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하다!그대들이여!


장하다,사랑하는 그대여!

그대 이름은 대한에 혼이 서려 있다.

환경에 탓하지 않고 매 순간 전진하고 있다.

여기까지 왔다.

고지가 바로 앞에 있다.





우리는 멈추지 않았다.

환경을 탓하지 않았다.

우리는 스스로 전진 하였다.

서로 힘들면 하나로 하나로 손을 잡았다.





우리의 힘을 모두 소진 하였다.

우리는 정진하여 우리의 목표를 이룰것이다.

고지가 코 앞에 닥쳐도,

남아있는 작은 힘마져 아끼지 않고,

나는 갈것이다.




그대 아름다운 마음 하나로 볼이 되었다.

우리는 천하를 하나로 만들었다.

18명이 모두 하나가 되었다.

우리에 앞길을 이렇게 개척 하였다.

우리는 전진한다.





이룰것이다.

우리에 목표를 이룰것이다.

마음과 몸이 하나되어 우리에 정상을 차지할 것이다.




우리는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