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은 성격을 키워주는 위대한 학교 입니다.



다시 태어남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이승에서 자신이 뿌린 씨앗의 결실을 거두고 있음을 깨달을 때가 반드시 찾아올 것입니다.사회나 정치의 개혁자들이 당리당략보다도 인격의 발달에 의해 주의를 기울이게 될 때가 반드시 찾아옵니다.개인 자신이 뿌린 씨앗의 결실을 수확하듯이 개인의 공동체인 국가도 스스로 뿌린 씨앗의 결실을 수확 합니다.



국가는 리더가 공정한 인간일 때에 번영 합니다.공정함을 존경하는 사람이 없게 되면 쇠퇴하고 사라져 갑니다.권력의 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전 국민에게 좋은 본보기와 나쁜 본보기를 보여줍니다.리더십을 지닌 일련의 정치가들이 나타나면 국가는 더 평화로워지고 번영할 것 입니다.



우선 자기 자신을 연마해 고결한 인간성을 몸에 익히고,국가의 에너지를 덕이 있는 문화의 육성과 사람들의 정신적인 성장을 돕는 일에 쏟을것 입니다.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이 근면함,성실함,고결함과 같은 덕을 몸에 익히면 국가가 번영함을 알고 있기 때문 입니다.위대한 법칙은 묵묵히 절대적인 공정함으로,죽기로 정해져 있는 우리에게 덧없는 운명을 할당합니다.눈을 눈물로 적시는 운명이나 미소를 가져오는 운명을 할당하는것 입니다.




인생은 성격을 키워주는 위대한 학교입니다.모두가 불화와 싸우고,악덕과 미덕,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거듭하면서 느긋하지만 착실하게 지혜를 배워 나가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