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과 행동이 나를 만들고,사랑이 인생을 만든다.

2015.07.19 23:52


HEIDELBERG PREPRESS | Scanner DC3000


사람들은 돈과 세상의 힘이 나를 만든다고 잘못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실을 살고 있는 대부분에 사람들은 세상의 신에 짓눌려 살고 있는지 모릅니다.

세상에서 힘이 없으면 그가 아무리 뛰어난 인격자가 할지라도 무시 당하기 일쑤이기 때문 입니다.

세상은 나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탐욕과 이기심에 자식이며,파멸에 지름길이 됩니다.

자신을 만드는 것은 말과 행동에 있습니다.

그대가 돈을 많이 가지고 있고,많이 배웠다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대의 말과 행동 하나 하나가 더 소중하고 소중 합니다.

자신이 세상을 가지고 있으면 말과 행동으로 자신을 부정하며 사는 사람들을 접하곤 합니다.

가지고 있음이, 지배하고 명령하고 있음이 나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나를 알지 못하는 천한 사람들은 자신이 자신을 짓밟고 있음을 알지 못합니다.

말과 행동이 자신을 ​천하고 천한 사람으로 떨어뜨리고 사람이기를 포기한 듯한 삶으로 전락 합니다.

준비하지 않는 자가 세상을 가졌다 할지라도 인생은 결코 나아지지 않습니다.

인생은 세상으로 자신을 만들지 않습니다.

자신은 스스로 땀과 노력으로 만들어 지는것 입니다.

그대가 세상을 얻기 위해 노력을 한것처럼 인생도 그대의 땀과 노력이 요구 됩니다.

세상을 지렛대 삼아 인생에 무임승차하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결단코 허용이 되지 않습니다.

세상으로 그대와 같이하는 사람에게 잠깐동안 기쁨과 행복을 줄수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하여 땀방물이 없다면 그대의 건강을 담보하지 못하는 것처럼,

인생도 그대의 말과 행동이 없으면 그대의 인생도 지켜낼수 없으며 결국 자신의 삶은 파멸되게 됩니다.

띨띨한 자는 자신이 소유하고 지배만 한다면 자신의 인생이 대단하게 생각할지 모르나,

스스로 노력없이 그대의 인생을 개선되지 않음을 발견하게 될것 입니다.

완전한 자는 스스로 완전하게 존재하나 불완전한 모든 생명들은 스스로 일구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는 사실을 잊고 있다는 사실을 자각해야 합니다.

말과 행동은 나를 만들고,사랑은 인생을 만듭니다.​

좀더 자신에 진실한 ​삶을 구하십시요.

남을 속일수 있으나 그대 자신을 속이는 삶은 가장 비열하고 천하고 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