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사법농단범' 셀프 재판? ”누가 승복하겠는가” 특별재판부는 '필수' 검찰 압색영장도 줄줄이 기각돼...박주민 의원, 특별재판부 관련 법안 발의 예정

  2.   리트윗했습니다

    지지율 하락의 90%는 민주당때문인데요. 이렇게 상황파악이 안되는 분이 당대표를 하시겠다고 나서니 참 걱정됩니다. 이해찬 "지지율 하락 문재인 정부, 이젠 정말 성과내야" | 다음뉴스

  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에서 고발해 사건화가 된 드루킹 사건, 지금 김경수만 골탕을 먹고있는거 보면 아무리 생각해도 이게 순수하지를 않아,

  4.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일베 발언 허위사실 유포로 힘모아 고소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잠이 안오내..

  5.   리트윗했습니다

    찢갑수님이 뭘 잘못알고계시네요. 일베는 제가 일베고, 작전세력은 손가락들입니다.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으로 고발하겠습니다.

  6.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曰 '민주당에서 조사한 자료에 나와' 당원들 정보 제공한 당관계자 밝히세요! 개인정보 유출입니다! 팟캐에선 '아이디추적을 민주당에서 해서'라고 했네..ㄷㄷ 일베사이트에서 일일이 확인했습니까? 와~이건 진짜 단체 고발각아닙니까? 혜경궁이 누군지도 알고있겠군요

  7.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야 BMW 청문회가 아니라 김갑수 청문회해야겠다?

  8.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민주당 권리당원인데 민주당에 의해서 사찰을 받았다면 난 뭐가되는거지? 그리고 나 스스로 문파라고 자부하는데 내가 일베라고? 한국당 세작이라고? 입진보 양아치 새끼들.. 문재인 대통령에 딴지 걸고 막말 서슴치않는 쓰레기들이 문파에게 할말은 아니다 우리는 문통 위해 목숨도 바친다.

  9.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이놈도 일베일 가능성이 높음 ..하는짓거리가 ,,김갑수는 너자신이 일베가아니라는것을 증명 하라 ..

  10.   리트윗했습니다

    "이(워마드) 운영자는 또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이트 운영자금 1300여만원을 모을 때 법절차를 따르지 않은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돈문제도 나올줄 알았다. 얘네 툭하면 돈걷는 거 참 좋아하더만.

  1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무능한데 욕심만 많아서 국회의원 평생하려는 민평련 추 찢 내각충같은 것들이 이해찬 지지하는 듯. 이해찬지지하는 세력보면 한결같음. 우원내 무능해서 속 터졌지. 이런 국회의원은 국회에 있으면 안됨. 다음 총선엔 자한당 입진보 조폭 민주당 민평련 모두 싹 정치은퇴시켜야 함.

  12.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왜 지지자를 배신할까 대통령이 지지자를 배신한 것이 아니라 지지자들의 편협한 사고가 대통령에게 섭섭한 마음을 갖게 하는 것입니다. 내용은 참 좋은데요. 은산분리, 규제완화 반대하는 정의당, 시민단체들은 대통령을 지지한 적이 없어요. 매일 깝니다

  13.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지지율 하락의 시초는 최저임금 이슈 공방전이었는데, '한겨레-경향신문이 좋아하는 (심지어는 미흡하다고 비판까지 받은) 정책을 폈는데, 대통령 지지율만 떨어지고, 보수 언론의 총공격에 한겨레-경향은 아무 힘도 못 쓰더라'는 사례만 하나 더 쌓였을 뿐. 각자 갈 길 가야.

  14.   리트윗했습니다

    김반장 권수눅이 알려주는 노무현대통령을 괴롭힌 구좌파와 당내 반노들. 찢털보 에피 까지. 이 얘기들은 대형팟캐들은 안알랴줌. 친목질로 엮여있기 때문. 저부분을 알아야 정치판이 보이는. 백반토론도 구좌파 팟캐 비판. 문파님들 꼭 들으시길.

  15.   리트윗했습니다

    벌써 부터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이해찬 차기 당대표 후보 문프 지지율 60%대 떨어지니 흥분되나요? 추미애(bmw) 정성호(김상조 공격)와 동시에 청화대 공격하는 설계자는 털우킹인가요?

  16.   리트윗했습니다

    그알 방송한지 3주가 다되어가는데 아직 20만명을 못채웠습니다. 현재 14만 3천여명 참여했어요. 아직 안하시분 어서 청원동의 해주세요~~

  17.   리트윗했습니다

    최순실은닉재산환수특별법제정에 관한 민주당대표후보의 답변을 정리해보았다. 문재인대통령은후보시절부터 아니 그 이전부터 강력히 이 특별법이 제정되길 바라셨을것이다. 과연 어느후보가 문정부와 함께 이 적폐의 잔재들을 몰아내 줄것인가?

  18.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내부는 물론 외부 빅 스피커를 통해 저것들은 지금 내부 권력투쟁중. 그리고 자기들이 생각한대로 안될거 같으니까 똥줄이 타서 본색을 드러내는 중. 지네들 계획대로였다면 이재명은 아직도 찬란해야 함. 여기서 부터 핀트가 나가기 시작 한것.

  19.   리트윗했습니다

    정알못.. 정치인의 가장 기본은 도덕성 입니다. 거짓말로 포장하는 정치인은 민주당의 국회의원 자격이 없습니다! 민주당의 주인은 당원 입니다! 문프께서 못다하신 혁신안 당원과 소통 하는 정당! 시스템 정당! 시스템 공천 입니다! 문프께서 못다하신 혁신안 차기 당대표는 완수 해야 합니다!

     
  20.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후원계좌가 마감됐다네요 ㅠ 소액이라도 김진표의원님 힘내라고, '더위에 힘내시라고 냉커피 한 잔 사드린다' 생각하시면 김진표 의원님께 큰 힘이 될겁니다.

  21.   리트윗했습니다

    변호사비용이 만만치 않으니 단체로 저렴하게 할수있는 방법을 찾아 보겠으니, 여유있는 분은 직접 변호사를 사서 개별적으로 하시고,부담이 되시는 분은 협의가 잘되면 단체로 하시면 됩니다. 1인당 위자료 50만원에 천명만 되어도 5억이고..거기다가 변호사비용까지 더하면 파산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22.   리트윗했습니다

    [공지] 젠틀재인은 김진표 당대표 후보님을 지지합니다.

  23.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야! 이재명 같은 아주 훌륭한 개쓰레기 형님을 두어 참 좋겠다.... 너의 그 자랑스런 형님이 나락으로 떨어질 때 너도 형님 따라 함께 떨어지길 바란다...

  24.   리트윗했습니다

    충남대의원대회 가는 길에 김경수 지사에 대한 기사를 보니 화가 납니다. 당당하게 조사받겠다는데도 특검은 김경수 망신주기를 하네요. 전대 중이라 일일히 답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분명한 것은 김경수 지사를 지키는 마음은 같다는 것일 것입니다. 김경수! 믿는다! 힘내라!

  25.   리트윗했습니다

    바른미래당은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특수활동비를 쓰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국회부의장인 저와, 김관영 원내대표, 이찬열 교육위원장, 이학재 정보위원장 모두 특활비를 쓰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거대 양당인 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은 영수증을 첨부해서 계속 쓰겠다고 합의했습니다.

  26.   리트윗했습니다

    “국회 특수활동비, 누가 얼마나 어떻게 받았나” 참여연대는 국회특수활동비를 받은 298명에 대하여 소속정당, 직책, 명목, 연도별 수령액을 DB로 구축한 <2011년~2013년 국회 특수활동비 수령인 298인 명단 및 세부내역>을 온라인에 공개합니다. .

    “국회 특수활동비, 누가 얼마나 어떻게 받았나”
  27.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의 거짓반박에 대한 조카님의 재반박.

     
  28.   리트윗했습니다

    요새 다음 댓글 수준이 거의 네이버 짝인데? 손가락들이 이재명 감옥 갈까봐 몸이 달았나. 털보씨. 이게 작업질이란 거야. 이재명 욕하면 갈라치기고 "3철" 욕하면 통합이야?

  29.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민평련의원이 이해찬의원 지지하시는군요??

  3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민주당당원들과 지지자들 사찰했다는게 사실입니까?아이피까지 추적했다고요?그것도 단지 이재명비판했다고요.근데 일베였다고요?내가 일베입니까?어떻게 민간인을 사찰합니까?자료다 있다고 하던데 어디 한번까보세요.김갑수가 민주당이 이재명을 지키기위해 민간인 사찰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3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안민석도 그렇고 이놈의 당은 당헌, 당규를 지키는 인간이 아무도 없나 봐요. 하긴. 추미애부터가 당헌, 당규를 자기 일기장으로 여기니.

  3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을 찍으면 안되는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굿바이~이해찬.

  33.   리트윗했습니다

    근6년간 젠틀재인과 규리아빠님을 지켜봐왔는데 이렇게 대놓고 문재인대통령 외의 분에 대해 지지선언을 하시는걸 처음 봤다. 문프외엔 늘 말씀을 아끼셨고 카페가 정치색 띠는 것조차 싫어하셨는데... 감히 넘겨짚자면 '모지사'에 대한 확실한 의사표현으로 보인다. 그 마음이 너무 이해가서 슬픈.ㅠ

  34.   리트윗했습니다

    참여정부시절 조기숙 교수가 옳은 소리했다고 왕따 당했다면 현 정부에서는 권순욱 기자가 옳은 소리했다고 왕따 당하고 있다. 시민이 지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한번 더러운 시대가 올거라고 나는 확신한다.

  35.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당대표 되면 ... 이재명은 좆된다. 어쩌면 검찰고발보다 이재명 보내기 더 쉬운 방법. 김진표에게 표주기.

  36.   리트윗했습니다

    정동영이 민평당 당대표가 되니 정청래가 설치고 다니는거 좀 웃기지 않나...

  37.   리트윗했습니다

    지인들 카톡에 보냅시다. 아빠가 이제명 형님 강제입원건 모르시길래 혜경이 통화녹취록이랑 형하고 대화중 '내가 정신감정받고 너(형님)부터 정신병원에 처넣을거다'라는 녹취부분 보냈더니 반응하시네요. 호라들놈이라며 속았다고.. 😅 단체카톡부터 카톡목록에 있는 모두에게 일단 보냈어요.

  38.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일간베스트 관련해서는 올해 69건이 접수됐고 압수수색 등 강제수사 절차를 통해 53건을 검거했다. 최근 들어 이슈화된 워마드 관련 접수 사건은 32건이고 게시자 검거 사례는 아직 없다."

  39.   리트윗했습니다

    삼성이 180조 풀고 4만명 채용한다 하니 삼성공화국이 공고해 지는거라고 좌파들 또 머리풀어 헤치던데 누가 이재용 봐준다는 얘기가 있어? 삼성이랑 유착됐다고 믿는 당신들 뇌는 기업을 적대시하고 민주정부를 적대시하는 운동권적 세뇌가 그대로 정체된 상태라는 거 알어? 수구 이상으로 굳었어

  40.   리트윗했습니다

    털딸찢빠들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권순욱 기자님이 문파들을 선동하는게 아니라, 문파들의 집단 지성이 합의한 사안을 권순욱 기자님이 잘 정리해서 판매하니까, 문파들이 그걸 사주는 거임. 털보는 문파들의 집단지성에 어긋난 짓을 하니까 안사주는 거고. 이걸 모르면 털보는 영원히 털보로 남아야.

  4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추미애와 지도부는 당원들의 아이디 조사 한것을 밝혀라 김갑수가 방송에서 공게했다 추미애는 지금 무슨짖 하는가 당원들에 정치활동을 조사하고 통제할려로 하나 당이 수사기관이냐 안기부가 민주화 되니까 당이 공작정치하나 추미애는 곧있으면 물러나니 영원히 정치에서 은퇴하라

  42.   리트윗했습니다

    특검이 확실한 물증없이 A4용지 100장 질문지를 조사하고도 혐의점을 못찾았고 두루킹과 대질신문을 하며 매크로 댓글 조작을 조사는 않하고 킹크랩 시연 할때 참석 여부를 수사하는게 특검이 사면초가에 몰렸다는 증거다 팩트는 없고 곁가지 수사는 자한당 눈치보는 공작 정치 특검이다

  43. 이건은 대단한 문제 입니다.굳이 권리당원이 필요하지 않으면 모집할 필요가 없고 지도부의 거수기가 필요하면 다른 방법도 있겠지요.사실이든 거짓이든 권리당원에게 큰 상처를 준것 같네요.사실이면 문제는 촛불이 만들어낸 민주당이 적폐정당과 같은 행동을 하였다는 점 입니다.

  44.   리트윗했습니다

    문댚 은산분리 규제완화 땜에 지지층에서도 반발 있다고 보도하는데 절대 그런거없다. 경제가 살고 서민들이 조금이라도 좋아지면 공약 좀 돌아 가면 어떠리. 뭔 일을 해도 난 문댚을 지지. 전기요금도 바그네때는 블랙아웃된다고 방송이 쌩 난리를 쳤는데 오히려 서민들 요금부담 쪼매 줄여주자나.

  45.   리트윗했습니다

    강병규 안행부 장관은 사고 직후, 행사와 의전을 위해 시간을 허비했다. 그는 선체가 전복된 순간에도 경찰 간부후보 졸업생에게 상장을 수여, 기념사진까지 찍었다.

  46. 진보도 아닌것이 진보팔이 하면서 쇼를 하네. 이런 입진보를 보면서 진보의 이미지만 쓰레기 되겠구만!

  47. 스스로 자정능력이 상실한 집단이네요.종교도 썩고 제대로 성한곳이 없는듯 하네요.국민 개개인이 스스로 노력하지 않으면 우리는 더욱더 힘들어 집니다. 변증법적 원리에 따르면 스스로 움직이기 전까진 최악으로 향하게 되겠지요.살고자 움직일것인가 아니면 죽을것인가?

  48. 사실이라면 문제가 달라집니다. 폭팔적인 뇌관이 될 문제 입니다.

  49.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워마드' 운영자 체포영장..음란물 유포 방조 혐의 / SBS "현재 외국에 거주하고 있는 워마드 운영자의 신원을 알아내 체포영장을 발부받았다" 경찰, 워마드의 서버가 있는 미국 당국에 공조 수사 요청! 범죄인 인도 청구나 인터폴 적색 수배 요청도 검토!

  50.   리트윗했습니다

    철책을 걷어내니 안보가 취약하다는 말은 전쟁과 안보의 실질적 의미를 모르고 하는 말이다. 실전에서 철책은 상징적 시설물에 불과하다. 국가안보에 대한 정부와 군의 자신감이 없이는 이런 조치를 취할 수 없으며 남북 당국간 신뢰를 바탕으로한 조치다. 걱정할일 없다.

  51. 그래두 한번에 훅 갑니다.정치팟캣들이 멀지 않아 소멸될것 입니다.

  52.   리트윗했습니다

    당이 당원을 사찰했다고?! 문파가 일베라고? 제가 일베출신 당원 한 명은 확실히 압니다만...

  53.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변호사와 약속 잡았습니다. 김갑수를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등으로 고소하겠습니다. 김갑수 이번 건 외에도 당원들 모욕한 사실있으면 자료 부탁드립니다. 내일 수임계약 체결하고 경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54.   리트윗했습니다

    리얼미터가 털보와 최근 하는 짖거리를 보니.. 그동안 유일하게 문프 지지율이 리얼미터가 제일 낮게 나왔었는지 이젠 알게됨. 이자식들 설계 한거인듯.. 아닐까?

  55.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건은 일단 명혜훼손과 정보통신관련법으로 ip를 조사했다는 익명의 민주당위원도 같이 형사고소하고, 그후 민사로 위자료 청구하는 순서가 되고, 방통위등에 출연금지에 대한 지속적인 민원을 넣을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변호사를 사서 개별적으로 소송을 하면 더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지만

  56.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이재명 지사를 공격하는 사람들 가운데 극문 세력은 열혈 일베 유저인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지금 극문 활동하는 사람들의 ID 추적을 민주당에서 했다. 그랬더니 상당한 수가 한 1년 반~2년 전까지 일베 열심히 활동하던 사람들이다." 삼복 더위에 더위 오지게 쳐드셨나구나. 흉측하다.

  57.   리트윗했습니다

    그래, 누가 집권하든 힘겹지만 지난 9년처럼 우린 또 살아낼거야. 그럼에도 내가 이러는 건 이 시대가 문재인이란 의인을 핍박한 시대로 역사에 남지 않길 바라기 때문이야. 의인을 괴롭힌 시대에 살았던 사람으로 부끄럽게 남고 싶지 않아. 이 한표 들고 하는데까지 해볼 거야.

  58. 이제 수비수들의 역활이 필요한 시점이네요.문파들이 자신의 여건내에서 파이팅 하자구요.

  59.   리트윗했습니다

    난 초극문이다 김갑수 말대로라면 나도 사찰 했단 소린데 김갑수 그 주둥이로 나불거린 사안이 얼마나 큰 사안인지 곧 알게 될것이다 국민 사찰을 민주당이 했다는 말이 된다 엄청난 사건이다 이대로 넘어가지 않을거다

  60.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볼때마다 무섭다고 느끼는게 김어준이 설친 선거는 다 졌고 김어준이 나대면 사고가 터짐. 드루킹 수사도 김어준이 다스뵈이다 1회-3회에서 네이버 악플을 삼성이 달고 있는데 민주당이 왜 가만히 있냐고 난리치며 민주당을 압박하면서 시작됨. 결과는 노회찬 의원 죽고 김경수는 개고생.

  61.   리트윗했습니다

    꽁지머리 김갑수가 말한 민주당에서 극문뒷조사 해보니 일베더라 란말 확인위해 지역국회의원 사무실에 전화함 ..다들 해 보시길 진짜로 민주당원들 뒷조사 했느냐 확인하고 연락달라 만약 안햇는데 그렇게 말햇다면 김갑수 명예훼손으로 고소할거다 만약 했다면 민주당을 고소 할거다 라고

  62.   리트윗했습니다

    반성합니다. 저 당시 나꼼수 생키들 쉴드 쳐주느라 바빴다는 것.

  63.   리트윗했습니다

    팔로워 1500명 돌파기념 문프직찍 하나 공개해요. 무직시절 촛불시민 자격으로 인터뷰하는 문프.

  64.   리트윗했습니다

    '특성화고 졸업생 노동권익 증진 대책 마련 토론회'에 참석하며 특성화고 재학생의 안전, 노동인권 보호와 함께 졸업생의 노동권익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개선대책도 마련하겠습니다. 오늘 토론회를 통해 특성화고 재학생과 졸업생의 노동권익 증진에 의미 있는 기반이 조성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65.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지도부()는 김갑수가 주장한 당원 및 지지자 사찰 주장에 대해 입장을 명확히 밝혀라.

  66.   리트윗했습니다

    기자회견에는 이덕수 성남참여연대 고문과 전왕표 성남시 근로자종합복지관 관장, 이기원 성남시 축구협회 회장을 포함 총 20여 명의 대책위원회 회원이 참여했다. 펌]오늘 플랜카드 들고 기자회견에 등장한 이기원이란 사람이 예전에 이재명 측근 비리에 등장한 인물과 같은동.일.인.물

  6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당원들 ID 사찰했는지 밝히고, 만약했다면 그 이유를 밝히고, 또 그 자료를 왜 당과 아무런 관련도 없는 김갑수씨에게 전달했는지, 그리고 이모든게 사실이 아니라면, 민주당, 당원, 문재인 대통령을 모욕하고 허위사실 유포한 김갑수에 대해 고소고발 진행하라

  68.   리트윗했습니다

    노회찬 의원이 그렇게 되고 이재명 김어준에게 실망하고 나서 아내는 일체의 팟캐에 귀를 닫고 정치 무관심자를 선언했다. 그나마 우리 대통령과 유시민이 있어 마음 두고 있을 따름이지, 혹시라도 또 "그런 일"이 생기면 그냥 뉴질랜드를 조국으로 여기겠단다. 우린 김어준에게서 큰 상처를 입었다.

  69.   리트윗했습니다

    민평련 지겹다~~ 해체 시켜주마.. 곧

  70.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꽁지머리 양반이 이재명의 20여년 인권변호사 경력을 보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쉰소리를 했는데, 도대체 어디있냐? 그 인권변호사 활동경력이? 홍성우 변호사처럼 훌륭하다는데? 내가 아는건 조폭 변호해준거 밖에 없는데?

  71.   리트윗했습니다

    이새키들 민주당 들어올려고 밑밥 까는거보소 지금 이해찬 당선 되면 무조건 합당 해볼려고 이러는거지 합당 안하면 총선 때 다 뒤지게 생겻거든

  72.   리트윗했습니다

    근본도 알 수 없는 어디서 갑자기 급조한 듯한 시민단체(?) 앞세워서 여론조작하는 수법이 이명박근혜의 데칼코마니.

  73.   리트윗했습니다

    미주 시민단체 ✔"허익범 최악 특검으로 역사에 남을것" 성명서 발표_ 성명서에서는 특검에 과도한 먼지털이 수사 중단, 피의 사실 공표 중단, 망신 주기 수사 중단을 요구했고, 특검은 네이버에서 한나라당과 새누리당의 댓글 조작을 발견한 적은 없는가 반문하기도 했다.

  74.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드루킹 '진실의 밤' 맞는다..특검, 저녁부터 대질신문(종합2보) 이것 봐! 특검이 이것저것 다 흘려!! 이래놓고 정치질 안한다고?

  75.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민주당 침묵은 인정, 입장 발표해야죠. 김갑수 허위면 김갑수이 판 깔아준 최욱 정영진도 감빵가야 합니다.

  76.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죽으라던 미친년 근황. 1. 평화당에서 노무현사진 벽에 걸고 기념사진 찍음. 2. 김경수는 범죄자라고 확고한 신념 자랑중. 3. 이재명은 죄없다고 궁예관심법 시전중. 4. 평화당은 민주당과 안합친다고 자위중. 5. MB가 노무현때문에 대통령됐다고 지랄중. 낮팔밤까 낮에는 팔고 밤에는 깐다

  77.   리트윗했습니다

    여태까지 털보가 띄워주고 세탁해준 놈들은 전부 이상한 쓰레기같은 놈들밖에 없었음. 정봉주, 안희정, 안철수, 정청래, 김용민, 찢재명, 최민희, 표창원, 찢미애.... 엄청 많은데 하여튼 대표적인 폐기물들만 뽑아봐도 저정도.

  7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구하기 ㅋ 보수지가 팔걷어부치고 나섰으면 알아차려야지

  79.   리트윗했습니다

    분당사는 사람들이 예전엔 “분당 산다”고 했지 “성남 산다”고 안 했는데 이재명이 시장 되고 시민들의 지지를 많이 받으면서 이젠 다들 “성남 산다”고 할 정도로 지역부심 갖고 사시는 분들인데... 이건 뭐ㅋ 하루아침에 조폭도시라는 오명을 썼으니 열받을 만도 하지.

  8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에 대한 마타도어들을 보면 이미 종식된 논란을 끄집어 내서 우려먹고 있는데 이제 총알도 다 된 듯하다. 대선이 아직 한참 남았는데 이렇게 미리 다 털어 주니 고맙기까지 하다. 이제 정책 가지고 물고 늘어질 시점이 된 듯한데 무척 기대된다.

  81.   리트윗했습니다

    고 황현산은 말했다 “피해야 할 것은 낯선 어투가 아니라 상투적인 어투”

  82.   리트윗했습니다

    조선일보에서 이해찬을 밀어주네 명분은 청와대 견제란다 ㅋㅋ

  83.   리트윗했습니다

    ID 추적으로 SNS상 극문당원들이 일베유저임을 알려면 각 싸이트 협조로 兩者의 동일한 인적사항이 밝혀졌거나 추적한 IP주소가 동일 IP여야만 가능하다. 뻥이면 김갑수는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사실이면 민주당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개인사찰을 한 것!

  84.   리트윗했습니다

    관악에서 무소속 출마로 정태호 낙선시키고 할 일 없으니 고향 내려가 지역팔이 하면서 자기 고등학교,대학교 후배 김성주 복지부장관 앞 길 막고 한 놈이 당대표까지 됐으면 자력갱생 해야지 어디서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걸어 구걸정치나 하고 있어? 정동영 니가 사람색히냐?

  85.   리트윗했습니다

    ‘예비 엄마’ 한국당 신보라, ‘국회의원 90일 출산휴가’ 담은 국회법 개정안 발의 지들만 출산휴가? 국민은 안중에도 없구나...

  86.   리트윗했습니다

    와꾸만 봐선 갑수가 일베여. 존나 개못생에 대가리 전나 큰 난쟁이 똥자루. 김갑수 "이재명 지사 공격하는 극문세력은 일베 유저" | 다음연예

  87.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궤변을 정리하면 "전과 4범을 공격하는 건 극문이고, 그들은 일베다" 인데, 이런 황당한 주장이 바로 김어준이 언급했던 "디바이드 앤 룰" 입니다. '문파를 악마화' 함으로 자신이 지지하는 정치인을 이롭게 하려는 작전인 거죠. 이에 부화뇌동으로 휩쓸리는 자들이 전부 작전세력 되는 겁니다

  88.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상황을 잘 기억해둘 필요가 있음.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이 하락하자 좌우, 진보와 보수를 가리지 않고 개떼처럼 달려들어서 문재인 대통령을 물어뜯기 시작함. 그들 목적은 총선에서 더민주를 궤멸시키는 것 딱 하나이고, 그것을 막을 유일한 방패막이가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임.

  8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지자들이 '너 일베냐? ㅋㅋㅋ' 하는게 제일 웃김. 이재명이 일베 회원인데 일베하는걸로 마타도어 돌리면 어쩌냐. 설령한다해도, 그건 일베 회원 이재명이 일베 잘 감시하나 감시하러 한걸수도 있지 ㅋㅋㅋ 아주 지지자들이 이재명 고립과 희화화에 선봉에 서고 있음 아주 ㅎㅎㅎ

  90.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얘한테 정보 알려주는 민주당 인간 누구야!! 민주당 이상해~

  91.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지지율이 왜 떨어지는지 곰곰히 생각해 보고 반성하자. 우린 노무현 정부에서 지지율 추락이 시작된 내부 균열이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지 똑똑히 보았다. 내 주장만 진리인양 아군인 문대통령 지지자에게 총질은 하지 않았는지?. 의견이 다름을 서로 인정하면서 결집을 도모해야 합니다.

  92.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편에서 퇴출된 깝수 ㅋㅋㅋ

  93. 집단소송이라도 하여 이런 스피커 보내야 합니다. 언론은 늘 거짓과 진실을 타는 중간지대를 찾는것 같네요. 그들이 사는것은 돈주에 충성할뿐 입니다.사회가 이런 쓰레기를 키우는 역활을 합니다.국민이 깨끗해야 거짓을 이길수 있습니다.

  94.   리트윗했습니다

    권력형 비리를 의심해볼 수 있는 유일한 단서는 김경수 경남도지사와의 관련성을 주장하는 드루킹의 ‘말’ 뿐이었다. 경찰 수사 단계에서도 김 지사와의 관련성은 확인되지 않았다_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검이 구성된 건 사실 자유한국당의 억지에 따른 정쟁의 결과물이었다.

  95. 우리나라는 지도부들의 신뢰는 바닥이라고 봐야 합니다.이를 바꾸는 것은 국민의 깨어난 인식과 행동에 있지요.무관심속에 우리는 적폐를 키우고 양성한다고 보여 집니다.자신의 가정 자신이 만들듯 당신이 움직일때 맑아 집니다.무책임한 사람은 언제나 좋은것만 찿아 다니고 변명만 찾습니다.

  96.   리트윗했습니다

    특검 “드루킹, 김경수와 대질 신문 대기”…‘치열한 진실공방 예고’(종합 2보) (출처 : 아시아경제 | 네이버 뉴스) 악플 추천 올라가는 속도만 더 빨라져요. 경수찡 엉엉 하지만 말고 네이버를 가세요.

  97. 이런것을 보면서 우리는 역사를 배우지 않는 대가가 너무 크다는 것에 절감 합니다.

  98.   리트윗했습니다

    ‘조부는 동양척식주식회사 직원’ '일본은 어머니의 나라' 지 입으로 친일파라 하고 천황폐하 만세까지 부른 ㄴㅁ이 대한민국 공무원이라니. 저런 ㄴㅁ 월급 주려고 폭염에 비지땀 흘리는 국민들이 불쌍하다. 일본으로 추방해라. 썩을😡. 날도 더운데 열폭하게 하네.

  99.   리트윗했습니다

    카드로 사용해서 공개가능한 수준의 예산집행이라면 굳이 ‘특활비’처럼 불투명한 쌈짓돈을 지급하는 게 아니라 국민들에게 모든 집행내역을 공개할 수 있는 정식 비용을 청구하면 됩니다. 기밀을 요하는 성격의 예산을 카드로 긁는다는 건 상식적으로도 너무 안 맞습니다. 폐지하는 게 옳습니다.

  100.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정말 대단하신 것 같어! 공약을 다 지켜 나가시려는 것 같아요. 야당놈들만 반대만 없으면 공약 이행율 100% 나올텐데.

  101.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동형이가 겁대가리를 상실하고 문대통령 열성지지자들을 향해 극문똥파리라 칭하더니 이젠 김갑수가 일베라고 하네 거기다 민주당이 뭘 어쨌다고? IP추적했다니? 무슨 권리로 누가? 이번에도 당에서 주딩이 쳐 닫고 있는지 지켜보겠음

  102.   리트윗했습니다

    경찰 "올해 일베 수사 69건 중 53건 검거.. 워마드 0건" 올해 일베에 압수수색 등 강제수사를 통해 불법게시물 69건 중 53건의 게시자를 검거했다. 같은 기간 워마드에 대해서도 신고 32건이 접수됐지만, 운영진의 비협조로 한 건도 검거하지 못했다는 것이 경찰의 설명이다.

  103.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관급공사에 참여하시는 일용직분의 연락을 받았습니다. 최근 폭염으로 오전 업무만 시행하는데, 일당은 전액 받고 있다고 하시네요. 나라 살림 걱정을 하셨습니다. 이래도 되는건지.. 하며 걱정하시더군요. 총리님. 너무 든든하고 고맙습니다. 내나라 총리시라는게 자랑스럽습니다!!

  104.   리트윗했습니다

    위 사항 증거입니다. 김동원 혼자 일방적으로 문자보냅니다. 동아일보가 교묘하게 흡집내기 위한 기사에서 가져온 문자공개내용입니다. 아주 저열합니다.

  105.   리트윗했습니다

    한겨레 이것들 정말 구제불능. 문대통령은 '은산분리 완화'를 공약한 바도 없지만 '은산분리 현행 유지'를 공약한 바도 없어. "현행법상 자격요건을 갖춘 후보가 자유롭게 진입"하도록 하겠다는 게 공약이었는데, 이 문구를 <'자격요건 불변'을 공약한 것으로 읽으면 난독>이지. 거짓말이라니???

  106.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후보가 특활비 폐지 대신 “카드로 사용하면 된다”고 했는데 이는 애초에 ‘정보수집 및 기밀수사’가 목적인 특활비 사용처에도 맞지 않습니다. 고 노회찬 의원이 특활비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투명하게 한다는 이야기는 내역을 밝힌다는 것이다. 그 얘기는 특활비가 폐지된다는 말이다.”

  107.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씨 발언에 따르면 민주당이 사찰을 했다는건데 이거 심각한 사안이다. 그리고 일베가 청취자인간 이이제이 말고는 없는 거 아닌가? 이거 이이제이에서 자랑삼아 이야기한거 같은데? 이건 팩트 확인 필요하고.. 그리고 이재명은 본인이 일베였다고 이야기했고. 김갑수가 말한 일베는?

  108.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워마드 체포영장 결정적 이유..아동음란물 게시 방소/sbs 목욕탕에서 몰래 찍은 남성 나체 사진 17장 사이트 오른 사건에 발부됨..어린이 나체 5장 포함 인터넷 올리는 건 아동 청소년 보호법 규정된 아동 음란물 전시 정보통신망법 해당됨 편파수사 쥐랄을 해라 일베도 소라넷 다 처벌 받았다

  109.   리트윗했습니다

    환수 되지도 않은 금액을 환수해서 시민들을 위해 집행했다고 했으니 빼박. 거기다 저 1단지 시행사는 이재명이 사인 한 번 해서 벌었다던 저 돈이 아니라, 은행에서 대출 받아서 부지 매입.ㅋ

  11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특이한 게 성남시장 이전의 행적을 알 수가 없음. 기껏해야 정동영이를 따라 다녔다는 게 전부이고 본인 입으로 떠든 거 외에 뭘 했는지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나오지 않음. 인권 변호사를 했으면 어디 변호사로 어떤 변호를 했는지 나와야 하는데 없음. 이런 경우는 이재명이 유일할 듯.

  111.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을 수사 중인 허익범 특검팀. 김경수 지사 혐의 입증이 쉽지 않은 모양입니다. 특검이 대질신문을 한다고 합니다. 사실상 최후의 카드를 꺼내들었는데, 과연 진실이 드러날까요?

  11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민주당 당대표선거 후보자님! 아직도 문재인 대통령님이 그 시절 님이 하대하던 문실장으로 보이십니까? 가까워서 그랬다구요? 말꼬리 잡는게 황당하다구요? 네.. 알겠습니다. 이제 제발 건강 챙기시고! 당의 고문으로만 남아주세요!

  11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전당대회 처음에는 누가되든 큰 문제 없겠다 생각했다.. 세분 다 괜찮은 분으로 알고 있었으니까 솔직히 말해 과거에는 김진표 후보님을 부정적으로 보았다.. 그러나 알면 알수록 괜찮다. 반면 이해찬은 최악이다. 구태의 대마왕이다. 십상시에 둘러쌓여 민주당 망칠 후보다 김진표가 최선이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정부 기사에 매크로 돌리고 가짜뉴스 퍼뜨리는거 잡으랬더니 드루킹 따위로 저러고 있고 김갑수 새끼 말대로라면 이재명 까는 댓글들 추적했다는거 아냐 민주당은 김갑수 새끼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 밝혀

  115.   리트윗했습니다

    필요할 때만 전화하고 필요할 때만 연락하는 사람은 피하라. 또 필요할 때 찾을 테니까. 사소한 말이라도 자주 전하고, 안부를 남기는 사람, 그 사람이 늘 함께 하는 사람이다 .

  116.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이지사는 홍성우 변호사와 비슷한 길을 걸었다" 미쳤네 미쳤어 청계피복노조 사건 민청학련 사건 부천서 성고문 사건 박종철 고문 치사 사건 온갖 시국사건 변론한 1세대 인권변호사 참여연대 결성한 실천적 지식인 서울변호사회 인권위원장 변협 인권위원 뭐? 보확찢을 어디다 비교를..

  117. 이해타산만 있는 분들이라 보여 집니다. 진실로 자유와 민주주의를 위해 싸우는 분들이 많지 않지요.운동권 세력중 이론에 밝은 사람일수록 배신이 많았지요.신앙인들중 믿기보다는 이론에 집중하는 사람일수록 행동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듯이..우리도 운동권이라는 패권집단을 집으로 보낼때..

  118.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가 문재인 대통령 당선 시킬려고 백방뛰어 다니며, 드루킹이니 이런애들 연락도 받아줄때, 이재명은 그를 사랑하는 황진미 같은 사람들하고 열심히 치매설이나 돌리고 앉아있었는데, 민주당이 친문정당이엿음 도지사가 아니라 교도소로 보냈겠지.이거보다 더 얼마나 감싸줘야 하니??

  119.   리트윗했습니다

    진수희: 보건복지부 장관 "구더기 무서워서 장을 담그지 말라는 얘기인지 반문하고 싶다...대운하가 의심되므로 하지 말라는 것은 이 정부의 성공을 바라지 않는 정치적 의도가 깔려 있다."

  120. 김갑수는 법적 조치를 해야 합니다.문파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중대한 도발입니다.사실관계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네요.

  121.   리트윗했습니다

    [직접] 이해찬 이재명이 민주당의 소중한 자산이라고??? 그럼 이재명 탈당에 동의하는 민주당원 60%는 자유당 프락치인가? 이렇게 여론도 분위기도 모르면서 어떻게 20년 집권이라는 허황된 꿈을 꾸는가?? 안민석 조차도 이재명은 민주당의 계륵과 같은 존재라 했다... (계속)

  122.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원내대표님께 묻습니다~ 김갑수가 말하길 IP조사해 봤더니 극문들이 일베라 하는데 사실인가요? 근거가 있다면 제시해 주시고 아니라면 당차원에서 고소해 주세요!

  123. 이 발언은 민주주의에 대한 도전이고 권리당원 자체를 인정하지 않겠다는 집행부의 도전이라 봅니다.이렇게되면 민주당은 끝장날것 입니다. '헤쳐모여'가 현실화 됩니다. 비문.민평련,민진모등 같은 세력끼리 합하고 순수하게 촛불가치를 추구하는 당으로 홀로서기해야..

  124.   리트윗했습니다

    전영미: 물론 흠결도 좀 있고, 나도 그다지 엠비님을 좋아하진 않지만  배칠수: 어 이거 어디서 많이 본 문양인데 전영미: 사방에서 이렇게 엠비님을 물어 뜯는 것을 보니, "작전"세력이 투입된 것 같구나. 배칠수: 와 이거 이 패턴 많이 본 건데, 이거 맞어 전영미: 그래 그 알량한 레퍼토리

  125.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로서 청와대나 내각에 고언을 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어. 그런 경우가 오더라도 그걸 절대 밖으로 드러내지 않고 조용히 처리할 사람을 원해. 대통령께 장관을 바꾸라느니 그런 말을 공개적으로 할 것처럼 구는 건 에바야. 지금 당대표 선거하는 거지 부통령이나 총리 선거하는 게 아닌데

  126.   리트윗했습니다

    "문통은 어째서 지지자를 배신하나" 이거 참정 때 노통에게 들이대던 것과 한 치 오차도 없이 같은 프레임으로, 당시는 치명적으로 작용했어요. 자세히 알긴 귀찮고, 그렇다고, 모른 체 하자니 멋쩍다 보니, 언론과 미디어에서 던져주는 대로 덥석 무는 시민들이 많았던 거죠. 배신은 개뿔. 언플입니다

  127.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장담하는데 민주당에서 당원을 사찰했을 가능성 제로 그런짓은 한나라당도 한 적이 없고 그럴 시스템도 없고 여유도 없음 노빤스 자작극 뻥카 허언증

  128.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지금 극문 활동하는 사람들의 ID 추적을 민주당에서 했다. 그랬더니 상당한 수가 한 1년 반에서 2년 전까지 일베에서 열심히 활동을 했던 사람들이다. 자료가 있다" 내뱉으신 말에 책임질 수 있나? 그리고 민주당은 이에 대한 입장을 밝히세요.

  129. 당원을 사찰한 사실이 밝혀지면 민주당은 끝장이 될것입니다.문파는 사실관계를 빠른 시일안에 파악해야 합니다.사실 여부를 확인한후 행동해야 합니다.자한당도 이런 자살골은 넣지 않습니다.만일에 사실이라면 민주당으로 이름으로 권리당원을 만들수 없습니다.촛불은 장난감이 아닙니다

  130.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이재명 지사 공격하는 극문세력은 일베 유저” (SBS funE) 무슨 헛소리! 이재명 자신이 일베였고, 지금도 일베야. 스스로 일베 회원 가입했다고 실토했으니, 그 활약상도 밝혀야지.

  131.   리트윗했습니다

    왜 유독 박광온만 김경수와 함께 하는 걸까.... 김경수 지사 위해 본인의 일보다 더 발벗고 나서는 박광온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132.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그알 이재명편은 예능하던 피디가 프로그램에 새로 와서 각광을 받고싶어서 만든 것" 현란한 개소리 하는 개새끼 보소

  133. 민주당도 오랜지당으로 성큼 다가서는가 봅니다.이제 귀추를 보겠습니다.

  134.   리트윗했습니다

    지난번 경수찡 검찰 출두때 함께 해 준 박광온, 황창화 의원 내 맘 속에 저장 오늘을 마지막으로 경수찡 도정에만 전념할 수 있게 특검 똥삽질 끝나길 바라고 드루킹 새키는 디졌으면.

  135.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김갑수건 소송은 제일이니 제돈으로 비용을 내는 게 맞고. 김갑수한테 변호사비 이상을 받아 낼 자신이 있으니 소송비 후원을 필요 없습니다. 다른 분들도 저렴하게 참여하실 수 있는 방법은 내일 의논해 보겠습니다.

  136.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 취임 이후 '지지율 최저치', 청와대 춘추관서 웃음 터진 이유 김의겸 대변인 "지지율이 올랐을 때는 왜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면서 저에게 질문 안했느냐? 그땐 제가 할 말이 참 많았는데... 기레기들 할말을 잃었다고.. 김의겸 대변인 재치만점^^

  137. 다음 총선에서는 촛불의 가치를 따르는 자들을 뽑아야 합니다.자한당이나 민주당은 서로 동업자이니 선택적으로 뽑아야 합니다.다선일수록 모두 집앞으로 돌려 보내야 합니다.

  138.   리트윗했습니다

    거칠게 쏟아지던 비가 김지사가 도착할 즈음 그쳤다. 그의 얼굴이라도 보고싶어 오전 회의 빠지고 특검 앞으로 갔다.^^ 표정은 차분하고 눈빛은 맑았다. 아마 오늘 늦게까지 시달릴 것이다. 그러나 올곧게 살아온 그의 성정과 진실함을 알기에, 어떠한 경우에도 나는 그의 편이다!

     
  139. 민주당은 자기 앞가림도 못하는 상태가 된것 같네요.적폐 떠들지만 스스로가 적폐인데 이제 이들이 할일은 열우당처럼 정신을 차리지 못할것 입니다. 다음 총선때 이런 상태라면 어렵게 될것 입니다. 역사를 배우는 민주당이라면 똑같은 일들을 두번 다시 겪게하지 하지요.

  140.   리트윗했습니다

    외제차 불탄다며 정부 청문회 해야 한다고 추미애가 말했지. 자, 이제 시작이야 열린우리당 시즌 투. 단언컨데 이해찬 당대표 되면 협력이 아닌 간섭이 시작될 것이고, 그 간섭은 정부내각 인사권을 요구하게 될 거야. 청와대는 국회뿐 아니라 여당에게도 공격받게 될 거야. 사면초가 울려퍼질거야.

  141. 이들이 국민에 대한 인식, 크게는 촛불에 대한 인식이라고 봅니다.이들의 속마음은 그져 개.돼지로 본다는 뜻 입니다.좌나 우들의 주체세력이라 칭하는 무리들은 여전히 촛불가치를 인정하지 않음을 이 표현에서 사실을 말하고 있는것 입니다.촛불이 뿌리를 내리기까지 더 노력이..

  142.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오전 김경수 지사가 특검에 2차 출석했습니다. 김 지사는 조사에 앞서 취재진에 "하루속히 진실이 밝혀지기를 기대한다. 그렇지만 본질을 벗어난 조사가 더이상 반복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143.   리트윗했습니다

    대체 어떤 기준으로 '극문 활동'을 판단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그걸 근거로 추적했는데 일베 가입자? 그런 능력이 어째서 '정의를 위하여'에만 적용되지 않는 건지도 의문이지만, 그 추적 권한의 합법 여부 또한 의문임. 김갑수의 황당무계한 저 주장은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한다는 생각임.

  144.   리트윗했습니다

    김기춘 석방에 소름이 돋는다. 차라리 메르스, 방사선, 탄저균 노출이 더 위험하지 않을 듯 싶다. 조만간 적폐가 승리의 깃발을 높이 올릴 거라는 확신마저 든다. 독사처럼 음흉한 놈의 눈빛, 진짜 악마를 봤다 김기덕, 조재현도 똑같은 눈깔!

  145.   리트윗했습니다

    노통이 진표살를 전격 발탁하고 인수위부위원장 경제부총리 교육부총리에 중용한 것은 단순히 김대중 대통령이 천거해서가 아니라 "역사의식을 가진 유능한 테크노크라트가 필요하다"는 당신의 통치철학의 발로이다. 그렇게 발탁해서 키운 또 한 사람이 박남춘 인천광역시장. 꿘들에겐 눈엣가시였겠지.

  146.   리트윗했습니다

    불러라!! 언제든지 간다.. 못올 이유 없고 안올 이유 없다. 언제든지 불러라. 기레기, 자한당, 특검! 니들이 원하는대로 해라. 부르면 수십번도 온다. 포토라인? 찍는다니 안서줄, 피할 이유없다. 드루킹의 허위조작 공범 허특검은 모든것에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할것이다. 김경수 화이팅!

  147.   리트윗했습니다

    반대로 찢 탈당해야 한다는 후보가 집권 여당 대표가 되는 그 자체로 경찰은 압박에서 벗어나지. 찢계 정성호도 날릴수 있음. 지금도 혜경궁 수사 결과조차 못내놓고 있는데 '읍도 소중한자산' 이라는 해찬들이 대표되면 어찌 될까. 찢 사태는 너무 커져버렸고 총선은 너무 중요함.

  148.   리트윗했습니다

    찢빠들아 늬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문파를 알려주마. 예를 들어 자유당을 무척 싫어하는 A 가 있어. 근데 자유당 꼴통 지지자 B가 인권탄압을 받았다 치자. 그러면 A가 찢빠면 "앗싸 고소미"이러지만 문파라면 그는 B의 인권보호를 위해 비판의 목소리를 내지. 이걸 이해못하면 평생 찢빠로 사는거야.

  149.   리트윗했습니다

    학자는 본인의 실력으로 금자탑을 쌓지만, 정치인은 천심을 얻어야 성공한 정치인이 될 수 있다. 백성의 마음이 곧 천심이다. 백성에게 선거철에만 고개숙이는 정치인은 금세 바닥이 들어 날 수 밖에. 태도가 본질이고, 본질을 거스르지 않는자가 천심을 얻는다.

  150.   리트윗했습니다

    아직 변호사하고 상의는 안했지만. 본인이 이재명을 비판. 비난. 욕 한 것 있으신 분들 반드시 캡쳐 해놓으세요. 김갑수에 대한 고소인 자격 여부에 중요한 입증자료 입니다. 없으면 오늘 하고 캡쳐라도~

  151.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과 주진우는 애국소년단 스토리펀딩 1억7천 어디다 썼냐. 까라.

  15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의원님! 이재명 지사가 소중한 자산 이라고요? 정말 기가 막힙니다.. 그알 방송이후 당지지율.문프 지지율 떨어지는게 모르세요? 트윗계정 대필도 저는 기가 막힙니다.. 제 소중한 표 존경하는 이해찬의원님께 못 주겠습니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현재 스코어 143,629 입니다. 이러다 200,000 안 되겠어요. 우리 조금만 더 힘내 보아요.

  154.   리트윗했습니다

    피감기관 외유와 특활비, 어떻게든 지키겠다는 국회 국회의 ‘기득권 지키기’가 지나치다 38명의 의원이 피감기관의 예산으로 해외 출장을 다녀와 청탁금지법 위반이 의심되는데도 명단 밝히기를 거부하며, 특수활동비 내역을 공개하라는 법원의 결정에는 항소한다는 방침이다

  155.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가 정연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몰해서 이재명을 옹호한답시고 김대중대통령의 전 부인도 처지를 비관해서 분신자살했다는 소문이 있다고 말함 나는 처음 듣는 얘긴데 이재명을 옹호하기 위해서 지난번에도 김대중대통령을 끌어들이더니 뭐 이런 개쓰레기 개잡종이 다있냐

  156.   리트윗했습니다

    울산 최고의 무더위에 홀몸노인들을 찾아가 더위에 어려움을 격고 계시는 시민들을 위로하시는 송철호 울산시장님의 따뜻한 모습 울산이 한결 따뜻한 도시로 탈바꿈 중입니다.

     
  157.   리트윗했습니다

    깜도 안되는 놈이다 싶어 언급자체를 자제하는 놈이 갑수인데, 저건 해도 해도 너무 지랄같다. 저거 보면 김갑수는 드루킹교 신도야. 김경수의 얘기는 다 거짓말이고, 드루킹의 말은 절대 옳아. 범죄자 드루킹을 신봉하니까 너도 범죄자겠네.

  158.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반드시 본 건에 대한 내용을 밝히길 바랍니다. 평생 일베 가입한 적이 없고, 일베는 반대한 저로써는 모욕감을 느낍니다. 중앙당의 디소위든 어느 부서에서 어떻게 조사하였는지 밝히세요. /// 김갑수 “이재명 지사 공격하는 극문세력은 일베 유저”

  159.   리트윗했습니다

    [박영선 의원실] (동아) 박영선 “은산분리, 지방은행 수준인 15% 정도 완화는 해볼만”

  160.   리트윗했습니다

    박지원·김진표·이한구 5억여원 수령 1억 5000만원 이상 받은 의원도 21명 특수 활동 무관한 위원회·부서도 지급 도적놈들 .. 국민들 혈세를 지들 쌈짓돈처럼 쓰고 다녔네

  16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김어준의 ‘엇갈린 음모론’에 "시민들 바보 아냐”" "시민들이 음모나 음모론에 휘둘릴 만큼 바보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명백한 '상황'을 뒤로 한 채 비집고 들어오려는 배후설에 신물난다"

  162.   리트윗했습니다

    이미 깨시민들은 참정 경험을 통해 알고 계신 이야기지만, 노파심 차원에서 말씀드리면, 문재인 정부가 '자칭' 보수와 진보로부터 공격받는다는 건, 국정운영을 엄청 잘하고 있다는 방증입니다. 문프 국정 운영 철학은 '사람'이고 '국익'이며 '상식' 입니다. 이를 '좌우'로 나누는 건 몰상식한 겁니다

  163.   리트윗했습니다

    김상중씨 10년 동안 그알 진행하면서 사건 관계자에게 전화 받은 적 처음이라고.

  164.   리트윗했습니다

    🎙️젠틀재인은 김진표 후보님을 지지합니다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지키려고 노력하셨던 당의 시스템공천을 끝까지 지켜주시고 당원과의 소통에 늘 눈과 귀를 열어주시고 비문반문들의 헤쳐모여로 인해 제2 제3의 안철수가 나오지 않도록 해주시길 간절히 희망합니다. - 카페지기 외 운영진 일동.

  165.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 민주당 당원입니까?당직자입니까? 뭔데 본인이 당원들도 모르는 민주당 행적을 안다고 합니까? 그리고 무슨 기준으로 극문을 구분합니까?? 그리고 민주당에서 극성적으로 문재인을 지지하면 안되는겁니까?? 당원을 모독하고 대통령을 모욕한 김갑수씨를 당차원에서 고소하세요!!

  166. 우짤까? 이게 청래의 모습?

  167.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이 특수활동비 폐지를 못하는 것은 원래 그런 정당이라 하고 촛불혁명을 계승하겠다는 집권여당 민주당이 자유한국당과 사실상 똑같은 입장이라는 것은 결국 기득권 유지에서는 '우리가 남이가'.. 민주당은 즉시 국회 특활비 폐지하라!

  168.   리트윗했습니다

    美, 北에 '종전선언' 일축 - 南엔 '北석탄·남북철도' 경고 결국 미국의 본심은 한반도 평화가 아니라 대결유지와 자신들의 세계패권유지군요. 또다시 먼저 판을 깨는건 미국입니다. 써글!

  169. 이 사람 정체가 뭔지...하는짓거리가 우익들이 쓰는 갈라치기.. 갈수록 답이 없네!

  170.   리트윗했습니다

    특검 깜도 안되는 드루킹 특검을 받아들여 하이에나들에게 김경수를 던져주더니 이제는 BMW 청문회? 징벌적 손해배상제 제대로 입안하지도 못한 무능한 국회가 정부 청문회 들고나올 자격있나? 추미애 제대로 뒤통수 치는군요. 추미애는 이재명과 함께 탈당하라!

  171.   리트윗했습니다

    김갑수란 자가 팟캐에서 이렇게 떠들고 다니는데 이게 대체 무슨 일인지 설명을 좀 해주세요. 민주당이 경찰도 아닌데 당원 ID를 조회해서 일베사이트 유저들과 비교하는 일이 어떻게 가능하나요? 김어준과 김갑수가 대체 무슨 근거로 민주당 당원들을 상대로 저런 음모론을 펴는지요?

  172.   리트윗했습니다

    오렌지빛 정통사관학교 이사장은 옆집 대장이 되고, 오렌지빛 정통사관학교 교무주임 학생주임 하던 자들은 이 집 트로이목마 활동중이고.. 은밀하게 "민주당을 점령하라"던 그들의 구호는 점점 크고 대담해지고..

  173.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직업이 뭔지 아시나요? 바로 ''입니다. 여사가 폭염기 고생하는 소방관을 격려하기 위해 8월 8일 오후 경기도 화성 를 방문했습니다. 이곳 들의 다양한 현장 목소리를 청취한 김정숙 여사의 화성소방서 격려 현장을 에서 확인하세요!

  174.   리트윗했습니다

    새누리 한나라 매크로 특검 가즈아~~ 18시간에 걸친 고강도 밤샘 조사도 모자라 2차 출석까지 시키는 무능한 '정치특검'이 드루킹 대면조사에서도 아무런 성과를 못 내면 개망신일 것 같은데 빈털털이 특검 끝나면 단식쇼 어거지 부린 혼수성태랑 자한당 놈들도 꼭 특검하자!

  175.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지지율이 70% 전후로 나온건 극보수 외에 온건보수들도 지지한다 했기 때문이고 지지율이 60% 이하로 떨어지는거 그들이 서서히 떨어져 나가기 시작했다는 거지. 당선 한달도 못되서 비토하기 시작한 민노총이나 좌파단체류가 그동안은 지지하다가 돌아서거나 배신감을 느껴서가 아님.

  176.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 “장하성, 1년이상 박원석 만나거나 통화한 적도 없어” 박원석 전 정의당 의원이 청와대와 정부 간의 갈등설을 전한 것에 대해 “장하성 실장은 그런 말을 한 적이 없고,박원석 전 의원과 만나거나 통화한 적도 없다” 조건만남 박원석 무슨 헛소리를 하고 다니는 거야?

  177. 저도 후원금 보냈는데 ...이상한 분들이 너무 많네요.인생도 과정을 소중히 여기듯 이곳도 정치과정을 보면서 보내는 것이 올바른것 같네요.감정이 아니라 그 사람이 정치를 어떻게 하였는지를 ...

  178.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지도부에 묻습니다. 김갑수씨가 팟캐스트에 나와서 더불어민주당에서 소위 극문활동하는 우리들의 아이디 추적을 했다고 하는데, 이게 사실입니까? 미친거 아닙니까? 김갑수 말이 사실이면 당원과 지지자들을 사찰하고 다닌거 아닙니까? 이 말이 사실인지 당 지도부는 해명해야 할겁니다

  179.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의자놀이' 11만부 팔아...인세 3억8천만원 쌍용차 해고자 후원. 구좌파 입진보 색히들 주댕이로만 떠들지. 김부선 껀으로 읍 깐다고 공지영 살벌하게 까고 있지. 공지영은 저런 돈을 내놓은 사람이여 색히들아.

  180. 청걸레....지금 행동하는 것 보면 맞는것 같네요.

  181.   리트윗했습니다

    '초선' 표창원의 실망, "노회찬 의원의 유작을..." 더 이상 국회는 가망이 없어 보입니다..국회는 시한부 인생입니다...국회를 해산하라!!!

  182.   리트윗했습니다

    아 기레기들 들이대는 마이크들이 칼과 창 같다! 문프가 공격받던 모습과 다를 바 없네~ 허나 그 날카로운 공격에 담대한 모습으로 당당하게 피하지 않고 답변하는 김경수! 그 모습에 오히려 위로받는 깨시민! ! ! !

  183.   리트윗했습니다

    트친님들! 저 이따 3시즈음에 지역구 간담회 가는데 박광온 위원장님께 꼭 하고 싶으신 이야기 있으면 멘션으로 남겨주세요. 안이쁜 글씨지만.. 요렇게 정리해서 직접 전해드릴께요. 1시까지 멘션 받을께요.^^

  184.   리트윗했습니다

    이런 거 찾아보게 만든 건 정청래 본인이다 정청래 “노 대통령은 ‘간신’ 유시민을 내쳐야 한다” 기사승인 2007.05.11   정동영 전 의장의 입장을 대변하고 있는 정청래 의원 ⓒ 2007 데일리서프라이즈

  185.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김씨가 김혜경이라는 솩고한 믿음으로 일단 100kg 기부함. 수사결과 나오면100kg 더.

  186. 일베는 당신이 하는것 같네요.나이는 뭐로 먹는지!!!

  187.   리트윗했습니다

    자주파나 한걸레의 송영무 흔들기와 비슷 북한이 노동신문을 통해 통일부를 때리자 종북 간나들이 조명균이<관료>출신이라 대북제제 해제에 소극적이며 그래서 대통령도 깝깝해한다며 흔들고 있음 근데 석탄문제만 봐도알 수 있듯이 미국과 쇼부치지않고 제재해제는 불가능

  188.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의원의 <더불어 숲> 1년 전 이렇게 말씀하셨다. '바람이 불어도 오직 한마음으로 바보처럼 지키는 지지자분들이 계시기에 문재인 정부는 성공합니다'. 그리고 오늘 김경수 지사를 옆에 두고 다시 얘기하신다. '우리 더불어 숲이 되어 지키자'. 그의 말은 늘 변함없이 꼭 같다. 진심의 언어다.

     
  189.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님 지지율이 좀 빠졌고…ㅠ 재차 소환된 김경수 지사 모습엔 피곤한 기색이 역력하고…ㅠㅠ 오늘 티타임은 쪼매 우울하다.ㅠㅠㅠ 힘내자 힘~!!! 문파님들 사랑합니다~!!!

  190.   리트윗했습니다

    국방부, 기무사 소강원·기우진 육군으로 원대복귀 조치(2보) "불법행위 관련자에 대한 대통령 지시에 따른 것"

  191. 입진보들이 항상 나무만 보고 전체를 통시적으로 바라보지 못하죠.지금까지 민주정부에서 이들의 행보는 똑같이 하고 있어요.자신들의 이익밖에 없으니 전체의 국민적 시각에서 판단을 못하고 자신의 이해타산에....어쩌면 진보들의 선배들이 전체 국민의 관점보다 자신의 입신양명이 항상 먼저였던것!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9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사 "억울한 사람 없게 하는 것이 공직자 의무" 니 주변에 널렸어요 낙지사님. ㅋㅋㅋㅋㅋ

  193. 최근에 미국의 보수나 한국의 보수언론들이 모두 안되는 쪽으로 프레임을 짜고 있네요.모두가 한 몸 한 마음도 모자랄 판국인데 이들은 통일을 반대하는 매국노 세력과 다를바 없다.

  194.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제가 (전대에서) 중립을 하는 것을 합의한 것은 아니다. 컷오프까지는 제가 김진표 의원을 도왔다는 것을 이미 공공연하게 다 알고 있지 않느냐. 본 전대가 있어서 2~3일 내에 제 입장을 공개적으로 이야기할 것"

  195. 생각보다 고루하고 꽉 닫힌 분이....

  196.   리트윗했습니다

    이놈저놈 다 쳐내면 문대통령 지켜줄 사람 누가 남냐는 지령문에는, 그놈저놈 다 쳐내야 진짜 문대통을 도와주고 지켜줄 사람들이 손 들고 나온다고 대답하시면 됩니다.

  197.   리트윗했습니다

    광주in 모바일 사이트 정청래 “노 대통령은 ‘간신’ 유시민을 내쳐야 한다” 주군 평화당 당대표 정곶감 한테 어여 가세요.. 더이상 정청래 전의원 그어떤 발언 믿지 않을 겁니다.. 김진표 후보 지지 하는 당원을 자유한국당 지지자 라고요??

  198.   리트윗했습니다

    정유라가 최순실에게 물려받은 재산 상속세 처분에 불복해 소송을 제기했다. 안민석이 발의한 최순실 재산몰수 법안이 국회에서 잠자고 있는 동안 재산 상속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번 정유라 상속재산은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해외재산 등 큰 덩어리도 언제 누구에게 넘어갈지 모른다.

  199.   리트윗했습니다

    <성차별주의자 입진보 김어준> 진보정당에 성폭행이 만연하듯, 여성을 인간으로 존중하기 보단 성적 대상으로 본 ‘섹시스트’ 의혹의 김어준이 여성문제에 대해 말한답니다. 비키니 시위하며 여성의 생물학적 완성도 운운하며 명백한 성희롱을 하고도 사과조차 않는 김어준은 여성문제에 입닫으라!

  200.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의원님 입에서 '읍도 소중한자산' 까지 나왔음. 이제 누가봐도 읍을 싸고 돈다는걸 밝혀졌는데. 집권 여당의 당대표라도 되면. 저분이 당대표 되는거 자체가 경찰에겐 압박. 집권여당 대표는 그만큼 무서운 자리. 찢은 민주당 총선을 움직일만큼 사태가 커졌음. 절대 안될 일임.

  201.   리트윗했습니다

    공격의 저격 나팔수들을 하나 하나 차근 차근 제거하고 있었구나! 안희정, 정봉주, 박수현, 전우용, 김용민, 김어준, 주진우, 최민희, 이재명... 적폐들이 화려한 부활을 기다리며... 똘똘 뭉쳐 그들이 다시 오고 있다 그들이 다시 왔다 그들이 다시 강해지고 있다 그들은 다시 강하다 아, 끔찍!!

  202.   리트윗했습니다

    김반장의 극딜 스테이션 정동영의 개들편이 나옴... 이것보고 전 충격이었음. 김진표 지지하는 민주시민들을 자한당 세력으로 모는 정청래..

  203.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는 무조건 김진표! 오늘 대통령지지율 보았나? 경제 문제가 발목잡은것. 그렇기 때문에 경제를 잘알고 경험갖춘 당대표가 필요하다. 그러면 딱한사람 경제 당대표 김진표!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세분 대통령께서 믿고 맡긴 경제통! imf 극복과 it호황기를 이끈 김진표! 경제 당대표 김진표!!

  204.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지지하는 세력이 자한당이면 이해찬 지지하는 세력은 국제파인가? 사실 김진표 지지하는 분들은 깨시민이고, 이해찬 지지하는 것들은 권력에 눈먼 정청래 이재명같은 정동영 지지자와 정통에 속은 사람들이겠지.

  205. 당신 마음에 비친 현실도 내면에 사고과정이 빚어낸 현실에 지나지 않습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3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2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8.10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9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