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못난이 입니다.

나는 어떤일이 잘못 되었을때

모두가 타인에게 돌렸습니다.

지금도 모두를 타인에게 돌립니다.

 

 

 

 

삶에 부정적이고

모두를 부정적으로 봅니다.

나에 인생을 적극적으로 살지 않았습니다.

오직 나태와 안일에 빠져

감나무에 드러누워 감이 떨어져 내 입에 들어가기를 기대할뿐입니다.

감이 나에 입에 떨어지지 않음을 원망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하기가 싫습니다.

쉽고 편한 인생을 내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매사에 소극적입니다.

들러리 인생에다 무관심까지 사귀고 있습니다.

 

 

 

 

나는 불평불만에 인생입니다.

나는 누구도 사랑하지 않습니다.

세상을 좋아하지만 내가 손수 한다는 것은 생각하기가 싫습니다.

나는 편안함이 최고 입니다.

 

 

 

 

나는 스스로 나밖에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