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민주당이 미쳐돌아가는구나! 자유당도 이재명정도의 비리의혹이 터지면 출당시키라고 고함지르고 성명서내는 의원들이 몇은 나타난다. 대체 무슨 약들을 처먹었길래 단체로 미칠 수 있냐? 양심은 둘째치고 니들 담부터 선거 불출마 할거니?

  2.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당대표 후보로 김진표, 송영길, 최재성 후보님 세 분이 올라오실 것으로 믿고 있겠습니다. 아직은 더불어민주당에 백년정당을 향한 희망의 불씨가 남아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내일 투표권을 가지신 분들 믿습니다.

  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국제파 조폭 변호할 때가 2007년이면 '정동영과 통하는 사람들' 대표하면서 대선을 치뤄야 할 때니 '돈과 조직'이 절실히 필요할 때였군...

  4. 촛불정신을 철저하게 아웃시켜 그들만의 리그로 전락된 작금의 현상을 만든 추배신에게 삼가 조의를 표하고 싶다.촛불정신을 훼손한 민주당에 매가 약이다. 더 늦기전에 썩은 내부의 속살을 도려내자.

  5.   리트윗했습니다

    이문덕이야 북미 양측 다 대화 좃도 못 하고 있을 때 정의용실장, 강경화 장관이 방미해서 풀었잖아

  6.   리트윗했습니다

    국제마피아파 조직원이 이재명 경호를 했었고 정치권에 국제마피아파 샤오미 판매 총책에 의해 조성된 불법 정치자금이 대대적으로 살포됐음을 인정하고 있다. 이재명은 내일부터 출근 안해도 될 것 같다. 중앙지검은 샤오미 총책의 정치자금 살포내역에 별개의 특별수사팀을 구성할 필요가 있겠다.

  7.   리트윗했습니다

    송영무장관을 지키는것이 문재인정부를 지키는것이고 대한민국군인을 지키는것이다 친위쿠테타세력들이 송영무장관을 낙마시키고 쿠테타모의을 무마시킬 생각같다 여기에 야당과 언론이 합세해서 문재인정부를 흔들고 있다 우리가 문재인정부를 지켜야 한다 기무사 해체 청원이라도 해야 할것 같다

  8.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가 공지영 작가 관련 sns 하나도 안 봤다고? 공지영 작가 페북 글 올리자마자 주진우한테 전화 막 오고 공작가는 일부러 안 받았다 했던 건 뭐야? 딱 그 시점에 왜 전화한 거야? 자꾸 남녀간의 내밀한 사생활을 왜 취재하겠냐 하는데, 눈찢어진 아이는 왜 말하고 다녔어? 입 여니 더 양아치네.

  9.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김부선, 이재명 스캔들에 제3자라 말못하지만 이재명은 아무 관계가 아니라는 사과문은 대필해줌. 도른 새끼임.

  10.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사는 지역에 의원들 총 8명 연락처 구해 놨다. 내일 하루 종일 전화 돌릴거다. 어떻게든 이재명 따위 공천한 추미애가 다시는 못 나오게 대통령님이 원하시던 시스템공천 완성하는 당대표 될거라고 선언한 최재성 의원을 위해서 노력해볼거다.

     
  11.   리트윗했습니다

    문프가 특전사 출신. 그것도, 전대미문의 이력을 남길 정도로 특출난 FM이라는 사실이 그 어느 때보다 믿음직한 시기입니다. 민주 정부 우습게 여기는 군부 독재 잔재들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이보다 더 믿음직한 사실은 없을 겁니다. 우리 시민들 대통령 한 명 진짜 제대로 뽑은 겁니다.

  12.   리트윗했습니다

    7월25일 오후 9시30분 현재 111,034명 참여 9만 남았네요. 하루라도 빨리 마감하여 침묵하는 민주당에 경종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13.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청 수사국장이 경기남부 경찰청장에 임명됐네ㅋㅋ이러면 읍읍이는 조~된거네ㅋ경찰청 수사국장이면 전국 지지역 경찰청의 모든 수사정보를 가지구 있다는거잖아ㅋㅋ허경렬 지켜본다

  14. 이작가가 태워준 부류로 보면 되겠지요.

  1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한발 앞서 쇼를 시작했다. 꼼짝없이 청와대 발 성남시 이재명 코마 연합세력 전면 수사가 불가피하다고 판단하고 먼저 검찰에 수사요청한다고 선수를 쳤다. ㅋㅋ 그렇다고 청원이 멈출줄 알면 오산이다. 스스로 물러날때까지 이재명 압박은 계속된다. 어떻게 해서든 빠져나갈라고?? 이명박!

  16.   리트윗했습니다

    특별수사단,기무사 압수수색 기무사 대령이 송 국방과 맞서 사실상 항명 국방부 및 합참담당 기무부대장들 전력서 제출: 군법재판 피하려는 꼼수? 송 국방장관의 개혁을 적극지지하며 •전역서는 수사/판결 종결시까지 조류해야 한다 •군의 번력은 군법재판으로 엄벌해야한다 •기무사는 해체하라

  17.   리트윗했습니다

    MBC PD수첩이 장자연 사건 제대로 까발렸다. 제작진은 "장자연 사건 수사와 은폐 과정을 조명하려고 합니다. 이 사건을 필사적으로 덮으려고 했던 사람들 그들이 힘과 권력을 이용해 감추려했던 사실들을 밝힙니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제 공소시효 보름 남았다. 그러나 국민들의 공소시효는 영원하다.

  18.   리트윗했습니다

    이자식 진짜 웃기는 녀석이다. 조폭연루의혹 방송이 억울하고 명예훼손,허위사실이라면 방송 사와 '그알' PD를 상대로 고소를 해야 할 일이다.지나가던 개가 웃 겠다.또 잔머리 쓰면서 빠져나가 려는 속셈.SBS윗선, 김상중한테 왜 전화했냐?떳떳하면 정식으로 고소하면 될껄

  19. 개법부,자정 능력 상실한 범죄집단일 뿐이다.개판사보다 우리가 뭐가 못 낫단 말인가?촛불은 쓰레기가 아니다.국민의 자존심에 먹칠하는 법원은 해체가 답이고 새판짜야 한다.나는 차라리 우리집 개한테 판결을 부탁하고 싶다.

  20.   리트윗했습니다

    야권 '조폭 연루설' 이재명·은수미 진실규명 특검 촉구..민주당 압박

  21.   리트윗했습니다

    코마가 성남시 상을 받은, 근거(체점표)를 먼저 밝히는게 순서죠. 응모한 모든 업체들의 체점표를 보고, 특혜가 있는지를 확인하는게 우선하여야할 듯 합니다. 아울러, 상품권 깡 시장에 대한 조사가 필요할 듯 합니다. 중고나라등에 올라오는 상품권 구입 글도 조사하구요.

  22.   리트윗했습니다

    2018년 07월 25일 김용민의 정치쇼 '삼변시대' 中 이재명 조폭 연루 관련 방송 부분. 파트 <1> 조폭인줄 모르고 변호했다는 이재명에게 의문을 제기하는 백성문 변호사. 코마트레이드와 성남시절 이재명과의 관계.

  23.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가 송국방장관을 날릴려고 발악을했군... 국회 국방위에서 기무사 대령이 현직 국방장관에게 거짓말 하고 있다고... 기무사는 무서운것이 없나? 전형적인 논점흐리기와 진실공방을 통한 물타기 지 하나 죽어 기무사를 살린다 이건가? 송영무국방장관에 대한 믿음은 문프님이 임명 하셨다는..믿음

  24.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비대위원 김대준, 전과·민주당 공천 탈락 경력 논란" 25일 한국당 비대위원으로 임명된 김대준 소상공인연합회 사무총장은 2008년 음주운전과 2013년 주거침입, 절도, 공동공갈 혐의로 각각 벌금형을 받는 등 2건의 전과 기록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5.   리트윗했습니다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0%대로, 서울에서 '첫 삽' | 다음뉴스 서울시가 이번에 처음 도입하는 결제 시스템은, 소비자가 스마트폰 앱으로 판매자 QR코드를 인식하면 구매자 계좌에서 판매자 계좌로 이체되는 방식이다. -- 계산서에 qr코드 인쇄되면 테이블에서도 결제 가능하겠네

  26.   리트윗했습니다

    파타야 살인사건이 전 국민의 관심사안이 됐는데도... 증거불충분을 이유로 김형진을 살인죄로 기소 안 한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 (이진동 부장검사)는 하루빨리 태국에서 공범 넘겨받아 살인죄로 추가기소하지 않으면 국민들 원성을 어떻게 감당할려나.

  27.   리트윗했습니다

    원래 쿠데타는 실패하면 능지처참하는거다 그 정도 각오는 되어있겠지 구질구질한 변명하지 말고 사내답게 죽어라 잠시만 고대로 돌아가서 광화문광장에 효수된 반란군들 모가지를 보고 싶.

  28. 실제로 어려울때 수비하는 분들이 없습니다.오직 자신들만의 이익만 탐하는 무리가 현재의 민주당 국개 입니다.

  2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행동 패턴상 백비서 경우처럼 모른다고 잡아떼겠지만. 그걸 믿어줄 사람은 아마 찢가혁 외에는 없을걸? 회계 상태가 등록조차 못할 정도로 엉망인 회사를, 이재명이 임명한 구청장이 추천해서 아래처럼 심사 절차를 어떻게 통과시켰는지 상장까지 줬으니.

     
  30.   리트윗했습니다

    김종필이 만든 중앙정보부 현재의 국가정보원 전 보안사령부 현 기무사령부 . 국정원과 기무사는 대한민국 역사의 필요악이고 반역자들의 집합체다. 해체가 불가피하다. 육사의 권위도 억제할 필요가 있다. . 국방부 "민병삼 대령 행태 기무개혁 필요성 증거될 뿐" | 다음뉴스

  31.   리트윗했습니다

    선후가 바뀐 것 같에요. 이재명을 제거하려고 혜경궁김씨를 만든 것이 아니라 노무현 문재인을 패륜적으로 조롱하는 혜경궁김씨가 김혜경 아니냐 하는 의혹이 돌면서 벌어진 일이죠. 또한 조폭연루설을 만들어낸 것이 아니라 그런 정황이 제기되면서 이재명은 아니다란 여론이 생긴 겁니다.

  32.   리트윗했습니다

    [팩트체크] "어리석은 선택"..노회찬은 왜 그랬을까? | 다음뉴스 삼성X파일을 공개한 노회찬을 삼성의 끄나플 개검과 개판들이 의원직을 잃게 함으로써 죽을 수 밖에 없는 길로 몰아 넣었다 말이지..

  33.   리트윗했습니다

    송영무 장관 지켜야겠다 기무사 대령이란 자 내란 음모 집단의 주역답다 눈 하나 깜박이지 않고 전국민 상대 거짓말로 몇 단계 위 직속상관 장관을 음해하다니... 군 내부 적폐들의 반발은 상상을 초월한다 송영무 장관 지켜야 문프 국방개혁 실현된다

  34.   리트윗했습니다

    "청산"이란 빚진 것을 깨끗이 해결하고 결말을 짓는 일이지만 "정리"는 문제가 된 것을 줄이거나 없애는 일. 친일과 독재의 과거사는 정리가 아니라 청산해야 할 일입니다.

  35.   리트윗했습니다

    조문객을 유가족으로 꾸며 조작 사진을 연출한 박근혜. 유가족과 국민의 목소리는 외면하고 대통령만 향하는 언론. KBS 시청료 인상안 날치기… 한겨레 그림판 한 장에 담긴 2014년 5월 9일

  36.   리트윗했습니다

    장자연 사건 수사 결과에 조선일보 사장과 아들 이름만 쏙 빠진 이유가 있네! 조현오 전 경찰청장 조선일보로 부터 협박받아! "조선일보와 한판 붙겠다는 거냐. 장자연 사건에서 방상훈 사장과 아들 방정오 이름이 거명되지 않게 해달라." 조선일보는 '사회 악'이네요. 동의하시면, RT 부탁드립니다.

  37.   리트윗했습니다

    대령이 국방장관에게 대들고 기무사령관과 국방장관이 서로 거짓말한다며 진실게임 벌이는 기상천외 일이 발생했다. 국기문란이다. 기무사 계엄문건은 당장 실행해도 부족함 없도록 완벽하다. 통수권자인 대통령이 당장 손대지 않으면 불행한 사태가 올 수도 있다. 군조직의 과감한 대수술이 시급하다.

  38.   리트윗했습니다

    '하극상' 논란, 송영무-기무사 진실공방! 기무사 대위는 타부대 사단장과 동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니 기무사 대령이 장관과 맞짱 뜨는 것은 희안한 일도 아닙니다. 오즉하면 합참의장 밟아 누르고 기무사령관이 쿠테타 계획을 총괄 했을까요? 기무사는 80보안사 영원한 두환이 부대!!

  39.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최재성 의원이 컷 통과 됐으면 한다 불쌍 하잔아 민주당 기득권 들에게 왕따 당하고 종편과 보수 언론에서 외면당하고 누가 총대 매고 도와주는 측근도 안보이는 나는 몸집 가벼운 최재성의원이 컷 통과 했으면 한다 그래야 타후보도 계혁경쟁 하며 당을 혁신하고 민주당이 계혁 정당이 된다

  40.   리트윗했습니다

    민갑룡 청장 '1호 정책' 여성대상범죄 총력대응..몰카 엄벌 대응 총괄·조정할 전담대응기구 신설..외부전문가 단장 채용 지방청에 특별수사팀 설치..현장 여성수사관 확대 배치

  41.   리트윗했습니다

    다까끼마사오와 전대갈 시절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던 보안사 때가 그리운 모양인지 한낱 기무사 대령이란 놈이 국회에서 현직 국방장관에게 눈알을 부라리며 맞짱을 뜨려고 한다. 하극상과 반란모의가 몸에 밴 기무사는 해체시키고 정치군인은 전역시키는 것만이 정답일 듯

  42.   리트윗했습니다

    검거는 54명 했다지만 14명만 구속이고 그나마 다 국제파도 아님. 경쟁파도 있음. 기사를 잘 읽어야 속지 않음.

  43.   리트윗했습니다

    상을 받은 코마의 이준석은 현재도 경찰에서 관리중인 조폭. 경기광수대뿐 아니라 성남경찰서들의 정보과 형사들도 당연히 알고 있었을 것이고.정보과 형사들은 관내 주요기관이나 요주의 사업장을 수시로 다니면서 정보를 탐문하고 알려줌. 몰랐으면 왕따 당한거?

  44.   리트윗했습니다

    봐라! 결코 더디지 않아! "DMZ 초소, 북도 뒤로 뺀다"..남북, 공동철수 협상 진행 비무장지대 병력과 장비를 남북이 공동으로 철수하기위해 북한측과 협의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청와대 고위관계자는 "북한 역시 감시초소를 후방으로 빼기로 협의가 되고있다"고 밝혔다.

  45.   리트윗했습니다

    예상대로 경기남부경찰청장 비롯해서 치안정감 6명중 4명 옷벗고, 1명은 수평이동 1명은 유임. 참고로 경찰 2인자 서울경찰청장 유임한 이주민(경대1기)은 윤건영 국정상황실장, 민갑룡 경찰청장 (경대4기)은 조국 민정수석과 인연 있음. 경찰개혁 드라이브 기대해도 됨.

  46.   리트윗했습니다

    문파가 힘을 모으면 당선은 몰라도 낙선은 확실하게 시킬 힘은 있고 지지율 1위를 꼴찌로 만들수는 있다 배척 할려면 해봐

  47.   리트윗했습니다

    전라도 광주까지 조직 이끌고 패싸움하러 다니는 진성 조폭을 세무조사 면제해주고, 표창장 주고, 각종 혜택줘서 중견 사업가로 키워준 아수라시장 ㄷㄷㄷ

  4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사와 은수미 시장을 고발한 사건에 대해 현재 경찰이 조사 중인데, 방송 보도로 경찰과 조폭의 유착 사실이 드러난 만큼 경찰 조사의 공정성을 믿을 수 없다. 사건 일체를 즉각 검찰에 넘겨야 할 것" 검찰? 이재명이 수원지검을 찾아갔었지~ 수원지검도 안 돼~

  49.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남부청 조폭 검거의 수상한 점🚨 🍊'그알' 방영 후 갑자기 검거 -그동안 머하고? 🍊이재명의 검찰 조사 드립 -뭘 조사해 달라는거야? 빙신이 니가 고소해 찢발럼아 🍊'그알' 방영 후 국제파 -조직원이라고 밝힌 자들의 심경 고백성 글 떠돌자 갑자기 검거? -증인 다 잡아들이냐?

  50.   리트윗했습니다

    그의 장례식장에선 모두가 평등했다. 국회의원, 기업인 등 유명인사들도 일반 시민과 함께 서서 조문 순서를 기다려야 했고, 빈소 안에서도 일반인 조문객들과 함께 조문을 해야 했다. 모두가 평등한 장례식장, 기자는 그 모습이 고인의 삶과 닮아있단 생각을 했다고...

  51.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안이 수괴?] “기무사 비상계엄 선포문, '대통령 권한대행' 표기 발견” 황교안은 대행시절 재난 피해는 외면하고, 의전에만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고 큰 사고 칠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만... 결국 당시 쿠테타 모의를 했었네. 참 사악하고 교활한 새끼야

  52.   리트윗했습니다

    진지하게 정신감정해보고 싶다.

  53.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청원 키워드 코마트레이드 20건. 이제명 761건. 찢빠들이 국민 청원에 스레드 여러개 만들어서 찢어 놓는 것인가? 저 20건 청원중 만명 넘는것도 있음 제발 다시 말씀 드리는데 청원 처음 올리실때 혹시 같은 내용으로 중복 아닌지 청원사이트서 키워드 검색 하시고 올리세요 *현재 청원 11만명

  54.   리트윗했습니다

    이 정도면 이재명한테 도덕성 100점 만점을 준 공천심사위원장 정성호 해당행위로 징계해야 하지 않나? 추미애가 사과문 발표해야 하지 않나? 이재명 은수미 출당 해야 하지 않나? 국민들 앞에 떳떳한 민주당이 될려면.. 그리고 똥파리 취급 당하던 극렬문파들이 민주당 명예를 지킨거 맞잖아

  55.   리트윗했습니다

    기레기 새끼들은 도대체 국어를 어디서 배우는 걸까? 기레기들만 가르치는 전문 학원 있나? 어째서 문재인 대통령님이 지지율 찔끔 떨어지면 ‘폭락’ ‘대폭락’ 따위를 마구 갖다 붙여 쓰면서 이재명이 지지율이 앗쌀하게 반토막 날때는 저런 단어를 안 쓰는 거임? 선택적 어휘력?

  56.   리트윗했습니다

    김정호·김경수·허성무, 선거비용은 얼마일까요? 경남도선관위가 6.13 지방선거·국회의원 보궐선거를 치른 정당과 후보자들의 정치자금 수입·지출내역을 공개했는데요, 저와 김경수 도지사, 허성무 창원시장이 상대 후보보다 적은 비용으로 선거를 치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7.   리트윗했습니다

    공작가의 글을 한 글자도 안봤다는 말이 진실이라면 서글픈 이야기이고 거짓이라고 한다 해도 서글프다. 전자는 기자의 자질을 버린 것이고 후자는 양심을 버린 것이니.

  5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수미 유착의혹 기업인, 게임하다 '현피' 나선 현역 조폭 트위터에도 걸핏하면 칼로 쑤시니, 밤길 조심하라느니, 너 내가 죽인다느니 하는 이재명 지지자가 넘쳐나는데... 진짜 이제 목숨걸고 이재명을 비판해야하다니.....

  59.   리트윗했습니다

    채널A가 중요한 포인트 잘 짚었네 2007년 국제파 조직원 2명 변호 하기 전 2006년에 이미 성남시장 출마한 정치판 입문한 상태고 2007년에도 계속 민주당적 가지고 정동영 똘마니짓 하고 저 조폭 사건 즈음 곧 민주당 부대변인 하고 연말엔 정동영 대선캠 비서실장함 정치인이 조폭 변론한거임

  6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와의 유착 의혹을 받고 있는 코마트레이드(이하 코마) 이모 대표(38)가 '조폭 출신 사업가'가 아니라 현재도 경찰 관리대상에 올라있는 '현역 조폭'인 것으로 확인됐다. →민주당 니들도 정말 몰랐냐?

  61.   리트윗했습니다

    보통 행사나 강연 끝나고 밥 먹을 때 반주 곁들이고 마무리하면 되는데, 만약 흥이 올라 2차 갔더니 <하필> 조폭이 운영하는 집이고 극진히 모시길래 형님 아우님까지 발전하면 코가 단단히 꿰는 시작임. 성남시 드나들던 팟캐나 네임드들을 꼭 짚어서 하는 말은 아님.

  62.   리트윗했습니다

    친노패권만큼이나 악의적인 프레임은 아니겠지만, 친노 좌장 이해찬 또한 어처구니없는 표현입니다. 제가 그를 좋아하는 건 김대중·노무현·문재인과는 별개로 자기만의 정치를 똑똑하고 깨끗하게 했었기 때문입니다. 그가 진정 좌장이었다면, 온몸을 던져, 동네북 신세인 친노를 방어했겠지요, ㅎ.

  63. 민주당내 의원 대통 후보는 없습니다.특히 문통과 경선 하였던 분들도 대부분 용도 폐기된 상태 입니다.쓰레기로 국민을 욕보이면 촛불에 대한 반역입니다.배반의 장미가 한것은 철저한 촛불에 대한 배신 입니다.정동영꼴로 갈까 저의기 두려운 시간이 다가 옵니다.

  64.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의 후회, 문재인의 선택 "문재인 정부는 경제 공약을 집요하게 흔드는 저들의 공격 앞에 더 당당하고 더 치열하기를 촉구한다"

  65.   리트윗했습니다

    병신 같은 똥아 손효주 기레기야, 새로운 증거가 발견되면 과거의 입장이 바뀔 수도 있는 것 아니냐? 헬조선의 가장 큰 적폐는 기레기들인 게 확실한데 니들이 이러면 이럴수록 우린 더 열심히 송영무 국방장관 응원할 거다. ㅋ 민병삼 100기무부대장도 빨리 잡아들여라!

  66.   리트윗했습니다

    여기 답나왔네 그래도 싫다면 어쩔 수 없고

  67.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잊지 못한다. 지난 대선 경선에서 정봉주와 최강욱이 전국에서 한 말. "문빠새끼들 극성이다" 이말.. 그때 충격을 받은 이후 내 기억속에서 지워지지를 않는다. 둘이 그렇게 말을 할 수 있다는 당시의 상황에서 보자면. 그들 뇌리에는 '문빠새끼들'이 뇌속에 자리하고 있다는 것을.

  68.   리트윗했습니다

    "70년 권세를 누려온 '기무 세력'이 앉아서 그냥 당하겠느냐. 송 장관과 기무 세력의 대결이 시작된 것 같다"

  69.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김어준...왜 스스로 자살골을 넣고 있을까? 모든 진실을 알면서도 모른척 숨기고 있었다는 건 이제 모두 알았고, 여태까지 만든 방송,취재 활동이 이재명 하나를 대통령 만들기 위해 벌인 수단에 불과 했던것인가? 그가 어떤 인간이든 상관없이 그를 이용해 국민을 우롱하고 사익을 추구하며?

     
  70.   리트윗했습니다

    한낮 기온 36도. 김정숙 여사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봉산3리를 찾았습니다. 60가구 114명 중 노인 인구가 32명으로 폭염을 피해 경로회관 모인 어르신들을 뵙고 더위를 잘 나고 계신지 살피고, 직접 마을방송을 통해 건강수칙도 알려드렸습니다.

     
  71.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구속영장 기각으로 이런 말들이 나오죠. "판사 새키들 이놈이고 저놈이고 다 똑같다" 이재명 관련 침묵으로 일관하는 민주당을 보고 "민주당이고 나발이고 다 똑같다" 이런 말이 나오는 게 현실입니다. 민주당 늬들 지금 뭐하는 거니?

  72.   리트윗했습니다

    그알에서 두목이 마지막에 나와 한말 결국 우리만 당할것이다.. 맞군~~ "경찰~ 이재명지사에 대한 조폭유착설은 내사를 안하기로 함."

  73.   리트윗했습니다

    언론보도상으로 이해찬 후보는 추미애.김부겸.이재명.설훈등과 연대하는걸로 파악됨. 친문 빼고 거의 모든 계파와 연대하는 각

     
  74.   리트윗했습니다

    "국제파 지지받는 최재성" "당대표 후보 중 최재성이 가장 음흉하고 위험, 제일 먼저 친문 제거할거다" 최재성은 1996년 신한국당 성남시 분당구 후보로 공천 신청했고 탈락 2004년 열우당 입당해 당선 비판 받아야 한다면 당연히 시민들 몫이고 권리 근데 워딩이 멋지네 국제파 지지받는 최재성이라니

  75.   리트윗했습니다

    당원 여러분들과 함께 만든 가짜뉴스금지법 통과를 위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로 상임위원회를 변경했습니다.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맡아왔던 문재인정부의 소득주도성장 정책은 당 최고위원회를 통해 더 힘 있고, 더 책임있게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76.   리트윗했습니다

    난 이 사진이 젤 화나 여사님이 온갖 정성들여 식사 대접까지 했는데 밥 잘 쳐 드시고 결국 ~~~ 벌써 다 잊다니.....민주당의원 중 자기 총선 불리해도 문프 지킬 사람 누굴지 잘 생각들 해보셔~~ *이때도 문프가 당혁신 외치니까 자기 공천 안줄까봐 탈당한거야

  77.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남부경찰청장에는 허경렬 경찰청 수사국장이 승진·내정됐다."

  78.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지도부야~ 공천은 니들이 했는데... 왜 부끄러움은 우리의 몫이냐? 개떡같은 새끼들아~

     
  7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시장 출마하고 조폭 변호를 해줬다던데 그사람이 조폭인지 몰랐다? 조카가 중학생때 국제파 조직원 이종사촌이 조폭에 사형수 이렇게 조폭들 변호하면서 그것도 출마해 민감한 조폭 사건인 변호했다니 역시 인권변호사십니다 겨우 3백 받으시고 조폭이 형제보다 더 소중하신분

  80.   리트윗했습니다

    ”사법정의 죽었다. 대법원, 국가기관 아닌 일개 이익단체 전락” 미래당 채이배 "오늘부터 대법원은 삼권분립의 사법부가 아니라 법관협회로 규정하겠다"

  8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가상화폐 찬성하잖아. 인터넷 불법도박 조폭들이 가상화폐를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한 검찰 관계자의 예상.

  82.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반란'이네. 7월 9일에 송영무가 "위수령이 문제가 없다"고 발언한 자체가 없는거. 민병삼이 장관에 대한 '기무 자료'자체를 허위로 작성해 송장관을 잡으려 한거네. 이건 하극상이 아니라 명백한 '군사 반란' 아닌가?

  83.   리트윗했습니다

    농담이 아니고. 어제 김밥공장 업무상 거래를 위해 회사를 하나 찾아서 전화를 하려는데, 회사 주소가 성남시 써 있는거 보니깐, 전화하기 무서웠음. 괜히 조폭이랑 엮이는거 아닌가 싶어서.

  84.   리트윗했습니다

    '비판'과 '혐오'도 구분 못하고, '비판'과 '비난'도 구분 못하니까 맨날 내부총질 웅앵웅앵 거리지. 이재명도 품고 가자는 인간들이 김한길 안철수는 왜 못품어. 박지원은 왜 못품어. 어이구야 아량 넓어서 좋겠다. 그건 그냥 똥오줌도 구분 못하는거야. 있어보이는 말로는 분별력이 없다는거고

  85.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숙 여사가 25일 오전 충북 청주시 오송읍 봉산3리 경로당을 방문해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 폭염을 이기자는 의미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화이팅 ㅎㅎ

  8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전화한 윗선은 남상문 SBS 시사교양본부장, 김기슭 CP, 진행자 김상중씨 매니지먼트의 관계자, 박정훈 사장. 박 사장, 남 본부장, 김 CP 모두 ‘그것이 알고 싶다’ 출신 PD다. 아 이재명아... 저렇게 골라서 전화하는게 더 힘들겠다ㅋㅋㅋㅋㅋㅋㅋ

  87.   리트윗했습니다

    박원순 옥탑방에 주방이 없어서 비서관들이 사다주는 샌드위치로 아침을 해결햇다는거야... 비서관은 몇시출근을 했을까 눈물이 났죠...

  88.   리트윗했습니다

    사고 피해자들은 배가 침몰하는 중에도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메시지와 문자를 보냈다. 끝내 가족과 만나지 못한 이들의 메시지는 그대로 유언이 되었다.

  89.   리트윗했습니다

    문프를 지키려고 난생 처음 권리당원도 되고 급기야 대의원까지 되었다. 외부 적폐에 고군분투하는 문프 생각하면 눈물나는데 내부의 적폐는 정말 우울하게 만든다. 전당대회를 앞두고 맘이 넘 무겁다. 최선은 모르겠고 어느새 최악만은 피하자는 기도를 하게된다.ㅠㅠ

  90.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21일 "노동자 대변한다면서 아내의 운전기사는 웬일인가요"라는 제목의 조선일보 칼럼.. 선거기간에만 운영했던 노 대표 명의로 된 2007년식 40km이상 달린 693만원짜리 쏘나타다. 이게 그렇게 칼럼까지 써가면서 비난할 차인가? 개만도 못한 조선일보새끼들. 꼭 천벌 받아라.

  9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조폭 연루설'.. 복잡해진 민주당 당권 함수 - 중앙위원님들께 호소 합니다! 당원들은 당 개혁을 원합니다! 최재성 의원 지켜 주십시오! 당신들의 당선을 위해 지선에 죽어라 선거운동 한 당원들의 피울음의 절규 입니다!

  92.   리트윗했습니다

    민평련의 이인영후보가 여성 30%를 공약했나본데, 웜에서 데리고 올 여성인가요? 여자면 무능해도 뽑는다는 건가요? 이게 바로 민편련이 무능한 이유입니다. 무능하니까 모여서 나오는 생각이라고는 무조건 여성 30%? 능력있는 여성 많고 알아서 잘 합니다. 여성에게 적선하듯 할당하지 마세요!

  93. 민주화 똥칠하는 것들이 하는것은 이런것 밖에 없지....꼴값 떨면서 운동팔아 호의호식하며 살아야 할 이유가 그것밖에 없는가? 이름도 없이,명예도 없이,알아주는 사람도 없이 설음과 무관심 속에서 산화한 무수한 선배들에 대한 모욕인거야!

  94.   리트윗했습니다

    내란음모를 꾸몄던 '반역자들'이 하나 둘씩 법망에 걸려둘기 시작하는군요. 철저히 수사해서 지시한 자들이 누구인지 낯낯이 밝혀내 수 있기 바랍니다.

  95.   리트윗했습니다

    고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 관련 허위정보를 기사로 쓴 조선일보와 논평 등으로 음해모략했던 자유한국당을 비롯한 극우세력들.. 더 늦기 전에 사죄하고 용서를 구해야 할 것!

  96.   리트윗했습니다

    법인권사회연구소·새사회연대, “자유한국당은 김선수 대법관 후보자 흔들기 중단하라”

  97.   리트윗했습니다

    노회찬을 죽음에 이르게 한자 (놈자) 입니다 ! 단식한다고 하면서 누가 보던말던 마실것은 마시고, 드루킹사무실 절도사건에 자신의 연루의혹이 제기되니까... 드루킹 특검하자고 국회 앞에 드러누웠지요. 분통절통하게 세상을 떠나신 고 노회찬 의원님의 입장에서는 이자(놈자)가 저승사자였습니다.

  98.   리트윗했습니다

    내일이네요. 최재성 의원님 컷오프 통과를 기원합니다. 당을 현대적이고 일하는 정당으로 만들어주세요. 어려울 때 함께 했던 마음으로 앞으로도 청와대를 잘 뒷받침해줄거라 믿습니다. 다른 좋은 분들과 본선에서 경쟁할 수 있길 바랍니다.

     
  99.   리트윗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너무나 슬퍼서 계속해서 눈물만나네요‥노회찬 대표님 늘 저희들 응원해주시고 격려와 연대로 함께해주셨는데‥제대로 고맙다는말씀도 한번 못드렸습니다‥그래서 더죄송하고 짠하기만 합니다‥힘겨운투쟁의 노동자들ㆍ동네문구점들 생존권투쟁때도 젤먼저 달려오셨었죠‥

  100.   리트윗했습니다

    최재성 음해하지마세요 마음에 안드는 사람을 비판하거나 비꼴수는 있지만 없는 사실을 가지고 교묘하게 엮는 짓은 하지마세요 이명박 쥐새끼가 하던 짓을 하지는 마세요 최재성은 문재인이라는 사람을 위해 모든 걸 던졌던 사람입니다 그 당시 누가 그랬습니까?

  101.   리트윗했습니다

    남북정상회담, KTX 승무원 복직, 삼성전자 백혈병 합의. 참여정부에서 성공과 좌절을 겪었던 그 지점에서 문재인 정부는 앞을 나아간다. 소득 양극화, 재벌개혁, 검찰개혁, 아직도 할 일이 많이 남아있다. 문재인 대통령을 끝까지 무조건적으로 지지해야 하는 이유다.

  102.   리트윗했습니다

    1. 오랜 고민 끝에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직을 맡기로 했습니다. 위원장직 수행을 위한 준비를 해나가겠습니다. “나 아니면 안돼” 라는 생각과 개인의 권력욕을 늘 경계해왔습니다. 새로운 부산시당위원장에게 모아지는 막중한 책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103.   리트윗했습니다

    제 글을 읽는 모든 문파라고 불리는 깨어있는 시민들에게 꼭 드리고 싶은 말은 당대표가 누가 되느냐에 따라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라진다는 겁니다 특정 후보를 떠나 대통령을 이끌려는 자.이원집정부제를 외치며 국회권한 강화를 외치는자 그리고 민주당 혁신을 외치는 자를 구별하지 못하면

  104.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가짜뉴스ㆍ매크로 관련해서 400여건을 고발했다더니 드루킹 하나 잡고 네이버 매크로는 여전히 돌아가고. 대체 뭐냐고. 혜경궁 김씨 수사결과는 여즉 안나오고. 민주당이나 네이버나 경찰이나 뭐해?

  105.   리트윗했습니다

    검찰이 양승태가 쓰던 '하드디스크' 복원에 실패했군요. 왠만큼 훼손한 건 다 복원한다는데 얼마나 혹독하게 파괴를 시켰길래.. 강력한 '자기장'을 이용해 파괴했답니다. 얼마나 '못된 짓'을 많이 했길래 이런 짓까지 했을까요? 이런 놈이 대법원? 양승태는 이 거 하나만으로도 '엄벌'해야 합니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당지지율 급전직하 하고있고 윤리성에 대한 국민적 의구심이 빗발치고 있는데 여당내 높으신 분들 지선때처럼 공천만 받으면 국회의원 그냥 되고 당내경선 통과하면 대통령도 그냥 되고 아직도 그럴거라고 보신다면 큰오산 환골탈찢하고 혁신 빡세게해도 될까말까입니다 그만큼 멀리 와버렸다구요

  10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보도한 조폭연루에 대한 검찰수사를 요구했다. 그는 조폭과 유착관계가 드러나면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이 참에 혜경궁 김씨, 여배우와의 불륜 등 이재명을 둘러싼 모든 의혹도 검찰수사로 명명백백 밝혀지기 바란다. 이재명 둘러싼 분란을 보는 사람들도 피곤하다.

  108.   리트윗했습니다

    특검, 심상정·김종대 조사?…정의당 "자격 없다" 반발 (출처 : JTBC | 네이버 뉴스) 역시 한국당이 뽑은 특검이라 안하무인의 원칙도 기준도 없는 특검이구만!!! 아 놔 열받아!!! 정의당 민주당 죽이려고 특검하나? 범법투성이 불법댓글투성이 자한당이나 조사해라

  109.   리트윗했습니다

    11만명 돌파~~!! 참여인원이 늘어날수록 언론은 관심을 가지고 이재명은 똥줄이 타들어 갑니다^^

  110.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의원님. 지금은 참여정부때가 아닙니다. 책임 총리의 역할을 이낙연총리님이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남북관계 개선 문제도 당에서는 입법 활동으로 지원만 하면되고 당이 주도적으로 이끌어갈 상황이 아닙니다. 당 권한과 의회권한을 높이려는 움직임으로 비쳐지는거 아십니까.

  111.   리트윗했습니다

    만병의 근원은 공천에서 비롯됐습니다. 당권잡은 사람들은 단수공천 하려하고 잡지 못한 측에선 불안속에 지습니다. 갈등하고 분열하고 당이 쪼개지기도 했습니다. 불가역적 시스템공천룰을 취임 2달내에 확정하자고 당대표 후보 일곱분께 오늘 제안한 이윱니다.물갈이도 시스템이 더 잘 합니다

  112.   리트윗했습니다

    그나저나 혜경궁 김씨 수사 직무유기한 경기남부경찰장 이기창 치안정감은 이번 인사에서 제외 됐네. 그러면 옷 벗는건가? 역시, 문재인 대통령은 모든걸 꿰뚫고 계시다. 신임 경기남부경찰청장에는 경찰청 수사국장 허경렬 치안감이 승진. 새로운 경기남부청장의 할 일이 많구나.

  113.   리트윗했습니다

    신기하네.이재명에 대한 비판글올린 트위터는 계정주인이 누구인지 찾아서 고소해서 벌금형을 받게 했네.그러면 4녀동안 이재명하고 트윗주고 받은 혜경궁김씨 계정은 왜 못찾냐?안찾는걸로 보이는 내가 이상한거냐?

  114.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의원께서 당대표 출마를 선언하셨습니다.많은 생각을 하셨으리라 믿습니다.더불어민주당은 역대 가장 크고 의미있는 전당대회를 치루게 됐습니다.영광스러운 경쟁을 하겠습니다. 혁신,세대,미래의 문제가 관통하는 실력의 경주를 지켜보실 국민과 당원의 시선을 더 뜨겁게 하겠습니다.

  115.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민병삼 하극상에 발언 반박 정해일 국방장관 보좌관 정치군인 집단 기무사 해체 송영무국방장관을 지켜야 한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쿠데타 모의라고밖에는 달리 해석할 수 없는 계엄령 모의 역시 흐지부지되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만, 안심하세요. 그리되는 건 문프가 절대 용납하지 않습니다. 군 기강은 국민 안전과 직결된 진짜 안보 사안이거든요. 야당과 언론이 언플로 어찌할 수 있는 사안이 절대 아닙니다.

  117.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현직 대령이 국방부 장관을 까? 그것도 국방부 장관의 면전에서? 게다가 기무사령관이 함께 있는 자리에서? 이건 무조건 하극상이다. 이건 본좌가 현역으로 있을 때..... 병들 사이에서도 본 적이 없는 일이다.

  11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쯤 됐으니 민주당에서 문통 공격해야지 지지율 좆나 까인다고 노무현 잡아먹듯 탈당하라고 짖어대야 정상이지 이재명 은수미는 문정부의 완전 적이다 포용으로만 가면 안 된다고 했는데 당선전 사람들의 같은 말들이었음 국정 개판될 것이라고 이해찬 문희상 좋은 시절 다 같다 하잖아 내각제가해야

  119.   리트윗했습니다

    "광화문과 여의도에 전차ㆍ장갑차 신속 투입" "방송사ㆍ신문사ㆍ통신사에 요원 파견해 보도통제" 박정희, 전두환 군사쿠테타 아닌, 황교안, 한민구, 김관진 정국 통제하의 기무사 군사내란 계획 입니다. 이런 내란범들 처형하지 않는다면 박정희, 전두환, 이명박근혜는 반드시 다시 돌아옵니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2011년~2014년 4년 연속 적자였던 회사가 2015년 순이익 1.9조원? 의 분식회계 의혹, 참여연대가 으로 진실을 규명하고 있습니다. 참여연대를 응원해주세요! ✅회원가입: 김어준 다스뵈이다 19회 삼성바이오 뻥튀기

  121.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국무총리 긴급지시> 라오스 세피안-세남노이 댐사고 관련, 해외 순방중인 이낙연 국무총리는 오만 현지에서 사고 내용을 보고 받고 다음과 같이 긴급 지시 하였습니다. 1. 우리 국민 및 라오스 국민 인명피해 상황을 조속히 파악하고 인명피해 최소화를 최우선으로 할 것

  122.   리트윗했습니다

    지금까지 지켜봐온 결론입니다 이해찬 반대합니다. 측근에 의존하는 정치로는 이 상황을 해결 못합니다 측근들이 이재명 쪽으로 대거 이동했고 결국 이해찬은 이재명과 한배를 탔다고 판단합니다. 당원들과 직접 소통할 능력이 없고 글도 측근이 올리고 측근의 인의 장막에서 놀아날게 뻔합니다 아웃

  123.   리트윗했습니다

    전현희 의원은 고용노동부의 첫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20대 후반기 상임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전 국민이 주목하고 있는 일자리, 최저임금 등 고용과 노동은 그 자체가 민생이라고 할 정도로 모든 국민의 삶과 직결된 문제입니다. 막중한 사명감을 가지고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겠습니다!

  124.   리트윗했습니다

    SBS를 소유한 태영건설은 대충만 살펴봐도 현재 경기도를 기반으로 건설수주, 상하수도 관련 공사, 경기도청 건설등으로 2년만에 주가가 3배 뛰어오른 상태. 이재명과 타협으로 나가볼 방법도 있었을건데 죽자고 덤볐으니 지면 대가를 치뤄야 하지 않겠나 싶음. 참모들도 같은 생각이길.

  125.   리트윗했습니다

    '찢 묻었다', '예전의 해찬들이 아니다', '총기가 흐려졌다' 이런게 듣기 싫다면 시적으로 표현해드림: "그의 시간이 지났다", 라고

  126.   리트윗했습니다

    전당대회는 총선지도부를 뽑습니다. 총선압승은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한 정권교체의 완성이자 재집권의 전제입니다.후보들 생각은 뭘까요? 제 경우는 아무리 생각해도 혁신입니다.지금 빅체인지를 해야 합니다 그러면 예선통과 못한다고 말리는 분들도 계신데 그게 이기는 길인데 어찌합니까?

  127.   리트윗했습니다

    ‘이기는 당대표, 시스템 당대표’를 기치로 출마했습니다. 당대표가 되면 2개월내에 불가역적 공천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당원중심 100년 정당을 위한 시스템정당을 만들어‘강하고 안정적인 민주당의 힘으로 문재인정부를 반드시 성공시키겠습니다.

  128.   리트윗했습니다

    장정일 "인권변호사는 조폭의 무죄를 확신해야만 변호를 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조폭에게도 인권이 있다고 믿기 때문에 사건을 수임하는 것이다" 인권변호사같은 소리하고 있네~ 이재명이 조폭 변호하던 2007년은 '정통' 회장에다 대선 후보 비서실 차장까지 하던 때야~

  129.   리트윗했습니다

    10만 명 넘겼습니다. 조금만 더 달리면 이십만 돌파 가능해 보입니다. 무더위에 힘들 냅시다. 혜경궁 김씨가 아닌 진짜 '정의를 위하여'

  130.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의원께 노욕이라는 글 쫌 심하다 생각 했는데 근데 맞네 애미추 낙지사 민평련 (설훈)까지 손잡고..반문 모아 출마하네 노통 공격 문프 댚 때도 12년 대선 지금도 국개들 공격해도 침묵 하더니..정신줄 놓았네 누구를 위해 중요한 시기인데 노욕의 끝이 낙선 돼 당원들 무서움 알게 해야함

  131.   리트윗했습니다

    기자 : 공지영 작가가 SNS에 올린 글 보셨죠? 주진우 : 아니요. 안 봤어요. 한 글자도 안 봤습니다. 공지영 작가 글을 하나도 안 봤다고? 모르쇠로 갈려고? ㅉㅉㅉ

  132.   리트윗했습니다

    이정현이 지위를 이용해 방송언론사 고위층에 전화 했을때는 난리 치던 분이들 모지사의 동일한 행위에는 아닥하고 있다. 특히 온갖 고상한 척 하던 직접 이해당사자인 민노총 언론노조 졸라 웃긴다.

  133.   리트윗했습니다

    <이시대 참수확인 정청래 입니다.> 상추, 고추, 오이 수확하고 있고 이제 참외를 열심히 수확하고 있습니다. 혼자 먹다가 둘이 죽어도 모르는 단꿀참외. 땅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오이 심은데 오이나고 참외 심은데 참외 납니다. 땀흘려 일하는 사람이 대우받는 세상을 위하여! 가즈아~

  134.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이재명이 조폭과 이권 관계가 있는지가 관건”이라면서 “방송(그알)은 안 봤다”고 해서 왜 보지도 않고 저런 말을 할까 싶었는데, 주진우도 공지영 작가 글을 “한 글자도 보지 않았다”고 했군요. 정보망 많은 저들이 경찰 조사 들어가기 전에 관련 정보를 안 봤다는 건 믿기 어렵습니다.

  135.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청원. 하루에 적어도 7천명 정도의 서명이 꾸준히 있어야 30일내 20만명 돌파 가능. 청원 등록후 6시간여가 지난 현재 서명 인원 3,600여명. 트친님들께서 감내해주신 잠깐의 번거로움이 이 땅의 정의를 지키는 소중한 힘이 됩니다. 폭풍 서명과 RT 부탁합니다.

  136.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역도집단같죠? 친일에성추문에 도둑질기자에 허위보도전문집단에 죽어야할 놈들집단. 폐간이답인데.

  137.   리트윗했습니다

    2. 문재인 정부, 북구를 위한 수많은 일들도 부담이었습니다. 고민이 길었던 이유입니다. 하지만 대의를 따르기로 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이 부산시민들 삶속에 튼튼한 뿌리를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어진 어떠한 일에도 소홀하지 않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더 부지런해지겠습니다.

  138.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그알 방송 안 봤다.” 주진우 “페북 한 글자도 안 봤다” 청취율 1위 뉴스 진행자와 정보망 넓기로는 최고라는 기자가 자신들과 관련된 핫이슈를 안 보고 경찰 조사 들어갔다구요? 물론 진실일 수도 있겠지만 솔직히 믿기 어렵네요.

  139. 새판짜야 합니다.부족한 인원은 변호사를 취업시켜 물을 정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다음 총선에서 새롭게 짜서 모두 새롭게 건설해야 합니다.

  140.   리트윗했습니다

    특검이 드루킹과 뭔짓을 하고있나? 드루킹이라는 미친놈은 여기저기 찝적 거리며 매크로 범죄를 저지른 새끼다. 그런데 그 새끼랑 뭔 딜을 했는지 모르지만 김경수를 표적으로 정해놓고 수사한다고 한다. 언론은 아예 그 방향으로 끌고 간다. 정말 개새끼들이다. 여기에 민주당 새끼들은 수수방관이다.

  141.   리트윗했습니다

    그알에서 코마트레이드가 팔았던 샤오미제품의 결제는 태국에서 온라인 도박수익금으로 샤오미에 지급하고 한국에서는 제품만 받았고 코마드레이드는 매입자료가 없으니 엄청난 세금을 내게 되고, 자료내용이 수상해서 사법기관의 조사를 받아야할 수도 있었음.그것이 세무조사면제가 필요했던 이유.

  142.   리트윗했습니다

    최재성 "이해찬 나오면 '올킬'? 다 옛날 생각" 내일 오후 2시에 차기 당대표 컷오프 투표 하시는 중앙 위원님들.. 최재성 의원에게 투표 해주시길 당원 으로서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문프께서 못다한 민주당 개혁 간절히 원합니다.. 민주당원들은 당 개혁을 원합니다!

  143.   리트윗했습니다

    제일 웃긴 건 취재한다고 달려드는 기레기 한마리 없는데 경비들은 왜 세운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것들 다 잡아놓고 타이밍 조절한다. 혜경궁도 이미 조사 끝났다. 시점만!!

  145.   리트윗했습니다

    국방부 "민병삼 대령 행태 기무개혁 필요성 증거될 뿐" 이 보고서는 국방부를 담당하는 100기무부대장 민병삼 대령이 간담회 당일 회의에 참석해 송 장관의 발언을 자필 메모한 후 PC로 작성해서 이석구 기무사령관에게 보고한 내용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ㅎㅎㅎㅎㅎ

  146.   리트윗했습니다

    전역 허가하면 안 된다. 사형 대상자일지도 모르니까? 문대통령의 용단이 필요하다. 군사재판이 필요하다. 5천만이 불안하다.

  147.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를 개혁할게 아니라 없애야한다. 이 당나라 군대새끼들 밥줄 끊는게 개혁임. 언제까지 이 임걸릴것 같은 이야기를 들어야 하나... 송장관 발언을 맥락없이 옮기는건 오해만 부른다. 기무사는 계엄령 딱 한가지 만으로도 국가전복임.. 이죄로 모든 사소한 것을 덮고도 남음.

  148.   리트윗했습니다

    강남(을) 대의원대회 안내 ▷ 개최일시 : 2018년 7월 27일(금) 오후 6시 ▷ 장소 : 강남구 일원1동 주민센터 3층 강당 ▷ 참석대상 : 강남(을)지역당원 및 주민 ▷ 문의 : 강남(을)지역위원회 (02) 563-5090~1

  149.   리트윗했습니다

    10시현재 103,132 십만을 넘었습니다. 기필코 성공해 청와대를 떠나 민심이 이렇다는 것을 보여줬음 합니다.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150.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일하는거 1년을 지켜본 국민들중에 문프보고 고구마라고 하는사람 있나? 이해찬은 어느시대에 살고 있는지 모르겠다.

  151.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가 송장관한테 하극상 하는건 결국 대통령한테 뽀큐 하는거지. 저것들 작살을 내서 가루로 만들어 날려야 함. 정치군인 새끼들 그냥 놔뒀다간 분명히 또 전두환짓 한다.

  152.   리트윗했습니다

    경기 남부경찰서가 거기 “수배자가 들어가 3년 놀았다고 “ 그알에 나온 그 경찰서? 조폭이 싸우려고 가는 것도 죄인가요?

  15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4번은 사실상 민주당 내 국제파 정치깡패들 소탕 이죠. 현재상황은 정치깡패 이정재의 재림 입니다.

  154.   리트윗했습니다

    VIP 특실 입원 진료비가 '18원'..가천 길병원 갑질 폭로 돈 좀 있으면 저질이 고질화 되는 이상한 컴플렉스.

  155.   리트윗했습니다

    가만히 보면 민주당에 문재인계가 거의 없다는게 제일 신기하다...

  156.   리트윗했습니다

    노회찬 의원이 타던 차‥10년된 차량 주행거리가 40만km 넘은거니 연간 4만km‥정말 많이 돌아다녔다. 조선일보 ㅅㅂ기레기년아! 검색이라도 해보고 기사를 쓰던가‥저런 차에 설마 기사를 두고 차를 굴렸겠냐? 차라리 세태에 순응해서 쉽게 살아가지ㅠㅠ김성태, 심상정 두ㄴㄴ을 죽도록 패버리고 싶다

  15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해찬캠프 여직원왈 이우종에 대한 말이 많아서 어제밤에 캠프에서 내보냈다는군요. 그래놓고 마치 처음부터 없었던 것처럼 국민을 속이다니요. 국민이 개돼지로 보이나 보네요. 이해찬의원님? 이우종 있었나요 없었나요? 차라리 오늘부로 해임했다고 했으면 그나마 기분은 이렇게 더럽지는 않았을듯

  158.   리트윗했습니다

    ⭕️김영환 "이재명·은수미 조폭유착 의혹, 국정조사·특검해야" “이 지사, 은 시장과 조폭, 경찰의 유착과 검은 공생관계의 진상을 명백히 밝혀야 한다”며 “국회는 국정조사에 나서고 필요하면 특검까지 해야 한다”

  159.   리트윗했습니다

    중소상공인을 위해 일종의 체크·직불카드 시스템인 '제로페이'가 도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수수료가 없으며, QR코드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결제가 처리될 예정입니다. 경남, 부산, 서울, 전남에서 올해 안으로 시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160.   리트윗했습니다

    계엄문건 국방위 청문회 스타는 누가 되려나 손혜원처럼 주목받으려 뻘짓하지 말고 정말 내실있게 따져물어줬으면 -위원장: 안규백 -민주: 민홍철, 최재성, 김병기, 김진표, 홍영표, 도종환 -한국: 백승주, 이종명, 정종섭, 최경환, 황영철, 이주영, 서청원 -바미: 하태경, 김중로 -정의: 김종대

  161.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국제파 검거는 이씨및 경찰의 그들과의 유착 폭로를 막으려는 입막음 일 수도 있음. 검경은 중앙에서 지휘감독하게 하는게 필요할지도....

  162. 쓰레기들을 걸러내지 않으면 폭 망한다.

  16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지지율은 자유당 +5%가 적당하다. 대통령 지지를 민주당 지지로 착각하지 마라.

  164.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가 심각하다 이놈들이 적패와 내통하며 송장관을 코너로 몰고있다 이게 가능한 일인가 군 명령체계를 어지럽히고 항명한 기무사대령을 채포하라 군 기강 확립이 필요하다

  165.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의 미래를 민주당의 당비 꼬박 꼬박 납부하는 당원들은 당 중앙위원의 투표로 미래가 결정 되는것에 이의를 제기하며 분노 합니다! 당비 꼬박꼬박 매월 납부하는 권리당원은 민주당에 무었입니까? 당의 미래에 그어떤 힘도 없는게 말이 됩니까? 추미애 대표 당신이 바꿔야 했습니다!

     
  166.   리트윗했습니다

    당원권이 세지는게 모든 해결책은 아니다 라고 하는 얘기도 무슨 말인지 이해는 하는데, 일단 현민주당은 너무 여의도 정치에 매몰돼있는게 사실. 특히 야당이나 언론에 마냥 끌려다니거나 민노총ㆍ워마드 같은 소리에는 귀를 기울여도 정작 주지지층한테는 문빠니 하며 함부로하는 행태는 교정돼야함.

  167.   리트윗했습니다

    남부서는 수배중인 조폭들도 놀다오는 곳인데 조폭검거? 이재명은 조폭몰이가 싫으면 고소하면 되는데 수사요청? 이쯤되면 둘 사이 합리적인 의심이 드는게, 1.조폭들 합법적 대책회의장소로 구치소 제공 2.그알 후속 취재 방해 위한 피신, 은신처 제공 3.잡범으로 잡아놓고 찢 관련범죄는 세탁하기

  168.   리트윗했습니다

    軍특수단, 기무사 5시간 압수수색.. 장성 2명 자택도(종합) 계엄 문건 작성 관여자 10여명 자택도 압수수색 조만간 소강원 참모장 소환 이뤄질 듯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8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7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6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5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5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2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2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