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털보야! 앙마기자야! 우리 제발 쫄지말고 쪽팔리게 살지말자.

  2.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자 조선일보와 로동신문

  3.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지사 남경필 후보 다시 보기 [4] 16년부터 소방관 처우개선 시작했던 남경필 이병곤 플랜

     
  4.   리트윗했습니다

    닥표간장Red_0611 들어봐. 전교조교사 A씨 성폭행 시도했다 징역3년 선고받은 민주노총 간부 사건. 민주노총 사람들과 전교조 사람들이 가해자 보호하려고 피해교사 A씨를 회유하고, 괴롭히고, 음해한 과정이. 이재명 주위 사람들이 김부선씨에게 한 짓과 똑같아. 구좌파세력도 자유당만큼이나 끔찍해.

  5.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는 금수저 출신. 소설판매 약1천만부, 인세 1백억대 추정. 기득권의 안락함에 몰두하거나 그들의 이익을 위해 발언한 적도 없다. 2013년 소설 의자놀이 인세 4억여원은 전액 쌍용자동차 노동자에게 기부. 읍읍이의 유능한 진보나 주진우의 쪽팔리지 않게 살자를 실천하는 분은 공지영 작가.

  6.   리트윗했습니다

    김용민,북미회담에 찬물 끼얹져..일파만파 시민들 하차요구 빗발쳐..한 네티즌은"제 버릇 개 못 준다고 예전에도 막말로 논란 많았잖아요?그런 사람이 어떻게 공중파 라디오를 진행 하죠?"라고 말했다 기자님들~가져다 쓰세요~

  7.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를 두고, 정치에 관심 있냐? 글이나 써라 하는 문맹 및 야만인들에게. 드레퓌스 사건을 밝힌 에밀 졸라의 '나는 고발한다'의 일독을 권한다. 물론 안읽겠지만. 에밀 졸라에게도 소설이나 써라 하는 작자들이 당대에 있었을까?

  8.   리트윗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무너뜨리고자 하는 대상이 자유한국당에서 협치와 연정을 변함없이 외쳐온 남경필입니까 아니면 민주당에서 범죄와 은폐로 자신을 감춰온 이재명 입니까 진실은 간단하고 거짓은 복잡합니다

  9.   리트윗했습니다

    김사랑씨 정신병원 강제입원 사건.. 경찰청장이 직접 CCTV 영상자료 파기 지시했네 이철성까지 동원된거였구나 이재명 얘 도대체 뭐야????

  10.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이재명이랑 깊게 얽혀있나봐. 특정 이슈에 팁 주면 이재명이 30분 안에 보도자료 내고 그랬어? 김혜경 영부인되면 어쩌고 하는 물타기 기사도 니 조언으로 내보내는 거니? 여배우 같은 김혜경 이런 거? 진짜 이재명 데리고 조선일보 노릇하려고 했나봐.

  11.   리트윗했습니다

    빠른 완쾌를 빕니다. "아이가 탔는데"..브레이크 풀린 학원차 온몸으로 막은 진도구청 황창연 주무관 공무원 이라고 합니다. | 🔻 황창연씨는 현제 학원차를 막다가 튕겨나가 허리와 갈비뼈 골절 등 전치 12주의 중상을 입어 치료중이라고 합니다,

  12.   리트윗했습니다

    여러분 지금 뭐하세요? 전 17명 영업 결과 - 1명 사전투표 완료(2번) - 2명은 2번 찍기로.. - 1명은 2번 싫다길래 재고려 부탁 - 2명은 고민해 보겠다 - 2명 사전투표(안 밝힘) - 1명 설득 중 - 그 외 무응답 실적이 별로죠? 그래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죠.

  13.   리트윗했습니다

    "재판거래 의혹, 검찰 수사해야" 전국법관대표회의 소속 115명의 대표판사들은 "사법행정권 남용사태에 대해 형사절차를 포함하는 성역없는 진상조사와 철저한 책임 추궁이 필요하다"고 의결하고, 양승태 사법부 시절의 재판거래 의혹과 관련해 검찰수사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14.   리트윗했습니다

    경상남도 민주당 후보들 압승 하도록 응원하고 지지 해주세요 경남지사 김경수 가즈아! 양산 김일권 김해 허성곤 창원 허성무 통영 강석주 거제 변광용 진주 갈상돈 사천 차상돈 밀양 조성환 하동 이홍곤 고성 백두현 함안 김용철 거창 김기범 합천 정재영 산청 허기도 의령 김충규 창녕 배종열

     
  15.   리트윗했습니다

    '노조와해' 삼성전자서비스 전 대표 구속영장 또 기각 법원판사들이 적폐의 핵심으로 자리잡는구나. 삼성이라면 알아서 기는 판검새들 너무 역겹다.

  16.   리트윗했습니다

    President Trump & Chairman Kim sign historic joint statement, the start of a new relationship.

  17.   리트윗했습니다

    AFP "북미 공동합의문 '김정은, 한반도 완전한 비핵화 약속'"(속보)

  18.   리트윗했습니다

    와~ 이재명 후보 부인 김혜경 고발 3달간 손가락 통증 참으며 힘써주신 모든 문파민주트친님들께.. ㄲㅂ 이정렬 변호사 "혜경궁 김씨는 이재명 후보 부인 김혜경" 고발 | 다음뉴스

  19.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농단’ 양승태때 ‘별’단 법원장들, 검찰수사 반대하다 양승태 검찰 수사 반대 35명의 법원장은 누구?...'신상공개'

  20.   리트윗했습니다

    분위기 파악 졸라 못하는 눈새 최민희()이걸 또 리트윗했어.

  21.   리트윗했습니다

    널리 양해 구합니다! 먼저 정정하나 소송단은 공식 집계 1432명입니다. 혜경궁집회부터 궁찾사까지... 궁찾사는 더 나은 세상을 꿈꾸는 시민들의 힘이 보태져서 만들어졌고 문파라는 큰이름하에 모였기에 파벌을 거부합니다. 특정단체, 조직에 연루시키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같은 사람이 친구였으면 친구 안할건데? 친구도 하기 싫은 인간을 도지사로 뽑자구요?😱😱😱 누구를 위해서요?

     
  23.   리트윗했습니다

    박주원. 어차피 안된다 생각해선지 패악질이 가관입니다. 자포자기 심정 이해는 합니다만.

  24.   리트윗했습니다

    당을 떠나 할 말은 하는 분

  25.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를 이상한 여자로 보는 사람들 있는데 주진우가 전화를 7회 8회 해서 얘가 왜 이러지? 하고 이상해서 녹음을 했단다. 김부선씨는 지극히 정상적인 사람인 것이다.

  26.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지사 선거에 민심이 요동 치고 있다.. 아마도.. 6월13일 이모습이 될것이다.. 김부선씨 말고도 이후보의 형,형수님,조카 한테 쌍욕 막말.. 오늘 혜경궁 김씨 추가 고발까지.. 거짓은 진실을 절대로 이길수 없다! 진실은 무너지지 않는다.. 우리는 촛불을 들고 진실이 승리함을 보았다..

  27.   리트윗했습니다

    형 이재선씨가 과거 이재명 시장을 비판한 내용중 - 모라토리엄 선언 사례에서 보듯이 텔레비전에 자주 나올 생각을 하지 말 것 - 시장 부인은 시장 부인답게 행동하고 시장 부인의 관용차 이용에 대해 사과하고 재발하지 않도록 할 것 - 재선하려고 애쓰지 말 것 형님께서 선견지명이 있으셨다.

  2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선거당락과 관계없이 지금부터 재판준비나 하고있어야~ 당신에게 부여되는 죄목이.. 공직선거법위반 (검찰고발) 직권남용 (검찰고발) 허위사실공표 (검찰고발) 공금횡령 (검찰고발) 공갈협박 무고 직계존속상해협박 정신병원감금죄 조만간 검찰청 포토라인에서 보게될것임 .

  29.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ㆍ트럼프, 한식 포함된 코스요리로 오찬 / 북미 정상회담 오찬, 한식+미국식으로 화해·교류 부각한 메뉴 눈길. 전채요리엔 문어회와 한국식 오이 요리인 오이선 등장, 메인은 소갈비 요리, 양저우식 볶음밥, 대구조림 등. 트럼프, 취재진에 "모두 잘생기게 아름답게 나오도록 찍어달라"ㅋ.ㅋ

  30.   리트윗했습니다

    제가 이미 올리기도 했는데, 한장당 1명만 찍어주셔야 합니다. 1-가 후보만 찍거나, 1-나 후보만 찍어주셔야 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지지자 가족분들은 나누어서 찍어주시면 두 후보가 모두 당선될 수 있습니다. 엄마는 가, 아빠는 나, 아들은 가, 딸은 나 처럼! 그러나 꼭 1장당 1번만 꾹!

  31.   리트윗했습니다

    저게 항상 궁금했단 말임. 김어준 김용민 주진우가 사람들한테 후원금 같은거 받은거 같은데. 투명하게 어떻게 썼는지 다 공개하고 그랬는지. 결국엔 다 돈이여. 함부로 지갑 꺼내지 않으셨으면. 노무현 이름 팔고 혜경궁 계정에 분노하지 않는 것들임. 지금까지 책 사주고 했으면 됐음.

  32.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오후 2시 30분,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직접 대구의 변화를 응원하기 위해 동대구역에 찾아옵니다. 간절히 염원하던 대구의 변화! 대구의 새로운 시대! 대구시민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십시오! 나라를 나라답게! 든든한 지방정부! 민주당 화이팅!

  3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형님 이재선씨가 성남 시정 비판 20가지 김혜경이도 있음 경기도 투표는 2번입니다.

  3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불륜 관련 다음 댓글 놀랍다. 대부분의 화살이 여성을 향하고 있고, 내용은 그 부적절한 관계가 뭐가 자랑이냐는 식이다. 이게 무려 1만 6천개 이상의 추천을 받았다. 여태까지 이렇게 완벽한 젠더 폭력을 본적이 없고, 또한 이러한 젠더 폭력이 1만 6천 추천을 받는 걸 본적이 없다.

  35.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오더 나왔습니다🎤 “국민을 두려워 하도록” 투표하라고 하십니다. ^^7

  3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이거 웃기네. 김부선 문제로 김혜경이 2012.06.05. 에 이재선 부부를 만나러 감. 이재선 씨측 주장에 따르면 김혜경 씨는 이재명과 같이 안 살겠다, 고 했다고 주장. 평소 같이 살기 싫다고 말하는 습관이라도 있는건가?

  37.   리트윗했습니다

    이게 꿈인지 생신지 엊그제 미사일 쏴대고 매국노 기레기들이 전쟁배낭 피난배낭 준비한다고 개지랄 발광대고 부추켰던 때가 피눈물나게 주옥같다. 문재인대통령님과 정부 각료들 외교하느라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희안한게 미투운동 한창 때 여성단체들이 전부 미투 외치고 뭐 그 바람에 안희정 박수현 정봉주 날라가고 그런데 이재명스캔들은 너무너무 조용하다 다른 국가 얘긴 줄 아나? 그 많은 여성단체중에 한 단체도 움직이질 않아 참고로 민주당에 여성단체장 출신들 많음

  39.   리트윗했습니다

    벌써 도지사 다된거 같니? 벌써 칼 꺼냈구나~ 이재명 "최저임금 산입범위 확대 반대"..연일 당과 다른 목소리 | 다음뉴스

  40.   리트윗했습니다

    조중의 논술위원 칭찬해~ [칼럼] '침묵하지 말자'는 공지영, '쓸데없는 말'이라는 추미애 | 다음뉴스

  41.   리트윗했습니다

    저는 오늘 성남에 사시는 아버님께 전화드려서 경기도지사는 1번은 안된다고 말씀드렸더니 "다 안다~! 여기 남한산성에서 뵈는 분들이 다 그얘기 한다!! 이재명은 절대 안되고 2번 남경필이라도 찍어야 차선이지!! 이번에 대다수지역에서 여당이 이기면 남경필이도 자한당에서 나오겠지!! 그런다"하심.

  4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후보를 가까이서 지켜 볼 기회가 가끔 있었습니다. 한때 지지 자였고 선거캠프 출판기념회 등등 자원봉사도 했었더랬죠. 민주당원인 제가 이재명후보를 반대하고 남후보님을 지지할 정도면 비인간적인 모습과 권모술수에 능한 이재명의 처세를 다 보고 느꼈기 때문이겠죠. 화이팅하세요!

  43.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 내가 지켜본 이 사람은 틀린적이 없었다 자신의 이익이나 불이익을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 아니었다 자신과 상관없는 일에서도 옳고 약한 사람들 편에 섰던 사람이었다 왜? 아니 옳다고 생각하는 일에 자신의 신념의 가지고 나서는데 무슨 이유가 있어? 난 공지영 작가를 믿는다

  44.   리트윗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상함.. 경기도지사 선거는 11일 부로 골든크로스가 일어난 거 같음.. 지상파들과 메이저 언론사들이 지나간 선거국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보도행태를 취하고 있음.. 큰 차이로 앞서고 있던 여당후보를 겨우 투표일 이틀 앞두고 비토성 보도를 쏟아내고 있음.. [개인적인 의견임]

  45.   리트윗했습니다

    CNN "트럼프-김정은 스킨십 긍정적, '영광'발언 놀라워" - 트럼프 “매우 좋다. 매우 영광스럽다. 우리는 훌륭한 관계 발전을 이룰 것이다. 좋은 결과를 맺을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는다" (종합) | 다음뉴스

  46.   리트윗했습니다

    조금 전 북미정상 공동합의문을 트럼프 대통령이 치켜 든 모습입니다. 내용이 그리 길지 않아 원론적인 내용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사진으로 판독한 결과 '한반도 비핵화 완료를 위한 노력' 같은 문구가 들어있다고 합니다./Getty Images

  47.   리트윗했습니다

    남북정상회담이 진행되고 있는 지금에도 이재명 관련 글을 쓰는 것이 분통터지지만 제가 남경필을 찍기로 결심한 이유와 목적을 풀어보았습니다. 노통과 문프의 눈으로, 공정한 정의의 눈으로 접근했습니다.

  48.   리트윗했습니다

    또한 제가 이 경천동지할 일을 겪고 지자체장의 권한들을 살펴보니 사람을 정신병동에 쳐넣는 권한외에 시체해부의 권한도 있었으며 몰수마약 페기권한도 가진게 지자체장 이라 인간 잘 보고 선거 해야지 잘못 악마 뽑으면 진짜 정신병동 납치 당하고 마약 투약되서 시체 해부되도 모르겠더군요

  49.   리트윗했습니다

    낙지 카드 영수증 현상금 붙었어요.ㅋㅋㅋ

  50. 천국과 지옥은 마음속에 존재 합니다.

  51.   리트윗했습니다

    🚀 로켓맨 만나보니 아주 똑똑한 사람이였고 북한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이었습니다 우린 곳”백악관 에서 또 만날것이며 어쩌면 자주 만날것입니다 ㅎㅎㅎ 아~~흐 역사적인 순간이 합의됐습니다 김정은 위원장 호텔로 이동중입니다 카펠라 일정은 끝났고 남은 일정이 궁금합니다

  52.   리트윗했습니다

    [속보] 김 위원장-트럼프, 서명 교환한 문서 들고 '즉석 인터뷰'

  53.   리트윗했습니다

    막판 선거운동을 하면서도, 마음이 북미정상회담에 가는 건, 어쩔수 없습니다. 가슴이 벅차오르고, 떨립니다. 문재인대통령과 당원동지들과 국민이 만든 평화입니다.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평화로 가는 선택, 겸허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4.   리트윗했습니다

    폼페이오가 낼 한국 온다고 14일 문프 만나고~

  55.   리트윗했습니다

    유부남임을 속이고 불륜을 저지른 정치인이 뻔뻔하게 선거에 나올 수 있는 나라인가, 이 나라가. 언제부터 이토록 타락한 나라가 되었나. 더구나 불륜 사실을 알리면 권력을 이용해 가만두지 않겠다고 협박까지 했다는 자이다. 저런 자가 나라를 위해 할 큰일이 무엇인가. 이 무슨 독재시대 논리인가.

  56.   리트윗했습니다

    표창원 잘 들어라~ "우리는 언제나 편을 들어야 합니다. 중립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압제자를 돕는 것이지 피해자를 돕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침묵은 폭력의 주동자를 독려합니다."

  57.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만난 김정은 "사람들이 SF영화라 생각할듯" CNN "악수 뒤 환담장 이동하며 대화 나눠"

  5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이 촌스럽고 과장된 거창한 말 좀 봐. 이게 바로 사기꾼들에게서 나타나는 전형적인 특징이야. 자기를 지금 여당 당대표부터 지도부가 총 출동해 지원해주고 있는데. 검경도 수사발표를 안하고, 선관위까지 자기 편인데. 도대체 누가 기득권이라는 거야? 자기가 기득권이지. 찌질한 인간.

  59.   리트윗했습니다

    난 이재명 음주운전 빼고는 잘못을 찾아볼수 없다. 이재명이 아닌, 남경필을 찍어서라도 이재명만은 막아야하는, 제대로된 근거 하나라도 내밀어봐라. 만들어진 의혹, 조작된 증거, 일방의 주장말고 합리적으로 의심할 뭐라도. 이재명지지자는 이재명을 도구로 생각하기에 사람에 연연해하지않는다.

  60.   리트윗했습니다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마지막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의 출발점입니다. 투표하면 경남이 바뀝니다. 투표하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사랑하는 경남도민 여러분, 존경하는 경남도민 여러분, 경남발전과 한반도평화에 투표해 주십시오. 김경수, 새로운 경남과 새로운 나라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61.   리트윗했습니다

    한발 빼는듯한 표창원과 최민희! 그치? 당신들 보기도 분위기 영 아니지? 당에서도 겨우 지사 돼도 그게 끝인 분위기라며? 쥐새끼같이 이제 발빼봤자 소용없다. 문파 상대로 바락바락하던 이재명 적극부역자 모습 박제되었다. 뭘 그냥 지나가? 뻔뻔하네 ㅋㅋㅋ 언행에 책임지는 모범사례 만듭시다

     
  62.   리트윗했습니다

    부산에 가는 중입니다 6월1일 홍준표 대표의 부산유세때 경적 울려 항의를 표시했던 위대한 부산시민들이 내일은 투표로서 항의를 보여 주시리라 믿습니다 평화를 발목잡고 민생을 볼모삼아 채용비리 의원들 위한 방탄국회나 여는 자한당을 심판해주십시오! 문재인대통령과 민주당에 힘실어주십시오!

  63.   리트윗했습니다

    어느덧 선거운동 마지막 날입니다! 만날 때마다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시는 김해시민 여러분 덕에 지치지 않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끝까지 힘 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64.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정상회담에서 많은 진전 이뤄졌다"(속보)

  65.   리트윗했습니다

    강금실 전 장관 "문재인 대통령에 힘 실어주는 선거" 반가워요 강금실 전 장관님 전국이파란물결되길소원합니다

  66.   리트윗했습니다

    지인을 만나 점심 식사중 경기도지사 누구를 찍을거냐 질문하니 자유당이 망해야 하니 이재명을 찍겠다 한다. 그래서 김부선 총각사칭 공갈 협박/형수쌍욕등 각종 의혹에 대해 속사포로 이야기 하고 이런자가 경기도 지사가 되면 민주당이 망하고 자유당이 부활한다 하니 바로 남경필을 찍겠다 약속함

  67.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사시는 80넘으신 울엄마 약국 안경점 치과 시장.. 가시는곳마다 문제많은 이재명 안된다고 얘기하고 다니신다고... 근데 대부분 다들 알고있다고.. 그래도 다시한번 더 못박으신다고... 귀엽죠?

  68.   리트윗했습니다

    얼굴은 이명박 성격은 홍준표 영혼은 이석기 좌적폐 완전체 ^^

  69.   리트윗했습니다

    어준아 신뢰란 말이다 한 번 깨지면 그거 붙이기 어려워.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이 왜 대단한지 아냐? 그 신뢰를 깨트린 적이 없기 때문이야.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믿고 따르는 거야. 니는 이미 몇 번 신뢰를 깨트렸고 사람들은 계속 그걸 지적했는데 귀막고 눈감았잖아. 이번이 처음 아니잖아.샛기야

  70.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 찍는 거 아냐 남경필 찍는 거야. 민주당 거부하는 거 아냐 이재명 걸러내는 거야.

  71.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경기도 의원들 단체로 ㅈㄹ중인 거지? 마지막날 북미회담으로 어떻게든 이재명 덮어보겠다는 과욕이 만들어낸 어이없는 짓. 당이 이재명으로 인해 아주 여러모로 우스꽝스러워지고 있음.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72.   리트윗했습니다

    유재일이 제일 웃겼던 것이 유튭에서 '민평련' 까대기로 인기 얻을 무렵 우원식과 유재일 맞장토론을 권순욱기자가 제안하고 진행되었지 정작 멍석깔고 토론하라니까 꼬리내리고 지 방송에서 말한내용을 질문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3.   리트윗했습니다

    김머준의 검은 넥타이쑈가 진심이였더면 어제 이정렬 변호사의 옆자리에 있었겠지. 사쿠라 새끼

  74.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문파다 그래서 남경필 지지한다.. 문파 입당을 추..카합니다 ㅋ 경필이 이기고 있는지 민주당 국캐들 지금 다 튀어나와 그래도 찢방리 외치고 있다..남경필 퐈이팅 ㅋ

  7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왜 만인의 적이 되었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찢 한테 가슴에 손을 얹고 곰곰히 생각해 보라고 해. 아무리 생각해도 자신이 문제가 있다는 안떠오르고 고소, 고발 밖에는 안떠오를거야. 그래서임.

  7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과 지지자들은 인격살인을 멈추라> 이재명은 협박으로 입을 막았고. 그의 지지자들은 피해여성과 피해자를 돕는 공지영 작가에게 진단 린치를 가하고 있다. 즉시 멈추라! 한 사람의 부도덕한 후보를 지키기 위해 더 이상 이 사회를 후퇴시키지 말라! 그리고 이재명은 반성하고 사퇴하라.

     
  77.   리트윗했습니다

    전국법관대표회의 관계자는 "대법원장이 직접 고발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었다"며 "다만 형사 절차를 통해서 진상조사가 이뤄져야 한다는 점에는 공감했다"고 설명했다.

  78.   리트윗했습니다

    정신이 나간 듯. 멀쩡하던 사람이 어쩌다가 저 지경이 되었는 지... ..... 더 망가지기 전에 은퇴해야 할 듯. 내일 이후에는 안볼 수 있게 되기를 바람. 그것이 본인을 위해서나 국가를 위해서나 더 좋을 듯.

  79.   리트윗했습니다

    핵사이다 팟캐 들어보세요. 김반장 극딜신세계. '이재명 파면 팔수록 괴담이 나오고 남경필은 파면 팔수록 미담이 나오는데 아직도 이재명 얘기하냐?' 민주당 정신차려야 한다. 반자유당을 이야기해도 본질적으로는 정의를 세워야한다. 야수의탐욕에 표를 주지마라!

  80.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 본인은 본선에서 변수없는, 검증된 후보라고 했지. 박원순, 박남춘 봐. 잡음없이 다른 지역 후보들 하드캐리하면서 선거 운동 하고 있잖아. 이재명은 본투표 전날과 당일까지 시끄럽게 생김. 본인 앞가림하느라 다른 후보들 신경도 못씀.

  81.   리트윗했습니다

    우병우, 보석 요청.."명예회복 전까지 도주 않겠다" | 다음 뉴스

  82.   리트윗했습니다

    "선거 유불리를 떠나서 같은 당 소속으로 부끄럽다.. 유구무언이죠 경기도 지사가 되더라도 거기까지가 당의 중론" -정청래- "당락이 결정 되더라도 대권은 미망 법적인 문제도 남았다" [이재명 당선시 보궐 시사] -정두언- 정청래 결론 "겸손한 자세로 경청중"

  8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경기도 지사도 절대 안됩니다. 경기도민 1300 만이 희생될 수는 없습니다. 내내 고소고발할 것이고, 시끄럽고 문정부발목잡기에 아주 끔찍합니다.

  8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지도부가 잘못한게 경기도지사 의혹없는 후보를 안정적으로 내놓아야 민주당원들의 역량이 경남으로 집중되는데 도리어 남쪽 당원들이 경기도에 전화하기 바쁜 현상이 생김. 나부터도 경남 경기 두군데 분산되어있음. 내 주위도 경기도로 전화돌리고 있음. 경남은 전화 누가 돌리나 ㅜㅜ

  85.   리트윗했습니다

    다급해진 자한당 권영진 "우리가 오만했다. 도와달라" "대구가 무너지면 대한민국 민주주의가 무너진다" 사전투표한 60대, "대구에서 자한당이 무너지면 몰상식과 어거지가 무너지는 것" 앞뒤없는 거짓말로 표가 얻어지나? 지난 번의 장애인 엄마를 괴롭힌 허리우드 액션보다 수준높은 2탄을 보여봐~

  86.   리트윗했습니다

    전직 보좌관이냐 에로배우냐에 따라 기준이 다르다라는 트윗보고 직업에 따라 피해자 인정여부도 달라진다니... 아...한번 약자이고 마이너면 피해를 당해도 입닫아야하고, 진정성 의심받아야하고, 똑같은 살아있는 증인이라는 발언의 해석이 달라지는 세상이라니.. 아직 멀었구나. 꼭 낙선시켜야겠다

  87.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있을 ‘6.13지방선거’에 국민들께서도 투표에 적극 참여해주길 당부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투표가 우리의 미래를 만듭니다. 투표가 내일의 희망을 만들고, 정치 발전을 만들고, 평화를 만들고, 성숙한 지방자치와 분권을 만듭니다.”라며 국민의 뜻을 적극적인 투표참여로 보여주길 기대했습니다.

  88.   리트윗했습니다

    한 프로그램이 5주씩이나 결방한다는 사실은 방송가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사례다.  메인 MC인 주진우 기자가 최근 이재명 민주당 경기지사 후보와 배우 김부선 스캔들 사건을 무마하기 위해 개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에 대한 부담때문에 결방사태가 빚어졌다는 시선이 지배적이다.

  89.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 계좌 오픈] 사이트에 글을 썼는데, 사이트 퍼져서 트윗에 간략하게 씁니다. 김부선씨와 연락 닿는분께 확인했어요. 지금 굉장히 어려우신 상황으로 전해들었고. 이미 오픈되어있는 계좌로 개.인. 자.발.적. 후원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확인한거니까 걱정 댓글 하지마세요.

  90.   리트윗했습니다

    절대 잊지 말아야 한다더니 까맣게 잊은 경우 1. 노무현 후보 괴롭히던 이인제 패거리 • 후단협 2. 노무현 대통령 괴롭히던 정동영 패거리 • 손학규 패거리 3. 문재인 대표 괴롭히던 안철수 패거리 • 김한길 패거리 • 민평련 패거리 • 박지원 패거리 4. 문재인 후보 괴롭히던 이재명 패거리

  91.   리트윗했습니다

    우와~ TV조선이 사건 다루네. 김용민 돼지가 주진우 실드친 육성까지 나왔다. 토나오는 놈들. 오늘만큼은 티비조선이 참언론이다. 살다살다 남경필에 투표하고 티비조선 켜고 설겆이 하는날이 오다니...

  92.   리트윗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이 미국 대통령이 안 되게 해주셔서 미국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93.   리트윗했습니다

    경북 지방정부 24년 독점, 끝이 보입니다! 한 사람 더 함께 오중기에게 투표해 주십시오 ‘다른 곳은 다 이겨도 경북만큼은 못 이긴다.’ 고 했지만 그러나 이미 경북의 민심은 오중기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기적은 시작되었습니다. 투표로 완성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9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평화선언. 정말 가증스럽다. 네 주위가 지금 단 일분도 평화스럽지 못하고, 아수라장인데. 네가 지금 국가 간 평화 걱정할 처지나 되냐? 에휴. 찌질한 인간.

  95.   리트윗했습니다

    [속보]폼페이오, 13일 방한..14일 文대통령 면담 예정

  96.   리트윗했습니다

    남경필이 지금 문재인 정부의 대북정책 잘한다고 하는건 단순 선거용 멘트가 아니라 본인의 원래 소신임. 지금이야 쥐박그네 거치면서 자유당이 존나 수구냉전세력으로 타락했지만 옛날에는 그안에서도 개혁 주장하고 남북평화 주장하는 제정신박힌 사람 꽤 있었음. 그중 하나가 경필이었고.

  97.   리트윗했습니다

    마지막날입니다. 후원금계좌 5억에서 아직 3억2천밖에 못채웠습니다. 험지에서 고군분투하고있는 오중기후보에게 커피두잔 사주신다 생각하고 만원만 후원해주실 수 없나요? 만원씩 1만8천명만 후원하면 후원계좌 다 찹니다. 마지막으로 철판깔고 부탁드립니다.

  98.   리트윗했습니다

    저보고 죽으라고 하고 죽인다고 하는 분들 진짜 이시장 떨어지면 절 죽이러 올지도 ㅜㅜ

  99.   리트윗했습니다

    결방이 아니라..하차 하고 찢방리 혜경궁 김씨 같이 검찰 수사나 받아라 사기꾼 시키야. 주진우 진행 시사 프로… MBC, 5주간 결방

  100.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이 꿈꾸던 게 저걸거야. 다른 나라 국가원수들과 똑같이 부인 데리고 해외순방 다니고, 휴양도 외국으로 가고, 외국에서 올림픽 월드컵 하면 참석도 하고. 내가 본 중에 가장 행복해보이네. 그리고 아마도 김정은이 그런 걸 원한다는 걸 가장 먼저 알아챈 게 우리 문재인대통령 아닐까.

  101.   리트윗했습니다

    정봉주 노래방에서 키스 한걸로 잘리고, 박수현은 싱글인데도 여친 있다는 이유로 잘렸는데, 이재명은 총각 행세하면서 여자 만나고 다녀도 아무 문제가 없네 신기해 정말.

  102.   리트윗했습니다

    지가 뭔데 임진각 가서 '이재명의 평화선언'을 한다고 주제파악 좀 해라 도른놈아

  10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불륜) 우리가 막고 있어' - 주진우 '이명박 BBK 내가 막아줬다' - 홍준표

  10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한 재선 의원은 "안 그래도 친문 지지자들 사이에서 '이재명 불가론'이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는 상황에서 불륜 논란까지 해명하지 못할 경우 '대권 후보'로서 위상을 갖기는 힘들 것"이라고 말했다. 누구세요 우리 확고한거 잘 알고 있네ㅋㅋㅋ

  105.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이 끝까지 사실 아니라고 버텼으면 민주당 지도부도 안희정 못날렸음. 안희정은 대중이 자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기이한 확신이 있는 반면 이재명은 끊임없이 눈치를 봄. 이 차이때문에 안희정은 모든 사실을 인정하게 만들었고 이재명은 자신을 비난하는 모든 사람을 정신병자로 몰아가게 만듬.

  106.   리트윗했습니다

    도지사 여비서와 여검사가 미투하면 피해자 본인이 증거고 과거에 논란이 있던 미혼모가 미투하면 미친년이란 소리는 어디서 나온 미투기준이냐. 이게 바로 니들이 외치던 여혐의 완결판 아닌가 페미,여성의원,여성단체,진보정당등 니들이 개쓰레기라는 걸 매번 확인시켜주니 고맙다

  107.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전세계에서 모두보고있는 이 순간은 문프덕분인거 절대 잊어선 안된다. 취소될뻔했던 회담을 살린것도 역시 문프덕분인거 절대 잊어선 안된다.

  108.   리트윗했습니다

    [안산 적폐정치꾼 퇴출!! OUT!!] <(사)4.16세월호참사 가족협의회>는 6.13지방선거에서 "납골당 반대" 프레임으로 정치생명 연장을 획책하는 안산의 후보자 18명을 “적폐정치꾼”으로 선정했습니다. 세월호참사를 악용해 안산시민과 피해자들을 갈라치고 있는 이 적폐정치꾼들을 투표로 심판해주십시오.

  109.   리트윗했습니다

    인친이 왕복9시간을 가서 따온 영상. 연정안할시 증거제시용으로 쓰라고. 우리는 요로코롬 절박한겨 알간?!

  110.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를위하여(08__hkkim) 혜경궁 김씨 트윗 모음

  111.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 이분에게 탄복하는 게 하나 있어요. 아주 간단 명료하게 표현하시더라구요. 오늘 또 그 명쾌한 답변을 발견했어요 ☺️ 이재명 지지자들이 달려와서 대뜸 물은 질문에 군더더기 하나 없이. --- 투명사회 ---

  11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형님 고 이재선씨가 성남시정 비판 20가지 김혜경 도 있네요.. 오죽하면 돌아가신 형님이 이런 글을 썼을까요..

  113.   리트윗했습니다

    민중당 좌파는 이재명과 팀워크를 자랑함 민중당원 좌파는 문파를 ‘뒈져야’할 존재로 인식함 역사적 역시 김 위원장의 아량과 계획으로 이루어진 것이라며 문 대통령의 외교력을 폄하함. 이런 자들이 지지하는 이재명과 본질적으로 다른 문파가 원팀이 될 수 있을까? !

     
  11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지지하는 노무현 재단 고문 이기명에 대해 "?"를 던지는 분들이 많아 할 수 없이 팩트하나 2006년 이기명 장남은 여직원을 성추행하고 술자리를 강요한 사실이 확인되어 징계를 받고 이기명은 이같은 사실에 반성하기는 커녕 방송사를 비난하기에 이릅니다 진실은 때론 많이 아픈 법입니다.

  115.   리트윗했습니다

    가운데일보가 무효표 조장하네.. 무효표 = 이재명 당선입니다 2번 찍어야 이재명 낙선합니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여러분, 후원금이 덜 차도 12일 오후 6시에는 자동으로 계좌가 닫힌다고 합니다! 오중기 후보님을 위해 좀더 힘을 보태주십시오! 우리 모두 경북은 오중기라고 외치지 않습니까. 그러려면 후원이 필요합니다! 오중기에게 힘을 주십시오!

  117.   리트윗했습니다

    김경협, 윤후덕 둘 다 멍청한 트윗 날리는 걸 보니 민주당 내부에선 북미정상회담을 그냥 ‘선거에 유리한 이슈’ 정도로만 생각하나 보네. 공직자라는 의식은 전혀 없고, 여의도 셈법에 매몰된 정치업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듯... 새삼 매우 실망스럽고 입이 쓰다.

  118.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애 뭐라니? 진실이 뭔지 모른다고? 니가 김부선 소송하면 200% 질거라고 겁주고 회유한거 나와서 인정하라는데 뭘 모르기 몰라? 자기 자신이 언제 어디서 무얼 왜 어떻게 했냐를 입으로 옮기지 못하는 놈이 뭔 기자질이래?

  119.   리트윗했습니다

    "北 김영철 저지" 통일대교 점거 김성태 의원..檢 수사 본격화 |

  120.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김씨는 이재명 부인 김혜경으로 특정해 고발까지 했으니 이제 혜경궁이 누구냐고 묻는건 그만하고, 당신이 혜경궁이 아니라면 증거를 내놔라고 해야 한다.

  121.   리트윗했습니다

    다선에 추잡한년을 선두로 초선의 저렴한품격 새끼까지 전국 방방곡곡 자리 나눠쳐먹느라 애쓰셨어요😤 비록 선거는 끝나겠지만 깨시민과 당원들은 끝까지 책임을 물을겁니다😎✌ 부터 까지😁

  12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대세론 꺾이나?…스캔들·협박·형수 욕설·철거민 폭언까지 .. 이재명이 설 곳은 검찰청 포토라인이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골 때리는 게 이번 사건에 대해서 정의당 논평이라곤 단 한 줄도 볼 수가 없다는 거.. 그들의 인권 논리는 이재명과의 연대 앞에선 휴지 조각인 거겠죠. 하긴 토론회 때 이홍우 이재명 노는 걸 보니 이부자리라도 펴 줘야 될 기세였으니.. 이러니 즈엉이 소릴 듣지.

  124.   리트윗했습니다

    부산노동청 동부지청장 구속..엘시티 추락사고 이후에도 룸살롱 접대 백번 구속되어도 시원치 않다.

  125.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10년전 핸드폰 포렌식 복구가 시작되었다. 조선tv에서 단독으로 터트렸으니 선거전까지 우리는 조선tv 켜놓고 자면 된다.

  126.   리트윗했습니다

    우리집에 든 강도를 잡고 보니 이놈이 증거를 내놓으라는거야. 천신만고 끝에 목격자가 나타났는데 이 강도놈이 이번엔 목격자보고 자기를 목격한 물증을 내놓으래. 이게 이재명이 씨부리는 주장인거야.

  127.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도 알까? 이재명 당선여부와 관계없이 본인 정치인생도 끝난거?

  128.   리트윗했습니다

    북괴라는 적군이 있는데 무슨 민주주의 타령이고, 인권 타령이야. 일단 북괴를 붕괴시키는게 우선이지. 저 종북좌파 빨갱이 새끼들 다 북괴로 가라! 여기에서 북괴 자리에 자유한국당 집어넣고, 종북좌파 빨갱이들 자리에 작전세력, 삼성알바, 남경필 찍는 놈들 넣어봐라. 니들 얼굴이 보일거다.

  129.   리트윗했습니다

    민주, 마지막 유세는 다시 '경부선'.. "판세 굳히기" 부산·울산·대구 거쳐 서울로..명동 한복판서 피날레

  13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오늘만 넘기면 된다 자위하겠지만 우리의 싸움은 이제 시작. 당신 출당(제명)을 위해 다시 화이팅 할 겁니다.

  13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것은 결코 안지나갑니다] 당신을 '찢 부역자'라고 옳은 소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솔직히 당신은 '찢과 일베당 부역자'이고 '찢공화국과 찢빠부역자'여요. 그러니 공개적으로 당신들을 비난하는 깨시민들이 가진 분노의 마음은 나중에라도 위로 받아야 하죠! 찢과 그 무리들을 퇴출시킨 것으로요.

  132.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비호를 받으시는 분이 우리같은 민초를 기득권세력이라 하시네. 온몸이 거짓으로 가득 찼구나/이재명 “기득권 세력이 더러운 수단 총동원…반드시 이기겠다”

  133.   리트윗했습니다

    조폭기업 코마트레이드 에게 수억원 정치자금 받았다는 더불어민주당 광역단체장후보 C씨 검찰 관련인 진술확보. C씨가 누구야? 밝혀라! [단독] '은수미 의혹' 이어 광역후보 C씨도 '조폭 자금'

  134.   리트윗했습니다

    남경필 후보측이 표창원 의원을 고소했다. 이는 선거 기간중 낙선을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했는가가 중요함 단순 허위사실 유포도 의원직 박탈 가능성이 있는데 선거법 위반이라면 100% 박탈이기때문이다.

  13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권력이 생길수록 그 권력을 사용해서 악행을 거듭해왔음 도지사 되면 다를거다??? 택도 없는 소리

  136.   리트윗했습니다

    이쯤되면 이건 경기도지사 선거만의 문제가 아니라 민주당 근본에 대한 문제입니다. 현재 민주당 지도부가 가진 인식에 대한 문제입니다. 민주당의 정체성과 역사에 반하는 반민주적 인식에 경악을 금하지 못하겠습니다. 결격투성이 정치인 하나 살라자고 당을 망가뜨린 죄는 반드시 물어야 합니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트친님들아~ 내일로 미루시려던 거 있죠? 그거 오늘 오후 6시까지 마감이래요. 그러니까 지금 서두르셔야 해요. ㅋ 실명으로 입금하시고, 입금 후에 전화로 인적 알려주세요. 오중기 후원회 : 054-281-3400 계좌 : 농협 302-1288-7671-31

  138.   리트윗했습니다

    역사적인 만남 두 정상 12초 간 악수~ 김정은 "모든 것을 이겨내고 이 자리에 왔다." 발목잡는 과거의 관행들 눈과 귀를 가려" 트럼프 "무한한 영광 좋은 대화 있을 것" 북미정상회담을 통해 종전 선언과 평화 선언이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139.   리트윗했습니다

    “모든 기득권 세력이 연합해 더러운 수단까지 총동원해 이재명 제거"란 워딩을 통해 자신의 지지세력의 이탈 을 막고자 하는데 낵아 아는 이재명은 성남에서 왕이였음

  140.   리트윗했습니다

    북미정상회담 하루 전 수석보좌관회의 문재인 대통령 모두발언

  141.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이 초면의 미국 트럼프 대통령에게 조금도 위축되지 않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김정은은 모두발언에서 과거의 잘못된 편견과 관행이 눈과 귀를 가려 왔지만 모든 것을 이겨내고 이 자리까지 왔다고 말했다. 어떻게든 미국과 정상적인 관계를 이루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보여준 것이다.

  142.   리트윗했습니다

    아이디어는 훔쳐도 품격은 훔칠 수 없습니다. 오늘의 짭. ㅋㅋㅋ

  143.   리트윗했습니다

    1. 오중기 감동연설 - '그런데 어떻합니까? 문재인이 좋은걸'(구미역) 2. 오중기 감동연설 - '태극기부대 나이드신 분들이 무슨 죄 입니까?' (금오산) 3. 오중기 감동연설 - '제가 정말 두려웠던건....'(금오산)

  144.   리트윗했습니다

    사람들이 대통령과 이재명을 분리하지 못할 거라 생각하는 자체가 대중을 얕잡아본다는 반증. 대부분의 국민들이 추미애니 정성호니 하는 디테일은 몰라도 대통령은 이재명 스캔들과 상관없다는 정도는 안다. 처음 문파들이 이재명 리스크 제기한 이유도 박빙이나 열세지역 지자체장 후보들 때문이지

  14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말하는 "반이" 기득권 연대의 거대한 저항의 의미는 "반이"(문파)+기득권연대(남경필, 김영환)= 거대한 저항(이재명 실체를 폭로, 고발, 이재명의 정치 생명에 원자폭탄 투허) 이재명은 자기 스스로가 엄청나게 핍박을 받고 있다고 착각하는줄 아나봄. 이제 곧 심판의 날이 오리라!

  146.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시장이 되기 전에는 안 되는 일이 있으면 집단으로 하면 된다고 자신의 블로그에 쓴 사람" 이재명 후보의 친형 고 이재서 회계사와의 6년전 인터뷰입니다. 친형을 시장의 직권을 이용해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려 했다는 의혹에 대한 실체 규명이 이뤄져야 합니다.

  147.   리트윗했습니다

    세기의 만남: 트럼프-김정은 북미정상회담 시작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싱가포르에서 회담을 시작했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2박 3일 동안 러시아를 국빈 방문합니다. 이와 관련한 김의겸 대변인의 브리핑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6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5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5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2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2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2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1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0
오늘의 트위터  (0) 2018.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