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오카모토 미노루(박정희) '조센징 토벌' 명령하면 ‘요오시!' 고함질러 '오카모토 미노루 두번째 창씨개명은 한국인의 흔적을 지워보려는 몸부림

  2.   리트윗했습니다

    메르스. 12일 새벽 3시 누계. 의심환자 11명(외국인 4명 포함) 중 퇴원 8명(2명 외국인), 음성 시설격리 1명(외국인), 1차 음성 2명(1명 외국인). 확진환자 1명(서울대병원 격리).

  3.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 "국회서 가신다는 분들과 평양 같이 가겠다" | 다음뉴스 💪💪💪👍👍👍 자한바미는 반평화 집단 해체

  4.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자 혜경궁뇬찾기 모임 궁찾사 신문광고! 혜경궁뇬은 쫄리지? 가슴이 막 두근되지? 잦될것 같지? 응 맞어^^ 조금만 기다려~ 니뇬의 정체를 밝혀주마!

     
  5.   리트윗했습니다

    박영수 특검, 법무부에 뿔났다 "법무부가 박 전 대통령의 항소심(2심) 선고를 열흘 앞둔 시점에서 굳이 답변서를 낸 것도 수상한데다, 항소심에 앞서 열린 재판에서 삼성에 유리하게 판단한 부분만 부각해서 답변서를 썼기 때문이다."

  6.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정부가 실패하면, 민주당에게는 다음이란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길 바란다. 당청간의 협조없이 대통령 개인기로 임기말까지 지지율을 유지할 수없다. 국회의장과 당대표. 당신들에게 '성공한'이라는 수식어는 붙지 않는다. 국민들이 모두 당원들같을 거란 착각은 버려라. 국민들은 냉정하다.

  7.   리트윗했습니다

    법원의 '사법농단' 영장 90% 기각에...뿔난 검찰 “끝까지 간다” 검찰 “사법농단 진상을 밝히기 위해 법원이 몇 번 영장을 기각하든 계속 청구할 것”

  8.   리트윗했습니다

    기사들만 보면 우리나라는 내일 당장 망할거 같지만 우리집 앞에 주택을 개조한 브런치 카페가 있는데 영업시간이 10:00~18:00 이고 예약은 안되는데 가면 웨이팅 시간이 기본 1시간임. 가격도 비싸서 여자 둘이 가면 4만~6만 정도인데 사람들이 끊이지 않음.

  9.   리트윗했습니다

    <한-인도네시아 정상들의 야간 쇼핑투어> 조코위 대통령의 국빈방문 첫 날 밤, 시민들의 환영 속에 함께 쇼핑한 한-인니 정상 부부. 대통령은 조코위 대통령의 'Present' 로 무엇을 구입했을까요? 대통령과 함께하는 밤 쇼핑, 같이 가실까요?

  10.   리트윗했습니다

    Kbs 수신료 폐지 국민청원입니다 공영방송으로 제대로 안한 kbs는 수신료 폐지 해야만 합니다

  1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야당대표입니다 낙지 띄위기 위해 문프에 딴지거는 적폐이자 낙지에 살살거리는 비겁하고 부도덕한 자입니다 이해찬에 대하여서는 혹독한 비판만 해야 합니다 정동영이 노짱 괴롭힌 것을 낙지와 함께 들고 나와 문프를 괴롭히고 있죠 현 민주당은 참정때 구민주당화 되고 있습니다

  12.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 홈피 효자동사진관, 인도네시아 대통령 만찬과 동대문 방문 사진 밤 12시에 기어이 업데이트한다.... 청와대도 기막히고 화난 거지, kbs mbc sbs jtbc 개새끼들이 메인뉴스에 국빈방문 소식 완전히 패싱하고 씹어버린 거에....

  13.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의 '방북 동행' 요청을 거부한 자유한국당과 미래당.. 역시 개나라넘들다운 작태며 나라 잘 되는 꼴을 못보는 놈들답다 이들은 이명박,박근혜 범죄의 공조자들이고 이미 국민들이 버린 자들이다 이 쓰레기들과 무슨 정치를 하나? 각하! 버러지 같은 놈들과 무슨 정치를 한다고 그러십니까?!

  14.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동형,전우용,황교익 등 여러 스피커들과 지식인들이 문파들에 대한 똥볼을 계속 차는 이유는 그들은 문파인적이 없기때문에 문파를 상상속의 괴물로 착각을 할 수밖에 없는 거임. 문파는 문프를 좀 심하게 애정하는 동네아저씨.아주머니들인데 그걸 인정하기 싫으니 계속 헛발질을 할 수밖에

  15.   리트윗했습니다

    180911 청와대 연풍문에 개설된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를 찾은 문재인 대통령

     
  16.   리트윗했습니다

    영장기각에 사라진 ‘증거’… 검찰-법원 불붙은 ‘월권 논란’ 법원이 더 이상 법원이 아니구나.

  17.   리트윗했습니다

    문프가 MB처럼 사자방으로 국민혈세를 후루륵 말아먹었냐. 그네처럼 청와대를 아방궁 만들어 잠만잤냐. 이제 취임 1년4개월에 대북관계 정상화로 한반도 평화 불러오고 소득주도 성장, 주 52시간으로 양질의 일자리 늘리고 있는데 기레기와 보수꼴통들이 곧 망할 나라처럼 떠들고 있구나. 곧 망할놈들~

  18.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WHO 한국 메르스 이례적 한국 도울 준비돼 있다/연합 세계보건기구 WHO 중동이 아닌 한국에서 메르스 환자가 보고된 것은 이례적이라는 평가를 냄 한국 질병관리본부와 사안 논의 중이며 추가 지원 할 준비 돼 있다 이게 다 문재인 대통령 때문이다 세계가 인정한 대통령.이잔아 ㅋ

  19.   리트윗했습니다

    [팩트체크] 북한이 국민연금 200조 요구? '퍼주기' 거짓정보 또 확산 | 다음뉴스 허평환 이 또라이 색기 말을 믿을 사람 딱 정해져 있다. 자유한국당 것들과 불법 사이비단체 및 박정희 추종자들이다. 허평환이 너 증거제시해봐 씹새캬. 이 개끼도 홍구라처럼 개주댕이다.

  20.   리트윗했습니다

    "무력화·수사방해·증거인멸"..검찰, '영장 기각' 작심 비판 "박범석, 압수수색 대상자 후배 심사 회피했어야" 일부 문건 회수 시도하는 대법에 "수사 방해" 경고 일선 재판부 위헌법률심판제청 사건 개입 정황도 법원 "영장 심사지침 따라 처리, 문제될 것 없다"

  2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이 진신류 좌꼴 냄새 풍기면 다 죽는겨ㅅㅂ 민주당만 죽나. 자유당 색히들이 힘 가지면 서민들이 죽어. 해찬들 부터 다 정신차려. 읍읍이 색히는 민주당 청와대 따위 관심없어. 저 색히는 오로지 튈 생각밖에 없다구. 해찬들이 자꾸 저인간 힘 실어주면 너님부터 그냥 못봐줘.

  22.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가짜뉴스 상업적으로 악용하는 유통업체! 강력하게 제재해야" / YTN 박광온 의원, '가짜뉴스 유통 방지법' 대표 발의! "가짜뉴스를 제조하는 것, 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유통시키는 데 아무런 책임감을 느끼지 않고 상업적으로 오히려 악용하는 유통업체에 대해서 강력하게 제재하자는 것"

  2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당원들이 하는 문파 팟캐 많이 알려주세요! 새로운 에피 올라 왔습니다!

  24.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이재정 오늘의 브리핑 - 2018.9.11] 문재인정부는 오늘 판문점선언의 국회비준동의안을 의결했습니다. 평화의 큰 물결이 대한민국을 휘감는 이때, 국회는 국민의 뜻을 담아 비준동의안을 처리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5.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민주당 원내대표, "3차 남북정상회담에 국회가 동참해 달라는 것은 지난 8월 16일 문재인 대통령이 여야 5당 원내대표 회동에서 직접 요청했던 내용. 한 달 전부터 해왔던 요청을 이제 와서 정략적이라고, 졸속이라고 반대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납득하기 어렵다"

  26.   리트윗했습니다

    김명수 대법원장 리더쉽이 민주적인지 몰라도 사법농단 해결은 커녕 새로운 농단을 거듭 생산하고 있다. 검찰수사를 철저히 방해하면서 급기야는 범인과 함께 증거인멸까지 하는 미증유의 결과를 낳았다. 사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는 사상최악이다. 이쯤되면 대법원장은 책임지고 즉각 사퇴해야 한다.

  27.   리트윗했습니다

    "백남기 딸 발리 휴가" 김세의·윤서인, 징역 1년 구형 | 다음 뉴스

  28. 공감은 타인을 다가오지 못하게 하는 자기중심의 삶의 방식에서 인간을 끌어 올립니다.

  29.   리트윗했습니다

    2018. 09. 10일 :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 방한! 이 사실을 제대로 알고 있는 국민이 얼마나 될까? 메인 뉴스에 1초도 할애되지 못했고 그나마 에 29초 할애된 국빈 방문 소식! . 국익에 1도 도움이 안되는!

  30. 언론은 기레기를 위한 방송이 아닙니다.니들이 외면 받는건 니들의 방송만 하였기 때문 입니다.대다수 언론은 부역 방송 입니다.

  31.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부의 농단 사태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중요한 이유? 현행제도 상 국가권력 중 3대 권력인 행정부,입법부,사법부 중 사법부는 국민이 직접 교체할 수 없다 오직 국회만이 그 권력을 견제(탄핵소추)할 수 있다 그런데 국회는 움직이지 않는다 대한민국 국회는 국민의 원성소리가 들리지 않는가?

  32.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님이 방중하셨을 때 혼자 밥 드신다고 -사실 혼자도 아니었음. 그리고 이상한 일도 아니었음 - 그걸로 프레임 잡아 까대던 기레기들! 니들이 인도네시아 국민이라면 어떻겠는가? 우리나라 대통령이 그것도 국민에게 사랑 많이 받는 대통령이 한국이라는 나라를 갔는데 어? 왜 없지?

  33.   리트윗했습니다

    판문점선언 비준 안하면 한국은 대통령이나 국민들 수준보다 국회 수준 너어무 하질이라고 국제적으로 소문난다.

  34.   리트윗했습니다

    거짓은 거짓을 낳고 또 믿는 사람을 낳고... [팩트체크] 북한이 국민연금 200조 요구? '퍼주기' 거짓정보 또 확산 | 다음뉴스

  35.   리트윗했습니다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 국빈 방문이 어떻게 9시 뉴스에서 한 줄도 안 나올 수가 있지? 더군다나 KBS는 수신료 챙기는 공영방송이잖아.

  36.   리트윗했습니다

    옛날에는 예비군 훈련 중에 정관수술을 받으면 훈련을 면제해주고, 아파트 청약권도 준다는 말을 했더니 믿지 않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국방부 훈령에도 명시됐던 사실이다. (팟캐스트) (텍스트)

  37.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외 에게 보내는 답글

    전세계에서 가장 추앙받는 조코 위도도 대통령, 아시안게임에 생활형 모터사이클로 출현했던 그 분.. 이분의 방한을 나조차 놀랐다니 ? 어처구니 없습니다. 촛불혁명 당시 햇불을 드러 언론사들을 태워버렸어야 했는데 ...

  38.   리트윗했습니다

    통계청 가계동향조사, 무엇이 문제인가? ② 2018년 조사에 추가된 표본의 비중이 다르다 최진기 강사, "빈부격차가 심화된 것이 아니라, 표본에 가난한 사람들이 많아진 것. 이 통계 자료가 말하는 건, 작년 표본보다 올해 표본에 가난한 사람들을 더 많이 뽑았다 라고 얘기하는 거다"

  39.   리트윗했습니다

    "원칙 지켰을 뿐.." 세아그룹 3세 이태성, 상속세 1700억원 이달 완납 이런 기업은 박수쳐 줘야지.

  40.   리트윗했습니다

    조기숙의 '양보론'이 무슨 뜻인지 직접 안 읽어봤지만 이재명을 염두에 두었다면 헛다리임. 대통령과 전혀 무관하게 이재명 자체가 도저히 정치해서는 안 될 하자품이라 퇴출시키려는 거임.

  41.   리트윗했습니다

    쇼핑몰에 간 두 부부 "아유 이거 이쁘네요. 이거 살까.. 이거 얼마에요?" "이게 더 이뻐요. 난 이거 살까봐요 홍홍홍"

  42.   리트윗했습니다

    문희상 이색히야 국회 해산하라고 촛불 들러 가기전에 닥치고 군말없이 따라가라. 어디서 줘터질 소리만 하고있어. 배가 부르지? 오만한 색히 같으니라고

  43.   리트윗했습니다

    평화, 새로운 미래 남과 북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자 남과 북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자 남과 북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자

  44.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에 인재가 얼마나 많은데 별 걱정들 다한다 국회의원은 다해야 3백명이고 여당이래야 절반도 안된다 다 쳐내면 누가남긴 누가남아 건강한 소수와 공정한 시스템 그리고 정직하게 민의를 대의하는 신진정치인들로 채워지겠지 이거 문프재임중에 살아있는 민심으로도 못해내면 영영 답없음

  45.   리트윗했습니다

    이게 설마 사실보도인가요? 임종석 비서실장이 문희상의장에게 국회차원의 방북단을 요청한 지 1시간만에 불참통보? 의전때문에? '판문점 선언의 국회 비준동의'와 '남북정상회담 성공'은 민족의 생존권과 직결되기에 지금이라도 국회차원의 방북단은 꼭 성사되야 합니다.

  46.   리트윗했습니다

    털보가 정권 잡은거 같다 이명박근혜때도 방송했던 백반토론이 갑자기 중단하고 1달 휴가라고 한다 정치풍차하며 많은 사람으로 부터 즐거움을주는 프로가 설명도 없이 한달휴가란다 박원순시장은 털보패거리들에게 약점이라도 잡혔나 아님 차기대선때 털보쪽이 도와준다고 했나 박시장 정신차려라

  47.   리트윗했습니다

    전기요금에 빌붙어 반강제적으로 징수하는 시청료로 운영되는 공영방송 KBS가 국민이 알고 싶어하는 뉴스를 보도 안하는 건 밥숟갈 놔도 좋다는 거 아님? 시청료 거부운동이 필요한 시점이네.

  48.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을 앞장세워 갑질오지신 국회나 공익을 앞장세워 갑질오지신 언론이나 국민신뢰도 꼴지인 주제에 역대급 지지와 신뢰를 한몸에 받고있는 문프에게 시기,질투,부러움이 범벅되어 어깃장이 볼만하다 국민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예서 족함을 알고 본래의 역할에 충실하길 앞으로 국민함부로팔지말기

  49.   리트윗했습니다

    얼마전에 황교익이 오소리들을 훌리건이라 그랬지. 김경수 지사가 오소리들에게 대해 뭐라고 써놨는지 좀 읽어봐 황교익 인간아. 부도덕 읍읍이나 보호하려는 정알못이 읽는다고 뭐 알겠냐만. 황씨 면상만 봐도 토할거 같음. 오소리들에 대해 가장 잘알고 있는 김경수 지사 최고네.

  50.   리트윗했습니다

    정말 몸과 마음과 영혼을 갈아넣고 계신...ㅠㅠ 우리 문프 사랑합니다.

  51.   리트윗했습니다

    메르스, 오늘 새벽 3시 현황. 의심환자 8명(외국인 3명 포함) 중 4명 퇴원, 3명 1차 음성판정. 비행기 내 일상접촉자 국내 여성(62), 1차 검사예정.

  52.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공약대로 연동형으로 선거법 개정해야!

  53.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오늘 국무회의서 '판문점선언' 비준 동의안 의결

  54.   리트윗했습니다

    ✅널리 퍼뜨려 주세요✅ 내일 9/12일 수요일 아침 경향신문 3면에 혜경궁김씨 수사촉구 및 9/15 광화문 집회를 알리는 광고가 나갑니다. 광고 사진을 SNS, 커뮤니티에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트위터에 올리실 때는 다음의 언론사 계정 한두개를 태그해서 올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55.   리트윗했습니다

    오촌 당숙정도는 되어보이는것 같은 친숙함! 대통령에 당선되셨을땐 대신 축하전화도 많이 받았지요! 조코위도도 대통령 내외의 방한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앞으로 열릴 한국과 인도네시아 양국간의 다양하고 강력한 협력, 아름다운 동반을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5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57.   리트윗했습니다

    지인 曰, 노통이 그 사람을 알려면 그 사람의 친구를 보라했거든. 잘 알겠지만 노통의 친구는 문통이었고, 털보의 친구는 낙지사 정동영 안철수 박지원 추미애 뭐 이정도?

  58.   리트윗했습니다

    트친님들의 글을 읽으니 정리가 된다. <결론> 틈나는 대로 네이버에 댓글을 쓴다. 심금을 울리는 명문장 필요 없고 대충 선플 비슷하면 아무거나 쓴다. Why? 댓글 써서 공감 받으면 => 선플이 상위권으로 올라가니까 좋고 댓글 써서 비공감 받으면 => 악플러들 따봉수 뺏어오니까 좋고 꽃놀이패 ㅋ

  59.   리트윗했습니다

    정쟁이 두려워 판문점선언 비준 동의도 안 하는 건지 미루는 건지 암튼 나중에 하자 그래, 국회의장단을 비롯한 야당은 평양 남북정상회담에 함께 가자는 초청도 거부해. 도대체가 정쟁이 두렵다는 이유로 한반도 평화를 위해 한 발짝도 안 나가겠다면 뭐하러 국회의원 합니까? 다른 건 잘만 싸우더만.

  60.   리트윗했습니다

    “메르스, 초기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오늘 오전 메르스에 총력 대응하기 위해 긴급 업무회의를 열었습니다. ● 메르스 긴급방역대책반 가동 ● 1차 접촉자의 동선을 면밀히 파악 ● 부산시 음압격리병상 점검 및 운영준비 완료 새로운 사항이 생기면 즉시 공유하겠습니다.

  61.   리트윗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날 재뿌리는 니들은 뭐지? 임종석 비서실장님이 직접 나오셔서 국회의장 외통위 5당 대표 남북정상회담 초청한다고 하셨는데 건방지게 '나 안 간다' 하는 것들은 뭐지? 나도 솔직히 니들 가는 거 안 반가워! 그치만 청와대 뜻이라잖여! 저 같잖음은 뭐야! 누구는 우단예라고 극찬하더니!

  62.   리트윗했습니다

    한반도 평화를 위한 남북 정상회담 동행 요청을 깊은 고민도 없이 곧바로 거부하며 극우반평화 세력임을 선언한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대위원장과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 극우보수 세력들이 아무리 방해를 해도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 번영의 새 시대는 곧 현실이 될 것!

  63.   리트윗했습니다

    3년여 만에 국내에서 메르스 감염자가 발생하여 국민들이 불안해 하고 있는데요. 이에 경남도 8일 오후부터 메르스 비상 방역 대책본부를 가동했습니다. 최초 발병자와 함께 항공기를 탑승한 승객 1명을 확인, 자택 격리 조치를 취했다고 하는군요.

  64.   리트윗했습니다

    트위터에 허위사실 유포했다가 고소한다니까 글 삭제하고 이제 와서 사과를 한단다. 허위로 사람 조질 때는 좋았는데 이제 무서운가 보네? 고소장 출력 끝냈고 오늘 대전지방검찰청 갑니다. 사과 받을 생각 없으니 수사 잘 받으시길. 인생은 실전입니다. 합의도 없고 끝까지, 민사까지 갑니다.

  6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수원이신가요? 대구에서 그곳까지 달려 오셔서 고생하십니다. 그 정성이 하늘에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66.   리트윗했습니다

    “용산참사 진압 책임자 김석기가 있을 곳은 감옥일 뿐”

  67.   리트윗했습니다

    뉴스를 대강 훑어 보면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우리나라에 온 사실도 잊어버릴 정도다.. 문 대통령이 중국 가서 홀대당했다고 헛소리를 해대던 기레기들이, 외국에서 온 손님은 이렇게 홀대하고 있다. 재활용도 불가능한 쓰레기들..

  68.   리트윗했습니다

    속보) 임종석 비서실장 브리핑 평양 정상회담 정치분야 초청 문희상 국회의장 강석호 국회 외교통일위원장..민주당 이해찬 자한당 김병준 바미당 소낙규 민평당 정똥영 즈엉이당 이정미 정중히 요청..밥만 축내는 적폐 야당 판문점 선언 통과 시키고 따라 가라 언론은 발목잡는다 보도가 없네

  69.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알바들은 6개월에서 최장2년 일반인으로 위장" 이 새끼 하는짓이 옛날 안기부가 간첩 잡았다고 TV앞에서 구라 칠때랑 똑 같네 "고정간첩 들은 남한에 잠입해서 6개월 에서 최장 2년간 남한 일반인으로 위장해 있었다" 이 무식한 개새끼야! 돈을 얼마나 번다고 2년간 위장잠입을 하고있냐?

  70.   리트윗했습니다

    뉴스 발췌 : 여권 관계자는 “국회의장은 의전 서열이 대통령 다음 2인자다. 대통령과 함께 평양으로 갈 경우에 국회의장이 ‘콤비 버스’를 쪼그려 타야 하는 상황이 발생 할 수 있다”며 “청와대가 의지는 냈으나 현실적 여건을 고려하면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링크 :

  71. 민주당 출신 국회의장들은 다 맛이가지? 다음 총선에서 자한당으로 모두 보내자. 전 의장도 같이...

  72.   리트윗했습니다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증상의심 시 행동요령입니다. 절대 다른 사람과 접촉하지 마세요. 꼭 국번 없이 1339로 연락하세요. 국민이 안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73.   리트윗했습니다

    서훈 대통령 특사는 오늘(10일) 아베 일본 총리를 예방하고, 9월 5일 있었던 대북 특사단의 방북 결과와 평가를 상세히 설명하는 한편, 한반도의 평화 정착을 이루기 위한 한-일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협의를 가졌습니다. 이와 관련한 서면브리핑을 전해드립니다.

     
  7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한테 줄 선 김현미 국토부장관이 미친x 널뛰는 부동산정책으로 기자들 사이에서 욕 푸지게 먹고 있군! 이재명한테 줄서서 쉽게 살아보려는 인간들은 절대로 차기 정치는 못하게 해야한다. 징글맞다. 김현미 김부겸 등등등

  75.   리트윗했습니다

    조기숙이 양보하랜다. 영민하신 분께서 문파들이 왜 이 지랄들인지 뻔히 알텐데, 이재명 얘기 쏙 빼고 그냥 양보하랜다. 그딴 식으로 눙치면서 잘난 척 할거면 충고도 조언도 그 어떤 말도 하지 마시길. 아침부터 짜증 확 밀려오네. 조기숙 교수는 그 입 다무시라. 짜증은 미친 김어준 개새끼로 족하다

  76.   리트윗했습니다

    대법관 퇴임 후 시골판사 자원해 한때 미담 주인공이 되었던 박보영 판사 첫 출근길은 험난했다. 박 판사를 기다린 것은 환영인파가 아닌 쌍용차 노동자 시위였다. 박 판사는 경호경찰과 노동자 취재진에 밀려 넘어졌다. 판사는 항상 자신의 판결문이 역사의 재심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77.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의장단, '정상회담 동행' 靑요청 응하지 않기로(종합) (출처 : 뉴스1 | 네이버 뉴스) 문희상 국회의장과 자유한국당 소속 이주영·바른미래당 소속 주승용 국회부의장 등 국회의장단은 10일 청와대의 평양 남북정상회담 동행요청에 응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뭐하냐??

  78.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이재명을 천하의 쓰레기로 여기게 된 계기 중 가장 큰건 [논문표절] 사실보다 그 후에 오히려.. 해당 학교인 가천대를 비하하는 좆같은 짓거리다 뭐? 중앙대 나온 지가 이름도 없는 가천대 같은데 학위가 필요 했겠냐고? 그런데 왜 표절했냐 이 씹새끼야? 니가 한 짓이잖아?

  79.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은 거절할 줄 알았지만, 문희상은 여당 소속임에도 청와대 제안 1시간 만에 거절의사를 밝힌 건 경솔하군요. 더군다나 거절의 이유가 ‘방북 규모가 작아서 국회의장 의전의 격이 떨어질 수 있어서’라니 믿기지 않을 정도로 실망스럽군요. ‘한반도의 평화 정착’보다 국회의장 의전이 우선인가요?

  80.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ICBM 제외한 北 열병식에 “매우 긍정적, 김정은에 감사”

  81.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전국민이 다 듣는 공중파에서 "전과 4범도 일만 잘하면 되는거 아니냐"라고 말하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 그가 평소에도 그런 생각을 갖고 살면 "과정은 공정하게"를 외치는 문대통령님의 지지자 일리가 없습니다. 생각이 너무 다르고 결과 지상주의는 적폐세력들의 사고방식입니다.

  82.   리트윗했습니다

    "안철수 욕하면 십알단"이라는 개소리 지껄이고도 사과 한 마디 없이 지금까지 우리 돈으로 먹고 살았으면 양보 할만큼 다 한 거지 무슨 양보를 더 해. 누굴 허수아비로 아나. 더 양보받고 싶으면 예전 한 짓들 사과받고 정산하고 다시 시작하자구.

  83.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따라 북한 안간다"는 저 쓰레기 자유/바미당 새끼들은 "늬들이 그럴 줄 알았다"는 반응을 보여주면 안된다. 가루가 되고 죽이 되도록 존나게 까부셔야 한다. 그래야 여론이 무서워서라도 따라 나서지. 개놈년들이 한반도에 전쟁 없애고 평화롭게 번영하자는데도 당리당략으로 따진다.

  84.   리트윗했습니다

    민평련 이것들은 야당이야? 설훈 부터 홍씨 까지 오늘 날 잡았음? 여당 수석대변인이 저따위로 밖에 말 못함? 꺼져 민평련

  85.   리트윗했습니다

    후원하고 책 사주고 촛불들어 정권 바꿔 놓아더니 지들은 공중파 마이크 한두개씩 잡는 등 이 씨발롬들 혜택은 지들이 다 보고 똥파리 작전세력이라니 이거 환장할 노릇 아닌가? 이 개새끼들은 갈아 마셔도 분이 안풀린다.

  86.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광신도 박사모 부대를 김성태가 '극우보수'라고 나무라자 국정농단범 박근혜를 광적으로 추종하는 춘천출신 자한당 의원 김진태가 "동냥은 못 줄망정 쪽박은 깨지마라"고 했답니다.

  87.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만 저렇게 오보 대응하지 말고, 경제부처 장관들이 가짜뉴스 대응을 저렇게 했으면 좋겠다. 장관이 직접해도 좋고 홍보 담당자들 있잖아. SNS에서는 열심히 날라줄게.

  88.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들이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는 임계점이 바로 정치인의 부도덕이다. 그 임계점을 넘은 자를 비호하는 것이 진영의 이익이란 몰상식한 명분을 내세워 민주당 지지자들을 분열시키고 이를 이용하여 인기와 경제적 이익을 극대화하고 지속하려는 자들은 결코 그 이익의 수단을 버리지 못할 것이다.

  89.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가 열심히 트윗하신다. 메르스 관련 대국민 실시간 상황 보고. 존경하지 않을 수 없다. 총리가 솔선하니 이하 조직은 자의든 타의든 일사분란하게 움직인다. 이 얼마나 국민에 충성스런 최고위 공직자의 모습인가. 그 어떤 사심도 없는 절제된 언행. 자기광만 파는놈들 덕에 더욱 빛이 난다

  90.   리트윗했습니다

    임종석 실장이 '평양 남북정상회담에 문희상 국회의장을 비롯한 의장단과 강석호 국회 외통위원장, 여야 5당 대표 등을 초청한다'고 밝힌 것에 대해 비서실장이 오라가라 한다며 비난하는 댓글이 보이는데, 임종석 실장이 평양 남북정상회담 준비위원장이다 이것들아! 뭘 좀 알고나 그러던가. 아놔.

  91.   리트윗했습니다

    중앙대 나온 내가 가천대에 왜.. 서울대 나온 내가 중앙대에 왜.. 하버드 나온 내가 서울대에 왜.. 재벌 아빠를 둔 내가 하버드를 왜.. 이런 쌍팔년도식 헤게모니가 다시 꿈틀 거리는 것 너무 싫다. 비교하는 세상 만들지 마라. 모두가 소중하다. 비교란.. 할수록 비참해지거나 할수록 교만해진다.

  92.   리트윗했습니다

    여튼 박원순 아저씨 대통령 생각도 마세요. 한번씩 자주 이상한거 하는거 이제 지겨워요

  93.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망하면 민주당이 망한다?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죽으면 조선이 망한다는 소리로 들린다. 팟캐스트 팔아 먹고 장사했던 언론 장사치가 망하는데 도대체 민주당이 뭔 상관이야? 거기 기생했던 이재명이나 망하겠지.

  94.   리트윗했습니다

    와 이런 여자를 대법관 후에 고향 내려가서 판사한다고 기레기들이 칭찬 기사 써준거여? 2014년 11월13일 대법원 3부 주심을 맡던 박보영 전 대법관은 쌍용자동차 해고노동자 노모씨 등이 사측을 상대로 낸 해고무효확인 등 소송에서 원고 승소한 원심 판결을 파기환송했다.

  95.   리트윗했습니다

    전재수 위원장은 주말인 지난 8일 더불어민주당 소속 부산지역 13개 기초단체장, 부산시의원, 구의원들과 차례로 간담회를 갖고 집권 여당으로서 부산시장과 기초단체장들과 협력해 민생을 챙기고 더불어민주당이 부산에서 돌이킬 수 없는 대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96.   리트윗했습니다

    <비판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금가락지까지 모아 나꼼수를 도운 것은 정의를 믿었던 시민들. 10년이 걸려 이명박을 감옥에 넣은 것도 시민의 힘. 시민이 준 권력은 언제든 다시 시민이 뺏을수 있고, 부도덕한 권력자를 심판하는 일을 멈추지 않을 것이니, 비판이 두려우면 권력을 탐하지 마세요

     
  97.   리트윗했습니다

    몇분 안되는 9595쇼 내 백반토론이 있어서 그동안 김어준 뉴스공장이 이재명한테 유리한 짓들 해도 참은거다. 만의 하나 이대로 백반토론 작가가 교체됐다거나 프로그램이 없어는 일 벌어지면 가만있지 않을거야. 서울시장이 민주당인데 언론탄압이라니 있을수가없지. 민주당원으로서 그 꼴은 못 봄.

  98.   리트윗했습니다

    오보를 했다는건 인정하는군요 뉴스공장 김어준! 문재인 정부의 법무부가 이재용을 무죄만들려 노력한다 선동하고 그렇게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오보를 내고 그 오보를 믿고 잘못된 청원을 한걸 알면서도 그 청원을 독려하는걸 보면 조중동보다 더 악랄하죠! 정부가 아닌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겠죠!

  99.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알바, 작전세력 운운하다 안먹히니까 오래 전부터 위장하고 암약하던 작전세력이라는 새로운 음모 들고나온 모양임. 근데 이거 어디서 많이 보던 거. '너 간첩이지?' 하다가 동네 사람들이 그 사람 여기 오래 살았고, 간첩 아니라고 해 안먹히니까, '너 고정간첩이지?' 이러던 조작질과 똑같.

  100.   리트윗했습니다

    역시 조선일보다. 3 년전엔 어땐는지 그것부터 써야 하는거 아니냐. 박근혜 스럽다 해야 할가? 3년만의 메르스.. 정부는 놓쳤고, 민간은 빨랐다 | 다음뉴스

  101.   리트윗했습니다

    자영업자들이 어려운 것은 어느날 갑짜기 시작된 것이 아니다. 대형할인매장 허가완화, 온라인 쇼핑몰과 TV홈쇼핑 등장에 자영업자들이 직격탄을 맞은 것이다. 자영업자들의 소득 정체가 경기순환과 맞물리며 인구감소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문제는 정치권이 이런일에 자유롭지 못하다는 사실이다.

  102.   리트윗했습니다

    창군이래 처음으로 군인들한테 패딩이라는 게 지급된다고 한다. 그럼 지금까지 군인들은 겨울에 뭘 입었나? TV 에 방한장갑과 방한복을 입은 군인들이 휴전선에서 있는 모습을 보고, 음 겨울엔 저런 걸 입고 있나보군.그랬겠구나. 그건 근무복이고 그나마 입는 부대 몇군데 안됨. 나는 구경도 못해봄.

  103.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모두 더 노력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야당에서도 좀더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면 안되겠습니까? 한반도의 평화야말로 최고의 경제성장동력 아닐런지요!

  104.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 “저도 언론 21년 밥을 먹은 사람이지만” “질문이 더 이상 나오지 않을 만큼 충분한 정보를 여러분이 제공하시기 바란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날마다 기자회견 했으므로 됐다, 그건 아니다. 기자들의 불성실 때문이 아니라 메스미디어의 숙명적 한계 때문이다”

  105.   리트윗했습니다

    저들이 멘붕이 오는 이유는 간단하다. 돈달라면 돈을 주고 책사라면 책을 사고 영화 보라면 영화보라던 바보같이 멍청하게 그들의 말에 따르던 이들이 "왜?"라고 묻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어버버버 하면서 설명해 봤지만 그들은 이미 예전의 묻지마 신도가 아니었고, 그건 말이 안되잖아라고 반박한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창덕궁서 印尼대통령 공식환영식..靑 밖 처음 잘하셨습니다.

  107.   리트윗했습니다

    베트남 평화기행은 '내 행복에 탄탄한 울타리를 쳐 불행이 넘보지 못하게 하리라'는 나의 사고에 근본적인 변혁을 가져온 여행이었다. 새로운 스토리펀딩 글이 올라갔습니다! 댓글 리트윗 마음을 찍어주세요!

  108.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사 뭐든지 공개하면 다 좋은줄안다 진짜 공개해야될것은 공개도 안하고 공개안해도 되는것은 공개하면서 무슨 큰일하는것처럼 난리부루스 본인의혹해소나 빨리공개하세요 신뢰가 없는데 정책이 무슨 소용 있나? 불신받은 지도자는 지도자로써 자격상실이다

  109.   리트윗했습니다

    김종갑 한전 사장 "대기업 전기료 부담이 중기보다 적어..요금체계 손볼 때"

  110.   리트윗했습니다

    방송국에 한달 휴가란 없다 백반토론 날라간거 같다는

  111.   리트윗했습니다

    윤영찬 국민소통수석과 정혜승 뉴미디어비서관 두 사람 다 '네이버'에 있다가 청와대 입성하지 않았나? 국정홍보는 엉망진창이고 對미디어 정책은 더 엉망진창이다. 인도네시아 대통령의 국빈방문 이틀째인 오늘도 네이버 메인에는 관련기사는 커녕 관련글자 한 자 찾아볼 수 없다.

  112.   리트윗했습니다

    낙지뫼시다 유튜브로 보지말것 엄청난 광고수익올려주게됨 낙지뫼시다 팟티로 보지말것 조회수 올려줘서 엄청난 로열티수익 올려주게됨 팟빵으로 털공장 듣지말것 클릭수로 광고수익올려주게됨 교통방송 앱으로 털공장 다시듣기 하지말것 털보새끼 출연료 인상됨 털보새끼 보기를 조선일보 처럼해야됨

  113.   리트윗했습니다

    엇그제 친척동생 결혼식이 있어 일가친척들이 모인 피로연장. 불과 지난달 뜨거웠던 그 여름의 전기사용료로 담소를 나눔. 으르신들께, 소심하지만 강하게 한마디 드렸음. '문재인대통령님 아니었으면 고지서에 그 숫자 안찍혔을거에요.'

  114.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2년 위장한 작전세력이라는 소리를 왜 하겠나. 아무리 뒤져봐도 모두 박근혜 탄핵을 외쳤고 문재인 대통령을 한결같이 지지해 온 사람들이라서지. 헛짓 말고 손가혁들 2년이나 파보길 김어준에게 권한다. 제대로 된 작전세력을 알 수 있을 걸? 그리고 그것들이 지금 어느쪽에 얽혀있는지도.

  115.   리트윗했습니다

    (펌) 찢자들 글쓰기 방식이 바뀌었다. "저는 이재명을 정치적으로 지지하지 않으나,그의 추진능력은 인정해줘야 한다" .. 개뿔👿👿👿

  116.   리트윗했습니다

    돈과 권력을 사실상 독점하고, 그들만의 특권을 재생산한 현재의 지배계급 시스템. 다시 보기: 후원하기 : 🎥 탐사보도는, 뉴스타파

  117.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이명박근혜 정권 국가통계 ..수출 8년간 적자폭 줄이고 '176조' 흑자 거짓으로 부풀렸다

  11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당대표 되면서 민주당은 확실히 아주 오래전의 민주당으로 돌아간 느낌이 크다 보통 무당층에게는 아마도 더할것이다 이해찬 이라는 이름이 주는 느낌 자체가 상당히 고루하다. 더불어 민주당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걸고 새로운 인재를 들이고 시작하던 파릇파릇하던 민주당의 모습이 그립다

  119.   리트윗했습니다

    조기숙이 저렇게 정알못인지 처음 알았네. 그냥 기계적인 판세분석이나 하는 수준이잖아. 진짜 책상물림들은 한계가 있어. 봐라 문파들이 이재명을 물고 놓치를 않으니까 김어준 주진우 걸려들지 김용민 이동형 피래미까지 전부 그사세 커넥션들이 다 드러나지 않냐. 그거 몰랐으면 어떻게 되었겠냐

  120.   리트윗했습니다

    극우 변절자 하태경! 김어준 프로에 나와서는 남북화해정책 적극 찬성해야 한다고 지껄이며, 자한당 씹어대더니, 최고위원 된 후에는 "판문점 선언은 국회 비준 동의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비준 동의는 반대하고, 결의안 정도면 찬성한다"고 슬그머니 꼬랑지 내리는군요. 역시 변절자답다!

  121.   리트윗했습니다

    지인 이던 50대 여교사가 오랫만에 만나서 하는말이 "북에 쌀을 다 퍼줘서 나라에 쌀이 없대요" 라고 진지한 표정으로 나라가 망해간다고 징징댄다. 카톡에서 그랬다고.. 가짜뉴스,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확실한 대비책이 없으면 5~60대는 거의 넘어간다. 민주당! 얼마나 더 구경만 하고 있을건가?

  122.   리트윗했습니다

    <당원대표위원 박광온> 최고위 모두발언을 보고 드립니다. "판문점선언,국회 비준 서둘러야 한다" "야당이 정파적 차원에서 접근하는 것은 옳지 않다" "평화와 비핵화가 밥이라고 한다면 밥을 짓기 위해서는 쌀과 연료가 필요할텐데 밥이 다 된 다음에 쌀을 사는 돈을 주겠다고 얘기하는 것과 같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한·인니 산업포럼..발전소·화장품·부동산 등 15건 MOU 체결 '신 남방 정책 핵심 국가' 인도네시아 조코 위도도 대통령 방한 계기로 협력 확대.

  124.   리트윗했습니다

    부탁. 관련병원 등이 메르스 대처에 전념하시도록 협조합시다. 기관들은 문의를 자제하시고, 기자의 취재도 정해진 창구와 방식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년전 담당의사, 이번 담당의사의 말씀. 저도 현장방문을 하지 않겠습니다.

  125.   리트윗했습니다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 내외 국빈 방문, 창덕궁에서 국민 환영식 인도네시아 국기 색깔에 맞춰 옷 입으신 김정숙 여사 전통 의장대와 전통춤 문재인대통령의 인도네시아 국빈방문 환영식도 엄청 성대했었음^^

  126.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나라 언론은 매국노 범죄집단에 가깝다란 생각을 예전부터 하긴 했지만 요즘은 확신이 들어.

  127.   리트윗했습니다

    인도네시아 파워 무시하는 멍청한 대한민국 언론들 인도네시아 인구가 2억 6천만명이 넘는 시장인데 이렇게 인도네시아 대통령 방문을 홀대 하는 한국 언론들 진짜 언론도 아니고 그냥 쓰레기들만 언론인 하나보다

  128.   리트윗했습니다

    100대 상장사 올해 비정규직 줄고 정규직 늘었다 | 다음뉴스 정규직 직원은 같은 기간 80만3천147명에서 81만1천761명으로 8천614명 증가~ 회사별로는 삼성전자의 정규직원이 작년 말 9만9천63명에서 올해 6월 말 10만1천308명으로 2천245명이 늘어 증가 인원이 가장 많았다.

  129.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자한 바미 민평 정의 당 누구 당대표 절대 안된다고 말한적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   리트윗했습니다

    조기숙 등판은 이해찬 및 어주니연합 보호가 목적이라 봐야 그 말은 역설적으로 지금 그들의 지위가 많이 흔들렸다는거고 김어준이라는 스피커를 보존 하면 총선 쉽게 승리할텐데 황금알을 낳는 거위 배를 가르려는 문파들이 답답해 보였겠죠

  131. 입진보들이 스스로 능력을 키우지 않고 운동권 팔아 걸림돌이 되어가는 현상에...이제는 보내야 합니다.

  132.   리트윗했습니다

    주빌리은행 이사이자 실행자 중의 한사람이었던 우리당직자 조영민 선생.... 새로운 경기도를 외치면서 온통 낙지글 리트윗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   리트윗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대통령의 국빈자격 대한민국에 오심을 진심 환영 ^^ 그러나 기레기는 기사 안씀 ㅈㅅ 현재 대한민국의 기레기 특성상 경기도지사 방문 및 낙지사와 면담 정도 하셔야지 뉴스가 됩니다. 이 썩어빠진 대한민국의 언론에서는 낙지사 만나면 털우킹이 뉴스공작에 인터뷰 해줄수도 있음. 제길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34.   리트윗했습니다

    설훈은 국회의원 몇년째인데 부동산현상만 앵무새처럼 말하고 있냐? 바보야 정부한테 그정도로 말할자신있으면 투기세력들한테는 찍소리도 못하고 있는 문제파악좀 하세요 바보같은놈들이 문제원인한테는 찍소리도 못하고 문제푸는사람한테 난리부루스 이런바보가 민주당 최고의원이라고

  135.   리트윗했습니다

    조기숙 교수가 지난 2017년 1월에 트윗한 내용이라는데, 이걸 보니 문파를 위로한답시고 늘어놓은 쓸데없이 긴 글의 근거였슴이 의심할 바 없군 😥

  13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충격입니다 정말 추잡스럽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The first North Korean Mass Games in five years ended with no reference to the country’s nuclear or missile program -- but just because North Korea is not parading its nuclear weapons, it doesn't mean it's getting rid of them:

  13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 백반토론 저들의 개수작 😅😆😅 백반토론 작가님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빨리 돌아오세요 🤗 tbs 9595쇼-백반토론, 말까기 - 백반토론,말까기(0816)-[저들의 개수작], 코미디 : 오디오천국 팟빵

  139. 이런 내역이 있군요.그러니 지금과 같은 행동을 하는것...

  140. 언론이 망해야 국가가 살고 국민이 산다.

  141.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그네 시절에도 tbs에서는 살아남았던 작가가 이재명때문에 잘렸다면 tbs 및 박원순 시장은 각오해야 할 것.

  14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부정 평가는 1위네? ㅋㅋㅋㅋ 긍정평가 16위.ㅋㅋㅋㅋ [클로즈업] 이재명 지지층 10명 중 4명, 등 돌렸다...단체장 평가서 16위

  143.   리트윗했습니다

    임시지사가 부정평가는 2연속 1등이네요. 나쁜 쪽으로 1등 유지라!

     
  14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신 박스떼기 음모론> 경기도 소액 체납자 4백만명 개인 정보를 빼돌려 권리당원으로 가입시키고 총선 대선 경선을 한다면? 이해찬호가 경기동부로 채워지고, 이건 조직적이고 대대적인 조작이 이뤄질수 있다는 겁니다. 민주당이 조폭손에 달려있다니 지지율은 계속 폭락할 예정입니다.

  145.   리트윗했습니다

    ✍️그동안 문파들에게 처맞던 자들이 교묘한 숫법을 씁니다. 김어준, 김용민, 이동형, 새날, 표창원, 최민희, 정청래, 문성근, 주진우..등 이들은 일사불란하게 야당을 패고 있죠. 그러면 또 많은 이들이 잊어버립니다. 그들은 다시 이것을 면죄부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야비한 숫법이지요.

  146.   리트윗했습니다

    몰락 패러디 어준이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 짤린 영상 발언 연결 보세요 문파들 레테 오유 루리웹 한테 꼼수 털리고.낙지뫼시다 댓글 증거 내놓은 게 찢빠 털딴게 글인 걸 온 문파 웃음거리..삽자루 델꼬 방송 했지만 강용석 절친 거머준 동네 바보형으로 몰락하네ㅋ

  14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답을 콕 찍으셨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김어준

  149.   리트윗했습니다

    판빙빙 실종 백반토론 실종 중국과 한국은 시간을 거꾸로 타고가는가 민주주의여 일어서라!!

  150.   리트윗했습니다

    '도도맘 소송취하서 위조' 강용석 변호사 징역 2년 구형 강 변호사도 최후진술 기회를 얻었지만 "드릴 말씀이 없다"고만 말했습니다

  151.   리트윗했습니다

    평양회담 5당대표 동행요청 청와대는~ 남북 정상 회담때 정치적 부담도 던져버리고 정파를 떠나서 남북회담 성공을 기원하면서 여.야5당 대표들에게 동행 요청을 했네요 개인적으로는 자유당의 김성태는 안갔으면 합니다 물론 손학규도 마찬가지구요 "평화가 경제다~~!!"

  152.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남부 사이버수사대장과 5번째 통화. -공소시효 6개월은 선거일 6.13일 기준이라고. 즉 12.13일이 만료일. -여태껏 맡은 사건 중에 가장 어렵다:트위터의 사법공조 대상 사안이 아니기 때문에 -오랫동안 기다린 보람을 느끼게 수사성과 확실히 내겠다. 본인의 의지는 확고. 성원&질책 병행필요

  153.   리트윗했습니다

    국민 72%가 판문점선언 국회비준 찬성하고 있다. 그런데 국회가 정치적 논란 만들지 않기 위해 3차 정상회담 후 비준 동의 논의하겠단다.남북평화와 비핵화 단초가 될 3차 남북정상회담 힘 실어주긴 커녕 걸림돌 역할만 하는 국회와 무기력한 여당에 분노가 치솟는다.

  154.   리트윗했습니다

    털찢신도들 내정간섭이라고 하면 우짜지? 맥도넬 한국인 팔로워 엄청나게 많은데!

  155.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근혜가 자신을 비판하는 국민들을 불순세력이니 종북좌파 프레임으로 공격하고 블랙리스트를 만들었는데... 찢.털을 비판하면 작전세력에 똥파리니 자유당세작으로 프레임 걸고 "빠"들에게 공격하라고 사주하던데... 이제는 제보를 받는다면서 리스트까지 만드시려고?

  156.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사법부 전체를 불신하고 재계전체를 악마화해야 자기죄를 희석할수있는 정치인을 지지해서 그 뒤치다꺼리하느라 볼일 다 보는 누구 지지세력 정말 안습이다 하다하다 전과4개도 민주정부시절 일인데 사법부가 썩어 그런거란다 무한반복이다 거악을 방패삼는다는게 바로 이런것 쌩쇼

  157.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은 그래도 뿌리를 알고 일관성은 있다. 신한국당.한나라당.새누리당 ... 전쟁공포 심어달라고 돈 주며 빌었고 종북몰이로 지금껏 쌓아올렸는데 남북평화 하자고 비준동의 할 순 없는거지.

  158.   리트윗했습니다

    靑, "평양 정상회담 방북대표단, 200명 규모 합의" "경제, 사회분야에 대한 고민 있어야 할 것" "방북단 규모, 국제행사 겹치는 등 실무적 부담 고려"

  159.   리트윗했습니다

    느낌상 백반토론 작가님 탐라 어딘가에 계셔 모두들 응원 한 마디씩 보내드리죠 나부터 '님 솔직히 좀 천재임' ㅋ

  160. 이것도 많이 지지한것...한자리 숫자가 정상 이다.

  161.   리트윗했습니다

    “수도권 주택 폭등 못 잡으면 무능한 정부”라는 야당과 언론의 공격 프레임을 민주당 최고위원 설훈이 거의 똑같이 발언했군요. 여당 최고위원이면 야당과 언론의 이런 공격에 대해 “부동산은 단기간에 성과가 나는 게 아니다”라고 하며 정부의 노력에 힘을 실어줘야 하는데 오히려 힘을 빼고 있네요.

  162.   리트윗했습니다

    이석태 헌법재판관 후보자의 남다른 성소수자 인권 “가장 아쉬운 헌재 결정은 군 동성애 처벌”

  163. 이해찬을 뽑으니 개판이 되는것...자기 앞가림도 못하는 여당...무능한 여당,다음 총선에서 능력있는 사람을 뽑자.

  164.   리트윗했습니다

    LA 진심으로 즐거웠고 감사합니다

  165.   리트윗했습니다

    와우! 국격이 막 올라가는 소리 들리시나요? 국가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전통과 문화를 세계 정상들에게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아주 멋진 발상입니다. 적극 지지합니다. 해방 이후 처음 국빈 환영식 열린 창덕궁

  166.   리트윗했습니다

    이 시각 현재 양대 포털 메인. 산남방정책의 핵심 국가인 인도네시아 대통령 방한 소식은 없음.

     
  167.   리트윗했습니다

    [클로즈업] 이재명...단체장 평가서 16위 16위라니까 있어보이잖음. 꼴찌 바로 위. 긍정34.8% 부정47.9% 털보 똥형이 돼지가 그렇게 읍읍이 빨아도 안되는 색히는 안되는군. 저색히들 영향력이 지금 엘리엇 청원 8만명 딱 저 거라구.

  168.   리트윗했습니다

    [부천시 메르스 대응 상황] *부천시 메르스 일상접촉자 현황:13명 ⇒ 일상접촉자 13명은 현재까지 의심증상은 없습니다. 일상접촉자(13명) 모니터링,방역대책반 운영 등 메르스 확산 차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69.   리트윗했습니다

    반문재인 노선 확실하게 정한 SBS 그 중에서도 자영업자들이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것은 바로 최저임금 인상이다. 'SBS스페셜' 벼랑 끝으로 내몰린 570만 자영업자들의 눈물

  170.   리트윗했습니다

    왜 부끄러움은 국민들의 몫인지... 이명박근혜때 우리나라 보는거 같네요. 문 대통령 위로에 일본 국민들, 아베 대신 "감사합니다" | 다음뉴스

  171.   리트윗했습니다

    [리얼미터] 전국 17개 광역단체장 직무수행 지지도, 부정평가 1위는 이재명 이재명 경기지사(긍정 34.8% vs 부정 47.9%) 박원순 서울시장(긍정 45.6% vs 부정 46.6%) 송철호 울산시장(긍정 37.8% vs 부정 38.9%) 오거돈 부산시장(긍정 36.0% vs 부정 37.2%)

  172.   리트윗했습니다

    포털에서 검색해 나온 화력발전소, 화장품, 발전 및 인프라, 철도 등의 경제 협력 내용인데 메인에는 인도네시아 대통령 방한 기사도 없음. 정상이 아니야, 이 나라 언론.

     
  17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이미 대선주자로는 뒈졌다는 견해엔 동의하지만 그래도 치워야하는 까닭은 저 새낄 그냥 놔두면 똘마니들 서넛 데리고 더럽게 분탕칠게 뻔히 예상되기 때문임. 선거철에 당내에서 개판나면 뭐 결과는 대부분 안좋은쪽으로 흘러가는거고. 노란 싹은 보이는대로 자르는게 답임.

  174.   리트윗했습니다

    靑, '언론 오보대응' 강화..고민정 부대변인 'SNS라이브' 기레기들이 미쳐날뛰고, 여당도 뒷짐만 지고 있으니 청와대가 직접 소통으로 팩트체크를 강화할 수밖에....

  175.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인플루언서 통한 댓글작전 ‘실제 사례’ 폭로 “추정컨대, 아이디를 대량 생산하는 공장체제가 있다. 당장 네이버를 압수수색하면 휴대폰 인증되지 않은 아이디가 무수히 발견될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17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김어준 까고 발생하는 우연의 일치 이정렬 김어준 방송 하차 유시민 썰전 하차 커트야 개그 1회만 방송 극문똥파리라 부르기 시작 김진표,전해철 의원에대한 악의적 여론 형성. 백반토론 중단 권순욱 방송 접음ㅡ김반장 다시 돌아오겠다며 휴식 팟캐 펀치 녹음실 쫓겨남 문파 작세설

  177.   리트윗했습니다

    성남경찰_성우회라는 카페... 뭐하는 카페인지 모르겠으나... 이런 일베류의 글이 가득. 성남 경찰이라...........

  178.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청와대의 방북 동반 초청을 크게 환영하며, 국회의장단 및 각 당 대표들이 이번 방북단에 함께하는 것이 남북화해 협력과 평화의 길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동참을 다시금 부탁드립니다.

  179.   리트윗했습니다

    靑 “평양정상회담 방북단 200명 규모…경제·사회분야도 고민”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뉴스) "특사단 방북과정에서 200명 규모로 하고 그법위안에서 우리가 알아서 구성하기로 한것이기 때문에 저희권한에 속한다고 봐야한다 각당대표가 갈경우 교류할수 있는 계기가 될껏

  180. 쓰레기들 뽑아논 우리들도 황당합니다.노통때와 다른 것들이 있어야 하는데...촛불세력으로 국개를 바꿔야 국회가 사는법 입니다.

  181.   리트윗했습니다

    잇단 붕괴사고 뒤엔 어김없이 구청의 `민원 뭉개기` 있었다 공공의식을 가진 공무원이 아니라 철밥통공무원을 추구하는 머리 좋은 자들만 뽑는 공무원시험이다보니, 그들에게 공공의식를 기대하긴 힘들지 않겠는가? 철밥통의 제도를 바꿔야 한다고 생각한다.

  182. 심지어 여당마져 의심스런 존재들이 많지요.무늬만 야당 같은 여당들이 많지요?

  183. 아직도 설훈은 야당인가 봅니다.이런 분이 부끄러운 자화상 입니다.

  184.   리트윗했습니다

    [원내대표실] 판문점선언 비준거부로 비장함마저 흐르는 오늘원내대표단과 대정부질문 의원들이 TF로 만났습니다. 정부여당 일이면 무조건 ‘싫다와 반대’로 일관하는 야당과 다르게 문재인정부의 힘있는 국정운영을 지켜가겠습니다.

     
  185.   리트윗했습니다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 국빈 방한 일정 9일~11일 -오늘 정상회담&국빈 만찬 -방한 중 슈퍼주니어 만날 예정

  186.   리트윗했습니다

    손학규 대표님! <판문점 선언의 국회 비준과 초당적 방북단에 적극 동참>하는 것이 중도보수정당으로서 바른미래당의 입지를 강화하는 길이요, 자유한국당과 함께 '모두 반대'하는 것은 당의 존립기반을 흔들게 할 것입니다. 손대표님의 '애국심'과 '경륜'을 기대합니다.

  187.   리트윗했습니다

    설훈 잘라라 여당의원이하는 인간이 하는 말은 거의 자한당 급이다 당이 청와대를 돕지는 못할망정 훈수두는척 청와대를 디스한다 이러니까 민주당 지지율이 국정지지율을 못 따라가지

  188.   리트윗했습니다

    메르스 환자 음성 판정에 한숨 돌린 보건당국... 확진자 행적 또 일방 발표한 서울시와 갈등 비상

  189.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대통령 내외 창덕궁에서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 공식 환영식 모습[1]

     
  190.   리트윗했습니다

    [리얼미터]문대통령 지지율, 53.5%..남북회담, 지지율 방어 | 다음뉴스 ㅡ기레기들과 야당적폐들의 엄청난 공격에도 끄덕는 우리 문프~

  191.   리트윗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국빈방문했다. 역사상 최초로 창덕궁에서 환영행사를 했는데, 아직도 네이버 다음 뉴스섹션에 노출된 기사가 없음. 직접 검색을 해야 나옴. 문프 직접 나오는 행사, 특히 의전뽕 느끼는 정부공식행사 있을 때마다 지지율 오르니 비열하게 기사를 꽁꽁 숨겨놈. 여당이 없으니 참...

  192. 당신이 느끼는 행복과 불행은 당신의 생각이나 사고에 의해 마음이 받아들이고 있는 현실 입니다.

  193.   리트윗했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년과 한없이 부끄러운 놈의 모습입니다.

     
  194.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연금, 지난 4년 반 동안 빌려준 주식 1000조원 육박 지난정권의 국민연금운영이 이모양이니 어찌 국민들 화가 안나겠나? 관계자들을 적폐청산차원에서 문책하라!

  195.   리트윗했습니다

    털보가 작전세력이라는건 다 아는 시실이고 이걸 문파에게 뒤집어 씌울려구 정신병자짓 하는것두 다 아는 사실인데 아직도 털보를 신격화 하는 지능낮은 쓰레기들이 많다

  196.   리트윗했습니다

    [다스뵈이다] 안들은지 오래 돼 김어준이 요새 뭐라 지껄이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트위터에 단편적으로 올라오는 동영상 만으로 판단하자면 "작전세력/알바" 관련한 발언이 미묘하게 바뀌고 있는 것 같다. 콕 집어서 "문파"라 말 못하고 자유당 매크로 돌리는 쪽을 칭하는 걸로. 출구전략이다.

  197.   리트윗했습니다

    서울 가산동 지반침하, 상도동 옹벽붕괴 현장을 조용히 살폈습니다. 시공회사나 지자체는 혹시라도 위험을 은폐, 호도, 축소하려 하지 말고 확실히 처리하십시오. 지자체는 공사허가나 안전진단 등을 서류로만 하지 말고, 현장을 보고 주민들의 말씀도 들어서 하십시오.

  198.   리트윗했습니다

    제1회 국제수묵비엔날레. 제가 전남지사로서 준비했던 일. 15개국 작가 250여명 참가. 담담하고 그윽한 수묵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목포와 진도. 10월31일까지.

     
  199.   리트윗했습니다

    “부담은 빼고, 행복은 더하고 혼자가 아닌 국가의 힘으로” 국민의 삶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대한민국 정부가 되겠습니다. # 모두를 _위한_나라

  200.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박지만에게 명예훼손 고소당한 백은종, 항소심서 무죄... "이명박근혜 불법정권에 저항하다 전과자 된 촛불시민들의 명예를 회복 시키지 못해 통탄스럽다"

  201. 진실을 막으려는 거대한 음해세력일 가능성이 높죠.진실을 아무리 숨기려해도 결국 드러 납니다.적폐는 진실을 숨기는 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202. 윤석열 지검장은 참으로 탁월한 선택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앞으로 민주정부는 검찰총장,법무부등에 이 분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제 자리를 찿아가는 과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203.   리트윗했습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9.18
오늘의 트위터  (0) 2018.09.17
오늘의 트위터  (0) 2018.09.16
오늘의 트위터  (0) 2018.09.15
오늘의 트위터  (0) 2018.09.13
오늘의 트위터  (0) 2018.09.10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9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