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허성무 창원시장 후보, 차상돈 사천시장 후보와 함께 유세를 하고, 시장에서 시민 분들을 만나며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지지와 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기대를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시민들의 응원에 저도 힘이 났습니다.

  2.   리트윗했습니다

    [노컷뉴스] [싸이판] JYP 박진영 구원파 논란 진실은 ?

  3.   리트윗했습니다

    청춘을 통채로 던져 독재와 맞서던 80년대.. 그 중에서도 폭압의 군홧발 가장 잔혹하던 82 83 84년.. 의 대학시절을 보낸 사람이, 음주운전 공무원사칭 공무방해 등 너저분한 전과는 수두룩한데, 집회와 시위에 관한 이력은 하나도 없는 82학번의 인권변호사는 처음본다.

  4.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부 수장이 정권과 내통한 건 심각한 자해행위다" 한승헌 변호사

  5.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부터 추미애까지..북미정상회담 앞두고 사전투표 바람 문대통령·임종석 8일·추대표 9일..사전투표 릴레이

  6.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시절 승진' 고위법관들, 수사촉구 여론에 찬물 일선 판사들 잇단 '수사촉구'에도, 차관급 서울고법 부장판사들은 "고발·수사 의뢰, 재판독립 침해", 양승태 대법원장 취임뒤 승진한 고법 부장판사 41%가 행정처 근무

  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랬던 이재명이…] "나는 문재인처럼 공직이용해 아들 취업시키지 않았다…노무현이 지지하는 후보라면 누구라도 지지하지 않겠다…문재인 대통령돼도 우리삶 바뀌지 않을것…문재인 참여정부 실세였어도 뭘했는지 모르겠다”, 이재명 ‘문재인 퇴출’ 가입 어때? 계속할까?

     
  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50% 무너졌네요. 나스리님 말이 맞았네요. 지지율 떨어지니 노모 대동 기자회견 기획했다가 취소 민주당 의원들 기자회견. 손가락들 지랄발괸ㅇ

  9.   리트윗했습니다

    CNN "볼턴, 북미회담 무산시키려 고의로 리비아 모델 언급" 자유한국당 홍씨, 나씨와 동급이네요.. ㅉㅉ

  10.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의원들이 이재명에 대해 다들 입다무는 거 보니 조기숙 교수님 왕따론이 떠오른다. 정치인들은 원래 서로에게 저렇게 관대하고 조심스러운건데 노무현, 문재인은 왕따니까 쉽게 비난할 수 있었던거야. 남들도 다하는데 나라고 공격못해? 내가 괴롭히면 언론에서도 둥기둥기해 주고 만만한거지.

  11.   리트윗했습니다

    CNN "볼턴, 북미회담 무산시키려 고의로 리비아 모델 언급" | 다음뉴스 트럼프와 폼페이오 분노 북미회담에 볼턴 제외 나경원 홍준표는 볼턴과 셋트

  12.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님들 보세요ㅎㅎㅎ 방금 나온 방송3사 의뢰 조사. 40%대 추락했을거라 했죠? 40% 주저앉히면 이긴다고 했죠? 한걸레 장난질ㅅㅂ. 선거는 추세임. 후보 정하지 못한 수치가 엄청남. 읍은 계속 추락중. 남은 일주일 계속 알리면 이김. 계속 우리 방향대로 가고 있음ㅎㅎ 문파님들 힘내용

  13.   리트윗했습니다

    그냥 “여배우”라 말했는데 “김부선”이라 알아듣고 “월세”라 말했는데 “오피스텔”로 알아듣는 그의 능력 대체 무엇?

  14.   리트윗했습니다

    "주차장에서 무슨 일 있었나" 토론회 끝나자마자 김영환 후보가 올린 글 "광우병 집회 후 낙지를 먹고, 국가인권위원회 주차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가.. 고소·고발로 침묵의 문화를 만들고 정신병자로 몰고 그것을 끼리끼리 방치하고 이것이 나라냐 하는 자조가 들었다"

  15.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정치인에게 내용증명을 보냈다"

  16.   리트윗했습니다

    남경필이 재선 못하면 경기도에서 대규모 <엑소더스>가 발생할지도. 댓글 하나 잘못 썼다가 언제 고소고발 당할지 모르고, 심지어 백주대낮에 강제실종신고 후 정신병원행이 될지도 모르는데 그런 두려움을 안은 채 경기도에서 살아가려면 어지간한 멘탈로는 힘들지. 사실상 삼청교육대의 부활 아닌가.

  17.   리트윗했습니다

    오사카 총영사 ? 하하 그럼 난 총리감이요. 제보자의 표현입니다. 그만큼 규모가 방대하다는 거 ..민주당은 한나라당 매크로 여론조작사건을 즉각 검찰에 고발 예정 ㅡ 증거인멸이 진행되는 중

     
  18.   리트윗했습니다

    중앙보훈병원에 입원하신 국가유공자들을 찾아 뵈었습니다. 베트남전쟁 고엽제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참전용사들, 올해 3월1일 제가 자택을 방문했을 때는 매우 건강하셨으나 그 후 뇌경색으로 재활치료를 받으시는 애국지사 오희옥님(93ㆍ두번째 사진)도 문병했습니다.

     
  1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경기만 쏙빼고 여론조사 안 내놓다 저런 멍청한 짓들을ㅋㅋ 서울 박원순도 60% 안넘는데 정도껏 했어야죠 경기도가 무슨 호남인줄 알긋어요 ㅋㅋㅋㅋ

  20.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는 그를 바보라 부릅니다. 그러나 때때로 바보들의 행진이 세상을 구할 때도 있습니다. 바보 임대윤은 이렇게 말합니다. '사랑하는 대구 시민여러분! 변화를 두려워 마십시오. 곧 시민의 승리가 될 것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를 이렇게 부른다! 진짜시장 임대윤!

  21.   리트윗했습니다

    성남 수정구 자살율! 국개의원 김태년 지역구이자 국제파 조폭 코마 돈 쳐먹다 중앙지검 붙잡힌 성남수정구 경찰서 그리고 김사랑 납치도 성남수정경찰서가 위치한 성남 수정구의 2015년 자살율은 전국평균 21.2명인데 수정구 자살율은 36.2 자살이야? 자살을 가장한 타살이야?

  22.   리트윗했습니다

    최재성 “정치개혁과 송파지역 경쟁력 두 마리 토끼 잡겠다” 이래서 최재성입니다.

  23.   리트윗했습니다

    180606 자살 시도자를 구하다 순직한 고 정연호 경위의 아들과 아내에게 국가유공자 증서를 전달하는 문재인 대통령

  24.   리트윗했습니다

    지금까지 민주노총에게 선거유세 방해받은 정치인 > 홍영표 > 오중기 > 최재성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 하는 정치인..^^

     
  25.   리트윗했습니다

    <TK를 뒤집어라!> "지금 안 뒤집으니까 이지역에서 빈대떡 한쪽이 다 타고 있습니다. 이 빈대떡을 6.13일에 확 뒤집어 주시겠습니까 !" 오중기, 허대만 두후보 뒤집어 주세요!

  26. 공범자들이죠.진실과 위선의 싸움이죠.영원한 적도 영원한 아군도 없죠.우리가 원하는 것은 진실을 밟히고 용서를 구해야 함에도 이들은 무서운 적폐들과 뭐가 다르죠.선과 악은 종이 한장 차이 입니다.누구나가 스스로 경계하지 않으면 악이 될수 없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27.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께서 현충원 내 일반묘역에 있는 '무연고자'를 참배하심. 이제 가족이 모두 세상을 떠서 돌볼 사람이 없는 전사자에게 먼저 참배함. 내가 왜 눈물이 날까. 오늘은 현충일입니다. 96년 강릉 무장간첩 침투사건과 서해교전 전사자도 기억합시다. 그래서, 이제 전쟁을 끝내야 합니다.

  28. 선거때마다 쇼를하라.그러면 영원히 집권은 끝이다.가즈아!

  29.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6월 6일 예순세 번째 현충일 유공자들의 희생과 유가족 분들의 슬픔 앞에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가유공자분들의 희생과 유가족들의 슬픔이 다시는 되풀이 되지 않도록 함께 힘을 모으고 새로운 한반도 평화의 세상을 열어가겠습니다.

  30.   리트윗했습니다

    여배우와 모르는 사이다➡️만난적도 없다➡️소송때문에 한번 만났다➡️모임에서 만나 집에 데려다줬었다 뭐야 이 미친놈은

  3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고소고발을 행정능력으로 착각하는 증거. 툭하면 고소에 아무나 고소, 정신병원 감금까지. 이재명 독재 인권탄압 스타일에 경기도 유권자 우려 깊어.

  32.   리트윗했습니다

    일개 '선거브로커'의 여론조작을 침소봉대하여 김경수후보를 집중 공격하며 어거지 '특검'을 실시하는 자유한국당이 2007년부터 '선거때마다' 매크로를 동원한 여론조작을 해왔슴이 드러났습니다 이건 '공당'이 여론을 조작한 차원이 다른 용서할수 없는 '중범죄'입니다 검찰은 즉각 수사에 나서야!

  3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한나라당 매크로 여론조작 사건 검찰 고발 할 것" "지난 2006년부터 자유한국당의 전신인 한나라당과 새누리당이 각종 선거에서 지속적으로 매크로를 사용해 여론을 조작한 정황이 드러났다"

  34.   리트윗했습니다

    <가족과 국가 > “우리에게 가족이 소중한 이유는 어려움이 닥쳤을 때 곁에서 지켜줄 것이란 믿음 때문입니다. 국가도 마찬가지입니다. 언제든 국가로부터 도움받을 수 있다는 확고한 믿음이 있을 때 우리도 모든 것을 국가에 바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정한 애국입니다.” 문 대통령 현충일 추념사

  35.   리트윗했습니다

    정말 중요한 김영환 후보의 발언 어머니가 이재명과 통화한 날은 2010년 5월 28일 분당보건소가 정신질환 의견서를 받은 날은 2010년 4월 5일 5월에는 아무것도 모른다며 형을 협박하지 말라던 어머니가 한 달 전인 4월에 정신감정을 신청했다고?

  3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경기도지사 잘나왔다 진짜 세작들 커밍 아웃하게 만드는 힘 고상만,전우용,김정난,문성근,주진우 김어준,김용민,정성호,추미애,유은혜 윤후덕,표창원,등등 그동안 일종에 부채감이랄까?책팔아주고 홈쇼핑 해주고 후원해줬던거 기쁘고 뿌듯했었다 이제는 그딴 부채감1도 없게 해줘서 고맙다

  37.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를 도지사로 고용해주세요. 제조업이 제조업답게 일자리가 일자리답게 지원은 지원답게 복지는 복지답게 새로운 경남을 만들겠습니다. 김경수를 도지사로 고용해주세요.

  38. 고난의 근원은 자신안에 있고,다른곳 어디에도 없습니다.

  39.   리트윗했습니다

    인천시장 후보 박남춘과 함께! 남북 경제 공동체! 새로운 인천의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인천시장 후보 박남춘 구청장 구의원 시의원 비례대표 더불어 민주당 후보에 꼭! 투표 해주세요!

  40.   리트윗했습니다

    송파구를 바꿀 3선 국회의원! 뚝심있고 배짱 있는 최재성 후보! 꼭 국회로 보내서 송파을의 일꾼으로 쓰세요.. 절대 후회 안하실겁니다! 기호 1번 최재성! 최재성 후보를 국회로 보내 주세요..

     
  41.   리트윗했습니다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인천환경공단 승기사업소에서 열린 ‘환경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습니다. 요즘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는 것이 하루 일상이 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인천, 만들겠습니다.

  4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확실히 망한 거 맞음... 오늘 리트윗과 마음에 들어요가 현저하게 떨어져 있음. 남경필 리트윗 1,500 ~ 1,900 선 이제명 리트윗 300 ~ 500 선 망조 현상? 한때 리트윗이 2,000을 넘나들던 이재명. sns 중독자 이재명에게 무슨일이? 벌써 몇일째 남경필에게 배에 가깝게 밀리고 있다.

  43. 언론이 투표 불참을 유도하는것 같네요.촛불수업을 받은 깨어난 촛불은 스스로 움직일거라 봅니다.다른 어떤 지선보다도 더 많이 참석해 투표할거라 믿습니다.움직이지 않으면 그것은 보수를 도와주는것 입니다.촛불은 행동하는 조직된 힘 입니다.

  44.   리트윗했습니다

    지상파 3사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진행한 경기도지사토론회에서 김부선과 관련해 '김어준'. '주진우'라는 이름이 분명히 언급되었다. 김부선은 피해자고 한 개인이지만 당신들은 이미 미디어권력을 가진 언론인이다. 이제 더 이상 진실을 회피해선 안된다. 역사에 죄를 짖지마라.

  4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몇 명을 같이 보내는 거야? 추미애와 기타 등등의 당 사람들, 주진우와 김어준 등등의 팟캐스트 빅스피커들, 저 사람들에 비해 약하지만 진보인척 하면서 친노 친문에 결벽증적인 잣대 들이대던 각종 스피커들. 잘 가라. 권력은 공백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했으니 대체할 사람 나타날겨.

  46.   리트윗했습니다

    그 수법 과정이 있음. 저인간이 트윗에 몇자 끄적임. 그럼 언론과 대형팟캐들이 받아서 온갖 포장을 함. 그 기사를 다시 트윗에 올림. 빠들이 퍼나르고 댓글 가고. 무한반복. 그렇게 커왔음. 언론과 대형팟캐들 이것들도 같이 조져야됨

  47. 팟캐스트를 구분하고 식별할만큼 집단지성은 이성적입니다.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네요.그것보다 먼저 한사랑이라도 우리편 만드는 것이 옳다고 보여 집니다.자신의 여건과 환경안에서 건투를 빕니다.고소가 들어오면 민변을 찾아가 상의 바랍니다.

  48.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기대했던 핵폭탄은 터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많은 성과를 거둔 것 같다. 남경필은 굉장히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보여줬고 이잼 의혹 키워드는 다 나온듯. 김부선, 정신병원, 고소고발, 욕설 등등등 놀라운 건 시장 시절 주민 70명에게 고소를 때렸다는 사실이 밝혀진 것

  49. 같이 련관성이 있으니 이번에 조사하자.

  50.   리트윗했습니다

    [뉴시스/리서치뷰(5)]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72%, 5주만에 상승세 “잘함 72%(▲1) vs 잘못함 24%(▼1)” ▲대구/경북(60% vs 33%) ▲부울경(69% vs 28%)에서도 긍정률 1.8~2.6배 높아

  51.   리트윗했습니다

    읍 이새끼야 니가 토론못한다고 깠던 문프께서는 심상정까지 4대1로 덤벼도 팩트와 논리에 어긋남이 없으셨다. 니가 누구한테 까불었는지 이제 정신이 좀 드냐?

  5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맘카페 회원은 약자가 아니다" 맘카페 회원정도를 강자로 생각하는 새끼가 무슨 친일파를 척결하고 재벌해체를 하나 ㅋㅋㅋㅋㅋ 간이 콩알만한 새끼가 강한척 하느라 고생이 많다 ㅋㅋ

  53.   리트윗했습니다

    강남을 전현희 의원 “여론조사에서 20%포인트 차로 지다가 8%포인트 이겼는데, 민주당 후보가 이기고 있다는것 자체가 놀라운 일” 정순균 강남구청장 후보, 오차범위 밖에서 앞서! 이정근 서초구청장 후보, 박성수 송파구청장 후보, 격차 좁히고 있어! 사전투표 투표율 20%이상이면, 강남3구 디비져~

  54. 같이 특검조사 들어가야..

  55. 진정한 참회도 없는 자에게 용서는 책임 회피다.개인적 바램은 지금처럼 죽 그렇게 해다오.극우 매국세력을 최대한 줄이고 합리적 보수.진보가 형성되도록 하자. 더 이상 색깔론과 경제로 떠들지 못하게 하자.

  56.   리트윗했습니다

    <6월 6일평화철도 111, 전남 유세일정> 현충일 날은 요란한 음악 로고송없이 잔잔하게 유세를 합니다. 전남 곳곳에서 만나요.

  57.   리트윗했습니다

    파란옷 갈아입은 박사모 출신들 ‘과거는 묻지 마세요’ 이런 것들은 지역에 널리 알려서 낙선 시켜야합니다. 민주당 정말 안에서 썩고 있다.

  58.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경기지사 토론에서 가장 형편없었던 건 두 말할 나위없이 이재명이고, 다음이 진행자였다. 자기 입으로 '30초 간 답도록 하는 것'은 "권고사항"일 뿐이라 말해놓고 <이재명이 '내가 질문받았으니 30초 간 답변해야겠다'고 거듭 우기며 상대후보 질문 막는 걸 계속 방치>했다. 최악의 진행이었다.

  59.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 김정호 김해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모두 참여정부의 가치를 함께 하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함께 할 후보들입니다. 경남을 바꿀 수 있는 힘 있는 지방정부와 여당을 경남도민들께서 만들어 주십시오.

  60.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예산부족·법령미비 핑계대지 않고 예우 다하겠다" 현충일 앞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초청 오찬  군의문사 유가족향해 "국가로부터 외면 받은 고통 생각하면 너무나 죄송"

  6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왜 국가재정을 걱정하나" 이재명 "민주당의 최저임금 산입범위 개정은 잘못된것" 저거 지가 경기도지사 되면 반정부 반문재인 투쟁하겠다는 소리네.

  6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패륜아! 니 형이 정신병자라고 치자! 그 정신병자 형이 니 뒷바라지했다. 그래 니 말대로 니 형이 미쳤다고 치자! 미친 형님이 어머니께 몹쓸짓을 했다고 치자!! 니가 제 정신이라면 니 형수님께는 머리숙여 감사하고 존경을 해도 모자랄텐데 거기다 쌍욕을 했고 형님을 정신병원에 쳐넣어!

  63.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근혜만 까면 정의의 사도로 행세할 수 있던, 김정은 개xx라고만 해도 애국심 투철한걸로 포장할 수 있던 시절이 좋았을거다. 가짜가 판치던 시대가 저물고 있다. 가짜들이 가장 무서운게 진짜 아니겠나? 그러니 가짜들이 진짜를 물어뜯는거지. 겁먹은 개xx가 크게 짖는 법이다. 곧 잦아드리라

  64.   리트윗했습니다

    저 경기도 삽니다. 친구.지인 많이 삽니다. 100명 만나 설득하고. 그 가족들 포함하면..일베지사 낙선에 조금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정치를 하면 안되는 이재명입니다.

  65.   리트윗했습니다

    앞으로 돌려보기 하는데 이재명 저거 바보 아님? 50조가 더 드는 공약을 4년짜리 도지사가 무책임하게 50년 70년 후 예기라고? 풋~~ 너 50년 70년 도지사 해먹을거니 ??

  66.   리트윗했습니다

    2014년 지방선거때 국정원 어버이연합동원 인천시청 데모에 이어 매크로 사용하여 유령시민단체 동원하여 구원파 연결 허위선전, 세월호 책임주무장관출신 유정복캠프의 비열한 범죄행위를 고발했지만 우병우 검찰이 무혐의처리,특검 추진해야

  67.   리트윗했습니다

    2년전 경북 의성 더불어민주당 김현권후보 당선. 남북통일보다 어려운 기적이라고 했다. 의정활동 정말 잘함. 오중기후보는 포항.영남대 토종 경북인 저는 광주사람. 이번선거 지역감정도 아니고 왜. 착한 경북도민이 전국의 구경거리가 되어야 합니까. 생각한번 버꿔보이소 워싱턴 동포

  68.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사전투표율 20%되면 女의원들 ˙파란 머리˙ 염색"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그런짓 왜하는건데??? 같은 당 후보한테 고소당한 당원들 도와줄 생각 좀 해봐라

  69.   리트윗했습니다

    무연고 묘지 참배하는 문 대통령 내외

  70.   리트윗했습니다

    충혼탑을 참배했습니다. 오늘만큼은 현충일의 의미와 애국과 보훈의 가치를 되돌아보기 위해 선거방송과 율동은 삼가고 유세 중에도 연호나 구호제창을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국가를 위한 헌신은 나라가 책임져야 합니다. 이 땅의 평화와 안녕을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명복을 빕니다.

     
  71.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행정처 '영장 없는 체포 활성화'까지 검토했다 영장 없는 체포? 독재가 그리웠나?

  72.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문 대통령, 종전선언에 '불가침' 포함 추진 | 다음뉴스 미국 때문에 쉽지 않겠지만..꼭 포함되기를..

  73.   리트윗했습니다

    [한겨레 사설] '매크로 조작' 자유한국당이 12년 전부터 했다니 거대 정당이 매번 불법 조직을 꾸리고 댓글 조작 등으로 선거를 유린했다는 얘기다. 이는 공당 차원의 조직적 불법 선거운동이란 점에서 개인이 행한 드루킹 사건과는 차원을 달리한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