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박영선 의원실] 21일 기재위 전체회의 질의 주요내용 ③ “우리도 예측 가능한 일자리 통계가 필요합니다” △ 직업군별, 적정 인원-적정 임금 등 일자리에 대한 국가적 가이드 라인 필요 △ 직업별 수요-공급을 예측해 적정수준 임금을 보장하고 실업대책으로 활용해야

  2.   리트윗했습니다

    [박영선 의원실] 21일 기재위 전체회의 질의 주요내용 ② 박영선 “문재인정부의 3대 투자분야 중의 하나인 수소경제시대를 앞당기기 위해서 에너지기본법이 필요하다” “필요한 충전소와 유통, 그리고 수소차에 대한 지원문제 등 대대적 개선 필요”

  3.   리트윗했습니다

    [박영선 의원실] 21일 기재위 전체회의 질의 주요내용 ① △ SOC 투자, 패러다임 바뀌어야 △ 세금은 "국가로부터 받는 서비스의 대가 △‘삶의 질’ 높이는 국가투자가 필요합니다. △암호화폐, 정의 확립‥가상화폐를 통한 탈세, 불법증여는 원천차단해야

     
  4.   리트윗했습니다

    북미관계: 트럼프가 지금 '2차 북미 정상회담'을 언급한 까닭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두번째 북미 정상회담 가능성을 언급했다.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의 4차 방북을 앞둔 상황에서 북한에 대한 메시지라는 평가가 나온다.

  5.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색히 발등에 불이 떨어졌을거지. 이해찬 결정 내렸을때 무릎을 탁 쳤을거야. 당선 확정이라고. 이름값이 있으니까. 돌아가는 상황 보니까 쉽지 않지? 니가 이해찬 계속 설득한거지? 세금으로 운영하는 라디오에서 조차 빤스 벗고 편파적인거 보면 저색히 맞는거 같음.

  6.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생퀴들, 이명박 내세울 때 공약한 매년 7%경제성장, 국민소득 4만달러 달성, 세계 7위 경제강국이라는 747공약도 9년동안 못한 것들이. 이제 갓 시작한 소득주도 경제성장을 가지고 대통령직을 걸라고? 이명박.박근혜 대통령 만든 니들 국회의원직부터 사퇴하는 게 우선이다.

  7.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지사가 구치소에서 읽었다고 화제가 되었던 ‘지방자치가 우리 삶을 바꾼다’라는 책은 사실 경남도의 실국장들에게 선물했던 책이기도 합니다. 같이 공부하고, 함께 머리를 맞대어 좋은 방법을 찾자는 지사의 열정은 경상남도에는 새로운 기회입니다. 함께 뜁시다!

  8.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과 '특검'의 유착이 심각하네요. 이러고도 '특검연장 요청' 하지 않겠죠? '정치브로커' 드루킹의 거짓진술과 번복, 심지어 김지사를 올가미에 넣고자 '사전모의' 녹취록을 확보한 특검이 시종 '드루킹 비호'에 나서고, 김지사는 무리하게 영장 청구한 이유가 뭐죠?

  9.   리트윗했습니다

    아까 다른분께서 말씀해주셨지만 김현종, 김진표 둘다 그많은 욕 먹고, 악마화 당했어도 불평 안했다. 김현종은 WTO에서 일하던 사람 데려왔고, 김진표는 인수위 없는상황에서 인수위격인 국정자문기획위원장을 맡았다. 이건 문대통령께서 두사람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알수있는 대목

  10. 당의 현 지도부가 모든것을 이렇게 만든것.. 반드시 모두 척결해야 민주당이 살고 당원이 산다.

  11. 지금 상황이 현실을 말하고 있는것!

  12.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이재명 때문에 김진표 후보 인터뷰 못할 것이고 양심 있으면 다른 후보들 도 안 부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해찬 의원 상황이 여의치 않자 양심이고 뭐고 없이 이해찬 의원 계속 출연 시키고송영길 김진표 후보에게 얼척없는 인터뷰 일정을 내밀었다. 생각보다 더 못된 놈이다.

  13.   리트윗했습니다

    새날 출연 패널, "(모 유명작가가) 쌍용차 노동자 팔아서, 책 팔아 밥 벌어먹고 산다. 그런데 무슨 자격으로.." 입진보 악랄함 보소. 씨 '의자놀이' 11만부 팔아.. 인세 3억8000만원 쌍용차 해고자 후원

  14.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이 함께하니 겁먹지 말고 당당하게 진실을 말하세요 저도 응원합니다 '이재명 스캔들' 김부선, 경찰출석에 누리꾼 "끝까지 힘내요vs둘 다 못 믿겠다" | 다음연예

  15.   리트윗했습니다

    여성이라고 무조건 지지하지 않습니다. 능력과 자질이 우선인데, 여성 중 한 명은 무조건 당선되는 선거방식이 안타깝습니다. 다음엔 능력있는 여성의원들이 나오시길 바랍니다.

  16.   리트윗했습니다

    현명한 대의원 권당은 다 김진표로 결집하는구나 . 조금만 더 영업하자!

  17.   리트윗했습니다

    역대 최악 드루킹 특검팀이 두달 동안 한 짓 다섯 가지 ① 오직 드루킹 주장으로 언론플레이 ② 무리수 확인된 표적 수사 ③ 요란하기만 했던 청 수사 ④ 검은 속내 드러낸 압수수색 ⑤ 조사할 내용도 없으면서, '망신주기용' 두 차례 공개소환 ‘정치쇼에 혈세 수십억 날려

  18.   리트윗했습니다

    뒤돌아보면 이해찬은 노통님 어려울때 옆에 안보였어. 문프님 전해철 김경수가 늘 옆에 계셨지. 하나하나 파보니까 알아야 할게 참 많아. 이쪽 지지자들한테 검증되본적이 없거든.

     
  1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부도덕한 삶과 그에 얽힌 여러 비리의 정황들을 숨긴다면 그것이 작전세력이다. 국민의 비판을 갈라치기하고 국민의 비판을 작전세력이라고 하는 김어준과 그 주변의 친목질하는 연예인, 유명인들을 나는 반대하고 저항하고 불매한다 당신들은 속으로 국민을 비웃겠지만 당신들 나쁘다!!

  20.   리트윗했습니다

    김태년 "김동연·장하성 갈등설? 지나친 해석…발언 강조점 달랐을뿐" / 연합뉴스 김태년 민주당 정책위의장, "일부 언론과 야당에서 경제정책의 방향을 두고 갈등이 있는 것처럼 보도하고 있다. 당정청은 공정경제, 소득주도성장, 혁신성장을 온전하게 구현하기 위한 삼각공조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

  2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대표로 김진표를 뽑아야 하는 5가지 이유>

  22.   리트윗했습니다
  23.   리트윗했습니다

    정치혐오가 밀려들면 참고 버텨라고 말하고 싶다. 저들이 원하는 것이 정치혐오를 일으켜서 떠나버리는 것이다. 그리고 자신들이 마음대로 해도 아무런 비판이 없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다 서럽고 억울해도 민주당을 지키면서 오랜찢과 민평년은 반드시 분리수거해서 민주당 대청소 마무리하자!!

  24.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이해찬 의원이 건강하지 못하고. 진짜 이재명을 키워준게 국제마피아파의 돈과 조직이라면. 이 둘이 만났을때 얼마나 끔찍해. 모든 가능성에대해 생각해보고 판단을 해야지. 당의 미래가 걸린 일. 대통령의 운명이 걸린 전당대회일 수도 있는데.

  25.   리트윗했습니다

    우와! 이재명은 도대체 못하는게 뭐지?

  26.   리트윗했습니다

    . 전국 트위터에 알림!!! . . . 공지영씨 '의자놀이' 11만부 팔아.. 인세 3억8000만원 쌍용차 해고자 후원 | 다음뉴스

  27.   리트윗했습니다

    SBS PD협회 "이재명 언론관에 심각한 우려" | 다음뉴스 협회는"의혹자체를 음모라고 미리단정하고 언론사 적대시 하는것 나아가 전화 몆통으로 보도내용에 영향을 미칠수 있다는 이지사 발상이 매우 위험한 것이다

  28.   리트윗했습니다

    기레기들아 장하성 죽이기에 들어갔냐.. 김경수 지사에 이어 이제는 새로운 타켓으로 장 수석님을 선택했나보네.. 진짜 거주지와 가족 거론해서 마녀사냥을 시키네.. 이런 쓰레기같은 기레기들..

  29.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김부선씨의 용기를 지지합니다. 김부선씨 힘내세요!

  30.   리트윗했습니다

    대법, 헌재 내부정보 빼돌린 정황..현직판사 2명 압수수색 헌재 파견나간 판사가 빼돌려..

  31.   리트윗했습니다

    檢, 사라졌던 '장자연 1년치 통화내역' 확보해 분석중(종합)

  32.   리트윗했습니다

    [탐사K] 그 많던 댓글 부대, 그들은 ‘기계’였다 이정도면 김성태는 단식쇼 정도가 아니라 굶어 죽어야 겠다. ;

  33.   리트윗했습니다

    SBS PD협회 "이재명 언론관에 심각한 우려" 방송사 사장과 본부장, CP에게 전화, 법적 효력 없는 내용증명을 언론사에 발송해 여론전 등 이해할 수 없는 대응으로 일관 "이 지사는 언론에 압력을 가하고자 한 행동을 사과하고 자신의 언론관에 대해 분명한 해명을 내놓아야”

  34.   리트윗했습니다

    [탐사K] 그 많던 댓글 부대, 그들은 ‘기계’였다 당장 자유한국당 수사하라! 네이버,다음 낙지사 기사 매크로 기계 말도 못하게 지금도 돌고있다! 네이버,다음 압수수색 하라! 검,경은 손꾸락 매크로 당장 체포하라!

  35.   리트윗했습니다

    트친님들 21일 오늘까지서명입니다. 현재 160,951분 서명하셨습니다. 만약,오늘 넘겨 20만 안되면 새로 청원을 해서라도 20만 넘길때까지 해봅시다.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36.   리트윗했습니다

    이나라에 돈이 없어 고용쇼크가 오나. 고용쇼크의 최대 원인은 기득권 갑질과 제도가 문제지. 서민 옥죄는 수많은 불공정 계약, 비정규직을 향한 약탈적 임금 착취, 살인적 임대료, 수많은 불공정 갑질 수수료, 서민만 쥐어짜지는 헬 국가. 고용쇼크? 놀구 있네.

  37.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지지자들이 도를 넘은 이해찬 음해를 하고 있다"며 분개하는 분의 탐라를 들어가봤더니 김진표 음해, 김진표 지지자 비난으로 가득하더라는. 원래 남이 칼에 찔린 것보다 내 손톱 밑 가시가 더 아픈 법입니다. 갈라치기 운운 그만두고, 댁들이나 팩트체크 잘 하세요.

  38.   리트윗했습니다

    백반토론 - - 노통님 외로움. 보수진보 양쪽 공격 - 다 노통 때문이다 극성 노빠 때문 - 그때나 지금이나 문파들 노빠들이 문제다 올가미 - 하는짓이 똑같아 - 정치 팟캐들은 극성지지자들이 문제라는둥, 수구 세력들이 고마워 할거 같애 대신해줘서 백반토론 고마워유

  39.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이 겨냥한 "흉하게 변해가는 ✔너!"는 주진우? “너! 치사하게 진술한거 다 들었다.지금은 그리고 내일과 모레까지는 국민이 속겠지.그러나 조금은 가슴이 켕기지?그래서 그렇게 친목질하며 돌아다니지?너 하늘을 조금은 무서워하지?거울 좀 봐!!!흉하게 변해가는 모습!”

  40.   리트윗했습니다

    그래서 파서키는 문프가 클린턴에 비하면 경제정책에 실패한 대통령이다 그거냐? 이제 문정부 임기 2년차... 두고봐라 반드시 소득경제성장 정책은 성공할테니 하여간 무지급해... 그렇게 비판하려면 어떤 대안을 제시 하던지 문정부를 하루라도 씹지 않으면 목에 가시가 돋는 모양 🗣

  41.   리트윗했습니다

    허익범과 드루킹은 공모했다고 볼 수 밖에.... 자유당 너네들도 알고 있었지?

  42.   리트윗했습니다

    '자아비판' 나선 한국당, 의원들이 꼽은 잘못한 점 1위 대한민국 미래로 가는 앞길 막지말고! 자아비판 백날 해봐야 소용없다 걸레는 빨아도 걸레고 콩 심은데 팥나고 팥 심은데 콩나는 것 봤냐? 무릎꿇고 빌고 자아비판하는 쑈하지말고 제발 꺼져주시라!

  43.   리트윗했습니다

    '걸려오는 전화' ARS 투표가 끝났습니다. 내일은 '거는 전화'로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부터 격려를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지, 격려를 주시면서 부탁하신 말씀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 '당원 중심 민주당'이 핵심이었습니다. 그 바램, 제 약속....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44.   리트윗했습니다

    쿠키뉴스,조원씨앤아이가 공동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대한민국 거주 만 19세 이상 남녀대상 ARS여론조사 (유선전화46%+휴대전화54% RDD방식,성,연령,지역별 비례할당 무작위추출) 표본수는 1051명 (총 통화시도30,561명,응답률3.4%)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0%p다

  45.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대통령님께서 가장 고통스러우실때 곁엔 이 분들밖에 안계셨는데 친노는 무슨 기준? 친노팔이... 이제 안속으려구요.

     
  46.   리트윗했습니다

    故 백남기 농민 '회복불능' 알면서도 수술..靑이 전화 백씨의 상태를 본 당시 의료진은 수술을 해도 가망이 없다고 판단해 퇴원을 권유했지만, 당시 혜화 경찰서장이 서울대병원장에게 직접 수술을 요청했고, 청와대 고용복지수석도 전화를 걸어 상황을 물어

  47.   리트윗했습니다

    마지막까지 못받으신 분들 비밀번호 2.4.6 부탁드립니다!!

  48.   리트윗했습니다

    6년만에 태풍 솔릭, 내륙 강타 박근혜 정부의 세월호 참사를 반면교사 삼아 문재인 정부의 위기관리 능력은 크게 향상됐다고들 합니다. 재난은 줄일 수는 있어도 완전히 막을 수는 없습니다. 철저하게 대비해서 피해가 없었으면 합니다. 태풍 정보는 국민재난안전포털

  49.   리트윗했습니다

    삼성 장충기에게 미디어 제작사 대표를 소개해 준 설훈이 김대중 정신을 이어 받아다며 홍보하면 고 김대중 대통령이 삼성의 개라는 것 밖에 더 됩니까 아드님이 이버님의 존함에 이런 누를 끼치는 게 정상은 아니군요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50. 문재인키드 영입1호 패착이네요.자연인 표창원이 그립네요.

  51.   리트윗했습니다

    <"집체(단체) 상봉 종료합니다" 오후 5시, 이날의 일정이 끝났다는 방송이 나오자 연회장이 고요해졌다. 북측 가족들은 자리에 앉아 남측 가족들이 연회장을 떠나는 모습을 멍하니 바라봤다> ㅠㅠㅠㅠ 그래서 남측 제안으로 내일 작별시간 일정을 1시간 더 늘려주기로 했다고

  52.   리트윗했습니다

    폭행 당한 사람은 상처에도 불구하고 지사직 차질 없이 수행하는데, 정작 폭행한 사람이 병원입원이라니.

  53.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청와대, '강제징용' 재판 상황 日전범기업 측과 논의 2014년 하반기 김기춘과 재판지연등 논의 당시 조윤선 수석·정종섭 장관등도 함께해 "새로운 전기 마련" 위해 의견서 제출 논의 청와대, 전범기업측 김앤장과 협의정황도 22일 '헌재 회의내용 유출' 의혹 판사 소환

  54.   리트윗했습니다

    언론에 미 발표된 신탄진 침례교회 여집사 두명을 권총으로 살해했던 살인마 전두환 투신사건에 대한 기록을 여기에 공개합니다 널리 알려 주십시요

  55.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문파인데 김진표를 지지한다 그럼 나도 작전세력이냐?" 반문하는 분들께 답합니다. 여러분은 작전세력이 아닙니다. 그저 작전세력에 당한 모지리일 뿐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김진표는 전혀 다른 길을 걸어왔습니다. 양립할수 없는 정책을 동시에 지지할 수는 없는것입니다.

  56.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연금이 아무리 수익율이 나빠져도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재벌 대기업 보험사보다 월등히 유리하다 기레기들도 그것을 잘 알면서 자기들의 이익을 위해 조작과 과장을 기반으로 연금 누용론을 퍼트리는 거다

  57.   리트윗했습니다

    주는거 받아먹던 시대는 이제 갔습니다. 알아서 보고 알아서 판단하면 됩니다.

  58.   리트윗했습니다

    文 "안보지원사, 과거와 단절돼야".. 남영신 단장 "뼈저리게 반성하겠다" 남영신 초대 군사안보자원사령관 "과거 기무사 잘못을 반성하고 오직 국민과 국가안보만 수호하고 국민전체에 대한 봉사자로 거듭나 국민 배신하지 않겠다"고... 이제 드디어 군이 아군이 되는건가?

  59.   리트윗했습니다

    백반토론 - 노통님은 시민권력 주장 - 기득권은 싫어함 - 극성 나대지마 홍위병(표창원 최근 트윗) 유겐트 막던져 - 심지어 진보들은 노빠는 얌전했는데 문파들은 거칠고 폭력적이래. 그 팬이 그 팬인데...하다하다 그들까지 갈라치기. 그런다고 갈라지나 안먹혀 입진보들 정신차려라 마

  60.   리트윗했습니다

    <2018 종교인과세 실현시킨 김진표 후보> 김진표 후보는 종교인 과세를 주장했고, 제대로 실행하려 노력했으며, 2018년 1월, 예정대로 시행시켰습니다. 종교인 과세 관련 의혹이 더 이상 없기를 바랍니다. 민주당 당대표 후보 여러분, 소통은 이렇게 하는 것입니다. 김진표 후보에게 배우세요.

  6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돌고 있는 신민당 탈당과 그 배경 얘기는 많이 아프겠다. 호남 대의원 공략에 캠프 차원에서 발 벗고 나섰다는데… 어쩔. . . . 그런데 어제 동영상 짤도 그렇고… 이것도 혹 호남 쟁탈전 일환인겨??

  62.   리트윗했습니다

    털보새끼 표창원이 위겐트 홍위병 거린게 또 맘에 쏙 들었나보네 아주 문파까고 이해찬 지지하는 새끼들만 부르는거 비열 터진다

  63.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 페북글(펌)

  64.   리트윗했습니다

    해외주재 권리당원들은 이번에 투표조차 참여하지 못함 작년 경선때는 인터넷 투표 가능했었는데..시대가 어는땐데 국내전화 투표만 가능하다니 할말이 없다 해외에서 당비, 후원금 납부하는 권당은 돈만내고 토사구팽 당하는 군 지도부가 저모양이니 당이 뒤로가는 느낌

  65.   리트윗했습니다

    노대통령 인신공양론이 왜 문제가 되냐하면 친노세력이 자기들 살려고 노대통령을 살해했다 또는 죽도록 방조했다는 논리로 이어지는거임. 한 마디로 친노세력이 노대통령을 제물로 바쳤다는 얘기지. 이런 무시무시한 얘길 씨부렸던 인간이 이해찬후보 건강걱정이 패드립이라고 짖어대는거고.

  66.   리트윗했습니다

    [다음카페] 노란 우체통도 혜경궁 고발 공식 지지 동참한답니다. 젠틀재인 문파랑 혜경궁 김씨 고발 공식 지지 동참! 경기남부 경찰청은 정의를위하여 일명 혜경궁 김씨 계정주 누구인지 당장 밝혀라! 고소고발 한지 벌써 5개월이 넘었다!

  67.   리트윗했습니다

    (비서실) 남동공단 화재사고 관련하여 인천시와 남동구청은 사고수습본부를 곧바로 구성 사망자, 부상자 1:1 지원 및 사고 수습에 모든 지원 등 대책마련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사고로 운명을 달리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및 부상자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68.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연금 사라지면 누가 좋은지... 국민연금 없어지면 결국에 돈버는건 보험사들 국민연금 그냥 없앤다 노후는 어떻게 할까?? 대기업의 보험사 들면 된다고 생각하신다면 결국에 보험사들 배만 불려주는 꼴 보험사나 은행의 연금보험 어떤 것도 국민연금을 따라갈수없다는 보험사들만 지화자 춤출듯~

  69.   리트윗했습니다

    서세원 왈 : "주진우는 제가 아주 힘들 때 제 옆에서 그림자처럼 있었어요. 제가 검찰과 싸우고, 재판하고, 돈에 쫓기고 이럴 때. 내가 검찰청에 끌려가는데 이렇게 우연히 뒤를 돌아봤는데 진우가 그 미류나무를 붙들고 여름에 그렇게 우는 거야. 엉엉 통곡을 하는 거야. 우리형 어쩌면 좋냐고."

  70.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경찰 출석 앞두고 공지영과 눈물의 통화.."다 끝나, 영원히 속일 순 없어"

  71.   리트윗했습니다

    우상호의원은 세대교체를 주장하는 송 후보 지지를 간접적으로 시사했다 이에 송 후보측은 유력정치인이 전당대회에 대해 소신을 밝힌것 뿐이라며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전해철도 그랬는데요?

  72.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경남은 본격적으로 태풍대비를 시작했습니다.☔️ 농업정책과는 농민 피해를 줄이기 위해, 현장방문해 꼼꼼히 챙겼고 재난대응과는 부지사가 주재하는 긴급 대책회의를 열었습니다. 태풍보다 더 큰 재난은 도민의 불안한 마음입니다. 든든한 경남이 되겠습니다.

  73.   리트윗했습니다

    하~이사람은 그냥 해버리네. 말로는 친노동입네 하다가도 정작 실행할때는 이눈치 저눈치보며, 이거 빼고 저거 빼서 걸레를 만들어 던져주고 생색내는게 대부분인데(다 알거 같아서 어디라고 특정하진 않겠슴) 이사람은 옳다고 믿는건 그냥 해버린다구. 이런 사람은 처음 본다.

  74.   리트윗했습니다

    표창원, "정치병에 걸린 나치 청년단 호위병" 이 인간 처돌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회원님~~~ 젠틀재인에 등업 되셨습니다^^

  76.   리트윗했습니다

    부산에서는 처음으로 공공건설 원가 공개가 이루어진다. 부산 사상구청은 다음 달부터 구에서 발주하는 공사 계약 중 5억 원 이상에 대해 구청 홈페이지에 공사 원가 내역과 설계 내역서 공개를 추진한다. 부산에서도.. 엄청난 일이 벌어졌군요 이재명식 나비효과

  77.   리트윗했습니다

    손석희가 제대로 된 언론인이면 앵커브리핑에서 강바닥과 자원외교에 수십조를 꼴아박은 이명박근혜를 깠어야지.. 손석희는 점점 바닥으로 추락하는구나..

  78.   리트윗했습니다

    이학영 의원이 내부총질 하려고 저러는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은산분리 완화에 대해 정부입장과 국회 계류 중이 법안들 등에 대해 잘 모르는 건 맞는 것 같다.민주당에 경제통이 드물어서 같은 당 의원들 설득도 못하는 거야.이러니까 당대표는 경제통이 되어야 하는 거지.그것도 청과 뜻이 맞는.

  79.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에 뇌물'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 징역 2년 구형 이대표는 최후진술에서 "성남이라는 지역에서 여러사람에게 도움을 받고살았고, 나중에 돈을벌어서 도움을 준 사람들한테 은헤를 갚자는 취지였다. 공무원에게 돈이가면 처벌을 받는다는 것을 이번재판을 통해 알았다."

  80.   리트윗했습니다

    비교체험 극과 극. 역사적인 남북이산가족 상봉의 날. 보수 진보를 대표하는 대표 언론사 두 곳의 머릿기사와 영국 일본의 두 대표 공영방송 bbc nhk의 한국어판 머릿기사. '이산가족 뉴스로 대통령 지지율 올려줄 수 없다, 제발 망해라' 하는, 한국 기레기들의 악의가 너무나 극명하게 느껴지지 않음?

     
  8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본인이 최측근 이화영(경기부지사)이 찢재명에게 갈 줄 몰랐다고 말함 거짓말도 좀 그럴듯 하게 하세요 2018년 3월27일 찢재명 이화영 국립묘지참배 2018년 4월13일 이해찬 중국방문 이화영 수행

     
  82.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이동형이 교주입니까? 권순욱, 김반장이 메신저입니까? 아닙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소비하는 컨텐츠를 생산하는 사람들입니다. 직접 보고 듣고, 직접 판단하면 됩니다. 분석, 해설, 사실들을 소비하면 됩니다.의심스러운 부분은 직접 크로스체킹해가며 사실을 알아가야 합니다. 그들이 떠먹여

  83.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딸 떠났다, 다 잃었다, 이재명씨 법정에서 만나요" "다 잃었다. 더 이상 잃을 명예도 체면도 없다" 민주당 정의당은 외면했고 정치인들에게 김부선의 인권은 없었다"며 "이재명씨 법정에서 만나요" 진실이 꼭 밝혀지기를 재명아 발 뻗고 자지마라 사악한새끼야

  84.   리트윗했습니다

    김병준때문에 자유당이 좀 많이 달라지고 있다. 더불어조폭당, 더불어패륜당 이미지를 빨리 바꾸지 못하면 다음 총선이 불안불안. 홍준표 당대표 복귀운동이라도 대대적으로 해야하나?

  85.   리트윗했습니다

    근데 털보충이나 찢베충들은 지능이 낮아서 털보나 확찢을 까는 사람들을 정말로 자유당 세작, 자유당 사이버 전사라고 믿고 있다는게 웃음 포인트. 딱 보기에 병신 같아서 그렇지 쟤들 나름 비장하다니깐ㅋㅋㅋㅋㅋ.

  86. 아직도 박그네 시절의 판검사로 보는듯.. 증거는 없어도 입맛추면 판검이 알아서 때려주고..

  87.   리트윗했습니다

    저녁 TV 뉴스들 죄다 김-장 갈등 프레임으로 이간질하느라 정줄 놨네들😡 속지 마세요 靑 "김동연·장하성 관점 같다"...소득주도 성장 기조 불변 / YTN 김동연 경제부총리: "소득주도 성장과 혁신성장과 공정경제에 대한 기조의 틀은 흔들림이 없고, 저희가 가야 할 길이라는 데 저 역시 같은 생각"

  88.   리트윗했습니다

    [세대혁신! 최고위원 후보 기호 1번 김해영] '청년이 묻고, 청년이 답한다!' 라는 주제로 간담회가 열립니다! -일시: 8월 23일(목) 19시, 국회의원회관 제1간담회실(201호) -사회: 장경태 전국청년위 수석부위원장, 한진희 아프리카tv 시사발전소 bj

  89.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의원과 최재성의원도 김진표의원님 지지

     
  90.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의원 자한당 매크로 수십대를 중국에서 조폭에 맡겨 운영한걸 밣히려 하지않겠다 자한당에서 밣히자고 하면 그때 하겠다니 김지사는 대선중 몆번 만난걸 가지고 특검하고 영장청구하는데 그런사고를 가지고 당대표 한다고하나 적패청산한다고 했잖아 공약을 벌써 뒤집나?

  91.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총선 전 최재성 의원이 지역에 와서 강연하며 그랬다. 문프의 인재영입 비하인드 스토리 얘기하면서 문프는 우리 당이 부족하고 그래서 지향해야할 인재풀을 능력이 검증된 분야별 전문가들로 채우길 원하셨다고.. 그러니 당대표도 이념보다는 문프의 그림에 맞는 경제대표 김진표가 적격이다!

  92. 문대통령도 잘 되어야 하고 민주당도 잘 되어 연속 집권할수록 관심을 두어야 합니다.지도부와 같은 세력은 없어야 하지만 가치와 목적을 잊으면 안된다고 생각 합니다.

  93.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완전 빨개벗고 날뛰어서 이동형이 상대적으로 되게 공정하게 전당대회에 임한듯한 의외의 착시효과가 발생 와 나도 김어준이 이렇게까지 미쳐서 날뛸줄은 몰랐지 무슨 정권교체 대선 뛰듯이 미친듯이 절박해 나같은 장삼이사도 극딜 수위 조절해가면서 뛰었는데말여 전당대회라서

  94.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 참석-③일차> ⛹️‍♀️여자농구 남북단일팀 vs 인도의 경기, 총리는 북측 김일국 체육상과 함께 응원하고 조코 위도도 대통령과의 회담에서는 경협 방안을 논의했는데요. 코리아하우스 방문 등 마지막 날 일정을 공유합니다~🤗

     
  95.   리트윗했습니다

    적어도 여성단체라도 환영 성명이라도 발표라도 좀 해라. 진짜.ㅋ

  96.   리트윗했습니다

    태풍 소식에도 밀린 남북 이산가족상봉 보도 JTBC의 경우 이산가족상봉을 전하는 내용도 문제였다. 가족들이 만나는 장면의 음성을 빼고 기자 리포트로 대신하여 현장의 감동을 애써 감추려는 것 아닌가 싶기도 했다. 직계가족 및 형제를 만나는 경우가 적다는 식으로 보도.

  97. 아직도 손석희가 평가받는 현실을 잘봐야 합니다.언론이 최소한의 기준도 없다는 뜻 입니다. 비정상인 무리속에 띨띨한 정상인이 있으면 대단한 사람처럼 평가받는 이치 입니다.아직도 언론은 불모지 입니다.이들은 국민은 없고 전주에게만 충성합니다.

  9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싫어하는 이해찬 지지자"라... 미안하지만 그 둘 중 하나는 거짓말이에요. 싫어하는 이유나 지지하는 배경을 스스로 모르시는 경우거나.

  99.   리트윗했습니다

    셀린가뭔가 뭐 대단한 팩트모음이라고 줬는데 보니간 온천지, 이재명 트윗글에, 이재명이 책이나 기사에서 했던 발언들 모아서 그걸 팩트라고 우기고 다니네. 이래놓고 남들한테는 거짓이니 어쩌니,그리고'자 일단 볼께요',' 제가 듣기로는' 이러고 있는데, 뭐하냐?? 셀럽놀이하냐?아님진짜 셀럽이냐?

  100.   리트윗했습니다

    소식을 전하는 언론들의 태도는 차가웠다. JTBC 뉴스룸은 첫 보도를 고용 쇼크 기사로 채웠고, 태풍소식에도 우선순위에 밀렸다. SBS도 뉴스 배치는 JTBC와 비슷. 그나마 첫 기사로 남북 이산가족상봉을 다룬 매체는 KBS 뉴스9와 MBC 뉴스데스크였다.

  101. 잘못 행동하면 누가 되는법 입니다.차봉근 아들 두리는 아빠의 그늘에서 벗어나고자 노력했지요.모두가 자신이 만드는것 입니다.

  102.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안이 최근 수필집을 출간했다. 9월초 '황교안의 답'이라는 출판기념회를 예정하고 있다. 출판사는 황교안이 청년세대에 전하는 '국가리더십'과 '참된보수'에 대한 생각도 포함했다고 밝혔다. 아서라. 청년들에게 당신의 교활한 처세술과 엉터리 보수를 진리처럼 심어줄까 걱정된다. 자원낭비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03.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은 어머님 수술 날이라 경황이 없어 맨션이 뜸할 거 같습니다. 어쨌거나, 당내 경선입니다. 앙금은 최대한 적을수록 모두에게 이로운 경쟁인 거죠. 이 또한 지나갈 거고요. 중요한 건, 문파들의 초심이라는 생각이고, 정당 혁신의 열쇠는 권당과 시민들이라는 사실입니다. 좋은 하루 만드세요.

  104. 운동권이 국민의 시각이 다른 그 이유를 심각하게 살피지 못하는게 큰 문제입니다.그것은 현실과 이상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이상론에 판단하니 국민과 괴리 현상이 발생 하는것입니다.단체들이 심각한 자기인식 결여가 더 큰 문제? 현실을 반영하지 않는 이상론은 백해무익 합니다.

  105.   리트윗했습니다

    김기춘도 아프다고 검찰 출두에 불응 천창룡도 아프다고 경찰 출주에 불응 언제부터 우리나라 검경이 이렇게 관대했나요? 진심 욕 나옵니다 특히 경찰들은 가짜보수들한테 질질 끌려다니고...

  106.   리트윗했습니다

    조사기관마다 약간씩의 차이는 있지만 한국은 장기적인 관점에서도 지속적인 경제성장을 하고 세계 15위권 내의 경제규모를 유지할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외부적인 요인이 없다면 이 예측은 틀리지 않을겁니다. 경제 망한다고 난리치고 있는건 대체로 호들갑이라 보면 됩니다.

     
  107.   리트윗했습니다

    북측 관계자 "뭘 해야 문 대통령 지지율 오를 것 같냐" 강신업 변호사: 문재인 대통령이 전향적으로 북측과의 관계를 개선하면서 이렇게 이산상봉이 가능해졌다. 지금까지 여러 번의 이산상봉이 있었지만, 이 사람들은 처음인 거거든요. 그 감격과 고마움 같은 걸 이런 식으로 표현한 것. / MBN

  108. 트위터도 한꺼번에 빠지는 일을 저도 보았지요.순신간에 동시에 빠졌어요.단체행동처럼... 개인적으로 그렇게 할수 없어요.이 말씀이 이해가 갑니다.

  109.   리트윗했습니다

    노동계 김진표 후보 지지선언 민주당 대의원 400명 권리당원 12000명. 정청래 이 기사 못봤나 보네???

  110.   리트윗했습니다

    남북 이산가족 상봉 북측 가족들은 고운 오색 한복 차림으로 개성 고려인삼, 화장품 등 선물을 가득 들고 오셨다 하네요 짧은 시간이지만 분단의 슬픔 잊으시고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11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당대표 출마공약-경제 전문가-전해철의원도 지지 최재성의원도 지지 문재인정부가 성공할 수 있도록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권리당원이 주인인 민주당을 만들겠습니다-개혁, 혁신 경제를 살려 총선서 더민주당이 압도적인 승리하겠습니다 권리당원과 소통을 위한 당원만족센터을 운영하겠습니다

  112.   리트윗했습니다

    트친님들 이인간 말하는 뽄세좀 보셔요....노통서거를 인신공양 이랍니다.😭😭

  113.   리트윗했습니다

    방금 서울선관위에 전화홰서 김어준털보새끼 선거개입신고했다 알아보고 답변주겠다고한다 김어준털보새끼 넌 끝이야 선거끝나고 나서도 지옥까지 따라가서라도 밟아줄테니까 찢빠새끼들은 털보에게 전해줘라

  114.   리트윗했습니다

    털보가 왜그리 해찬옹에 집착한다 생각해? 해찬옹 당댚 못 되면 다 폭망이거든 이읍 추녀 김나댐 표창 최전혀 청걸 지누 그리고 진두지휘했던 털보까지도. 미친듯이 목숨 걸고 사수 할 수 밖에 갸가 원래 남 눈치 안 보는애 야 언론인이 사심 친목질로 방송하게 되면 어찌 되는지 잘 보여주는 사례

  115.   리트윗했습니다

    친노 욕하던 사람들이 친노좌장에게 예를 갖추라 하고, 김어준 조롱하던 사람들이 김어준 말씀을 받들고 있음. 문파님들도 저런 멘탈을 비판적으로 체득할 필요가 있음. 다들 센 척만 하지 너무 유리멘탈이심. 사실 저 들으라고 하는 말입니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저지르고 있는 정당법 위반 조항. 털보야 감방 가자~ 제52조(당대표경선등의 허위사실공표죄) ②당대표경선등과 관련하여 당선되지 못하게 할 목적으로 연설·방송·신문·통신·잡지·벽보·선전문서 그 밖의 방법으로 후보자에게 불리하도록 후보자, 그의 배우자 또는 직계존·비속이나

  117. 부족하면 할수록 신격화가 많은것 같다.종교나 다른 단체의 비이성적인 행동은 이해가 가지 않지요.잘못된 지도자일수록 충성을 강요하고 사회와 삶을 파괴 합니다. 나외에 다른 삶을 인정하고 파괴하지 말아야 합니다.나에 삶이 소중하듯 타인도 나처럼 대해야 합니다.서로 더불어 삶을.

  118.   리트윗했습니다

    혼수성태는 빈손특검에 책임을 지고 어서 목을 내놓아라! 허익범 특검팀의 1차 수사기간인 60일 만료를 나흘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지 못한 채 마무리될 가능성이 높아 자유한국당에 미칠 영향에 관심이 모아진다.

  119. 언론은 암세포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박주민은 당연히 된다" 아닙니다. 당연한 당선은 없습니다. 투표 없이 당선될 수 없습니다. 제가 당선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호 2번 저 박주민에게 투표해주세요.

  12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의원님들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야당은 맨날 봐주고 야당한테 늘 쩔쩔매면서 왜 청와대에는 툭하면 할말 하겠다고 막 대들듯이 그러는거에요? 설명 좀 해조바바여

  122. 가장이 무능하면 가족을 괴롭히듯 대표가 무능하면 청와대만 괴롭히는것...지선도 자신들 능력이라면 한석도 아까워.. 무능한 운동권보다 경제정당 추구하는 김진표가 현 상화메 어울릴듯...무능한 운동권, 이젠 집으로 가라.

  123.   리트윗했습니다

    기독교계의 거두로 알려진 김 목사가 진보진영인 문재인 대통령의 성공을 도왔다는 측면에서 기사는 큰 화제가 됐다.  김장환 목사는 더불어민주당 김진표 의원의 요청을 받아 프랭클린 목사에게 전화를 걸어 그를 한국으로 불러들였다.  . . .

  124.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다스뵈이다]에서 김진표 후보가 "전술핵배치" 관련해 발언한 내용을 180도 왜곡한 것. 정청래가 트위터를 통해 김진표 후보가 "삼성특검법"관련해 발언한 내용을 180도 왜곡한 것. '불쌍한 극문 똥파리들'이 즉각적으로 지적해 줬잖아. 두 사람, 이거 왜 정정과 사과 안하나?

  125.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일반국민 여론조사 3위에서 1위로] 지난주와 비교하면 김진표 의원이 일반국민을 상대로한 여론조사 3위에서 선두로 올라섰다. 줄곧 1위를 달리던 이해찬 의원은 2위로 물러났다. 송영길 의원은 전주보다 3.5%p 지지율이 떨여져 3위에 머물렀다.

  126.   리트윗했습니다

    이승환은 실수한거 맞음 공인인 이상 침묵하던지 중간입장을 지켜야했음 아직 판결이 나지 않은 상황에서 친분을 이유로 마치 세과시하듯 주변인들까지 끌어들여 주기자와 같은 입장인것처럼 보이게 만든건 정말 생각 짧은 행동임 특히 시발놈아 (주어없음) 퉁?

  12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대표 선거에서 성공적으로 투표권을 행사하는 방법>

  12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이 돈안되는 사람이란 이유하나로 평화와 인륜조차 남의나라보듯 저버리는 한국언론. 정작 남의나라 방송을 보며 감동을 받음 평화를 외치는 문대통령과 공포팔이가 돈이된다는 한국기레기 누굴믿을래?

  12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분명 이해찬 의원님 부추긴 정치 세력들은 심판 받아야 마땅함.

  130.   리트윗했습니다
  13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은 제가 진짜 괜찮은 문꿀팟캐스트 하나 소개드릴게요. 제목은 정치신세계고 하여튼 좋습니다. 멤버들이 모두 권리당원임. 그중 한 명은 대의원도 될 뻔함.

  132.   리트윗했습니다

    청취율 1위에 막강한 스피커를 자랑하는 김어준이 외롭게 싸운다고? 상위 팟캐 운영하는 이동형, 새날, 김용민이 섭섭해하겠네. 20-30위권 바닥을 기는 뉴비씨는 그냥 나가 죽어야겠네 ㅋㅋ 아놔 아무대나 신파 갖다붙이는 꼬락서니가. 손혜원 같은게 국회의원도 해먹는 민주당 앞날이 진심 걱정된다.

  133.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의원 생방송중에 한참을 말문을 잊지못했다 그리고 떨리는 목소리로 힘들게 국정을 운영하는 문프애기를 했다. 나도 담배하나 손에쥐고 밖으로 나갔다.목이메여와서 그리고 그의 문프에대한 모든말들을 진실로 받아드렸다 내가 좋아하고사랑하는 문프를 순도백으로 아끼는자. 그에게 나도 그럴걸

  134.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아마도 김정은과 2차 정상회담 하게 될 것"(2보) | 다음뉴스 한반도 평화는 세계의 평화💪💪💪👍

  135.   리트윗했습니다

    유투브에 246 검색하면 이런것도 나옴 짝!짝!짝 ㅋㅋㅋ 리듬댄스, 기본 스텝 10동작 배우기 리듬짝, 246

  136.   리트윗했습니다

    손가혁은 해체되었다고 약을 파네.ㅋㅋㅋ 손가혁 모집을 직접 한 트윗도 본 기억이 있는데... 문파는 아예 조직한적이 없었어.

  137.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판문점선언'에서 합의한 철도, 도로 연결은 올해 안에 착공식을 갖는 것이 목표라며 "철도와 도로의 연결은 한반도 공동번영의 시작" "경의선과 경원선의 출발지였던 용산에서 저는 오늘, 동북아 6개국과 미국이 함께 하는 '동아시아철도공동체'를 제안한다"

  138.   리트윗했습니다

    <권리당원>의 서러움? <권리당원>과 <중앙위원>의 큰 차이? 앗? 왜? 아직도 ARS 전화가 한번도 없죠? 이틀동안 꼬~박 기다렸는데... 두달 전까지도 <중앙위원>이었는데... ㅠㅠ ㅎㅎ

  139.   리트윗했습니다

    찢 묻었네 안 묻었네가 당대표 선택 기준이 되는 게 어처구니가 없다는 분들도 많지 그러나 차기 대선후보로 이재명이 나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오싹한 나는 무엇보다 그게 제일 중요하다 일단 김진표라야 이재명을 눌러놓든 또는 후보자격을 강화하든 할 것 같아서임

  140.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민간인 사찰이나 정치·선거 개입 등의 범죄에 대해서는 군형법에 의거해 처벌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지난 8월14일 국무회의에서 '어떤 이유로든 정치적으로 악용되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라고 했던 대통령의 약속을 확인한 것"

  141.   리트윗했습니다

    [우원식테레비] 누진세가 복지제도라고요? 저소득층과 서민들이 원가 이하로 전기를 공급받을 수 있는 현재의 누진제 전체 가구의 40.6%, 천만가구 누진제도는 가장 효과적인 《복지제도》입니다. 1분 영상인데 국회의원이 직접 말해주니까 좋네ㅎ

     
  142. 반성하지 않는 자한당 무리는 매가 약 입니다.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없어져야 사회와 국가가 평화를 만들게 될것 입니다.극우는 사라져야 할 집단이고 합리적인 우익과 좌파가 나와야 합니다.지금까지 누렸던 모든 것은 새롭게 써야 합니다.거짓은 진실을 이길수 없습니다.진실은 국민이기 때문입니다.

  143. 저도 재야를 가입하면서 역사단체에 가입하고 공부도 하였답니다.문파도 역사와 정치를 알아야 결단과 행동에 대해서 알게될것 입니다.

  144. 피는 물보다 진한것....투표를 할때는 그 사람의 삶과 뿌리...그리고 정책을 보십시요.가장 중요한 것은 삶을 어떻게 살았느냐가 포인트 입니다.생각컨데 가치를 추구하는 방식의 사람이냐 아니냐가 가장 중요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돈과 사회적 지위가 아니라 더불어 살려는 태도의 문제 입니다.

  145.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정부 합의 때문에 재판을 미뤄왔던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146. 그래 이제는 자신도 살고 봐야지....진실만을 말해야 역사는 올바르게 가는것!!민주주의는 어쩌면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됩니다.꾸준한 관심과 행동으로 만들어내야 합니다.스스로 노력하지 않으면 어떤것도 지키지 못합니다.

  147. 우리는 늘 희생냥을 찾는 못된 버릇이 있지요.동력을 자꾸 빼려는 세력에 흔들릴 필요가 없답니다.이럴때 응원과 지지가 필요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의 대국민담화 발표 후, 일선학교에서는 시국선언 참여 교사들에 대한 색출작업이 벌어졌다. 교사들은 본인여부 확인과 함께 중징계 방침을 통보 받았다.

  149. 어렵고 힘들때 같이 비를 맞아주는것 ..그것이 상대에게 힘이 되어주는 것이지요.서로 응원을 부탁 합니다.문파도 김부선씨처럼 부족하고 부족한 미미한 사람들 입니다.진실만을 기대 합니다.어렵고 소외받는 분들을 위해 관심으로 더불어 같이가야 합니다.

  150. 권리당원뿐만 아니라 촛불시민들이 한곳에 집중해야 합니다.추배신이 만든 작품으로 집권이 방해되는 일은 결코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한 마음으로 뭉쳐 새로운 대표를 만듭시다.1700만의 촛불가치로 민주당을 새롭게 세웁시다.

  151. 국민이 힘들때 나몰라라했던 정권들이 이제서야 국가가 주인대접을 하니 나몰라라하고 있는것...이제는 국민도 국가로부터 대접받고 힘들때 위로를 받아야 합니다.힘들때 함께한 국가만이 어려울때 국가를 위해 헌신할 수 있는 공감대가 형성되는것 입니다.우리는 아름다운 반려자관계 입니다.

  152. 열우당과 같은 전철을 밟으면 안 됩니다.집권 연장을 할려면 당 대표는 제대로 된 사람을 뽑아야 합니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친일파와 그 후손을 알려주는 한국역사&친일파봇입니다. 자랑스러운 독립운동가와 근현대사 이야기도 함께 올립니다. 팔로잉과 RT로 역사 바로 세우기에 동참해주세요. 역사의 주인은 당신입니다.

  154.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 낼 경찰서 간다니까 도청직원이 기자한테 김부선씨 조사때 뭔 얘기 할건지 아느냐고 문자질 했다니 속이 바짝바짝 타는 모양이다. ㅋㅋ 도청 공무원한테 그런거 시켜도 되냐?

  155.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트윗 😄 1.팟빵에서 백반토론/말까기 스트리밍,하트,응원댓글 <매일>부탁합니다. 2.여러분이 트윗에서 매일 외치는 민주당내 그리고 수구좌파 집단들의 적폐와부도덕에 대해서 공중파에서 대변해주고 있습니다. 3.이를 반석으로 문파팟캐가 뒤를 받치는 스피커의 교체가 필요합니다!!

  156. 정치인의 말과 행동에 일치하는 삶이 결코 녹녹치 않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어쩌면 말을 피하고 싶어도 피할수 없는 여건도 가지고 있습니다.그져 말이 아니라 자신의 앞길을 닦는 포장이 되는것 입니다.아니면 말고식인 말이 되지 않기를 기원 합니다.

  157.   리트윗했습니다

    강경화 장관, "완전한 비핵화에 대한 우리의 입장은 판문점선언에 있는대로 '핵 없는 평화로운 한반도를 위해서 노력해 나간다'이다. 다만 외교적으로 상대가 있기 때문에 문서로 만드는 과정에서 언어가 조금씩 바뀔 수도 있지만 우리의 목표는 완전한 비핵화이다" 이정현은 손에 장부터 지지는 게?

  158.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소득주도성장 효과 3년걸려..일관되게 밀고 나가야" | 다음뉴스

  159.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도 2012년에 탈당 무기로 협박질 했었구나.. 그러니까 안철수한테 꼼짝도 못했지. ㅋ

  160. 조선일보,이젠 법대로 하자.패륜집단, 법위에 군림하는 습관이 어제 오늘이 아니다.

  16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방통위에 신청 많이 하시면 김어준 짤립니다 !!! 이병철(반낙지기득권연대) 님 말씀 !

  162. 연장조건을 달아서 연장을 하는데는 찬성 합니다.조선일보,자한당,네이버를 철저하게 터는 조건에서 연장하는 참으로 좋은 아니디어 입니다.

  163. 시민단체도 이론만 앞서는 단체의 모습이 아니라 국가의 어느 한 부서에 참여하여 활동한 경력이 있는 사람이 단체를 이끌어야 합니다.현실과 이상이 따로 노는 것은 대책이 될수 없습니다.이젠 진보가 비판이 아니라 대책이 먼저이고 국민의 상식과 원칙이 깔려진 그런 단체를 기대해 봅니다.

  164. 털보가 원내대표 만들어 놓으면 말년에는 거덜나서 쪽박을 찬것이 한두건이 아니지요.성태,이분도 마지막 발악이라고 보면 됩니다.지역구가 서울이니까...환경은 좋네요.다음 총선에서 특히 이 지역,관심지역으로 삼고 아웃 시켜야 합니다.국민을 우습게 만든 사람 살려주면 언제나 반동이 생겨 납니다

  165.   리트윗했습니다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최근 뜨거운 현안인 국민연금에 대한 얘기 동영상으로 올립니다 8월21일(화)

  166.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해체시키고 관련자들 싸그리 총살시켜야함 문대통령, 남영신 안보지원사 단장 보고 받고 "과거와 단절하라" | 다음뉴스

  167.   리트윗했습니다

    [보도자료]대일과거청산을위한공동행동 주최 : 양승태 대법 재판거래 규탄 및 일제강제동원 피해소송 전원합의체 심리재개에 대한 긴급기자회견 "대법원은 강제동원피해자들에게 공식 사죄하고 '재판거래'에 관여한 대법관들은 즉각 사퇴하라!" 8월22일(수)11시 대법원 동문앞

  168. 전문가들이 자신의 지식을 팔아먹은 사람들이 더 많았습니다.그들은 반성을 찾아볼 수 없지요.우리나라 지성인이라 칭하는 사람들은 최소한에 양심도 가치도 없는걸까요? 지성인,부끄러움의 대명사...행동하지 않고 돈과 권력,그리고 명예만 찾아 다니는 폐기물 같습니다.

  169. 언론 적폐는 어떤 것을 손대고 어떤 것을 끝어야 할지 너무 산적해 있습니다.오히려 좋은 것을 뽑는 것이 쉬울수 있다고 생각 됩니다.중점 사업을 정하고 기존 관행으로 하는 일을 추진하는 것이 어떨까요.

  170.   리트윗했습니다

    [원내대표실] 확실히 다른 민주당의 규제혁신! 규제혁신, 민생법안! 8월안에 처리합니다! 전문보기 ▶

     
  171.   리트윗했습니다

    '4대강 사업' 전문가들은 일신의 영달을 위해, 양심을 버리고 과학의 영역 마저도 비틀었던 자들. 우리는 그들을 끝까지 추적하고 책임을 물어야 하며 그들이 부당하게 누리고 있는 사회적 자산을 빼앗아야 한다.

  172. 이제 문파도 타켓을 선정하여 수비수에서 공격수로 전환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사회악이나 구조악은 우리가 먼저 프레임을 선점해야 합니다.자신의 능력별 공격수와 수비를 맡아야 합니다.

  173.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청와대·경찰, 백남기 농민 수술과정도 개입" 진상조사위는 또 경찰이 백 농민에 대한 부검 영장을 발부받기 위해 '빨간 우의' 가격설을 이용한 것으로 봤습니다

  174.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기습폭행 50대 경찰 출석 거부..허리 통증 호소 | 다음뉴스 김성태 뺨 때린 청년만큼만해라! 더도 안바란다!

  175.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보이냐 기레기야? 다 쓰기 나름인 거여. 많이 썼으니까 많이 나왔겠지. 난 전기레인지 대신 가스 써서 7월보다 8월이 덜 나왔고 어지간한 집들은 지난달보다 더 나오는 건 당연한 거고. 최대 몇 배 이따구로 개수작질 좀 작작 해라.

  176.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저렇게 노골적으로 당 선거에 개입을 해도 한마디 하는 민주당 정치인 1명이 없다. 민주당이 김어준이꺼냐?

  17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도 그런 느낌입니다. 혜경궁 조사하는 경찰도 이번에 민주당 당대표 결정되는 것 보고, 조사 결과 내놓을 것 같은 생각까지 들더군요.

  178.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내일 시·도지사 간담회..일자리 구상안 논의 오호! 경수씨랑 투샷 기대되는데 😍

  179.   리트윗했습니다

    (젠틀재인 규리아빠님) 디바이드 어쩌고 코어 어쩌고 뭔 유식한 척 하고있어 걍 우린 대깨문합시다 대깨문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문프 진표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   리트윗했습니다

    지지선언을 한 문파랑카페에 직접 감사글 올린 김진표님. 그동안 소통에 목말랐던 권리당원은 그저 감격의 눈물만 😭😭😭 제 표 받으세요!!!!!

  181.   리트윗했습니다

    태풍 '솔릭' 22일(수) 제주 해상에 접근한 뒤, 23일 한반도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행동요령을 꼭 숙지해주세요. - 기상 상황 수시 체크 - 저지대, 상습 침수구역, 산사태 위험지역 및 공사장, 해안가, 갯바위, 산간, 계곡 등 접근하지 않기 행동요령 자세히 보기

     
  182.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개색히야~ 권당 투표 다 끝나고 뉴공에서 부르면 너 같으면 나가겠냐? 기호순으로 월요일부터 부르던지.. 아니면 이해찬은 저번에 나왔으니 제일 마지막에 하던지.. 시발놈아 장난질이 점점 더 조까타지네... 생각할수록 뒷골당기네.. 휴.. 저걸 어찌 끌어내리지..? 아오.. 오늘도 빡치네..

  183.   리트윗했습니다

    노통 존경한다고 못잊는다는 새끼가 노통을 조롱,비하한 이재명과 김혜경을 쉴드치는 주진우를 빨고 자빠졌으니 이 얼마나 어이가 없겠냐 우리들이 그래 너 말이야 ,이승환 너 불쌍한 새끼 스스로 노통을 부정하고 있다는 사실도 모르는 등신아 쯧쯧 세상 친목질로 사는거 아니다 정신 차리그라 쯧

  184.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의 굽은 손가락> 6월 항쟁후 수원 와우공단 부품공장에서 쇠로된 부품 다듬는 일하다 왼손 검지 손가락 크게 다쳤지만 이 걸로 선거에 이용한적 없음. 2016 총선 후보 토론에서 이만기가 군면제 트집 잡을려고 김경수 손가락 보여달라 요구한 적 있음. 근데 이만기는 체중과다로 군면제.ㅋㅋㅋ

  185.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는 원팀' '분열하면 망한다' '작전세력의 공작' '디바이드앤룰' 이거 전형적으로 다수파가 소수파의 의견을 묵살하고 억압할 때 쓰는 논리임. 독재정권이 '이견'을 막기 위해 쓰던 논리이기도 하고. 다수파는 저러면서 스피커 키워서 소수파의 목소리를 잠재움. 지금 누군가 하고 있는짓.

  186.   리트윗했습니다

    1)당대표 후보 출연횟수 ㅇ 이해찬:2회(7/23,8/21) ㅇ 송영길:2회(7/19,8/22 예정) ㅇ 김진표:없음 ㅇ 특히 8/20-8/22은 권리당원 ARS투표기간이고 대부분 투표가 걸려오는 전화를 받는 8/20~8/21 양일간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이해찬 홍보에 가깝고 김진표 후보에 절대 불리한 편파방송

  187.   리트윗했습니다

    8/13 윈지코리아 박시영 불러서 뇌피셜 방송으로 이해찬 띄우고 김진표 디스 … 8/15 도올 김용옥, 이해찬 띄우고 김진표 디스 위 내용을 참조해 신고해 주시고 TBS 홈페이지 가면 인터뷰 전문 있으니 참고하시길.

  188.   리트윗했습니다

    공적자산인 방송을 도구로 불법선거개입을 하는 김어준에 분노하신 분들은 방송통신위에 민원을 제기하시면 됩니다.

  189. 어쩌면 IMF이후부터 좋았던 시절은 별로 없다고 생각 됩니다.그동안 재벌과 국민들은 무엇을 하고,어떤 방향으로 살고 있었는지 반문해 봐야 합니다.국가나 국민 모두가 따로 놀았지요.특히 재벌들은 수혜만 받았지 특별한 준비도 않았습니다.작금의 경제는 재벌,국가,국민이 머리를 맏대고 싸워나가야

  190. 항상 똑같은 상황을 침소봉대하는 기러기들의 행동이 문제인것 같습니다.돈이 궁하면 궁할수록 더 물어 띁겠지요.정권들이 먹이로 길들이고 먹이를 끝으니 주인을 공격하는 양상 입니다.비정상이 정상적으로 가는 과정 입니다.정권이 깨끗하면 할수록 기레기는 더욱 날뛰게 될것임.수비수는 국민?

  19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국민이 먹고 사는 문제에 책임져야 문프가 1219 끝이 시작이다에서 하신 말씀과 일맥상통. 민주당이 운동권 근본주의에서 벗어나 보수보다 뛰어난 경제성장전략을 가져야 한다는 것. 국민들이 그 점을 꿰뚫어 보고 심판한다는 것. 싫으면 정체성 찾아 정의당가시길.

  192.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오후 남영신 군사안보지원사령부 창설준비단장으로부터 창설 추진계획을 보고 받았습니다. 대통령은 “과거와 역사적으로 단절된 새로운 군사안보지원사령부를 만들 것”을 다시 한 번 지시했습니다.

  193. 정치인은 정책이 일종의 가치추구 입니다.민주당이 이해집단으로 전락되는 것은 정책 중심 정당으로 너무나 미숙한점 입니다.박주민 의원처럼 법률제정 활동과 부수적으로 지역활동을 해야 합니다.다선의원일수록 이해관계 활동은 하는데 가치추구는 빈약 합니다.미래는 욕심보다는 가치우선이 되어야.

  194.   리트윗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 새마을 시장에 가면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주인어른이 알아서 내어주는 음식, 오소리감투 ^^

     
  195. 세상이 각박해도 말없이 봉사하고 관심으로 인하여 때로는 기쁨을 선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봉사도 어쩌면 습관 입니다.음덕양보라는 말이 있듯 남몰래 멋진 가치를 실천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196. 홍걸씨는 좀더 자숙해야 합니다.지난날 그 추억이 튀어 나오게 할수 있습니다.사람이 완벽한 삶을 살수 없어도 자신의 삶의 길은 속일수 없는것 입니다.

  197.   리트윗했습니다

    기레기한테 속지 맙시다^^;;

  198. 나꼼수,스피커 중지 청원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것 같네요.

  199.   리트윗했습니다

    ★ 8월21일(화) 오전9시35분. 현재 "161,027명" 참여. "재명아웃" 어떤분들은 저희가 청원을 한 것으로 아시기도 합니다. 누가했는지도 모를 청원에 이렇게 매일 RT로 함께하며 정성을 쏟는것도 오늘이 마지막. 함께 해 주신 분들 청원해 주신 분께도고마웠습니다. ^^

  200.   리트윗했습니다

    아주대 외상센터 이국종 교수의 요청을 받아 헬기 이송 응급 의료진의 사망 시 국립묘지에 예우하는 법안을 제출했습니다. 응급의료종사자는 천둥,번개가 치는 날씨에도 1초라도 빨리 가기 위해 헬기를 탑니다. 하지만 목숨을 건 공익적 행위에도 불구하고, 국가 예우 대상에서 제외되어 있습니다.

  201.   리트윗했습니다

    트친여러~! 이번 19호 태풍 솔릭은 매미 뺨치는건 기본, 2002년 전남을 강타해 약 2조 가량의 피해를 낸 에위니아급 정도라고 합니다. 막바지 휴가,여행계획 있던 분들~우리 목숨은 하나잖아요ㅜ 취소,연기해 인명피해는 줄입시다! 정전,단수 대비 2~3일분의 식수,비상식량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202.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 “일부러 왜곡”하는 조선-문화일보 등 작정하고 '질타' "왜곡의 정도가 심해지고 있는 언론 보도, 정부의 빠른 대처가 필요하다"

  203.   리트윗했습니다

    사망하신 공직자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총기규제' 문제만 아니라, 일상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성실한 공직자를 향한 '악성 민원'과 '묻지마 폭행 및 협박'에 대한 강력한 종합대책이 마련되어야 합니다. 더불어 김경수 지사와 지지자에 대한 폭행도~

  204. 매국노가 이렇게 많은 것은 쓸쓸한 자화상 입니다.역사를 배우지 않은 대가 입니다.

  205. 적폐의 모든 세력이 총공격을 하는것 같네요.집중을 못하니 ...그렇다고 이들 생각처럼 만만한 촛불 세력이 아님을 깨달아야 합니다.더 강해지려고 일보 후퇴를 한것처럼 보여도 결국 상식과 원칙,정의가 이길것 입니다.

  206. 민주세력이든 적폐세력이든 병든 씨알들이 너무 많습니다.문파는 항상 가치를 추구하며 기존 운동권이 살았던 방향으로 살면 안 됩니다.가치를 팔려고 문파가 된것이 아니라 자신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위해 행동했다고 인식을 해야 합니다.오래갈수 있는 것은 순수한 행동으로 민주주의를 확장하는것!

  207. 기무사는 새로운 출발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인 감시와 통제가 필요한 집단입니다.그들은 언제든지 쿠테타를 생리적으로 가지고 있는 집단임을 잊으면 언제든지 총칼로 우리를 향하게 될것 입니다.

  208.   리트윗했습니다

    국세청에 경총 및 현·전직 임원에 대해 탈세혐의 국세청에 제보했습니다. 수익사업 35억 신고를 누락했고, 정부 용역 70억 비용을 허위계상하고 직원 수당을 착복했습니다. 세금 탈루와 정부영역 실적 뻥튀기로 국고에 피해를 주었습니다. 법에 따라 처벌받아야 합니다.

    국세청에 경총 및 현·전직 임원에 대해  탈세혐의 국세청에 제보했습니다
  209. 자유와 민주주의를 이용하는 세력은 정치권 말고도 사방에 널려 있네요.민주와 자유를 위해 운동하는 것은 타인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위한것 입니다.운동권의 사고가 유치한 것은 가치추구도 없으면서 타인을 지도한다는 오만에 빠져 있습니다.가치는 팔고 사는 존재가 아님!

  210. 비판과 함께 대책도 전체적인 안목으로 나와야 합니다.비판을 위한 비판, 대안있는 비판,통시적인 비판이 절실 합니다.

  211.   리트윗했습니다

    (뉴스공장, 김어준) "오늘은 이해찬 후보, 내일은 아마 송영길 후보가 될 것 같구요. 그 다음 날은 저희가 김진표 후보를 잡고 싶은데 인터뷰하시겠다는 응답이 없어요" 모레면 권리당원 투표도 끝나는 시점인데 그 <인터뷰 순서>는 어떻게 정했나? 당연히 모아놓고 추첨했어야지! 이건 고발감이야

  212.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오늘은 이해찬 후보, 내일은 아마 송영길 후보가 될 것 같구요. 그 다음 날은 저희가 김진표 후보를 잡고 싶은데 인터뷰하시겠다는 응답이 없어요" 선거기간내내 불공정, 편파성을 마지막 순간에 공정한척 퉁치려는 털보의 졸렬함. 자신의 편파성을 피해자탓으로 돌리는 적반하장 스킬오졌다.

  213.   리트윗했습니다

    장하성-김동연, 송영무-문정인은 서로 상반된 의견 내놓으면서 일 하라고 문대통령이 그 자리에 앉힌거임. 완전히 출신과 배경이 상반된 두 사람을 요직에 앉혀놓고, 둘의 장점만 뽑아 쓰겠다는게 문프님의 그림임. 송영무 덕에 대북제재 가능했고 문정인 덕에 남북대화 가능했음. 둘다 우리에겐 소중.

  214.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당대회 낙지사 연설중! 대의원들이 외친다! 탈당하라!~~~~~당장 탈당하라! 낙지사 출당 시키려면 기호 2번에 투표 하세요!!!

  215.   리트윗했습니다

    아이엠피터의 문재인정부 경제 팩트체크. 이런 기사 좋음.

     
  216.   리트윗했습니다

    펌] 문대통령 책 12.19에서 입진보 부분 나꼼수 같은 입진보한테 민주당이 끌려다녀서 졌다고 패인 분석하셨어 ㅊㅊㄷㅋ

  217.   리트윗했습니다

    미디어스가 제대로 지적했네...뉴스룸과 진보 언론들은 새로운 적폐인 거

     
  218.   리트윗했습니다

    종편에서 송영무 욕할 때 같이 송영무 욕하고 종편에서 장하성 김동연 불화설 퍼뜨릴 때 같이 불화설로 조롱하는 김어준인데, 문대통령 지키려고 고생한다는 사고체계는 대체 어떻게 가능한 거지? 어디 다른 김어준이 또 있나?

  219.   리트윗했습니다

    '극우'진영의 심각한 '가짜뉴스'! 법적 대응 등 특단대책 필요하네요. 유튜브 등 SNS상에서 극우진영의 '가짜뉴스'가 위험수위를 넘어, 문재인대통령과 임종석 실장에 대한 친북 거래의혹은 물론 '제2의 최순실 국정농단'에 버금가는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가 계속되네요!!!

  220.   리트윗했습니다

    쥐새끼를 잡겠다더니 쥐새끼를 닮아버린 주진우 조선일보을 까겠다면서 조선일보의 힘을 가져보려는 털보 그 털보가 싸지르면 냉큼 받아먹고 또 싸지르는 돼지 새끼 이번 경선이 끝일 거 같지? 너희의 몰락은 이제 시작일 뿐이다.

  22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도 2.4.6을 부탁드립니다!!😎👍

  222.   리트윗했습니다

    브라질 .<나의 라임오렌지 나무>의 나라 에 갑니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출간으로 초대받아 브라질 2개 방송국 포함 언론 인터뷰 문인협회 초대 등의 행사가 열흘 동안 있습니다 한귝인으로서 브라질 현지 4번째 출간입니다 제 책은 현재 세계 18개국과 번역 출판 계약이 되어 있어요

  223.   리트윗했습니다

    이승환이 왜 '봉하'를 언급했을까? 내생각엔 이게 가장 역겨운 지점이야. 정동영이 당대표 되고나서 김대중 · 노무현 대통령님 사진을 걸었지. 다들 비슷한 심정이었겠지만, 정동영의 얄팍하고 뻔히 보이는 곶감 본능 나왔다고 했을걸. 내가 지금 이승환을 보는 심정이 그래. 얄팍하고 천박해보여

  224.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는 2015년 12월, 안철수가 혁신전당대회 지랄하고 중진마마들이 고나리질 하고 최재성이가 황금지역구 드립하는 와중에도, 친노 용퇴 말나오니까 그냥 쥐죽은 듯 가만히 있었구나.. 아무리 뒤져봐도 나오는게 없음.

  225.   리트윗했습니다

    누가 외모공격 했다고 문파를 깠다. 그냥 까는게 아니라 순수문파 극문 디바이드 해서 깠다. 알고 보니 문파가 아니라 극우였다. 착각이었다. 삭제했다. 그럼 극우를 까야지. 그건 그냥 통과? 문파 아니라서 봐줌? 그리고 사과는?

  226.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도지사 “경제·민생 살리기 전념하겠다” 김경수지사님 화이팅 힘내세요

  227.   리트윗했습니다

    남인순도 유승희보다 찢이 덜묻어서 그렇지 이재명과 함께 뭐 하겠다고 문자보내는 등 찢 묻을만큼 묻었는데 유승희 막겠다고 남인순 찍겠다는건 똥더럽다고 오줌 마시는 꼴에 다름아님. 어차피 여성최고위원 하나는 누가되든 헬게이트 열리니까 아까운 표 낭비말고 친문의원 하나라도 더 찍으시길.

  228.   리트윗했습니다

    위법성이 중대하고 명백한 경성담합에 대한 전속고발권이 폐지됩니다. 국민경제에 심대한 피해를 초래하거나 사회적 비난가능성이 큰 사건해 한해 사법당국이 우선 조사할 수 있게 됩니다.

  229.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가 선수로 나섰기 때문에, 총리시절, 야인시절, 당대표 시절, 노무현재산 이사장 시절 등, 다 파보는 거쥬. . 파이기 싫으면 왜나왔어?

  230.   리트윗했습니다

    文 사퇴 않으면 최고위원 사퇴 시사… 지도부 완전 붕괴 유승희, 문재인 확인사살… "통합전대 촉구" 문재인 압박에 유승희 최고위원까지 합세? … 문 대표 사퇴 촉구 ※예전에 이랬던 유승희가 최고위원에 출마했습니다. 잘 판단들 하세요.

  231. 원대한 꿈도 없이 멀리 갈 수 있을까?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5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3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1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0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9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9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