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2 YTN라디오 프로그램의 인터뷰 내용 중 일부가 고의로 누락됐다 다시 추가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다시 수정한 이유에 대해선 "인터뷰 중 이 변호사가 못 봤다고 지적해 확인한 결과 누락돼 수정한 것"이라고 답했다.

  2.   리트윗했습니다

    봐라 대한민국에서 제일 어려운것이 정당개혁이다 모든기득권에 미친 국개들과 싸워서 권력을 당원과 국민에게 돌려준다는것이 얼마나 힘들줄 아는가? 그것을 해낸게 문프와 문파들이다 아직도 문파가 뭘했는지 모르고 주제파악도 못하는 민주당국개들은 그냥 반성하고 정치좀 다시 배워라

  3.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BMW 美에선 다 바꿔줘..한국 소비자만 '호갱님' | 다음 뉴스 그러니깐 BMW 이 새끼들 버리자구요. 개싸가지 씨발놈들이 대한민국을 대한민국 소비자들을 개 같이 보기 때문에 차별하는거죠. 제발 소비자님들~BMW 불매좀 합시다. 그리고 일본 차량도 불매합시다.

  4.   리트윗했습니다

    백종원, 문대통령 참석 토론서 "정부가 갑..을도 잘 보살펴달라" 여기 새마을식당 하시는 분 손님이 제법 있는 것 같고 알바하다 다른 일 때문에 그만 둔 학생에게 생일 기프트콘도 보냈다던데 점주가 직원 관리도 잘 하는건가 싶었음. 서로 잘 되면 좋은 일.

  5.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의 한 장> '빨리' 가 아니라 '함께' 그리고 '지속적으로 더 멀리' 경제에서 민주주의를 이루는 것이 바로 '공정경제' 이제 우리 경제는 '공정경제' 입니다.

  6.   리트윗했습니다

    더민주 개새끼들아 입에 맞는 소리만 쳐들으려 하지말고 네이버도 가보고 유튜브도 쳐봐라 이정도 매크로면 네이버가 묵인하지 않으면 절대 돌아갈수 없으며 이정도로 정부와 대통령을 근거없이 비방하고 모욕한다면 법으로도 충분할텐데😡 오렌지머니 쳐묵고 방관하느라 애쓴다😤

  7.   리트윗했습니다

    "안시성"이 어딘지 의견이 분분했지만.... 지금은 그 위치를 알아. 압록강에서 170km 북쪽으로 올라가면 있는 <해성시>라는 게 학계의 정설이다. 안시성이 해성시라면 김정은과 시진핑이 만났던 <대련시>... 여기도 고구려 땅일 수 밖에 없어. 100%!! 대흑산산성 즉 비사성이 대련이다. 이것도 정설.

  8.   리트윗했습니다

    백종원, 문대통령 참석 토론서 "정부가 갑..을도 잘 보살펴달라"

  9.   리트윗했습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남북관계가 좋아지면 북한에 나무를 심어주기 위해 이에 대비해 수년 전 부터 조용히 묘목을 수십만그루나 길러왔다고 한다. 우리 시대의 이순신 장군 아닌가? 재명이처럼 떠벌리지 않고 이렇게 묵묵히 일하는 자세.... 이게 진정한 우리의 일꾼이지.

  10.   리트윗했습니다

    MBC에서 부당해고 됐다고 징징대다가 사장 되니까 지 살려고 직원들 길거리로 내 모는 최장겸...MBC노조들 반응 진짜 기대된다.

  11.   리트윗했습니다

    수구좌파들은 테크노크라트들을 싫어하지. 왜냐면 수구좌파들보다 능력이 뛰어나거든..

  12.   리트윗했습니다

    [단독]YTN 이동형의 뉴스정면승부 인터뷰 내용 '고의 누락' 의혹…"실수 였다" “누락된 부분은 진행자가 인터뷰 이슈로 제기된 혜경궁김씨 사건 상대 측 변호인인 이정렬 변호사에 대해 '이재명 저격수'라고 부적절하게 발언한 내용이라는게 문제가 될 수 있는 사안이다”

  13.   리트윗했습니다

    며칠 더 기다려도 해명이 없을 것 같아서.

  14.   리트윗했습니다

    포토메인 화재기사입니다. 순공감 강화 부탁드려요.

  15.   리트윗했습니다

    무쓸모 세금충들😬

  16.   리트윗했습니다

    정부를 향한 내부총질 오지네.. 민주당 지지율 깎아먹을려고 환장했네.. 자.. 내부총질 광광거리는 인간들! 니들이 이기명 가루 좀 만들어여하지 않겠니?

     
  17.   리트윗했습니다

    정성호가 홍남기 국무조정실장의 기재부 장관 지명을 두고 입으로 방구를 뀌는걸 보니 민주당에서 김태년을 기재부 장관으로 밀었던게 맞네.

  18.   리트윗했습니다

    먼저 선팔했다가,매너도 없이 블언블도 아니고,맞팔 끊기에. 본인 트윗 쓰길.예전찢빠나 지금찢빠나 오지마라. 써놨네??? 내가 오늘 마침,권대표님 트윗에 16년도에 이재명지지 했다 경선끝난후 바로 마음 돌아섰다고 썼는데. 기분 더럽게.. 이재명이 그때도 이런줄 알았음 지지함?예전찢빠?어이없네?

  19.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더 혁신해서 대의민주주의의 한계인 정치불신을 약화시켜야 한다. 자유당이 한심하다고 민주당이 현실에 안주하면 저들에게 산소호흡기 달아주는 것이다. 2020 총선에서 자유당을 50석 이하로 몰아부쳐야 한다. 그럴려면 도덕성, 정책능력 모두 강화해야 한다. 이재명 문제는 심각한 사안이다

  20.   리트윗했습니다

    최승호 mbc가 PD수첩을 통해 공격했던 신임 정책수석 김수현. 혹시라도 mbc에 당하는 분들 없으시라고.

     
  2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미 하원 민주당이 장악.. 미 의회에 대한 외교력 강화해야" 야당도 설득 못해서 정부정책 뒷받침도 못해주는 무능한 여당 대표가 미국의회를 설득한다고? 이 민감한 시기에 민주당 쪽으로 기웃거리면 트럼프 심기 건드리는 짓인 것도 모르면서 '의회외교'를 말해? 술을 끊든지 사퇴를 하든지!

  22.   리트윗했습니다

    집사님 상품권깡 설명회 다녀오신 글 읽고... 이재명을 믿고 찍어주라던 새끼들 다 갈아버리고 싶음. 1조 5천억원을 날로 쪼개먹고 지랄하려고 저러나. 이해찬 추미애! 니들은 쓰레기야. ㅅㅂㄴㄷ

  23.   리트윗했습니다

    네이버는 미친 친일파니?? 이제 하다하다 일본놈들이 방탄 공격하는 용어를 검색어로 올리는 양아치들 !! 이해진!! 너 꼬리가 길면 밟힌다!!!! 원폭이 아니라 👍광복절티셔츠다!! 👍 네일베 니들 나라잘되는 꼴을못보는 매국노들 섬나라 원숭이나 핥아라!!!

  24.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경제가 나빠지는데, 기존정책 고수하면서 아무런 설명없이 경제수장 교체를 지적하면서, 대통령보고 설명하지 않으면 지지율 떨어질거라는 협박성 주진형 칼럼에 당당히 "옳소" 를 외친 손혜원. 이분 클라스가 이정도다~!

  25.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노총이 언제부터 문재인 정부 지지기반이었냐? 지난 대선에서 김선동이랑 심상정 지지선언하고 박근혜탄핵집회에서도 이석기 풍선들고나와서 석방요구하고 있었지. 민노총이 전체 노동자 대비 조직률 3%수준인데 마치 지들 의견이 노동자 전체인것처럼 착각질하고 있지.

  26.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철저하게 친목질 자제하고 보편적 정의를 실행했다면 아마 역사상 전무후무한 <시사 거물>이 됐을지도 모른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 자가 진정으로 지향했던 건 <교주>였던 거라. 주제넘게 자꾸만 사람과 상황을 컨트롤하려 든다니까.

  27.   리트윗했습니다

    김성태 "청와대 간신배 압력에 김동연 경질했다" 정성호 "예결위 진행 중 김동연 교체는 우려스럽다. 홍남기는 말 잘듣는 인사로 보인다. 말 잘듣는 인사를 뽑은 듯하다" 누가 야당? 구분이 안 가네 정성호놈 이재명 측근답다 이재명은 밖에서 공권력 공격하고 정성호는 안에서 청와대 인사 공격하고

  28.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낙지사님 혓바닥 너무 길어. ㅋㅋㅋㅋㅋ 서울 남부지검, "논평에서 제기한 관련 의혹이 진실인 것으로 믿을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다" 검찰, 자유한국당 둘 다 고소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리트윗했습니다

    오, 멋있다! 문파 - 논의에 필요한 텍스트의 콘텍스트를 볼 줄 알고 달콤한 말을 하지 않으면서, 동시에 수많은 맥락을 횡단하며 더 나은 민주주의를 찾아가는 파르헤지아스트, 두려움 없이 진실을 말하는 사람들. 다소 이상하게 출현한 새로운 주권자의 이름.

  30.   리트윗했습니다

    무능한 공기업 사장들이 취임후 아무런 실적을 내지 못 하고, 경영압박에 시달리게 되면, 반드시 접어드는 코스가 있소. 직원들 명예퇴직 실시로 인건비 절감을 실시하고, 얼마 안가 회사자산들 매각처분해서, 장부상의 적자를 줄이는 일. 그래놓고, 경영실적 개선햇다고 자랑질 = 제살 파먹기

  31.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우리나라의 총리도 특별한 위치에 있어서 헌법상 국정을 총괄하게 돼 있는데, 대통령제 국가에서 그런 위상을 가진 나라가 없다... (총리가 정상외교의 한 축을 담당하도록) 순방 대표단이나 수행원단을 잘 꾸려 적극적으로 뒷받침해주겠다."

  32.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님 김동연 짜르라는 "그 놈"을 짤라야 합니다 그 놈이 송영무 장관 교체해야 한다고 주장한 그 놈이죠? "그 놈"을 잘라야 합니다.

  33.   리트윗했습니다

    한마디로 인사 문제는 밥그릇의 문제임. 공공기관 인사를 비롯하여 청와대 인사까지 이것을 밥그릇으로 인식하고, 어떻게든 숟가락을 얹으려는 정치룸펜들이 더민주 사이드와 진신류 사이드에 잔뜩 포진해 있음. 진영논리가 왜 안없어질까? 진영논리야말로 정치룸펜들에게 최상의 수익모델이기 때문.

  34.   리트윗했습니다

    난 우리가 어디서든 무얼 하는 것과 관계 없이 제도권 미디어들이 우리를 없는 존재 취급하거나 악마화하는 게 끔찍했음. 미디어의 기록은 후대에 전해지는데 우리가 이번 생을 마감하거나 가치를 공유하지 못하면 딱 그렇게만 전해질 것임. 우리에 대한 책을 내주신 전남대 박구용 교수님께 경의를.

  35.   리트윗했습니다

    정성호 주둥아리 놀리는 꼴 보니 이 성남 개xx들이 작당을 해서 그 쪽 인사 밀기위해 장하성.김동연 경제 투톱을 흔든거였구만! 이것들 정말 당과 정권을 말아먹고도 남을 놈들이네!

  36.   리트윗했습니다

    국민들은 헌법을 유린한 국정농단으로 나라가 망가지고 국민들은 절망에 빠졌었던 사실을 잊지 않았다. 그러한 위기의 상황에서 국민들이 촛불을 들고 선택한 정권에 대해 입법부에 반문 연대를 만든다? 국민들이 아닌 자신들을 위한 정치를 하겠다고 하는 말에 다름없다.

  37.   리트윗했습니다

    털보의 친목뵈이다 작전 세력 증인 삽자루! 삽자루 '이투스 전속계약 해지 강사 삽자루'.. 2심서 75억 배상 인정 왜? 대법까지 갈 경우 125억 배상에 법정이자 포함 최대 170억 토해 내야 함! 그리고 털보야! 현상금 걸고 문파 작전세력 제보 받는다더니, 어찌 되가니?

  3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우리나라의 총리도 헌법상 국정을 총괄하게 돼 있다. 그래서 이낙연 총리에게 순방을 부탁하기도 했고, 대통령 전용기를 내어 드리기도 했다. 순방 대표단이나 수행원단을 잘 꾸려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 정상외교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될 대한민국 국무총리. 책임총리란 이런 것.

  3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가의 집사 점성호 오늘도 대통령 인사 까는 개분탕질 투척. orange is not blue 셀프 시전.

  40.   리트윗했습니다

    솔까 내 직장 상사가 문재인 대통령 같은 원칙주의자면 정말 열심히 하거나 애초에 포기 할 듯 두분 진짜 잘 해 주셨음 그 동안 고생 많으셨음 일단 푹 쉬시길 언제 산 채로 잡혀 올 지 모르니 ㅋ

  41.   리트윗했습니다

    어찌보면 홍남기, 노형욱 인사는 이낙연 총리가 실세 총리임을 보여주는건데, 주관적이지만 그게 좀 의도된 부분이지 않을까 느껴진다. 총리님 견제하고, 자기 사람들로 내각을 채우려는 민주당에 총리의 권위를 높이려는 문프 정부의 선택이 아닐까도 싶다.

  42.   리트윗했습니다

    당으로부터 인사권 압력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 인사로 평가하며, 정책 기조 변화 없음을 만방에 알린 인사로 판단함. <불휘 기픈 남간 바라매 아니 뮐쌔 곶 됴코 여름 하나니>

  43.   리트윗했습니다

    국가 공무원이 당연히 몇 정권을 거치지 그럼 장관감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냐? 이런 저질 기사에 혹하면 죽을 때까지 기레기의 노예로 살아야지.

  44.   리트윗했습니다

    니들은 김동연 유지하면 경제개혁 후퇴한다고 깔거고, 개혁적 인사로 하면 자유당에서 반발하고 아마추어적으로 할가 우려된다고 깔거고, 당내인사로 하면 민주당에 정부가 점령됐다고 깔거고. 누가 되든 뭘하든 깔거잖아. 건설적 대안이라곤 쥐꼬리만큼도 없는 기레기주제에. 걱정이나 먹고 살아.

  45.   리트윗했습니다

    3권분립 흔드는 자위대녀 나까무라상은 사퇴하세요! 나경원 국개는 이날 오전 윤상현 의원 주최로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토론회에 참석해 "입법부 내에서 반문연대 만들어서 자유민주주의를 만들도록 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46.   리트윗했습니다

    맨날 재명이 욕... 지겹지도 않냐고 하는데.... 전혀 지겹지 않아요. 쟤는 욕할 게 정말 무궁무진... 매일매일 새롭고, 매일매일 놀랍습니다.

  47.   리트윗했습니다

    김 부총리는 이어 국회 예산심의가 진행되는 도중에 교체 인사가 난 데 대해 "전혀 아쉽지 않다"며 "정무직 인사는 인사결정권자의 결정에 따르는 것"이라고 아쉬움을 감췄다. 김 부총리는 앞서 교체설이 제기될 당시 '예산심의는 마무리짓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48.   리트윗했습니다

    43일째 밤 9시20분경 왼쪽 볼 부분 뒤집어짐 수업중이라 양해를 구하고 징크 크림 발라둠 밤 9시경부터 눈에 이상 느껴짐! 오늘은 9시까지 버팀! 수업은 무사히 마쳤으나 항상 긴장하고 있어야! 지금은 바이크 타는 중! 홧팅!!!! 힘들다 ㅠㅠ

  49.   리트윗했습니다

    권리당원을 조직적으로 민주당에 입당시켜 이재명 이해찬 도와주고 댓가로 경기도에다 건물 지어 달라고 하는거지 앞으로 몆만명 권리당원 모으면 수백억원 이권개입도 할수있겠다 민주당 재앙이 시작 된겨!

  50.   리트윗했습니다

    네이버 댓글 보면 매크로 냄세가 나기도 하고, 댓글 내용에서 손가혁 오렌지 스멜이 너무 남. 최근 이재명이 골로 가게 생겼으니 이에 불만을 가진 오렌지들이 조직적으로 일베성향 꼰대들하고 손잡고 정부욕 하는 느낌임.

  51.   리트윗했습니다

    미친.. 이런 것들이 여기저기 방송에서 마이크를 잡고있으니 이게 제대로 된 세상인가. 적폐청산하자.

  52.   리트윗했습니다

    여러분 광복 티셔츠 검색후☞ 기사 클릭 부탁드려요 !!! 네일베 이해진은 친일파니?? 똑바로안할래?? 부끄럽고 창피하다 섬나라로 꺼져!!! 이해진!!! 😡😡

  53.   리트윗했습니다

    돌이켜보면 국민의정부 참여정부가 보수정권으로 넘어간건 수구언론만의 탓이 아니다 한경오를 비롯한 진보언론과 정의당류+민주노총 민주당 호남토호세력과 민평련등이 자기들 정치를 위해 국민을 우롱한 행태들이 그리 만든 것이다 지금 현재도 크게 다르지 않다 그래서 깨시민이 중요하다 쿄쿄쿄

  54. 민주정부가 제대로 가지 못한것은 진보진영에 책임이 있습니다. 이들은 역사적인 과오나 반성도 없이 지난날의 전철을 답습하듯이 똑같이 가고 있습니다.이들은 자유와 민주주의에 가치도 없는 권력욕에 사로잡힌 적폐세력에 불과 합니다.앞으로 이들에게 미래는 없습니다.

  55.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국무총리가 정상회담의 한 축 박은하 주 영국대사 등 새로 임명된 대사 19명에게 신임장을 수여한 뒤 환담장에서 다자회담의 경우 총리가 가는 것이 더 적절해 보인다면서 전용기 내어드리고 순방 대표단·수행원단 잘 꾸려드리겠다

  56.   리트윗했습니다

    오중기는 경북의 아들입니다. 민주당의 험지인 경북에서 도당위원장을 내리 4번이나 했습니다. 전무후무한 기록입니다. 그만큼 지역을 성장시키고 인정받은 것입니다. 그는 지역주의를 이용한 기득권 세력이 경북을 쇠퇴시켰다고 말합니다. 그가 사랑하는 경북이 자한당의 뒷배가 된 것에 분노합니다.

  57.   리트윗했습니다

    쟤네 둘 다 방송에서 좀 사라지길.. ------------ “출연자가 장관 모욕을 했지만 통역을 직업으로 가진 분에 대한 모욕도 있다” “그 부분은 중하게 봐야 한다” “진행자가 김종대 의원의 발언에 맞장구를 쳤다”면서 법정제재 건의의 이유를 밝혔다.

  58.   리트윗했습니다

    文 대통령, 경제부총리 및 정책실장 교체 홍남기 경제부총리, 김수현 정책실장 임명...국무조정실장에 노형욱, 사회수석에 김명연 임명

  59.   리트윗했습니다

    각종 방송의 난다 긴다 하는 변호사 패널들이 이정렬 변호사 앞에서 깻대가 되는 이유는 검사나 변호사의 한쪽면만 보는게 아닌 사안별로 양측의 시각을 종합해 판결을 내렷던 판사 경험을 이길수가 없는것임. 함부러 앵기면 혼남. *판사 출신 추뭬 모지리가 있긴 패스~

  60.   리트윗했습니다

    천안함 프로펠러 날개가 끊어져있습니다. 용접기로 자른게 분명한데 해군은 법정에서 부러졌다고 우겨왔습니다. 그런데 8년만에 절단기로 잘랐다고 실토했습니다. 왜 잘랐는지 위증했는지 의문입니다.

  61.   리트윗했습니다

    민노총, "민노총 경기본부 건물 지어달라" 이재명 지사에게 요구 .... 지난 경선 때 오랜지 휘장 둘렀던 것과 일맥상통하네. 차라리 노동당사 지어 너네들끼리 잘들 놀아~~~

  6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이 위장당원들 에게 휘둘리고 있다 민노총이 박원순 이재명에게 몇백억원 되는 건물 지어 달라고 한다 권리당원을 입당 시켜놓고 협조 해줬고 협조 받을려면 건물지어 달라고 압력을 행사 하는거다 민노총을 이용해 자신의 이익을 보기위해 이들에게 끌려 다닌 넘들이 잘못됐고 당을 망치는 거지

  63.   리트윗했습니다

    정성호 "예산 통과의 역할을 맡고 있는 기재부 장관을 국회 예결위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 교체한 것은 우려스럽다. 기본적으로 홍남기 후보자는 사람이 온건하고 합리적이면서도 말을 잘 듣는 인사로 보인다. 말 잘 듣는 인사를 뽑은 듯하다. 내공이 얼마나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실컷 떠들어라 새꺄

  64.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해찬들🌶️고추장과 📣 🐙낙지는 한 몸이다. 둘다 손잡고 물러나라~ |___________| \ 🧢 / \ (👀)/ 👔 👖 🚫찢빠들~맞팔신청좀마라🚫 🦜낙지야~억울하면 특검으로 가자고~해🦇

  65.   리트윗했습니다
  66.   리트윗했습니다

    제발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말에는 아무말도 하지 말라는 뜻도 포함되어 있음. 100명이 넘는 뭐하시나요? 여당 당대표가 청와대에 부담 주는 말과 행동들만 골라하고있는데... 민주당은 여당이세요 야당이 아니라요!!! 여당 여당 여당

  67. 해찬이는 민주당을 말아 먹으려는 자한당의 x맨 입니다.

  68.   리트윗했습니다

    카메라 브랜드 ‘니콘’이 ‘전범 기업’ 미쓰비시의 계열사인 것을 아시나요

  69. 이곳은 아직도 박그네 시절 입니다.기레기들은 능력도 없으면서 돈만 탐합니다.

  70.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정대협에 “앵벌이·빨갱이” 폭언…법원 “지만원 유죄” 제대로 된, 정의가 살아있는 사회라면 이런 놈은 감옥에 가야하고, 제 명에 죽어서는 안된다.

  71.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헐~ 가뜩이나 좋은분인줄알고있었는데 완전 훌륭하신분이군요 장신중서장님같은분이 경찰청장해야합니다

  72.   리트윗했습니다

    방탄소년단 광복 티셔츠 입었다고.."韓 정부에 사과 요구" 황당 발언 국가가 통제 하라는 발상 진짜 ㅋㅋㅋ 우리와 일본의 과거사와 현재 일본의 행태에 대해 이번 기회에 제대로 정확하게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

  73. 이젠 멀지않아 K팝 하겠다고 떠들때가 올것이다.한때 니들이 했던 것처럼 우린 시작도 하지 많았다.

  74.   리트윗했습니다

    좌장겸 좌장겸 신나는 노래~ 너님이나 선도적으로 조기퇴직하세요~ 사장이신데 모범을 보이셔야져~

  75. 동감 입니다.

  76.   리트윗했습니다

    네이버 댓방 하다보면 정말 문프 이름 빼고 박근혜를 넣든 이재명을 넣더라도 못할 말을 싸지르는 댓글들 많아요.. 그거때문에 맨붕오는것도 사실입니다 ㅜㅜ 매크로를 인간매크로가 대적할라니 정말 힘든건 맞지만, 그렇다고 포기하면 안되요 ㅠ.ㅠ 모두 힘내자고요..

  77.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포항 죽도시장 방문한 문대통령~ 상인분들, 대통령쪽으로 쏠리는 몸 ㅋㅋㅋㅋㅋ 시장보러 나왔다 계타신 시민분들 표정도 좋고~

     
  78.   리트윗했습니다

    박경미 지역구 서초구 지역위원회 주관 행사 첫 게스트가 김갑수 손푼수 라인답달까

     
  79.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에서 사람 많이 나오는거 좋은거 같음. 문프픽에 능력까지 검증되서 후에 모두 민주당 오시면 넘 좋을거 같은데 큰그림 같기도 하고

  80.   리트윗했습니다

    좌파 독재의 표본

  81.   리트윗했습니다

    <세상은 넓고 왼쪽 손목뼈가 없어도 할 수 있는 일은 많다> 1. 오함마 한 손으로 들기 2. 대형견 목줄 제어하기 3. 서핑보드 젓고 일어나기 4. 음주 후 운전대 잡기 5. 배 위에서 옆 사람 잡아주기

  82.   리트윗했습니다

    네이버 댓글보시면 이잼 지지자가 주군 구하려 탄핵 웅앵거리는것 구경할수있어요 !!!!

  83.   리트윗했습니다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당선됐을 때 포지션으로부터 이탈해서 전혀 다른 선택을 하거나 전혀 다른 주장을 하는 것은 자기를 선출해준 사람들에 대한 배신행위"라며 "선택받을 때는 노란색으로 선택받고, 국회에 들어와서는 빨간색으로 하면 되겠느냐"고 반문했다

  84.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술이나 마시고 꼰대짓 하는 것 말고는 할 줄 아는게 없음

  85.   리트윗했습니다

    법원공무원 500여명, 연차 내고 집회.."양승태 구속수사" 요구 | 다음 뉴스 법원공무원 500여명이 오늘 연차를 내고 집회를 가졌습니다.이들은 양승태 前 대법관에 대해 법원이 구속수사하라고 요구했습니다.

  8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트친님들께... 식당가셔서 미질이 좋지 않으면 말씀들 하셔요 미안한것이 아닙니다 미질이 좀 떨어지는 경우는 합쌀 비율이 낮기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식자재 유통을 하다보니 상대적이지만, 그래도 저렴한 식자재가 계란과 쌀 입니다. 맛있은 밥을 드셔야 쌀값도 안정이 됩니다

  87.   리트윗했습니다

    찢빠들이 그렇게 권순욱 기자를 줘패더니 꼰대빠들이 권순욱을 줘패고있네. 늬들 한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   리트윗했습니다

    ‘달(문재인)을 축으로 별(주변국가)들이 움직인다.’는 해외기사를 보고 대한민국 국민인 것이 자랑스러웠습니다. 이런 문재인님이 남북평화 정착할 때까지 대통령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에 대선공약으로 여야가 동시에 ‘4년 중임제’안을 내 놓지 않았었나요?

  89. 범죄의식없는 판새들의 생각이 기가 찹니다. 박그네와 다를바 없는 무리들 입니다.

  90.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조직적 사법농단 구성해서 처벌하라 특별재판부 반대하는 자한당과 위헌이라는 대법은

  91.   리트윗했습니다

    MBC 최승호가 구조조정한다고 하는데.. 진보라고 하는 당신들 툭하면 경영실패 책임을 노동자한테 전가한다고 '구조조정' 단어만 나오면 신자유주의 타령했잖아. 매우 진보적 스탠스로 노무현 대통령님을 까던 최승호씨는 자진사퇴 모범은 보여줘야 할 거 같은데? 이중적 위선자 안될려면 말이야

  92.   리트윗했습니다

    국민 여러분 특권의식으로 똘똘 뭉친 사람을 국민이 지지하겠습니까? 입만 열면 지역 분열을 부추기는 정치인에게 나라를 맡기겠습니까? 권위주의에 빠진 제왕적 정치인에게 표를 주겠습니까?

  9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한테만 미쳐 돌아가서 민주당도 혐오한다 라는게 찢까찬까 까는 논리라는 건 알겠는데 비정상을 비호하면서 정상적 시스템을 망치고 있는데 대한 비판은 혐오가 아닙니다. 인신공격이나 허위사실 유포하면서 까는 건 흑화죠. 비판과 혐오 구분 못하면서 혐오네 흑화네 주워섬기지 마세요

  94.   리트윗했습니다

    [속보]검찰, ‘강제징용 재판거래’ 혐의 차한성 전 처장 비공개 조사···첫 전직 대법관 소환 당신은 대법관이 아니라, 권력의 똥개였다.

  9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착각이 심하네.. 니가 검찰 송치 되는게 이상한게 아니고 너같은 인간이 우리나라에서 도지사까지 올라갔다는게 괴상한거임.

  96.   리트윗했습니다

    새로운 팟캐가 또 나오네요. 좋은 일입니다.

  97.   리트윗했습니다

    소방의 날. 수도권 119 특수구조대(남양주). 소방관은 헌신의 삶을 삽니다. 사람들을 위험에서 구출하기 위해 소방관은 위험으로 뛰어듭니다. 소방관들을 국민은 고맙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축사 보기

     
  98.   리트윗했습니다

    mbc가 명예퇴직을 실시하려면 시청률도 안 나오는 돈 먹는 하마 그 뭐냐 주진우 프로부터 없애야지.

  99.   리트윗했습니다

    홍남기 신임 경제부총리는 문대통령 취임 이후 이낙연 총리와 70여차례 가진 정례회의에 빠짐없이 참석해서 국정 전반에 대해 빠삭하게 알고 계신다고 함

  100.   리트윗했습니다

    국외 도피한 ‘계엄 문건’ 조현천, 월 450만원 연금 받는다

  101.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 문정부가 농정포기? 쌀값 21만원 공약지키라고 시위하는 백남기님을 물대포로 죽여놓고서 13만원하던 쌀값을 19만원정도로 올려놓은 민주당보고 더 올리라고 농민여러분 벌써 잊으신건 아니시지요 문재인정부에 힘좀 더 보태주셔요 그래야 더 올릴수있답니다

  102.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탄핵에 침묵했다고 자유당 꾸짖은 전원책은 할말은 없겠다 해고는 문자로 박근혜처럼 하잖아~ 자유당은 친박이고 친이야~ 그 두 년놈들을 대통령 만든 당인데..똑같은 인간들을 놓고 개그를 했으니.. ㅋㅋ 방방 뛰다가 아웃~ '문자 해촉' 전원책 "폭로할 내용 고민중"

  103.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속내는 이재명 날리면 문프 레임덕 오게해서 탄핵당하게 할수도 있다는 협박으로 들리는데.. ㅋㅋ 해봐라 한번? 노무현대통령 탄핵때 한나라당이 어떻게됐지? 그 잘나가던 정당도 풍비박산이 났는데 넌 어떻게될거같냐? 가루도 안남을걸? 탄핵이란 말 니 일기장에나 쓰고 주둥이로 내뱉지마라

  104.   리트윗했습니다

    나꼼수만 돈벌어. 지상파에서. 씨발.

  105.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김동연·장하성 동시교체..후임에 홍남기·김수현 김동연, 장하성... 두 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널리 퍼트려 주세요,

  107.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일베였던 나. 이부분 진실인둣요.

  108.   리트윗했습니다

    서점의 날 행사에서 올해의 좋은 책에 뽑힌 <해리>를 출판사에서 대리 수상하셨다고 연락이 왔어요 ㅠㅠ 출판 직전 터진 사건 때문에 맘 많이 상하신 우리 해냄 출판사 분들께 감사를 돌립니다

  109.   리트윗했습니다

    쓰레기는 쓰레기끼리. 기레기는 기레기끼리. 적폐는 적폐끼리.

  110.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정치인들이 네이버 댓글창을 제대로 한번만 봤더라도 이렇게 무사태평하게 방치하지 않았을거다. 네이버 댓글창은 그야말로 지옥이다. 처참하다. 그 지옥의 한복판에서 손목 갈아넣고 계시는 분들한테 민주당이 대체 뭔 짓을 하고 있는지 알기나 할까? 박광온 의원님 혼자 고군분투하고 있다.

  111.   리트윗했습니다

    입진보들은 독재를 좋아한다니까. 왜 자꾸 입법부가 행정부 넘보게 만들까? 공무원이 승진해서 공무원 하는게 왜 문제라고 떠드는거지? 앞으로 내각 입각할려면 국회의원 사퇴하고 오도록하자. 난 국회의원도 시험 좀 치르고 통과자들 중에서 뽑았으면 싶던데.

  112.   리트윗했습니다

    민노총은 약자가 아니다. 그리고 그들은 노동자를 모른다. 왜? 지들이 귀족이니까.

  11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허위 '모라토리움', 가짜 '부채 제로' 성남시 재정에 대단히 큰 문제가 있는 듯. 이재명의 거짓이 또 밝혀질 조짐 은수미 시장, 페북에 "부채를 4천억 넘게 내야 하는 상황인지라 좀 심각"이라 토로 이에 어떤 페친께서 "이재명은 부채가 한푼도 없다고 했는데 그럼 도민을 속인거냐 질문"

  114.   리트윗했습니다
  11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경기도 전과 4범 이재명이 되고나서 언플질 더럽게 많네 언론 홍보비를 24억이나 줬다고 하던데 이게 그 효과냐?

  116.   리트윗했습니다

    추하다 김태년. 모든 악의 길은 성남으로 통하나봐. 등골만 빼먹을려는 이해찬과 패거리들 때문에 얼마나 외로우실지ㅜㅜ 쓰레기들이야 상수지만 안희정한테 설설 기다, 이재명한테 가서 기고 이젠 이해찬한테 기면서 따스해? 삼철도 쓰고 쓰고 싶은 사람 마음껏 쓰시길. 인내만 하시면 병 나요

  117.   리트윗했습니다

    너님이 이렇게 글 올릴거라는 거 이미 알고 있었음 나쁜 새끼

  118.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이제 좀 삽니까? 과메기" 포항 죽도시장에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 제20차 한·아세안 정상회의, 제21차 아세안+3(한중일) 정상회의, 제13차 동아시아 정상회의(EAS)에 참석하는 데 이어 17∼18일에는 파푸아뉴기니를 방문해 제26차 APEC 정상회의에 참석

  119.   리트윗했습니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대통령님 총리님 누구보다 믿고 응원합니다 ~♡

  121.   리트윗했습니다
  122.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의 마지막 숨통을 단두대로 끊어줄 기대주 전원책이 본인이 단두대에서 목이 댕강. 기대감이 높았는데 아쉽다는..ㅠㅠ 이제 믿을 사람은 홍준표뿐

  123.   리트윗했습니다

    안경낀 여성분은 우시는것 같은데요 ㅋㅋㅋ

  124.   리트윗했습니다

    ☆ THE 세계 200대 대학평가 ☆

     
  125.   리트윗했습니다

    민노총은 절대 사회적 약자가 아닙니다. 저들만의 조직과 세력을 유지하려는 이기적 집단일뿐! 그 뿐.

  126.   리트윗했습니다

    박주민 의원의 별도 법원설치가 아니어서 위헌 아니라는 논리는 맞지않음. 법률로 별도 법원 설치 당연 가능 대법원, 고등, 지법 외 가정, 회생법원 등도 헌법 제102조 3항 규정에 의거 설치된 것 따라서 현직 법관 또는 자격기준 갖춘 변호사를 대법원장이 법관으로 임명 특별재판부 설치하면 됨

  127.   리트윗했습니다

    모임에 참석하면 얼굴 붉힌적 한두번이 아니다 어제도 모임 참석 했는데 의외로 이재명이 걱정한 사람있어 놀랬다 언론서 나온이야기 하는데 설득이 안되더라 낙지사가 언론에 광고비 쏟아붇는 이유를 절감했다 SNS 와 오프는 다른 세상이다

  128.   리트윗했습니다

    우아 여니 고고고~~ -------------------- 文대통령 "총리가 정상회담 한 축..외교부, 총리 외교 적극 활용"

  129. 권력을 나눈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요.외교까지 아름다운 동반자가 되어 바이칼 씨알을 세계만방에 ...

  130.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지지율이 떨어지는 가장 큰 이유는 이재명 이슈 때문이다. 이재명 사건으로 민주당이나 자한당이나 별반 다를게 없어 보인다. 조폭, 불륜, 패륜, 상품권, 조폭 운전기사 이런 건 한두개만 엮여도 자한당 의원이라도 잠수탄다. 이재명은 경찰 협박. 민주당 의원들 누구도 이재명 비판 안한다

  131.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장하성 실장님 김동연 부총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억하겠습니다 |___________| \ (•◡•) / \ / --- | |

  132.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님 과메기 올해는 기자놈들 주지 마세요. 작년에도 지진때문에 포항가셨다가 다음날 점심에 춘추관 구내식당에 풀어주셨었죠. 과메기만 처먹고 기사는 쓰레기로 써대는 기자놈들.

  133.   리트윗했습니다

    "국공립 지원해 당당한 혜택 누리세요" 한 사립유치원 원장의 조롱 | 다음뉴스 이런 정신상태로 아이를 보육한다고?

  134.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기자회견 생중계로 봤다. 일본기자는 알아듣던 말던 열심히 질문이라도 했는데 한국기자 모습은 볼 수없었다. 한반도문제는 한국기자 몫 아닌가. 백악관 출입기자가 없는 것인지 궁금하다. 오바마시절 한국기자 지명하는데도 꿀먹은 벙어리였다. 방송청취와 외신번역이 특파원 업무인 모양이다.

  135.   리트윗했습니다

    오랜만에 인사 드리고. 또 대책없이 울고. 방명록에 당신 친구는 꼭 지킬께요 라고 약속하고 왔어요.노무현 대통령 묘역에서

  136.   리트윗했습니다

    성남 이재명 마약 조폭 국개 성남지청 경찰 상품권 개레기 현금연대 카르텔 그냥 아수라장!!

  137.   리트윗했습니다

    나찰녀 경원아, 뉴라이또라이 희경아, 대가리텅빈 보라야, 갠세이야지 은재야! 언년이 간다! 잘 모셔라! 자유매국당에 1년반짜리 미친년들 풍년이네! ***'' 민주당→바른미래→한국당?..이언주 종착역은

  138. 한번에 폐기처분하라고 다 오이네요.촛불로 이 폐기물 처리하자구요.

  139.   리트윗했습니다

    조명균 "김정은 연내 서울 답방 가능하고 필요하다" |

  140.   리트윗했습니다

    홍남기는 누구, 글로벌금융위기 돌파 '숨은공신'

  141.   리트윗했습니다

    고생하셨어요.. 욕이란 욕은 다 듣구...ㅠ_ㅠ ----------- 김동연 "마지막까지 최선..예산안 마무리 철저"

  142.   리트윗했습니다

    정부가 왜 갑이냐? 갑이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잘못된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이다. 정부가 잘못하면 다음 정부엔 정권을 교체하는 것이 국민이고, 부정한 대통령도 끌어내리는 게 국민이다. 국민이 갑이다. 뭣도 모르긴

  143.   리트윗했습니다

    저는 어떤 정치인을 평가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 그 사람이 그 시기의 역사적 과제를 어떻게 이해하고 있었으며, 그 역사적 과제를 풀기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가를 가장 중요한 평가의 잣대로 삼고 있습니다.

  144.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발표된 17개 시도지사 업무 수행평가. 이제명이 꼴찌에서 세번째. 이런데도 대권후보 지지율 2위라는건 도데체 무슨 근거로 개 사기를 치는거냐?

  145.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지사도 평가가 어쩌고 할넘들 있을까봐 적어놓는다 거기 지역을 생각해라 우파 본진 경남에서 저정도면 겁나 잘하고 있는거다.

  146.   리트윗했습니다

    장하성 실장님 그렇게 잘 웃는 분인줄 문재인 정부 이전에는 몰랐음 ㅎㅎ 감사했어요. 앞으로도 사진으로라도 뵈면 늘 기분이 좋을거 같아요.

  147.   리트윗했습니다

    김동연 부총리님, 장하성 정책실장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특히 김동연 부총리님은 다크서클이 너무 짙어지셔서 저러다 큰일 나는거 아닌가 안타까웠습니다. 언론도 더이상 외면할수 없는 경제 성과가 들릴 때마다 두분 이름 기억하겠습니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기자들이 집값 떨어져서 경제 망한다고 광광거릴 차례

  149. 우리도 온누리만 통용 합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50.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의원 뺄꺼면 뭐하로 만드노 그따위로 할꺼면 때려치라마 법무장관 "공수처 수사대상서 국회의원 제외도 생각" | 다음 뉴스

  151. 껍데기 만들려면 뭐하러..

  152.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께서 당대표 시절 온갖 수모를 감내하시며 우리 당을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만드셨는데 그 과실은 다 따먹고 추미애와 이해찬이 그 거위 배를 갈라버림.

  153. 운동권들이 민주주의 가치에 대한 인식이 전혀 없는것 같습니다.한번에 운동으로 평생을 호의호식하는 무리들이 힘없고 소외된 국민의 마음을 헤아릴수 있겠습니까? 생각컨데 한순간의 운동으로 사회는 변하지 않지요.

  154.   리트윗했습니다

    "정대협 반국가활동" 비하한 지만원, 1심서 유죄 | 다음뉴스 악질 적폐쓰레기 깨끗이 청소~👹

  155.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시 비공식 부채 6천억' ㅎㅎㅎㅎㅎ

  156. 이제 신문에도 나오네요.이재명은 이제 시작인것 같네요.진보팔이로 권력을 탐하는 시대는 끝내야 합니다.

  157.   리트윗했습니다

    갑자기 "탄핵"을 주절거리는 트윗과 포털댓글이 많아졌다. 그들이 이재명 지지자들인지는 모르겠는데, 일종의 '작전'이 숨어있는 것 같다. 혹시라도 <팀 김어준>이 그 진짜 "작전세력"과 함께 귀찮은 문파들을 묻어버릴 계획이라면 꿈 깨라고 말해주고 싶다. 실패다, 이 매국노 녀석아!!

  158.   리트윗했습니다

    간신 입에서 간신이란 말이 나오니 우습다. 니 존재가 국민 우습게 만드는거니 제발 아닥해라.

  159.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뭔 계파 보스도 아니고.. 나를 깐다고 이해찬의 헛발질이 없어지는거 아녜요. 김어준-이재명-문성근-이해찬의 권언유착이나 끊으라고 하시오. 이해찬을 진심으로 아낀다면.. 이 모든 논란의 진원지인 이재명 비판을 당내분열로 본다면 당신들은 적폐청산을 외칠 자격이 없는 부도덕한 사람들이오.

  160.   리트윗했습니다
  161. 대찬성 입니다.그래야 민주당 적폐 같이 청소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호미로 이 상황을 막아야 합니다.

  162.   리트윗했습니다

    악플러들 웃기네ㅋㅋ김부총리 경질하라고 염불외우더니 이제는 잘못됐다고ㅋㅋㅋㅋ한가지만해라^^

  163. 민주노총이 이제는 약자가 아니라 귀족 노동자 입니다.외국 노동자들과 우리나라 귀족 노동자들은 너무 많이 다릅니다.자신만 찾는 한심한 사람들 입니다.촛불과 함께하던 사람들은 가장 먼저 숟가락을 올려놓고 내것 내놓아라 외치는 가장 천한 노동자 입니다.

  164.   리트윗했습니다

    '빨리'가 아니라 '함께' '지속적으로 더 멀리' 공정경제 전략회의 주재한 문재인 대통령

  165. 이제 니들이 따라오게 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바람은 숲과 섬을 덮게 마련 입니다.

  166.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정렬 변호사님의 "없던데요"라는 말이 이제 이해되네요. YTN과 이동형 이것들이 조작질을 해대며 이재명을 돕고 있군요. 천벌받을 것들.

  167. 무소유란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삶은 생각보다 많이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욕심을 부리면 부릴수록 더 불행이 다가오는 이치 입니다.

  168. 운동팔이들은 민주주의를 팔아 사는 기생충과 같은 존재 입니다.수많은 사람들이 민주주의와 자유를 위해 사라져 갔음에도 명예도 이름도 없이 자신을 살고 있습니다.부끄러운 이름.....,운동권,진보세력들...

  169. 저도 추배신을 지지 하였지요.사람은 바꿔 쓸수 없나 봅니다.

  17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공중파에서 진행자라는 수준이 자기감정 조절도 제대로 못하고 편파방송에 다른 팟케에서는 온갖 쌍욕에 저질스러운 발언을 하는 이똥형같은 인간을쓰는 한심한 YTN 내가 이동형을 누구보다 혐오하는 이유는 누구를 지지한다가보다 정작 갈라치기의 원조가 이똥형 저작자임

  171. 능력 부족을 명퇴로 해결할려고 ...아무나 자리를 앉는것이 아니다.

  17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미디어오늘이 개거품 무는거 보니깐 임명 잘 했나보네. 김어준이 강원랜드 채용비리자가 전과4범이라도 일만 잘하면 된다며? 자유당 채용비리자도 쉴드치는 입진보가 홍남기 김수현을 왜 반대하냐. 전과4범에 비하면 멀쩡한데

  173.   리트윗했습니다

    사람은 과거보다 현재가 중요한거 아님? 과거에 자유당을 지지 했지만 지금은 민주당과 이니를 지지 한다면 박수 쳐줄일. 과거에 민주당을 지지했는지만 지금은 자유당을 지지하거나 이니의 발목을 잡으면 욕을 바가지로 해주면 됨. ㅋㅋㅋㅋㅋ

  174.   리트윗했습니다

    노동자는 약자일 수 있으나 니들은 약자 아니지.

  175.   리트윗했습니다

    文 대통령, 조명래 환경부장관 임명장 수여 "미세먼지 문제 등 시급하게 해결해달라" 당부

  176.   리트윗했습니다

    [단독]YTN 이동형의 뉴스정면승부 인터뷰 내용 '고의 누락' 의혹…"실수 였다" - 진행자의 "이재명 저격수" 등 발언 누락 후 다시 수정 방송의 공정성·품위 유지 규정 등 위반 소지 제기될 수도 이똥형 이 미친 것이 방송을 사적 감정으로 했다는 게 여기저기 드러남!!

  177. 민주당은 적어도 민주주의 사고 방식을 잃은 쓰레기 같습니다.정치는 자신들만의 리그 같습니다.미래의 정치는 국민이 사는 정치,촛불이 횃불이 되는 정치가 되어야 합니다.

  178.   리트윗했습니다

    트윗으로 이해찬과 민주당의원들에게 네이버대책 강구하라 아무리 외쳐도 반응 조차 없으니 최후의 수단으로 최고위원과 과기방통위원들께 문자로라도 의견을 전달해 봅시다. 각자 겪었고 절실히 느끼는 네이버의 패악, 문제점에 대해서 각종 사례 등도 제시하고 최대한 정중하게! 아래는 전화번호

  179. 이제 총리가 얼굴 마담이 아니라 실세 총리가 되는 현실이 되었네요.이제 외교분야까지 가니...참 보기 좋습니다.

  180. 가장 무능한 사람은 칭찬하고,가장 유능한 문프는 모든것 비판하고...무능한 좃선 답다.

  181.   리트윗했습니다

    베댓 하나만내려요 금방 됨🔥 사회적기업 설립 문턱 낮춰 4년간 일자리 10만개 창출 (출처 : 파이낸셜뉴스 | 네이버 뉴스)

  182.   리트윗했습니다

    이 쯤에서 한 가지 가슴 아픈 사실을 고백하자면 문재인대통령님과 김경수지사님은 저의 트친이 아니십니다 저만 외로이 팔로 중 ... ㅠㅠ

  183.   리트윗했습니다

    김동연 부총리님,장하성 정책실장님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문재인정권이 성공 할 수 있도록 어디에 계시든 항상 응원해주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십시요. 고마웠습니다. 감사합니다.

  184.   리트윗했습니다

    김동연 부총리님🏵💖 장하성 정책실장님🏵💖 그동안 노고에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고 다음에 다른 훌륭한 직분으로 뵙길 바랍니다🌸💖 잊지 않을겁니다🏵💖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185. 그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감사 합니다.

  186.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네이버의 댓글 상황은 올해 초, 제가 네이버 댓글을 수집하던 당시 상황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그 당시에는 눈에 띄게 매크로 작업을 했었기에 정황을 포착하기가 쉬웠으나, 최근에는 교묘하게 작업을 하는 것인지 크게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매크로를 돌리는 것이라고 추측은 하고 있습

  187.   리트윗했습니다

    남도 아닌 형과 형수에 대하여 입에 올리기 조차 민망한 상스런 막말을 너무 쉽게하고 비서관이 친형에 대해 살해협박을 했던 정황들이 있음에도 지지자들이 이재명에 대해 정의로운 정치인이나 핍박받는 정치인으로 알고 있다. 이해찬 추미애 정성호도 동의한다고 볼 수 있을까?

  188.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사 제목은 만감교차-쓴웃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닌데 그거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9.   리트윗했습니다

    역사는 더디다. 그러나 인간이 소망하는 희망의 등불은 쉽게 꺼지지 않는다. 이상이란 것은 더디지만, 그것이 역사에서 실현된다는 믿음을 가지고 가는 것이다.

  190.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수억원 번다는데..유튜버, 국세청 레이더에 걸렸나 국세청, 10월부터 과세 신고검증 탈루 혐의 있으면 세무조사 방침 유튜브, 유튜버에게 직접 돈 지급 해외 서버라 돈 흐름 파악 걸림돌 "최소 513명 납세 신고 누락 확인"

  191.   리트윗했습니다

    아...! 이래서 꺼진불도 다시보라고...!! 빙금 카스 계정에서... 알림창에 새가날아든것 뿐 아니라... 아예 트위터에 들어가서 스크린샷 찍어서 카스에 올렸네요ㅠㅠ 🎉김씨 트위터 했네요!!!🎉

     
  192.   리트윗했습니다

    해당 문건 3월 말 해당 기사 5월 초 이준석이 빼돌린 300억 중 일부가 이재명 은수미에게 갔다는 진술을 서울중앙지검이 확보했다는 동일 내용 둘은 해당 기사에 대해 고소는 커녕 고발도 안함 이준석은 검찰 구형 1년 받았는데 법원에서 3년 때렸지 민주당이 왜 이재명에 대해서만 미치도록 침묵할까

     
  193.   리트윗했습니다

    Anger can be reduced if we work to cultivate love and affection. However, we first have to come to terms with whatever benefits or disadvantages anger may bring. Primarily, anger destroys our peace of mind; loving-kindness earns us friends and eliminates the risk of being alone.

  194.   리트윗했습니다

    '이투스' 전속계약 해지 강사 '삽자루'..2심서 75억 배상 인정 털보가 하는 팟캐까지 나가서 댓글알바가 어쩌니 저쩌니 했지만 2심도 삽자루 과실이 크다고 인정. 전속계약 해지를 한번도 아니고 2번이나 했네!!

  195.   리트윗했습니다

    꼼꼼 스타일의 예산통…경제난국 뚫을 통큰 리더십 보여줄까 “정부가 역점을 두고 있는 ‘함께 잘사는 포용국가’는 소득주도성장과 혁신성장, 공정경제라는 세 축의 정신이 잘 녹아있는 개념이다. (중략) 혁신성장과 소득주도성장은 양자택일의 문제가 아니다.”

  196.   리트윗했습니다

    김상조 공정위 다음 목표는..집단소송 확대·징벌적 손배제 2018 공정경제전략회의..그간 성과·차기과제 발표 "순환출자해소 대표성과..불공정거래 체감 개선"

  197. 방통위 이젠 밥값좀 했으면 합니다.결국 밥만 채워주는 역활이라...가짜뉴스를 방치만 할것인지 궁금 합니다.

  198.   리트윗했습니다

    Là où il y a le péché, il y a aussi le Seigneur Dieu miséricordieux qui pardonne si tu vas chez Lui.

  199.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노총 경기본부가 경기도에 400억 정도 예산이 드는 새로운 본부 건물을 제공해달라 요구했구나. '민주노총이나 전교조가 더 이상 사회적 약자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임 실장님 말에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인 건 '우리는 약자'라는 것인데, 우리 사회 어느 약자가 400억 건물을 요구할 수 있을까.

  200.   리트윗했습니다

    軍 "북한, 3자 협의체서 '열린 해안포에 포 없다' 통보"

  201.   리트윗했습니다

    백반토론 배칠수가 국정원 사찰대상이었구나ㅋ.. 김구라, 탁현민도 올라있던 국정원 블랙리스트에 김어준 주진우 이재명은 없고ㅋㅋㅋ

  202.   리트윗했습니다

    새로운 문파분이 방송하신다네요. 역시 문파분.. 밟는 만큼 튀오르는 문파들....... 응원합니다.

  203.   리트윗했습니다

    전원책아 거길 왜 들어가서 얻은 것도 없이 사실상 짤렸네.. 그냥 폭로해버려.. 개싸움 한번 갈때까지 가보자.. 누가 더 나쁜 놈인지 보고싶다.. ㅎㅎㅎㅎ

  204.   리트윗했습니다

    한국 경제수장 바뀌는 게 이제 글로벌 뉴스.ㅋ 한국 글로벌 위상 짱.

  205. 이들에게 민주주의에 대한 인식이 하나도 없는듯 합니다.자신의 주군처럼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권력만 탐하는 막가파 인생들처럼 보입니다.

  206. 합수단,변죽만 울리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시간만 가면 자신의 편이라 생각하는 역사의 범죄자 집단을 그냥 어물쩡 넘어가면 안 돕니다.

  207.   리트윗했습니다

    지속적으로 문제 제기를 하는데 들은 척도 안 하다가 지겨우니 그만 하라는 사람들 젤 비열해. 상대방 여러번 죽이는 스타일.

  208.   리트윗했습니다

    민중당? 쌀값 올랐다고 난리를 치는건 영세 자영업자를 이용해서 여론조작을 하는 언레기들인데 왜 또 13만원하던 가격을 19만원까지 올려놓은 문정부를 비난의 대상으로 삼으시는지 제발좀 정신좀 차리고 비판의 대상을 제대로 판단합시다

  209.   리트윗했습니다

    그 진보가 말을 재수 없게 해서 표를 잃는다는말 이거 좀 이해가 안 가는게, 물론 말 재수없게 하는 거 맞고 말을 곱게 해야 하는게 옳긴한데 정작 보수는 말을 재수없게 안 하냐면...?

  210.   리트윗했습니다

    '문파, 새로운 주권자의 이상한 출현' - 박구용 전남대 철학과 교수 “내가 만난 문파들은 괴물도, 요물도 아니었다. 그들은 자신의 목소리로 자신의 생각을 대변하려는 시민 주권자들일 뿐이었다. 내가 만난 문파는 각자 자기 생각을 말하지만, 서로 다른 말을 하는 다양한 얼굴의 시민들이었다.”

  211.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공정경제’는 경제에서 민주주의를 이루는 일이다. 우리는 누구나 잘 살기를 원한다. 열심히 일한만큼 결과가 따라주기를 바란다. ‘공정경제’는 이렇듯, 너무나 당연한 소망을 이루는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21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트럼프왔다고 우리 경복궁 비우지 않았어요. 정말 대단한 영접을 받으신건데. 우리 언론은 국고보조금같은건 절대 주지 말아야할듯요.

  213.   리트윗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눈길을 끄는 건 고시원이 아닌 '기타 사무소'로 등록됐다. 이 때문에 올해 국가안전대진단 대상에서 빠졌다.고시원 화재 사망자 1명 또 늘어..7명 사망·11명 부상

  214.   리트윗했습니다

    건물주는 정부탓 하지말라 참사 고시원 스프링클러 설치했다면.."건물주가 지원사업 거부" | 다음뉴스

  215.   리트윗했습니다

    자영업이야말로 모든 사회생활의 끝판왕인데 회사생활 못 하는 사람이 자영업을 어떻게 해. (자영업할 자신 절대 없어서 그냥 월급쟁이로 평생 살기로 맘먹은 1인)

  216.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네이버 댓글 매크로에 관심이 없는 건 네이버가 뭔지 모를 정도로 연로하거나 네이버 댓글 매크로와 원팀이거나 둘 중 하나 아니겠어 이명박 박근혜가 기무사 국정원을 동원해서 장악한 네이버의 중요성을 모른다면 말야 대통령을 흔드는 건 야당이 아니라 조작된 여론인데 말이지

  217.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만난 포항 죽도시장 상인분들, 오른쪽 분, ‘옴마, 이게 누구여! 이게 꿈이여? 생시여?’ 이런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   리트윗했습니다

    미국으로 도주한 조현천 전 기무사 사령관이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형의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1590 Sherman Way, Ven Nuys,CA 91406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인터폴에 제보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미씨에서도 이리 찾는데 도대체 왜 못찾는지 ..

  219.   리트윗했습니다

    정부에서 발표하는 지표만 봐도 나아지고 있고 언론들이 부정적으로 쓰는건데 거기에 따라가지 마세요ㅠㅠ

  220.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인사를 민주당정권이니, 당청협조니를 명분으로 청와대 위에 올라타려고 깝죽거리는거 한방에 제압한 화력시범이라고 평가함.. 인사 면면이 테크노크라트로 꽉 채움.. 기사에 당내 불만이 어쩌고 하는 멘트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하는데.. 민주당 니들 그거 내부총질이니까 부정적 멘트 하지 마라.

  221.   리트윗했습니다

    조현천 은신처 항공사진. 문재인대통령이 취임이후 가장 강하게 질타했던 일이 '기무사 쿠테타문건' 인 걸로 안다. 대통령의 '령'을 무시하는 자가 누구인가 ? 독립수사단 수사중단이라니... 월 400만원 연금 수령자. '살아서 돌아가지 않겠다' 출처찾아라. 워싱턴 동포

  222.   리트윗했습니다

    <신임 환경부장관, 국무조정실장 임명장 수여식>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오후 5시, 청와대 본관 인왕실에서 조명래 환경부 장관과 노형욱 국무조정실장신임 장관 임명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했습니다. 수여식에는 임종석 비서실장과 청와대 수석들이 함께 참석했습니다.

     
  223.   리트윗했습니다

    ‘싱글벙글’ 미소 떠나지 않는 김동연 부총리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홍남기 부총리 내정자에 대한 청와대 인사 발표 후 청사를 나서고 있다. 여름마다 부동산 대책 세우느라 늘 여름휴가도 못챙기시는 게 마음에 걸렸었음ㅠ

     
  22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충당금은 부채 이를 회계 미기장시 분식회계이고, 기장되어 있는데도 채무 제로 발언은 허위사실로 추가 고발 필요 성남시 체불임금 1위 125억(18년 4월 은수미 틔윗)과 대장동 550억건 포함하면 약 7천억이 성남시 실질 부채로 여겨집니다. 이 부채금액이 어디에 전용됐는지 감사원 감사 필요

  225.   리트윗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2018-11-9(금) 오늘은... ()이 부끄러워요. 아직도 수사결과 발표를 하지않고 비겁허게 숨어 있어요. 접수 D+152 D+29 D+17 D-34

     
  22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남경필후보한테 부채제로선언 허위사실이라고 물고늘어지더니 어이없네요

  227.   리트윗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 하시기를...^^ 항상 정부를 응원해주세요 ~~ 김동연 "정치 생각 없다..끝까지 최선 다하는 것 공직자 도리" | 다음뉴스

  228.   리트윗했습니다

    광화문역 화장실 안에 붙어 있는 스티커. 박근혜 구명하자는 건 좀 봤지만 이건 처음입니다. 이명박 대통령님 탈출요원 대모집!!

  229.   리트윗했습니다

    당원이 할일은 민주당 말안들으면 패는거 !!! 그것!!!!

  230.   리트윗했습니다

    탐라에서 이재명을 우습게 보는 분위기가 있는데 현 정부 여당 도지사에 대선후보였던 이재명은 대한민국에서 차기 권력을 꿈꿀 수 있는 가장 유력 정치인 이런 정치인을 경찰이 기소했다는 건 이재명이 빠져나갈 수 없는 증거를 확보 했다는 반증이라고 봐 그래서 이재명이 당청 물고 늘어지는 거야

  231.   리트윗했습니다

    농업인의 날. 농업 농촌이 어렵다는 것을 저는 아프도록 잘 압니다. 그러나 농업 농촌에 희망이 있다는 것도 저는 알고 있습니다. 어려움은 이기고, 희망은 살립시다. * 축사 보기

     
  23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언론 지배력이 여전히 엄청난 게 페이스북 포스팅 올라오자 10시간 동안 이재명의 글을 그대로 요약 정리한 수준의 기사들이 수십 개 쏟아져 나옴. 이걸 비판적으로 분석한 기사는 오로지 법률방송 하나 뿐. 대단하다.

  233.   리트윗했습니다

    <인사 추가 해설>경제파트가 김동연-장하성 투톱체제였는데 이걸 홍남기 원톱체제로 개편. 즉 경제는 청와대가 조금 뒤로 빠지고 내각에 무게를 더 실어준다는 의미.. 김수현 정책실장은 문프 정책 전반을 함께 설계한 분이라 정책 전반 큰 그림을 조율 역할 예상.. 청정 갈등 기사 쓰기 힘들어질 듯

  234.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 앞에서는 거짓말도 할수 없고 미치겠지? ㅋㅋㅋ

  235.   리트윗했습니다
  236.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공정경제 전략회의'가 열리는 삼성동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을 찾았습니다. 법무부, 산업부, 복지부, 중기부, 공정위, 금융위 등 6개 부처가 함께 “함께하는 성장”을 슬로건으로 진행됐습니다. <1부>국민과의 대화, <2부>는 토의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23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계속 적자나서 다수의 인원이 명퇴하고 군소 방송사로 전락했음 하는 바램이 있네.

  23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박꾸네 징역 500년깜인데 죽어서도 못나와 적폐 판사들이 형량을 너무 낮춘거야 국정농단 국개들은 부끄러움이라고는 개미발톱에 때만큼도 없는 인면수심 파렴치한들 속히소멸

  239.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 ̄ ̄ ̄ ̄ ̄ ̄ ̄ ̄ ̄ ̄ ̄| 김동연, 장하성 두 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___________| \ (•◡•) / \ / --- | | .

  240.   리트윗했습니다

    트친님들 2시간 댓방으로 돌아온 따봉이 다시 집나갔어요^^ 운동갑니다 ^^~~♥ 늘사랑합니다 우리끼리는 많이 사랑하고 말 안듣는 것들 흠씬 두들겨 패요^^ 우리 강강 약약해요 !!~^^

  241.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변호사단 “특별사법부는 합헌이며 필요하다” ‘사법농단’ 사태, 대한민국 사법제도 붕괴와 재건의 기로

  24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비판을 전대 불복으로 보는 시각이 얼마나 나쁘냐하면.. 이명박과 박근혜 일당이 비판을 대선 불복 프레임으로 눙쳤거든. 못하니까 비판받는거야. 글고 전대 끝난게 언젠데 아직도 불복타령이야. 이재명 문제가 불러온 나비효과에 침묵한 당신들의 비겁함은 불복프레임으로 감출 수 있는게 아냐

  243.   리트윗했습니다

    심의 조치 받은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 46건 리서치뷰6건 갤럽 4건 한국사회여론연구소 4건 한국리서치 4건 알앤서치 1건 레알미터가 압도적 1위 여론조사 왜곡 혐의로 두차례 과태료 상습범

  244.   리트윗했습니다

    민평당 박지원 무리 받아주면 정말 안돼. 그럼 민주당은 완전히 문재인 당대표 시절 이전 모습으로 돌아가는 건데. 그런 민주당은 지지할수 없어.

  245.   리트윗했습니다

    5.18, 세월호참사..등의 원흉들 적대와 분열로 몰아가는 댓글부대들 국정농단에 관련된 입법,사법,행정부내의 비양심들 친일독재망국세력들..적폐세력과 작전세력은 반드시 청산입니다. 악의 전염원인 적폐들! 적폐청산으로 재조산하! 우리는 행복해져야 합니다.

  246.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시 부채 제로는시민을 기만한 거짓이냐는 댓글에 은시장은 "공원 일몰제 하게 되면 지방채 발행을 할 수도 있는 상황"으로 댓글 수정 종합하면 2020년 "공원일몰제" 대비, 기금을 전혀 마련하지 않은 채 부채가 없는 것 처럼 도민을 속인 이재명 때문에 은 시장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는 결론

  247.   리트윗했습니다

    앞뒤 맥락 다 자르고 ‘위협 수위 높였다’…TV조선의 ‘나쁜 버릇’

  24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대통령을 진정으로 지지하고 응원하시는 분들, 문팬 이라는 카페는 가입했으면 탈퇴하시고 가입안하셨으면 근처도 가지마세요. 문파 카페가 문재인대통령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 문파가 아닌거죠.

  249. 집권하면 전리품으로 생각하는데 더 이상 이런 일은 발생하면 안 됩니다.능력에 맞는 사람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250.   리트윗했습니다

    잠깐이나마 컬링을 했던 사람이지만 컬링계는 정말 미친듯이 좁고요.... 메이저 스포츠인 한국 축구 야구 농구계도 좁다고 하는만큼 여기는 비교도 안되게 좁음... 팀 킴은 정말 남은 선수 생명 다 걸어가면서 후배들을 위해 폭로를 한 겁니다 다들 이번 컬링계 비리 폭로에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251.   리트윗했습니다

    입다문 판사들보단 낫구만 응원합니다 법원공무원 500여명, 연차 내고 집회.."양승태 구속수사" 요구

  252.   리트윗했습니다

    "공원 일몰제"를 대비한 예산 반영 않고 부채가 없는 것으로 회계장부를 작성했다면 명백한 조작이며 분식회계 성남시 은폐 실질 부채가 6천억으로 진짜 '모라토리엄' 선언이 멀지 않았다는 말까지 도는 실정 은수미 시장의 실수를 가장한 4천억 부채 폭로 의미심장 또 다시 벗겨지는 이재명의 가면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1.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1.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1.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1.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1.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