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김경수지사가 조서에 서명하기도 전에 수사내용을 외부에 흘려 새벽3시에 기사가 나오게 한 특검. 《용서받지못할것이다✔》 특검 "'정치특검' 비판에 대응 안해..김경수 혐의 입증 최선"(종합)

  2.   리트윗했습니다

    털보새끼 버르장머리없는건 문프후보시절 방송에 불러놓고 반복적으로 "김어준 짱"하고 외쳐보라고할때 울문프 마지못해 한번해줫으면 됐지 계속반복적으로 시키니깐 어쩔수없이 한번외쳤던 기억이 뼈에 사뭇쳐있다.본인의 위상을 문프를통해 만방에 알리고자하는 불순한의도와 야비함이보여 쌍욕날림

  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후보께서 뉴스공장에 나와 ‘대의원은 일시적으로 가입한 사람들이 아니다’라고 하셨단다. 권리당원들은 마치 일시적으로 선거용으로 가입한 사람들로 비하하는 것처럼 들린다. 대의원에게 과도하게 표의 가중치를 준 현 추미애 지도부의 전대룰 개악과 같은 구태적 인식이 개탄스럽기만 하다.

  4.   리트윗했습니다

    송영무 공격하다 장하성 공격하다 돌아가면서 그러는듯. 현정부 개혁방향을 틀어지게 하는데 저 둘을 끌어내리는게 가장 효과적이라 생각하는지.

  5. 무능한 세력들이 응답을 제대로 할런지 의문 입니다.열우당의 새끼들은 아직도 역사를 배우지 않는 권력에 취한 불나방인지 모릅니다.

  6.   리트윗했습니다

    상황이 이정도면 박근혜 자유한국당 정권시절 양승태 전 대법원장의 사법부는 범죄집단이라고 봐야할 참담한 수준.. 검찰은 더이상 망설이지 말고 헌정질서를 유린한 양승태 전 대법원장을 비롯한 범죄 연루 고위 판사들 전원 구속수사하고 법정 최고형 선고해야!

  7.   리트윗했습니다

    최민희가 어느 수구또라이의 트윗을 캡쳐해 와서는 "문파가 나를 이렇게 모욕했다" 며 자해공갈 쑈를 지껄였다 이 쑈가 뽀록나자 낼름 삭제해 버린다 저런게 어떻게 민주당에 있는지는 놀랍지않다..이재명도 있으니 근데 어케 기자를 해쳐먹었는지는 의문이다

  8.   리트윗했습니다

    <바보야 문제는 경제야> 남북평화가 조성된 지금, 국민이 바라는 것은 먹고 사는 문제. 의원중 경제 전문가가 몇 없다보니, 경제 법안 하나 통과시키기 어렵고, 알지도 못하는 의원들은 이런 헛소리를. 문재인 정부의 경제 정책을 실현시킬 유일무이 경제 전문가, 당대표는 후보 뿐!

  9. 보수들이 만들어낸 프레임이 거짓과 자기 합리화를 진보 스피커들도 같이 동업자가 된지 오래 되었지요.극우들은 잘하든 못하든 나름의 소신으로 행동한 반면에 구좌파는 이념도 가치관도 불투명했기 때문에 우파들의 프레임속에 넘어간 결과를 초래한것 입니다.진보의 프레임속 정체성이 결여가 많다.

  10.   리트윗했습니다

    여론조사 이렇게 돌리고도 이걸 홍보하나? 광주.전라 45프로. 5, 60대 70프로 이상. 남성비율 68프로. 송영길 맞춤형 여론조사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11.   리트윗했습니다

    당내에 이런 의원들 많습니다. 여당의원이 바로 대통령을 저격하는군요. 이번에 김진표 의원이 대표가 되지 않으면 차기 총선 공천 때문에 반문측에 줄서려고 이런 의원들 더 늘어날 것이고 따라서 문재인 대통령님도 더더욱 어려워질 게 눈에 훤합니다. 김진표 대표로 갑시다!!

  1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의원 건강문제를 거론하니 김대중 전대통령을 소환해서 이해찬의원과 비교한다 DJ는 박정희독제 고문에의해 생긴 신체부상이고 이해찬은 설훈의원의 말에 의하면 술을 너무 많이 마셔 생긴 현상이다 민주화운동에서 일어난 상처와 술많이먹고 생긴병하고 같나 비교할것을 비교해야지

  13.   리트윗했습니다

    이금섬(92) 할머니는 피난길에서 본인은 1살 딸을 챙기고 남편은 4살 아들 손을 잡고 함께 내려오는 중에 놓쳐서 헤어지셨다고. 나중에 알아보니 남편은 아내를 찾으러 올라가신 거라고. 상봉 전 아들 상철(71)이를 만나면 이름을 부르며 안아주고 싶다셨는데 오늘 정말 그렇게 하셨음 ㅠㅠㅠㅠ

     
  14.   리트윗했습니다

    아직도 이거 모르는 사람 없길 바람.

  15.   리트윗했습니다

    최승호의 mbc를 보면서 다시 한번 느끼는 만고불변의 진리는

  16.   리트윗했습니다

    젠틀재인이 지지하는 김진표 300만명의 회원수를 자랑하는 레몬테라스가 지지하는 김진표 민주당 권리당원 대의원 카페 문파랑이 지지하는 김진표 전해철의원이 지지하는 김진표 최재성 의원이 지지하는 김진표 양향자 최고위원이 지지하는 김진표 문재인 후보 특보단이 지지하는 김진표

  17.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대통령께 머하는새끼야 라고 이해찬의원이 욕을 했다면 님 어떻게 하실련지요 만약에 입니다. 훌륭하신분이 그럴리는 없겠지만

  18.   리트윗했습니다

    반년 가까이 이재명 가지고 싸우니 나도 지쳐서 윤갑희님한테 농담반 진담반으로 카톡을 보냈다. '이재명리스크' 그거 그냥 방송하지 말지 그랬어. 너무 힘들다. 윤갑희님 왈 '우리가 하고싶어서 한게 아니라 문파들이 너무 원해서 한거야 어쩔수없었음' 우리가 이렇게 방송질하고 산다.그런데 선동?

  19.   리트윗했습니다

    이승환이 문재인 핵심코어층 지지자들에게 '그래, 너말이야. 불쌍한 것들' 이라 조롱한 후 비판하는 트위터리언을 캡쳐해 2차 조롱. 끼리끼리 논다더니. 니가 말하는 불쌍한 것들에는 50-60대 문파들이 70프로 이상이야. 미성숙한 새끼.

  20. 진보세력들이 민주당네 세력외에는 나름대로 기반을 잡은 것이 없죠.급진적이고 이념 편향성에 기인하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표피적인 이유에 불과 합니다. 삶과 가치가 국민에게 심어졌다면 어느정당에 있든 많은 사람들이 당선 되었겠지요.진보세력은 자신의 삶과 방향을 올바르 설정하고 성찰해야.

  21. 경기는 어제 오늘 더 어렵다고 보면 안 됩니다.이명박그네부터 지속적인 영향이지요.특히 언론들이 더 심각하고 더 어려운양 떠드는 것은 그들의 의도로 밖에 없지요.기레기들이 자영업에 관심이라도 있었습니까?기레기들이 자영업에서 그들의 돈줄이 될수 없기 때문 입니다.

  22.   리트윗했습니다

    보고 있으니 많은 생각이 든다. 지들 욕심 챙기자고 해찬들 부추기고 설득한 놈들 다 천벌 받길 바람.

  2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전대①] ‘이해찬 대세론’ 꺾이면서 열기 고조

  24.   리트윗했습니다

    <워마드들아, 문재인 대통령한테 해댔던거 만큼 조선일보 앞에서 '재기해'를 외쳐야하는거 아이가?> 檢, 사라졌던 '장자연 1년치 통화내역' 확보해 분석중 당시 수사검사가 자진제출..檢과거사위, 추가수사 판단 유보 남산 3억원 위증 사건도 집중조사.."전체 사건 검토중"

  25. 몸도 마음도 이미 맛이 간 사람!

  26.   리트윗했습니다

    건강이 안좋으신 이해찬 의원님을! 당대표 출마를 고사하시던 이해찬 의원님을!... 자신들의 이익만을 위해 민주당 당대표 선거에 나오시도록 끝까지 강권한 세력은 과연 누구 입니까? 과연 그들이 진정한 친노 친문 일까요?

  27.   리트윗했습니다

    내 짝꿍이 삼청동에서 7년 가게하는데 옆에서 도와주며 본 거 얘기해줄게. 가게들 왜 망하냐고? 임금 올라서? 그래 자기가 장사못해서 망하는 사람도 있지. 7년동안 우리 주위 잘하는 가게들이 다 나갔는데 임금 올려주다 망해서 나갔을까? 아니 월세올려주다 나갔어.

  28.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도면 신호 다 나온거 아닌가요?

     
  29.   리트윗했습니다

    아이고 시발 수년동안 구좌파들이 김진표 욕한거에 비하면 만분에 일도 이해찬은 욕 안먹고 살았어 이번에 욕 좀 먹는 거 가지고 트집잡고 지랄발광하고 자빠졌네 그냥 밀고 싶으면 밀어 비판 할 수도 있지 너무 나간 표현 한개 가지고 와서 전부 그런 것처럼 뻔한 수법

  30.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전대②] ​송영길, 가장 넓은 지지세력…그러나 확실한 우군 없다

  3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신 우리 문파님들 감사감사! 내일 하루도 힘내시고 비밀번호 2 4 6 잊지말아요 ㅎㅎ 울 문프님 사진 보시고 힐링힐링 하소서!

  32.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후보의 종교인 과세 유예 주장에 대한 오해. 버릴 부분이 없는 동영상이라 유튜브 최대업로드 시간인 2분 20초를 꽉꽉 눌러담았습니다. 원본은 해당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33.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님 얘기하다가 울먹이는 김진표 후보. "문대통령님께서 너무 외롭고 너무 고군분투 하고 계세요. 1년에 정상회담 한번하기도 힘들어요. 1년에 세번을 하시고..."

  34.   리트윗했습니다

    지지율, 朴의 30%대는 견고 文의 50%대는 위험? "박근혜를 빨아대던 그 입으로 문재인 정부 비난에 개거품을 물고 있는 언론"

  35.   리트윗했습니다

    청걸레나 김어준이 빤스 벗고 나선 걸, 김진표 의원이 이기고 있다는 신호로 해석하는 분들도 있던데... 난 아니라고 봄. 권리당원 이탈을 막고 김진표 바람을 차단하기 위해셔였겠지. 마지막까지 표 단속하고, 대의원들이 5일 남은 전대에서 김진표 찍도록 설득해야 함. 아직 시간이 남았음.

  36.   리트윗했습니다

    진심으로 걱정되고 마음이 아픕니다. 대한민국의 역사와 함께 하셨던 원로 이해찬의원의 건강 기원합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내부 외부 적폐와 전쟁 중입니다. 문 정부와 국민이 걷는 가시밭길을 헤쳐나갈 에너지 넘치는 당대표, 경제 문제를 해결할 경제 전문가가 당대표가 되어야 할 때입니다.

  37.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 말만 믿고 김경수 지사에게 무리한 영장까지 청구했던 특검. 참고인 조사라며 송인배, 백원우 비서관 망신주기까지 했죠. 드루킹의 한나라당 댓글조작 폭로. 2달 전에 한나라당 관계자가 밝혔는데도 특검은 침묵했습니다. '수사 중에 인지된 관련사건'입니다. 특검, 수사할거죠?

  38.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등 사법농단범 단죄 '특별재판부 설치' 법안 발의된다 박주민 의원 14일 대표 발의...재판 거래 피해자 구제 특별법도 동시 발의

  39.   리트윗했습니다

    [백혜련 대변인 브리핑] ■ 양승태 사법부의 경악스런 민낯, 모든 수단을 통해 실체적 진실 밝혀내야 할 것

  40.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님께서는 '직을 건다는 결의로 임하라'고 하셨지, '직을 걸라'고 하신게 아니잖아. 왜 기레기 소리를 듣는지 아직도 모르겠냐?

  41.   리트윗했습니다

    저 이재명 싫어해요. 그냥 싫은 정도가 아니라 명박이보다 더더더 싫어요. 그러니 이재명 옹호하시는 분들. 저랑 가는길이 완전 다르니 제발 저를 팔로우하지 말아주세요. 일일이 트위터 들어가 확인하는 것 지쳐요. 부탁드립니다. 님들이랑 같이 안가요. 심하면 욕설도 막 뱉는 계정이니 팔로금지!

  42.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패거리들은 항상 독립운동 한 건 맞음. 노무현정부에서 독립운동했고, 이명박근혜시절도 독립운동했고, 문재인정부에서도 독립운동 이미 시작했지. 문파들은 이명박근혜시절에는 공동의 적을 위해 그들에게 독립자금 상납했지만, 노무현.문재인시대에는 문파가 관군이니 그들을 진압하는 거지.

  43.   리트윗했습니다

    여론조사 보니 권리당원에서 김진표 후보가 앞선건 분명한거 같네 투표에서도 확인되길 대의원에서도 파란이 일어나길!!!!!🎈🎈🎈💙💙💙

  44.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친노도 좌장도 아니었다고 유작가가 확인사살해줬다니 말인데 친노도 좌장도 아니라고 하고봐야 이해찬의 그간의 정치적 스탠스가 확 이해됨 두분 대통령께 방패막이 돼준 어떤 일화도 구전되지않는 희한한 친노좌장이라 했더니만...

  45.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을 욕하는 자는 반민주 적폐 임! 시민들이 부도덕한 정치인을 욕할 수 있지만, 이 시민들을 욕하는 자는 정치하면 안됩니다 갈라치기, 모욕, 낙인찍기, 뒤집어씌우기등 바로 군부독재 정권이 수십년간 해왔던 것 이들의 행위를 기록하고, 시민에 알리고 종국에는 축출해야 합니다

  46.   리트윗했습니다

    16만명 서명 해주신 것도 많이 감사한 일이죠. 20만명이 아니라도 그 뜻이 청와대와 시민들에게 충분히 전달되었을 겁니다. 오늘 하루 남았네요.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47.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선택한 이유 (1)민평당 받아줄 확률 제로. 일단 안전해서. (2)야당과 관료들 설득하고 압박할 지식과 능력 갖춘 유일한 후보여서. 전략적. (3)이재명에대한 수사를 당이 나서서 막거나 외압 행사할 가능성 없어서. (4)민주당의 고질병인 대통령흔들기 그만하고 여당 역할 좀 했으면 좋겠어서.

  4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후보의 내일 털보의 작전공장 출연과 관련하여(아예 안듣는지라) 1. 김진표, 송영길 두 후보는 예비후보/후보확정 된 후 여기 출연한적 있나요? 2. 이해찬 후보는 몇 번째 출연인지요? 방심위 신고를 해야할 것 같네요

  49.   리트윗했습니다

    역대 노무현재단 이사장 1대 한명숙:서울시장 출마 앞두고 사임 2대 문재인:대통령 출마 앞두고 사임 3대 이병완:광주시장 출마 앞두고 사임 4대 이해찬:현직 노무현재단 이사장으로 민주당 당대표출마 기본적인 개념도 없는 처신임. 재단에 정치적부담 안 주려고 다른 이사장들은 다 사임했는데.

  50.   리트윗했습니다

    노짱 추모 음악제 가서 “문빠들아 덤벼라” 할 기세냐? 모지란눔이 어디서 지 변명에 봉하음악회를 언급하냐? 그런 마음으로 노짱 추모 참~ 진심 이겠다? 혜경궁이 노짱에게 어떻게 막말을 했는지. 낙지사랑은 어떤 관계인지? 분노해야 정상아니냐? 이승환 봉하음악제 가지마. ㅅㅂ!

  51.   리트윗했습니다

    이동형 "극문똥파리" 김용민 "ㅆ새기들" 이재명 "거대 기득권 세력" 김어준 "작전 세력" 이승환 "불쌍한 것들" 표창원 "정치병에 걸린 유겐트 홍위병"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52.   리트윗했습니다
  53.   리트윗했습니다

    펌]홍영표 “野도 어렵지만 당내 설득 참 어려워” (지금 민주당 꼬라지) 일부 의원은 “어떤 것을 내놔도 국회에선 반대가 있기 마련인데 정부가 대통령만 바라보지 말고 와서 의원들 설득하려는 노력을 좀 해야 한다”며 이야...민주당 일부 의원 누구~~니??말 참 ㅈ 같이 하네

  54.   리트윗했습니다

    당원과 지지자들을 이렇게 무시한 당이 있었던가? 수개월동안의 항의와 읍소에 성의있는 답변은커녕, 경멸 담은 비웃음으로 답했다. 그래도 어떻게든 당을 바꿔보겠다고 탈당하지않고 버텨온 이들이다. 극성을 떨지않으면 바뀌지 않는다.

  55.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이놈이 이성을 잃었다 지상파를 이용해 이해찬 선거운동 하고있다 김진표후보는 한번도 안부르고 권리당원 투표중인데 이해찬만 불러 맛사지한다 털보가 권력이되서 편파방송을 해도 방통위에서 경고조치도 못한다 털보와 낙지사가 동반 성역이되 그놈들이 하는짖 누구도 제어할수없다 참 씨발

  56.   리트윗했습니다

    후원하고 책 사주고 촛불들어 바꿔 놨더니 지들은 마이크 한두개씩 차지하고 앉아 후원하고 책 사주고 촛불든 우리를 향해 작전세력 공작세력 똥파리란다. 이런 배은망덕한 개 호로새끼들이 있나 생각만 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게 됨, 진짜 개자식들임,

  57.   리트윗했습니다

    아직도 은산분리 완화 가지고 까는 새끼들이 있어서 몇 자. 정부 방침은 은산분리 원칙을 유지하되, 인터넷 은행에 한해 일부 완화적용하여 핀테크기술을 활성화하자는 것임. 은산분리 완화가 아니라 은산분리 원칙은 유지하되 인터넷 은행에 한해 은산분리를 완화적용해 혁신성장을 가능케하자가 본질

  58.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뉴공에 또 나가시네 이해찬 대선도 기존 언론 다 끊고 파파이스만 올인 했다더니 당댚 선거도 털보로 다 하는. 깝깝하다

  59.   리트윗했습니다

    진표살님! 저는 살아있는 한국 심이 있어서 어렵게 로밍으로 투표 참여했습니다만..당대표되시면 재외당원들 목소리도 잘 반영해주실거죠?🙏🙏🙏

  60.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법원은 개꿀이네 ㅋㅋㅋㅋㅋㅋ 시바 무죄는 지법이 때렸는데 대통령이랑 내각이 욕처먹고 있음 ㅋㅋㅋㅋ 지능 어디두고 사냐

  6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낼 또 뉴스공장 나오면 방송통신워원회에 신고해야함

  62.   리트윗했습니다

    文 사퇴 않으면 최고위원 사퇴 시사… 지도부 완전 붕괴 유승희, 문재인 확인사살… "통합전대 촉구" 문재인 압박에 유승희 최고위원까지 합세? … 문 대표 사퇴 촉구 ※예전에 이랬던 유승희가 최고위원에 출마했습니다. 잘 판단들 하세요.

  63.   리트윗했습니다

    저기.. 부탁하나 드립니다. 조회수 10만짜리 동영상이 갖고 싶습니다. 보시고 많은 분들과 나눠주세요! 원빈한테 도전했는데 아직 원빈팬클럽의 항의도 안받았어요.

  64.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왜 성역이된거야대체 계단에서 비틀거리는 영상보고 건강 걱정하는글조차 불경하다며 비난하는 이분위기 이해불가다

  65.   리트윗했습니다

    이산가족 만남서 있던 일. 南의 아버지가 北의 딸에게 선물을 전했다. 딸 "왜 이런 걸 무겁게 들고 오셨나요. 여긴 위대하신 지도자동지 배려로 부족함이 없어요" 아버지 "그래 위대한 지도자가 고맙구나" 딸 "아버지도 잘 사시는 걸 보니 남조선 대통령도 고맙네요" 아버지 "그런데 왜 통일이 않되나"

  66. 운동권 체질도 아닙니다.그냥 자신권력에 눈뜬 양아찌 입니다.

  67.   리트윗했습니다

    사람은 친구를 잘 사귀어야혀 그리고 그 사람의 친구를 보면 그 사람을 알수가 있지. 노무현의 친구 문재인 문재인의 친구 노무현 이재명의 친구 주진우 주진우의 친구 이승환 결국 결대로 가게 되어있음

  68.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모든 상황이 스텐바이 중이라는 생각이 듬 김진표가 당대표 되느냐 이해찬이 되느냐 이 하나에 혜경궁 김씨가 밝혀지는 이재명이 탈당하느냐 김경수 지사를 지킬수 있느냐 마느냐 네이버 기사 댓글을 정화 시킬수 있느냐 마느냐 이 절체절명 중요한 갈림길에 서 있는 느낌이다

  69.   리트윗했습니다

    친일부역 부패정권 9년 동안 짭짤한 재미를 봤던 재벌들이 느닺없이 수조원씩 투자를 공언한다. 대통령 당선된지 1년이 넘었는데.... 기무사 해체 작업에 두손을 든것이다. 대통령 취임이후 그동안 무슨짓들 하고 있었을까?

  7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무식 무능한 국회의원이 민주당에서 경제정책을 논하니 무시 당하는 것. 이학영 의원님, 아는 분야나 공략하세요. 교육과 국어 살리기 이거 하세요. 각자 전문분야가 있습니다. 이러니까 문과가 무시받는거. 모르면 조용히! 심리학과 제윤경 의원도 핀테크 반대했던데. 상품권깡때문에 다 이럼?

  71.   리트윗했습니다

    아주 오랜 세월 구좌파로부터 모피아니 검은 머리 외국인이니 개독이니 온갖 멸칭을 다 들었어도 김현종이나 김진표는 묵묵히 감내하더라 싫은 소리 좀 들었다고 1박2일로 찡찡거리는 어느 가수를 보니 인간의 그릇이란게 있구나 싶다

  72.   리트윗했습니다

    고용쇼크는 연초부터 예상됐는데, 3월초에 요청한 일자리 추경 3조5천억을 국회 개새기들이 5월말에 통과시키면서 그나마 절반은 지역 선심 예산을 빼돌리고, 그때 이미 청와대에서는 추경이 적기 투입안되고 4월 넘어가면 9월까지 고용 절벽 온다고 예상했던 일.

  73.   리트윗했습니다

    <막말 김용민은 정신 좀 차립시다> 라이스국무장관 강간해서 죽이자던 김용민. 똥물만도 못한 친노, 친노가 ‘똥값’이라며 더러운 막말하던 김용민이, 청와대 정부 걱정한다는 말도 안되는 말에 털컥 걱정부터 됩니다. 시사문제에 신경끊고 막말도 반성하며 살길 바랍니다. 정신 좀 차리세요.

     
  74.   리트윗했습니다

    총리+7선...이 기간 동안 이해찬에 대한 검증이 단 한번이라도 있었나? (지금 생각해보면 붙여질 이유가 없었던) 친노좌장이라는 타이틀로 인해 그는 늘 까방권의 소유자이기만 했었던 거 아닌가. 돌이켜보니 그가 노짱을 위해서 뭘 했는지 모르겠고 또 문프를 위해서 뭘 할 것 같지도 않고.

  75.   리트윗했습니다

    뉴스룸은 참 이리 고치고 저리 고쳐봐도 재수없다. 쟤들 뉴스보면 대한민국은 인간이 살만한 곳이 못되는 쓰레기소굴이야. 남북이산가족이 몇년만에 상봉한 날마저도 온통 부정적인 기사들만 촤르르~~~~~~ 왜! 문재인정부도 폭삭 망해서 또 새정부 들어섰음 좋겠니? 뉴스거리 넘쳐나게?

  76.   리트윗했습니다

    박주민 ”'양승태 사법농단 특별법' 신속히 통과시켜야” "제 식구 감싸기 도 넘어… 더 이상 김명수 대법원장 못 믿겠다"

  77.   리트윗했습니다

    밀착 감시 北 보장성원들, 이번엔 확 달라졌다/이번 이산가족 상봉에선 감시 역할을 하는 보장성원의 수도 확연히 줄었고, 심지어 직접 카메라로 만남을 찍어주기도 하고 우는 상봉자들을 진정시키고 다독여 주기도 했다고. 상봉분위기가 지금의 남북관계를 반영하는 듯

  78.   리트윗했습니다

    1.은산분리=>핀테크산업 활성화 2.지분보유 한도 없이=>한도 있음 3.인터넷에서 손쉽게 돈을 빌려 채무가 는다 => 너 바보냐? 4.인터넷은행이 대출이 아닌 직접 투자하기 위해서는 은행이 기업의 지분을 가질 수 있는 한도도 상향 조정 되어야한다. 5.민주화운동은 칭찬하나 무식은 욕먹어야한다.

  7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의혹때 입다물고 김진표의원은 민주당인사인데 김어준이 까길래 김어준 비판좀 했더니 시발 10명이 넘는 새끼들이 내보고 일베니 자한당이라니 똥파리라던데.. 야이시바 똥파리도 억울한데 일베는 뭐야 ㅋㅋ 야이미친것들 내가 지역대의원에 더민주 권리당원이다 손가혁 털빠들아!!ㅋㅋ

  80.   리트윗했습니다

    온갖 검증과 비판 감수해야하는 전당대회선거에서도 뭐라고 한 마디만 하면 감히 어디 이해찬어르신한테!라며 지랄들을 떠는데 그 어르신이 당대표까지 되고나면 참 당 꼬라지 잘도 돌아가겠다 노통 탄핵한 추미애 까는것도 무수리 김현이 감히 당의 최고존엄 깐다고 당원사찰해대는 판국에

  81.   리트윗했습니다

    김용민 제대로 악질이네 패널들 정부 입장 설명하고 쉴드 치고 있는데. 거기 끼어들어서 공중파 라디오 진행자씩이나 되는분이 "견해차 정도가 아니라 서로 얘기도 안한닼ㅎ뭐 이런 얘기도 있어섷ㅎ" 이걸 2번이나 타이밍을 재고 말함? 종편 막장진행자들이랑 뭐가 다름? 날이 갈수록 수준이 떨어진다

  82.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의 실패> 박원순 시장의 비호아래, 시민의 혈세로 운영되는 TBS의 공정성이 심하게 훼손됐고, 김어준은 과도하게 민주당 선거에 개입, 뉴스공장은 ‘조작공장’이 된 듯합니다. 이것은 결국 이해찬의 실패입니다.

  83.   리트윗했습니다

    종근당 이장한 회장의 막말과 갑질을 다들 들으셨을텐데 혹시나 못 들으신 분들을 위해 유튜브 말고 그냥 동영상 파일 버전으로 올려 드립니다. 말의 절반이 반말과 욕설이네요. 방금올린 1편은 그나마 양호한데 2편은 더 장난이 아니네요. 이런 양아치 회장은 반드시 구속 시켜야 합니다

  84.   리트윗했습니다

    그리고 이해찬의원은 선거운동 쉽게 하는거지~ 이해찬 의원쪽에서 김진표 X맨 재탕 하고 있고 지지자들도 공공연히 군불 떼고 있는데 이해찬의원한테까지 안가잖아~ 이해찬의원쪽 사람들이 추미애 이재명에 가있는것도 사실이고 추 이쪽사람들이 이해찬의원쪽으로 가있는것도 사실임 근데도

  85.   리트윗했습니다

    인터넷 은행은 전세계 추세입니다. 은행의 일자리 감소는 기술발달과 함께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화이트칼라 사무직 모든 영역에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그렇다고 기술발전 접으면 시장경쟁력은 어디서 만듭니까?

  86.   리트윗했습니다

    자꾸 털보가 왜 저럴까 이해하려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 ㅋㅋ 정치권 주변에 저런 애들 꽤 많음 과대망상증 거기다가 현란한 이빨에 일정한 공감능력까지 갖추면 꽤 롱런함 본질적으로는 드루킹이나 이재명과 같은 꽈 차이는 약간의 인문학적 소양 그게 상업적으로 먹힘 판타지 판매원

  87.   리트윗했습니다

    '부당한 판결'에 내려진 '잔혹한 형벌' "캄비세스 왕의 판결을 대한민국의 판사들은 깊이 새겨야한다"

  88.   리트윗했습니다

    저는 1등이 목표가 아닙니다. 그러나, 꼭 일해보고 싶습니다. 반드시 당원 중심 민주당을 만들고, 기필코 문재인 대통령님과 민주당의 미래 지도자들을 지켜낼 것입니다. 당원동지 여러분들께 자랑스러운 민주당, 소통하는 민주당을 안겨드리겠습니다.

  89.   리트윗했습니다

    표창원의 홍위병, 유겐트 발언은 자한당 의원들조차 공개적으로 거의 못하는 발언인데, 이걸 민주당 초선의원이 트위터에 공개적으로 썼다는 건 심각한 문제군요. 문 대통령의 영입인사라 해도 까방권은 대통령에게만 있지, 영입인사는 해당사항 없음. 표창원은 정말 정치 그만하고 싶은 듯 하네요.

  90.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초반에 김진표 지지하기로 결정하면서도 많이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치고 올라오다니 놀라우면서 문파들의 역동성을 다시 본것도 즐거움 ㅎㅎ

  91.   리트윗했습니다

    저는 이해찬 의원 존경 합니다.. 이번 차기 당대표 선거를 보면서 이해찬 의원님 몸이 성치 않으신걸 알게 되었네요.. 오죽하면 등떠밀려 당대표 선거에 나오셨다고 말씀 하셨을까요.. 정청래,김어준 등 이해찬의원님 억지로 전당대회 나오시라고 강요한 위인들 반드시 당원들의 심판을 받을겁니다

     
  92.   리트윗했습니다

    김홍걸 대박일세 ㅋㅋ 이승환 페북까지 겨가서 따봉 눌렀다고; 가서 보니까 진짜 가관이고 젤 짜증나는 건 9월 1일 봉하음악회 광고까지 해놨네 이게 뭐겠어.

  93.   리트윗했습니다

    그럼 그렇지. 짤 퍼지는 거 이상해서 저 계정 찾아보니 극문 똥파리 운운하는 송영길 지지자임. 이 내용 물지들 마세요. 얘들이 이러고 다니는데 이해찬 음해 누명은 김진표 지지자들이 다 뒤집어씀. 세상 억울

     
  94.   리트윗했습니다

    극우, 극좌 모두 한 목소리로 “차라리 노무현이 그립다.” 왜들 이럴까? 나는 답을 알지. 노무현 대통령과 모든 걸 함께 겪으신 문재인 대통령은 절대 네들한테 흔들리지 않으니까.

  95.   리트윗했습니다
  96. 해찬들이 이런 큰 행사 이긴적 있나? 다 자신이 살아온 결과지? 카칠..

  9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간절합니다.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의 미래가 달린 당대표 선거입니다. 이해찬 이재명 지지하는 반개혁 성향의 민주당 의원들은 1. 문재인 정부의 경제 정책을 이미 반대하고 있고, (핀테크 반대) 더 심각해 질것. 2. 민주당의 당혁신을 문대표때부터 반대 문정부의 성공 가 답입니다!

  98.   리트윗했습니다

    노빠에서 문빠로, 문빠에서 극문똥파리로, 극문똥파리에서 작전세력으로, 작전세력에서 오늘 불쌍한 것들이 되신 분들 사랑합니다. 님들을 향한 내 사랑과 감사와 존경이 작으나마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오늘 우리는 또 훈장 하나 받았습니다. <불쌍한 것들>로 배지 만들어 모자에 달고 싶네요.

  99.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고유권한인 인사권에 왈가왈부하는 것도 모자라 대통령에게 고함치고, 대통령과 측근들에게 '공개적으로' 쓴소리해서 언론에게 먹잇감 던져주는 식으로 자기존재감 어필하는 민주당 당대표를 원하세요? 저는 그꼴은 도저히 못보겠어서 이해찬 지지안합니다.

  100.   리트윗했습니다

    아... 이건 또 뭔 이야기인가? 아 놔 씨발!! 세상이 왜 이렇게 ㅈ같냐?? 현재 각 후보가 박빙 경쟁을 하는 상황에서 후보자가 문재인 대통령에게 욕설한 것이 사실로 밝혀지면 당내 주류 세력인 '친문' 당원과 대의원, 유권자의 지지를 받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10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중2 백혈병 여학생환자 A형 수혈 급히 요망. 안양 석문 중학교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64번길 9

  102.   리트윗했습니다

    정동영에 박지원까지 이해찬후보 지지한다하니 열우당시즌2 걱정들 하시는데 멀리 가실것 없어요 문대통령 당대표시절 날조된 친문패권프레임으로 문대표 흔들던과정 반추하시면 됩니다 그때 그 당대표가 대통령이 됐는데 그러고 나간자들이 이해찬 미는거고 이제는 대통령흔들기밖에 안남았어요

  103.   리트윗했습니다

    기레기들아 고용참사 니 뭐니 하기 전에 15세-64세 생산가능인구는 이미 작년부터 절대 감소 추세라는 것부터 짚어야 하는 거 아니냐? 일부 사람들이 전년 동월 대비 일자리 증가 숫자가 줄어들었다고 하니, 일자리의 절대 숫자가 줄어들었다는 식으로 떠들고 다니던데, 선동 좀 하지 말자! 기레기들아

  104.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원내대표, "결국 특검이 밝혀낸 것이라고는 오직 드루킹의 거짓말뿐. 그것도 야당이 추천해 임명된 특검이 50일 넘게 수사해서 나온 결과이다. 야당이 특검 연장을 요구할 명분은 어디에도 없다. 이제 김경수 지사가 도정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야당도 정치공세를 그만두기 바란다"

  105.   리트윗했습니다

    너 하는 짓이 딱 낙지사 하는짓이야. 니 구차한 별명에 봉하음악회는 왜 갖다쓰냐? 구질구질하네!

  106.   리트윗했습니다

    화법이 졸라 치졸하고 유치하다 지가 먼저 도발 해놓고 의뭉스럽게 왜 발끈하냐며 조롱을 하내 처먹은 나이가 아깝다

  107.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 후보로 출마하신 이해찬 후보의 건강에 대하여 의문을 제기합니다! 집권 여당의 당대표를 선출함에 있어 능력과 도덕성 리더쉽등등.. 수많은 체크리스트가 있겠으나 이모든 것에 앞서는것은 후보자의 몸과 마음의 건강이라 하겠습니다! 이영상은 트윗에 올려진 영상을 다운 받은 것으로..

  108.   리트윗했습니다

    이의원 친노좌장이라며 떠 받드는 분들.아니에요. 총리시절에도 울 대통령님께 대들고 분란만 일으켰어요. 한명숙 총리님 되시고 울 노통이 얼마나 좋아하셨는데요. 제발 털보하는 말이 다 진리라고 믿지 마요. 뭐 사이비 종교처럼 무조건 우쭈쭈! 자꾸 그러니까 애가 버릇이 없어져서 날뛰잖아요.

  109.   리트윗했습니다

    저런 식으로 봉하음악회를 자기 비난하는 사람들 조롱 도구로 써 먹고 추모의 마음으로 무대에 설 수 있다고 생각하나? 나가도 너무 나갔어요 음악회에 당신 하나 빠진다고 문제되는 거 아니니 그런 마음이면 빠져 주세요 서로 얼굴 붉힙니다

  110.   리트윗했습니다

    MBC 안녕~~~

  111.   리트윗했습니다

    아주 파볼수록 가관이네 이 인간 이 인간 문파인줄 알고 팔로잉중이신 분들 많으신걸로 아는데 이런 인간들이 나라 차원으로 보면 입진보 구좌파들인것 문파진영의 암적인 존재들

  11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문제만 아니었다면 전대 때문에 탐라가 이렇게 까지 분열 되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을 것 같은데😰😰 이게 다 찢미애를 비롯한 찢묻은 민주당 국개들 때문😡😡😡 참!! 문파라면서 똥파리 표현 쓰면서 송영길이 지지 한다는 일부 개잡것들도 있구나😡😡😡

  113.   리트윗했습니다

    나이차가 많이 나는 인생 선배님께서 투표를 해야 할 때쯤엔 전화를 하신다. “누구를 찍으면 좋겠니” 나는 의견을 말씀드린다. 그분이 의견을 물으시는 이유는 젊을적 민주화 운동을 하시며 다짐하셨었단다. 앞물결을 막지 않는 흘러가는 물이 될거라고.

  114.   리트윗했습니다

    지금막 투표했어요! 김진표2 박광온4 박정6

  115.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당대표 만들더니 재미들렸나보네... 내일 뉴스공장에 이해찬의원님 나오신다네요. 12년 대선때도 김어준파파이스에 올인하신분이였죠. 더이상 속지맙시다. 추미애 당대표로 뽑아놓으니 문대통령에게 어떻게 했음?! 대선후보 대선캠프도 안만들어주고 얼마나 문통 힘들게 했음

  116.   리트윗했습니다

    文 대통령 "저도 이산가족, 95세 어르신 울음에 안타까워" 문재인 대통령, 이산가족 상봉에 포함되지 못한 95세 어르신 울음에 공감 ㅠ.ㅠ "가족 생사도 모른채 생 마감하신 건 남북 정부 모두의 책임" "남북 모두 더 담대하게 이산가족 문제 해결에 노력해야"

  117.   리트윗했습니다

    25일 전국대의원회의 가실 땐 신분증 꼭 챙겨가시기!

  118.   리트윗했습니다

    권리당원 투표 전화 차분하게 받아서 마지막까지 끈기 있게 듣고 투표할만큼 적극적인 투표층 많은 후보가 이길듯. 일 보다가 갓길에 비상등 켜고 마지막까지 꾸~~욱. 번호 눌렀다! 절실한 후보 많은쪽이 이길듯.

  119.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의원이 젠틀재인에도 글을 올리셨군요 댓글 폭발이네요 ㅎ

     
  120.   리트윗했습니다

    '사법 농단 윗선' 진술 확보한 검찰..'지시자' 수사 속도

  121.   리트윗했습니다

    공당의 대표를 선출하면서 첫째로 건강한지 몸과 마음을 살피는 것은 당연하다 생각합니다. 지나다 영상을 보았고 업무를 수행하기에 문제가 심각하다 보았습니다 그냥 지나치는 것은 아니다 생각하여 올린것입니다. 등떠민 사람들에게 화딱지도 났구요. 대부분의 답글들은 염려하고 걱정하는 글들

  122.   리트윗했습니다

    파견 법관 통해 헌재 뒷조사?..얻은 정보로 '흠집 기획' 정황 헌법재판소 견제 위해 내부정보 수집? '평의' 내용 빼내고..헌재 흠집 내기 광고도 기획

  12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친노도 좌장도 아니다. 그냥 큰형님으로 받들어 준거다 -유시민 노대통령님 서거 하신 후 그 당시에 누가 좌장이니 뭐니 따지는것도 그럴 정신도 없어 자연스레 연장자인 이해찬을 그렇게 인정해줬다고 하던데 유시민 말까지 들으니 정말 그러했구나 싶음

  124.   리트윗했습니다

    5·18 영령을 위해 전대갈을 광화문에 효수하라! 5·18 민주화운동 당시 전두환 신군부 세력이 무력진압과 정권찬탈의 정당성을 확보하기 위해 '북한군 개입설' 등 거짓 정보를 지속적으로 흘려 위험성을 날조해 군사행동 명분을 만들었던 정황이 미국 기밀문서로 다시 확인됐다

  125.   리트윗했습니다

    경남도정, 제조업 혁신 위해 2022년까지 스마트공장 2,000개 구축. 원하는 기업에 금리와 보증료율 감면 금융지원. 경제는 심리가 중요! 비관론에 빠지지 말고 활력 찾아야. 공유경제와 사회적경제에서도 앞서 나가고, 기업에 희망을 주는 대책을 모색해갈 것.

  126.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님이 오늘 간절하신 표정으로 경제에 사활을 걸라고 하셨다 경제하니까 김진표가 생각나더라 그래서 2번 김진표 찍었다

  127.   리트윗했습니다

    tbs김어준의 뉴스공장에 나가서 최근 뜨거운 현안인 국민연금에 대해 얘기합니다 8월21일(화)아침8시15분(수도권 95.1MHz) 많이 청취해주세요

  128.   리트윗했습니다

    저 개인으로만 놓고 본다면 과분한 일이고 감사드릴 말씀이오나, 정중히 사양하고자 합니다. 저는 변호사로서 의뢰인의 이익과 승리를 위해 일을 하는 자일뿐, 저 개인에 대한 지지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129.   리트윗했습니다

    강변북로 일산방향 6시30분 운전중 0942번호가 떳다 운전중 통화가 불법인가 아닌가 니미럴 일단 받았다 식은땀 흘리며 눌렀다 나도 이제 작전세력이 되었다 끝.

  130.   리트윗했습니다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문재인대통령께서 고용쇼크로 대표되는 현재의 경제상황을 타개하기위해 안간힘을 쓰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전당대회를 좋은 결과로 빨리 끝내고 드러나는문제를 푸는것에 역할을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문재인대통령의 든든한 방패가되어 뚝심있게 헤쳐나겠습니다.

  131.   리트윗했습니다

    허익범새끼 송인배는 드루킹하곤 아무 상관없는 건수 잡아가지고 별건수사 하고 지랄발광하더니 한나라당 새누리당 매크로 돌렸다는 드루킹 주장은 여태까지 고굽척하고 있었나보네. 공안새끼 너는 꺼져서 감사나 받고, 유능한 특검 새로 짜서 한나라+새누리+기무사+경찰+국정원 여론조작 특검시작하자

  132.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가고자 하는 경제정책의 전체적 방향은 옳음. 불필요한 규제를 완화해서 혁신성장을 유도하고, 재벌적폐를 개혁해서 공정성장을 이뤄내고, 일자리를 늘려서 청년들을 취직시키고, 중산층을 탄탄하게 소득주도성장하고, 효과가 나타나려면 시간이 걸리지만, 이 방향이 옳음. 믿으면됨.

  13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젠틀재인 등업되셨습니다.

  134.   리트윗했습니다

    <기호 4번 박광온>을 부탁드립니다! 다른 권리당원 분들에게도 박광온을 부탁해 주세요! 힘이 있어야 문재인정부를 지키고, 민주당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그 힘을 모아 주십시오. 박광온, 당원이 부여한 최고위원의 권한을 오로지 당원을 위해 사용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민주당의 주인입니다!

  135.   리트윗했습니다

    8.25 전당대회까지 최선을 다해 성원해주신 여러분께 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잘 듣고 소통하는 당대표가 되겠습니다. 섬기는 당대표가 되겠습니다. 약속지키는 당대표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편한밤 되십쇼.

  136.   리트윗했습니다

    선거기간동안 아낌없이 성원해주고 계신 트친 여러분 감사합니다. 아울러 저를 공개지지 해주신 문재인대통령 지킴이 젠틀재인과 문파랑 회원여러분과 상식과 원칙으로 민주당을 지지하는 대한민국 여성모임 레몬테라스 회원여러분께도 감사인사드립니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2박3일 인도네시아 잘 다녀왔습니다. 서울공항. 밤 12시45분. 오늘 아침 8시부터 국무회의를 진행. 11시부터는 국회 예결위 출석. 내일까지 계속되는 예결위 답변을 위해 오늘 밤, 내일 밤에는 준비해야 합니다.

  138.   리트윗했습니다

    대의원 표심은 세 후보가 5%안에 몰려있다는데… 1) 권당들이 조금만 더 힘내면 된다. 오늘 투표율이 예상치를 웃돈다던데, 카톡·전화로 주변 권당들에게 투표를 독려하자. 2) 주변 대의원들에게도 지속적인 설득작업을 통해 지지율을 5%만 끌어올리자. 3) 지금 분위기는 유은혜·양향자 판박이다.

  139.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에 뇌물'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 징역 2년 구형 | 다음뉴스 "이준석대표는 성남국제파마피아 조직원관련 형사사건이 발생할 경우 잘 봐달라는 취지로 2015년 8월부터 2016년 9월까지 3771만원상당 뇌물을 준 혐의를 받는다" 참고로 이준석은 그알에 나왔던 조폭이다

  140.   리트윗했습니다

    송영길이 호남 출신이라 호남 대의원들이 그 쪽 지지할 거라고? 호남 사람들 정치의식을 그렇게 밖에 안보나? 아무도 생각 못했던 노무현을 대통령 후보로 만들어 버린 곳이야~ 내가 아는 고향사람들은 모두 김진표 지지한다더라. 김진표 화이팅!!

  141. 호남당원은 토호세력을 지지했던 그런 부류는 아닙니다.문파라면 2번을 지지할것 입니다.

  142.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가능하다면, 더 많은 카페나 단체가 공동지지선언하면 더 의미있지 않을까요?

  143. 전적으로 공감 합니다.재외 단체나 문파들은 지지선언을 해야 합니다.대세의 흐름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될것 입니다.

  144.   리트윗했습니다

    MBC를 보이콧한다. 내 작은 보이콧이 어떤 영향이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2%대의 뉴스 시청률을 갖고서 정부를 비아냥 대기나 하는 저 오만함이 너무 너무 싫다. 최승호 체제가 완전히 갈릴 때까지 MBC 채널은 삭제다.

  145.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해외 출장비 대주고, 벤츠 물려주고 호구 노릇하시면서도 아직도 뭐가 잘못 되고 있는지 모르시다니~ 주진우는 명박이 , 순실이 재산 다 찾은것 처럼 설레발 치더니 요즘은 방송 나가느라 취재는 안하냐? 그동안 취재 한거라도 결과물 좀 보자~ 내놔봐?? 응?

  146.   리트윗했습니다

    “차라리 노무현이 그립다” 요즘 자유한국당이 밀고있는 말이래. 김병준이 자유당 비대위원장이니 합리화하느라 그럴수도 있지만. 친노하면 연상되는 이해찬 힘 실어주기 아니겠어? 민주당이 좌편향되어야 자기들이 살아날 기회가 생기니까. “차라리 노무현이 그립다” 이 말은 좌파진영 사람들도 많이함

  147.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후보의 당대표 출마 이유🌟 "노무현 대통령님이 돌아가시고 나서 굉장히 자책을 많이 했다. 당이 분열돼서 세 차례의 큰 선거에서 대패를 하면서 정권을 내주고 그게 결국 노무현 대통령님을 죽음에 이르게 했는데. 그때 내가 자책한 것이 변명이 될 수 없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의 가슴에 가장 아픈 못을 박은 자들이 누군지 벌써들 잊었나. 그들은 소위 진보라는 수구좌파 언론 한경오와 운동권 출신 민주당국회의원들이었다 지금 운동권 민평련과 수구좌파와호남팔이들이 자신의몸도 추수리지몾해 잘걷지도 몾하는 수전증? 이해찬을 밀어주고있다 바지사장을 원하는거다

  149.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표 시절 가입시킨 권당 친구에게 아침부터 전화 걸어서 오늘 투표일 인거 알고 있재? 라고 물으니 문자 많이 들어오던데 오늘이가? 김진표 박광온 박정 찍어라고 당부함 트위터 하는 사람들 말곤 별 관심이 없는 사람이 많습니다;;; 내일까지 선거에 집중합시다.

  150.   리트윗했습니다

    울마나님 박주민을 못버린다더니..😎 어제 제가 볶아준 땅콩에 맥주가 한몫 한 모양입니다🤣🤣🤣 전략적투표 으로 방금 ARS 투표 했다고 전화왔네요🤗 트친님들도 진정 문프정부에 도움될 인물이 어떤분인지 잘선택 하시길😏 2+4=6 부탁드립니다👍

  151.   리트윗했습니다

    노란우체통은 혜경궁김씨 고발에 대해서 '문파랑' '젠틀재인'과 함께 지지하며 연대합니다.

  152.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당대표 출마공약-경제 전문가-전해철의원도 지지 최재성의원도 지지 문재인정부가 성공할 수 있도록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권리당원이 주인인 민주당을 만들겠습니다-개혁, 혁신 경제를 살려 총선서 더민주당이 압도적인 승리하겠습니다 권리당원과 소통을 위한 당원만족센터을 운영하겠습니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취재요청] 희망버스 괴롭히기 소송 선고에 대한 입장 발표 기자회견 ■ 일시/장소 : 2018년 8월 21일(화) 오후 2시 / 서울중앙지법 앞(법원삼거리) ■ 주최 : 국가손배 대응모임,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 공익인권변론센터, 희망버스 사법탄압에 맞선 돌려차기

  154.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강제징용 거래 문건’ 작성 판사, 해당 재판부에서 근무 ; 검찰은 법원행정처가 강제징용 사건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박 전 판사를 해당 재판부에 인사를 낸 것이 아닌가 의심하고 있습니다.

  155.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사법부 시절 사건과 관련해, '재판 지연 계획' 문건을 작성한 가 해당 사건의 주심 대법관실에서 전속 재판연구관으로 일했던 사실이 KBS 취재 결과 확인됐습니다.

  156. 이분들은 지향점이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가치도 아니고.진보도 아닌것 같고..이들은 돈벌이와 출세와 이익을 위해 싸우는 수구세력일 뿐입니다. 더 이상 이들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무관심이 최고의 답이다.스스로 자멸하게 만드는것?

  157.   리트윗했습니다

    🍀 문팬 “혜경궁 김씨 찾는 일에 노력할 것”... ‘이재명 지지 갈등’ 논란에 문재인 공식 팬카페 입장 정리

  158.   리트윗했습니다

    반발을 잠재울 이해찬? 이게 엉터리 착각임. 김대중 대통령 등에 칼꼽은 정동영 정풍운동, 노무현 후보 흔든 후단협, 안철수 김한길 준동, 김종인의 본인 공천 컷에 이르기까지 20년간 이해찬이 갈등수습에 총대메고 나선적이 놀라웁게 단한번도 없음 무려 20년간 단한번도 없는 이해찬

  159. 운동권 더 이상 가치를 따르지 않습니다.자신의 잇권에 충실할 뿐입니다.

  160.   리트윗했습니다

    페북 수정했네. 이래서 도와줘봤자 소용이 없는거임. 대선때 mbc 토론 나가서 홀로 파업 지지해줬고, 다음날 mbc 뉴스에서 까였지. 처음 저 페북 캡쳐 봤을때 설마해서 mbc 페북 들어가서 직접 확인했다. 유치하다고 해야할지, 저급하다고 해야할지.

     
  161. 스스로 얻지 못하고 그냥 주면 그것을 지키지 못 합니다.민주와 자유는 주는 것이 아니라 행동하여 얻는것 입니다.거지근성에 자유인은 없습니다.노예는 늘 남탓만 하고 책임지지 않습니다.권리당원이 힘들고 어려울때 이들을 보고 배우십시요.행동하지 않는것은 자신을 죽이는 것?

  162.   리트윗했습니다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나는 털보가 이재명을 안까서 버린게 아니다. 노짱의 죽음을 그렇게 슬퍼했다던 털보 새끼가, 혜경궁김씨 그 새끼의 트윗에 대해 단 한마디도 않은게 결정적 요인이다. 혜경궁김씨 그 새끼가 아무렇지 않게 느껴진다는건, 노짱에 대한 감정이 없다는 증거거든.

  163.   리트윗했습니다

    맹바기 4대강 22조 등 박ㄹㅎ 창조경제 등 받아 쓰기만 하던 언론 문재인 정부 소득주도 성장 당장 결과 내놓아라. 왜곡보도 소설을 쓰고 있다 정부 정책 발표 할때마다 입있는 거뜰 독재다 박ㄹㅎ 보다 못하다 적폐 야당 x소리로 정부 비판한다 이산가족 보다 날씨가 소중한 손석희

  164.   리트윗했습니다

    [이들은 노무현을 이런식으로 망쳤었다] "특활비 관행 잘못이지만.. 1원도 지원 안하는게 상식에 맞나" 특활비 지키기 위해 온갖 궤변을 쏱아내는 민주당 유인태... 노무현 문재인이란 걸출한 인물이 없었다면 골방 노인네 신세 주제에... 탐욕만 가득! 저게 내부 적폐다

  165. 이들이 운동권이란 민낮이다.잘 봐두세요.절대로 운동권을 뽑지 마세요. 능력도 없고 탐욕은 많답니다.운동하고 평생을 울궈먹는 집단은 더 이상 우리의 친구는 아닙니다.

  166.   리트윗했습니다

    애비는 단돈 3억불에 식민지 배상금을 퉁쳐버렸고 딸년은 단돈 100억원에 위안부 할머니들의 피해배상권을 '불가역적'으로 끝장 냈다 악마들이 나라를 유린한 거다 국가간 협약에 '불가역적'이란 문구를 쓴 경우가 세상 또 어디에 있다는건가? 지금도 그 추종세력들이 나라 곳곳에 똬리를 틀고 있다!

  167.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이 언제부터 아픈사람 챙겨주고 수사했냐? 도지사한테 주먹과 무기로 실력행사한놈 당장 구속시켜라

  168.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준비한 이슈파이터입니다. 장경욱 변호사가 박채서 사건은 현재진행형이라고 했는데요. 왜일까요? 소름 돋는 이야기, 함께 하시지요.

  169.   리트윗했습니다

    수구좌파 꼴통우파척결 이제는 우리가 진짜 보수다 문재인대통령 해바라기 팟캐스트 Red 0820 털보 "왜케 바쁘세요?" 청변 "작전세력이 머 그렇죠" ㅋㅋ *작전세력인데 작전을 모름 ㅋㅋ

  170.   리트윗했습니다

    김용판"조현오 전 경찰청장 댓글 지시 위법하다 판단" 돈에 환장한 자와 꼭두각시 정권에서 경찰은 없고 그냥 견찰만 있었을 뿐.오로지 안위 챙기기 위해 누구보다 법을 지켜야할 집단이 위법임을 알면서도 불법을 저지르며 공권력을 믿고 국민을 내몰았다.단죄가 반드시 필요

  171.   리트윗했습니다

    [김종철 칼럼] ‘양승태 게이트’ 특검이 필요하다 "김명수 사법부도 무책임을 넘어 ‘동류(同流)의 비리 감싸기’라는 비판을 받아야 마땅할 것"

  172.   리트윗했습니다

    1) 그알에 나온 국제파 조폭 조직원 2) 그 조직원과 함께 이행모 활동하는 이정우 3) 이정우는 전대에서 이해찬 지지

     
  173.   리트윗했습니다

    [공익인권변론센터][공동 취재요청] 희망버스 괴롭히기 소송 선고에 대한 입장 발표 기자회견

  17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도로 엠병신들... 최승호와 박성재들 니들 현금연대들...,

  175.   리트윗했습니다

    방금 트위터에서 봤는데요. 작전세력에게 ㄷㅡ6 이후로 새로운 작전명령이 떨어졌다 합니다. 암 호 명 은 2 4 6 입니다. ㅋㅋ 털보야. 보고있냐? 나 작전세력이다. ㅡ.ㅡ 크으. 본부 연락처랑 주소 좀 주세요. 연락처도 모르는 작전세력이라니!!!!!

  176.   리트윗했습니다

    3000t급 잠수함 '도산안창호함' 내달 진수식 개최 / 1번함의 함명은 '도산 안창호함'으로써 이후 나올 2번, 3번함은 각각 손병희, 이동녕, 이봉창 등 항일 애국지사의 이름을 붙일 예정 항일 애국지사들이 우리 영해를 지켜주심 상징성 대박!

  177.   리트윗했습니다

    [팩트체크] 김성태 "임대차 갱신기간 늘릴수록 임차인 손해"…정말로? (출처 : 노컷뉴스 | 네이버 뉴스) 민주당 갱신기간 '5년->10년' 연장 주장에 한국당 소상공인 피해 우려 소상공인협회 관계자 "한국당, 갱신청구권 잘못 이해하고 있어"

  178.   리트윗했습니다

    최민희의 순수문파 멘션은 중요함. 그들이 생각하는 작전세력이 어디를 가르키고 있는지 적나라 하게 보여주며 결국 공격하고 싶은건 지들 맘에 안드는 시민이라는 걸 드러낸 멘션이며 문재인 대통령님 조차 지들한테 도움 안된다 싶으면 공격대상임을 보여주는 멘션이며 직접 공격이 어려우니 문파라

  179.   리트윗했습니다

    RT 드루킹 "2007년 한나라당 30억 들여 댓글기계 200대 운용" 주장 "용산전자상가에서 구입…중국서 활동하는 조직폭력배에 운용 맡겨"

  180.   리트윗했습니다

    그런데 이 사건은, 바로 희망법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재판을 모티프로 하고 있습니다. 과연 실제 어떤 사건이고, 드라마에서는 어떻게 그려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0^ 자세히 보기

  181.   리트윗했습니다

    방금 박광온의원님 지지호소 전화왔어요!!! "내가 완전 박광온의원님 지지합니다!" 라고 했더니 전화하신분이 어안이 벙벙. ㅋㅋㅋㅋ 걱정마세요. 제 한표는 무조건 박광온의원님꺼 입니다. 꼭 행복한 하루되세요! 라고 하심. 상담사도 완전 귀여워!!♥ ㅋㅋ

  182.   리트윗했습니다

    투표 마치신 문파 권당 여러분 적극 💥RT해 주세요 내일 21(화)일 9시까지 입니다 암호명 2-4-6 고삐끈을 놓지 않아야 저들을 이깁니다👍

  18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의원님은 이재명을 소중한 자산이라고 했습니다. 분위기가 심상치 않자 이재명과 관계없고 이화영 행보도 몰랐다고 변명 했습니다. 이재명 지지그룹은 이해찬에 총결집했습니다. 이해찬 뽑으세요. 당신의 권리입니다. 다만 사족 붙이지 마세요. 그게 더 설득력 있어 보이니까요.

  184.   리트윗했습니다

    최민희의헛발질 어디 이분뿐이던가? 정무감각도없고 오로지 한쪽편 말만 듣고믿고 자신이 편파적이고 무능한것도 인정안하고 적폐패널의 오리발 물타기 적반하장 뒤집어쒸우기등을 따금하게 반박하고 공격도 김빈의원처럼 몾하는 최민희 김현 김광진 강기정등등도 제발 종편에 나오지마라

  185.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경남지사/어쩌다보니 본의아니게 응원해주시는 분들을 밤잠 설치게 만드는 일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믿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86.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이재명 스캔들' 김부선 22일 오후 2시 피고발인 신분 분당경찰서 출석... “변호사 없고, 포토라인 부탁” 김부선씨측"경찰측과 논의를 걸처 포터라인에 서 달라고 요구했다 수사관계자는 김영한 김부선 피고발건과 관련해 이재명지사 참고인 조사할 계획없다"특검가자

  187.   리트윗했습니다

    권리당원투표완료 2 김진표 4 박광온 6 박정 경수찡 당원들 도와주러 온거에 한표로 고마움 표시 남북정상회담 우표 신청 완료 ㅋ

  188.   리트윗했습니다

    좋아요 눌러주세요. 남북, 개성-평양 고속도로 현지공동조사 완료 (출처 : 뉴스1 | 네이버 뉴스)

  189.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아버지가 해찬들이랑 비슷한 연배이신데 아주 건강 하셨고 젊잖은 분이셨는데 연세 드시고 당뇨도 겪으면서 요즘 맨날 짜증만 내며 정상 생활이 힘들 정도라 하시더군요 김대중 대통령님은 장애였지 건강을 잃으신 게 아니에요 어딜 해찬들과 비교를 해요 노환에 의한 병고라면 진짜 심각한겁니다

  190.   리트윗했습니다

    Q. 당원권리 강화 방안은?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73만명 투표권을 넘어서 당원의 권리가 달라져야 투표권 발안권 토론권 소환권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국민소통플랫폼을 넘어선 정치학교 세우자! 정치학교를 통한 인재 양성 시스템 필요! 당의 혁신적인 소통구조 시스템 필요! 기호6번 박정

  191.   리트윗했습니다

    `북한 군인들, 김치~` 백두산에서 사진찍는 호주 관광객 ㅡ포즈가 한두번 해본게 아닌데??????????

  192.   리트윗했습니다

    결과는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김진표후보가 승리하길 바란다. 첫째는, 모두 그러하듯 이재명을 견제할 유일한 후보이고, 두번째는 당원들을 무시하고 민심을 거스르면 어떻게 되는지 민주당과 의원들에게 경각심을 갖게 해야하기 때문이다.

  193.   리트윗했습니다

    대선때 지역구 개표참관인 책임자로 개표참관을 했는데요. 문재인 이름 세자위에 도장이 정갈하게 찍혀있고 "문재인님 대통령 꼭 되세요" 라고 쓰여있는 투표용지는 결국 무효표가 되어버렸습니다. 투표에 임하시는 분들 혹시 잘못 누를까봐 벌벌 떨었다는 글을 보니 얼마나 간절한지가 느껴집니다.

  19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의원님들 보좌관님들.문팬의 정체 바로 보세요.'손가락혁명'은 이재명 경기지사의 팬클럽입니다.상황 파악 좀 하세요

  195.   리트윗했습니다

    246 이면 더불어민주당이 낙원이 될것입니다 여러분 \ㅅ.ㅅ/

  196.   리트윗했습니다

    사람을 존재 자체로 존중하지 않고 자신의 이익이나 감정 혹운 목표 달성을 위한 도구나 수단으로 인식하니까 지욕한다구 홍위병 운운하는 것임. 얜 어케 교수질을 했나 몰라? ㅋㅋㅋ

  19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법이 약하면 나라가 망하고 리더가 약하면 나라가 혼란스럽다 강약을 조절 못하면 리더의 자격 상실 된다는 것은 역사적 인증

  198.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이제 완전 망했군...ㅎㅎ “공지영 * 그말이 사실이야? (이재명 김부선사건 ) 주진우 * 그니까 우리가 막고 있어. 머리 아퍼”라는 글이 담겼다. "이재명 저격?"..김부선, 주진우-공지영 대화 내용 공개.

  19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재인 대통령^^ 그릇의 크기가 하해와 같다!!!

  200.   리트윗했습니다

    여기 모인 남자들의 의리란 한 여인에게 총각이라 속이고 능욕한 후 협박으로 불륜을 입막음한 자를 감싸는 것인가요? 무엇이 조작일까요? 마약운운 협박 이재명이 조작일까요? 진실이라 외치는 김부선씨가 조작일까요? 유명세 이용해서 피해자에게 2차 가해하는군요. 잔인합니다.

  201.   리트윗했습니다

    20일부터 이틀간 권리당원 ARS 투표가 시작됩니다! 아침 9시부터 밤 9시까지 전화가 옵니다. 02-3775-0941 또는 02-3775-0942로 전화가 오니 번호 저장해두시고,, 기호 6번 박 정! 꼭 부탁드립니다!

  202.   리트윗했습니다

    최미니: 엉엉~ 문파가 날 놀렸엉~~ㅠ 작전세력인 거 같앙~~ㅠㅠㅠ 문파: 엉?? 걔… 영부인도 희롱한 개잡종인데?? 뭥미?? 최미니: … … … 문파: 이보세요… 걔 탐라라도 훑어보고 말씀하시죠. 뭐가 문파인겨?? 웬 작전세력?? ※ 문파도 아닌 특이 사례를 가지고 보편화의 오류를??

  203.   리트윗했습니다

    우와 ! 이해찬 비틀비틀 동영상 올리신, 청매님 ! 트윗 정지 당하셨어요. 다시 올리시라고 말씀드리려고 가보니 ㅠ ㅠ 그 대신 □ 요순우탕님 박제하셨다니 가서 ● RT !!!

  204.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친노도 좌장도 아니다. 그냥 큰형님으로 받들어준 거다 ㅡ 썰전 유시민. 중심이 없으면 콩가루집단으로 보일까 봐 가케무샤격으로 모셔둔게 이해찬이었다는 유시민 증언 유시민 말 아니더라도, 나는 후단협이 노무현후보 흔들 때부터 이후 17년간 이해찬은 친노가 아니라고 정의한 바 있다

  205.   리트윗했습니다

    자기가 김진표 비판하는 건 정당한 비판이고, 내가 이재명 비판하는 건 갈라치기고, 자기는 이성적이고 식견이 있어서 김진표 비판하는 거고, 나는 멍청해서 작전세력에 놀아나는 거고. 정신차리세요, 김어준씨.

  206.   리트윗했습니다

    방금 권리당원 온라인 투표 완료했습니다. 당대표 - 2번 김진표 최고위원 - 4번 박광온, 한명은 고민하다 내맘대로 ㅂㅈ~~~~~ 상상에 맞깁니다. 김진표의원님, 당대표 가즈아...

     
  207.   리트윗했습니다

    김상조 공정위원장이 잘못한게 아니라 공정위는 이명박·박근혜 정부 시절인 2012년부터 작년까지 퇴직 간부 18명을 고액 연봉을 주고 채용하도록 민간기업 16곳을 압박한 혐의가 밝혀져서 상관으로서 사과를 한건데 왜 김상조 위원장이 잘못한것처럼 보도를하지

  20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전 김진표 선택 하러 부산에서 결근 하고 서울로 갑니다..저 전국 대의원.ㅎㅎ

  209.   리트윗했습니다

    누가 이 헤드라인 보고 503시절 비리라고 생각하겠습니까 ? 김상조 개인비리같은 착시효과 노린것 이 정도면 완전히 고의적인 가짜뉴스예요 정부와 공정위측에서 강력 대처해주길 바랍니다

  210.   리트윗했습니다

    멀쩡한 기자라면 '전 정권 당시 비리 사과하는 김상조'로 제목 뽑았을 텐데 연합 이것들은 사장 바뀌어도 변함 없는 기레기질. 김상조, '취업알선' 검찰기소에 "비리 통감..국민께 사과" |

  211.   리트윗했습니다

    집권당 여당이 아닌 범죄잡단 이라고 봐야합니다. 🔻 2012년 새누리당 총선때 서대문갑 유권자 총 12만명 중 9만명에 해당하는 유권자 전화번호를 구청으로부터 통째로 건네받아 불법선거에 활용한 것이 드러났습니다. 이사건 또한 엄중한 수사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212.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지난 달 제 조카가 무기계약직에서 국가직 공무원으로 됐습니다. 그것도 이전 근무한 경력을 다 인정 받아서 호봉 수가 높아졌습니다. 다 문재인 대통령 덕분입니다.

  213.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씨는 민주당 경선에서 손을 떼십시오"

  21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설훈 이건 정말 아니다 설훈쌍판을 보면 이쟁명 겹쳐보임 구개도 이번으로 끝.

  215.   리트윗했습니다

    전 외교부 윤병세 장관도 수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양승태, 윤병세 장관에 '법관 해외파견' 직접 청탁했다.

  216.   리트윗했습니다

    쑈쑈쑈. 🔻 왼쪽: 구치소에서 석방될 때는 곳곳이 서서 나오더니. 🔻 오른쪽 : 20일 오전 박근혜 정부 시절 불법 보수단체 지원.화이트리스크 관련 공판 법정으로 들어갈 때는 부축을 받으며 들어가고 있는것은 쑈하는 것으로 봐야합니다.

     
  217.   리트윗했습니다

    이산가족상봉 전에 상봉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가족들 사연과 인터뷰 진행하는 방송이 거의 있었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왜 이런 방송이나 특집이 하나도 없는건지? 내일 이산가족 상봉하는지도 정규뉴스를 끝까지 꼼꼼히 보는 사람이나 알겠지. 몇년만에 이루어지는 상봉인데 참 너무하네

  218.   리트윗했습니다

    한나라당에서 전도유망했던 강용석의원이 술자리 말실수 한방으로 출당당하고, 방송으로 재기했으나 도도맘 '불륜' 의혹에 자기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사회적으로 매장되고 복당도 물건너갔는데, 이재명 논란을 다 괜찮다고 하는 자칭 진보입네들 보면, 이건 극우세력보다 도덕성이 더 개판

  219. 도덕성은 이미 망가진것과 같지요.미투도 이미 자격 상실이구요! 적폐를 외치기 전에 자신이 적폐의 숙주가 된것 입니다.

  220.   리트윗했습니다

    이 글을 처음 봤을 때 얼마나 울었는지 모릅니다. 한 순간도 잊지 않고 있어요. 폐족 소리 들으면서도 살아남아 당신에게 희망을 걸고 당신을 대통령으로 만들었습니다. 역사의 주인은 우리입니다. 목숨이 다할때까지 당신을 지킬께요. 사랑합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221.   리트윗했습니다

    손석희는 태풍이 피해를 많이 주기를 기도하는 듯 방송하네..이산가족상봉 뉴스는 언제 할래?

  222.   리트윗했습니다

    천창룡 쓰레기 허리 아프다며 경찰 출석 거부하는데 누가보면 참고인인 줄 알겠네. 현직 도지사 특수폭행치상이면 엄연히 공안사범인데 경찰새끼들 갑자기 형사피의자 권익신장에 각성했냐. 혜경궁은 몇달 째 뭉개고 있고, 그알 방송도 나왔는데 검찰은 그 좋아하는 인지수사 안 하냐. 다들 왜 그래.

  223.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가 전술핵 배치를 주장했다는 팩트에 대해 당대표 토론에서 거짓말을 했다. 국회 속기록과 동영상이 있음에도 거짓말을 한 저런 인간을 당대표? 문재인 당대표와 민주당론과 반대되는 전술핵 요구? 이재명이 거짓말쟁이라 반대한다는 극똥들아 김진표는? 20분부터보세요

  224. 옷 바꿔 입었다고 사람 본질이 변하는가? 매국노가 니들의 본질이야!

  225.   리트윗했습니다

    우체국 택배원·계약집배원 2천여명 4년내 공무원 전환 추진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2022년까지 집배인력 1천명 증원…내년 집배물류 혁신에 717억원 투입

  226.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분당경찰서 이재명 소환은 안하고 수사를 어찌한다고 찢재명소환할일이 없다니~~이럴려구 시간질질 끌었나봐요~공소시효 얼마안남았다는데 얼렁뚱땅 수사로 넘어갈 모양인가봄

  227.   리트윗했습니다

    역사학자 전우용 선생 왈 헝가리 대통령은 논문표절 시비로 대통령 사임도 한다는데??? 낙지사는 학위반납 땡처리하고 적폐청산한다는디???? ㅋㅋㅋㅋㅋㅋㅋ

  228. 역사적인 인식이 부족하면 정체성도 없고 가치관도 유명무실해 집니다.우리가 역사적인 논쟁이 많은 이유는 자한당과 같은 무국적자들이 많기 때문입니다.역사를 배우지 않으면 애국심은 없는것과 같습니다.

  229.   리트윗했습니다

    02 3775 0942 권당 여론조사 번호입니다 처음에 당대표 2번 김진표. 두번째 최고위원 4박광온, 6박정. 4 누르고 연이어 6 누르면 됩니다 물론 자신이 지지하는 분 누르셔도 되지만요. 저는 246을 눌렀고 후보 이름 다 듣고 누르셔야 합니다.

  230.   리트윗했습니다

    유권자 72% 전화번호 빼내 불법선거.."구청서 통째로 받아" 얘네는 클라스가 달라... 성태야 이건에 대해서는 특검안하니?

  231. 특검 연장하여 네이버.자한당 조사를 하자.잘하면 10년까지 쏴 줄게!

  232.   리트윗했습니다

    19호 태풍 솔릭은 오지도 않았는데 조또비씨 손주작선생은 날씨성애자 커밍아웃 하시고 오늘 왜이케 쓸려가는 이들이 많아? 그중 어린왕자 넌 뭐니? 그중 김홍걸님 뭐니? 근데 낙지사는 어떻하니?

  233. 숨어있던 것들이 본 모습을 보이네요.다음 총선에서 아웃시켜야 민주당이 삽니다.

  234. 통계가짜로 만들고 이제와서 무슨?

  235.   리트윗했습니다

    구글 재팬, 노무현·문재인 대통령 희화화해 한국사 왜곡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는 구글 재팬이 노무현·문재인 대통령을 희화화한 그림을 활용해 한국 역사를 심각하게 왜곡하고 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236.   리트윗했습니다

    조명균 장관, 이산가족 출발 버스에 올라 인사. "저는 같이 못 올라갑니다만 마음으로 함께 가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아버님이 함경북도 북청에서 내러온 이산가족 2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 마음을 제 가족 일처럼 생각합니다. 건강하게 잘 다녀오십시오"

  237.   리트윗했습니다

    추댚이 이렇게 투표 하라네요..ㅎㅎ "쓸데없는 것 갖고 말이 많은데 당 대표는 일하는 능력을 보면 된다" 2번 "쌀밥에 돌이 많으면 돌을 걸러내야 한다" 4번 ''잘못된 집단지성이 작동할때는 당의 희망이 생긴다.'' 6번

  238.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선거는 민주당의 운명과 중반기 문프를 뒷바침해줄 중요한 선거입니다. 친분으로 또는 그리움과 안스러움으로 하는 선거가 아니란 뜻입니다. 돈내는 권당으로서 거수기가 되지는 말아주세요. 우리가 바라는 민주당의 앞날을 잘 생각해서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 주십시오.

  239.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만 풀리면 모든 타래가 풀릴텐데! 짭새야~ 이 놈들아~ 빨리 발표 좀 해라~ 현기증 난다~~

  240.   리트윗했습니다

    탐라 분위기가 당대표는 진표 최고위는 박광온+박정 조합이네 근데 간혹 박주민+김해영도 찍어줘야 설훈이 안올라옴!박주민과 박광온이 듯표수 1위2위를 다툴것 같은 예측였는데 김경수 구치소 건으로 박광온이 1위하겠네 그래도 박주민과 김해영이 설훈보단 나을테니 거기도 간혹 찍어서 설훈을 낙선

  241.   리트윗했습니다

    구청은 개인정보 넘기고, 정당은 빼내는 '선거 커넥션'구민정보 빼내 선거운동 전 새누리 보좌진 ㄱ씨 폭로 "의원들 매일 연락처 확보량 물어 수단·방법 안가리고 수집 일반적" "우리당 구청장이면 편히 구하고 민주당 소속이면 신중하게 구해 복잡한 입력과정 매크로로 줄여"

  242. 이해찬 계열 아웃시켜야 합니다.

  243.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 mbn 뉴스와이드 출연 이 분이 이렇게 말씀을 잘하셨나... 난 요즘 계속 놀라고 있는 중~~~ 답변은 술술.. 메세지도 좋고, 태도도 좋고, 진정성도 있어보이고.. 모두 굿!!!!!! 쇄기를 박음.

  244.   리트윗했습니다

    백반토론 / 태도는 본질 나는 ○○○ 포스트 탐이 나면 닮으려 노력해야지 막 갔다 쓰는 건 절도다 과거 구좌파 카르텔 세탁 열심히 해도 다 드러나잔아 겉으로 위하는 척 결국 흔들고 싶다 아닌척 해도 결국 흔들고 있는게 본질 그 태도 정체성 그게 본질

  245.   리트윗했습니다

    김성태 “문재인 정권 독단·전횡 심해… 국민들 시름 커지고 경제는 추락” ㅡ경제를 추락시킨원흉은 이명박근혜와 자유당이란건 지나가는 개도안다~혼수성퇴야

  246.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247.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21일 자정이면 마감입니다. 시간이 얼마앖지만 20만 채우는 기적을 희망 합니다.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참여인원 : [ 160,077명 ]

  248.   리트윗했습니다

    내일부터 권리당원 투표가 시작됩니다. 70여만 권리당원 분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운명을 함께할 당대표, 당원들과 함께할 당대표!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 기호 2번 김진표입니다.

  249.   리트윗했습니다

    "정말 열악했다. 자봉 소수에다가 은평갑 지역식구들 조금씩만 움직이더라.응원단 중에 제일 규모가 작았어" 지난 대의원대회에서 자원봉사를 해주신 분이 인터넷에 남긴 글입니다. 저 박주민 조직도 없고 연줄도 없습니다. 하지만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힘낼 수 있습니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25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걱정마세요. 인기 많아서 무조건 될 거에요^^

  25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당원모임 카페인 문파랑에서 준비중인 "혜경궁 김씨 고발에 대한 공동지지선언"에 젠틀재인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늦었지만 이정렬 변호사님께 힘을 실어 드려야죠. 함께 할 타 카페분들도 동참해 주십시오.

  252. 결단에 감사 합니다.진실은 항상 이기는 법입니다.

  25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잰재 최고예요~

  254.   리트윗했습니다

    접수창구 한 켠에는 북측 가족에게 선물할 보따리가 가득합니다. 오랜 시간 그리웠던 마음도 꾹꾹 눌러 담았을 선물들. 내일이면 딸에게, 아들에게, 형님에게, 헤어졌던 가족에게 선물을 전달하게됩니다.

     
  255.   리트윗했습니다

    나이먹고 사람 변하기 쉽지 않은데 똑같이 문파들에게 까였지만 권순욱은 변했고 이승환은 안 변했다는게 가장 큰 차이지

  256.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의 '김진표-전술핵배치'설은 노골적인 꼼수. 수구언론들의 짜깁기 보도,이런 수법을 그대로 차용해서 팀킬에 악용했다 김진표 발언의 포인트는,대정부질의 말미에 말했듯 '북한과의 대화여지를 열어둔다는것' 대화의 여지없이 강력한 제재와 대응만을 주장했던 새누리당의 주장과는 전혀 다르다

  257.   리트윗했습니다

    [단독]양승태 사법부 "말 안듣는 대한변협 회장 왕따 시켜라"..사법농단 문건 추가발견 하창우(48대) 앞서 위철환(47대) 회장도 표적..사생활 들춰내 유포하자는 내용까지 포함

  258.   리트윗했습니다

    권리당원 전속청원제, 시스템정당 공천제도, 당원주권 김진표 당대표!!

  259.   리트윗했습니다

    이산가족 상봉하면 하루죙일 TV에서 할아버지 할머니들 보여주지 않았었나? 개병신 앰빙신 쫄았냐? 지지율 다시 올라갈까봐.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5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3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1
오늘의 트위터  (0) 2018.08.20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9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9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8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