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북

Jeong Seo-Lin

【양시양비론과 비겁한 씹선비들】

추미애고 윤석열이고 뭐고 둘이 싸워서 피곤하다는 씹선비들에게 묻는다.

내가 진짜 몰라서 그러고, 궁금해서 그러는데 어디 한번 물어나 보자.

━니들은 일이 시끄러워질 것 같으면 모른 척하고 그냥 못 본 척하고 덮거나 뭉개버리니?

길거리에서 조폭 깡패새끼와 경찰이 난투극을 벌인다고 해서 딴데 가서 싸우던지 거리에서 소란 피우지 말라고 그럴거냐?

그게 아님 넌 시시비비를 가리지도 않고 시끄럽게 군다는 이유로 그냥 둘 다 패죽여 버리니?

누가 경찰이고 깡패인지 제대로 구별이 안 되거나, 나설 용기나 기백이 없어서 경찰을 돕지 못할 거면 그 자발 없는 주딩이 아닥하고 있거라.

돕고 싶은 마음은 꿀떡 같지만 깡패의 칼과 위력이 겁나고 후환이 두려워서 선뜻 나서지 못할 수도 있다. 대부분 인간이 그렇다. 두려움은 인간 모두가 가진 생존본능이니까 쉽게 탓할 순 없다.

용기가 없어서 나서지 못하는 것은 부끄럽고 쪽팔린 일이지만 최소한 그건 죄는 아니다. 하지만 그 경찰은 자기 본연의 직무를 다하기 위해 그 깡패새끼들과 목숨을 걸고 싸우는 중이다. 시끄럽다고, 피곤하다고 인상 북북 쓰는 니놈새끼들 위해서 말이다.

그리고 그게 피곤하다는 니늠들은 니들 마누라가 외간남자와 놀아나도 그래라. 니가 그걸 문제 삼으면 어쨌든 집안이 시끄러워진다. 좋은 게 좋은 거다. 니들 말대로라면 집안 시끄럽게 해서 좋을 것 하나도 없다. 넌 그냥 못본척, 모른척 하고 평생 오쟁이 지고 살아라. 골고루 못난 새꺄!

━특히 민주당 5선국개 이상민! 이 ㄱㅅㅂㄴ아!

뭐라고? 추미애 장관님과 대갈춘장놈을 도매금으로 묶어서 둘 다 경질하라고? 대통령님께서 속히 결단하라고?

뭐 이런 골빈 새끼가 민주당에서 5선이나 했다니. 금떼썹 조응가 같은 늠은 개검떡찰 출신이라서 그런다고 하지만 도대체 넌 뭐냐?

이상민! 이, ㄱㅅㅂㄴ아!

함께 맞서 싸울 용기가 없으면 정신 나간 개소리 하지 말고 그냥 아닥하고 있으세요. 네?

아직 정치에 적응 못한 어리버리한 초선도 아니고, 민주당 간판으로 5선의 은택을 누리고 있는 입장이라면, 누구보다 앞장 서서 추미애 장관님을 적극 엄호 지원하고 나서도 시원치 않을 마당에 둘 다 경질하라고?

━도대체 이게 무슨 개소리라니!

보석과 쓰레기를 같은 봉투에 담아서 내다 버리라고? 이런 멍청한 똥대가리 새끼를 봤나!

그러니까 지금 씹선비님께선 안중근 의사님과 이토 통감을 한데 묶어서 지워버리자는 말이야?

사회가 시끄럽다고, 성노예로 끌려간 위안부 할머니들과 <반일종특주의>를 쓴 이영훈을 둘 다 같이 묶어서 지워버리자는 거니?

너도 개검들에게 사찰 당해서 무슨 약점 잡혔니? 협박 받고 있니?

너 같은 씹선비늠들 때문에 이 옙븐 입술과 가지런한 치아를 가진 내가, 고아하고 품위 있게 살아야 할 이 황후마마님께서 저잣거리 개썅욕을 입에 물고 산다. 어진 백성들이 썅욕하는 걸 황후인 낵아 어찌 두고 보겠느냐. 낵아 대신하고 욕 먹고 말지. 니 같은 국개들이 국민을 대신해서 해야 될 일이 그런 거다.

황후를 욕되게 하는 그건 역모로 다스려야 할 불충이다! 이, ㄱㅅㅂㄴ새꺄!

'페이스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종학교수  (0) 2020.11.27
기훈  (0) 2020.11.27
라엘리안 무브먼트 Korea Raelian Movement  (0) 2020.11.27
Joy Yan  (0) 2020.11.27
조종주  (0) 2020.11.27
추미애  (0) 2020.11.27
김환생  (0) 2020.11.27
활주로  (0) 2020.11.27
하승수  (0) 2020.11.27
華輪  (0) 202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