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우리나라가 지속가능하려면 인구의 꾸준한 증가가 필수 어느 경제적 계층선 아이를 낳지 않기를 선택하고 어느 경제적 계층선 다자녀들이 태어난다 복지와 공교육 강화를 해서 경제적 형편과 상관없이 좋은 시민을 키워냈으면 좋겠다 함께 잘 사는 포용국가는 나에게 그래서 중요하다

  2.   리트윗했습니다

    [카드뉴스] 2018년 5대 성과 최초, 또 최초! 🎊 올해 우리 수출은 한마디로 ‘이보다 좋을 순 없다’ 였습니다. 수출 6000억 달러 돌파 등 신기록이 쏟아진 한 해였죠. 더 자세한 내용은 ▶

     
  3.   리트윗했습니다

    예전에 김제동이 유재석과 함께 있다가 사진 같이 찍자던 팬한테 어디감히란 얼굴로 정색하며 안된다하자 유재석이 제동아 팬분한테 그러면 안돼 하고 친절히 사진찍어주던 거 생각난다 진즉에 알아봤지.

  4.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정부 때 방송은 반노 진보 대표와 보수 대표를 출연시켜 경쟁적으로 정권 까도록 만들었음. 진보 대표는 보수가 정권 까면 절대 방어 안해줌. 이런 조짐이 보인다.

  5.   리트윗했습니다

    PD가 비정규직 작가를 희생양 삼아 피해자 코스프레 하려고 밑밥깔고 있었네요. 명백한 잘못을 이정렬 변호사님의 협박이나 갑질로 프레임 전환해 위기를 모면코자 하는 더러운 개수작. 건조하고 무덤덤해보이는 문장들 사이에 이변님의 분노가 보이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기소는 당연하고 구속이냐 불구속이냐가 관건일것 같은데 자꾸 내려서 언플하는듯 해요. 두부부 함께 사이좋게 구속기소 때렸음 좋겠어요!

  7.   리트윗했습니다

    그런데 송이어링스는 지금 선거법위반 조사중인가?

  8.   리트윗했습니다

  9.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겨울 진짜 추울 거라던데….” “전열기구 좀 써도 전력은 안 부족하겠지?” 걱정 마세요. 올 겨울엔 전력 예비력이 1100만kW를 넘을 전망이거든요. 전력공급 능력이 역대 최대랍니다. 그래도 에너지 절약하는 습관은 잊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

     
  1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정이 나꼼수 변호한 것, 박주민이 세월호 유가족 변호한 것으로 언론 스포트라이트 받고 인지도 높였지..그게 정계입문 발판 되었고 타인의 유명세와 아픔을 본인 출세 발판으로 이용했다고 까진 말하진 않겠다. 다만 이들이 강용석류와 뭐가 다른지 잘모르겠다

  11.   리트윗했습니다

    ⭕️권역별 비례대표제 (문프) ❌연동형 비례대표제 (야3당) 진중권, 선대인, 김제동, 김용민등 인성과 소양이 부족한 허접들에게 국회의원 뺏지를 뺏기시렵니까?

  12.   리트윗했습니다

    시민들이 없는 돈에 몇만원씩 후원해주는건. 대통령님 잘 도와달라는 깊은 뜻 이지. 뒤통수 후려갈기라는 의미 아닙니다.

  13.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양승태 측근' 이규진 수첩서 배당 조작 핵심 단서 발견 양승태보다 더 나쁜 방탄법원 도대체 김명수는 머하고 자빠져 있냐?

  14.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독일에서 안살아봐서 모르겠는데 독일에서도 선거제도 바꾸고 싶을 때 군소정당 대표들이 국회 홀에 온수매트 깔아놓고 들어 눞습니까?

  1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사람들 마음속에 탐욕을 일깨우는데 탁월한 재주가 있는듯 합니다.

  16.   리트윗했습니다

    [심상정의당 근황] 내년도 예산안 법정 시한은 12월 2일까지... 그런데 정의당, 민평당, 바미당 이상 야3당이 갑자기 연동형 비례대표제로 선거법을 바꾸자며 바꾸기 전에는 내년 예산안 통과 못 시켜준다 협박하며 농성+단식 돌입하여 법정 시한 넘깁니다.

     
  17.   리트윗했습니다

    더민주는 선거법과 예산안을 연계하는 것은 현실성이 없으며 무엇보다 자한당부터 연동형 비례에는 반대한다... 일단 예산안 심사부터 하자고 설득. 그러자 심상정의당 왈 핑계대지 마라! 너희가 1:1로 만나 자유한국당 의원들을 설득하라고 ㅋㅋㅋㅋㅋ

  18.   리트윗했습니다

    늑대 생태 연구를 위해 7마리에게 GPS 목걸이를 채우고 이동 위치를 추적한 그래프. 자기 영역을 철저하게 지킨다는 걸 눈으로 보여주니 재밌다. 힘세다고 훨씬 더 많은 땅을 차지하지 않고 고만 고만한 영역을 나누는구나. 흰색이 하늘색 본진으로 몇번 갔던게 보이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다.

  19.   리트윗했습니다

    여섯살 짜리랑 한국 전통공예 수업에 가서 같이 만든 종이 꽃신 보세요.

  2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수는 죽으면서까지 "영장심사를 담당해 준 판사님께 경의를 표한다" 유서에 썼어. 영장심사를 담당한 판사는 매우 뜨끔하겠다. 당신은 이재수도 죽이고, 국민도 배신한 거야.

  21.   리트윗했습니다

    유0일이 맨처음 멋 모르고 이재명 실체 까발릴 때 한 방송을 봤는데 벌벌벌 떠는 거 같았음. 무서워하는 듯한....이석기 경동에 얽힌 내용들. 폭력과 커넥션과 범법.....이석기 변호한 이재정 나꼼수 변호한 이재정 뭐냐 이 찜찜한 연결들은....청와대 대리사과가 꼭 정의당 수법 데자뷔 같은 느낌...

  22.   리트윗했습니다

    순공감 강화 부탁드려요 👍🏼👍🏼👍🏼 KT 화재로 마포·서대문 카드결제, 30억 줄어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뉴스)

  23.   리트윗했습니다

    누가 보면 억울하게 탄압받는 줄 알겠져? 그져? 결국 국민 삶 볼모로 삼아서 지들 밥그릇 늘려보겠다가 본전도 못 찾고 나가 떨어졌는데여 그져? 그래놓고 정부가 한 일... 지들이 해준 거 하나도 없고 매번 태클이나 걸어놓고는 지들이 했다고 이런 개뻥 현수막이나 걸고 있으면서 그져?

  24.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기 동료의원이 목숨을 끝었으면 일말의 책임이라도 있음 사죄하는게 먼저인데 이들은 그냥 좀비여.. 좀비

  25.   리트윗했습니다

    자랑하는거네

  26.   리트윗했습니다

    그랬더니 뭔 또 거대양당의 "횡포"라며 반발 ㅋㅋㅋㅋ 결국 더민주는 자한당과 예산안 협의를 마치고 오늘 통과시켰는데 이미 법정시한으로부터 6일이나 지난 후였죠. 그러자 심상정의당 하는 말이 "이런 생날치기 국회는 역사에 없었습니다!!!" 정의당 국회 생활 기억력은 1년 미만인 것 같은데?

  2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형 이재선씨가 당했던 공격들 '강제입원' 시도만 한 게 아니라, 실제로 정신병자로 만들기 위해 치밀한 작업을 했다고 봐야지. 김혜경 씨도 '친형 강제입원' 사건의 사실상 공범임.

  28.   리트윗했습니다

    니들 노회찬 죽음 팔아먹은 거 사죄는 했니? 미안한 마음은 있어? 노회찬 죽음의 계기가 된 특검 누가 밀어붙인 건지 기억은 나? 그런데 특검이 어쩌고 저쩌고 했지? 그래서 노회찬 죽었다고 ㅎㅎㅎㅎ

  29.   리트윗했습니다

    닥표 악마를 보았다편 듣는 중에 얼핏 드는 생각!!!! 허재현 생각하면서 이재명 기사 열심히 쓰는 기자들 ㅠㅠㅠ. 무섭다. 진심

  30.   리트윗했습니다

    동료 결혼식 참석했던 인천 소방관들, 식장 인근 화재 진압 정치인들 보며 짜증만 나다 소방관들 훈훈한 소식에 가슴 따뜻해 진다는.. 최곱니다!^^

  31.   리트윗했습니다

    굿모닝하우스를 범죄아지트로 만드려고 하나보다. 절대로 못들어가게 되야할텐데. 진짜 국민은 서럽네. 모든거에서 소외되고 아무리 외쳐도 범죄자의 권력앞에 이렇게 무력하다니!

  32.   리트윗했습니다

    엄마는 예쁜데(?) 아이들이 안예쁜 이유 때문에 성형외과가 계속 존재할 수 밖에 없다니.... 맞는 말이네.

  33.   리트윗했습니다

    어제의 흔적 촛불 절도🤣🤣🤣 다음주에 반납할게요!!😎

  34.   리트윗했습니다

     
  35.   리트윗했습니다

    '힘차게 달려가세' 제주마(馬) 주제 뮤지컬 무료 공연

  3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적폐에 둔감.침묵하는 부도덕 이권.자리.돈에만 눈이 뻘개있고 지지율하락 정세분석도 못하고 정부 정책도 뒷받침 못하고 유툽 "씀" 등신짓만 하는 후안무치 무능 부도덕한 민주당 민주당 국개 이놈들 하는 꼴 보니 총선전에 땅바닥에 무릎 끓고 "잘못했습니다. 한표 줍쇼" 할 것 같네.

  37.   리트윗했습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기레기..기사 제목으로 낚시 할때마다 걸리면 벌금 하면 좋겠다. 언론의 자유는 제목이라도 말이 되게 달고난 후 말핽ᆞ

  39.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비례대표제의 숨은 기능 1. 중복입후보제 : 지역구에도 아온 권력자가 비례순위에도 나올 수 있음 2. 초과의석 보정의석제: 전체 득표율로 지역구에서 부족한 의원수를 비례로 채우고 국회 전체 의석수가 자동으로 늘어나는 기능 네임드 국개들은 죽을때까정 국회의원 하지 않것어? ㅋㅋㅋ

  40.   리트윗했습니다

     
  41.   리트윗했습니다

    文공약 '소방관 국가직 전환' 표류중.."인사·재정 국가가 맡아야" | 다음뉴스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법안은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법안소위 문턱을 넘지 못하고 있다. 당초 지난달 29일 본회의 통과를 목표로 여야 심사를 마쳤지만 정족수 미달로 최종 의결은 뒤로 밀렸다.'

  42.   리트윗했습니다

    1. 박수영 전 경기도부지사, 성남 판교 환풍구 참사 비화 공개 "이재명 시장 당시 행보를 밝힌다" 2. "현장 방문 계획 없다".. 이재명, 백석역 사고 일체 무대응 "부정적 여론에 사고 책임까지 떠안을까 우려" 분석도.

  4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NC와 1조원 판교부지를 2800억원에 MOU체결 은수미 성남시장 단수공천- 시장당선 시의원에게 MOU 제시 거부 왜 시의원이 요구하면 제출해야할걸 못하고 미루기만 할까? 알려지지 않은 흑막에 당과 연계되어 성남시장 자리를 단수공천으로 밀어 넣지 않았나하는 의구심이~~~

  44.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의 위상은 본궤도에 이미 올랐음. 이제 균형발전, 부의 집중 등만 완화되면 대한민국 모두들 부러워 할것임.

  45.   리트윗했습니다

    법륜인가 뭔가 하는 그 머리 밀고다니는 아재랑 어울려 댕기는 것들은 죄다 그렇다. 안철수, 김제동… 그러하다.

  46.   리트윗했습니다

    정발위 혁신안 훼손 논란 일던 2월 이후 여론은 '추미애와 고위전략회의가 (정발위 원안은 물론) 문통 당대표 시절 혁신안을 훼손했다'는 거였음. 아래와 같은 식. "문통 당대표 시절 시스템공천 핵심사항 (현역 평가하위 20% 공천배제) 무력화" "경선 감산 10% 적용으로 개악"

  47.   리트윗했습니다

    낙지 사태에 비추어 내가 바라본 박주민 최고위원에 대한 생각 낙지가 문제없다고 생각하거나 지도부에 반해서 정의를 말할 용기가 없거나 본인의 정치적 득실을 중요하게 생각거나 셋중에 하나일 것 같은데? 셋다 나와 거리거 먼 사람이구나 하는 생각 ㅋㅋㅋㅋㅋㅋㅋ

  48.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KBS 시사프로 진행중인 어떤 사람이 '박근혜 석방 집회' 연단에 올라 "박근혜를 석방하라. 박근혜 석방은 통진당에게도 행복이다" 따위의 연설을 했다면, 그에게 공정해야할 공영방송 진행 자리부터 내려놓고 소신을 펼치라 요구할 것이다. 그러니 김용민은 KBS에서부터 나가라.

  49.   리트윗했습니다

    더민주를 폐륜당 막장당으로 내몰며 만들려는 | ̄ ̄ ̄ ̄ ̄ ̄ ̄ ̄ ̄ ̄ ̄| 🐙 🐙 🤤 🤤 |___________| \ ♨️ / (•◡•) 릴레이 참여해요😎

  50.   리트윗했습니다

    프로그램 시작한 첫 초대 손님이 김용민 이야! 다음은 오창석 같은 류고 그럼 그프로 쫑친거지! 그걸 누가 보냐고? 아무리 일일 평균 시청율이 1% 대 방송사 이지만~난 저런 방송사가 상암동에 그좋은 건물 짓고 있는 이유를 모르겠음.

  5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사람다운 삶을 살고 있습니까? 이재명이 본받고 싶은 인격을 지녔습니까? 아니면 도덕성은 상관없다! 일만 잘하면 된다? 그래도 일은 잘할 걸라 생각했습니다! 김어준이 그렇게 얘기했고 민주당 추미애도 그렇게 얘기했고! 그러나 성남 MOU 얘기는 뭡니까? 부패한 자는 부패한 자일뿐!

  52.   리트윗했습니다

    하나만 생각합니다 사람으로 태어난 자가 살아가는 길 사람답게! 그외에 뭐가 있겠습니까? 자신에게 정직하고 식구들과 이웃들에게 따뜻하며 세계인들이 평화롭게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를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일을 하고 최소한 이 정도는 하고 살아야 그래도 사람이란 소리를 할 수 있다고!

  53.   리트윗했습니다

    연동형 비례대표제? 조원진이 이끄는 대한애국당도 교섭단체가 될 수 있고 지지정당 없는 유권자들 때문에 '지지정당 없음당'이라는 코메디같은 정당이 몇석이라도 의석수를 가질 수 도 있슴 정작 중요한 건 내각제 아니면서도 내각제의 위력을 발휘하면서 식물대통령을 만든다는 거..

  5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동감요! 저도 희망사항 '올려서' 기대해본거^^

  55.   리트윗했습니다

    웃기는 찌끄리기들~ 이재수같은 못난 똥별들이나 치워주소 개인을 위해 충성하고 국민을 사찰하는게 군인정신인가? 군에 몸바친사람이 할행동인가~ 반성을 못할망정 정치타령하며 죽으니~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56.   리트윗했습니다

    박주민! 당신이 지금 그자리에 있게 된것은 세월호 변호사라는 별명때문이었다.그런데 당신은 여태 세월호의 영혼을 조롱하던 혜경궁에 대해 한마디 언급도 없었다. 세월호의 변호사는 어디로 갔는가? 그리고 이제는 구좌파의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주장한다. 이제 초선! 변절하기엔 너무 빠르지않은가?

  57.   리트윗했습니다

    모두가 불의에 침묵할 때 ‘이의 있습니다!’를 당당히 외쳤던 노무현 대통령을 기억하고 있는 문파들 눈에 이재명에 대해 침묵하고 있는 우리 당 의원들이 얼마나 같잖아 보이겠냐?

  58.   리트윗했습니다

    더민주를 폐륜당 막장당으로 내몰며 만들려는 | ̄ ̄ ̄ ̄ ̄ ̄ ̄ ̄ ̄ ̄ ̄| 🐙 🐙 🤤 🤤 |___________| \ ♨️ / (•◡•) 릴레이 참여해요

  59.   리트윗했습니다

    판교 환풍구 사고시 불리한 성남언급 빼라고 끝가지 책임회피 그리나 사고 수습후 기자회견에 언플 숟가락질 불리한 백석역 사고는 일체 언급도 없는 이재명. 이런놈을 공천한 추미애와 민주당 이런놈을 당자산이라는 이해찬과 침묵하는 민주당 에라 이 호로색휘들!

  60.   리트윗했습니다

    검찰이 이재명 경기지사를 재판에 넘길지를 결정해야 하는 ✔'마지노선'은 오는 13일이다_ 지난 6·13 지방선거 사범의 공소시효가 끝나는 날이다. 선거법 위반 관련 사건을 법적으로 처벌할 수 있는 기간이 불과 며칠밖에 안 남았다.

  61.   리트윗했습니다

    '줬다 뺏는' 기초연금 개선 무산..극빈층노인 추가 지원 불발 2019년 예산안서 반영 안 돼..출산장려금 250만원 지급도 '없던 일'

  62.   리트윗했습니다

    비례대표 확대가 '민심 그대로' 선거제도 핵심 “대통령제와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채택한 사례는 라틴아메리카의 볼리비아, 베네수엘라뿐이며 해당 나라들은 지속적인 정치적 불안을 겪어 왔다”

  63.   리트윗했습니다

    이번주는 국민들이 민주당의 잘못을 대신 사과하는 '사과 하는 주' 가 되겠구나. 국민 여러분! 민주당은 교만하고 더러워 졌습니다. 당원 인 제가 대신 사과 드립니다. 절대 용서 하지 말아 주십시요. 그깟 초가삼간 다 태워버리고 멋진 집으로 다시 세웁시다.

  64.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시간 끌면서 당원들 염장 지르기는 하지만 그러는동안 다른 한편에선 돈 떨어지고 약 떨어진 뽕쟁이처럼 김어준이 다뵈에서 누가봐도 말안되는 빙구소리 늘어놓고 새날류도 자폭직전까지 이르른걸 보면 이 모든 것이 하늘의 뜻인가 싶고 ... ㅎㅎ

  65.   리트윗했습니다

    온거님의 영상.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66.   리트윗했습니다

    [중점] 양승태·김앤장, 한 몸처럼 움직였다 이런범죄 사실에도 불구하고 양승태 패거리들에 구속을 기각한 영장판사 놈들 봐라~~~ 적폐영장판사와 공범이라고 자인한꼴이다

  67.   리트윗했습니다

    방송하다.. 다~ 말을 멈춤.. 듣는 나도 기가 막혀서.. 이 악마를 어찌하나? 전율이 돋음~ 문파는 사람과 싸우는게 아닙니다 악마와 전쟁을 벌이고 있는중 강 추천.. 임다..

  68.   리트윗했습니다
  69.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당 이정미.. 욕을 안할 수가 없네.. 지금 연동형 비례의 선거법이 중요해? 한유총 비리의 유치원 개혁법이 중요해? 총선이 내년이 아닌데 왠 선거법 단식? 민주당 정의당이 합심, 바른미래당 민평당을 압박해 자유한국당 고립-> 박용진 3법이 우선인데도 결국 무산..그래놓고 민생을 말하나

  70.   리트윗했습니다

    위대한 것을 성취하려면 행동할 뿐 아니라 꿈을 꿔야 하며, 계획할 뿐 아니라 믿어야 한다. - 아나톨 프랜스

  71.   리트윗했습니다

    청소하면서 닥표 판교 환풍구 사건 에피 들었는데, 들은 것을 후회한다. 사건 수습하는 과정에서 이재명이 무슨 짓을 했는지를 다시 한 번 들으니 내 속이 다 뒤집어지는 것 같다. 삭혀서 거름으로도 못 쓸 방사능 쓰레기 같은 놈이다.

  72.   리트윗했습니다

    "나에게 한 문장만 달라 누구든 범죄자로 만들 수 있다" 나치 선전상 괴벨스. 히틀러와 괴벨스가 환생한 현실. 현대판 수많은 괴벨스가 판치고 있다. 김어준 김용민 김갑수 주진우 김제동 진중권 최승호 김성완 이상호 누구든 범죄자, 정신병자로 만드는 괴벨스들. 파멸의 길로 접어든 이제명.

  73.   리트윗했습니다

    닥표 이번 에피는 역대급.. 이재맹이가 이정도 일 줄이야.. 우린 뭐에 눈을 가리고 무엇을 보고 있었단 말인가!! 기머주니는 과연 이런 인간인줄도 모르고 파파이스에 불러다 그리도 빨아재꼈단 말인가..

  74.   리트윗했습니다

    와.... 닥표간 에피 미쳤닥. 이재명은 503+719+소시오패스네? ㅅㅂ....;;;; 뭐 이런 잡종돌연변이가 있어? 소름이다

  75.   리트윗했습니다

    ‘19 예산 총괄표 참고하시길! -총예산:469.6조원(정부안 대비 0.9조 감액, 거의 원안 유지) -보건,복지,고용 분야 예산이 161조로 가장 비중이 높음(34%) -국방예산은 46.7조로 ‘08년 이후 가장 높은 증가율 8.2% 기록. 총액 대비 감액 zero -R&D예산 처음으로 20조 돌파(20.5조원)

  76.   리트윗했습니다

    1949년 박정희가 소령이었을 때 남로당 건으로 직위해제가 되었었다. 그로부터 1년 뒤 한국전쟁이 발발했고 군인 장교가 모자랐던 한국군은 "능력만 있으면 된다." 라고 생각하여 박정희를 복직시켜줬다. 능력만으로 사람을 판단하면 나라를 망쳐먹는다.

  77.   리트윗했습니다

    야3당이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외치는 이유는 정의당 지지율 10%일 때 300석 중 30석을 배정받게 되는데 지역구 선거로 5명만 당선되면 현 선거구제에선 비례의석이 5석 미만 연동형 비례대표제가 시행되면 30석 중 지역구 당선자 5명 제외한 나머지 25석를 비례로 전부 채울 수 있음

  78.   리트윗했습니다

    지리산 순수 시인부부 지난 여름부터 이재명 지지하고 김부선씨와 절 험담하고 다녔다는 제보 ㅠㅠ왜 이지사 옆에 가면 그리 될까요 ?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79.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이 자식 이거... 사람 새끼 아니다 ! 완전 개 잡놈새끼 ! 찢재명이의 개 노릇을 하더니, 이제 감히 문프 정부를 망하라고 고사를 지내? 개똥안의 촌충만도 못한 썩은 찢파리 구더기 새끼야!

  8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이해찬 비판하면 갈라치기라는 얼치기가 있는 데... 잘 들어라! 갈라치기가 아니라 도려내기다...

  81.   리트윗했습니다

    ‘까꿍! 찾았다♡’ 역대급 귀요미 등장에 웃음 터진 박용진 유치원3법 기자회견 현장 [1]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5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정치하는엄마들과 함께 '유치원 3법' 통과 촉구 및 자유한국당 규탄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82.   리트윗했습니다

    <거짓말하는 ‘오늘밤 김제동’은 퇴출되야> 공영방송 KBS의 편파 방송 작가의 약자 코스프레 이윤정 피디의 거짓말 김제동의 자질 논란과 망한 시청률 국민정서에 맞지않는 김정은 찬양 등 극좌 극우놓고 정치혐오 유발 토론하는 오늘밤 김제동은 즉시 폐지하고 이윤정 피디는 퇴출시켜야 합니다.

  83.   리트윗했습니다

    '사람이 먼저인 세상' 국회 예산 심사 대기 중 뇌출혈로 쓰러진 김모 서기관을 병문안 한 문재인 대통령 ‘저를 알아보시겠냐’고 묻자, 눈짓으로 반가움을 표했단다. 문대통령의 따뜻한 마음, 그냥 감동이다 文 대통령 '뇌출혈 서기관' 병문안.."저를 알아보시겠습니까?"

  84.   리트윗했습니다

    통진당 이석기 옹호하는 김용민 이 공정 공평 방송인 kbs 라디오 진행자로서 적합 하지 않습니다 김용민씨는 "곧 봄이 온다. 더디게 오는 것 같아도 꼭 봄은 온다"며 "이석기 의원이 석방되면 온나라에 축복"이라고 했다

  85.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의 현금연대가 곳곳에 미치고 있군요 와~ 혈세를 이재명 개인정보를 위해 막 뿌리는 거 아닌 지 걱정

  86.   리트윗했습니다

    encodeURI(민주당 중앙당사 앞에서 열린 “이재명을 제명하라” 촉구 집회 (사진) ) 오늘 추운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집회 사진이랑 실렸네요

  87.   리트윗했습니다

    결국 굳모닝하우스 공사 들어가는구나.. 진짜 이 개씨빡새끼는 이명박보다 더한 새끼임. 그렇게 하지 말랬는데 결국 4대강 쳐하는거나 그렇게 도민에게 준거 뺏지 말랬는데 곧 지사직 떨어질 새끼가 이걸 뺏어가는 거나... 진짜 너무 빡치는데.. 야이 개좆같은 찢쩜새끼야!!!

  88.   리트윗했습니다

    맞팔이길래 블락 트친 중에 팔로잉 하는 분들 계신 것 같아요.

  89.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아! 나는 충청도 청양 출신, 이해찬의 친척 이상철 전국회부의장 광팬 물론 30년 이상 이해찬 지지자, 이해찬 골프 친 거 적극 변호, 골프는 개수꼴만의 전문스포츠가 아니라면서, 게다가 대학 선배, 이런 내가 민주당사에 간다 하면 기다렸다 차 한 잔 대접 안하고 문 잠그고 경찰 불러?

  90.   리트윗했습니다

    비례대표제 다 폐지하고 미국처럼 2년제 소선거구 제도로 바껐으면 좋겠다. 국회의원 이 쓰레기들한테 4년 임기 보장은 지나친 호사임.

  9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밤김제동 제작진들, 그냥 깔끔하게 ‘미안하다 급한 방송제작 일정에 쫒겨 이정렬 변호사 측 입장을 생각하지 못했다 다음부턴 좀 더 신중하게 하겠다’ 이 한마디를 못해서 일을 눈덩이처럼 키우고 있네. 자기들이 잘못해놓고 오히려 상대에게 모욕감을 주는 방식으로 접근을 하니 해결이 되나.

  92.   리트윗했습니다

    이연복 세프님 멋짐〰️💕 연말을 더 따뜻하게 보내는 법🧣🧤 ‘청와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행사에 초청된 특별한 손님들! 국내 주요 기부 나눔 단체 홍보대사들이 국민 여러분께 따뜻한 연말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 🎄 🧣

  93.   리트윗했습니다

    비례대표 확대가 '민심 그대로' 선거제도 핵심 | 다음뉴스 ' “대통령제와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채택한 사례는 라틴아메리카의 볼리비아, 베네수엘라뿐이며 해당 나라들은 지속적인 정치적 불안을 겪어 왔다”'

  94.   리트윗했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아침! 마음은 침대에.. 두고 나왔음!

  95.   리트윗했습니다

    촛불은 너희들의 곶감이 아니다. 뻑하면 촛불 들먹이며 너희의 사욕을 말하지말라. 나는 이석기 석방하라고 촛불 들지 않았고, 민평-정의-바미 너희 뱃지 연명하라고 촛불 들지 않았다.

  9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현재 유럽에서는 친환경 에너지 채제로 가고 있어서 우리나라 기업들도 현지 공장에선 친환경 에너지로 대체 중이라네요. 좀더 공익적 마인드가 커졌으면 좋겠어요.

  97.   리트윗했습니다

    그래요..사람은,잘못을 하면 사과 할줄 알아야해요. 이재명,혜경궁김씨 트윗건 용서는 안되겠 으나 사과가 우선이었다! 법적처벌 유무 떠나,이정도로 경멸스러웠을까 싶어 kbs오늘밤김재동.제작진 역시 청변께 사과가 우선이었담 일이 이정도로 까지 깊이 모두에게 이슈가 되진 않았을것을 자처한 죄

  98.   리트윗했습니다

    배정훈 PD 이즈음 부터인가? 변화의 시작이...

  99.   리트윗했습니다

    박ㄹ혜가 나라 걱정을 하신단다 ㅋㅋ 가카야 설마 나라 망한다고 교도소 숙식이야 지장 있겠냐? 걱정말고 편히 푸~욱 쉬시구랴~

  100.   리트윗했습니다

    채널A 의 효자 상품이 도시어부 임. 실제 나도 여러편 봤음. 그러다 보니 뉴스도 시청 하게 됨. 무슨 개소리 를 해도 않보다가~거기 마닷이 빚투에 걸리고 프로 개박살 나고 이덕화 이경규 까지 알게 모르게 많은 피해가 있을 거임.그거 다 외주 였을 텐데 손해 말도 못할거임.사람 잘써야 함!

  101.   리트윗했습니다

    하승수가 이번에 홍영표 저격하다가 큰일을 했네. 박주민을 물귀신처럼 잡아당겼잖아. 박주민이 민주당에서 저렇게 암약하고 있는지 누가 알았겠어? 그동안 찜찜한 냄새만 풍겨 오다가 하승수로 인해 연동형 비례제 발의한 거까지 드러나고 거기에 서태지 세대 운운하는 얘들까지 다 걸려들고 있잖아?

  10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제명하라~!! 오늘 여의도 당사 집회에 다녀왔습니다.강추위에 매서운 찬바람이 쌩쌩불어 눈물콧물이 쏟아졌지만 한 뜻 한목소리로 이재명 출당, 제명하라는 외침은 뜨거웠다는 소식전합니다. 손발이 시려 특히 손이 시려 사진도 제대로 못 담았습니다. 근데 트위터 연습하다 올려봅니다.

     
  103.   리트윗했습니다

    호주한호일보에 게재된 광고. 씨발 호주떠나고 싶다. 이런 새끼들이랑 같은 하늘밑에 산다는게 진심 쪽팔린다. 이재명 호주분신들. 야 니미 분신사마들아. 그리고 한호일보 고직순 편집인. 그나마 호주에서 생각이 있는 언론인이라고 봤는데. 돈이 많이 궁한가보네. 이재명분신들 사진말고 이름밝혀

  104.   리트윗했습니다

    유독 올해 예산안에 대해 기레기들 오보가 많은듯. 소소위에서 협상되고, 막판에 민주-자유당 협상으로 타결되다보니 숫자들이 엉뚱하게 와전된게 많은듯. 결과로 나온 예산안을 보면 정부 예산안을 거의 지킨 것 같고. 의원세비 올리는것도 사기고. 그저 홍원내가 최고라는 생각뿐.

  105.   리트윗했습니다

    기껏 노력해서 자한당의 홍준표 한명으로 자한당 당선을 막았는데 나머지 의석 수십 수백자리에 홍준표1 홍준표2 홍준표3 홍준표4...... 홍준표100 번까지 강제로 의석수 보존해주게 됨

  106.   리트윗했습니다

    허지웅. 먼일을 겪은거냐. 풍지풍파가 얼굴에...

  107.   리트윗했습니다

    YTN 노종면이 이똥 똘마니 오창석을 불렀어 와 친목질 대단하다

     
  108.   리트윗했습니다

    이 늙은이 뒈질 때 된 것 같은데 아직도 살아서 발광하고 있군요 귀신은 뭐하나 몰러

  109.   리트윗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추웠습니다. ㅠㅠ.. 저도 나중에는 입이 안떨어지고 몸이 부들부들...지금도 이불에 누워서 있어요.

  110.   리트윗했습니다

    마음 뿐이지만.. 꽁꽁 언 손발 호오~해드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함께 하지 못해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

  111.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바꾼 날짜에 김혜경뿐이랍니다. 그럼 경찰 발표가 잘못되었다 라고 이죄명이 반박을 해야 하는데 못하고 있죠? 이니즘이 같은 인물이라는 뜻입니다.

  112.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 인권변호사 라네요

  113.   리트윗했습니다

    공정수사 했으면 성남에서 아웃이다... “압수된 휴대전화 비밀번호나 까라고 해라”

  11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 위아더문파!

  115.   리트윗했습니다

    싸우지 말고 싸워도 떠나지 말고 가더라도 다시 돌아오면 좋겠다. 정치적으로 의견이 안 맞아도 다 문파인데 뭐 튓 내용이 싫고 보기 싫어서 차단도 하고 구러지만 그래도 상처받지 말고 걍 싸우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꽁냥도 하다 또 칼 같이 돌아서기도 하고 걍 튓상에 있음 좋겠는데...

  116.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느그 혜경이 돈지랄하느라고 아이폰 나올 시즌도 아닐때 구모델을 기계자체로 산거에요. 그런 모자란 짓하는 사람은 503이래로 느그 혜경뿐

  117.   리트윗했습니다

    오늘같은 추운날 자발적으로 한명 한명 나온 우리 ㅜㅜ 저도 핫팩 30개 후원했지만, 개개인이 조금씩 후원한 핫팩과 음식들이 그득그득했다. 핫팩이 인당 1개 다 돌아가고도 몇박스가 남았다 ㅠㅠ 오늘은 노래까지 완벽 ㅠㅠ 안추웠다면 거짓말인, 하지만 마음만은 한마음 한뜻인 우리들

  118.   리트윗했습니다

    엉뚱하고 영리하고 재밌고 기발하고 감동적인.한마디로 기가막히게 잘 만든 영화.꼭 보시길.

  119.   리트윗했습니다

    난 이재명이 정신감정 받아 봐야 한다고 봄, 보통은 친형이 정신적으로 이상하면 형수와 의논해서 치료 받게 하고 다른 사람들 알까 쉬쉬하지 직장 사람들과 의논 하는게 제정신임?

  120.   리트윗했습니다

    동료 결혼식 참석했던 인천 소방관들, 식장 인근 화재 진압 멋집니다 이렇게 공사 불문 희생 해주시는 분들덕분에 발뻗고 잡니다 감사합니다

  121.   리트윗했습니다

    기초연금 예비군 훈련비 내년부터 오른다 소득 하위 20% 노인 대상 기초연금 월 25만에서 내년 4월부터 30만 장애인 기초급여도 30만원 5만원오름 군 본연 업무 아닌 제초 제설 등 민간 위탁 민간일자리 생기네 예비군훈련비 내년엔 지금 2배인 3만2천 오름 문재인정부

  12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털보는 원래 양아치 자영업자입니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294 마음에 묻은 때 떨치지 못한 채로 욕망에 쫓기어 마음이 어지럽고 스스로 자기를 다스리지 못하면 가사를 걸쳐도 감당할 수 없다

  12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연동제 비례대표가 사표를 줄이는 선진국형 선거제도인 건 맞는데,문제는 국회의원 수준이 너무 낮다는거죠.독재를 방지하고 합의와 토론을 위해 다당제가 필요한건데,무조건 반대하고 발목만 잡는 국회의원 수준으로 무슨 연동제 비례대표를 합니까

  125.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에 대해 방송작가에게 들었던 내용. 그때는 김제동의 광팬이어서 무시했던 내용. 공지영 작가가 김제동 프란치스코에게 건방지다고 했을 때 돌아온 기억. 더 이상 그를 좋아할 수 없게 된 작별의 글.

  126.   리트윗했습니다

    KBS 오늘밤 김제동 제작진 및 그 팀 들은 국민 돈 쓰지 마세요. 사용된 제작비는 국고로 환수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따위로 할꺼면 니돈 들여서 팟캐하세요.

  127.   리트윗했습니다

    넋 놓고 듣다가 깜놀!! 저도 나옴!! 근대 아무도 안 알려주심? 나오신분들 아무도 트윗 안하심? 따봉연구소장님께 애교차원으로 올림! 935. 문파 트위터리안 4대천왕 특집 / 129번을 아십니까?

  128.   리트윗했습니다

    세비를 연간 2천만원 올린다는 기사를보고 원내대표께 웬일이냐고 전화했더니 완전오보라네요ㅠ 정부평균 인상율대로1.8% 인상한다고! 그럼 연간 2백만원 미만 오를듯! 여야가 괜한일들 해서 욕먹는군요. 국회잘못은 나무래도 팩트아닌건 아닌거죠

  129.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남산 하야트에서 일왕 생일파티 한 듯. 경찰에 교통체증에 난리도 난리도. 집에 한시간은 늦게 들어옴. 너네나라에서 해 이것들아.

  130.   리트윗했습니다

    자 이제 또 슬슬 시작해 볼까?

  131.   리트윗했습니다

    위안부 할머니 소재 다큐멘터리 영화. '침묵-일어서는 위안부' 상영회 열린, 도쿄에서 전철로 2시간가량 떨어진 가나가와현 요코스카시의 시민회관인 '웰시티 시민플라자' 이날 온종일 우익의 혐한시위 막으려는 시민들의 '007작전'이 펼쳐졌다.

  13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에 당비 내는 내가 민주당사 앞에서 드는 생각, 1. 민주당은 민주정당은 아님. 2. 아주 오랜동안 사기범들이 민주당을 통해 국회로 들어가 사익을 챙김. 3. 돈 내는 당원은 오줌을 참으며 지하철 역까지 걸어가 해결하고 돈 받는 개들은 당사빌딩을 이용. 4. 경찰은 부르면 오는 똥개.

  133.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못한다는 기사를 볼때> 이명박근혜 9년의 고통을 기억해 보세요. 언론은 입다물고, 국민이 죽어나가도, 국가재산 팔고 수도 전기 의료 철도 공항 민영화하려던 이명박근혜 정부. 국회 사법부 검찰 경찰 어디하나 국가 국민을 위해 일하던 곳 없던 그 9년을 잊지마세요.

  134.   리트윗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북을 준비하기 위해 교황청 내 실무진이 움직이기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135.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적 배경 없는 유능한 정치인을 위한 비례대표제가 친목질로 자기편 끌어들이는 수단이 됐다... 이쯤 되면 폐지하거나 개정하거나 축소해야 한다... 정치 목적을 위해 운동권, 참여연대 활동이 제일 큰 문제다... 내부의 적은 자신의 장기를 파먹는 암과 같은 존재다...

  136.   리트윗했습니다

    뭔 고민? 위법 사실이 있으면, 기소 결정을 하고 후딱 발표나 해라~ 아주 골 아파 죽것다. ㅋㅋ 이재명에 대한 기소 여부가 이번 주에 결정 검찰 경찰이 기소의견으로 넘긴 3가지 주요 혐의 수사 사실상 마무리하고, 기소 여부 발표 시점을 고민 재판에 넘길지를 결정할 방침

  137.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당은 선거당선 경험이 있는 심상정도 비례대표로 정치를 시작했고, 당대표 이정미 원내대표 윤소하 모두 선거에서 참패만 하다가 비례대표로 국회에 들어갔다. 비례대표의 장점도 있겠지만, 악용하면 운동권 카르텔이 선거 없이 국회로 프리패스하게 된다. 연동형 숟가락 대표제는 말할 것도 없다.

  138.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항의와 퇴진 멘션을 계속 날려도 괜찮던 이재명()이 ‘이니즘에빠진이빠’를 언급한 순간 내 계정을 차단해버렸다. 숨는 자가 범인이다

  139.   리트윗했습니다

    재생에너지는 대기오염이나 토양오염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한국 사람이 이야기 하면 좌빨이라 그럴까봐, 미국인 인터뷰를 땄네요. 수꼴 지지 성향분들도 많이 보시면 좋겠어요 🤣🤣🤣

  14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원피아들의 조직적 댓글작업을 우리국민은 주시해야함.

  141.   리트윗했습니다

    더민주를 폐륜당 막장당으로 내몰며 만들려는 | ̄ ̄ ̄ ̄ ̄ ̄ ̄ ̄ ̄ ̄ ̄| 🐙 🐙 🤤 🤤 |___________| \ ♨️ / (•◡•) 릴레이 참여해요😎

  142.   리트윗했습니다

    제주 영리병원 허가 후폭풍.."원희룡 퇴진 촛불집회 예고" 원희룡은 사퇴하라!!! 니가 뭔데 의료민영화를 건드리냐!! 재정신이냐?

  143.   리트윗했습니다

    손흥민선수의 환상적인 골에 아침부터 가슴이 뻥 뚫리네요~🎅🎅 '리그 3호' 손흥민, 새벽잠을 깨우는 벼락같은 중거리골! / 전반 45+1분

  14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성남시장시절 언론에 뿌린 광고비가 백억!! 기초단체장으로서는 전례가 없는 큰 액수, 이러니 언론들이 그동안 이재명 띄우기에 열 일 했고만. 가난한 진보 언론일수록 더욱 심하게 이재명을 옹호하고 띄워줬음

  145.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밤 김제동> 개털리고 있네. 균형성 유지 위반 별거냐 하는 언론방송사가 항의하다 지쳐 나자빠진 시청자들 밟고 서서 뻔뻔하게 자주 벌여왔던 일이라 개백수가 매우 얼떨떨한가 봐. 청판이 한땀한땀 장인의 손길로 옹골차게 포를 뜨던데. 어서와, 이런 경험 처음이지?

  146.   리트윗했습니다

    김관진 “이재수 훌륭한 군인” 그래? 그런 훌륭한 군인이, 군인으로서의 소명을 다하지 않고, 정치군인이나 할 짓을 하고 있을 때, 왜 충고하지 않았나?

  14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비인간성이 언론에 연일 폭로되는 상황에서 이재명 탈당과 제명을 촉구하는 당원들의 당사 앞 집회에 당지도부 전원이 당사를 비우고 소등한 것은 이해찬의 지시라고 봐야겠다. 엄동설한 추위에 수백여명의 핵심지지자들의 의견을 외면한 이런 수준의 지도부라면 교체는 불가피하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홍문종 의원이 박근혜가 '나라에 대한 우려 깊다'는 소리를 전한 모양이네요. 와, 이보다 더 깔끔한 미친 소리는 찾기 어려울 것 같다.

  149.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꼼꼼해

  150.   리트윗했습니다

    정봉주 을 민변이 변호 하면 피해자 는 어쩌란 말이냐? 참나 기가 막혀서~

  151.   리트윗했습니다

    쿠키뉴스와 조원씨앤아이가 공동으로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대한민국 거주 만19세 이상 남녀를 대상으로 ARS 여론조사 (유선전화 15%+휴대전화 85% RDD 방식, 성,연령,지역별 비례할당무작위추출)를 실시한 결과. 이밖의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

  152.   리트윗했습니다

    흠~ 문파님 트윗에 실명 써라던~ 이재명 중앙대 후배 김영진 특별히 홍보를 해 주는데 이집 큰일이다.. 문파님들은 기억 하시고 안 가실듯~ 찢묻은 것들의 친목질은 구역질남..

  153.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에 대한 가설 하나. 2009년 노짱 돌아가시고 온 나라가 도탄에 빠졌을 때 "이거 돈 된다"고 생각한 김어준은 늘상 매던 까만 넥타이를 들고 "상복" 타령을 하며 친노의 대변자 행세를 함. 그렇게 노짱의 가면 뒤에 숨어서 진보개혁진영의 야바위꾼 노릇을 하며 뒤로는 이재명과 놀아남.

  154.   리트윗했습니다

    Tear gas and water cannon used as hundreds arrested in protests across France

  155.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은 개그나 하세요> 시사도 현실도 정치도 모르면서 헛소리나 하는 김제동은 하던일 웃기는 일이나 하세요. 자질없는 피디가 만든 어울리지 않는 자리에서 텅빈 소리를 해대고 있으니, 이젠 개그맨도 못하고 국민 밉상으로 영원히 퇴출될 위기입니다. 능력이 안되면 겸손하기라도 하세요.

  156.   리트윗했습니다

    상품권배당 등 가짜 좌파사업에 돈 처바른 성남시장이 일 잘했다고 하는 찢지자와 박정희 추모사업에 혈세 마구 써 댄 구미시장이 훌륭하다는 박사모와 다른 점은? 경북도 박정희 추모 예산 1270억과 경기도 상품권청년배당 1227억이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수구 좌,우 대표적인 세금낭비충 사례.

  15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국민사랑 열정 최고입니다. 함께합니다.

  158.   리트윗했습니다

    <2019년 예산안 의결 민주당+자한당 합의>이것으로 문파에게 남경필 찍어 해당행위 했다는 둥,작전세력이라는 둥 지꺼리면 민주당 전원 사퇴 해야 될껄?ㅋㅋㅋㅋ 무엇이 진정한 문프를 위한 것인지 이제서야 뼈저리게 느꼈겠지?ㅋ

     
  159.   리트윗했습니다

    입진보들 연동형비례제에 목숨걸었구나. 스스로 생존 힘드니 선거구제 구걸하면서 문프 파는거 피꺼솟이야. 시비거는거에 일일이 설명도 이젠 귀찮고 차단 ㄱㄱㄱㄱ

  160.   리트윗했습니다

    범죄혐의자 이재명, 정부 차원의 단호한 조치 긴요 사실상 유죄확정 법정구속 가능 상황. 해외출장 명목 출국, 국외도피 가능성 대단히 큼. '출국금지" 시급 범행위해 '간호사'를 동장 발령하는 비정상인이 도정 맡는 건 위험. 토목직을 간호사로 배치할 자 정부의 직무정지 명령 등 단호 대응 필요

  161.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국정적폐 사법적폐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종교적폐다. 인구의 과반수인 54%가 다양한 종교에 속해 있기 때문이다. 종교의 자정노력이 절실하다. 천주교 대구희망원사태 계기로 쇄신과 개혁을 위한 토론회가 열렸다. 그나마 정의구현사제단 등이 끊임없이 교회개혁의 목소리를 내고 있어 다행이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62.   리트윗했습니다

    그러하다니 검찰아..잘해라

  16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는 것을 과거 진박 대 비박의 구도라 보는 견해가 있는가 보다. 진박, 비박 다툼은 정치꾼들이 했던 것. 이재명에 대한 문제제기는 나라의 주인인 국민, 최소한 당의 주인인 당원이 하고 있는 것. 주체부터가 다르다.

  164.   리트윗했습니다

    나도 그것이 알고 싶다! 많은 제보 바랍니다!

  165.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가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배정훈 PD랑 ‘그것이 알고싶다’ 이큰별 PD 만나서 밥먹었다고~ 어준아~ ㅋㅋㅋ

  166.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아직 순진했나봐. 이렇게 추운날 당원들이 오들 오들 떨며 시위를 하면1층에 들어와서 몸녹이면서 시위하라고 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누구보다 당을, 대통령님을 사랑하는 분들이라 누구에게 해코지를 할분들이 아닌데...하긴 화장실도 못쓰게 했던 당이니...모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67.   리트윗했습니다

    변호사와 여러번 계약해서 일 해본 결과 변호사는 결코 친절하지도 고분고분하지도 않다 딱 계약에 관해서만 일을하지 조금이라도 다른걸 물어보면 대답도 안해 ㅋㅋㅋ 지금 이정렬 변호사의 어깨에 너무 많은 짐을 지운건 아닌지.. 나도 모르게 너무 많은걸 요구하는건 아닌지 생각해보게된다.

  168.   리트윗했습니다

    True Charity requires courage: Let us overcome the fear of getting our hands dirty so as to help those in need | Pope Francis

  169.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우리가 싸우는 전략을 바꿔야 할 시점이라고 생각한다. 이재명과 싸우는 목적이 뭔가? 차기정권을 극우세력에게 넘겨줄 수 없기 때문이다. 이제 우리는 이해찬과도 싸워야 한다. 투트랙전략이 필요하다. 이해찬을 그냥 두고서는 다음 정권창출이 어렵다 누구도 상관없다 이해찬이 아니면 된다!!!

  170.   리트윗했습니다

    문파 남자분을한테 완전 감동 한창 구호외치다 어쩌다 가운데 들어왔는데 주변을 둘러보니~ 가운데는 여자분들이 가극하고 주변은 남자분들이 막아주고 계셨음! 덕분에 가운데 있는 사람들은 외부 바람이 아주 많이 차단되어 다행히 추운줄 몰랐음 😭😭😭 감사합니다. 수호천사 문파 만세~~

  17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밤 김제동 이윤정 PD라기에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이다 했더니. 평양회담 뒤에 다큐랍시고 정동영 산책나간거 보여준 PD구나. 다큐 내내 '반문'스탠스에 왠지 계속 비아냥 거리는 투가 좌파스럽더니.. KBS 노조쪽에서 밀고 있는 인물인가보군. 왜 오늘밤 김제동을 확대 편성했는지 알겠다.

  172.   리트윗했습니다

    그알팀 사무실에 서리내렸네 ㄷㄷㄷ 오늘도 ㅋ

  173.   리트윗했습니다

    지방이 너무 소외되기 때문에 지방과 수도권 사이에 앞으로 적대감까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 사회에서 엄청난 갈등이 되고 또 다른 분열의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174.   리트윗했습니다

    더레프트님 작품+카스 .^^

  17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한 달 180만원.. 우리누나 월급이다.. 국개의원들이 우리 누나 일 하는 만큼 일 더하냐??

  176.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참군인 좋아다가는 벼락맞는다는걸 관진이는 명심하고 아닥하거라 참군인이 뭔지나알고 아가리를 나불거리는지 모르겠다 모름지기 참군인이란 나라와겨레에게만 충성하고 특정인에한해서 하는건충성아니고 아첨이란걸 알아야한다 참척으로 무너질억장마저 없어진부모들 사찰한게 잘한일인지말해보거라

  17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어떤 인간인지 트위터리안들은 진작 다 알았는데 엠비씨 니들은 이제서야 알았다는 식이네? 엠비씨 니들은 절대 용서안하고 믿지도 않아 우리가 너희는 계속 지켜볼거다 [단독] "강제입원 안 된다" 했더니 '간호사무관'을 '동장'으로 | 다음 뉴스

  178.   리트윗했습니다

    2번악플 밟아주세요🔥🔥🔥 선플강화! 메인 최상단! KTX 탈선 원인 놓고 추측 무성… '한파와 연관' 추정도(종합)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179.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변호사님의 이런방법은 똑같은식으로 당해왔을 또 누군가에게 큰 힘이될 사례일거에요. 연기던 연극이던 출연섭외후 연락도없이 하차시킨경우나 빼버린경우 여럿들었습니다.하나의 횡포 라고 봅니다. 거짓말이라는 큰 문제가 들어가 있는만큼 변호사님의 신중함과 바로잡아주심을 응원합니다.

  180.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 뒷부분에서는 또 다른 반론들은 들어보기 위해서 손수호변호사,이준석 (나승철 반론 손수호 이준석ㅋㅋㅋ응???🤷🏻‍♀️) 너네 장난한거 맞자냐~ 케빙신아!!!

  181.   리트윗했습니다

    하지만 독일에서 나치즘을 포방하는 정당, 포퓰리즘 정당으로 분류되는 녹색당, 종교근본주의 정당, 극단적 민족주의 정당들이 난립하고 이중의 일부는 원내로 진입했다. 메르켈이 연정을 이루는데 1년 가까이 허송세월한 것도 이 때문이다. 단편적 지식이 초래하는 문제는 이런 기사 만든다.

  182.   리트윗했습니다

    도에서 조례안이 통과되고 성남시는 이미 시행하고 있던 지자체니 불법은 아닌데 도청에서 성남시 상품권을 판매 장려하는 건 분명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아까 트윗들은 삭제했습니다.

  18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엄연히 현직 변호사임에도 불구하고 굳이 판사님 호칭하며 본인은 비정규직임을 강조... 강자대 약자 프레임 짜며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것이 영 거슬리네요

  18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놔 바쁜 울 변호사님 이런것까지 시간 쓰게 하다니.. 아마도 김제동이 프로가 신상이라 총력 투쟁하는것 같습니다 지금 김정은 위원장 환영 방송으로 궁지에 몰린 방송사와 제작진이 청판님과 문파의 압력에 시달리고 있다는 탈출구를 찾을듯 하네요

  18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과 김어준 한팀된 이유👁‍🗨 📌끈끈한 친목질 📌관종/우월감 비슷한 성격 📌막대한 현금거래와 투자 📌물밑작업 겹친 네트워크 📌상대약점 증거확보 📌뽕봉침 연대 📌나살고 너살고 아님 너죽고 나죽고 이재명 날려도 다른 💰숙주찾아 끈질기게 생존할 넘은 김어준...‼️

  18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kbs 실망입니다. 힘없는 시민들이라 가볍게 생각했나요? 힘있는 도지사 마누라에겐 엄청 신경쓴 티가 나네요. 아...이 모멸감! 냉정하게 대응해 주신 청변님 감사합니다! kbs의 잘못된 관행을 알게된 이상 그냥 넘어갈 순 없습니다

  18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제작진들.청변에게 치를 떨겠다. 아이 씨발.씨발하겠다.정말. 근데 내가 의뢰인이라면 청변 같은 변호사를 선임하겠다.청변의 싸움은 인간 이정렬이 아닌 수임인 이변호사로서의 소임에 100% 충실한 거니깐.이런 변호사 없다. 장판교에 장비 혼자 세워두지는 말자. 외로웠을 장비처럼 만들지는 말자구.

  188.   리트윗했습니다

    We have lift-off! 🚀 Rate that strike out of 🔟👇

  18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변호사님 정독했습니다. KBS의 저 프로그램은 왜 인간관계 중 가장 기본인 "저희가 실수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 간단한 말을 안해서 가뜩이나 바쁘신 이정렬 변호사님 시간을 이렇게 허비하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KBS의 진심어린 사과가 필요합니다.

  190.   리트윗했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민주당이나 자한당 양아치들이나 초록은 동색.. 이런 양아치들이 국민을 걱정하고 나라를 걱정해? 말로만..ㅎ ㅎ

  19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긴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밤김제동팀의 저의가 의심 되네요. 김제동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시청자층의 비호감을 사고 있는 이준석등을 이재명 반대편으로 출연시켜 이재명을 고발한 쪽이 수구적폐 쪽과 궤를 같이 하고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고의적 행동으로 보입니다. 악의적이네요.

  19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나가던 1인입니다 트윗보다가 혜경궁이 생각나서요 이니즘도 혜경궁도 '김재동' 으로 대동단결

  193. 자아의 극복을 마음에 정한 사람에게 있어서 오늘의 실패는 내일의 마음의 양식 입니다.

  19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야비한자 들이네요. PD나 연출은 뭐하고 힘없는 작가를 내세워 총알받이로 쓰려고 하네. 국민들이 합바지로 보이냐?

  19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 이해찬대표 사퇴이유 ♠️ 🔺불법•비리•패륜•불륜• 이재명 감싸기 🔺선택적 출당조치 🔺당 지지율하락 무책임 🔺공천씨스템 난도질 🔺북한회담 노쇼 🔺청와대 들이받기 🔺선거공약 무시 🔺당원과의 불통 🔺당원폭도취급-차벽/경찰/화장실잠금 🔺형편없는 보좌진 🔺무능 무책임 최악의 민주당대표

  196.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레전드 짤 중 하나.gif

  19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한파도 아랑곳하지 않는 뜨거운 열정에 박수 보냅니다.

  198.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처음 가봤잖아요~ 트윗으로 봤을 땐 참 다들 열심이다, 소용이 있을까? 이런 양가감정이 들었었는데. 오늘 가서 피켓 받고 자리 잡고 서서 구호를 외치는데 순간 목이 메이면서 왈칵 눈물이 고이는거에요. 당관계자들은 불끄고 누구도 나와 보지않는데 이 엄동설한에 모두 모여서

  199.   리트윗했습니다

    <북미 민주포럼에 제보된 조현천의 미국주소는 현재 3곳입니다.> 1. 시카고 지역에 2곳(형과 조카 거주지) 2. 엘에이 지역에 1곳(형) 3. 현재 Granada Hills에 은신해 있는데, 주소지가 아직 확인이 안되었습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지역한인들의 제보를 바랍니다. usminjooforum62215@gmail.com

  200.   리트윗했습니다

    박지만의 육사동기 이재수, 조현천! 세월호 부모들의 성향과 약점 파악! 국민을 지켜야할 군인들에게 사찰을 당한 세월호 유가족! 이재수 자기 죄값도 못받고 죽으면서 남까지 용서해달라? 조현천은 LA근교 Granada Hills에 은신, 군 인권센터에서 3천 만원, 북미 민주포럼에서 $500 현상금 걸어!!

  201.   리트윗했습니다

    너무 추워서 사진도 못찍음 ㅜㅜ 오늘 다들 너무 고생 많았어요!!! 다음주에는 축제처럼 만나기를 바래요ㅜㅜ

  202.   리트윗했습니다

    미국에서 지지자들을 본 문프. gif

  203.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문파님들.대단들하시다. 추운날씨에 고생 많으셨어요. 이런 기사는 더 널리 퍼져라.

  204.   리트윗했습니다

    이익에 눈먼 국회의윈과 지구당 장악, 사정기관, 정부부처, 청와대, 언론 장악, 달콤한 떡밥과 노무현 팔이로 대다수 당원 장악. 지들끼리 최소 20년을 돌려 먹을거라 확신했겠지만. 김대중.노무현.문재인님들이 키운 행동하는 양심을 가진 깨어있는 시민들의 조직된 힘에 결국 니들은 망한다.

  205.   리트윗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10대 청소년 사이의 괴롭힘이나 폭행, 성폭력 사건에 대해 알고 계신 분들 혹은 지난 8월경, 경남 거제시 K교회 친구들 사이에서 벌어진 폭력 사건에 대해 알고 계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02-2113-5500 sbs21135500@gmail.com

  20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제명하라"촉구 집회 영상 세로 영상을 가로 영상으로 변환 편집....

  207.   리트윗했습니다

    오래 전에 김제동과 일해본 작가들의 부정적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는데 청변의 긴글을 보니 김제동과 담당 PD의 작고 타성적 거짓말이 눈덩이 효과를 일으켜 돌이킬 수 없는 상황까지 온 것.. 애초 이재명을 위한 기획이었는데 문파와 청변에게 걸려 거짓이 거짓을 낳아 곤란에 처함. 책임지면 됨.

  208.   리트윗했습니다

    지각예산 와중에..이해찬 268억 김성태 500억 챙겼다 각 당 지도부 등 실세 의원들의 지역구 예산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각 당 지도부와 국회 예산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이날 본회의가 열리기 직전까지 증액심사를 하면서 지역구 SOC를 늘리는 쪽지 예산을 주고받은 것

  209.   리트윗했습니다

    이건 혹시 후보자 매수건 아닌가요 ? 조폭, 강제입원에 이어 아예 핵카운터 펀치 날리려고 하나요? ㅋㅋㅋ

  21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다시 한번 느끼는 거지만, 변호사님이 우리편이라 얼마나 다행인지요.. 상대의 변명을 법률적 근거를 들어 지적하시는 예리한 문장이, 마치 판결문을 보는 듯 가슴 서늘해 지네요. 해당 작가가 이 글을 본다면 오금이 저릴 듯 합니다. 🙄

  21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대표의 지역구인 세종시에는 당초 정부안에도 없던 산업기술단지 조성 사업 5억 원,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 10억 원이 반영됐다. 특히 국회 세종시 분원 설치는 법 개정 사안인데도 법 통과 전 예산부터 책정된 꼴이다. 이해찬 지역구 수백억씩 밀실에서 증액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2.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2.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2.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7
오늘의 트위터  (0) 2018.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