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내 페친중 여성단체소속, 정의당 의원분들 계시는거 같은데 여가부든 페미든 메갈이든 여성단체든 정의당이든 들어라.
난 당신들때문에 여자로써 대한민국에서 살기 이제 너무 쪽팔리고 창피하다.여성으로써의 가치를 이렇게까지 바닥으로 끌어내리나???
우리가 사회적 약자인가??? 한국여성들은 팔다리 병신이가? 남자들만큼 일하면 죽어??스스로 몸 지킬수 있는 확률도0인가??? 갓난아가야??회사짤리기 싫어서 참고 당하는게 여성으로써 당연한거야??? 여성이라는 이유로 무조건 떠받드러줘야하나?
쳐다보면 다 성적으로 보는건가? 착각하지마 이상하게 생겨서 쳐다볼수도 있어ㅎㅎ
니들이 만들어놓은 "여성"다움에 난 대한민국에서 여자라는것이 사회적약자인증된것 같아서 쪽팔려.생리하는게 벼슬이가? 애낳는게 벼슬이가?
신체구조 체력조건 남성보다 약한게 벼슬이가? 페미니스트라며? 그럼 운동해서 따라잡아!
정의당은 현 대한민국의 변질된 여성단체들, 여성우월주의 페미 지지자들,메갈들의 표확보했는지는 몰라도 덕분에 반페미들이 더많이지고 있다는것도 알고있길. 즉,당신들 세대교체 실패했음.
페미들한테 돌아선 여성들이 어떤여성들인지 눈크게 뜨고 주변을 돌아보길. 한가지분명한건 내외면으로 참 멋진여성들이라는것. 더많은 여성들도 가족구성원들중 지켜야할 아들이 있고,오빠가있고,남동생이 있고,남편이있고, 아버지가 있기에 진짜 남녀평등이라는것이 무엇인지 보여줄것이라고 난 믿는다.
조선시대 그리고 우리 할머니 어머니세대땐 이해하는데 지금은 여성으로 살기 참 편하지 않나?ㅎ
그리고 니들이 공격할 번지수는 성상납을 문화로 만들어버린 기득권들이다.어딜보고 짖는거냐.진짜 대한민국 여성들의 진짜 적인 기득권들한테는 안짖어대고 돈없고 힘없는 서민/일반 남성들한테만 짖어대고 거기에 나이까지 많음 벌레취급하는 니들은..진정한.페미정신의 페짜도 따라가렴 멀었다.
옛날 강제성상납,성추행 해온 할리우드 거물을 상대로 여배우들이 모여 뭐했는지 한번찾아보도록.그게 진짜 미투고 진짜 페미정신의 기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