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예언) 김어준이 알바 인터뷰한다 ‘일베활동 20대 민주당 당원이 30대 남자 팀장의 지령에 따라 예문받아 여론조작한다는 내용의 인터뷰나올 것임 돈은 어디서 오는지 모르지만, 주로 여초 친문커뮤에서 활동하고 문지지자인척하면서 이재명 욕하는 등 문정부 분열일으키는게 주 목적’ 아님말고😉

  2.   리트윗했습니다

    엘리엇 소송 현수막 걸고 다니는 털보 신도들 잘 봐라. 지능 부족으로 이 뉴스 이해할지 모르겠지만... 너그들 뜻대로 법원이 이재용에게 불리하고 엘리엇에 유리한 판결을 내리고 있어. 털보교리 감염자들은 몇 번이고 이 영상 반복해서 보면 털보가 악마로 보일 거야.

  3.   리트윗했습니다

    자영업자, 소득 늘고 폐업 줄었다..최저임금 인상으로 폐업 증가는 '헛말'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정권 몰락만을 바라는 기레기들이 문제입니다.

  4.   리트윗했습니다

    울문프 후보시절 "저의 모든것을 걸고 한반도의 전쟁을 막겠습니다"라고 했을때 역시 든든하네 했었는데 트럼프가 취임 한달후 합참의장에게 '대북 선제 공격'플랜 요청했다는 WP 밥우드 워드 저서 내용 기사 보니 울문프가 저때 트럼프에게는 유력 대통령 당선 후보자로서 단호하게

  5.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 씨. 문파들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형수 쌍욕' 등의 패륜적 언어를 마다하지 않는 '성정'에 '전과 4범'은 민주당에서 정치하면 안 된다."는 '원칙을 '편싸움' 따위로밖에 생각 못 하는 수준으로 세상을 바라보니 멀쩡한 시민을 '알바'로 모는 겁니다. 본질은 '민주당 도덕성 정상화'에요

  6.   리트윗했습니다

    쥐새끼가 원흉이다 518을 제외한다면 전두환보다 몇백배 악질적인 인간이다 돈에 환장했던 쥐새끼를 제대로 처벌하지 않는다면 이 나라는 다시 구렁텅이로 빠질 거다 “강호순 사건 키워라” MB청와대, 용산참사 ‘물타기’했다

  7.   리트윗했습니다

    최강욱 신임공직기강비서관은 그간의 오해와 불명예를 씻기 위해서라도 경기도지사 포함 공직자의 기강을 다잡는 일에 신명을 다 바치기를 당부합니다 대통령께서 지금 부르신 뜻은 그 아수라판 동네에서 그나마 아까운 사람 하나 건져올려 세컨찬스 주신 것 부다 능력을 보여주세요

  8.   리트윗했습니다

    "...저는 대선에서 공개적으로 문재인을 지지했고, 그래서 그 갈라치기의 대상으로 지목되었을 겁니다..." 황교익이 트친을 알바로 몬 뒤 올린 사과글 중...털세뇌 됨을 보여주네요. 1.털보무리 답게 문프에 대한 호칭 생략 2.자신이 비난받는 이유가 털보무리들과 찢으리를 쉴드치기 때문임을 모름

  9.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님이 진행하는 품격시대 팟빵 게시판에와서는 당신이 뭔데 김어준이랑 척지고 청와대 청원못하게 하냐고 gr하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다들 가서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웃겨 진짜 ㅠㅠ

  10.   리트윗했습니다

    정의용 실장님 정말 대단하시다. 기자들의 중복 질문에 다 답해주시고... 그리고 예의라는 걸 갖춰라 다녀오시느라 수고하셨다는 멘트는 머니투데이 기자만 했음

  11.   리트윗했습니다

    털보의 짜증 내뜻대로 잘되고 있는데 문파가 내 앞을 가로막내. 계획되로 잘되고 있는데 문파가 꼬추가루 뿌리내. 다들 잘속아주고 있는데 문파는 왜 안속아주는거야. 저놈들을 한쪽으로 몰아부치고 작전세력이라 되치기하자 아니면 내가죽어. 거이다 왔는데 짜증지대로다. 실패 새끼야 !

  12.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에휴, 신부님. 김어준, 김용민, 황교익, 전우용 교수님. 다들 독선에 빠지셨는지, 다른 이들의 비판에 들어있는 진실에 눈감고, 나는 옳은데 비판하는 자 다 작전세력! 이 자세가 기본이세요. 잘 살펴보시고 글쓰시길. 기도도 해보십시오. 꼰대가 된 건 아닌지, 하느님의 뜻은 어디에 있을지.

  1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통화를 마쳤습니다 일단 행안부관련은 아니구요 청와대휘장이나 마크담당부서에선 위법함이 맞다고합니다 그리고 특허청에서 예전에 비슷한 봉황무늬무단사용관련 위법함을 판결한바있구요 신고는 국민신문고로하심이좋다고하네요 무단마크사용은 불법입니다

  14.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우편번호 50856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봉하로 107 / 그리운 님이 계신 곳, 아름다운 봉하

  15.   리트윗했습니다

    첫글, 알바확증, 기억소환, 그리고 사과까지 - 황교익님께... 우선 장문의 사과글 감사드리고 받겠습니다. 다만 그 사과문이 저를 몇시간 동안 멘붕으로 만들었기에 몇 자 적습니다. 감정적인 비난의 글을 쓸까봐 최대한 감정정리하고 글쓰니 감정적인 글이라 알바라는 택도없는 논리는 사양합니다.

  16.   리트윗했습니다

    갈라치기는 날짜 하나 실수했다고 냉큼 알바로 몰면서 히히덕거리는 당신들 황교익 김용민 김정한들이 하고 있는 거라고! 문파들은 이름없고 다수라서 당신들 손가락질대로 작전세력이나 알바 같은 우민이 되고, 당신들은 이름있는 소수라서 합리적 이성의 소유자인가? 어디서 꼰대질, 훈장질이야?

  17.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이 알아야 하는 제대로 사과하는 5가지 방법 1. 자기의 잘못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말하자 2. 잘못을 확실하게 인정하자 3. 대상이 주가 되어야지 사과하는 사람이 주가 되면 안된다 4. 적절한 보상을 하자 5. 용서해 달라고 하지 말자

  18.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문프라면 꼭 하실 수 있습니다! 홧팅!!!!!! 믿으시면 좋아요!를! ㅋㅋㅋㅋ (사이비 종교 아님! ㅋㅋㅋㅋ) 문대통령, 9월 남북→한미 정상회담 거쳐 연내 종전선언 승부수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19.   리트윗했습니다

    늘 상대방을 깔아 뭉개고 비아냥 하면서 끝맺음. 지능을 탓하거나, 니들은 글도 이해 못한다거나 . 진심 이런분이 학자라고 할수 있는지 의문임! 진짜 잘난척 오짐. 본인이 본말을 오도하고 진실을 외면하며, 억지 주장하고 있는걸 본인만 모름. 갱년기 아저씨라고 생각하고 글을 보면 이해됨!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20. 현명해지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은 없습니다.방해를 하는 것은 자기 자신뿐 입니다.

  21. 전우용 같은 지식을 파는 사람에게 왜 그렇게 관심을 가는지 이해를 하지 못합니다.그런자는 철저하게 무시하는 것이 답 입니다.참된 학자는 자신의 전제에 항상 물음을 갖는것이 옳습니다.그러니 우리나라 학자들은 지식의 폭과 깊이가 엷은것 입니다.

  22.   리트윗했습니다

    리) 털보 왜케 엘리엇 못도와줘서 안달이야? 돈받았어 왜저래?

  23.   리트윗했습니다

    전하~ 소신은 찢재명 기사에 달린 댓글 따위에 누를 따봉이 없나이다~ 네이버에 비록 소신의 배 세 척이 있사오나 문프 지키기 따봉에도 부족하나이다~ 통촉하여 주시옵소서 낙지전하~

  24.   리트윗했습니다

    허위 매물로 신고되면 48시간 동안 해당 매물이 인터넷에 노출되지 않고 해당 중개업소의 매물 등록이 중단된다는 점을 노려 부동산 보유자 등이 조직적으로 가격이 낮게 나온 매물을 허위라고 신고하고 있다고. 집값 올리려고 별별 짓을 다하네. 범죄 수준.

  25.   리트윗했습니다

    차가 갑자기 이상해 사람을 불렀는데 젊은이가 와서 고쳐주더니, "공지영작가님이시죠? 힘드신 거 알아요 ...저희같은 사람이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한다. 잘 참았는데 방에 들어와 울고 말았다.

  26.   리트윗했습니다

    단군이래 최악의 '사기꾼'으로 기록될 이명박 전 대통령에게 검찰이 징역 20년과 벌금 150억원, 추징금 111억원을 구형했습니다.. 그동안 저지른 수많은 범죄에 비하면 구형량이 조금 낮지만 재판부는 최소한 검찰 구형 이상 선고해야!

  27.   리트윗했습니다

    남북정상, 넉달만에 대좌..비핵화·판문점선언 이행 '양대 의제' 북미 비핵화 간극 좁히기 최대 의제..'핵 리스트 신고-종전선언' 절충점 찾기

  28.   리트윗했습니다

    9월 27일 UN총회에서 우리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연설하십니다.

  29. 생각이 없는 국민은 기껏해야 자신을 위해 국개가 무엇을 해줬느냐를 묻고 말한다.그런 사고로 삶과 정치,역사를 보니 인생도 거지로 살게되는 것이다.패륜국민이 패륜국개를 만들뿐이다.

  30.   리트윗했습니다

    참 종특이야. 이러기도 쉽지 않은데. SNS로 흥한자 SNS로 망한다. 이 말 최초로 입증할듯!

     
  31. 국민청원의 근본 취지를 해하는 행동 입니다.

  32.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정기국회에서 반드시 처리해야 할 개혁법안] 2018 정기국회에선 반드시 필요한 개혁입법 처리하기 바랍니다. 8대 분야 35개 개혁과제 ☞

  33. 좌우 모두 무능해서 망합니다.이제는 모두가 촛불에 대한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34. 법이 누구를 위한 법이 될수가 없습니다.

  35.   리트윗했습니다

    [문답]정의용 "김정은, 동시행동 준수 시 적극적 비핵화 의지 밝혀"

  36.   리트윗했습니다

    홧팅!!!!!!!! 좋아요!!!!!!!!! 김정은 "풍계리핵실험 영구불가능…선제조치 선의 받아들였으면"(종합2보)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37. 기레기들의 기사는 하나 같이 전문적이고 공평한 기사가 별로 없지요.통계수치도 비교도 자신들이 쓰고자 하는 방향대로 쓴것!

  38.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님을 악의적으로 공격한 번역가 최인호.

     
  39. 간절함이 이깁니다.나쁜 환경과 여건을 극복해야 이 땅에 평화를 안착시킬수 있습니다.

  40.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 "북미정상회담 위한 文대통령 노고에 항상 감사"(속보)

  41.   리트윗했습니다

    글씨는 읽을 줄 아는데 글은 읽을 줄 모르니 글을 읽을 줄 아는 내 말을 들어라? 왜? 난 너보다 많이 배웠으니까? 무슨 이따위 헛소리가 다 있지? 말로 장난치며 훈계하려 드는 전우용씨! 대단하시네요ㅋ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42. 띨띨한 자들의 오만은 막을수 없지요.우물안에 개구리는 항상 자기가 최고로 알고 우물밖에 사는 분들을 가볍게 생각하죠. 사고가 굳어지면 판단이 흐려지고 행동이 멈춰지면 불통이 소리를 칩니다.

  43.   리트윗했습니다

    운동하다 십자인대 파열 수술을 두번이나 했는데 그런 아들을 군법도 어기면서 억지로 군대보내야 하나? 받아주지도 않는데? 유은혜 후보에게 이것을 문제삼는 한국당과 보수 쓰레기들은 본인과 자식들은 착실하게 군대 다녀왔겠지?

  44.   리트윗했습니다

    기분좋은 사진이네요. 곧 이어질 정상회담에서 한반도 평화를 위한 더 큰 발걸음을 기대합니다.

  45.   리트윗했습니다

    여론조작 댓글공작으로 국민을 속이고 부정선거에 앞장선 조현오가 "하늘을 우러러 전혀 부끄러움이 없다. 나를 이렇게 세우는 것 자체가 공작이라고 생각한다"고 하는데 거의 살인마 전대갈 수준의 확증편향을 가진 진짜 🐕새끼다. 씹새야, 너때문에 우리가 밤새 댓방했다.

  46.   리트윗했습니다

    자영업자, 소득 늘고 폐업 줄었다..최저임금 인상으로 폐업 증가는 '헛말'

  47.   리트윗했습니다

    뭐래.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작년 12월에 터졌고 삼성 승계는 이미 503 시절부터 이슈된 것임. 엘리엇이야말로 느그 털보가 이재명 의혹 막으려고 니들같은 바보한테 청원 명령 내린 것 아냐?

  48.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께서 지난 해 "국가 안전 위원회"에 저를 위촉하시고 그 자리에서 "안전이란 물리적인 개념도 있지만 공지영 작가처럼 소설로 장애인들의 인권을 보호해주시는 것도 커다란 안전입니다. " 하고 말씀해주셨다. 나는 이분들의 품위를 존경하고 있다.

  49.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적 대결은 민주당 의원들이 할 일이므로 더 이상 제가 나서지는 않을 생각입니다. 고군분투하는 문파 당원 분들께 죄송합니다. 지금 문재인 정부에 필요한 건 정책역량이라 생각해 저는 앞으로 정책만 이야기할 생각입니다.^^

  50. 노통때의 아픔이 아직도 마음에 자리한듯 보입니다.그래두 어려울때 손잡아 주는 아량도 기대를 해 봅니다.촛불도 이러한 시간을 통하여 서는 연습을 하여야 합니다.

  51.   리트윗했습니다

    '세월호 유족을 사찰하는데 연루된 기무사 전 간부가 육군 원대복귀하는데 돌연 사망했다고. 원대복귀에 대한 스트레스가 아닐까 추정된다는데 어이가 없다. 자식을 잃고 고통속에 살아가는 유족을 감시하라는 지시를 받은 것은 별 스트레스가 없었나 보다. 그게 더 슬프다!

  52.   리트윗했습니다

    임대목적 다주택자가 많다는 뜻입니다. 급해진 다주택자, 혜택 줄면 稅부담 최대 10배↑ | 다음뉴스

  53.   리트윗했습니다

    최강욱 심팔계는 어떻게 발견되고, 어떻게 결론났는지 아직도 모르겠고, 최민희는 천창룡이 손가혁출신은 숨기고 보수라고 우겨댔고, 전우용은 살생부라고 리스트 작성을 문파가 했다고 주장했고. 황교익은 캐나다 교포분 알바로 마녀사냥했고. 누가 조작세력이냐?

  5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스캔들' 김부선 "변호사 선임 아직 NO···오는 14일 경찰 출석" (출처 : 서울경제 | 네이버 뉴스) "이재명이 어떤청탁을 하고 내딸과 나를 명예훼손하고 인격살인 했는지 라며 죽은강아지와 삶을 끈내려 했으나 죽을각오로 거짖과 싸우겠다"

  55.   리트윗했습니다

    오유 펌_이동형 청정구역 발언 ytn 라디오 진행자 민원 제기 제목 일반국민들을 극문이라고 칭하고 죽여 버려야 한다는 이동형의 하차를 요구합니다. 민원 대상 : 이동형의 뉴스 정면승부의 진행자 이동형 방송 시간 : 월~금 18:15 ~ 20:00 출처

  56.   리트윗했습니다

    자영업자, 소득 늘고 폐업 줄었다…최저임금 인상으로 폐업 증가는 '헛말' 2016년 박근혜 정부 통계를 가지고 마치 문재인 정부하에서 급격한 최저임금 상승으로 자영업자 폐업률이 크게 늘어난 것처럼 왜곡 보도했으나 실제는 통계치의 잘못된 인용,인과적 오류에 기인한 것

  57.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3일 KBS·MBC·SBS·EBS 지상파 방송4사와 전국언론노동조합이 산별협약을 체결했다.

  58.   리트윗했습니다

    '신의직장' 지방으로?'날벼락' 맞은 공공기관들 기사 제목 좀 보소! 지방과 같이 잘살자고 하는 정부 노력을 날벼락이라고? 수도권, 대도시에 집중된 신의직장 지방에서도 같이 누리는게 무슨 잘못이냐고!

  59.   리트윗했습니다

    부모님도 용돈 현금으로 안드리고 상품권 드리면 인상 쓰시는데 계약직 노동자라고 상품권이라니 상품권으로 월급 줄려고 하면 은수미 너부터 상품권으로 받아야 사람들이 최소한의 이해를 하지 않겠냐? 이 정신병원에서 방금 도망쳐나온거 같은 미친년아

  60.   리트윗했습니다

    좋구나~~~ 아주 탈탈 털리네 "성남시 공무원 조직적 동원, 개인업적 홍보"... 이재명, 시민에 '선거법 위반' 재고발 당해

  61.   리트윗했습니다

    틈만 나면 문통까는 애들! 하나만 물어보자. 니들이 기억하는 것 중에서 단 하나라도 "시간이 지난뒤에" 문통의 선택이 틀린적이 있었냐? 많이도 안 바란다. 딱 하나만 말해봐라. 그럼 인정해줄께. 난 아무리 생각해도 그 "단 하나"가 생각나질 않아서 그래. "시간이 지난뒤에 보면 늘 문통이 옳았다."

  62. 문통은 생각과 행동이 신중하신것 같아요.돌다리도 두드려가는 성격인것 같아요.비젼과 미래를 보는 안목도 경험과 실리로 이끌고 있지요.다음 대통령이 되시는 분들은 국민의 눈높이가 높아 졌으므로 참 힘들고 어려울것 같습니다.

  63.   리트윗했습니다

    사법개혁특위위원장으로 지명된지 달을 넘겼는데 아직 회의 한번 못했다.자유한국당이 명단을 제출하지 않는다.이번주 까지는 기다려 보겠다.사개특위는 원래 공수처와 검경수사권 조정에 촛점이 맞추어져 있었는데 요즘 법원개혁 목소리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법원 영장전담

  64. 자한당은 발목만 잡고 기레기들은 소설만 쓰고...둘다 민폐 입니다.

  65.   리트윗했습니다

    김성태가 오늘 출산장려금 2천만 원을 지급하고 성년에 이르기까지 1억 원의 지원금을 지급해야 한다며 실현 가능하다고 했는데, 이게 얼마나 어불성설이냐면 예산 낭비라는 이유로 소득 상위 10% 가정을 아동수당 지급 대상에서 제외시켰으면서 출산주도성장을 말하면 진정성이 있겠냐고 대안도 없이.

  66. 어렷을때는 강함이 최고로인 것처럼 느꼈고,진정한 강함은 부드러움이 체화된 행동과 여유와 결단에 있지요.

  67.   리트윗했습니다

    이 총리 "집값처럼 예민한 사안엔 당·정이 신중해야" 백만 번 옳으신 말씀..

  68.   리트윗했습니다

    국방부는 아직도 박근혜 정부로 착각하고 있는 건가요? 제주 국제관함식에 일본의 군함이 '욱일승천기' 달고 참가한다고요? 최소한 일제 침략군의 상징인 '욱일승천기' 달고 오는 일본 군함 입항 거부시키고 불가능하다면 국제관함식 행사 취소도 검토해야!

  69.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를 '똥파리'라고 부르는 구좌파들은 세상이 온통 똥통 속이라고 밖에 생각 못하는 '구더기'라고 불러줘야 겠네요. 똥파리도 못 된 것들이 똥통속을 기어다니는 주제에 날아다니는 똥파리에게 비아냥대는 꼴이니 저들은 구더기가 맞네요.

  70.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비자금 조성 의혹' 대법원 압수수색(속보) 일단 양승태부터 잡아쳐놓고 시작해야죠! 박근혜적폐집단의 국정농단에 맞춰 사법농단을 저지르다니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

  71.   리트윗했습니다

    그들의 말은 일말의 진실을 담고 있다, 소설은 얼마간의 디테일에서는 차이가나지만 진실을 정확히 겨냥하고 있다는 의미의 용어이다. 생각해보라 김대중 대통령이나 노무현 대통령 혹은 문재인 대통령의 입에서 "소설쓰지 마십시오" 같은 저자거리의 용어가 나온 적이 있던가

  72.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 아저씨의 사과문 '당신에게는 죄송한것도 같군요 '당신은 작전세력이 아니지만 '작전세력은 존재하며 '그 증거는 문재인(대통령님)을 지지한 나를 욕하는 사람들이 있다는겁니다. '어쨌든 당신은 작전세력이 아닌것 같네요 이게 사과문이냐? 별 거지같은 글을 보겠네..

  73.   리트윗했습니다

    전우용, 황교익같이 예전에 바른소리 많이 하신 지식인들은 관종끼야 있어도 불순한 의도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 않지만, 겸손함을 읽어버린 꼰대가 되신 것은 확실해 보임. 언론 뽕 좀 맞고 스스로 자신의 분야에 자신감을 얻을 때 겸손함을 잃어버리면 세상사 다 참견하는 아는척하는 꼰대가 될 뿐

  74.   리트윗했습니다

    안진걸 민생경제 연구소장 “모든 나라가 경제위기엔 내수 늘려 극복…세금 퍼주기 아닌 적절한 처방”

  75.   리트윗했습니다

    재난재해에 특화된 나라 일본이 '제비' 한방에 초토화가 됬는데 우린 솔릭때 비교적 무탈하게 지나간게 천만다행 정부를 칭찬해... 솔릭 별것도 아닌것 가지고 호들갑 이었다는 언론들은 나가 뒤지시구요 다음 태풍엔 사옥 지붕 이 날아 가버리길 바람

  76.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밤 펀치67 '이재명, 김어준을 비판해야 하는 이유' 에피소드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정신줄 놓고 막말과 욕하는 철부지 짓은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품격 유지하는고품격 방송입니다. 즐청해주세요^^

  77.   리트윗했습니다

    YTN뉴스/김성태 "소득주도성장 멈춰야...靑에 끝장토론 제안"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는 국가경제를 끝판으로 내모는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 성장 정책을 당장 멈춰야 한다며 청와대와 끝장 토론을 제안. 진짜 웃음만 나온다. 성태야!! 토론프로 나와서 개털려놓고 끝장토론? 제발 주제를 알자.

  78.   리트윗했습니다

    무시못할 최저임금 긍정 효과..근로자가구 소득, 약 20년만의 최대폭 증가 2000년대 초반 이후 거의 20년만에 최대폭으로 증가하면서 전반적인 소득 확대에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근로자외 가구는 최저임금 인상의 혜택을 보지 못했지만 근로자가구는 큰 혜택을 본 셈이다

  7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잊지 마세요. 털보, 똥형, 전우용, 황교익 듣보잡 정 뭐시기 다 이재명 몸빵하는 새끼들입니다. 찢빠들이 지대루 막아내질 못하니 전부 기어나오는 중...대충 상대하시고 이재명에게 집중~

  80.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포털을 보면 재명이 찢매크로가 난리도 아니다. 기레기는 재명이가 페이스북에 올린 글까지 가지고 와서 기사질이다 어준이보다 더 큰 엠병신 캐병신, 시방새 등 지상파가 이명박근혜의 스피커 노릇을 톡톡히 했지만 결국 이명박근혜는 깜방가고 개누리 새끼들은 갈기갈기 찢어져서 흩어졌다

  81.   리트윗했습니다

    바퀴벌레처럼 슬금슬금 기어 나오는 '박근혜부역적폐' 잔재들... '국정농단 공범' 황교안도…'관심종자' 홍준표도…'마약사위' 김무성도…

  82.   리트윗했습니다

    자영업자, 소득 늘고 폐업 줄었다..최저임금 인상으로 폐업 증가는 '헛말' | 다음뉴스

  83. 개법부의 이야기는 하루 하루 벗겨지는 양파껍질 입니다.더 이상 법은 국민을 지켜주는 마지막 보루가 아닙니다.개법부를 바꾸지 않으면 국민의 인권은 아웃이 됩니다.

  84. 전여옥이라는 인물, 기레기의 표본이요,처신의 곡예사 입니다.이 분을 보면서 역사를 배우지 않고 정치의 폐기물과 같이 한 사람들은 변하지 않는 고쳐서 쓸수 없는 동물임을 절감 합니다.

  85. 적폐판새의 눈은 법이 아니라 밥만 보이는 것인가 보다.

  86. 참여연대 회원이 된지도 오래된것 같네요,최근에 진보세력에 대한 비판이 많았지요.김대중 정부부터 현 문재인정부까지 진보세력은 비판은 많았지만 단계적이고 실천적인 방안과 이상적인 판단이 상당히 부실하다는 느낌 입니다.통시적인 대안을 찾는 시간이 되어야 합니다.

  87. 힘은 사람을 나약하게 만드나 봅니다.욕심이 많고 높은 자리에 올라가면 갈수록 길을 잃고 헤매는 분들이 대다수 입니다.

  88.   리트윗했습니다

    9.8 토 오후6시 대법원앞 서초역 4번 출구앞 50미터 제9차 양승태 구속 집중집회 시간되시는 트친님들 많은 참여 바랍니다

  89. 소위 유명인사라는 분들은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저는 그런 분들을 별로 믿지 않습니다,가까이에 이웃,형제,부모등이 멋진 파트너 입니다.대중은 생각보다 분별력이 떨어져서 무조건적 신뢰는 하자중에 가장 큰 하자 입니다.자신이 보는 시각을 만들어야 합니다.

  90.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손주세대를 위해서도 교육개혁은 반드시 하고 넘어가야 할 일입니다. 정부만 바라보지 말고 우리 시민들이 나서서 새로운 입시제도를 정착시키면 좋겠습니다. 깨어있는 촛불시민들이 있기에 우리 미래는 낙관적이며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 믿습니다. 많이 동참해주세요!

  91. 참신한 내용 입니다.저도 오랜동안 법무를 하면서 항상 방황을 하였답니다.법의 목적이 무엇인가?정의구현은 잊혀진지 오래된 껍데기를 보면서 길을 잃곤 하였지요.법은 밥이 되어 모든 곳에 걸림돌이 되었지요.법은 이미 자신의 길을 잃었습니다.

  92. 언론다운 언론인이 있기는 한가?의문이 앞섭니다.기레기는 반성하지 않는 권력,국민에게 민폐를 끼치는 악에 무리들 입니다.오직 광고주에 충성하는 노예들 입니다.

  93.   리트윗했습니다

    어머 너무 기레기 새끼들 답잖아 내 얼굴이 다 뜨겁다 새끼들아 쯧

  94.   리트윗했습니다

    '무상급식'도 반대하고 '아동수당' 10만원도 선별해서 지급하자고 우겨대던 극우 친재벌 정당인 자유한국당의 김성태 원내대표님! 갑자기 국가 사회주의자로 전향했나요? 문재인 정부 맹목적으로 발목잡으려다 이성을 상실했다고 해도 너무 막 지르지는 마세요..

  95.   리트윗했습니다

    영화 관계자도 경악.. '오디션비 5천원' 이후 벌어질 일 영화 님의 침묵은 안 봐야겠다. 오디션 한번 보는데 돈을 내라고 하다니.. 쯧쯧

  96.   리트윗했습니다

    다음중 작전세력 (총사령관) 이라고 생각 하는 인물은?

  97.   리트윗했습니다

    기머준이 오유에서 작전세력으로 픽업한 사람이 쓴 글을 이제 봤는데... 이사람은 자기가 분란 일으켜서 죄송하다고 사과는 하면서도 기머준이 실수할 수도 있는거니 별로 개의치 않는다고 무슨 순교자같은 소릴 하네 아니 그게 아니라 난 작전세력 아니라고 따져야 기머준 생각이 틀린게 어필이 되지

  98.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박근혜 정부에서 출산율 높이겠다며 발표했던 예산이 168조다. 그래도 출산율에 실패했는데, 제1야당 원내대표라면 공부 좀 하고 연설을 하자. 국민이 창피할 지경이다.

  99.   리트윗했습니다

    '다스는 누구 것인가' 이명박 재판 오늘 종결..중형 구형할 듯 350억원 다스 자금 횡령·110억원대 뇌물 등 공소사실만 16가지 전직 대통령 신분·혐의 부인·사안의 중대성 등 고려할 듯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9.13
오늘의 트위터  (0) 2018.09.12
오늘의 트위터  (0) 2018.09.10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9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4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3
오늘의 트위터  (0) 2018.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