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다음의 참신한 생각(1):포스팅을 없애 버렸습니다.





오늘 저는 12:30분경 '너에 스승은 먼데 있지 않다,라는 글을 

다음뷰에 올리었습니다.

항상 하는대로 오늘도 사업장을 가면서 다음의 포스팅을 보았습니다.

이상하게도 추천이 하나 밖에 없었습니다.

같은 시각에 티스토리에도 포스팅을 올려논 포스팅을 보니 추천수가 44개 되었고,

다음의 너에 스승은 먼데 있지 않다라는 포스팅은 추천수가 하나 밖에 없었습니다.

다음뷰에 들어가서 12시 이후에 포스팅을 올린 블로그를 조사 하였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다른 블로그들은 추천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저에 이웃블로그에 들어가서 저에 뷰를 보니 올린 포스팅이 아예 없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전에 올린 포스팅을 추천하고 있었던것 입니다.이웃들은 저에 블로그에 와서 추천을 하지 않았기에 이 사실을 제대로 간파하지 못한것 입니다.

다음뷰의 시책이  5월31일부로 끝나기 때문에 별로 의심을 하지 않았지만 이 시각에도 다음은 장난을 치고 있었습니다.나도 한마디에 핸드폰으로 이렇게 올렸습니다.

'다음뷰가   오늘올린   포스팅을 없애 버렸내요.참신한 생각'

3시부터 다음뷰가 추천이 시작되고 있습니다.다음뷰에 올린 포스팅이 그 때서야 이웃들이 볼수 있게 만들어 놓았던것 입니다.최근에 이런 현상은 처음이기에 이렇게 다음의 참신한 생각을 놓게사서 포스팅을 하지 않을수 없습니다.특히,가관인 것은 3시부터 추천한 다음의 숫자와 티스토리 숫자를 맞추어 놓으려는 잔꾀도 부렸습니다.

지능지수가 있는지 의심이 갑니다.

저는 판단 하는데 가능한 많은것을 보고 판단을 내리려고 합니다.

누구나가 판단에 오류를 최소한으로 하려면 많은것을 보고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나름의 판단도 여러 정황을 제대로 판단하지 못하는 우가 있었기 때문 입니다.

이웃여러분, 다음의 참신한 생각을 이렇게 올려 영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