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이재명이 “청내 질서가 왜 모양이야!”라며 공무원들을 질책했던, 바로 그때 민원인들이 성남시장과 얘기가 안되니까 경기도청으로 간 듯. 그런데 남경필은 화장실과 식당을 개방해서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했군요. 당적이 달라도 잘한 건 잘했다고 해야죠. 자칭 인권변호사는 왜 미담이 하나도 없는지.

  2.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국회 정론관 성명 발표 1 찢독사 전국민을 상대로 사기치고 있다 여배우 불륜이 아니다 2 은폐 과정 여배우 인격살인하고 전혀 반성이 없다 3 너무 만은 사람들이 내 편이라 이유로 집단적으로 침묵하고 있다.선거 끝나도 할 수 있는 모든 일 하겠다

    2:12
    조회수 994회
  3.   리트윗했습니다

    나이 처 먹고 여자를 15개월 동안 만나면서 그 흔한 가방 하나 안 사줬냐? 진짜 강적이다. 저런 색히 처음 봐.

  4.   리트윗했습니다

    Me Too 건이네요! 미투건은 민주당 차원에서 불관용의 원칙으로 피해자가 밝혔으니 24시간내에 정봉주,박수현처럼 집행해 주세요! 다른 의혹들은 불관용의 원칙이 아니라 미루어 왔는데 미투건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하신다고 당 대변인이 말씀 하신 만큼 24시간내에 탈당조치 부탁드립니다.

  5.   리트윗했습니다

    의혹이 다 해명되고 국민들한테 충분히 다 알려져야 검증이 끝난거지 좌우꼴 기레기 씹새끼들이 똘똘뭉쳐서 보도조차 제대로 안 해 주는데 뭐가 검증이 끝나 이재명 검증은 지금부터 시작이지

  6.   리트윗했습니다

    검색어 1위 네이년이라고 불리는 초록일베 감사해야하는이유

     
  7.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으로 시작해 성남시 비리와 국제파 특검 요구하고 결국 여당과 정부의 범죄 묵인으로 몰고 가겠지... 후보를 낸건 더불어민주당이니까... 찢 폭탄 터지면 유탄은 대통령까지야! 뭘 좀 알고 쉴드를 치던가! 하긴 안철수 외치던 새끼들이니

  8.   리트윗했습니다

    조선일보가 읍읍이 물었습니다 모바일 메인으로 추천 한 번씩 부탁드려요 김영환 "이재명, 여배우 인격살인하고 대국민 사기극벌여"…˙李·여배우 밀회˙ 등 주장 (출처 : 조선일보 | 네이버 뉴스)

  9.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또 언급 "처벌 받아야 한다" (출처 : 뉴스1 | 네이버 뉴스) 국민한테 거짓말 한 후보 이재명은 사퇴하라!

  10.   리트윗했습니다

    이순간 누군가 나타나 찢의 모든 의혹과 혜경궁의 핵심을 파고 들어.. 작살을 내주는 언론이 하나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손석희옹이 은퇴전 마지막 특종으로 찢과 혜경궁 탐사 기획 한번 해주면 좋겠다. 우린 언론이 없어요.. ㅠ 촛불민주문파님들~ 그래도 할수없음다 맨손으로 맞짱 갑시다~~

  11.   리트윗했습니다

    놓은 특검덫으로 #새누리·#한나라당 매크로 잡아라 !!! "2012년 불법 댓글 활동.. 책임자들 BH행" 민주당 "검찰 고발, 드루킹 특검에서 함께 다뤄야" 경찰, 2006~2014년 불법댓글 "사실관계 확인중" 같이 댓글한 경찰놈들이 무슨 댓글 조사를 하냐 ???

  12.   리트윗했습니다

    총각행세하며 불륜을 저질렀다는 것도 개쌍놈이지만, 그것보다 더 악질인건, 김부선이 사실을 밝히려고 할때 대마초 운운하며 아는 검사 많다고 협박하고 김부선 딸 죽여버리겠다고 협박하고...그렇게 피해자인 김부선을 입다물게 했다는게 진짜 양아치 새끼인거다.

  13.   리트윗했습니다

    CNN "볼턴, 북미회담 무산시키려 고의로 리비아 모델 언급" 트럼프가 볼턴의 간교한 책동에 격노했답니다. 한국에는 리비아 모델을 주장하며 볼턴에게 서신을 전달한 나경원이 있습니다. 이런 간교한 책동에는, 격노해야 마땅합니다.

  14.   리트윗했습니다

    선거에서 마음은 얻지 못하고 표만 얻어서 승리하는 사람이 나올 수 있습니다 결코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얻지 못한 마음이 계속 승리자의 발목을 잡을 것입니다 표는 얻지 못했지만, 마음은 얻는 후보자도 있을 것입니다 비록 이번 선거에서 패배했지만 다음 번엔 승리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15.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보다 더 악질적인 미투 사건 아님? 도지사 후보 사퇴는 물론 출당도 시켜야 된다.

  16.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민 분들. 민원인으로 갔다가 고소당해 전과자되기 싫으시면 반드시 남경필한테 투표하셔야 합니다. 이재명은 절대 안됩니다.

  17.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이재명, 여배우 인격살인하고 대국민 사기극벌여"…˙李·여배우 밀회˙ 등 주장 (출처 : 조선일보 | 네이버 뉴스)

  18.   리트윗했습니다

    대구와 경북, 제발! 제발! 🙏🙏🙏 일주일 동안 뒤집히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19.   리트윗했습니다

    이 기사터지고 난리남. 2010년 첫사과문 팬카페 대표 안형수? 가 대필. 주진우가 이재명이 정치도 잘하고 기대주라고 눈 딱감고 사과문 올리라 했다고. 그렇게까지 해야하나 했는데, 자유선진당에서 이재명 공격하고 불쌍한 여배우 능욕했다고 기자회견하고 난리쳐서 결국 그렇게 했다고함.

  20.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이재명과 15개월 만났다..10원도 안들이고 즐겼으면서” ‘육성’ 충격 통화 녹음본이 실재한다면 곧 풀리지 않을까 싶음. 이 통화를 누가 녹음하고, 누가 풀었는지 추정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님.

  21.   리트윗했습니다

    파렴치? 너보다 더하겠냐?

  22.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기자회견'이 드디어 실검 1위에 떡.

  23.   리트윗했습니다

    '귀환의 행진'이라는 이름으로 가자에서 시작된 시위로 무장을 하지 않은 팔레스타인들이 총상을 입었습니다. 이들을 치료하고 있는 외과팀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전해왔습니다. 한국인으로 구호 활동에 합류한 김용민 선생님의 이야기도 함께 만나보세요.

     
  24.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사진 공개하며 '여배우 스캔들' 공격

  25.   리트윗했습니다

    한겨레 여론조사 결과 이재명 60.2% vs 남경필 18.9% 속상해하지 마십시오. 거짓은 결국 이길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이미 진영을 떠나 '악'에 대항하는 '연정'이 이루어지고,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분들도 하루하루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늘어납니다. 부디 힘 잃지 마십시오. 끝까지 힘내겠습니다.

  2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지도부는 김영환기자회견 보고 있냐.. 저렇게 될까봐 ..최악은 피해야 하니 차악으로 남경필 로 뽑읍시다. 김영환님은 폭로 제대로 해줘서 고맙 ..위선과 거짓말은 막아야죠

  2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새누리당·한나라당 매크로 여론조작 오후 2시 고발

  28.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우병우·청와대'와 맞섰던 이석수, 기밀유출 '무혐의'

  29.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건에 대한 이재명의 파렴치한 인격살인에 대한 김영환의 기자회견을 보았는가 은수미도 함께 셋트로 묶였다 모두들 이재명과 은수미는 원팀이라 생각한다 같이 날려버리겠다는 심산 이것봐라 민주당아 우리가 우려했던 인물들 다른 당에서 걸러내겠다 하는 꼴 보기 어떠냐?

  30.   리트윗했습니다

    약속한 판교이익금 돈없는 시에 나눠주라니까 배째라 광화문에 드러누웠던 자식이라 도지사되면 국가재정이 4년동안 50조 날라가는 자기 공약 밀어부치려 청와대앞에 드러누울게 눈에 보이다. 짜샤~ 자기정치하려 울 문프 괴롭힐 놈.

  31.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 이재명 후보의 형수와도 통화하고 왔다. 정신병원과 폭력사건 필요하다면 추가공개 하겠다 라고 발언.

  32.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이 레테 회원 고발 얘기했을 때 이재명이 “나도 잘못 됐다고 생각한다. 캠프에서 진행한 일인데 내가 취하하겠다. 별일 아닌데 예민하게 대응했다” 이정도만 말했어도 여론이 약간 나아졌을텐데 오히려 “잘못은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고 답변할 때 이재명의 작은 그릇이 가장 명확하게 느껴졌음

  3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과거 인권볍호사 시민운동가 시절에는 성남시청 시장실 복도 점거하고 짜장면까지 시켜먹고서는, 시장되니 한 아파트 주민 70명을 건조물 침입죄로 고발ㅋㅋㅋㅋㅋㅋ

  34.   리트윗했습니다

    꼴랑 100만시장 마누라년이 자기 남편 권력 좀 있다고 저리 날뛰는 게 말이 되나. '참지 말어'에서 맹박이 마누라가 보이고 엘리베이터의 '레이져눈빛'은 근혜년이 떠오른다. 어쩐지 혜경궁의 트윗에서 표덕스런 여인이 연상되더니..그래도 설마했는데.. 이제 알겠네. 그 계정의 실사용자를.

  35.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이 내용증명서까지 갖고 있는거 보니 그 사람이 전면에 안나서도 결정적으로 같이 찍은 사진 한장 정도는 나올거 같다 계속 거짓말이면 사퇴하라 당선취소까지 보고 말 하는데 저 정도 증거는 x되라고 당선 후에 풀거 같음

  36.   리트윗했습니다

    김사랑씨가 정신병원에 강제납치돼 아티반 할리페리돌 등의 정신의약품을 강제로 투약받고 살아 남은건 기적입니다.

  37.   리트윗했습니다

    바른미래당 이재명 은수미 관련 진실규명위원회 발촉 김영환 각종 자료 (그동안 김부선씨와 나눈 문자,녹취록)및 증거자료 언론에 공개한다고 합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이 '참지 말어' 동영상이 반향이 크다고 합니다.유튜브 링크하고 같이 올립니다.전 이 영상을 보고 '참지 말어'가 '복수하자'로 들려 섬뜩했습니다. '우리 꼭 권력을 잡아 반드시 복수하자.' 이사람들 지금 꼭 잡아야 합니다.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무서운 사람들입니다.

  39.   리트윗했습니다

    아직 수면위로 안오른 이재명 파일은? 판교 환풍구 사건의 전말(당시 경기도 고위 공무원 증언) 판교 철거민 사건의 진실(당시 피해자의 기자회견 등) 김부선의 본인 입 미투 국제파 수사결과 ..... 아직 이슈는 많이 남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리트윗했습니다

    유엔사령관의 민정이 실시되는 점령지로 1967년까지 투표를 할 수 없었다. 대성동주민은 납세의 의무와 국방의 의무가 면제된다. 이 특별한 혜택에 대한 부러움은 달리 표현하면 한국의 는 표현에 다름이 아니다 .

  4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김영환 후보의 기자회견 중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게 본 대몫 은 선거 이후리도 국민들과 함께 진실규명 할 것이며 이렇게 되면 도지사 물러니야 될 것 (당선 된다면)

  42.   리트윗했습니다

    저런 자들 사이에 끼어 계셨음!

  43.   리트윗했습니다

    후안무치+파렴치+몰염치 의 서울 고법 부장판사들이 사법농단 수사를 반대하면서 “사법부의 권위와 독립성 훼손”을 이유로 들었다 사법농단으로 제 손으로 걸레를 만든권위와 잃어버린 독립성을 무엇을 더 훼손할게 남았다고 영승태와 일당을 삿삿이 파헤쳐 갈아엎고 거듭나야 이 나라에 희망있다

  44.   리트윗했습니다

    애초에 특검 수사대상은 '매크로 등을 이용한 인터넷 포털 여론조작 사건' 전체여야 했습니다. 김성태씨가 단식까지 해 가며 '드루킹 특검'으로 제한한 건, 자기들이 한 짓을 잘 알기 때문일 겁니다. '김성태와 자한당의 댓글조작 은폐, 호도 사건 특검'도 필요할 겁니다.

  45.   리트윗했습니다

    [직접] 문재인 정부 출범후 첫번째 치러지는 전국선거로 문 대통령에 대한 평가를 겸한 중요한 선거이다.그동안 허태정 후보를 유심히 지켜보고 만나봤는데 마음이 진실하고 성실한 사람으로 평가받은 사람이다.의회도 다수를 이루어서 일사분란하게 행정을 펼수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기 바란다.

     
  4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상황이 점점 확대되고 있다. 처음부터 예상했던 것이다. 민주당만 아닐거라고 했다. 다 검증된 사안이라고 했다. 지금 민주당은 이재명의 실체적 진실 앞에서 단 한마디도 못하고 쩔쩔매고 있다. 이재명은 성남시장 하면서 해왔던 거짓말만 반복하고 있다. sns 영향력도 바닥이다. 이재명 아웃!

  47.   리트윗했습니다

    어차피 TV조선에 공정성을 기대한 분은 아무도 없지 않나요? 그리고 일부 언론에서 감싸준다고 해서 이미 국민들에게 버림받고 몰락의 길을 가고 있는 정당의 운명이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48.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가 있습니다. 학교 앞을 지나가는 유세차와 유세팀은 각별히 신경써서 조용히 지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험 잘 보세요~!

  49.   리트윗했습니다

    여론조사에 휘둘리지 말고, '투표장 가는 사람이 누가 많은가'로 당락이 갈려왔음. '여론조사'는 2010년 지방선거이래 단한번도 정확하게 맞힌적이 없었음. 오늘부터 '입진보의 요설'에 귀막고, 영업 또 영업! 시민을 우습게 보는 자들에 죽음을! 우리는 이겨왔고, 이길겁니다! 경기도는 당일투표!

  50.   리트윗했습니다

    주어 없이 살다보니 자신이 누구인지도 모르게 되었어요. 가르쳐 드리지요. 귀하는 한국인이 아니라 일본인입니다. 그것도 세계수준으로 보면 시민자격 미달인 일본극우인사. 일본 2등시민.

  51.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가 전했다는 말 '당신이 내 가방을 들고 내가 찍은 사진이 발견된다면 후보를 사퇴할것인가 물어봐달라'

  5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키운 9할이 거대 팟캐스트입니다. 이들의 연합전선은 방송사를 능가합니다. 이재명이 버틸 수 있는 것도 이들의 힘 때문입니다. 이들에 맞설 새로운 스피커의 필요성이 커졌습니다. 꿈을 꿔봤습니다, 대단히 거칠게.

  53.   리트윗했습니다

    다행인것은.. 트친님들이.. 이번 찢 사태를 보면서 민주당 탈당 운운 하는 글이 탐라에 안보임.. 악착같이 민주당 권리당원 등록해서 문프와 민주당을 지키겠다는 결의가 느껴짐. 맞나요?

  54.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가 부천 성고문사건 권인숙씨 구속에 항의하는 시위를 하다가 수배된 서울대 여대생을 숨겨준 일화가 문파 말고도 여성운동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알티를 하고있음. 트위터 페미니스트들도 정신 차리기를 바람.

  55.   리트윗했습니다

    서세원 "주진우 기자는 제가 아주 힘들 때 제 옆에서 그림자처럼 있었어요. 제가 검찰과 싸우고, 재판하고, 돈에 쫓기고 이럴 때... 내가 검찰청에 끌려가는데 이렇게 우연히 뒤를 돌아봤는데... 진우가 그 미류나무를 붙들고 여름에 그렇게 우는 거야. 엉엉 통곡을 하는 거야. 우리형 어쩌면 좋냐고."

  56.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선거 아니라도 김부선씨가 자신만의 결단으로 용기를 낼 그 날이 온다면......없는 살림이지만 소송 비용 모금에 꼭 참여하겠습니다. 100만원 후원 약속합니다.

  57.   리트윗했습니다

    김준호 기자 기사 잘 쓴네 이젠 노조 변해야 한다 그들만의 노조 자녀 채용 가산 점 등 한국일보 : 사회 :: “비정규직은 차 대지 마라” 주차장마저 독차지한 노조

  58.   리트윗했습니다

    과거 매크로 사용 정황이 계속해서 드러나고 있습니다. 드루킹 특검도 진행하게 된 지금, 매크로를 사용한 자들과 그 편의를 제공한 자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해주세요. [단독] "새누리당 때도 매크로 돌려 가짜뉴스 유포했다" | 다음뉴스

  59.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별로지만, 정치판 악마처단에 니편 내편이 어딨어. 지금 분노하는 유명인이 김부선 공지영 곽현화정도. 공교롭게도 세분 다 여자. 이쯤되면 나꼼수 것들 여혐이 '어디서 여자가' 수준 아닐까

  6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우리에게 알려준 우리가 몰랐던 기본상식. 1. 트위터는 "결코" 추적이 안된다. 2. 정신병원 강제입원은 가족외에 지자제의 장도 할수있다. 3. 내용증명은 내가 받은적이 없다고 하면 받은적이 없게되는 거다. 4. 고소는 70명을 한꺼번에 할수도 있다. 또 있나?

  61.   리트윗했습니다

    속보! 하태경의원 김부선과 통화. 도정을 책임질 후보를 논하기 전에 이재명이 인간으로서 자격이 있나 의문이 든다함 한때 사랑했던 여인이였다면 보호하고 존중해야 하는데 허언증 한자, 불량여자로 인격살인을 한 것이 사건이 본질이라 함 고소 협박 대필건에 대해서도 발표함.

  62.   리트윗했습니다

    윤창중은 언론 조작으로 함정에 빠진 인물이다?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이 교육감이 되면 우리 아이들이 어떤 교육을 받을지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63.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씨는 자기 남편이 토론에서 공격 좀 당했다고 카메라 앞에서도 “참지 말어”라고 하는 성격의 소유자인데, 왜 혜경궁김씨가 자신의 명의를 도용해서 별 지랄 같은 트윗들을 쓰고 잠적했는데 그건 오랫동안 잘 참고 있네요. ‘참지 말고’ 그 계정을 고소하세요. 억눌린 억울함을 풀어야죠.

  64.   리트윗했습니다

    대선경선이 끝나자마자 이재명의 지지모임인 "손가혁"회원들이 외쳤던 구호는 문재인 사퇴하라! 부정선거다! 문재인 개새끼! 안철수! 안철수! 였습니다. 그들은 문재인 정부를 인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때문에 그들은 지금도 진짜교체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습니다. 한팀이라고요? 엿 드십시요!

  6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성남시장 하는 8년동안 가짜 모라토리엄에서부터 청렴도하위권, 조폭연루설, 성남시민 강제입원에 이르기까지 온갖 아수라장같은 일이 일어났다. 성남보다 열배나 큰 광역단체인 경기도를 이재명에게 일단 주고 보자고? 이런말 씨부리는 새끼는 꼭 정신병원에 강제입원 처 당해보길 바란다.

  66.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놓은 특검덫, 새누리·한나라당 매크로 잡나 지들은 당에서 당직자들이 메크로를 돌렸으면서 드루킹 드루킹 했다 이거지? 에레이..

  67.   리트윗했습니다

    상고법원을 만들어서 판사들을 자기 사람으로 임명한 다음 조직 관리만 잘하면 퇴임 후에도 우리나라 모든 사법 판결을 멋대로 좌지우지 할 수 있는 불가사리 같은 권력을 가질 수도 있었겠재. 게다가 선출직이 아이라서 견제받지도 않으이 얼매나 탐이 났을까. 카지만 실패한 쿠데타의 끝은 총살이재?

  6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씨, 해명요구합니다> 힘들게 사는 미혼모 여배우, 김부선씨에게 총각이라고 속이고 9개월 동안 농락했습니까? 김씨의 대마전과를 약점삼아, 권력을 이용하여, “입 닥쳐 이 썅년아” 라고 공갈협박했나요? 김부선씨에게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여 죽인다고, 딸도 죽인다고 협박했습니까?

     
  69.   리트윗했습니다

    . 평택시민신문·평택자치신문·평택시사신문·평택저널이 <리서치뷰>에 의뢰해 평택지역 유권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지방선거 여론조사 실시 경기도지사 후보지지도 민주당 이재명 47.7% 한국당 남경필 37.9% ‼️단 9.8% 차이‼️ 한겨레의 이재명 지지율 60% 수상하다. 엎을수 있다!! 아자아자!!!

  70.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 주차장의 차에서 뭘 요구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는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너무 민망하기 때문에 모두가 상상했던 그것...

  71.   리트윗했습니다

    진우야, 딴건 몰라도 여자를, 그것도 자기 아내를 개패듯 패는 새끼는 절대로 좋은 사람일 수가 없어. 니가 그렇게 친목질로 기자질하니까 이재명같은 새끼랑 친해져서 결국 너도 망하게 생겼잖아. 정의를 외치려면 끝까지 정의롭던가 아니면 아예 입을 다물던가 여튼 넌 끝난듯 하다

  72.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는 정말 나쁜 놈이다. 서세원 아내가 만17살에 서세원에게 성폭행을 당해서 어쩔 수 없이 결혼했다고 했다. 그리고 폭행 후엔 여행 데려가고 고기 사주고 선물 사줬단다. 근데 기쁜 표정 안 지으면 신경 안정제를 먹였단다. 이게 나쁜 사람이 아니냐? 당신의 인간 판단 기준은 뭐냐?

  73.   리트윗했습니다

    1.드루킹 의혹을 제일먼저 트윗에 올린자가 2.드루킹 의혹을 제일먼저 성남경찰에 수사의뢰한 자가 3.전해철이 드루킹 수혜자고 자신은 피해자라고 주장한 당사자가 바로 ! 참 이상하죠? 특검' 후보자 4명 선정..모두 검찰 출신

  74.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부 불신 풀려면 수사해야" vs "수사의뢰땐 법관 독립성 침해" | 다음뉴스 야 이 개새끼들아. 니들에게 독립성이 있어서 양승태 씹새끼와 그 똥개 개새끼들이 사법부 민주주의를 파괴 했냐? 사법부-법관 독립성? 풉. 앞으로 판사 니들의 독립성 그 개주댕이에 담지마라.

  75.   리트윗했습니다

    정확한 진단이다. 양승태가 한 행위는 사법독립을 부정하고 독재자에게 사법권력을 종속시키려 했던 실제적인 쿠데타다. 민주주의 기본원리인 삼권분립을 무너뜨렸다.엄벌해야 한다.

  76.   리트윗했습니다

    <앗차~서울시 교육감은 조희연!> 조희연 교육감 후보 사모님께서 방문하셨네요. 서울시 교육감으로는 역시 조희연 입니다. 우리의 미래, 교육을 책임질 사람은 조희연 입니다.

     
  77.   리트윗했습니다

    방금 김영환 후보 기자회견: 바미당이 이재명 은수미만 콕 찍어서 진상조사단 발족함. 진실 밝히고 사퇴하라고. 도지사당선되도 끝까지 밝혀낸다고 함. 자료 다 공개하겠다고. 주•김은 뺐네. 하태경, 이재명이 한때 사랑했던 여자에게 협박했다고. 기자 많아보이던데 기사 제대로 나오는거?

  78.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김부선씨가 2007년 방파제에서 찍은 이 사진, 이재명이 찍은거라고 확인해줬다고 함. 이때 이재명이 김부선씨 가방을 들고 있었다고 함. 이재명 사진이나 같이 나온 사진 등 증거를 찾고 있다고 함.

  79.   리트윗했습니다

    부산을 파란으로 물들이자! 6월 10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남포동 시티스폿 (옛 미화당백화점 앞) 부산시장 교체! 압승의 힘을 모아주십시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1)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