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2012년의 이재명 성남시장 관할 분당보건소 요청으로 이재선씨를 조울병 진단을 내림.. 분당보건소 분당차병원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성남시 다 조사대상이고 여기에 이재명이 강제 입원시도하고있다는 김혜경 증언 녹취록까지 떡하니 있는데 이재명은 왜 2013년 자료를 들이미나? 거짓말 작작해라..

     
  2.   리트윗했습니다

    2014년에 유시민이 말하는 김진표 더불어민주당 대표 후보. 유시민이 이렇게 전폭적으로 지지하는 정치인 흔하지 않습니다.

  3.   리트윗했습니다

    [언론해부실] 특검의 노골적인 언론플레이... 황당한 [단독] 기사들 결국 맹탕으로 끝날 특검 수사 결과에 대한 특검과 언론의 우려의 결과

  4.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 특검 발 단독보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맹탕 수사를 우려한 특검의 조바심과 언론의 부화뇌동이 결합된 전형적이고도 노골적인 언론플레이입니다.

  5.   리트윗했습니다

    정동영 대표 “이해찬 덕 본 건 처음” 이건 뭥미?? 헐!! 꼬라지가 묘 하게 돌아가네! 뭔 덕을 받니? 곶감아?

  6.   리트윗했습니다

    장준하 100년 위원회 발족

  7.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가 이재명을 언급한 건 그야말로 1/n이었는데 마치 이재명을 유일하게 포스트문재인이라 칭한 듯 호도하는 인간들은 좃선일보 욕하지마라. 그리고.. 털보야.. 그냥 나는 이재명이 싫어요라고 한마디 해줘라. 사상검증 꼭 해야 직성이 풀리나보다. 좃선일보처럼.

  8.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때나 박근혜때 별볼일없는 저딴 진중권도 들어갔는데 김어준,김용민,주진우는 문화인,방송인 어디에도 안 들어갔을까? 왜 대선토론 때문에 노동당을 해체까지한 박근혜가 프랑스로 도망간 어준이새끼를 순순히 돌아오게 하고 무죄까지 줬을까? 양승태가 있는데도? 좆도 아니거나 손잡았거나?

  9.   리트윗했습니다

    한겨레 허재현은 뽕 하다가 짤렸다더니 한겨레 토요판에서 근무중이라 나오네

  10.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이재명이 입원확인서&동의서 올렸는데 정의를위하여(혜경궁김씨)가 올렸던것과 완전 똑같네요. 구도까지 완벽히 같습니다. 어떻게 이럴수가 있죠?😎 사진 한장을 돌려쓴것도 아닐테고..😅😅 파란펜 체크한부분 탁자같지 않나요?

     
  11.   리트윗했습니다

    최저임금 인상 땐 "소상공인 비명 외면하지 말자"던 조선일보.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12.   리트윗했습니다

    ⭕️‘더 큰 커넥션’ 있다?… 이재명 조폭연계설 미스터리 W법무법인 압수수색은 A강력팀장에 대한 뇌물공여 혐의를 부인하는 이 대표가 검찰 수사가 부실했다는 취지로 전개하는 독특한 주장을 재판부가 수용했기 때문에 이뤄졌다.

  13. 정동영계가 접수하게 생겼구나! 촛불은 정동영계를 살려두지 마라.

  14. 참여연대, 유승민 고발하셨으면 합니다.

  15.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 특검, 새누리·한나라 매크로도 잡나 박근혜 캠프 경력자 "2012년 불법 댓글 활동.. 책임자들 BH행" 민주당 "검찰 고발, 드루킹 특검에서 함께 다뤄야" 경찰, 2006~2014년 불법댓글 "사실관계 확인 중"

  16.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제게 중요한 것은 특검이 아니라 경남 입니다. 특검은 제가 지금 하고 있는하고 있는 여러 고민의 1%도 되지 않습니다! 당당한 김경수 지사! 아무 죄가 없다! 특검은 언론에 그만 흘려라! 있는 그대로 조사하라! 노회찬 무덤에 석고대죄 하라! 뉴라이트 공안검사 출신 허익범 특검!

  17. 양라인이 촛불을 형해화 시키고 있네요.다음 총선에서 법을 만들어 개판사 반드시 잡고 가야 역사가 바로 선다.더 이상 악순환이 되어서는 안 된다.

  18.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김선수 대법관, 변호사 폐업.."퇴임 뒤 변호사 안한다" 지난달 30일 변협에 '폐업' 사유로 등록취소 신청 대법관 취임 전 변호사 '폐업' 최초

  19.   리트윗했습니다

    모르는 분들도 계실거 같아서. 2007년 정둥영 캠프 차떼기 박스떼기 의혹. 여기 또 등장하시는 읍. 볼수록 무시무시한 것들임. 정둥영 냄새 묻은 정치인은 걸르는게 답.

  20.   리트윗했습니다

    박주민, “김경수 소환, 특검은 증거가 없고, 언론은 사실과 다른 내용을 보도한다.”

  21.   리트윗했습니다

    조카한테 이년아 하는 작은엄마, 형에게 씹새끼 하는 동생, 형수에게 ㅅㅂ년아 하는 시동생. 난 이런 사람을 어떻게 지지 하는지 죽어도 이해가 안감. 일만 잘하면 진짜 괜찮으세요?

  22.   리트윗했습니다

    "불법이 있으니 이명박에게 청구해야 하지 않는가~~?" ●정책실패라고 치부해야만 하는가? [옥상 페인트보다 진한 녹조.. 금강은 '최악'이었다] 백제보 상·하류는 재난 상태의 녹조가 발생하고 있지만, 백제보의 수문개방을 놓고 농민들과의 타협점을 찾지 못하고 있다

  23.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 "냉방은 기본권 7월분 전기요금부터 할인" 지시 수석보좌관회의서 -전기요금 국민부담 줄이라 지시 -"폭염은 재난 -냉방은 건강·생명 직결된 기본 복지 누진제 폐지 여론 많아 개선방안 검토하라" 당부

  24.   리트윗했습니다

    '더 큰 커넥션' 있다?.. 이재명 조폭연계설 미스터리 | 다음뉴스 구속된 조폭이 자신은 더 큰 커넥션을 은폐하는 희생양이라 주장하고 있고 재판부도 검찰의 정관계와 조폭의 유착 수사가 부실하다고 직접 수색 영장 발부한 상태

  25.   리트윗했습니다

    시련이 닥칠 때마다 더욱 단단해지고 더 큰 인물로 성장하는 김경수 지사는 경남의 희망이자 우리들의 미래를 맡길 정치적 자산이다. 힘내라.김경수.

  26.   리트윗했습니다

    <적폐청산이 문프 지지율상승> 문프지지율이 63.2%로 상승했다 리얼미터 분석에 따르면 상승요인이 기무사 개혁이란다 두고봐라. 이재용이 대법에서 감방집어넣고 양승태일당, 조현천 등 내란범들 집어넣으면 문프 지지율 80% 간다. 경제를 위해서도 적폐청산ㆍ개혁은 계속돼야 한다

  27.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의원실에 물으니, 박광온 다른 스케줄 취소하고 김경수응원하러 간것 같더라고요. 현장에 간 지인 한분한테 들으니 특검 앞에서 기자들 눈에 뛸까봐 뒤로 빠져 있다가 김경수 어깨 두드려 주고 기자들 모이니 훅 뒤로 빠졌다고;; 박광온 고마워요 ㅠ

  28.   리트윗했습니다

    <지선 당시 김경수의 불출마를 만류하고 지원한 김진표> 본인이 당을 위해서 물러서려고까지 하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아니다!! 절대로 그러면 안 된다! 끝까지 싸워라! 네가 한 게 뭐가 잘못된 거냐?" 👏👏

  29. 이제 본 게임이 들어선 모양 입니다.아프지만 종양은 제거해야 민주당이 살고 우리의 미래가 삽니다.

  30.   리트윗했습니다

    유시민 작가가 말하길 "민주당은 힘이 있는데 지들은 힘이 없는 줄 착각하고 있다고‥" 지금이 딱 그렇다! 민주당 전투력은 100점 만점에 50점도 안된다. 혼수성태처럼 지랄 발광까지는 안바라지만‥당내 선거 기간이라지만 정말 무능력해 보인다. 리드하는 강력한 여당의 모습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31.   리트윗했습니다

    '파타야살인사건'으로 베트남에서 검거된 국제파 김형진. 이재명 형에게 베트남에서 노상강도 만나 뒈지라고 협박하는 이재명 전 비서의 문자 하고많은 전세계 나라중 왜 하필 베트남으로 특정했을까. 이재명 주변 사람들과 국제파 조폭간의 공통 코드

     
  32.   리트윗했습니다

    하태경 증거도 없이 드루킹인지 똥인지의 증언만으로 김경수 구속 하라고 하는데.... 그럼 증거 나온 유승민의 인사 청탁 문자는 ??? 하태경 ... 씨부리라....~!!!! 더 가열차게 씨부리라....~!!!

  33.   리트윗했습니다

    [백혜련 대변인 브리핑] ■ 대통령의 누진제 완화 및 전기요금 할인 조치 지시를 환영한다

  34.   리트윗했습니다

    [보도자료] 민변, 기무사 계엄령 문건 관련 의견서 제출 님이 공유

  3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같은 저품질 듣보잡을 몇년동안 과대포장해서 대선주자급으로 만들어 준 것이 띄어준 것이지, 청와대비서실장 출신에 원래부터 대선후보급이었던 문재인을 몇 번 출연시켜서 버릇없이 대한 것은 문재인을 이용해 먹은 것, 이걸 두고 건방지게 문재인을 김어준이 키웠다는 말은 대뇌상실 증세.

  36.   리트윗했습니다

    일베 "노는 사투리다." 메갈 "재기해는 문제를 제기한다는 뜻이다." 이재명 "강제입원은 정신질환 진단을 의미한다." 불철주야 전화기 붙잡고 거대작전세력과 싸우느라 머리 아프시겠네요. 이재명 시장님 언제 한번 시간 내서 강제입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강제입원이 무서우세요? 시장님도?

  37.   리트윗했습니다

    당원의 물음에 적극적으로 답하는 당대표, 그것이 바로 '소통'입니다. 이재명에 대한 입장도 명쾌하게, 김경수를 보호하는 것도 확실하게, 바로 당원의 마음이고 요구입니다. 김진표와 함께하는 민주당 '장기집권 프로젝트'에 동참합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말과 글을 책으로 엮었습니다. 행사연설과 주요 회의발언, SNS 메시지를 한곳에 담은 ‘연설문집’! 연설문집을 모두 보기 힘든 분들을 위한 15편, 화제의 연설문을 담은 ‘단행본’! 대통령의 말과 글 그리고 미공개 사진까지에서 전자책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39.   리트윗했습니다

    더민주의 이재명 보호는 계파주의, 기득권, 여론무시의 결과이기 때문에 문제가 훨씬 심각함. 이번 전당대회를 문재인당, 문재인 같은 정당으로 거듭나는 계기로 삼지 않으면 문재인 대통령과 더민주 사이의 지지율 분리현상은 가속화될 수밖에 없음. 그건 문재인 대통령에게도 위기임.

  40.   리트윗했습니다

    3시 정각에 일본 동경에서 열리는 강제징용 희생자 유골봉환 관련 남북일 공동기자회견을 페이스북 라이브로 방송하겠습니다.

  41.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가 드루킹한테 돈주고 일시킨 거 있어? 김경수가 두루킹에게 매크로 돌려서 댓글조작하면 오사카 총영사 준다고 제안했어? 김경수가 두루킹에게 매트로 조작을 하라고 처음부터 지시했어? 이 세가지 다 해당 없는데, 왜 피의자라고 지랄들 하지? 특검 허위사실 유표로 고소당해야 겠다.

  42.   리트윗했습니다

    털보가 청취율 1위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욕쳐먹어도 1위 해서 좋단다. 아직 털보에대해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구나. 너의 운은 낙지와 함께라고 했지? 기다려봐.

  4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조폭 연루설로 실검 1위를 찍고, 이재명 부인이 통화녹취록으로 실검 1위를 찍었는데 민주당 지도부는 왜 이렇게 조용한가요? 이재명을 둘러싼 카르텔이 얼마나 견고한지 느껴집니다. 용납할 수 없는 부도덕한 행위에 침묵하는 친목질에 대한 댓가는 다음 총선 때 반드시 치르게 될 겁니다.

  44.   리트윗했습니다

    이분 형사고소 했고 민사까지 가려고 준비했어요 통보했는데 날마다 두어개씩 더 올리는 기염을 ㅠㅠ 좀 있다 책 한권 묶으실듯 보시면 캡처해서 멘션좀 주세요

  45.   리트윗했습니다

    한국경제신문이 그동안 여러 경로를 통해 취재한 결과 이재선씨에 대한 정신병원 강제 입원 시도를 의심할만한 정황이 여러 군데서 확인됐다. 이재선씨와 가족이 모르는 상황에서 정신병원 입원 시도가 이뤄졌다는 점도 드러났다.

  46.   리트윗했습니다

    이 지사와 재선씨, 김혜경씨와 재선씨, 혹은 박인복씨, 간 깜짝 놀랄만한 내용의 녹음파일이 40∼50개 있는데 적절한 시점에 공개할 생각, 녹취파일이 40개 50개가 더 있다니 애간장 바짝바짝 타겠다. ㅋㅋ

  4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여동생이 2014년에 죽자, 2012년에 이재선에게 입술에 한 대 맞아 전치 2주 상해진단 난 사건 때문에 뇌출혈로 죽었다면서 문자로 형수와 형님에게 쌍욕하며 몰아붙이고 여기저기 떠들고 다님. 이재명이 트윗으로 작성하고 이재명 지지자들이 퍼나르기도 했고. 이재선 씨는 저 충격으로

  48.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은 국가가 수익모델이었다. 공동체에 반하는 죄악이다. 김어준 일당은 시민의 양심이 수익모델이었다. 천륜에 반하는 죄고 양심에 반하는 죄악이다.

  49.   리트윗했습니다

    나만 그런가? 이해찬의원이 참여정부때 유시민 입각을 격렬히 반대했다는 소식을 접하니 대통령 마음도 못읽고 구좌파 시키는대로 끌려다닌걸 여태 왜 몰랐나 싶어지고 이해찬 + 구좌파 + 찢카르텔 다 합쳐도 유시민 한사람과 안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거세게 드네

  5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사의 해명에 대해 이주영씨는 “2012년 강제입원 모의로 공무원들 움직이게 한 직권남용에 대한 내용을, 2014년 저희 가족이 아버지가 불면증과 불안으로 힘들어하셔서 신경정신과 도움으로 입원하게 된 경위로 물타기 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51.   리트윗했습니다

    정동영 국물의 당 합류.. 문프께서 당대표 이실때 쓰신 트윗글 입니다..

  52.   리트윗했습니다

    중학교 역사 교과서 상당수가 5·18 광주항쟁을 서술하는 대목에서 계엄군의 발포와 사상자 발생 등을 명확하게 밝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3.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문 브로커, 아침부터 부지런하시네ㅋ 좌적폐 청산은 시대정신 순순히 받아들여요ㅋ 민주당 20년 집권 기틀을 놓는 그 첫시작은 문성근 일당 김어준 패거리들 민주당에서 몰아내는 것부터 시작해야 않겠어요?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54.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힘내라! 김경수 지사가 자신감있는 모습으로 특검 사무실에 들어갔습니다. 우리는 연신 "김경수 힘내라"를 외치며, 김경수 지사와 함께 했습니다. 끝까지 김경수 지사를 외롭게 하지 않겠습니다!

     
  55.   리트윗했습니다

    이인규와 함께 했던 논두렁 시계 조작 기사를 재탕해보려는 보수언론 조중동에 맞서는 용감한 기사를 응원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의혹만 부풀리는 '김경수 흡집내기' 언론 보도를 두고 민주당은 혐의가 규명되지 않은 김 지사에 대한 과도한 망신주기라고 반발했다.

  56. 먼 곳의 낯모르는 사람을 사랑하면서 가까이에 있는 사람에게 상처를 입혀서는 안 됩니다.

  57.   리트윗했습니다

    솔직히 이정도면 혜경궁수사를 막고 있는건 이재명이 아니라, 추미애 지도부 아니냐? 추미애가 다음 총선, 더 큰 시나리오를 그리며 이재명과 손잡다가 생각치도 못한 암초를 만난거 아니냐? 그래도 어떡해서든 경선, 선거만 이기면 잠잠해지겠지란 안일한 생각이 지금 이사태까지 오게끔한거 아니냐

  58.   리트윗했습니다

    위의 2달 전 글에선 건물 매각을 결심하셨다고 할 정도로 상황이 안 좋았는데, 유족들의 노력과 현정부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드디어! 8년만에! 본격적으로! 김영삼기념사업이 첫걸음을 내딛기 시작했다고. 섭섭함 많이 표현하셨었는데 진짜 다행이다

  59.   리트윗했습니다

    jtbc 기레기들은 다들 난청인가? 아니면 악의적인 왜곡인가? 저번 '오사카 총영사' 답변도, 자막으로 왜곡하고, 오늘 특검 소환하는 입장 발표에서도 드루킹 시연회 참석 했냐는 질문에 김경수 지사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답했는데, 답변 안했다고 하네. 수상쩍다고 몰아가고 싶은 거겠지.

  60.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특검팀, 언론플레이 말고 수사에 집중하라” 사법당국 향해 자한당의 과거 인터넷 여론조작 사건 수사 착수 촉구

  61.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이 친구 생각보다 쓰레기네... 뉴스공장에 갑자기 정두언 정청래 출연 시켜서 민주당대표 선거를 첫 의제로 다루는데 김진표 후보가 이재명 문제 언급한 걸 두고 처음 봤느니, 약세후보의 네거티브니, 판세를 뒤집기는 어려울 거라니.. 셋이서 온갖 편파발언을 서슴지 않네.

  62. 어쩌면 한 발 한 발 나아가기 위하여 겪어야 할 아픔인지 모릅니다.촛불수업을 받은 시민은 한층 성숙해졌고, 행동할 줄 알며, 여론을 쫓아가는게 아니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63.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영상녹화실서 긴 하루…핵심 쟁점은 '드루킹 공모' (출처 : 뉴시스 | 네이버 뉴스) 23시간 경찰조사도 받았는데 뭐, 그것도 경수찡이 조서 꼼꼼하게 점검하느라 ㅎㅎ

  64. 처음부터 운동권이 한 일은 자신의 권력욕과 탐욕만 앞서 있으니 이와 같은 쓰레기들만 많이 발생하는것이라 생각 합니다.보수나 진보도 지금까지 쓰레기들이 국민과 다른 행동으로 살아왔습니다.이제부터 진정한 촛불의 가치를 심어야 할때 입니다.분단으로 왜곡된 환경을 촛불로 환원해야 할 시간!

  65.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결코 불의와 타협하지 않아도 성공 할 수 있다는 하나의 증거를 꼭 남기고 싶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는 정의가 승리한다는 역사를, 착한 사람이 이긴다는 믿음을 물려줍시다.” “우리 아이들이 누려야 할 보다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우리는 할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66.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절대 안됨. 열우당 2 재현 100% 낙지+정통들, 수구좌파, 노짱탄핵한 구 민주계와 원팀 낙지를 차기로 밀기위해 나온 것 나이 많은 노짱에게 무례/고성한자가 나이 비슷한 문프를 만만히 보고, 100% 게길 것임 낙지사태 지속 지지율 하락 총선 폭망, 민주당 망하고 정권재창출 물건너 감

  67.   리트윗했습니다

    NNL 허위사실 유포한 자유한국당 정문헌.. 검찰에 출두 하신 문대통령.. 그리고 문프를 열열히 지지하신 고인이 되신 지지자님.. 후에 문프께서 고인에게 조화까지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오늘 김경수 지사 엉터리 특검에 출두 하네요.. 정의와 진실은 꼭! 승리 합니다!

     
  6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밑에 반문 많다. 결론은 반문들이 공천권을 당원에게 돌려주면? 다 짤려야 할 놈들.. 그럼 공천권을 당원에게 주겠습니까? 택도 없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후 당 대표는 공천권을 발휘해야 저들이 사는 것이고. 그러면 친문들은 공천 학살을 당할 수밖에. 정치가 그렇게 비틀어져 가는 겁니다.

  69.   리트윗했습니다

    <내 다시는 영상 안 올릴라 했는데...또 올리게 되네..쩝> 故노무현, 문재인 두 대통령의 곁엔 항상 그가 있었다.. 김경수는 누구인가 (1)

  70.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말하는거 보소.아니 지금 이재명이가 받고있은 범죄행위 의혹만 수십가지인데 마치 어떤 세력이 이재명을 절대악으로 음해한다는 식으로 말을 하네.이게 정상적인사고를 하는 사람이할수 있는 얘기야?이런 쓰레기 사이비종교 설파하는 새끼를 계속 두고 봐야 하는건가?얘는 이미 정신병이야

  7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고 이재선씨 강제입원 시도 정황> - 2012년에 일어났던 강제입원 시도에 대한 물음에 - 2014년 실제 가족이 입원시켰던 동의서만 날리지 말고 - 진짜 떳떳하다면 아래의 "시도 정황"에 대한 물음에 답해야 하는것 아닌가?

  72.   리트윗했습니다

    - 이재명과 고 이재선씨 통화 내용중 니가 이러고도 정신병자가 아니야? 알았어. 내가 이새끼야. 내가 정신병원에 가면 먼저 감정을 받고 너부터 집어 넣을거야. 이 개새끼야

  73.   리트윗했습니다

    재명이가 달라...졌.....어요가 아니라. 재명이가 또 잔대가리 굴려요~ㅋㅋㅋ 이제부터 시작인데 뭘 많이 맞아? 기다려 재명아~~ 이재명 "너무 많이 맞으니 오기 생겨..내일부터 제대로 시작" | 다음 뉴스

  74.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기강잡는 文대통령, 지지율 63.2%로 반등 소상공인 세제혜택 논의와 국군기무사 해편 지시 속에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6주간의 하락세를 멈추고 반등했다.

  75.   리트윗했습니다

    국회, 정보공개 거부 소송으로 3년 간 3천만원 지출. 이게 뭔 짓인지.

  76.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계엄문건 유출' 김의겸·이석구 오늘 중 檢고발" 변함 없는 친일수구 꼴통 집단의 영혼 없는 유전자 깨어 있는 국민이 걸러내 박멸하는 길 밖에 없다.어떤 짓을하든 국가전복 물타기해 덮으려는 작태 눈물겹다.이 집단의 역활 밝혀 고발과 함께 박살내야 박멸된다.

  77.   리트윗했습니다

    [속전속결 구속도 부탁드립니다] 합수단, '계엄 문건' 관련 한민구·조현천 자택 압수수색 김관진과 황교안, 자유당 공모자도 철저히 밝혀 주세요

  78.   리트윗했습니다

    뉴라이트 출신 허익검 특검을 해체하라

  79.   리트윗했습니다

     
  80.   리트윗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잘 다녀오세요. 특검으로 출석 하면서 이렇게 편안한 모습으로 당당한 표정을 짓는 다는것은 자신이 부끄러운 짓을 안했다는 증거입니다.특검은 정치적인 특검이 아닌 진실을 밝히는 특검이 되어야 할것이며 대치동나팔은 김경수 도지사를 격하게 응원합니다

  81.   리트윗했습니다

    민경욱 청와대 대변인은 "민간잠수사가 일당 100만원, 시신수습 시 1구당 500만원을 받는다"는 발언이 보도되면서 '망언제조기'로 또 다시 논란이 됐다.

  82.   리트윗했습니다

    도둑이야!!! 하는데 옆에서 시끄럽다고 하는 새끼는 백프로 한 패임.

  83.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을 주검으로 몰았던 서울 중앙지검 쥐색히 내시 색히들.. 우병우.이인규.. 그리고 오늘 노무현대통령 마지막 비서관 김경수 지사에게 똑같이 포토라인 세우며 치졸한 짓거리를 되풀이 하고있다! 뉴라이트 공안검사 출신 허익범 특검! 김경수는 죄가 없다!

  84.   리트윗했습니다

    차기 당대표 3인의 정당혁신안.. 최재성 의원의 혁신안 모두 수용 하는 후보에게 우리집안 전국대의원,권리당원 표 드릴 겁니다.. 민주당 혁신! 민주당원의 절규이며 명령입니다!

     
  85.   리트윗했습니다

    MBC 프로그램에 기어 나와서 회당 수백만원씩 받으면서 일주일에 1시간씩 마음대로 떠드는 주진우.... 저 새끼가 <거대기득권>이지 <거대기득권>이 따로 있냐? 난 MBC 방청도 못 해봤다. ㅎㅎㅎ

  86.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인은 행위가 법원 판단으로 증명 되었을 때만 책임지는 건 아냐 도덕성과 청렴성이 필수인 공직자 에게는 법보다 도의적 책임을 먼저 묻는게 상식 그렇기에 허황된 드루킹 특검이 시작됐고 안희정 정봉주 박수현(법원 판결없이)은 책임 졌는데 왜 이재명만 예외인지 추미애,정성호는 대답 안하나

  87.   리트윗했습니다

    권리당원권리강화는 이잼부터 정리하는게 권당깅화 시작아닌가? 의지없는놈들이 말만잘해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88.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지지율 상승, 민주당 하락] 문대통령 63.2% 2.1% 상승. 민주당 42.8% 1.2%p하락 자유당 17.6% 1.0%p 하락. 정의당 14.3% 1.8%p 상승. 바미당 5.2% 1.2%p 하락. 민평당 2.8% 0.8%p 하락 이게 뜻하는 것은? 대통령은 믿지만 민주당은 못 믿겠다는 소리다.

  89. 욕심이 많아지면 흐름을 볼수 없지요,

  90. 추는 가는곳마다 배신할 수 있는 인간이지....

  91.   리트윗했습니다

    '더 큰 커넥션' 있다?.. 이재명 조폭연계설 미스터리 이재명 특검 하자!

  92. 잘못하면 쓰레기들의 경연장이 될수 있습니다.정동영의 등장은 쓰레기의 서곡 입니다.특히 이해찬이 되면 결이 같은 사람들 입니다.추배신보다 더 사악한 지도부가 될것 입니다.이번 대표를 잘 뽑지 못하면 집궘 연장 못합니다.

  9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공화국의 헌정질서를 송두리째 유린한 양승태 전 대법원장을 비롯한 사법부 고위판사들의 충격적 범죄행각에 가담한 자들 전원을 범죄단체로 규정해 구속 후 엄벌하기 위해서는 '양승태 게이트' 특검과 특별재판부 도입이 시급.. 범죄자들 엄벌없이 사법개혁은 불가능!

  94. 없는 죄 만들려고 쇼를 하는구만!

  95.   리트윗했습니다

    경수찡에 꽃길 깔아준 지지자들 분홍장미 꽃말이 행복한 ㅅㅏ랑 ㅅㅏ랑의 명세 믿음이래 ㅠ.ㅠ

  96. 썩은 불교 집행부,이제부터 시작 입니다.쓰레기보다 더 썩은 폐기물 처리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질책,그리고 응원이 필요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9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최대위기다 눈앞에 닥친 위기를 체감 하지못하고 자정 능력도 없다 오늘부터 언론이 본격적으로 이재명 형님 정신병원 강제입원 다루고 있다 형수 욕설파일도 언제 풀리지 모른다 당에서 손놓고 구경하며 묵언수행 중이다 이위기를 넘기려면 찢과 무관한 김진표의원 당대표돼야 수습가능하다

  98.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젊은 나이에 참 안됐다. 치매가 오지 않고서야 그런 말은 할 수 없다. 단순 지지자들이 언급했어도 비상식적 식견으로 강한 비판을 받았을 것이다. 포스트 문재인이 이재명이라는 발언은 법과 원칙, 양심과 상식이 지배하는 한국 사회의 근본을 부정하는 몰염치, 몰상식을 드러낸 것이다.

  99.   리트윗했습니다

    [리얼미터 조사] 文대통령 지지율, 6주 하락 멈추고 ˙반등˙ 63% (아시아경제) 문 대통령이 국군 기무사령부의 해편(解編)을 지시하는 등 적폐청산 행보를 가속하면서 일간 기준(3일)으로 지지율은 65.0%로 오르기도

  100.   리트윗했습니다

    138,382 . 우리 이거라도 빨리 20 만 채워요. 트친님들.도와주세요.제발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101.   리트윗했습니다

    • 캐나다 총리 1971년생 • 프랑스 대통령 1977년생 • 북한 국무위원장 1984년생 • 스페인 총리 1972년생 • 뉴질랜드 총리 1980년생 • 오스트리아 총리 1986년생 • 벨기에 총리 1975년생 • 아일랜드 총리 1979년생 <이제 젊은 리더십을 세워야 한다. 임종석 • 김경수 보고 어리다고 하지마.>

  102.   리트윗했습니다

    Current situation in Bangladesh. Please help us to reach International Media, we need your help and support. Innocent Students are being killed,Many are severely injured.. The girls who were missing got raped.

     
  10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각종 논란이 있을때마다 문프뒤에,더민주라는 그릇안에 숨어왔음. 내가 특히 열받은 건 바로 이 기사. "나에 대한 비난은 문대통령에 대한 모욕,김부선 스캔들 반박" 문프가 너보고 김부선씨 만나라고 했냐,이 개시키야?!!! 사내대장부가 여인를 품었으면 치졸하게는 말아야지!

  104.   리트윗했습니다

    거칠게 쏟아지던 비가 김지사가 도착할 즈음 그쳤다. 그의 얼굴이라도 보고싶어 오전 회의 빠지고 특검 앞으로 갔다.^^ 표정은 차분하고 눈빛은 맑았다. 아마 오늘 늦게까지 시달릴 것이다. 그러나 올곧게 살아온 그의 성정과 진실함을 알기에, 어떠한 경우에도 나는 그의 편이다!

     
  105.   리트윗했습니다

    김 지사는 6일 오전 9시 26분께 특검 사무실 앞에 설치된 포토라인에 섰다. 이번 조사의 예상 쟁점을 파악한 듯 당당하고 차분한 표정으로 미리 준비해 온 입장을 또박또박 밝혔다. "정치적 공방을 확산시키는 것이 아니라 진실을 밝히는 특검이 돼 달라"는 내용이었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허재현 새끼 관용차 사적 이용까지 쉴드쳤네

  107.   리트윗했습니다

    기춘이 석방?? 개 .|. 양승태 계보로 점령된 대한민국 사법부가 닭까기 마사오요 이완용이요 최순실이요 김기춘이요 우병우요 조두순이요 전두환이요 쪽빠리요 마피아다!

  108.   리트윗했습니다

    7월 수출 6.2%↑.. 사상 첫 5개월 연속 500억달러 돌파(종합)

  109.   리트윗했습니다

    <한국 경제의 다양한 얼굴 III> 카드뉴스 중 잘못된 점이 발견되어 수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15년 2분기 지점의 2.8이 17년 3분기 지점의 2.1 보다 낮게 보이는 오류였습니다. 관심을 갖고 오류를 지적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정확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세심하게 노력하겠습니다.

  110.   리트윗했습니다

    정동영 고향, 전북순창군, 나머지 두사람은 호남과 무슨? 지지율 한자리숫자는 되는가? 이제는 더이상 호남팔이는 그만하라! 정의당의 행사보다 더호들갑떨어주는 기레기들을 보니 문정부흔들려는 꼼수가 옅보인다!

  111.   리트윗했습니다

    고 이재선씨의 딸 주영씨가 이재명의 변명에 반박하는 글을 페북에 올렸습니다.

  112.   리트윗했습니다

    이지사가 강제입원 시킨 논란이 종편,YTN등등 여기저기서 불거져 나온다 근데 웃기는게 경찰 관계자가 이미 예전에 다뤘고 알고 있는 통화 내용이란 헛소릴 성남 시장일때,성남 경찰서에서 다뤘다는데 과연 온전히 수사했을까 의문 당시 누가 수사하고 조서 꾸몄는지 정밀 전수조사가 필요하다고 본다

  11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이 해명은 김혜경이 박인복씨에게 보낸 이 문자로 거짓말임이 드러나요. 첨부된 문자는 김혜경이 이재선씨 부인 박인복씨한테 보낸 문자인데, 만약 박인복씨가 강제입원 시킨거라면 이런 문자를 보낸다는게 성립할수가 없죠. 김혜경이 언어구사 능력이 금치산자에 가깝지 않다면 말이죠.

     
  114.   리트윗했습니다

    2018. 08. 06 연합뉴스TV 김경수 특검 출석…”킹크랩 시연회 본 적 없다” (킹크랩 시연회, 단 한 번도 보신 적 없습니까?) 그런 사실 없습니다. (지방선거에서 도움 요청했다는 말이 있는데 사실인가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센다이 총영사직 역으로 제안하신 적 없습니까?) 그런 사실 없습니다.”

  115.   리트윗했습니다

    지지하는 성향이나 정파가 다른것은 이해할 수 있으나 정의롭지 못한 범죄적 일탈을 비호하는 것은 시민들의 입장에서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또한 그런 범죄자를 정치적 영향력을 이용해 비호하거나 국민의 판단을 흐리게 하는 자는 국민들이 철저히 배격해야 한다. 이해찬 들으라고 하는 얘기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영선언니 이대로,계속,쭈욱

  11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지사 형, 이재선씨 정신병원 강제입원의혹관련 이재명 해명글에 대한 조카 이주영씨 페북글입니다. 꼭 읽어보세요. 이런사람을. . . 억울하고 화가나 갑작스런 폐암발병으로 3개월만에 돌아가신것 같네요. 고 이재선씨의 명복을 빕니다.

  118.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아닌 '인간' 문재인.. 히말라야 트레킹 미공개 사진 ♡♡♡♡♡♡♡♡♡♡♡♡♡♡♡♡♡♡♡♡♡♡♡♡ 이사진 보시면서 예전 초심의 마음으로 다들 돌아갔으면 합니다 바램입니다.

  119.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변함없이 지지하고 응원 하겠다! 근래본 정치인중에 가장 확실하고 분명하다! 정의롭지 못하고는 불가능한 태도라고 본다! 김경수 특검끝내고 적폐청산 고삐꽉 조이자!

  120.   리트윗했습니다

    시민단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만하는 화해치유재단 해산하라”

  121.   리트윗했습니다

    허익범 특검! 지금도 이재명 기사에 이렇게 메크로가 돌고 있다! 경찰,검찰 보고 있는가? 이렇게 메크로가 돌아 가고 있는데? 민주당원이 당에 신고한 수많은 메크로 수사 제대로 안할꺼냐? 자유한국당 메크로 수사는 하고있냐? 다음,네이버 당장 압수수색 하라! 민주당 당지도부 정신 차려라!

     
  122.   리트윗했습니다

    사실 나도 김경수를 잘 알지 못했음. 지금 고백하지만 그의 내공을 알아본지는 얼마되지 않아. 근데 적폐들은 사람 보는 눈이 정말 정확하구나. 능력과 도덕성으로 무장한 내공 만땅 고수는 한눈에 알아보고 어떻게든 제거하려고 기를 쓰는구나. 앞으로도 역으로 잘 이용할께

  123.   리트윗했습니다

    소환을 앞둔 김경수 지사 힘내시라! 내가 그에게 배운 건 사람을 존중하는 태도였다. 특히 바쁜 선거 운동 와중에 어린이를 챙기는 천사표 김경수를 보며 참 선한 정치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드루킹 특검을 잘 헤치고 더 단단한 지도자가 되길 바란다.

  124.   리트윗했습니다

    일탈행위에 가담했거나 연루 된 기무요원들의 내부 비리 고강도 색출 위해서 기무사 감찰실장은 현직 검사가 맡는다. 댓글공작,세월호 사찰, 계엄령 문건 작성등 연루자 800여명 원소속 부대로 복귀 수사 후 합당한 징계절차 밞을것 . 그딴짓할땐 이런날 올 줄 몰랐지?

     
  12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번역기 1.내일 쪽팔려서 출근 어찌하나 걱정했는데 핑계거리 생겼다. 2.적당히 사실이 까발려지면 거짓변명으로 때우면 되는데, 이젠 물귀신작전을 해야겠다. 3.정신이 향소부곡 출신이라 부끄러움따위는 없다. 4.경기도예산을 마구 뿌려서 여론작업에 매진하겠음.

  126.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의 재임 1년 동안의 연설문을 담은 '연설문집'과 말글집 '완전히 새로운 시작'이 6일 출간됐다 단행본으로 출간된 말글집은 연설문집의 축약본으로 "국민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별도로 만들었다"고 청와대 관계자는 밝혔다.

     
  127.   리트윗했습니다

    KBS는 SBS의 블랙 하우스 개망한 것과 MBC 스트레이트가 개망한걸 타산지석 삼으시길 김제동 썼다가 시청률 완전히 좆되고 나서 정리하려고 하지 마시고 제대로 된 언론인 가져다 쓰시길 김어준.주진우 써서 대박날줄 알았던 엠빙신. 시방새 현실은 2-3% 였음 현실을 직시하시길

  128.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강제입원 시도 2012년과 2014년 가족동의 입원 정도는 다들 척척 알고계심 저 새끼 14년 기록으로 물타기 하는거에 다들 속아가지고 ㅠ 진짜 이재선씨 원한 풀어 드려야...

  129.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네이버 ,다음 실검에 있는 김사랑 건 물지마세요 네이버 다음,실검 1위에 김사랑 5위에 이재명 김사랑 6위에 김사랑 정신병원 올라와 있네요. 이 건에 대해서는 절.대. 물지마세요!!! 이재명이 떡밥 던진 겁니다

  130.   리트윗했습니다

    5살 권OO양의 베트남인 할아버지 판만차이(62)씨는 실종상태인 권양의 아버지이자 사위 권재근(51)씨와 손자 혁규(6)군을 찾아달라고 팻말을 들었다.

  13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으로 인해 63년 민주당의 도덕성을 바닥까지 추락시킨 추미애 당대표 초강력 규탄!!

  132.   리트윗했습니다

    박원순시장님 TBS사장님 김어준이 국민세금으로 자기정치질 하는 거 계속 용인하시면 일종의 직무유기입니다

  133.   리트윗했습니다

    2016년2월9일 개성공단을 폐쇄하라고 박근혜전대통령이 직접 지시를 내리고 그 명령을 실행한 사람이 김규현 nsc차장입니다. 대표적인 국정농단의 진실을 밝혀내야 합니다.

  134.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 의원님.. 전당대회 생중계 빠짐없이 시청 하고 있네요.. 탐라에 수도 없이 이해찬 의원님 몸 상태가 안 좋으신 거 같다고 글이 올라 오는데.. 지금껏 참다가 참다가 이 동영상 짤 올립니다.. 이모습 보시고 정청래 의원님 느끼시는 거 없습니까?

  135.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대법원 인맥에 김명수도 속수무책! 분노한 시민, 김기춘을 현장에서 응징시도, 차 유리창 깨져! 김기춘이 조작한 증거로 양승태가 사형 등 중형선고해 승승장구로 대법원장까지 출세! 김기춘 살리기에 필사적, 징역 4년 선고받고 기각대신 전원합의체로 보내, 질질 끌어 구속만기로 석방시켜!

  136.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경남 도지사 응원하기 위해 특검 사무실 앞에 수백명의 문파 들이 모여 김경수를 연호하고 있다! 김경수 지사는 죄가 없다! 허익범 특검은 노회찬 무덤에 가서 석고대죄 해야 한다! 자유한국당 딱가리 특검! 국민들과 문파들은 분노한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기분좋은 한주가 예상됩니다. 🔻 문대통령 국정지지도 63.2% 2.1% 상승. 🔻 민주당 42.8% 1.2%p하락 자유당 17.6% 1.0%p 하락. 정의당 14.3% 1.8%p 상승. 바미당 5.2% 1.2%p 하락. 민평당 2.8% 0.8%p 하락 기무사 기강잡는 文대통령, 지지율 63.2%로 반등.

  13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정동영 손학규가 호남을 둥지삼아 정치하는 것을 비판할 일은 아니나 세사람이 과연 국민을 위한 정치를 했는지는 상당한 의문을 갖게한다. 시민들은 변화되고 진화된 시민들의 높은 정치적 안목을 실현할 수 없음을 알았기에 문재인이라는 훌륭한 지도자를 발굴해 대한민국을 맡긴 것이다.

  139.   리트윗했습니다

    소상공인 세제혜택 논의와 국군기무사 해편 지시 속에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6주간의 하락세를 멈추고 반등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율은 63.2%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140.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지사 1) 공직선거법 : 지방선거에 대한 것이니 말이 안됨 2) 업무방해 : 공모관계에 대한 법리상 다툴여지 있음 3) 의원실 컴퓨터 : 국회사무처가 일반적 절차에 따라 포맷한 것이므로 증거인멸이 아님 4) 현직 도지사 : 도망갈 염려가 없음 특검이 영장을 청구하더라도 기각될 것이 명백함

  141.   리트윗했습니다

    최저임금은 무죄입니다. 갑질경제가 유죄입니다. 나의 가족이 최저임금을 받는 대상이라면, 지금처럼 제3자의 입장에서 비판만 하지 않을겁니다. 살인적인 임대료, 재벌의 골목상권 침해, 프렌차이즈 갑질 등 갑질경제를 해결해야 우리경제가 상생할 수 있습니다.

  142.   리트윗했습니다

    당당하게 포토라인에선 김경수 도지사님!! 깨시민들은 지사님께서 꽃길만 걷길 바란답니다. 어차피 시간끌기로 새벽을 채울거라는 예상은 한다만은 몇시가 되든 무슨 상관이랴.. 당당하게 조소 받고 나오시는 우리 지사님의 귀가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김경수다 우리가 지킨다.

  143.   리트윗했습니다

    2015.12월 종교인 과세 법안 통과, 시행은 2년 뒤 다음 정권. 대선 때 문프와 후보들 다수 종교인 과세 유예 입장. 결국 문정부에서 해야 하는데 이것을 좀더 보완 올바르게 시행코자 유예법안 낸 것이 김진표. 즉 문프에게 돌아갈 화살을 묵묵히 대신 맞음. 당대표 하세요.

  144.   리트윗했습니다

    2018. 08. 05 KBS1 뉴스 7 장영하 “이재명 지사, 형 강제 입원 시도 추정” 장영하 바른미래당 前 성남시장 후보가 이재명 경기지사의 친형 이재선씨의 자료들을 종합해보면 형을 강제 입원시키려 했다고 추정할 수 있다 주장 성남시 공무원과 병원 관계자 상급자의 지시로 일목요연하게 진술한 정황

  145.   리트윗했습니다

    강제입원,성남시 개입 의혹 진단 및 보호신청서에는 여러건의 서류가 첨부됨 이재선씨의 정신이상을 간접적으로나마 증명하기 위함임. 모두 일반인은 얻기힘든 성남시자료 우선 의뢰서에는 성남시 공무원 8명의 진술서가 첨부됬음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시도 의혹,진실은?

  146.   리트윗했습니다

    TBS TV에서 오후 2시부터 3시 20분까지 장윤선의 이슈파이터가 방송되는데요. 내일부터 수요일까지 진행대타를 하게 되었습니다. 장국장님께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147.   리트윗했습니다

    김반장의 극딜스테이션. ep50 김어준이 이재명을 비호하는 이유. 제목 깔끔하니 잘 지었네. 찢빠 대장 찢털보 잘가라. 다운 받고 틀어놓고 순위 쑥쑥 올려보자요.

  148.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님들! 혜경궁김씨 다시 불러낼 때 맞죠? 당내에서는 법률적 하자보다 도덕적 하자가 더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노무현 문재인 두 분 대통령에게 패륜짓을 일삼고 선거법 위반으로도 고발된 여자입니다. 지구 멸망 뒤에나 나올 것 같은 수사결과 기다리지말고 "이년이 정말" 안나올껴? 외칩시다!

  149.   리트윗했습니다

    고등학생 조카에게 늦은 시간에 전화를 걸어 자니까 다음에 통화하자는 애원에도 불구하고 협박, 욕설 시전한 영부인이 꿈이신 김혜경의 황당한 점은 분노를 유발했다는 이주영씨의 문자다 자기 아버지를 정신병자로 몰아 '허위사실 유포하지 말고 논리적으로 보라'는 문자가 분노를 폭파시킬 정돈가?

  150.   리트윗했습니다

    중앙과 공중파는 법률녹취로 까기 시작하니 '해묵은..' 으로 한걸레와 오마이가 쉴드치네 친찢 오렌쥐 기렉들은 아직 놓치기 싫은가 봄

  151.   리트윗했습니다

    민평당 새 대표 정동영 보다 놀랄 소식. 이제 민영삼이 민평당 새 최고위원임.

  15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위대한 민주화 투쟁> "1989년 '내곡동 안기부'에서 독침과 권총으로 위협받았다." 재명아.... 그 때는 안기부가 이문동에 있었다. 촌놈이 뭘 알아야지.... 쯧쯧쯧 구라도 뭘 알아야 제대로 치는 거야.

  153.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 "김진표의 이재명 탈당 촉구는 전당대회용 발언. 정치인은 무슨 언행을 할 때 반드시 정치적 의도 있다" 근데 아재는 무슨 의도세요? ㅋㅋㅋㅋㅋㅋ

  154.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40도 땡볕에서 특검 저격 정치특검 그만해라 "지금 제게 중요한 것은 특검이 아니라 경남입니다, 특검은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여러 고민의 1%도 되지 않습니다" "... 그냥 넘어가지 않을 수 없을 거 같습니다" 하하하하하 이거였구나 정치특검, 니들 고소 당할지도 모른다.

  155.   리트윗했습니다

    플랜다스의 계를 김어준이 안했다고? 맨날 안원구 불러서 자락 깔아주고, 주식 매입하자고 영업 뛰고, 심지어 아무한테나 다스는 누구꺼냐고 외치게 한게 김어준 아닌가? 존나 인센티브 바라는 영업사원처럼 공중파 라디오에서 지랄한게 누구야? 털보 새끼잖아. 쉴드 작작 플리즈~~

  156.   리트윗했습니다

    내 지인은 나름 이재명 괜찮다고 생각했다가 당선 직후 ‘컷트’인터뷰 보고 바로 내다 버림. 그 전에 와잎 김혜경이 김배우 논란있는데 폐북라이브로 싱글벙글 거리며 이재명 옆에 붙어 있는 화면보고 쌍욕을 했다고. 아마~ 정덕 아닌 일반인이 이재명 탈출한 지점은 아마 이 두 사건인듯!

  157.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이재명과 손잡았다고 정치평론가 언론에서 확인해주는데 이제 선택들 하자 고기굽척 그만

  158.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지지율 5퍼센트일때 댓글과 이재명 지지율 5퍼센트인 지금 댓글이 왜 이렇게 차이가 날까? 온라인 불법도박사이트 운영해 엄청난 돈 번 조폭조직이 밀어주는 정치인이라서 댓글들도 전폭 지원 해주나봐. 오프에 나가도 이재명 좋다는 사람 한 명도 못 봤는데. 참 이상한 노릇.

  15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선씨는 회계사다.회계사로서 이재명의 성남모라토리움이 억지라는 것을 알고 그걸 지적하니 이재선의 입을 막기위해 정신병환자로 몰아가 강제입원 시도한 것이다. 잘못된 것을 지적하니 지자체장 권한으로 이재선 씨를 미친사람으로 몰아버린 것이다. 이재선씨 유족 증언에 동의한다.

  160.   리트윗했습니다

    정치특검 아닌 진실특검이 되어달라ㅡ김경수 김경수 피의자 출석 "킹크랩 시연회 못 봐…'진실특검' 돼달라"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161.   리트윗했습니다

    사실 비리저질러서 징역형받은 비서 후임에 그 비서 친동생을 채용하고 동생의 처도 성남시청에 자리 만들어서 채용하는 것이 매우 비상식적이죠. 자기 형에게는 시정간섭 말라던 사람이 생판 남인 범죄인 비서를 그리 챙기는게 이해가 되나요? 더 문제는 민주당지도부도 이 사실 알고도 뭉갠거죠.

  162.   리트윗했습니다

    수행비서였던 그 '백종선'이 2014년에 버스 노선 증설과 증차 대가로 2년간 2600만원과 해외 골프접대를 받은 혐의로 징역 10개월 실형 선고 받았을때 아무 상관 없는 사람이라 발뺌 했는데 2017년 이재선씨 사망 후 빈소에 이재명이 백종선 먼저 보내 동태 살피게 함 응 지옥가 개새끼야

  163.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이 나꼼수와 어울려 다니다가, 그들의 밑바닥을 파악한 것 같음. 용기 있는 진보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진보의 가면을 쓴 양아치였다는 것. 공지영이 어느날 나꼼수와 관계를 딱 끊은 게 궁금했는데, 그때부터 해리를 집필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털보, 돼지, 진우야 등골이 서늘하지?

  164.   리트윗했습니다

    총리일때 유시민 입각 놓고도 노대통령과 고성이 오갈 정도로 부딪혔다는데 심지어 저런류들 뒤에 달고 당대표면... 여러모로 정말 우려하지 않을수가 없.

     
  165.   리트윗했습니다

    고 이재선 씨 따님, 이주영 님 페북! 이재명 트위터 자료 유출 경위 해명요구 특히 고인의 교통사고가 자살 시도가 아닌 졸음에 의한 것임을 밝히며 법적조치도 불사할 태세. <진실이 반드시 승리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힘내십시오!>

     
  16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전국구로 만들어준 '동상이몽' 이재명 출연시켰던 그 동상이몽 피디가 최근 티비조선으로 이적. 예전에 스텝들 임금을 상품권으로 지급해서 논란을 일으켰던 그 피디. 이재명이 동상이몽에 출연하는 과정이 과연 거래없이 투명했을까? 그피디에 그출연자.

  167.   리트윗했습니다

    이 글을 이재명이 쉐어한 상대가 무려 08__hkkim 형과, 형수 이야기를 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 김혜경 빼박. 그리고 글 내용으로 봐선 이재명은 2016년에 이재선씨가 죽을 것을 알고 있음. 암에 걸리기 전인데도 ... 암에 안 걸렸으면 죽을때까지 괴롭힐 작정이었다는것을 알 수 있음.

  168.   리트윗했습니다

    변호사에 100만 도시 시장 출신이 향소부곡 출신이라니 책 좀 제대로 읽어라, ㅋㅋ “향소부곡은 조선시대초기까지 있었던 특수한 지방의 하급 행정 구획, 향소부곡 사람들의 신분은 양민이지만 일반적인 양민과 달리 그 신분이 노비. 천민에 유사한 특수한 열등 계급의 지위에 있었다“

  169.   리트윗했습니다

    김기춘 응징취재, 석방에 분노 하는...동부구치소 생방송

  170.   리트윗했습니다

    강원도당 대의원대회 일정이 포함된 지역별 대의원대회 일정입니다.

  171.   리트윗했습니다

    뽀송한 한 주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걸로 시작해볼까요~? 우리에게 필요한 당대표는!

  172.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 한명숙 총리님 문재인 대통령님 그리고 김경수 지사님 옳은 길을 가는데 적폐가 아무리 날뛰어도 결국 진실은 승리합니다! 김경수 지사님 지지합니다! 응원합니다! 우리가 지켜드립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9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9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8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7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