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티스토리가 포스팅을 올리지 못하게 장난을 치고 있습니다.

  2.   리트윗했습니다

    의심할 바 없는 민주당 지지 성향의 공지영 작가가 이재명 네거티브를 해서 얻을 이득이 없어. 인간 같지 않으니까 황당해서 폭로한 것 뿐. 그런데 부끄러워 하기는커녕 근거를 내놓으라는 이재명 측의 반응... 머리부터 발끝까지 참 전두환스럽고, 김기춘스럽고, 우병우스럽고, 이명박스러워.

  3.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문성근은 이재명과 모의하여 피해자 우롱한 것 사과하고 모든 방송 하차하기 바란다. 다시는 보고 듣고 싶지도 않은 드러움에 짜증난다. 그간 니들 믿어준 사람에게 일말의 책임이라고 느낀다면 알고 있는 이재명 다른 일들도 고백하고 꺼져차.

  4. 맞아요.묵시적으로 이어지는 만문연대? 앞으로 노통,문통을 잇는 비주류한테는 이런 프레임으로 다가올것 입니다.우리의 대통령을 만들고 지키기 위하여 더 넓고 깊게 활동해야 합니다.

  5. 이 임명은 자신감의 표시이고 내편이라도 잘못이 있다면 철퇴를 내리겠다는 의사표시다.

  6.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씨에 대한 이이제이 등의 모욕적 발언이 2차가해였다면, 공지영 씨에 대한 공격은 내부고발자에 대한 린치죠. 전형적입니다. 자제하시구요. 시발점은 이재명 이지만, 기름을 끼얹은 사람들은 이시장에 대한 비판의 정당성을 훼손키위해. 똥파리, 극단, 소수, 정치색으로 색칠한 홍위병들입니다.

  7. 양심세력이 이렇게 타락한 줄 몰랐다.진보세력도 더 이상 안전지대가 아니다.적폐세력이 어디 우익에만 있는 것인가? 내안에 잘못은 없는지 경계를 게을리 하지 말라.진보도 탐욕이 차고 넘치면 지금의 적폐세력이 된다.민주당 지도부는 은퇴하라.

  8.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CBS 정관용의 시사터치에 인터뷰한 이재명 후보 모든 사실이 이니라고 했습니다! 그러면 당장 김부선,공지영 작가 주진우 기자 고소 고발 해보시죠? 선거 끝나고 김영환 후보 고발 하신다고 했는데? 당장 김영환 후보와 김부선.공지영,주진우 기자 고소 해보세요! 정말 질립니다! 이재명 후보

     
  9.   리트윗했습니다

    대국민 사기극! 볼드모트뿐만이 아니다! 다 알면서도 입 닫고 있던 것들! 너희들도 용서가 안된다! 정성호 너는공천 심사 어떻게 했나? 추미애 너는 당대표면서 정말 몰랐나? 김어준 주진우! 니들은 왜 침묵했는가? 당원들이 우스웠나? 국민들이 개돼지로 보였나? 피해자분들을.. 생각해봤어? 😭😡

  10.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는 사전투표 하지 말자는 의견이 있네요. 지금 경기도선관위가 하는 행태를 믿을 수 없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경기도 분들은 13일 당일에 선거에 참여 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11.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는 녹음파일 말미에서 “제일 지금 섬뜩한 게 일베 쪽에서 누군가가 ‘김부선과의 관계를 밝히라’고 맨날 가짜총각이라고 (이 후보를) 조롱을 했나봐”라며 “주진우가 써준 글대로 내가 페이스북 올렸잖아. 그걸 근거로 그 일베 애를 구속을 시킨 거야”라고 말했다.

  12.   리트윗했습니다

    경북에서 파란을 일으켜주신 오중기 후보 완전 응원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경북~ 오중기 후보와 함께~ 자한당 깃발만 꼽으면 당선이였던 경북에서 더불어민주당 도지사 탄생이 현실로 다가옵니다. 8일과 9일 가족들과 함께 제1 먼저 사전 투표하시고 결과를 지켜봐주세요~

  13.   리트윗했습니다

    임대윤 26.4%, 권영진 28.3% "8.2% → 7.9% → 5.8% → 4.8% → 1.9%" '파란 돌풍'을 일으킬 수 있는 단, 1.9% 새로운 대구를 만들 수 있는 기적의 숫자, 1.9% 입니다. 골든 크로스 직전입니다. 대구시민 여러분, 이제 이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 바꿔주십시오!

  14.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저를 오히려 정신병처럼 만들더라구요" 왜 '그' 옆에는 '정신병' 앓는 사람들이 유독 많은가.

  15.   리트윗했습니다

    기자든 정치인이든 왜 맛이 가는 줄 알아? 주진우가 공작가에게 했다는 워딩, “내가 이번에 이재명을 살려줬다” 이따위로 말하기 시작하면 맛이 가는 거야. 알량한 힘이 교만한 권력으로 변질! “내가 이명박을 감옥 보냈다” “내가 이재용 끌어내린다” 진짜 닥쳐라들!

  16.   리트윗했습니다

    '한나라·새누리 매크로 여론조작 의혹'..민주당, 검찰 고발

  1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고소를 남발하는 이유는? 1. 제 돈 나가는 게 아니잖아요~ 시민의 혈세인데 아까운 줄은 볼라요. 2. 자기 하는 일에 반기를 드는 시민들 확실한 입막음용. 3. 이슈메이커로 관심받기 성공. 4. 시민혈세로 변호사들 먹고 살게 해 줌. 자연스럽게 이너서클 형성.

  1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거짓은 복잡하고 진실은 단순하다" 공지영 "그래서 단순하게 생각했습니다"

  19.   리트윗했습니다

    단대동 프루지오 주민이나 김사랑씨나 본인이 낸 세금으로 본인이 고소될 거라고 꿈에도 생각이나 했을까? 지자체 세금이 시민에 대한 고소 고발로 쓰이는 게 과연 맞게 쓰이는건가?? 이건 공금유용에 가깝지 않나?? 한해 22억이 넘는 비용이 지출되었던데.

  20.   리트윗했습니다

    TK 대학 교수들, 오중기 후보지지 선언. "경북도는 '특정세력' 중심으로 형성된 권력이 장기간 집권하면서 그간 '인재'들이 배제되는 뼈아픈 현실이 이어져 왔다. 한반도에 불어오는 평화의 바람과 더불어 '행복 신 경상북도' 시대의 번영시킬 수 있는 지혜와 역량을 갖춘 후보는 오중기후보뿐이다"

  2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열렬 지지자는 아니지만 열렬 지지하기로 했다. 주위에 괴롭히는자들 보니 그럴 수 밖에 없다.

  22.   리트윗했습니다

    자 이제 경찰도 혜경궁 김씨 정체 밝히고 갑시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죠.

  23.   리트윗했습니다

    Retweeted 이동욱 (): 공지영 작가님의 "존경하는 문 대통령 계시니까 찍는거지 아무나 세워놓고 미화한다고 그걸 책임질 이유는 없죠"라는 말에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쉽지 않은 발언이었을텐데 고맙습니다

  24.   리트윗했습니다

    "후보 모르겠다" 73%...교육의원 '깜깜이 선거' 우려 [언론5사 여론조사] 교육의원 후보 인지도 27% 불과 '출마자격 제한' 찬반 팽팽...제도개선 불가피할 듯

  25.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지사에 이재명이 되면 절대 안되는 사람들 중 대표적인게 난 바로 삼성이라 생각한다. 장충기 문자나 이명박근혜때 뒷구녕으로 관변단체 지원했던 전례가 있던 놈들이라 이번 지선도 손놓고 있지는 않았을거다. 경계를 게을리해선 안된다.

  26.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씨 김부선씨 주기자 진실

     
  2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김부선과 스캔들, 사실 아냐…선거 후 책임 물것"

  28.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오히려 주진우가 시킨대로 하자마자, 팟캐스트 ‘이이제이’라는 곳에 가서 '김부선 허언증 환자다. 관심 좀 끌려고 자기를 자꾸 건드리는 거 같은데 '성남의 백대가리', 흰머리 남자는 ‘자기(김부선) 애기 아빠를 얘기한 거’라고 했다"고 성토했다 개새끼네

  29.   리트윗했습니다

    수정경찰서. 분당경찰서. 중원경찰서. 진실은 감출 수 없다! 그리고, 진실을 감추려 하면 할 수록 더 큰 실수를 만든다!!

  30. 성남, 이곳은 모두 특검해야 한다.그래야 진보세력이 산다.진보는 양심과 행동,상식과 원칙,과정과 분배가 먼저 이어야 한다. 진보를 말아먹은 이런것들은 확실하게 집고 넘어가자.

  3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의 여성 국회의원님들.. 그동안 참여해 주셨던 분들..!!! 이 외침에 응답 좀 해주세요. 김부선은 벌써 1월 29일 최초로 서지현 검사의 me_too때부터 함께 했습니다. 외면하지 말아주세요. 권력에 의해 짓밟힌 여성을 헤아리는 게 진정 me_too운동입니다. 하늘이 보고 있습니다.

  32.   리트윗했습니다

    레프트님 작품 입니다 문대통령을 지지하는 문파님들 문꿀오소리님들 하지만 손꾸락과 일베와 안빠들은 우리들을 달레반 달창녀 말도 못하게 일베들이 쓰는 언어로 비하짓과 쌍욕을 하지요 문꿀은 깨어있는 민주시민들 입니다 무었이 옳고 그른지 그것으로도 싸우다가도 하나가 되는 문꿀입니다

     
  3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친일파 이것들만보면 친일청산을 안한 민족의 적 이승만에게 분노가인다 이강산 이민족에게 숱한 고통을준 친일파와 그부역자들을 정권 유지차원에서 단죄는 커녕 이용한 늙은여우나부랭이 6.25가나자 제일먼저 부산으로 토낀 자.

  34.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느낀 건데...민주당 금뱃지들 친문, 비문, 반문 가릴 것 없이 전부 비겁하네요. 다 알고들 있었으면서...

  35.   리트윗했습니다

    읍읍이새끼 우리 더 열 받게 하려고 김혜경이 매일 데리고 다니는 건가?

  36.   리트윗했습니다

    MBC야.. 전자담배 소식만 3꼭지로 전한 오늘, 어느 도지사 후보가 기자회견을 했고, 억울하다는 여배우의 녹취록이 나왔고, 베스트셀러 작가의 증언과, 유명 시인의 고백이 있었고, 온 종일 실검에 노출되고 있는 일이, 이재명의 '이'도 언급되지 않을 만큼 뉴스 가치가 없느냐.

  37.   리트윗했습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영남은 지금부터 민주당의 텃밭이다 민주당후보가 압승하도록 도와주세요 경북 오중기 대구 임대윤 울산 송철호 부산 오거돈 경남 김경수 창원 허성무

     
  39.   리트윗했습니다

    찢 계열 -정성호:공관위원장 -김병욱:성남시 산하기관 근무경력 -김영진:전략기획위원장 -유승희:민폐련 -제윤경:원내대변인 -은수미,이헌욱:성남시장 예비후보 -이상호,서해성:찢 지원금 수령 -팟캐:이동형,김용민,김어준,신비,황진미 -서화숙,정태인 등 수구좌파,통진당류 -우원식:우호적입장

  40.   리트윗했습니다

    6.13 이후 예측 광역 ... 민주 13, 자유 3, 무 1 국회의원 ... 민주 11, 무 1 준표, 승민, 철수, 배숙, 정미... 백의종군 선언 재명... 자성하는 계기 삼겠다고 한 후 주황색당 창당 추진 미애... 성적은 좋았지만 문파에 의해 불명예 퇴진

  41.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님 때리는 시엄니보다 말리는 시누가 더얄미운법이요 나락으로 떨어뜨려 이재명씨의 정치생명 끝내려는 이가 다름 아닌 아내 인 당신 김혜경님이셨군요 남편에게 참지말라며 더 욕먹을 수 있게 북돋아 주는 당신 본인은 참지못하고 본색 드러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절대 참지말고 하던대로 하세요

  42.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그런데 얼마 전 권양숙 여사 친엄마 돌아가시니까 부부동반한 거 보고 확 뚜껑이 열렸다”며 “그래서 '가짜총각, 나한테 노무현 대통령 영결식에 가지 말고 옥수동 집으로 가라고 하지 않았느냐'라고 했다가 이 후보 지지자들 공격을 받고 페이스북을 비공개~ㅠㅠ

  4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과 정의당은 7일 드루킹 특검으로 허익범 변호사가 임명된 것과 관련, "우려스러운 것은 지난 2007년 뉴라이트 단체 법률 자문단에 이름을 올렸다는 점"이라며 친일매국 뉴라이트 전력을 문제 삼았다.

  4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김태년이 쌩까니 결국 새누리당가서 도움요청. 이거. 이재선형님, 김부선, 김사랑, 우리 계속 반복되네요. 더러븐ㅅㄲ

  45.   리트윗했습니다

    오중기 후보의 승리는 이번 지선의 핵심입니다. 그가 승리한다면 노통과 문프의 꿈인 전국정당화가 이루어집니다. 김경수와 문대림과 함께 오중기 후보의 당선은 남경필이 딴 생각을 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오중기 후보, 파이팅! 반드시 승리하십시오.

  46.   리트윗했습니다

    [1하는 경수 캠프 완전히 새로운 경남 D-5, 내일 안부 인사는 "사전투표 하셨어요?"] 김경수 후보는 사랑하는 어머니와 아내, 든든한 두 아들과 함께 경상대 사전투표소에서 제1먼저 새로운 경남을 만납니다. 오후에는 경남대학교에도 인사드리러 갑니다. 친구, 가족과 함께 미리 투표하세요.

  47.   리트윗했습니다

    예전에 찢시장이 지방세체납자는 끝까지 추적해서 받아냈다고 자랑했던 영상 본적있었는데 이제서야 그 비서관이 채권추심회사 출신? 끝없이 전화해서 욕하고 문자하고 집에 처들어가 들어눕고 이런거 ㅜㅜ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자과 인권을 말하는거 웃겨요 안웃겨요?

  48.   리트윗했습니다

    투표하세요! 박주민도 투표합니다! 6월 8일-9일, 투표할 수 있는 사전투표가 열립니다. 박원순도 , 문재인도 투표합니다. 내 삶을 바꾸는 소중한 한 표, 하는 게 좋겠지요? 투표하면! 내 삶이 나아집니다!

  49.   리트윗했습니다

    웃기는 놈들이네 소위 법원장놈들이 범죄자를 감싸고 돌다니ㆍ 전국 법원장들 "재판거래 의혹 고발·수사의뢰 적절치 않아" |

  5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뉴스타파에 돈 퍼준 효과가.

  51.   리트윗했습니다

    진심 이재명 지지자들이 더러워 보이고 두렵기까지 하다.

  52.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힘내세요~~~민주당은 반드시 김사랑님께 사과를 해야할 것입니다. 꼭 그렇게 되도록 저희들이 만들어갈께요.

  53.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 핵심 전해철 의원, 박성수 송파구청장 후보 지원유세 “박성수 당선이 문재인 대통령에 힘” “문재인 핵심 참모 박성수”“송파 10년 답답함 해결할 박성수 후보”

  54.   리트윗했습니다

    클린턴은 불륜 때문은 아니고, 안했다고 검사한테 잡아떼서 위증으로 탄핵되었지. 이재명도 불륜 사실을 인정하면 도덕적 문제로 끝나는 데, 사실을 부정하고 언론을 동원해 왜곡하고 상대녀를 허언증환자로 매도한 게 문제. 시장에 만족하지 못하고 대권으로 가려니 무리수를 두는 것.

  55.   리트윗했습니다

    이놈들이 전국 법원을 장악한 법원장 이라고 합니다 소리 안나는 수류탄 10,000 만발을 던져 똥가루를 만들어 버려야할 알콜중독자들 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저것들은 사람이 아닙니다 양승태 꼬봉 똘많이 색퀴들이 아직도 힘”자랑합니다 씨바

  56. 천박하고 뚜렷한 철학도 없다.정치에 대한 집착은 대단한것 같다.

  57.   리트윗했습니다

    읍이 더 구석으로 몰리고 당선 가능성 낮아지면 경기남부경찰청이 혜경궁 발표할수도 있을거 같음. 남은기간 더더 화력 키우고 지지율 낮춰봅시당.

  58.   리트윗했습니다

    당원 동지님들 6.13 지선 끝나고 8월에 민주당 우리당 전당대회가 있습니다 이번 지방선거 공천과정 똑똑히 보셨지요 당원들의 피울음에 그누구도 제대로 대답하지 않는 모습 저또한 똑똑히 보았습니다 문재인 당대표 이실때 혁신안 시스템공천 반듯이 마무리 할 적임자 당대표로 꼭 뽑아야 합니다

     
  59.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요즘 민주당원인게 심히 부끄럽다. 하지만 탈당은 안한다. 내손으로, 시민들의 손으로 민주당의 적폐를 쳐낼것이다. 시민이 정당을 이끌어야 한다는 노무현대통령님의 유훈을 따를 것이다. 김부선씨! 송구스럽고, 죄송합니다.

  60.   리트윗했습니다

    기억을 돌려보면 증거 내놔라 외쳤던 이들 중 범죄자 아니였던 이들이 있었나. 특히 민주당에서 지금까지 증거가 나와 책임진 정치인보다 논란이 되자 책임진 정치인이 수십배 많았다는 사실을 떠올려 보면 현 이재명 사태가 얼마나 잘못된 상황인지 알 수 있어 이미 민주당 가치가 훼손됐다는 말이야

  61.   리트윗했습니다

    여론조사결과 경북지사 자유당 이철우 37.2%로 민주당 오중기 23.6%를 앞서고 있다. 이철우는 일본이 한국을 독립시켰다고 말하고 문대통령 탄핵주장했던 인물이다. 지난 총선때는 5대개혁 못하면 1년 세비반납 공약하고 어긴 인물이다. 당선되면 경북주민들 최악의 선택이다.

  62.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표를 물어뜯기 위해서는 사소한 일에도 벌떼같이 일어나서 짖어대며 툭하면 대표 사퇴하라고 짖어대던 잘난 민주당 의원 개새끼님들아, 이미 쓰레기로 증명된 이재명에 대해선 왜 아가리 닥치고 있냐? 같은 편이라는거냐? 저런 개 쓰레기랑 같은편 할거면 나가서 오렌지당을 만들던가, 응?

  63.   리트윗했습니다

    뉴스룸 동업자 정신 눈물겹다 주진우가 사과문 대필한 의혹은 쏙 빼먹고 단순한 '불륜' 스캔들로 프레임 짜서 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는 ”정황 증거는 많다. 2007년에 드나들 때 나한테 폼 잡으려고 이명박 군대면제 받았다는 자료를 가지고 왔는데 그거 두고 갔다. 그리고 가족 간 비밀 얘기들, 신체의 비밀, 이런 걸 나는 안다. 그리고 바닷가에 놀러가서 낙지볶음 먹었는데 영수증 찾으면 있을 것”

  65.   리트윗했습니다

    녹취파일 공개로 커지는 스캔들 공지영도 가세/sbs 찢 방송 중 스브스 전달 잘함 엠조선 최잠겸 현금 연대로 패싱 mbn 녹취파일 빠짐 손석키 공지영 작가 빠짐 방탄 언론들 봐 방송해도 한 꼭지 만약 친문이면 끝났을 걸. 김부선 고졸이라 무시 한다능 미투도 뒷 배경이 빵빵해야 함

  66.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가 얼마나 외롭고 힘들고 기댈 곳이 필요 했으면, 10원 한 장 안쓰는 양아치 새낄 의심도 없이 15개월을 만났을까요? 당신이라면 그럴 수 있겠어요? 여자는 사랑하는 이를 위해 모든것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가슴이 아프고 미안해지네요. 넌 그런 여자에게 욕구를 푼 개새끼에 씹새끼다.

  67.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께서 만약 이글 보신다면 지방선거 끝나고 결과와 상관없이 이재명의 허위사실 법률적 검토 하는데,,여기에 김부선씨 관련하여 회유,공갈,협박,조작,은폐한 부분에 대해서는 별로로 법률지원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당당하셔도 됩니다. 함께하겠습니다.

  68.   리트윗했습니다

    피해자와 증인이 없는데도 청와대행정관 자르라고 꽁알대던 민주당 여성의원님들? 지금 분명히 피해자와 증인,녹취기록들이 나오는 상황에서도 닥치고계신건 공동종범..범죄은닉까지 볼수있는거지요? 당의 입장 어쩌고 드립은 이 단계에는 더더욱 개소리라는것도 아시지요?

  69.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주진우,김용민,문성근 불매합니다. 이들이 하는 모든 방송과 팟캣의 시청과 정취를 그만합니다. 이들은 공범 이며,명백한 조력자 입니다.

  70.   리트윗했습니다

    ‘조선일보’와 ‘양승태 대법원’의 수상한 밀월 상고법원 추진을 위해 이에 반대하는 판사들을 사찰·압박하는 것도 모자라 특정 언론과 협조해 이들을 폄하·고립화하는 언론공작까지 벌였다면 사법부가 아니라 공작부라 불러야 마땅하다. 조선일보 문건부터 당장 공개해야 한다

  71.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이 내일은 정신병원 관련 기자회견 한다고? ㅋㅋㅋ 아이고야

  72.   리트윗했습니다

    남경필이 말했다. 민주당은 후보 교체하라고. 그것으로 남경필을 찍는 건 의미가 있다.

  73.   리트윗했습니다

    어제는 호남에서 지원유세를 진행했습니다. 지나간 물은 물레방아를 돌릴 수 없고, 지나간 바람은 바람개비를 돌릴 수 없습니다. 전남을 바꿀 새로운 바람과 물, 더불어민주당을 지지 부탁드립니다!

  74.   리트윗했습니다

    송구한 말씀 드립니다. 제가 목과 몸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열이 좀 많이 나 병원에서 수액을 맞고 회복 중입니다. 크게 염려하실 상황은 아니지만 부득이 일부 일정 축소 등의 변화가 있으니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정변동은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75.   리트윗했습니다

    처음엔 단순히 낙선만 시키려고 했는데 지금은 검찰 포토라인 서게 만들고 싶어. 더불어 피선거권 박탈시키고 싶어. 그게 내 소원이고 각오야

  76.   리트윗했습니다

    정통계와 반문들이 모여서 작당하고 전과4범도 모자라 패륜적이고 불륜에 불공정경선에 노통.문통까지 엮어서 팔아먹고 민주당 말아먹으려고 작정한듯..

  77.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는 피해자고 공지영작가는 증인으로서 양심선언을 해준 분인데, 정작 가해자로 지목당한 이재명은 검색어에 없고 왜 김부선 공지영만 올라와 있나. 이건 엄연히 이재명 사건이고 이재명 스캔들이야

  78.   리트윗했습니다

    당원과 지지층에 이재명 검증 제대로 하자고 목이 터져라 외칠 때는 철저히 검증했다고 큰소리 치더니 선거 막판에 결국 터질 게 터져 버렸다. 이재명 따위는 어떻게 되든 상관없다. 이 악영향이 박빙의 승부를 벌이는 타 후보자들에게 튈까봐 걱정이 태산이다.

  79.   리트윗했습니다

    급) 1-가, 1-나 있는 지역 지금 난리라고 하네요. 1-가, 1-나 둘 다 찍겠다는 분들 계시대요😱 그러면 무효표 되는 거 아시죠?!!! 무효표 속출 사태 생길 수도 있으니, 1-가, 1-나 동시에 찍으면 안 된다고 오프라인에서 홍보 좀 많이 많이 해주세요. 당원과 온라인 지지자들은 1-나만 찍으시면 돼요.

  80.   리트윗했습니다

    `오중기 경북도지사 후보 구하라`… 민주당 중앙당, 지원유세 비지땀 - 추미애 대표·전해철·박범계 등 문재인 정부 실세들 집중 동원 포항 출신 표창원 경북권 상주

  8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대하는 언론들을 보면서 느끼는건데 민주당이라서 가혹했던게 아니라 노무현이라서 가혹했고 문재인이라서 가혹했던거야 당적은 의미가 없어보임

  82.   리트윗했습니다

    답답해서 한마디적어요 자한당이면 다 나쁘고 민주당이면 다 선해요? 우리 외할머닌 골수한나라당이신데 세금한번 안밀리시고 한국을 누구보다 사랑하세요 홍준표보고 써글놈이라하시고 남북정상회담때 감동하시며 우셨어요 중요한건 마음이예요 우린 대한민국을 사랑하고 잘되게하는게 목표잖아요

  83.   리트윗했습니다

    이 놈아 오랜만에 옳은 소리한다. 시발롬아. 민주당 빨리 탈출버튼 눌러... 3명까진 용서한다. 하태경, 이재명 김부선 스캔들에 "정치권서 몰아내야 할 진짜 적폐"

  84.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에게 '유공자증서' 받는 7살 아이 '현충일 추념식 뒷이야기' / 지난해 12월 자살 사고를 막으려다 순직한 고 정연호 경위의 7살 아들 정준용 군... 엄마와 함께 무대에 올라 문재인 대통령으로부터 받는 국가유공자 증서 우리 문프 독도의용수비대 묘역도 다녀가셨구나

  85.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께서도 이 꼬라지를 다 보고 계실 거 생각하면 맴찢이여.

  86.   리트윗했습니다

    다른 경합지역 폭망하기전에 민주당은 이재명 불출마 시켜라. 경기도 하차시키란말이다. 어찌 저런 후보를 지자체장으로 내보낼수 있단 말인가. 지자체 후보자들은 당장 하차촉구 기자회견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 전부 몰살당하고 싶은가말이다.

  87.   리트윗했습니다

    성남 시장 하실 때 소송 비용 모자라서 소송액 추경까지 하신 분이 이러시네.

  88.   리트윗했습니다

    대구 선거혁명 6일 앞으로 대구에 민주당시장 탄생할 날이 6일 앞으로 다가왔다. 우리 생애에 이런 날이 올 줄은 몰랐다. 4년전만 해도 대구시장후보 내세운 정도 였는데 지금 임대윤후보 포함해서 구청장 시구의원 모두 89명을 공천했다. 오는 8,9일 사전투표해서 89명 모두를 당선시키자.

  89.   리트윗했습니다

    엠조선 최장겸 현금 연대로 패싱하나 종편도 보도 하는데 ㅋ 김영환 이재명 여배우 인격살인 이재명 사실 관계 호도/mbn 찢 찍어준 사진 공개 경필 아재 인터넷 관련 검색어 상위권에 공지영 작가까정 방송해 줌 찢 측 구체제 근거 대란다 ㅋ 니 신체 비밀 가족 일도 안단다 왜 고소 안하는데 ㅋ

  90.   리트윗했습니다

    공작가 이혼문제 꺼내서 공격하는 놈들 사람아님 현대사회에서 이혼이 흠은 전혀 아니지 진짜 흠은 이혼하고 자식들 내팽개치는건데 공작가는 자식들 맡아서 잘 키움 여가부에서 이런 사람은 상줘야 됨 사람이 성실하다는 거지

  91.   리트윗했습니다

    여성을 능욕한 후보가 여성이 행복한 지역을? 아기 엄마를 고발한 자가 엄마가 행복한 곳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장애인을 멸시한 후보가 편견없는 지역을 만들수 있을까요? 시민의 목소리를 듣지 않고 무더기로 고소고발한 자가 평화로운 경기도를 만들 수 있을까요? 어떤 경기도를 꿈꾸시나요?

  92.   리트윗했습니다

    6/2일~6/5일까지 4개 여론조사 기관의 경기도지사 지지율 조사 내역. 4개기관 평균 지지율 이재명 53.2%, 남경필 22.6%로 나타났습니다. 마지막 여론조사 입니다.

  9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성남특검 들어가면 니들 뭐 나오는거 아닐까 궁금해 관련없길 바란다

  94.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나왔으면 남경필은 정계 은퇴였어 그걸 살려준게 이재명과 추미애지

  95.   리트윗했습니다

    어렵게 생각할게 없지. 문프 측근이나 친문이 저런일 터졌다고 생각해보면. 탁은 책 몇글자에 지금도 사퇴하라고 저 난리인데. 그 사람들이 단 한마디도 안하잖음. 직접 폭로까지 했는데 어디하나 사퇴하라는 목소리가 안나와. 반문으로 분류되면 이렇게 정치하기가 편합니다.

  96.   리트윗했습니다

    난방비가 가장 많이 나왔을 때가 읍읍이가 아파트를 드나들었을 때;;; 에휴 쪽팔린 놈아 관리비라도 한번 내주던가 돈이 없어서 관리비가 1년 가까이 밀린 상황이었다고... 뭐지 이 인간 진짜

  97.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시장선거 후보자 토론회에서 언론 보도 내용을 전면 부인했으며, 타 후보들이 이를 근거로 자신을 공격하고 있다고 억지 주장을 폈다”

  98.   리트윗했습니다

    SNS 에서 막강한 문파들 화력을 이재명 때려잡는데 낭비 하게한 민주당 지도부는 책임을 면할수 없다. 이화력을 TK에 쏟아 부었으면 몇% 격차는 극복할수 있엇을지도 모르지.

  99.   리트윗했습니다

    읍이는 읍이 계모임에서 만든 괴물이었군. 이걸 앞다투어 빨아 준 것들이 성남시 문화강좌 드나들었던 것들과 매이저 팟캐 권력들이고... 진보 언론은 반노반문 결집용으로 써먹었군. 불량 궁물들. 왕건이도 좀 넣어서 팔아 처먹어라.

  100.   리트윗했습니다

    경선 갈등 민주당..제주지사 선거에 힘 받나 | 다음뉴스 멋지다 두 사람. 이깁시다. 더불어민주당 제주지사!

  101.   리트윗했습니다

    어제는 부산 박빙 지역지원을 하러 갔습니다. 부산 동구 서구 중구 부산진에 사시는 지인들께 지지 부탁드립니다. 오거돈 시장 후보는 당선권인데 구청장을 많이 당선시켜 부산압승 가즈아~

     
  10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김사랑님! 민주당원으로써 정말 송구스럽고, 죄송합니다. 이재명이 죄값을 치를때까지 관심 멈추지 않을께요ㅠ

  103. 모두 아웃 시키는 것이 정답

  104.   리트윗했습니다

    "기차타고 유럽가자"..우리나라 北협조로 국제철도기구 가입(종합2보) … 부산에서 열차를 타고 출발해 북한을 거쳐 시베리아와 유럽까지 가는 대륙열차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게 됐다.

  105.   리트윗했습니다

    앞이 캄캄 합니다.. 어준이와 진우 똥형 갑수 성근 미애를 비롯한 민주당 고위직 모두 이재명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늙은도령님의 글처럼 우리도 큰 스피커를 만들어야 합니다 전 동참 합니다.. 어떻하던 혜경궁의 가족비리단을 끝내야하는데 해낼수 있을까요? 우리가?

  106.   리트윗했습니다

    TK 대학 교수들, 오중기 후보지지 선언  "이번 지방선거는 너무 중요하다. 그 이유로 배타적인 지역주의를 타파하고, 이를 토대로 한반도 평화를 정착시켜 유라시아로 뻗어 나갈 기회이기 때문이다"

  107. 합리적 보수 개편에 남경필이 중심축이 될수 있겠지요.

  108.   리트윗했습니다

    저는 김부선 씨를 지지합니다. 이재명을 비토하기 위한 수단으로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같은 인간으로서 그분의 마음이 얼마나 억을할까 하는 마음입니다. 감정을 깊이 이입하고 있습니다. 김부선 씨를 힘들게 한 자들이 처벌받기를 강력하게 요구하며 김부선 씨의 행복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10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사퇴하고 민주당은 제명하고 검찰은 수사하라~

  110.   리트윗했습니다

    어이 이재명 지지자들 무서운 얘기 하나 해즐까 우리중 이재명에게 우호적이지 않았던 사람들이 몇이나 될것 같아? 열에 하나? 백에 하나? 놀라지마 열에 아홉은 이재명에게 우호적이였고 그중 셋은 지지자라 할만할걸 의혹의 눈으로 보긴해도 한집안 식구니까 덥고 두둔했지만 이젠 아니야!

  111.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토론회 마치고 무대 내려오는 신랑에게 건네는 첫말 "참지 말어" 10 중 8, 9는 수고했다 할텐데.. 암튼 나와 사이클은 참 맞지 않는 분.

  112.   리트윗했습니다

    이런 사태 이유, 아직도 모르나? 애초에 깨시민 문파는 민주당에 요구했다. 1. 도덕성과 자질을 갖춘 후보 공천하라. (무시) 2. 후보 교체하라. (무시) 3. 후보 사퇴시켜라. (무시) 4. 후보 낙선 운동으로 발전 이렇게 된 거다... 😱

  113.   리트윗했습니다

    참담하다. 민주당아. 미투에 대한 불관용 원칙 지키길 바란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JTBC 와 SBS 이재명과 김부선씨 잠시 다뤘는데 왜 로는 얘길 안해? 미투는 이제 한물 간겨? 이 선택적 는 뭐야?? 김부선씨가 1년넘게 거의 동거하다시피 했다는데 이재명이 아니라하면,, 어떤 여자가 동거하지도 않은 걸 동거했다고 말하겠니! 어이가 없다.

  115.   리트윗했습니다

    재명이가 우리 문파들을 너무 물렁물렁하게 봤어. 이게 가장 큰 실책이다. 문파는 존나 끈질기다고 얘기했냐, 안 했냐?

  116.   리트윗했습니다

    “이미 선거 초반에 제기했듯이, 이 후보는 공직후보자로서 자격이 없다”며 “더 이상 거짓과 변명의 장막 뒤에 숨지 말고 국민 앞에 진실을 고백해야 한다. 그것이 주권자인 국민에 대한 도리이자 공인의 의무” 이게 정말 자한당의 논평이냐? 부끄럽고 화가난다 이재명거부

  117.   리트윗했습니다

    "성기에 흑점이 두개 있다" 뭐 이런거?

  118.   리트윗했습니다
  119.   리트윗했습니다

    잘하고 있다. 난 너님이 이렇게 나올 거라 예상했고,,,너님이 단박에 인정 하면 어쩌지 ,,히는 생각도 했다. 이렇게 나와서 다행이다. 나의 생각도 틀리지 않는 듯 싶다. 역시 넌 사람새끼가 아니다. 그래서 이젠 오히려 맘이 가벼워졌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노회찬, 석 달 특활비 전액 반납…"전면 폐지하자"

  12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원 으로서 정말 분노 합니다 공지영 작가 께서 거짓말을 할까요? 선거법 위반과 무고죄로 감옥 갈수도 있는데? 주진우 기자 실명까지 공작가님 용기 내어서 사실을 말하셨습니다 이재명 후보 오늘 CBS 정관용 시사터치 인터뷰에 안하무인 이네요 제가 소속된 정당 후보라니 정말 쪽팔립니다

     
  122.   리트윗했습니다

    변호사가 유부남인걸 속이고 여배우한테 접근해서 섹스를 했다. 1년여를 만났고 여배우가 모든 비용을 부담했다. 여배우는 억울하다고 호소했고 변호사는 정치인이 되서 여배우에게 겁박을 했고 이 정치인과 친한 진보인사들은 여배우를 정신나간 여자로 만들었다 이것보다 더럽고 역겨운 미투는 없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드디어 바른미래당 유튜브 계정에 고화질로 올라왔네요!! 바른미래당 김영환 경기도지사 후보 기자 간담회 - 이재명 후보에게 묻는다(2018.06.07)

  124.   리트윗했습니다

    10년 만에 혹시나해서 jtbc 정치부회의 봤는데 이재명 스캔들에 대해서 생각보다 오래 다뤄서 놀랐다. 그리고 중요한 건 이게 사실이면 파장이 만만치 않을 것이라고 언급한 것.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은 듯.

  125.   리트윗했습니다

    대구 경북 애국 시민 여러분. 지들 밥그릇 싸움만 일삼는 가짜보수 청산하고, 국민 지지받는 새로운 보수정당 우리 손으로 창출합시다.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 평화의 시대에 발맞춘 성숙하고 발전된 민주주의 TK에서 보여줍시다.

  126.   리트윗했습니다

    며칠 전 공지영 작가 “곧 동반 몰락하겠네요. 왜 그렇게 음모를 싫어하면서 알량한 머리로 세상을 가리죠? ㅠㅠ 아 정말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12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의원님 걍 김정숙여사님께서 올림픽 기간 강윈도에 상주하시면서 응원하셨듯이 선거기간내내 경북에 머무르세요 그게 당원과 전의원님 지지자들의 뜻이에요 영원하라 전현희

  128.   리트윗했습니다

    재명아... 여초 카페는 건들면.. 뼈와 살이 분리되는곳이야... 넌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한거야...

  129.   리트윗했습니다

    "한달에 2번 내지는 두 달에 한번 정도 만났다고 했다”

  13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경기도지사 후보를 사퇴하라! 민주당은 이재명을 출당시켜라! 박수현이 백배 더 깨끗하다!

  131.   리트윗했습니다

    <조희연의 하루> 6월 8일(금) 주요일정입니다.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할 수 있는 사전투표 날입니다. 일찍 권리 행사하고 쉬거나 일상을 보내는 것도 좋겠지요? 사전투표 기간에도 조희연의 하루는 바쁘게 돌아갑니다:)

     
  132.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거짓과 진실이 다 드러났으니 민주당 지도부가 이재명에게 사퇴요구를 하던가, 전국의 후보들이 참여해 사퇴성명을 발표하던가 해야 정상적인 정당이다.

  133.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건은 불륜으로 접근하면 안됩니다. 미혼사칭 사기 간음이고 권력을 이용한 조직적 은폐와 협박 의혹사건입니다.

  134.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는 워낙 인성이 착하고 어른존경하고 아이들 사랑하고 이재명처럼 불륜이 있는것도 없고

  135.   리트윗했습니다

    손서키도 조금전 이재명 부적절 관계 보도 김배우 육성도 송출함 손절매한거지?? ㅋㅋㅋㅋㅋ

  136.   리트윗했습니다

    하태경 : 당사자에게 이 사건에 대한 정보 공개에 동의 받았다. 공개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진행했다. 아직 공개하지 않은 수많은 자료가 있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이제명이 경선때 문프한테 한짓이 괘씸하고 나중에 등에 칼 꽂을까봐 이제명 반대하는 것도 맞다. 하지만 그런거 다 떠나서 그냥 인간이 양아치잖아. 비열하고 천박하고 추접해. 함량미달. 문프시대에..

  138.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는 팩트를 가지고 공격 이재명지지잔 욕설과 인신공격으로 팩트를 부셔버리려고 함 그럴수록 더욱 단단하지는 제 글에 이재명에 대해 팩트로 말씀하시는 이재명 지지자분들이 계시면 감사히 읽겠습니다 BUT 욕설과 인신공격적인 글을 쓰신다면 무조건 신고블럭 들어갑니다

     
  139.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노무현 대통령을 한번도 뵌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몇차례 봉하 갔습니다. 넘 서글프고 애통해서요. 그분은, 리틀 노무현이라는 분은 문상기간에 과연 한번이라도 간적이 있나요?"

  140.   리트윗했습니다

    보고 들은 걸 말했고 그 다음은 시민들 시간들 신께서 알아서 하시겠죠 걱정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세상에는 참 다양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사네요 모두 어찌 저와 같겠어요 한가지 하느님만 믿고 갑니다 그분이 날 어떻게 보시는지만 생각합니다 다른 것들은 구름을 잡는 것보다 허망해요

  141.   리트윗했습니다

    김사랑,김부선 씨에게 감히 같은 여성 이라는 말 하지마 같은 여성 이면서 지금까지 외면한거고 남성인데 목숨 걸고 외쳐주고 말해준 게 김영환 씨야. 이제서야 숟가락 얹지마. 더러워.

  142.   리트윗했습니다

    노통을 잃을때 누가 그를 가장 아프게했는지 알았고,지난시절 너무나도 고통스러웠지만 나름 배운것도 많았습니다.지금 읍사태를 겪으며 문대표시절 그를 흔들던 자들의 실체를 알게되었고,도대체 언론은 왜 존재하는지도 다시한번 생각케되네요.김대중.노무현 두분의 말씀이 너무나 절실한 시간입니다

     
  143.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진우 용민. 킹메이커질 하려는게 문제. 민주당에 애정 있는 애들이 아닌데 자꾸 민주당 판을 좌지우지 하려 하는. 2012년 박경철 까지 불러서 찴 띄우고 반성도 없이 또 저러구. 도무지 변하질 않아. 읍빠들이 요즘 쟤들 찬양중임. 이제 쟤들과 선 그을때 되었음

  144.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정말 숨가쁘게 달려 왔다. 지금까지 이토록 혼신의 힘을 다해 국정에 전념한 대통령은 문재인이 처음이다. 80% 국민들도 알고 지지하고 있다. 대통령은 올림픽직후 단 하루 연차낸데 이어 7일 두번 째 하루 연차로 휴식했다. 며칠 푹쉬라고 권할 수도 없는 상황이 안타깝다. 격하게 응원한다.

  145.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김어준!! 그리고 아는 사람들아! 당신들이 최소한 문재인대통령을 지지한다면! 아니 당신들이 최소한 인간들이라면 이는 사실을 말하라. 이건 정치적인 문제가 아니다. 사람들이 살아가는 최소한의 양심에 근거한 것이다. 사실을 말하고 도덕을 회복해야 한다. 이게 당신들의 도리다.

  146.   리트윗했습니다

    ㅋㅋ jtbc 뉴스룸에서 이재명과 김부선을 다룰 것 같아 채널을 복원하고 봤더니 역시! jtbc 뉴스룸은 여론을 따른다는 점에서 선정적이고 얍삽하지만 때로는 용서하게 만든다니까. 다시 채널 복원! 이재명은 사퇴하라!

  147.   리트윗했습니다

    이긴다 양정숙 된다 된다 된다 퇴근하는 파란팀이 힘 실어주셨어요! 후보

  14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열렬지지자였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을 꼭꼭 집어 말해줬습니다 .정말 시원해씁니다. 무조건 믿고 따랐습니다. 그러다 형수 욕파일 들었습니다. 어, 이거 가짜 아니야 살짝 의심들었습니다. 그래서 각종 온갗자료 다 찿아 읽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확신했습니다. 이재명은 가짜라고.

  14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과 민주당은 '절대' 물러서지 않고 버틸겁니다. 글을 쓸 수 없지만 저들은 절대 이재명을 놓지 않습니다. 말도 안되게 수많은 문자행동과 항의행동이 필요합니다

  150.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내일은 김사랑씨 정신병원 강제 입원 건 기자회견 예정 😡😡😡 뭐냐구 니미럴~😡😡😡 민주당하고 추근혜 어떻게 할건데?

  151. 기대됩니다.

  152.   리트윗했습니다

    기사 내용이 보편적으로 팩트위주로 썼는데 공지영 "이재명, 뭘로 날 고소해?"..김부선·주진우 폭로 후폭풍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뉴스)

  153.   리트윗했습니다

    고 쓰고 있지만 우린 다 안다. 이재명은 결코 스스로 사퇴할 종자가 아니라는 걸. 결심은 민주당이 해야한다. 더도 덜도 말고 안희정 박수현한테 적용한 그 원칙 그대로만 적용하면 된다. 마지막 기회다.

  154.   리트윗했습니다

    남양주갑 지역에도 '나'일번 일병이 두 명 있습니다. 평내호평의 박성찬 후보, 화도수동의 신민철 후보입니다. 모두 남양주 시정을 이끌 능력과 자질을 갖춘 든든한 후보들입니다. 저는 요즘 박성찬, 신민철 나일번 일병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입니다.

     
  155.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 원래 나꼼수 멤버랑 꽤 친했던 걸로 아는데 듣는 귀가 많겠지 뭐.

  15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신병원 감금된 김사랑씨 문제도 잊지 말고 꼭 언급해 주세요!

  157.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 양심고백 "주진우, '이재명-김부선 문제 겨우 막았다'고 말해" "김부선씨 한번도 본 적 없지만 그래도 내가 보고 들은 게 있는데 그냥 침묵하는 것은 비겁하다 생각했다" 보고 있나 비겁한 새끼들아.

    Text Shot: 또 "내가 억울 할 때 내가 다른 이들의 거짓말 때문에 고통 당할 때 내 친구들 혹은 좋은 분들 날 위해 증언해주었고 불이익을 감수해 주었다. 그 고마움 생각하며 나도 그러고 싶었다. 김부선씨 한번도 본 적 없지만 그래도 내가 보고 들은 게 있는데 그냥 침묵하는 것은 비겁하다 생각했다"
  158. 자신의 잘못을 모르는 자들이 남을 평가한다? 그러니 법이 아니라 고무줄 판결이 나오고..무조건 특검해서 관련 당사자 파면하고 새로운 사법부 만들라.니들 수준은 조롱거리도 안되!

  159.   리트윗했습니다

    세상에 저렇게 뻔뻔스러운 인간은 첨봤네 정봉주 빨리 입당시켜라 이재명하는 꼬라지 보니 이건 완전히 얼굴에 철판을 깔았어 와 무섭다 그러니 형수한테 씨발년 씹××을 깔로 찟는다는 그런욕을 하지

  16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참사' 입에 촥촥 감기네쵝오! 스캔들아니고 참사라 명명해다오!

  16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서화숙씨 이재명을 제대로 검증하고 그런 소리하세요. 만약 이재명이 본선가면 민주당은 폭망해요. 종편이나 자한당에서 이재명리스크(욕설파일,측근비리등)를 가지고도 공격안하는것이 본선때까지 기다리는거고 본선에서 떠뜨리면 민주당은 선거 끝난겁니다. 홍준표가 지금 큰소리치는 이유지요.

  162.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약자를 보호하는게 일빈적인 사람들의 행태이고 특히 추문이니 성관련 범죄, 미투 관련은 피해자에 대한 보호와 2차 피해를 막아주는게 기본이요. 하물며 여배우이고 여자인데.. 그 사실을 왜곡하려는 당신 같은 사람들 때문이라도 우리들이 보호를 해줘야지.멍충아.

  163.   리트윗했습니다

    투표 톡톡톡 일찍할까나~ 경북의 신선한 힘! 오중기 후보의 상큼함을 느껴보세요!😁 1찍 투표하고 1찍 앞당기는 완전히 새로운 경북! 오중기로 사전투표 가즈아~😄

  164.   리트윗했습니다

    88년 YS가 총선을 앞두고 부산지역 새인물을 수혈할때 제일 먼저 연락한 사람이 문재인변호사 문변은 당연히 NO 그 이후로 부산지역의 크고 작은 모든 선거에 차출 1순위 결사 NO 대신 모든 선거에 거의 선대본부장으로 도움 김어준의 문프차출설은 정알못임을 세계 만방에 고하는 것

  165.   리트윗했습니다

    "도의원 후보 안다" 56.9%..."공약 모르겠다" 53.6% [언론5사 여론조사] 도의원 후보.공약 인지도

  16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사퇴하라 민주당은 이재명을 제명하라 공지영 "주진우, 2년 전 '이재명·김부선 스캔들' 언급했었다" 주 기자가 '우리가 막고 있어'

  167.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당게에 이재명 출당조치 당지도부 사퇴요구 글올렸습니다 트윗님들도 당게에 가서 조속한 조치촉구 글 올려주세요 후보교체는 안될거니까 출당조치 해야 이 사태를 조금이라도 봉합할수 있을겁니다 블랙아웃만 기대하고있는 당지도부들에게 경종을 울려야 합니다 꼭 리튓부탁합니다

  16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사퇴하고 주진우 김어준 김용민 이동형은 출연줄인 모든 방송에서 하차해야 한다.

  169.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이 이재명 탈탈 털고 있네 성남fc, 네이버, 차병원 등의 비리, 고소대마왕, 이재선 정신병원 강제입원 의혹(김혜경이 조카에게 욕한 것도 언급), 혜경궁김씨, 일베, 검사사칭, 김부선스캔들 등 이재명은 계속 사실이 아니다고 변명하는데 영혼 가출한 듯 보임.ㅋㅋ 이홍우가 인신공격한다고 껴듬

  170.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은 '추가공개'를 언급했다는 사실. 😱

  17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하나도 피곤한데... 그림자 같이 다니는 혜경궁까지?... 도정은 안봐도 지금 너무 앞으로가 그려지지 않나?? 너무너무 피곤할 듯... 경기도민, 경기도 공무원 지못미... 이씨되면 80%이상은 남자들 탓이니 그리 아세요. 남편들 아들들 어떻게든 설득하셔야 합니다.

  172.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 음성을 들으니 왜 이재명이란 괴물을 피할수밖에 없었는지 알게되었다. 정말 미안하고 안타깝고 저 새끼가 사람인가 하는 생각 밖에 안든다. [단독] 김부선 “이재명과 15개월 만났다..10원도 안들이고 즐겼으면서” ‘육성’ 충격 - 녹취 파일

  17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런 후보가 도덕성 만점 받았다고, 이게 지금의 민주당이라고!!

  174.   리트윗했습니다

    박수현도 졸라 불쌍하게 충남지사 후보를 사퇴하였다. 민주당은 사퇴를 졸라 종용했다! 추미애의 민주당은 허벌나게 일관성이 없다! 그들은 알고 있었다^^

  175.   리트윗했습니다

    이젠 정뽕주가 졸라 불쌍하다... 7년전 뽀뽀 미수사건으로 서울시장후보를 그만 두었다. 민주당은 그의 복당을 거부 하였다! 추미애의 민주당은 졸라발 일관성이 없다! 그들은 알고 있었다^^

  176.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가 서세원한테 마이너스 대출까지 해줬네 것도 3천만원씩이나 😱😱😱 서세원한테 세례 받았다더니 교주 모시듯 한거야?

  177.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 이상하다고 하는 분들. 저 길거리 가다가 여자나 아이 패는 남자들. 한사람 몰켜 패는 깡패들 무지하게 112에 고발했어요. 그때 맞는 사람 성격 살펴 고발하지는 않았습니다" -공지영 작가님 페북글 중

  178.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Jtbc에서 이재명 스캔들 방송 중! 이재명 사퇴 불가피!

  179.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은 다 알고 있구나~ 이창윤씨와도 대화가 있었고~

     
  180.   리트윗했습니다

    적폐 청산이 나는 제외하고 ‘너’에게만 해당된다는 논리로 간다면, 이는 적폐 청산을 명분으로 내걸고 자신들의 이익을 쟁취하려는 또 하나의 적폐가 될 것이다. 적폐청산의 대상에는 나 역시 포함되어야 올바른 적폐청산이 이뤄진다.

  18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변호사협회는 의뢰인과 성관계를 맺은 이재명을 제명하라 민주당은 당장 이재명을 사퇴시켜라 추미애와 정성호는 공천참사 책임지고 물러나라 민주당 의원들 중에 알고 있었던 놈들 양심선언 해라 공중파, 종편은 김어준과 주진우 하차시켜라 경찰은 김부선씨 신변보호에 착수하라

  18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면 안된다고 그렇게 당원들이 말렸는데도 밀어부치더니 아주 좋은 꼴 났다. 민주당 지도부, 공심위 전부 사퇴해라!

  183.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김부선 씨의 말을 들어주고 함께 분노한 유일한 정치인이 김영환이었다는 결론.

  184.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일산문화공원 유세 썅욕 막말이 형이 시정에 비판하고 댓글 다는 형을 정신병원 강제 입원 시킬라꼬 하는데서 시작되었다 찢독사 거짓말에 국민은 속이지만 나는 몬 속인다 (의사 출신) ㅋ 형 입원 과정 형수 두 자식 아무도 모르는 사이 병원가는 프로세스 진행되었다 세상에 이런일이 있냐

  185.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기자회견 여파? 이재명 스캔들에 공지영도 입 열었다

  186.   리트윗했습니다

    CBS 정관용의 시사터치 이재명 후보 인터뷰 근거 대라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김부선씨 인천에서 찍은 사진 찾고 있다고 사진 나오면 후보 사퇴 할꺼냐고 물어보니 증거를 대라고 하네요 공지영 작가의 글 이재명 후보 모른다고 하네요 기가막히고 치가 떨리네요 김부선씨 양육비 문제가 전부라네!

     
  187.   리트윗했습니다

    "볼턴, 북미회담 깰 목적 리비아 모델 언급..트럼프 격노" 존 볼턴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의 ‘리비아 모델’ 언급은 북·미정상회담을 좌초시키려는 시도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18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사퇴하라' 외치는게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공화국이고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국민은 곧 국가입니다.' 라 외치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느껴진다. 국민 하나 하나가 국가란 말이다. 국민이 누군가의 권력으로부터 윽박 협박을 받을 이유는 없다고!

  189.   리트윗했습니다

    아침부터 쳐맞고있는 이재명 이재명쉴드 치는 민주당관계자들 뭐하니???? 최민희 아줌마 삼보일배 추미애 선택적 정의 나꼼수와 문성근 친목달인인 민주여성의원 몇명 ~~~~~~~~~~~~~~~ 얼렁 빤스밧고 쉴드 처주야지 모지리 찟빠들만 고생하고 있고만

  19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사퇴하라고 외치는 1호 민주당 정치인은 누가 될 것인가?

  191.   리트윗했습니다

    선거 나오기 전에 여배우한테 사과를 하던지 보상을 하던지 어떤 결말을 짓고 나왔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무 대책없이 나왔네 여배우도 우습게 생각하고 유권자도 같잖게 생각했군

  192. 정의당과 오렌지당은 비슷한 동족들이 아니런가?

  193. 손사장님,이 번 미투 잡으시죠.김부선과 연결하여..아차 지금은 삼성건이 없지!

  194.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이는 문재인대통령 퇴출시킬려고 문재인퇴출카페에 가입한 인간맞지? 됐고! 이재명사퇴하면 게임끝! 찢빠들 안녕~ 오렌지당이나 새로 만들어라

  195.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후보와 김부선 씨 통화 녹취를 들었다. 지금 나의 이 분노가, 김부선 씨의 고통이, 이 세상 모든 여성들의 분노가 되고 고통이 되길 바란다. 잔인하더라도 그랬으면 한다. 그것만이 이창윤님과 공지영 작가의 고백이 묻히지 않는 길이고, 그 다음으로 고백하게 될 누군가에게 용기가 될 것이다.

  196.   리트윗했습니다

    그럼... 법원의 부정과 비리는 자체 정화만 가능??? 말도 안돼는 주장이다. 우리도 법원의 재판을 거부할 수 있나? 당신들을 어떻게 신뢰하나? 전국 법원장들 "재판거래 의혹 고발·수사의뢰 적절치 않아"

  197.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 미투가 터지기 전 기레기들 시이에서 여권발 미투가 3건 있다는 얘기기 파다했다..안희정,박수현, 정봉주가 미투와 유사 미투로 정치인생 끝나고,선거를 표기했다. 어느 기레기가 그러더군,, 저 둘은 아닌데,,,다른 놈이 있다고,, 그 하나가 이재명이다.

  198.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은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이 나한테 인간적 사과한마디 없이 15개월을 정말 단돈 10원도 안들이고 즐겼으면서 자기를 두 차례나 보호해줬는데 허언증 환자라고 했다. 저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박근혜보다 더하면 더 했지 덜할 거 같지 않다는 공포가 왔다. 그게 이재명과의 사실이자 실체다"

  199.   리트윗했습니다

    JTBC 정치부 회의에서 공지영 글 그대로 방송해줌...퍼저라~~퍼저라~~

  200.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 드디어 입열어,, 이재명&김부선 관계 직접 육성 폭로 오늘 하루 종일 다 듣고 하셨겠지만 혹시나 이게 뭔 일이야 하는 분들 계실까봐 올립니다. 이재명은 자신의 형도 정신병자로 몰고 성남시 공무원도,김사랑씨도 김부선에게도,, "김부선 이재명 신체 비밀 안다"

  201.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권리 당원으로서 강력히 촉구한다. 1. 이재명을 제명하라. 2. 추미애는 대표를 사퇴하고 정계 은퇴를 선언하라. 3. 정성호 김병욱은 즉각 사죄하고 정계 은퇴를 선언하라. 4. 공관위 전원의 윤리위 회부를 청원한다. 5. 기타 이재명을 옹호한 의원들은 즉시 사과하라.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0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9
오늘의 트위터  (1)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