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독일식 연동형 비례대표제는 의원 내각제에 해당되는 제도 입니다. 우리나라 처럼 대통령제에는 문제가 됩니다. 그리고 당대표 권한이 막강해져 공천과정에서의 잡음과 부패의 온상이 될게 불 보듯 뻔합니다. 또한 군소정당이 난립해 정책마다 이해관계를 따지게 되는 혐오정치가 시작될것 입니다. .

  2.   리트윗했습니다

    그동안 살면서 수꼴 신문 회장부터 조폭 두목급까지 다양한 군상을 접해봤지만 이재명처럼 진저리가 쳐지는 인생은 또 처음.

  3.   리트윗했습니다

    아이고 이 와중에 문파들한테 훈장질 하느라고 권역별이 어쩌고 연동형이 저쩌고.. 아이고 아재요 우리 그거 다 알아요. 문프 소신이며 비례성 강화 다 알아요. 근데 야3당 저 지랄하는 꼬라지 보기 싫어서 비례 없애버리자부터 시작해서 맞불 놓는거라고요. 아 진짜 훈장질도 병이야 병

  4.   리트윗했습니다

    무한RT

  5.   리트윗했습니다

    굿모닝 하우스가 적자라서 폐쇄하면 이재명은 집세를 굿모닝 하우스 매출보다 더 내겠네요? 고작 굿모닝 하우스 적자에도 부들부들 거리는 이재명은 언론에 뿌린 홍보비는 그 값 이상을 뽑아먹었겠네, 홍보기사로.ㅋ

  6.   리트윗했습니다

    뭐? 거물급(?) 정치인은 부부 동시기소 않는다는 불문율이 있다고? 누가 이런 악습 만든건데? 모두에게 공정해야지. 뭔 거물 타령이야. 아 글고 걘 거물도 아니잖아. 원칙대로 기소해.

  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수 유서에 "내가 다 안고 갈 것"..윗선 수사 '난항' | 다음 뉴스 죽어서도 범죄인이 된 쓰레기 개새끼. 다 안고 간다고? 씨발 새끼가 지가 뭔 영웅인지 아나 조까튼 새끼가. 지 목숨 버려가며 뭘 지킨다고 지랄염병 떠는거야. 진실을 밝혀야지~ 죽어서도 욕을 먹어요~

  8.   리트윗했습니다

    판타콜라님 얼릉 털고 일어나셔야 하는데. 기도합니다. 꼭 쾌차하십시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9.   리트윗했습니다

    입진보들 드러난 게 이 정도.. 안에서 썩어서 곪아들어간 건 더 심할걸

  10.   리트윗했습니다

    [통일부 대학생 기자단, 유니콘이 간다!-DMZ 평화협력 국제포럼 ①, ②편] 오늘 소개해드릴 기사는 지난 11월 20일에 진행된 ‘DMZ 평화협력 국제포럼’ 입니다. 제11기 유니콘 강신혁, 최원석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1편: 2편:

  11.   리트윗했습니다

    타임라인 구경하다 바퀴벌레 좌박사모 또 발견. 어김없이 팔로잉만 끊어놨네. 아놔 제발 블럭을 해달라고~ 이재명처럼 찌질한 째국노 얍삽이들아. ㅋㅋㅋ

  12.   리트윗했습니다

    노자는 '아름다운 말은 진실하지 못하고 진실한 말은 아름답지 않다' 고 했다. 진실한 말은 꾸밈이 없고 투박하고 솔직하기 때문이다. 감츨것이 없고 당당하다. 그러나 진실하지 못한 사람은 말에 꾸밈이 많고, 말 바꾸기를 좋아하고 덧칠하기를 좋아한다. 옳은 말 같이 보이나 옳은 사람이 아니다.

  13.   리트윗했습니다

    역대급 악마 한쌍의 조속한 구속과 기소 여론전달을 위해 월요일에 전화 한통씩만 해주시길. 김혜경은 수원지검 유옥근(031-210-4419) 제명이는 성남지청 3곳(031-) 강현 739-4393,유병국 4725, 김환권 4760. 사이버수사대와 달리 전화받는 매너 불량하니 참고하시고 검찰 수준과 신뢰의 척도 강조

  14.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이재명 관련해서 검찰청에 전화하는 건 개인적으로 반대. 법적인 판단을 하도록 해야하는데, 자꾸 전화 걸어서 압력넣는다고 해서 도움될 건 없다고 봄. 똘팍검사면 오히려 역효과 우려도 있고. 어차피 법적인 판단으로 기소할 수 밖에 없는데 긁어부스럼 만들 일은 없음.

  15.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기소 못하면 검찰 쪼다 되는 거지 뭐.. 경찰만도 못한 새끼들이라고 손가락질 당하고 공수처 순순히 받아야 하고 망신이 그런 망신이 없을텐데 ㅋㅋ

  16.   리트윗했습니다

    별 개소리 다 듣겠네. 피의자 핸폰이 기소조차 망설이게 하는 그렇게 결정적 증거라면 국가단위의 수백억 예산이 소요되는 사이버수사대나 국가디지털포렌식센터가 대체 왜 필요함? 모든 피의자는 증거인멸이 기본이고 수사기관이 피의자 핸폰 확보하는 경우는 아주 아주 드뭄.

  17.   리트윗했습니다

    논문에 따르면, 오렌지 주스를 매일 한 컵씩 마신 남성이 오렌지 주스를 매달 한 컵 이하로 마친 남성보다 ✔치매에 걸릴 확률이 47%나 적게 나타났다_ 또 야채를 많이 섭취한 남성은 그렇지 않은 남성보다 치매 발명 확률이 34% 적다고 연구팀은 지적했다.

  18.   리트윗했습니다

    검찰은 법대로 법집행 하라! 증거인멸 시도를 하고 있는 범죄피의자는 구속수사가 원칙이다!

  19.   리트윗했습니다

    -그 나라의 정치 수준을 보려거든 정치 평론가의 수준을 보라!- 김어준, 이동형, 김용민, 김제동, 유재일... 한국 정치인 수준이 너무 허접하니 정치를 다루는 인간들 수준도 허접하다. 저런 수준을 따르고, 저런 인간들 방송을 듣고, ... 딱 한국 정치인들 수준 만큼이네

  20. 정치집단이나 평론가들은 도찐개찐 입니다.진보세력들도 가치와 정체성을 위해 싸운것이 아니라 자리 때문에 싸운 한심한 사람들이다.껍데기는 가고 상식과 원칙이 서는 미래가 정치가 되어야 한다.이념도 가치도 없는 정치껍데기들은 시효기간이 끝났다.

  21.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당 "홍영표, 민주당 뿌리 부정..文대통령 궁지몰아" 문대통령이 권역별 비례 개헌안에 넣었지 언제 너그들이 맘대로하는 연동형비례 하고자 했냐. 개헌안은 안받고 너그같이 어중이떠중이 모두 구케하는 연동형비례 선거구 절대 안한다. 단식할려면 의사당 앞에서 해라

  22. 이제 집에가자.진보팔아 살았던 사람들,너무 지겹다.능력도 없고 미래도 없는 사람들,생업에 종사하러 가자.분단을 이용한 세력들과 똑같이 공범이다.가라.껍데기는 가라.

  23.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 소관 아니야'..이재명, 백석역 사고에 침묵한 이유 이재명, 백석역 사고 관련 어떤 언급도 없어  -경기도 “경기도 소관 아니라 대응 의무 없어”  하....도대체 넌 누구냐?????

  24.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 비례대표제 하면 나라가 어떻게 되냐구요? 박근혜 석방되고 이석기 석방된 그런 나라가 됩니다..

  25.   리트윗했습니다

    comax중국산 스텐드선풍기가 있다. 봉하입구 진영역앞이 너무허접해 도로정비하려 구입한땅에'한우직판고기집'차리고 comax스텐드선풍기 잔뜩설치했는데, 근처 소사육농가 어르신들이 comax선풍기 서너댓씩 가져가 쓰셨다. 중국산이라 선풍기 불이라도 날까봐 걱정했는데 24시간을 틀어도 멀쩡하다

  26.   리트윗했습니다

    성진국 일본애들이 잘걸리는'성병'이있다. 평생 바이러스가 몸에 남아(건강할땐 증상이 없다가)몸이 쇠약해지면 증상이 나타나 온몸이(독감걸린것처럼)쑤시고 아프다. 유승민이(자살한 이재수 빈소 찾아)"文정권이 검찰 정치적 악용"한단다. 이런 유승민 같은 친일세력이 한국민에겐 성병바이러스다

  27.   리트윗했습니다

    한부모자녀 지원금 61억 예산 없애면"애들 고아원간다"니까, 장제원"'감성적발언'하지말라"더니, 이해찬 268억/장제원 82억/인천말아먹은~안상수 예결위원장 48억/김성태 500억/지역구예산 증액, 최저임금 만원에 나라망한다더니 국개연봉 2000만원증액, 국개들(MB처럼)자신들에게만은 감성적이다

  28.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과 이재명 폰과 비번을 숨기는 이유 바로 트위터 본사의 인증문자 그런데 검경은 이미 알고 있다 2014년 8월 개정 통신비밀보호법 1.통신사는 휴대전화 발신·수신 내역도 1년간 보관한다. 2.통신사는 수사기관이 적법한 절차를 밟아 요청할 경우 12개월치 휴대전화 수신·발신 내역을 제공한다.

  29.   리트윗했습니다

    비례제 자체를 폐기하자! 분야별 전문성과 신선한 의원들의 영입이 목적이었으나, 현재 비례로 국회에 입성한 신인들이 하는거라곤 당내 계파별 스피커짓에 이용당하는 폐단이 벌어지고 있다. 더 이상의 폐단을 키우느니 이참에 비례제 자체를 폐지하고 지역별 시민신임선거로 뽑는것으로 하자.

  30.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 비례제=야합정치, 밀실정치 끝판왕! 덧붙이자면 권역형 비례제도 시기상조임 문프 공약이긴하지만 국개들이 바꿔지 않는 한 비례제는 안됨 지금 있는 비례도 없애고 싶구만...국개들 대부분 무쓸모지만 비례중에 쓸만한 인간 봄?

  31.   리트윗했습니다

    어르신들 말씀 중에 정치뉴스 보다가 둘 다 똑같은 놈이네 하면 민주당 망하는거라고 계속 경고했었음. 이재명 사건 제대로 터지면 어떻게 될것 같음 이재명이나 민주당이나 똑같은 놈들이네 이말 안나올것 같음? 천하의 후레자식 되는거 순식간임. 그걸 경계한거고 그걸 두려워 하는거임.

  32.   리트윗했습니다

    더욱 황당한 건 가해자는 방어권 보장위해 수사기록 전체 열람 복사할 수 있고, 피해자는 수사기록 열람할 수 없다는 것 이로 인해 피해자는 왜 자신이 범죄 대상이 됐는지조차 알 수 없는 이중피해 직면 이재명 범죄수사 기록은 공개되야 함. 고 이재선씨 가족은 이재명 범죄행각을 알 권리가 있음

  33.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당이 이재명에 관하여 보여준 이재명 싸고돌고 어제 연동형비례대표제와 예산 걸고 넘어지는것 보고 노회찬의원 한분이 진짜 정의당 그동안 먹여살렸었던거구나 싶더라 진짜 니들은 정의라는 이름을 때라 토 쏠린다 “정의를 위하여”란 닉 가지고 온갓 폐륜과 비인륜적 막말 쏟아내던 걔생각난다

  34.   리트윗했습니다

    영국 대사관 때문에 막혀있던 돌담길이 7일 완전 개방됐습니다. 서울시는 미개방 구간 일부를 지난해 8월 개방한 데 이어, 나머지 70m 구간도 이날부터 정식 개방하고 공식 기념행사를 개최했는데요. 다양한 방식으로 축하를 전한 내빈들의 축사 모습,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3:26
    조회수 1,764회
  35.   리트윗했습니다

    남북 한강하구 공동수로조사 완료..해도 없던 암초 21개 발견 이번 조사에서 그동안 해도에 나오지 않은 암초 21개를 발견하고, 남북의 민간선박이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는 물길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36.   리트윗했습니다

    Thinking is the creation of separateness by each of us.

  37.   리트윗했습니다

    추비추 좀 해 주세요. ‘다친 승객은 역에 문의’ 문자만… 코레일 성의 없는 조치에 분통 (출처 : 한국일보 | 네이버 뉴스)

     
  38.   리트윗했습니다

    베댓 하나만 내리면 됩니다. 꼭 와 주세요. 한달 동안 10건 사고…KTX 타기 무섭다 [뉴스분석] (출처 : 세계일보 | 네이버 뉴스)

  39.   리트윗했습니다

    내 트윗 더 읽으며 공부해봐! 사람되는데 도움될꺼야! 자유바미당 지지자인지도 알 수 있고. 근데 자유바미당 싫어? 그럼 이재명도 버려야지! 그치?

  40.   리트윗했습니다

    가열차게 촛불들어서 적폐 판사들 다 내 쫓아야죠. 법원이 타락하면 나라가 망합니다.

  4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연동형 비례대표제 국민이 싫어한다. 정동영 같은 무능한 국회의원을 국민의 검증 투표 없이 비례로 늘려달라고?? 양심도 없는 정동영 손학규 이정미는 정치에서 꺼져라!!!

  42.   리트윗했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용^^

  43.   리트윗했습니다

    국가적 비밀, 대통령기록물, 외교문서도 일정기간 지나면 모두 공개 문서공개 대상에서 유일한 치외법권. 바로 우리나라의 수사기록 검찰의 정치적 야합, 편파수사, 표적수사 가능케 하는 적폐 수사기록 비공개 수사기록은 기소와 동시에 개인정보 삭제 후 전면공개되야 함

  44.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 불기소 처분으로 결정나면 앞으로 모든 허위사실 유포, 책임없는 악플, 수사거부, 거짓말, 증거인멸이 정당화되겠지. 검찰 늬들 똑바로 해라

  45.   리트윗했습니다

    여기 동의. 정당이 충분히 당원들의 민의를 반영할 정도로 시스템이 수준높은가가 중요한데 지금 비례들 대다수는 친목질, 줄서기로 점철된게 아닌가싶다.

  46.   리트윗했습니다

    염병하네~~~~~~~~!! 조폭깡품권.ㅋㅋㅋㅋ

  47.   리트윗했습니다

    전문가들 실사 전에 뇌피셜 찍어보면. 탈선으로 인한 2차사상을 막은 사례는 본국 프랑스에서도 두번 한국에서도 두번째. 부산역 추돌때는 앞대가리 조금 부서지고 말았고 이번사고는 동력차가 반대선까지 침범해서 뒤집어졌는데도 경상14명으로 막음(아까 트윗 정정) 관절대차의 승리 TGV가 옳았다.

  4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오전 무역의 날 행사를 마친 뒤 곧바로 삼성서울병원으로 이동해 기획재정부 김아무개 서기관이 입원해 있는 병실을 찾았습니다. 김 서기관은 지난 3일 예산안 심의로 새벽까지 국회에 대기하다 뇌출혈로 쓰러진 분입니다. 쾌유를 기원합니다.

  49.   리트윗했습니다

    궁시렁대는 일뽕들이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포털에서 사고기사에 북한철도 악플달고 다니는 놈들이랑 한패거리 아닌가 싶은데. 제 탐라의 분들은 각별히 주의하시고 낚이지 말기 바랍니다. 이건 국산차량(설계구조)의 우수성 프레임이 맞음.

  50.   리트윗했습니다

    플텍인용 3) "사고대처 미흡 이야기는 뭐 차가 뒤집어져서 승무원도 정신없는데, 객실 승무 2명이서 200명 넘게 캐리 하라고 하면 캐리가 될리가 있나. 항공처럼 50명당 1명 발라놔도 미흡하단 소리가 나올건데."

  51.   리트윗했습니다

    ■ 예산안 SOC 예산 1조원 증액. [더민주] 이해찬 대표 : 국립세종수목원 예산 253억. 국립세종의사당 10억. 산업기술단지 5억. 윤호중 사무총장 : 경기 안성·구리 고속도로 600억, 구리경찰서 갈매파출소 신축 20여억. 조정식 예결위 간사 : 시흥 죽율 푸르지오6차 앞 선형불량도로 개선 10억.

  52.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 김성태 대표 : 강서을 지하철 9호선 증차 500억. 김포공항 주변 고도제한 연구 5억. 안상수 : 강화·옹진 지역 파출소 신축 등 40여억. 장제원 예결위 간사 : 사상구 지역 파출소 신축 등 80여억. 이주영 : 거제~마산간 국도 5호선 100억. 죽계~마산 진전간 국도 14호선 확장사업 50억원.

  53.   리트윗했습니다

    [바미당] 김관영 대표 : 지역구 전북 군산 노후 상수관망 정비 22억4900만 등 60억. 주승용 부의장 : 화양~적금 연륙·연도교 가설예산 100억원.

  54.   리트윗했습니다

    그동안 조심스러워서 이재선씨 따님이 포함된 영상이나 사진은 올리지 않았었는데... 오늘은 너무 욱해서 그대로 올렸네요. 일단 삭제합니다!!

  55.   리트윗했습니다

    SBS가 다큐멘터리 신재생 에너지편입니다. 왜 우리가 신재생 에너지를 선택 아닌 필수 인지를 알려 주는 것 같아요. 네이버 유언비어 댓글에 대해 팩폭 내용 중심으로 구성되어 참 값어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네요.

  56.   리트윗했습니다

    mbn 보고 있으니 웃겨죽겠네. 김위원장이 방남하면 서로 자기 지역에 왔으면 좋겠다고 난리들이여~ㅋㅋ 이런 토론을 하고 있는 현실 자체가 꿈만 같다. 이문덕이잖아. 이문덕!! 제발 우리 문파도 온전히 이 시간들을 맘껏 즐기고 감격의 시대를 만끽할 수 있게 12일 전에 찢지사 좀 구속시켜라!!

  57.   리트윗했습니다

    침묵도 외교적 표현의 한 방식이고 북한은 지금 침묵으로 미국에 항의의 표현을 하는것! 자신은 몇가지 조치를 취했는데 미국은 왜 상응조치가 없냐는 뜻이겠죠 이때 김정은위원장 방남이 뉴스의 초점이 되는건 바람직않을듯! 겨울지나면 봄오듯 꼭오겠지만 시기는 내년가능성 준비하되 부담은 안줘야!

  58.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박범계 돈문제 폭로사건을 보면 ... 한명의 국회의원이 지역구에선 어떻게 해먹고 다니는지 <살짝> 보여줌. 민주당은 공천문제부터 시작해서 이재명 사태 까지. 그리고 수많은 부분에서 ... 아주 뼛속까지 바뀌어야 됨.

  59.   리트윗했습니다

    더민주를 패륜 막장당으로 내몰아 만들려는 | ̄ ̄ ̄ ̄ ̄ ̄ ̄ ̄ ̄ ̄ ̄| 🐙 🐙 🤤 🤤 |___________| \ ♨️ / (•◡•) 릴레이 참여해요

  60.   리트윗했습니다

    웃긴거 하나 알려드릴까요? 우리가 김제동 까니까 프로그램 시청률이 올랐음 2% 나오던게 4%나옴 ㅋ 무조건 까기만 하는게 좋은게 아니란걸 아셔야함 바로 노이즈 홍보란거 무시못함 뉴스공장 김어준 말하는거 가져와서 까지 말라는 이유가 이거임 까는게 이슈가 되고 그것이 영향력이 되는거임

  6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각 시도별로 지방직 공무원의 단적인 폐해 중 한가지만 말씀드리자면, 정년 채우고 은퇴하셔야 되는데 퇴직금 부족현상.. 계속 휴가상태인 분들도 계세요. 국가직 전환 조속히 이루어져야합니다.

  62.   리트윗했습니다

    폴킴( Paul Kim) - 모든 날, 모든 순간 [키스 먼저 할까요?` OST] 가사

  63.   리트윗했습니다

    너무 멋진 나의 문재인 대통령님, 김정숙 여사님💙

  64.   리트윗했습니다

    삭감된 예산안. 한부모아가돌봄써비스 76억⇒44억. 보건·복지·고용(1조2천억↓) 교육(3천억↓) 일반·지방행정(1조4천억↓) 외교·통일(1백억↓). 일자리(6천억↓) 청년내일채움공제(223억1천3백만↓) 취업성공패키지(412억6천7백만원↓) 국가직공무원증원 3천명 축소.

  6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더불어 민주당 대표님. 땅콩만 까 드십시요. 민주당을 말아 드십니까. 그만 하세요.이제 '정말 빡칩니다. 후우우~~ 민주당 지금 뭐하는 겁니까~~'

  66.   리트윗했습니다

    사람 지지했다니깐 왜 자꾸 물어? 이분 뭐야? 이재명스럽게! 남경필은 사람으로 보고 탈당을 권유했는데, 글구 내 아디 붙이지 말고 글 쓰라니까! 마지막 부탁임.

  67.   리트윗했습니다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전국민주택시노동조합, 전국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및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 등 비상대책위원회, 불법자가용 카풀앱 방관하는 문재인 정권 규탄 ! 카풀서비스 출시시 카카오택시 호출거부운동

  68.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변호사님의 오늘밤김제동 측 주장에 대한 의견을 탐라에서 봤지만, 내용이 방대하며, 또한 그 의도를 정확히 파악하려면 집중이 필요할것 같아서 새벽에 일어나 긴 타래를 하나하나 읽어내려갔다 솔직히 다 읽은 지금도 대단하다 정도이지, 완전히 이해하진 못했다😔

  69.   리트윗했습니다

    반려동물, 너랑 살아야 하는 이유

  70.   리트윗했습니다

    각하는데 매사에 저리도 치밀하시다니! 김어준이 그의 재능을 알아보고 왜그리도 러브콜을 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급여를 받으며 그 회사의 일원으로 대표성을 띄며 일하면서도, 흔히들 책임져야하는 부분에선 한발을 빼며 약자인척하는 우리들의 자화상을 최작가에게서 엿보며 상념에 젖게

  7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이새끼 판교환풍구 사건때처럼 대충 모르쇠하고 언플하면 넘어갈 수 있다고 생각했겠지? 시발놈.. 나중에 무슨 죗값을 치르려고..

  72.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들에게 있어 훌륭한 정치인의 기본은 '인성'이다. 일을 잘하고 못하고는 그 다음이다. 낙지때끼는 기본적인 인성이 글러먹었다. 낙지때끼가 제아무리 일을 잘한다고 우겨봤자 의미없는 일이다. 먼저 인간이 되거라.

  73.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 방송 폐지 청원. 227번째 서명 완료. 공중파로서 기본적인 방송 중립성도 안지키는 편파방송은 없어지는게 그 책임을 다하는 길임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7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일만 잘한다? 그 놈은 땅 팔아먹는거 그것도 그 지역에 IT사업체들이 집중해 있어서 땅값이 장난 아니게 오르거든. 그래서 땅짚고 헤엄치기 식으로 땅값이 오르니 세금이 빵방하게 들어오고 거기서 부동산투기해도 그냥 막 튀길수 있고.

  75.   리트윗했습니다

    석현이 형님께서 하트 주셨는데.. 왠지 미안하네요~ ㅠㅠ

  7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금의 비례의원들 면면만 봐도 국회에서 내쫓고 싶은 사람들이 태반입니다.

  77.   리트윗했습니다

    20181207. <리히텐슈타인 왕가의 보물>전. 규모가 큰 전시인데도 무료여서 놀랐습니다. 정말 아름다웠어요. ~2019/02/10 국립고궁박물관

     
  78.   리트윗했습니다

    신박하네요^^ 이재명 사태에 대해 더불어민주당을 대신해서 국민여러분께 사죄드립니다. 더불어 민주당 당원 일동

  79.   리트윗했습니다

    진중권, 김갑수, 선대인, 김제동, 김용민, 유재일 그 외 찢을 온몸으로 쉴드치는 자들이 비례달고 국회 들어와 갑질하는 꼴을 보기싫으면 연동형 비례대표제 같은건 결사 반대해야 함.🤮🤬😡😡

  80.   리트윗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경기도 성남시의 1965년생 모임 단체인 ’진우회‘에서 활동하셨거나 '진우회'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02-2113-5500 sbs21135500@gmail.com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그것이 알고 싶다

  81.   리트윗했습니다

    재미있으라고 본 거지만 제가 본 조국수석님과 씽크로 100% 다만 뒤의 윤석렬 악어상에서 빵 ㅋ [백재권의 관상·풍수94]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 관상과 그의 미래는?

  82.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사건에서 기소의견으로 송치받은 후 수원지검 차장검사가 한 발언은 대검 디포센터 지원받아 경찰자료 꼼꼼히 분석하겠다 였음. 그후론 지금껏 어떤 오피셜 발언한 적 없음.

  83.   리트윗했습니다

    초고퀄 1인문파팟캐 '문문캠프' 들어보셨어요? 한마디로 후덜덜 ~ 정신, 닥표의 최근 대약진에 날로 감동중인데 그와 더불어서 신흥 개인 팟캐스터님들 역량에도 깜짝깜짝 놀라게 됩니다 우리쪽은 저평가우량주 소굴이네요 ^^ 그동안 어디서 뭘 하시다가들 ㅋㅋㅋ

  84.   리트윗했습니다

    김영진의원이 홍보한 화성빵의 실체를 페터아빠님이 소상히 밝혀드립니다.ㅎㅎ

  85.   리트윗했습니다

    ♥[반려동물, 너랑 살아야 하는 이유], 2015년 출간. 독자들이 꾸준하게 찾는 책. 26인 수필가가 쓴 체온만큼 따뜻한 반려동물 이야기

  86.   리트윗했습니다

    딥따 추운 아침입니다. 곳뿔 안걸리게 칭칭 동여 매고 나가세요~^^

  87.   리트윗했습니다

    조선 빅3, LNG선 수주 싹쓸이 국내 조선 '빅3'가 세계 LNG 운반선 발주 물량의 86%를 쓸어 담으며 올해 수주실적 목표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

  88.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이든 권역별이든 입법은 국회에서 하는거니 국회 물고 늘어지든가 하고 문프가 공약 한거라도 상황 바뀌면 못할수 있는거다. 지금 상황에서 국회해산 해도 성이 안차는데 지들 밥그릇 싸움 하는거 국민들은 비례고 나발이고 반으로 줄이고 싶은게 지금 상황이다. 이걸로 문프 건들지 말라고~

  89.   리트윗했습니다

    리) 死者에 대해선 관대하게 예우함이 우리나라 정서이지만… "잘못된 충성과 빗나간 애국심…이란 소회가 앞서는 건 어쩔 수가 없다."

  9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명종님, 한때 새날을 열심히 듣던 애청자였어요 이재명 추문이 불거져 나오면서 새날의 논지가 어긋나기 시작하더군요 혹시 내가 모르는 비밀이 있나고 스스로를 의심했었어요 그러나 최근 두 달여 전부터 더 이상 인내할 수 없었어요 사실하고는 너무 먼 논지

  91.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세금이 우리 아이들에 제대로쓰이네〰️👏👏👏 생활관마다 공기청정기 1대씩..내년 국방예산에 367억원 배정 | 다음 뉴스

  92.   리트윗했습니다

    ♥공식과 문제풀이는 인공지능이 더 잘하지만, 수학의 개념을 다양한 상황에 적용하는 것은 인간이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이 시집 ‘사랑의 묘약’은 보여준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김남규 장학사

  93.   리트윗했습니다

    설명 똑바로 하셔야지 권역별비례도 똑같이 사표 방지 단 연동형은 당 지지율을 전국 퉁쳐서 권역별은 지역별로 당 지지율 따른 의석수 배분하는거라 소규모정당은 전국 퉁쳐서 지지율 따른 배분해야 의석이 늘어나니 연동형 주장 또 연동형은 선거 때 마다 의원수가 들락날락 증가하게 됩니다

  9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동영이 정치인 인가? 첨 들어보는 이름인데 아는척하고 되게 나대네😇😇😇😇😇😇😇

  95.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똥묻은 개는 제자신을 모르니 겨 묻은 개한테 뭐라 한다더라 말하는 폼새를 보니 인격으로 따지면 새발에 피도 안되는 인격체 같은데 누가 뭘 끌어준더고? 웃기지도 않는데 훈계질까지.. 기가 찰 노릇이다 자신의 인격이나 제대로 알면은..

  9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일본 쪽빠리 알바인가?? 나라 거덜 나게 생겼는데 좋다네 ㅋㅋ

  9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자택서 심사숙고 중..기소·불기소 모두 입장 발표 예정 | 다음 뉴스 감찰아 더 이상 끌지 말고 낼 기소 때리자.. 구속 기소 까진 바라지 않는다.. 언제까지 이 새끼 상대 해야 하냐 빨랑 끝내자

  98.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비례의 모든 장점은, 의원내각제에서 빛을 발하는거지, 대통령제에선 오히려 폐단으로 역기능 소위 좀 안다는 새끼들이 그런 점 교묘히 숨기고 장점만 줄창 떠드는건, 지새끼들 이권탐욕을 개혁으로 포장하는 흉계, 한마디로 양두구육 자신있음 내각제 개헌도 주장해 그럼 진정성 인정하겠음

  99.   리트윗했습니다

    <RT 부탁드립니다> 와.. 레테에서 일이 터졌네요! 김어준 이재명 지지자가 문파 트친님을 고소했다네요. 많이 알려주세요 저도 어이 상실...

  100.   리트윗했습니다

    반사회적이고, 정신이 피폐해지고,편협한 사고자가 될수있다고 경고를 해도 사이비 종교나 집단, 짝뚱 정치인은 계속 나온다 그정도로 인간은 복잡한 동물인가보다

  10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기소 되기 전에 빨랑들 탈출 하세요.. 기소 후에 출당 시키거나 등에 칼을 꼽는다고 아무도 박수 안쳐줘요 ㅎㅎ 니들도 같은 놈들로 비쳐질겁니다. 이제 시간이 하루 이틀 정도 안남았으니 지금이라도 탈출 하시길.. 불기소 라는 로또 바라지 말고

  10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환풍기 사고도 자기 일이 아니고 이번 백석역도 자기 일이 아니고 그럼 넌 본인 일은 뭐야!! 씨붕탱이야!!

  103.   리트윗했습니다

    언론에서는 성남시 판교 환풍구 붕괴 사고라고 기사를 씁니다 그러나 찢재명은 성남을 빼버리고 판교 환풍구 추락사고 라고 합니다 찢재명은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생색은 내고 책임은 철저히 숨깁니다

     
  104.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헼 검색해 보니 만 16세... 매력적이네요 박진영이 봤으면 호들갑 떨었을 듯 일케 힘을 빼고 리듬에 몸을 실으라구 이게 소리 반 공기 반이야

  105.   리트윗했습니다

    손학규·이정미, 단식 4일차..정동영, 광화문 여론전 | 다음뉴스 늬들 입에 들어가는 쌀이 아까우니 계속 밥 먹지마라.

  106.   리트윗했습니다

    지자체장들이 예산과 인력 모두 확보 하고 있어서 국회의원들 보다 더 영향력이 클 수가 있음.. 앞으로 제2 제3의 이재명이 얼마든지 나올 여건이 충분 하기에 이 부분에 제동을 걸어 놔야함.. 우선 언론사 지원을 할 수 없게 만들어야

  107.   리트윗했습니다

    181209 1박 2일 트와이스 컷

  108.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가 그래도 제일 똑똑한 모양. 젤 조용하네.

  109.   리트윗했습니다

    일만 잘하면 된다더니 경기도에서 일어난 사고는 경기도 소관이 아니고 공관은 들어가고 싶고~ 알겠다 찢어먹을 낙지 사. '경기도 소관 아니야'..이재명, 백석역 사고에 침묵한 이유 | 다음 뉴스

  110.   리트윗했습니다

    KBS청원게시판에 청원이 생겼습니다. 1000명이 동의하면 책임자가 답변해준다는데. 전 책임자의 답변이 듣고 싶네요. 총리실 커피상품권 보도에 대한 조사를 요구합니다.

  111.   리트윗했습니다

    29번째 청원 완료!!! 청원 글 누가 썼는지 똑부러지게 잘 썼네요 👍👍👍

  112.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 비례대표제 문제점은 1)이념적 극단에 있는 석기네나 근혜네 종교당 원내입성. 2)원내 과반을 넘기 힘든 구조적문제로 저런 극단주의자 선동꾼들이나 종교당과 협상을 하게 되고, 이는 정치의 후퇴를 불러올 게 뻔함. 3)연동형비례제 다음에 대선 결선투표제를 요구하게 될 것임.

  113.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가 올린 글의 마지막 부분이 확 짜증이 났는데, 변호사 인데도 저렇게 고압적인 자세로 나오는데, 일반인을 상대로 kbs에서 얼마나 갑질을 해대는지 상상이 갈듯 하다. 'kbs는 방송사이고 일반인인 느그들이 우리한테 맞추지 않으면 방송 못나가는거지 뭐...' 이런느낌.

  114.   리트윗했습니다

    손학규 검진 의사 "부정맥 소견 있고 고혈압 증세 있어" 손학규 "제 목숨 바치겠다" 목숨 바친다고 했어 냅둬~~ ㅋㅋ

  115.   리트윗했습니다

    비례 이야기 나온김에~~ 우리당 청년비례 생각하면 그냥 부글부글.

  116.   리트윗했습니다

    중앙선관위는 이재명 기소 즉시 법원에 삼성주식 주택 등 이재명 소유재산 처분금지 가처분 신청 제기, 재산 빼돌리지 못하게 해야 함 당선무효가 사실상 확정된 걸 전 국민이 아는데 이재명이 모를리 없음 재산압류 게을리해 국민세금 선거비용 보전금 30억 환수 못하면 그 책임은 선관위가 져야 함

  117.   리트윗했습니다

    언론 기레기들아 성장률 2.7%면 어마어마하게 높은거야 경제성장률 낮아서 국민 곧 굶어 죽을듯이 방송하는 것은 완존 적폐야 1인당 GNP가 31000달러 라는데 왜 나라 망할듯이 쫑알대는거냐?😇😇😇😇😇😇😇

  118.   리트윗했습니다

    비례대표 후보가 당대표에 충성하는 강도의 비례에 따라 정해지니까 비례를 싫어하는 것임. 그걸 갖고 지랄하는 니들은 무례한 것이고.

  119.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미 저 미칀것은 왜 민주당만 걸고 넘어져 자한당은 양당 아니냐?

  120.   리트윗했습니다

    남편님께서 보쌈이 드시고 싶다고.. 열심히 만드는중😂 이제 풀쑤고 속 버무리기만 되겠네

     
  121.   리트윗했습니다

    다음 선거에서 유권자가 아무리 쓰레기 의원 하나를 몰아내도, 다른 쓰레기 의원 열이 새로 더 유입될 수 있는 제도가 연동형 비례대표의 확대이기도 하다.

  122.   리트윗했습니다

    이날 집회에 참석한 '나꼼수' 멤버이자 시사평론가 김용민씨는 "곧 봄이 온다. 더디게 오는 것 같아도 꼭 봄은 온다"며 "이석기 의원이 석방되면 온나라에 축복"이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다 예전 지 꼬라지로 돌아가는거 같아서 ㅋㅋㅋ

  123.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12월에 계정 만든 외국인들이 꾸준히 팔로우한다. 계속 차단 중

  124.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고마운게 지난 9년간 망쳐논 국가 내의 모든 사안을 바로 잡는것...그것도 제대로 된 인수인계 없이 무 에서 유를 창조해 낼 만큼 힘든 일 당시 검찰 법원이 어떤 만행을 저질렀는지 참담 죄없는 사람을 진보라는 이유로 올가미 씌운 증거가 바로 이 사건

  125.   리트윗했습니다

    몇달 전부터 상황이 불리해지면 개가 주인 물듯 이재명측이 반이재명 네임드들을 법적으로 공격할꺼란 짐작을 했었다. 녹취록 유포 건으로 공지영, 김부선, 이창윤씨가 그 첫번째 타겟이됐고 조만간 무차별적인 고발전을 펼칠 것이다. 지금부터가 전쟁이다

  126.   리트윗했습니다

    네이버만 보면 민주당 개색희들 생각이 나서 울화통이 치민다. 저넘들은 그저 자기 국회의원 계속 해먹는게 지상과제. 네이버에서 뭔 일이 벌어지든 나만 아니면 상관없다는게 그들 생각. 세상 참 편하게 사는 방식.

  127.   리트윗했습니다

    길에서 폐지 줍는 노인들이 저 놈들 눈에는 안보이는 건가? 그런 노인 치고 제대로 걸어 다니는 분들 못봤다. 아픈 다리 끌고 폐지 줏어봐야 1kg에 7-80원 이란다. 이 추운 겨울에도 난방비 아끼려고 보일러도 끄고 사는 노인들 수두룩 하다. 이 염병할 놈들아 ㅡ

  128.   리트윗했습니다

    이야기 셋! 사이다는 가짜입니다! 사이다 예찬하던 사람들! 김빠진 사이다인 것 알고 이거 설탕물이잖여! 이젠 뭘 마셔야 하는고.... 탄산의 세계엔 사이다만 있는 게 아닙니다! 치느님과 단짝인 콜라도 있고 콜라 친구 환타도 각종 다양한 맛이! 탄산계의 지존은 환타콜라입니다! 🙏💗😉

  129.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이재명과 김혜경 기소 되면 술 한잔 해야겠다.

  13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몸이 안좋으시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의식까지 없으시다니..ㅠㅠㅠ 판코리님, 빨리 일어나세요!!! 판코리님이 대댓글 달아주시면 없던 힘도 불끈 생겨서 팟빵 게시판에도 댓글 달고, 오유에서 글도 쓰고 했었는데요. 판코리, 힘내요!!! 꼭 일어나서 게시판에서 다시 만나요!!!!

  131.   리트윗했습니다

    음... 해외교민인 내겐 생소한 정책 단어들은 알아보고 찾아보며 따져보는데... 투표권을 가지고 계신 한국의 어르신들께서는 얼마나 그 뜻과 의미, 파장등을 알고 계실까?? 단체카톡으로 전달되는 “연동형 비례제만이 빨갱이없는 세상을 만듭니다” 이런 메세지에 무작정 따라가실텐데...‼️💦

  13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검찰은 공정한 법 적용만 하면되는데 어디서 계산기를 누가 굴리는 걸까요?

  133.   리트윗했습니다

    고용보험 가입자가 1년 전보다 '46만명'이 증가했다. 64개월 만에 최대 증가다. 문재인 정부는 일자리 안정기금을 주는 조건으로 고용보험 가입을 의무화했다. 결론-최저임금 올라가고, 부작용 최소화하고, 노동자들은 더 많이 보호받게 됐다. 질 자체가 좋아진거다. 정책 성공의 증거가 계속 나온다.

  134.   리트윗했습니다

    너무 싫다 민노총. 하는짓마다 지들은 무슨 법 위에 있다는 듯. 저번 단체 노상방뇨 질타 받고도 뭐가 문젠지 아예 자각이 안되는 수준인가보다.

  13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경기도 소관 아니라면 아니냐? 기사를 왜 이재명 말대로 써줘. 팩트체크 좀 해봐라. 기자생활 참 편하지?

  136.   리트윗했습니다

    靑 "김정은 답방, 재촉할 의사 없어..구체일정 계속 논의할 것" 청와대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연내 서울 답방과 관련해 재촉할 의사가 없으나, 구체적인 일정과 절차는 계속 논의해나갈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도지사 옛관사 입주 반대 ✔현재 3,894명 참여_ 이재명 도지사가 수원시민이 모처럼 휴식과 자연을 함께하고 저렴하게 야외결혼식도 하고 갤려리 공간을 즐기는 옛도지사 관사에 들어 오겠다니 이게 말이나 됩니까? 

  138.   리트윗했습니다

    세상 때 묻으며 살아가고 있는 문파들이 정치인들에게 가지는 바램은 '저 사람은 나보다 좀 더 도덕적이면 좋겠다' '저 사람은 나보다 좀 더 양심적이면 좋겠다' '저 사람은 나보다 좀 더 깨끗하다면 좋겠다' '저 사람은 나보다 좀 더 따뜻하다면 좋겠다' 이런 거 아님?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는..

  139.   리트윗했습니다

    이 나라법이 살아있다는걸 보여주세요 초창기 김혜경 핸드폰 압수수색을 기각한 검찰에 별로 신뢰감이 가지않지만 만일 이번에도 구속기소하지 않고 어물쩡 넘기려한다면 국민들도 용서치않을겁니다 죄지은자는 공정하게 수사받고 처벌받아야지요

  140.   리트윗했습니다

    벅찬데 이제 그만두지! '경기도 소관 아니야'..이재명, 백석역 사고에 침묵한 이유 “이번 사고는 지역난방공사 소관으로 경기도가 나서서 관리할 상황은 아니다” 하지만 과거 이 지사는 경기도가 직접 관리하는 부분의 사고가 아니더라도 큰 사고에 대응을 하곤 했었다.

  141.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국정원에 신고!

  142.   리트윗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43.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악플베댓 비추!!! 초반!!! '선로전환기' 회로 불량 추정..."1년간 몰랐다" (출처 : YTN | 네이버 뉴스)

  144.   리트윗했습니다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네이버❎망해라👎

  145. 정의당은 이미 수명이 다한 당이다.모두 돌아가 생업에 종사하라.먼저 삶에 충실하라.

  146.   리트윗했습니다

    손학규 검진 의사 "부정맥 소견 있고 고혈압 증세 있어" | 다음뉴스 우리네 나이 70넘는 어르신들은 부정맥,고혈압 달고 사신다. 그 어르신들한테 가서 따뜻한 말 한 마디 해봤냐? 약을 팔더라도 쇼(?)라도 좀 하고 팔아라

  147. 한물간 것들이 시간에 법칙에 도전할 수 없는것...집으로 가라.만덕산이 그대를 반길것이다.늦으면 그 자리도 없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밀실은 밖에서 못들어가는게 밀실이고 자기들이 안들어간건 밀실이라고 안한다

  149. 운동권 시대는 이미 끝났다.해찬이를 통하여 종말을 알리고 있다.좌우세력들,임무교대할 시간이다.집으로 돌아가라.

  150.   리트윗했습니다

    뇌물 횡령 MB 항소심 이번 주 첫 재판절차 시작 공방 예고

  151.   리트윗했습니다

    누구냐? 그 간부공무원이? 김용 너냐? 아니면 성남에서 데리고 간 몇명 중에 한 사람이냐? [경기도의 한 간부 공무원은 "기소될 경우 이 지사가 인사, 감사 등 도지사의 권한을 더욱 강도높게 시행해 '레임덕' 등의 부작용을 차단·최소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52.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이미 흘러간 물, 초록이들.. 고생들이 참 많구나..

  153.   리트윗했습니다

    이석기랑 박근혜가 왜 석방되어야 하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모르겠는데?

  154.   리트윗했습니다

    백석 사고가 난방공사 소관이라 경기도하고 상관없다고? 박근혜하고 똑같은 소리 아니냐? 박근혜가 세월호는 해경 소관이라고 하면 뭐라고 할 거냐? 남 욕할 때는 좋았지?

  155.   리트윗했습니다

    경북 봉화에서 총기난사 사건으로 두 명이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났을 때도 트위터로 지랄 염병 언플을 하더니 고양시에서 일어난 사고가 지 소관이 아니라고 주둥이 닫고 있는게 말이 됨?

  156.   리트윗했습니다

    내년부터는 제초, 제설, 청소등 군 본연의 업무가 아닌 작업은 민간에게 위탁... 앞으로 군대에서 제초기 돌리고 폭설에 한삽질 했다하면 연식 바로 나옴

  157.   리트윗했습니다

    근로자들은 '저임금'에 시달리고 자영업자들은 불황으로 '줄도산'하고 있는데.. 국회의원들은 '월급'을 올린다고 합니다. 한달 180만원.. 년 2천만원.. 이들이 민생을 말하고? 우리를 대변한다고요?? 이런 몰염치하고 개같은 국회 바로 우리가 만든 겁니다. 이젠 제발 '인간들' 좀 뽑읍시다!!

  158.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김용민, 이동형 이런 애들이 지금 멀쩡한 거 같지? 내가 보기에는 멘탈 아작나고 있다. 팩트에 기반하지 않고 의도를 가지고 있어서 보는 대로 느끼는 대로 말을 할 수가 없다. 빈틈을 찾고, 또 상대의 수와 검증을 의식해야 한다. 그게 쉬운게 아님. 멘탈 나간다. 무너지게 되어있다.

  159.   리트윗했습니다

    모든 선출직 의원은 국민의 손에 의해서 탄생되어야 한다! 그래야 누가 주인인지를 알고 지금처럼 안하무인으로 굴지 않겠지! 당대표가 아무나 꽂아넣는 비례제는 이제 그만! 김종인 때 못 느꼈는가? 비례제를 없애야 당대에 대한 로비도 셀프 비례도 사라진다! 연동형 비례? 그렇담 난 비례제 폐지!

  160.   리트윗했습니다

    변정수씨가 문재인 대통령과 찍은 청와대 사진을 보니까, 그 자리까지 찾아간 박상원의 면상이 구역질이 난다. 아이들에게 밥을 주자는 걸 반대하며 오세훈의 편에 섰던 박상원. 난 박상원 하면 유인촌 황정민 등도 함께 떠오른다 시대의 기회주의자들이라 숟가락 하나는 정말 잘 얹는다는 생각뿐

  161.   리트윗했습니다

    • 러시아 1년 국방예산 54조원 • 대한민국 1년 국방예산 47조원 저 돈으로 자국 땅에 누가 더 촘촘하고 강력한 방어 체계를 구축할 수 있을까? 대한민국 땅은 거의 말벌 벌집 수준이라고 보면 된다. 건드리는 순간 난리난다.

  162.   리트윗했습니다

    권당인 난 아직 못받았는데? 제목 [제20대 국회의원 평가 안내] - 권리당원 여론조사 - 중앙당 선출직공직자 평가위원회입니다. 저희 평가위원회는 내일부터 모레까지 양일 간 제20대 국회의원 평가를 위한 권리당원 여론조사를 실시합니다.

  163.   리트윗했습니다

    하늘을 우러러 두번 부끄럽게 살았다. 하나는 즈엉당 비례찍어준 거. 또 하나는 낙지때끼 말만 듣고 이재선님 욕한 거.

  164.   리트윗했습니다

    게으름 피우다가 이제서야 미사 드리러 왔어요 남은 시간 주님안에서 행복하세요^^

  165.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6일 백석역 사고 현장을 방문한 날) 이재명 지사는 포천 등 고양시와 근접한 경기북부에서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지만 백석역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이재명은 사고현장에서 이낙연 총리를 모셔야 하는 상황이 싫은 거지~

  166.   리트윗했습니다

    '그알'에서 찾는다는 성남 진우회 블로그의 사진 한장과 명단 아래 명단에서 4번째 별명 '진골' 일단 얼굴은 참여연대 '안진걸' 닮음 진걸을 사투리 발음으로 진골이라 부른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7.   리트윗했습니다

    "안타까운 죽음"..이재수 빈소에 정치권 조문 행렬(종합) | 다음뉴스 국민사찰을최선다한놈에게...

  168.   리트윗했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700만 돌파 👏👏👏 2018 개봉 흥행작 Top3 등극 🎉🎉🎉

     
  169.   리트윗했습니다

    검찰나리들 김혜경 기소하라 그럴리 없겠지만 두둔하고자 불기소 처분하면 국민에 대한 선전포고다 기꺼히 저항할것이다! 정의를 위하여.....

  170.   리트윗했습니다

    안진걸 더 젊은 시절 사진과 성남 진우회 '진골'을 대조하니 얼굴 빼박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   리트윗했습니다

    화장실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대학 때 학교 앞 화장실을 쫙 꿰고 다녔지. 어디는 문이 잘 안 잠기고 어디는 휴지가 없고.. 어떤 때는 술 마시다가도 술집 화장실 안 가고 그 근처 깨끗한 화장실 찾아 갔다오고.. 윗 학번 오빠가 '너처럼 털털한 애도 화장실을 그 정도로 알아둬?'...

  172.   리트윗했습니다

    조응천은 사과도 안하고 새해 맞이 할거냐?

  173.   리트윗했습니다

    이용섭 광주시장, 광주형일자리 협상 전면에 나서 | 다음 뉴스 해결해 주세요..

  174.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나라는 국회의원 숫자나 비례 숫자 늘리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국회의원을 견제, 감시할 제도적 장치가 필요함. 국회에서 든눠있거나 개소리 씨부리는 애들 짤라낼 수 있는.

  175.   리트윗했습니다

  176.   리트윗했습니다

    생명공학에서 크리스퍼라는 기술이 나왔다. 제 3세대 유전자 가위 기술 특정 유전자를 교정하거나 잘라낼 수 있다. 11월 26일 중국에서 유전자 교정 아기 탄생 이런 것을 보고도 캡틴 아메리카가 영화속에서만 일어날 것이라고 보는 사람은 인류의 탐욕을 너무 모르는 사람

  177.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 비례 대표제란... <현금 연대 기반한 친목질> 이것만 잘하면 '이재명스런 사람' 들만으로도 국회 의원정수 채울 수 있는 제도가 아닐까 하는데... 달리 말하자면 원칙과 상식 외치는 사람 평등 공정 정의 외치는 사람 즉 문파류 사람들 속에선 천불이 나는 제도라고 할 수 있고...

  178.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의원 차량유지비(35만8000원), 유류대(110만원) 등을 없애라! 공직자도 관용차 외 차량유지비와 유류대를 지원해 주지 않는다.

  17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칭찬하고 이재명 누명씌워서 비난한다고 욕하던 할배가 이재명 법원에 맡기고 나라 사랑하자네. 뭐 저런 할배가 다 있냐.

  180.   리트윗했습니다

    진보단체 "이석기 석방 안하면 청와대로 행진한다" 이 나라가 언제부터 좌파세력이 시위로 법치주의 겁박하는 나라 됐냐? 태극기부대가 박근혜 석방을 요구하며 시위하겠다고 협박하면 정부가 벌벌떨며 굴복해야 하냐? 쓰레기 좌파의 발상 역겹다.

  18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 지수에서 우리나라의 평균 점수를 깎아먹고 있는 분야는 선거제도가 아님.오히려 선거제도가 다른 평가 항목에 비해 점수가 2점 가량 높은 9점대임. 정치참여도와 정치문화가 점수를 깎아 먹는 주범. 국회의 신뢰 회복 없이 선거제 개혁을 감히 이야기하는 그런 정치 문화 말함

  182.   리트윗했습니다

    작작해라~ 어린애 투정도 아니고 맨날 땡깡만! 오랄 때 오지 엉뚱한 짓하다 허찔린 거면서! 원래 예산 여야합의로 하는건데 뭘 잘못했다고 쌩지랄난장을 부려? 정치를 꼼수로만 하려들고 지 밥그릇밖에 모르는 무책임한 ㄴ! 정치한답시고 한게 뭐여? 맨날 남 욕만하는 무책임! 정치 그만해라! 징그러

  183.   리트윗했습니다

    리) 관할구역에서 대형 사고 났는데 지역난방공사 소관이라 지랑 상관없다니 미친 도라이 새끼네

  184.   리트윗했습니다

    야3당은 연동형 비례대표제가 실현 가능하기 위한 대전제를 말하지 않고 있음. 바로 정당지지율만으로 비례로 입성하게 되는 각 정당 비례대표 후보의 역량이 담보되어야만 한다는 것. 현 야3당 의원들의 수준을 보면 절대 도입할 수 없는 제도.

  185.   리트윗했습니다

    이런 살벌한 말을 참 조곤 조곤 부드럽게 하신단 말야 ㅋㅋ

  186.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 사건 빨대와 이니즘에 빠진 이빠 정체가 밝혀지면 더 이상 낙지는 쳐다보기도 싫을 걸? 산낙지 낙지볶음 낙지전골 뭐든 다 싫어질 거야..

  187.   리트윗했습니다

    밥 차려줄 때는 안먹다가, 나중에 밥 달라고 떼쓰는 아이들이 있잖아요. 그게 지금 야3당의 꼬락서니임. 개헌안에 있던 비례대표제를 시원하게 말아먹더니, 9개월 지난 지금에 와서 예산안을 인질로 떼를 쓰고 있음. 그렇게 떼쓰는 애들은 그냥 굶겨야 교육이 되죠. 안그러면 버르장머리 나빠짐,

  188.   리트윗했습니다

    즈엉이가 며칠 GR을 해서 비례대표 비난이 그쪽에 집중되고 있지만, 민주당 비례도 홍건적 투성이라 비례대표 제도 자체에 대한 수술이 필요해 보인다. 사실상 검증 시스템이 없는 셈. 누구도 대표하지 않으면서 권한은 다 누리는 이상한 제도.

  189.   리트윗했습니다

    혼자서 잘 살 수 있는 세상은 없습니다. 지금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가난해서 올바르게 교육받을 수 있는 기회를 상실했을 때 그 사람들이

  190.   리트윗했습니다

    이석기는 NL, 이재명의 주 지지기반인 오렌지 '경기동부연합'도 NL. 이재명에 목숨거는 김용민이 정확한 곳을 찾기는 찾았네. 근데 그건 방송진행자란 간판 떼고 해야지. 하여간 쓰레기야.

  191.   리트윗했습니다

    장자연·김학의 사건 등을 재조사 중인 검찰 과거사위원회 활동 기한이 25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엔 꼭 부실 조사로 끝나지 않고 억울한 피해자가 없도록 조사 기한 연장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192.   리트윗했습니다

    근디 가만 생각해보니 열받네 일은 문재인 대통령,총리가 다 하는데 국회의원들 임금만 올리고 대통령,총리 임금은 안올리냐 쳐놀면서 돈에 대한 순수한 욕정,욕망은 이명박 하고 다를게 없구만 국회의원 나리 씹새끼들😤😤😤

  193.   리트윗했습니다

    투신한 기무사 유서 보니까 진짜 자살인가 심하게 의심되네. 어떻게 저렇게 프레임 전환용 네이버 댓글 같은 유서를 남기냐.

  194.   리트윗했습니다

    검찰의 혜경궁 불기소 언론 흘리기는 이재명 봐주기. 정치적 희망을 주는 짬짜미 어떻게 이럴수 있는지?

  195.   리트윗했습니다

    PPL 요즘 소담골 사장님 웃고 계실듯 간접 광고 소담골 의문의 1승 ㅋㅋㅋㅋㅋ

  196.   리트윗했습니다

    <Wall Street Journal> 한국 국회, 한미 FTA 개정안 비준

  197.   리트윗했습니다

    한유총이 자한당에게 보내려다 잘못보내졌다네요.

  198.   리트윗했습니다

    닥표 악마를 보았다 들으면서 이재명이 어떤새끼인지 알면서도 한번 더 경악. 와~이런 개좆같은새끼가 실제로 존재하는구나. 인간이 이렇게까지 야비해질 수가 있구나.. 했음. 이새끼의 모든 패턴이 그대로 녹아들어가 있는 사건.

  199.   리트윗했습니다

    손학규 씨는 아직 단식 중이랍니다. 의사 소견도 아직은 걱정할 단계 아니라는 거 같군요. 이정미 씨는 아직 건강하다니, 두 분 다 탈나지 않도록 관리 잘 하면서 단식하세요.

  200. 시민운동의 종말,운동권력의 끝이 끝이 되어야 합니다.정치는 마지막으로 봉사 하는 사람들이 정치를 하는곳으로 만들어야 합니다.정치는 누리는 자리가 아니라 상식과 원칙이 함께하는 자리어야 합니다.

  201.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렇슴돠! 대~충보면 지 말대로 적폐청산에 앞장섰나? 싶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지가 [적폐]임! ㅋㅋㅋㅋ

  202.   리트윗했습니다

    뉴스타파.뉴스땅파.이제는 뉴스타짜 아녀? 뉴스도 아닌걸 교묘하게,시기도 교묘하게,특정인을 공격...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냐? 아야 슬슬 오함마 준비해야 쓰것다 손모가지 아니 손꾸락정돈 걸어야지 혓바닥이 왜이리 길어? 후달리냐? 아수라 발발타. 아수라...

  203.   리트윗했습니다

    수원지검 공안부애들이 뭔 재주로 사이버수사를 함? 청내 디포팀으론 택도 없고. 어차피 실제 유의미한 수사는 대검 과학수사부에서 했을테고, 여기에 정치적 고려는 전혀 끼어들 여지 없음. 대검찰청 국가디지털포렌식센터 믿어도 됨.

  204.   리트윗했습니다

    돈내고 뺏지 다는 비례국회의원 없애라. 이런 국민청원 없나?

  205. 비례는 국민이 뽑아야 합니다.각 직능별,기능별,직업별로 나가서 그들의 역활을 대신해야 합니다.정합니다.정당에서 순위가 아닌 국민들이 요구하는 인물로 채워져야 힙니다.

  206.   리트윗했습니다

    김치는 좀 찢어 묵어야 것네. ㅋㅋㅋ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207.   리트윗했습니다

    <Reuters> 한국 문재인 대통령, 보호무역과 통상분쟁으로 세계 자유무역 기조가 위협받고 있다고 우려

  208.   리트윗했습니다

    12년대선끝나고 김제동이 문프사진과함께올린글 아저씨 미안해요 그거보고 쌍욕나오더라 등신같은게 아저씨는뭐고 문프안찍었다는 소리잔아 안철수한테 이용당하면서 쫒아다니던때니까 원래도극혐이었지만 그순간부터 나한테는 그냥 개ㅂㅅ이었음

  209.   리트윗했습니다

    헉.대통령제와 연동형비려대표제를 같이하는데는 볼리비아.베네주엘라밖에 없대. 이개새끼들이 대체 나라꼴을 어찌 만들려는거야? 그나라들 정치어지럽고 경제파탄나서 치안도 무너진 나라들 아니여? 미친새끼들 보소.

  210.   리트윗했습니다

    속터지더라도 각 지역구에서 우리 손으로 직접 뽑아놓고 속터지는게 낫지. 당 지도부가 좌우하고 중앙위원 투표로 순서 매겨서 뽑힌 비례의원들 개판치면 속터지는 정도가 아니다. 민주당, 정의당, 자유한국당 비례들 봐라. 다들 지역구 의원에 한참 모자라는 능력에 심지어 국민들 눈치도 안보잖아

  211.   리트윗했습니다

    헉~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세계 최강의 탐사보도 제작중~ 국제마피아+친형 강제 입원 동시에 나오면 ㅎㅎㅎ 털진리교단 일본으로 가야 할듯..^^

  212.   리트윗했습니다

    12/11(화) 검찰에서 기소한다고 봐 난

  213.   리트윗했습니다

    엄훠~ 오똫하니 나..😱 이재명, 자택서 심사숙고 중..기소·불기소 모두 입장 발표 예정 | 다음 뉴스

  214.   리트윗했습니다

    헐~ 이재명이 판교 환풍기 사고로 받은 감사패가 16명의 사망자 유가족에게 받은 게 아니라 11명의 부상자 가족 대표에게 받은 거라고?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215.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새퀴는 미담이 끝없이 나와!

  216.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이재명·김혜경 '기소 여부' 발표 시점 고민 | 다음뉴스 이새끼들 봐라? 니들이 먼 고민을 하는데? 기소 될 사항이면 바로 발표하면 되지 멀 고민해? 이것들이 언론에 살살 흘리면서 간보는거봐. 문무일이 그렇게 하라고 시키디?

  217.   리트윗했습니다

    그러게 대통령께서 개헌하자고 하실 때 찬성하고 나설 일이지. 그때는 개헌 못한다고 개지랄 다 해놓고 이제와서 무슨 개수작이야?

  218.   리트윗했습니다

    메인 상단에 두개🔥🔥🔥

  219.   리트윗했습니다

    공소시효 코앞 이재명, '친형 강제입원 시도 의혹' 재차 반박 김정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는 “사건의 핵심은 입원 과정의 적법성인데 대부분의 경우에 지자체장에 의한 입원은 보호자에의한 입원을 하지 못하는 환자들에게 적용한다” 이재선씨는 보호자가 있거든요.

  220.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비례대표제로 의원수 늘어나면 기존의원 세비 감액하고 그세비로 늘어난 의원 세비 지급하면 된다고 하는 국개들이 있는데 다 꼼수 아닌가? 처음엔 그렇게 한다쳐도 다음년도에 세비 인상시 비례의원 세비는 인상 안할건가? 매년 세비 인상할거구 감액 했던 만큼 세비 인상율 크겠지?

  221.   리트윗했습니다

    친환경 에너지를 이용하는 전기차나 수소차가 낫지! 핵자동차 보다는 안전하지 않겠습니까? 전기가 남은 ESS에 저장 해 두었다가 쓰고, 그것도 남으면 한전에 팔기도 하고. 이런 환경에서 살고 싶다. 깨끗한 자연환경과 더불어!

  222.   리트윗했습니다

    매일 주말이 오기만을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주말을 앞당겨보라. 일주일의 시작을 원하는 요일로 바꾸기만 하면 끝. 목요일로 한주를 시작하면 마지막 날은 수요일이다. 마음을 어떻게 먹느냐에 따라 일의 능률이 올라가고 덩달아 삶의 질이 나아질 수 있다.

  223.   리트윗했습니다

    기레기 팩트체크... 그 많던 '발목잡기'는 어디로 갔나. 정권 따라 달라지는 야당의 발목잡기 관련 기사 수. 다음, 네이버 포털 사이트 기사 검색 결과 정리.

     
  224.   리트윗했습니다

    김용진 차관이 눈물로 호소한 한부모복지시설 아이돌봄서비스. 정부안 82억1200만원에서 국회 반발로 61억3800만원 변경 -> 17억1900만원 삭감 -> 44억1900만원. 해결하려 마음만 먹었다면 당대표로써 지역구 희생 정도는 감안했으면 좋았지 않겠나? 오히려 더 찾아 먹으니 무지하게 욕하고 싶다.

  22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명박 주변인물 죄다 범죄자된것과 같은 이유?

  226.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민노총 인간들은 교육도 못받은 자들인가요? 개념을 국밥에 말아쳐 잡수신듯. 어의가 없네요. 누구보고 지우라고 저 따위로 하는거죠. 자식들 다 있을텐데 뭘보고 배울지.참나

  227.   리트윗했습니다

    저 씹새끼

  228.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보도블록에 락카칠로 낙서해놓으면 벌금내야 되는 거 아닌가요? 공공재훼손죄로

  229.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라면 50억 정도 뚝 때어 주고, 언플질해서 배려했다는 소리 실컷 듣고 좋지 않나? 그래도 200억은 지역 예산으로 가져 올 충분한 능력이 되는 양반. 그건 나 몰라라하고, 몽땅 챙겨 홍보하고 일를 지적해도 지역구 당원들은 물개박수. 이대표보다 지역구 당원들 이기심에 자포자기. ㅠㅠ;;

  230.   리트윗했습니다

    긴 청변의 31페이지중 이게 기억에 남는다는 말에 공감..

  231.   리트윗했습니다

    민노총... 시위를 하는 것은 좋다. 옆에 요양병원 노인들 힘들게 시끄럽게 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최소한 시위가 끝났으면 원상복구는 시켜두고 가는 것이 상식적이지 않을까? 보도블록도 세금이다.

     
  232.   리트윗했습니다

    김용민 "이석기석방은 온나라의 축복이다. 끝까지 의리를 지키자 함께 비맞겠다" 미친놈 의도기 다분하네...

  233.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 비례대표제가 진리인냥 정의인냥 훈장질하는 인간들 참 싫다.

  23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두 돌맹이하나 보탭니다. 세종수목원이 어디붙어있는 수목원인지 모르나. 당대표라는 자각 없으신 분

  23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한신대 점점 더 한심해지네... 이재명은 왜 부르는건지?

  236.   리트윗했습니다
  237.   리트윗했습니다

    아직도 이재명을 감싸나? 성남시장때 뭔짓을 했는지? 들처봐할 정도다 노출된 저질뿐만 아니라 nc 소프트와 특혜계약건도 있다라니 이젠 뭔들 않했겠는가? 의심을 안가질수가없다! 성남에서 돈들어가 큰거 작은거 특히 역점, 이쁘게 포장된 사업은 다 감사해봐야 된다

  238.   리트윗했습니다

    문파가 명심해야 할 규약 불쌍하다고... 범민주세력이라고... 정의당에게 표주면 절대 안됨. (또한 이들에 동조하는 민주당내 세작들 철저히 구분해서 공천 배격후) 앞으로의 모든 선거에서 미우나 고우나 무조건 민주당 몰빵. 이것들이 노짱님 참여정부에서 하던 개짓거리를 벌써 시작하고 있음.

  239.   리트윗했습니다

    진심 국민들께 사과드립니다.

  240.   리트윗했습니다

    하지만 수사당국의 판단은 ✔전혀 다르다. 2001년 2월 대법원 판례에 따라 어떠한 강제입원이라도 전문의의 대면 진찰이 먼저 이뤄져야 한다고 보고 있다. 대법원은 ‘보호자 동의에 의한 정신병원 (강제)입원이라도 정신과 전문의가 정신질환자를 직접 대면해 진찰하고, 입원..

  241.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달 초에, 송년회 날짜를 잡자고 해서 13일이 선거법 공소시효니까 지나서 모이는 게 서로 좋은 얼굴로 볼 수 있는 방법 아니겠냐고 했었다. 그래도 설마 이렇게 만기 꽉꽉 채워 기소 결정 내리게 될 줄은 몰랐었지. 똥줄마감 즐기나봄... 중독성있지, 그거...

  242.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관계자는"빠르면 11일 기소 불기소 여부를 결정할것"이라며 "경찰이 송치한 기소의견이 무혐의 처분 될수있고 불기소 처분 의견도 혐의가 인정돼 기소가 될수있다 내부적으로 100%합의가 어려운점 (견해가 소수 다수로 갈라져)있어 아직 결정을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243.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 “이번 사고는 지역난방공사 소관으로 경기도가 나서서 관리할 상황은 아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6일 백석역 사고 현장을 방문한 날) 이재명 지사는 포천 등 고양시와 근접한 경기북부에서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지만 백석역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244.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 주장하는 놈들이 의원 수십명 이상 늘어난다는 소리는 죽어도 안하네 지들도 국민이 의원 늘어나는 걸 절대 찬성하지 않는다는 걸 잘 알기 때문이지. 그래서 대통령에게 나서 달라고 하는거고

  245.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예 실은 정신이 없어요 ㅠㅠ 나꼼수 김제동 몽구 노종면 뉴스타파 민노총 .......

  246.   리트윗했습니다

    차기 경기도지사 나만 궁금해? 여론조사 업체들 뭣들 하심? 후보군 추려서 여론조사 돌려봐요. 리얼미터 니들도 돌려라. 김어준 속내가 드러날테니 믿고 거를수 있게.

  24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먼 헛소리? 기소안하면 더불어 폭망!

  248.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2.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2.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