1시~6시 15분까지 블로그 정기점검이 진행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점검입니다.
점검 중에는 포스트의 등록/수정/임시저장이 제한됩니다. 작성 중인 내용은 반드시 점검 시작 전에 저장해 주세요.
포스트를 작성하는 도중에 점검이 시작되면, 임시저장 및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점검 시작 시간을 참고하세요.
예약 포스팅 시간과 점검 시간 중으로 설정된 경우, 점검 완료 시점에 등록됩니다.
점검 안내 보기
Pirater un Compte Facebook
Pirater un Compte Face.. 2014.01.08
한겨래전문블로그 Comment Pirater un Compte Facebook
Comment Pirater un Co.. 2014.01.08
류현진미니 홈피 Comment Pirater un Compte Facebook
Comment Pirater un Co.. 2014.01.08
한겨래전문블로그 Comment Pirater un Compte Facebook
Comment Pirater un Co.. 2014.01.08
엮은글들을 하는 블로그는 판매업체,프로그램업체,다양하게 구성되고 있다는 점 입니다.이는 외형상에 모습이고 실제로는 현 정부에 비판적이거나 야성이 강한 블로그에 와서 괴롭히는 것이지요.이명박정부시에는 서로 이렇게 어렵게 하지를 않았는데 박근혜 정부는 집요하게 조직적으로 덤벼든다는 점이 큰 차이가 있지요.상시적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최근에 추천하는 사람들을 상습적으로 빼고 있는데요.추천수를 줄이거나 확대시키고,추천자를 없애버리는 경향이 많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이는 추천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속이고자 하는 운영자측의 장난이라 보여집니다.있는 그대로 놓았을때 파급효과 때문인것으로 추정 됩니다.
글 제목 엮인글 제목 블로그 등록일
한겨래전문블로그 One Piece Hentai
One Piece Hentai 2014.01.16
류현진미니 홈피 One Piece Hentai
One Piece Hentai 2014.01.14
이 엮은글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생각하는 사람은 금방 느끼지요.
선택된 글삭제차단
글 제목 엮인글 제목 블로그 등록일
강신성실 Www.Universemind.Org
Www.Universemind.Org 2014.01.18
작은것 하나에 성실하지 못.. ssdsi.kr
ssdsi.kr 2014.01.18
작은것 하나에 성실하지 못.. Lee este método
Lee este método 2014.01.18
작은것 하나에 성실하지 못.. http://www.kimsvision.co.kr/F_board/767180
http://www.kimsvision... 2014.01.18
작은것 하나에 성실하지 못.. www.icanworklater.com
www.icanworklater.com 2014.01.18
작은것 하나에 성실하지 못.. http://help-pro.info/wiki/index.php/Mi_Perspectiva_S..
http://help-pro.info/wik.. 2014.01.18
작은것 하나에 성실하지 못.. marcas de relojes
marcas de relojes 2014.01.18
작은것 하나에 성실하지 못.. relojes
relojes 2014.01.18
작은것 하나에 성실하지 못.. Visita la siguiente página de internet
Visita la siguiente pági.. 2014.01.18
네이버가 갈때까지 가고 있.. Our Web Site
Our Web Site 2014.01.18
이 엮은글을 추적할 필요가 있네요.그 뿌리가 어딘지를...심지어 자료 다운을 받는것도 막고 있네요.이젠 정보 기관이 전면적으로 등장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과 같지요.음지에서 양지로 나왔네요.
네이버가 갈때까지 가고 있.. The Venus Factor Review
The Venus Factor Revi.. 2014.01.26
이것은 2012.10.06일 ,트친.. hack facebook
hack facebook 2014.01.25
이것은 2012.10.06일 ,트친.. hack facebook accounts
hack facebook accounts 2014.01.24
씨디맨 Free Minecraft
Free Minecraft 2014.01.22
이것은 2012.10.06일 ,트친.. social accounts hack
social accounts hack 2014.01.21
씨디맨 Minecraft for free
Minecraft for free 2014.01.21
류현진미니 홈피 just click the next post
just click the next post 2014.01.20
이것은 2012.10.06일 ,트친.. hack facebook accounts
hack facebook accounts 2014.01.20
지금 엮은글들은 생각을 하면서 하고 있네요.
최근에 다음의 동향은 옛날 버릇을 하기 시작 하였습니다.계속 장난을 쳐도 모를가봐 그런가 봅니다.이런 말을 해주고 싶네요.너 자신을 알라.그것이 너 자신을 이기는 법이다.
서비스 점검 안내   네이버가 하고 있는 행동 입니다.

2월 6일(목) 오전 1시~7시 15분까지 블로그 정기점검이 진행됩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점검입니다.
점검 중에는 포스트의 등록/수정/임시저장이 제한됩니다. 작성 중인 내용은 반드시 점검 시작 전에 저장해 주세요.
포스트를 작성하는 도중에 점검이 시작되면, 임시저장 및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점검 시작 시간을 참고하세요.
예약 포스팅 시간과 점검 시간 중으로 설정된 경우, 점검 완료 시점에 등록됩니다.
점검 안내 보기
오늘부터 통계가 신경이 써지는가 봅니다.본래 거짓말이 기초인데 없애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다음이 프로그램을 조작하여 쓰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잠시 잊고 있었던 다음의 장난이 다시금 시작 되었습니다.이웃과 동시에 이웃 빼가기,제가 잠자거나 쉴때 이웃을 빼는 방법 입니다.조금만 모든척 해도 왜 그렇게 수준 낮는 애들처럼 속이는지 참 안타까운 일이네요.언제 젖을 뗄지..쯧쯧...
다음도 참신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애들이 그렇게 없는가 봐요.나를 진짜 속여서 해 보세요.프로그램으로...몇일을 가서 찾는지....이런 방식으로..몰래 없애고 또 없애고....미안 하지만 없애도 나는 가지고 있지요.
최근에는 메밀마져 통제하는 상황이 비일비제 합니다.분명 상대가 보냈는데 다음이 통제하여 불수가 없지요.여러분도 참고 바랍니다.메일을 바꾸세요.
방문자 통계는 갈수록 더 억제하고 조작이 심하다는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물론 이 통계는 원천적으로 부정하지만 되도록 많은 분들이 보고 힐링하고 가면 저에 목적은 이룬다고 생각이 드네요.물론 블로거들은 너무 한계가 명확하여 별로 믿음을 가지고 있지 않지요.말없이 보는 다수의 분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고 있지요.
 top
제가 이 블로그를 시작         하였을 때 몇십명 정도 였지요.그 때 통계는 맞은것으로 생각 됩니다.2009년 11월 30일 이후 몇천명이 들어오니 갑자기 모든 이웃블로그에서 사라졌습니다.통계는 완전하게 조작 되었습니다.2011년 까지는 추정으로 하루 몇천명 정도로 생각하고 이후는 하루 몇만명에서 오고간 것으로 추정 하지요.지금도 다음 통계는 그들만의 통계일뿐...진정한 통계는 흐름을 통하여 보고 있죠.누적 방문자 블로그 개설 (2009.08.06) 이후 어제까지의 통계입니다.
오늘 어제 지난주 전체
82 313 4,439 500,973
방문자 추이일별주별월별
달력 보기
<2014.02.24-2014.03.02>

4,4399,754
방문자 : 블로그 방문자 수
페이지뷰 : 블로그 조회 수
상세보기
방문자 분포
최근에 이웃 블로그 방문을 하면 그 분들이 보이지 않죠.그것은 프로그램을 조작하여 보이지 않게 하죠.심지어 다음뷰 추천을 하였어도 보이지 않게 되어 있죠.차라리 이름없음이란 다음뷰 추천단이 솔직한 편이죠.다음이 만드는 여론 조성용 이름없음...
하루도 빠지지 않고 장난을 치고 있습니다.늦은 시각이나 제가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는 시간에 동시에 진행하고 있네요.
서비스 점검 안내

3월 6일(목) 오전 1시~7시 45분까지 블로그 정기점검이 진행됩니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점검입니다.
점검 중에는 포스트의 등록/수정/임시저장이 제한됩니다. 작성 중인 내용은 반드시 점검 시작 전에 저장해 주세요.
포스트를 작성하는 도중에 점검이 시작되면, 임시저장 및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점검 시작 시간을 참고하세요.
예약 포스팅 시간과 점검 시간 중으로 설정된 경우, 점검 완료 시점에 등록됩니다.
점검 안내 보기
하루도 빠짐이 없이 이웃들을 없애기 시작하고 있습니다.이웃들이 구독 직후 다른 이웃들을 빼는 방식 입니다.제가 잠자거나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을때 주로 행동이 이루어 집니다.그 이유는 구독 직후가   타인이 알아 볼 수가 없고,특히 저녁(새벽)에 구독하는 경우는 타켓이 되고 있습니다.
즐겨찾기는 다음이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여 늘어나는 이웃을 통제하고 있습니다.특히 친구는 보이지 않고 통제가 불가능 하니까 놔두는 것으로 보아야 할것 같내요.친구가 500명이 넘었으니 그것도 시작하는 것이 어떨런지요.
통게숫자가 점점 더 줄어들고 있네요.관심 없으니 차라리 없애 버려용,
저에 블로그 특성은 철저하게 통제되고 조절 되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최근에는 갈수록 악화되고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자도 각 정권의 특성처럼 모습이 바뀌어 가고 있네요.블로거 자체를 인정하지 않으니...모두 용비어천가만 구하는 듯 하군요.가면 갈수록 더 교묘해지고 더 악랄 해질듯 합니다.
무소불위라.이제는 전전후로 이웃을 없애고 있네요.이웃이 스스로 없애는 것은 알죠. 제가 구독하는 분들은 저를 구독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단순하게 숫자를 늘리려는 것일뿐...
통계는 왜 만드는 지요?효용이 없는 통계를 ....나에게 그렇게라도 말하고 싶은 것 입니까?저는 흐름만 봐도 금방 아는데 정신만 더 혼미하게 만들죠.자금에 이웃도 프로그램이 조작되어 최소한으로 이웃이 형성되는 것 모른다고 생각 하겠죠.이웃은 일정한   흐름이 있고 빼는 것도 흐름이 있지요.눈 가리고 자신만 보지 못하면 타인이 보지 못한다고 생각 하시나요?
이웃이 구독하는 만큼을 매일 없애는 특성이 있네요.다음에서는 매일 한 사람람의 이웃만 허락하고 싶은 심정인가 봅니다.실제로는 모두 없애도 상관이 없지요.다음이 하는 짓이 이런 것 밖에 없으니까?
추천을 못하게 또 장난을 치네요.프로그램 조작하여 그렇게 할 일이 없니..쯧쯧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