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mbc와 이재명의 우정? 최승호 사장 박성제 보도국장 김민식 PD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지금 암투병중인 이용마 기자의 반에 반만이라도 닮았으먼 좋으련만...

  3.   리트윗했습니다

    이동형이도 JTBC에 계속 뭐라고 하니까 안보입니다. 이제 KBS에 가셔서 항의 부탁 드립니다. 김용민 최욱 계속 두고 보실겁니까?

  4.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전우용은 이재명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반격이나 반항이 아니라 그냥 지랄입니다. 침묵도 지랄이 될 수 있습니다.

  5. 지식은 단순하게 물건을 파는 사람이 아니다.나쁜 정신을 파는 사람은 빵을 훔친 어떤 도독보다도 더 질이 떨어지는 반사회범이고 정신에 해를 끼치는 범죄이다.

  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 이재명을 제명하라 😤 더불어민주당은 누구의 편입니까?●●●● 🤔

  7.   리트윗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제 극문이란 꼬리표 떼어내야겠다. 내가 왜 극렬한 문파야? 이성적인 문파지. 이 시간부로 내 튓 닉은 다시 "dia'MOON'd 💎 문파"로 바꾼다. 역시 문파란 호칭이 좋아.^^ 아, 우리 문프님이 좋다고 끄덕이시네.ㅎㅎㅎ

  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바람 피운 거 같아도 일은 잘 한다’는 평가 받으면 된다” 진짜 소름돋게 싫다. 거짓말을 위해 또거짓말을 하다가 거짓말 산더미에 압사당할 거라던 글귀가 떠오른다

  9.   리트윗했습니다

    MBC 돌아가신 이재선씨 가족이나 이정렬 변호사나 반론권 보장해라 안하면 이것 때문에 안한다고 알겠다

     
  10.   리트윗했습니다

    냉면 발언은 사실과 달라 목구멍이니 넘어가냐니 확인결과 그런 발언 자체가 없었다 불쑥 나타난 것도 아니고 처음부터 함께 한 자리였다고 상식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 했지만 설마 이렇게 까지 악의적으로~ 꼭 출처를 밝혀 책임을 물어야~~

  11.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서 더민주 국회의원마다 이 좋은운동을 알려주세요😎  ̄ ̄ ̄ ̄ ̄ ̄ ̄ ̄ ̄ ̄ ̄| 🙌 이재명을 출당하라 🙌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12.   리트윗했습니다

    “국민 신뢰도 1위는 '대통령', 국회는 또 꼴찌” 견제없는 권력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는게 한국 국회다. 한번 당선되면 4년간은 무적의 철밥통이다. 어서 국민소환제를 만들어서 국회의원도 일못하면 짤릴 수 있다는걸 체감 시켜 위기감을 가지게 해야 한다.

  13. 국개는 가장 천한 사람들이 가장 막장으로 살아가는 집단이다.

  14.   리트윗했습니다

    뉴스타짜. 아조~이제명이 숨길라고 양진호 뉴스 하나씩 하나씩 내보내는것 가소롭다. 관심 없어요 경찰이 알아서 할일이고 떡밥 안먹혀요 네네~

  15.   리트윗했습니다

    <불륜> 과거 : “바람핀 적 없다” 현재 : “바람 피운 거 같아도 ‘일은 잘 한다’는 평가 받으면 된다” <강제입원> 과거 : “강제입원은 형수가 한 일” 현재 : “형님을 강제입원 시키려 한 사실이 없다. 정신질환자의 강제진단을 위한 정당한 공무집행조차도 도중에 그만두었을 뿐"

  16.   리트윗했습니다

    일본어 번역본은 7-8년전에 나와 만부 이상 팔렸어요 .그 후 <즐거운 나의집><도가니>나왔고 그 전에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가라>번역되었어요

  17.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분당경찰서 조사 받으러 간 파란색 투피스 입은 분이 50대 남성 이재명 전 운전기사인감? 털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리트윗했습니다

    이용주 "음주운전 물의 일으켜 죄송..자숙의 시간 갖겠다" | 이용주는 입장문을 내고 "음주운전은 용서할 수 없는 행위다. 저 스스로도 용납할 수 없다"며 "정말 죄송하고 고개숙여 용서를 구한다. 깊은 반성과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고 했다. 의원직 사퇴를해야 인정!

  19.   리트윗했습니다

    탁현민 그는 자신의 거취를 두고는 "제 의지보다 우선하는 것이 있다"며 "제 의지는 이미 말씀드렸지만 그럼에도 제가 쓰여야 한다면 쓰임이 있을 때까지는 따르는 게 도리인 것 같다.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을 것 같다" -> 안 놔주시는 구나 ㅋ

  20.   리트윗했습니다

    비정규직하고는 겸상도 못하겠다는 만주노총이 남북으로는 동석하고 싶다고, 위선 쩐다

  21. 노동운동하는 세력이 자신의 동료와 같이 못하는 찌질한 인간들이 남북의 노동세력과 같이 한다는 선민의식은 촛불과 같이 했다고 가장 먼저 숟가락 내민 천박하고 자기만 아는 운동권과 맥을 같이 하는 사람들이다.

  22.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시스템공천 무너뜨리려는 🙌 이해찬은 사퇴하라 🙌 |___________|               \ (•◡•) /                 \      /                    ---                   |   |      점명지사 손 꼬옥 잡고 사퇴해라!

  23.   리트윗했습니다

    자동차, 조선, 석유화학ᆢ경제가 어려운 울산을 찾았습니다. 주력산업과 노동자들의 고통을 덜어드리며 미래를 준비할 방안을 놓고 2시간 이상 토의. 막걸리를 곁들여 추어탕으로 저녁식사. 함께 힘냅시다.

     
  24.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인정하는거냐??? "트위터 계정 예기만 해도... 제 아내가 아니었으면 이렇게 난리를 치겠습니까?"

  25.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일보] 이재명 성남시장 후보 형수,정신병원 강제 입원 시도는 사실’ 이재명시장 측근이 집에 전화해 "죽이겠다"묻어버리 겠다"일주일동안 백여통의 협박편지와 사무실 방문했다 이재명시장은 미친 사람인데 가족들은 왜 모르느냐 조율증 과대망상증 병명까지 확정지어~~

  26.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엠빙신 뉴스데스크가 비리로 기소된 정치인을 앵커가 직접 인터뷰한 최초의 사례가 아닐까 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리트윗했습니다

    얘, 오늘 입고 나온 옷, 이 옷! 가증스러운 X~ ㅋㅋㅋㅋㅋ

     
  28. 오랜지가 청색이라?

  29.   리트윗했습니다

    현직 도지사가 “경찰이 사건 조작했다”고 공개적으로 발언했는데 이건 그냥 미친놈 헛소리로 넘길 문제가 아니라 봅니다 민갑룡 경찰청장 선에서 강력히 대응해야합니다

  30.   리트윗했습니다

    변호사 신분의 현직 도지사가 '경찰의 신뢰성' 여부를 자신을 대하는 태도를 기준으로 판단하고 거론하는 거 자체가 몰상식한 겁니다. 그러니 '기소 송치'는 '조작'으로 언플하는 동시에 '불기소 송치'는 '무혐의'로 왜곡하며 '존중'한다는, 소름 끼치도록 이중적인 태도를 보일 수 있는 겁니다.

  31.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소비자운동은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합니다. '깨어있는 소비자' 더 나아가서 '깨어있는 시민'으로 가야 합니다. 시민은 전통적으로 권력의 주체입니다. 분산되어 있을 뿐이지요.

  32.   리트윗했습니다

    총선 낙선 지선 낙선 지선 당선 지선 재선 성남에서 총 4번 출마 했는데 4번 다 단수공천인 이유는 누가 알랴쥼?

  33.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단기일자리 8조원·남북경협 6천400억원 대폭 삭감 예고 일본 자민당 한국지부 자유한국당이 이땅에서 사라져야 대한민국 모든것이 제자리 잡을수 있다! 경제 발전 방해 하는것도 기레기들과 자유망국당 반대를 위한 반대 개몽니 짓 때문이다!

  34.   리트윗했습니다

    왜 저렇게까지 발악하지? 찬찬히 대응해서 최대한 감형받을 요량을 할 것이지 나라 시끄럽구로 ㅉㅉ 소금통에 빠진 지렁이 꼬락서니 에잇 !!

  35. 적어도 촛불정신을 1%라도 이해한 사람이라면 지금과 같은 행동을 하지 않을것이다.박그네의 엠병신이나 지금의 엠병신은 똑같은 쓰레기 집단인것 같다.타인에게 얻은 민주와 자유는 지키지 못하는 것과 같다.스스로 쟁취하지 않는 자유는 지키지 못한다.가치와 정체성이 없으니..

  36.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선출직 고위 공직자 역사상 이런 부부가 또 있을까...! <검•경은 철저히 수사하라>

     
  37. 진보를 빌린 사기꾼 가족 같다.민주주의를 빙자한 운동권들과 노동한다는 세력은 자유와 민주주의를 위해 싸운 분들에게 민폐요,암족 존재와 같다.보수세력이나 좌파들도 알고보면 서로가 동업자들이다.

  3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검찰에서 뒤집는다고 한것이 문무일 검찰총장 믿고 하는 소리냐? 문무일총장과 동기모임도 같이하고 "이시대 최대과제인 적폐청산과 공정국가 건설 첫길을 제대로 열려 갈것으로 믿는다" 이렇게 칭찬 하더니 총장 빽믿고 검찰에서 밝힌다고 했냐? 경찰조사시 검찰지휘 받아 낸 결론인데 설마

  39.   리트윗했습니다

    예전에 말했듯이, 그동안 언론에 광고협찬비 뿌려서 기사 막거나 마사지했지만 뉴스가 먹히기 시작하면 언론사들 안면 싹 바꾼다. 심지어 삼성도 뉴스가 터져나오기 시작하면 속수무책이다. 더구나 세금으로 계속 광고햡찬비 뿌려댈 수 있을거 같애? 와중에 MBC는 말도 안되는 인터뷰를..그냥 망해라

  4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성남시장 시절 공무원을 동원해 사전 선거운동 한 혐의로 수사중인 사건 검찰은 기소 언제 합니까?

  41. 이재명의 능력은 끝이 없구나?모두 털자.그와 관계된 언론,정치인, 조직도 털자.이들을 그냥 놔두면 역사에게 죄를 짓는 것이다.민주주의라는 허명으로 사회와 조직,국개를 한 사람들은 한 사람도 남김없이 쓸어 버리자.

  42.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나꼼수 세놈 인간 말종들...

  43.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지사에게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유치를 약속받았고 기획재정부 장관에게 조안IC 신설을 확인했다"는 내용의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피선거권 박탈 당한 최민희씨는 이재명의 재판 결과를 어떻게 예상하실까?

  4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아닙니다. 제 아내와 조카가 통화한 내용이맞고요. 그거는 그때 당시에 어머니의 요청으로 정신과 전문의가 진단 요청을 의뢰하고 그다음에 정신과 전문의가 진단이 필요하다고 인정을 해서 * 이주영씨와의 통화, 김혜경 맞다고 인정

  4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맹박이 교도소가는날 남편회사에 시루떡 뜨끈한걸로 쫘악 돌리고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떡을 먹었다는 인사도 받아봤습니다! ㅋㅋㅋ 돌려야지요 풍악도 울려야지요

  46.   리트윗했습니다

    뉴욕은 물론 전 세계 20여 개 구글 지사에서 일제 파업

  47.   리트윗했습니다

    이것들은 귀태

  48.   리트윗했습니다

    엠빙신이 기껏 이재명 해명 인터뷰 해줬는데, KBS는 김혜경 녹취록 틀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   리트윗했습니다

    뭐 이런 개자식이 있지? 국개의원에 집이 17채면 이런 뻔뻔함이 생기나? 음주운전은 범죄야 이 개자슥아 음주운전으로 걸렸으면 국회의원을 사퇴해야지 양심이 아예 없냐? 이 쓰레기야?

  5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 바람은 피운것 같아도 일만 잘하면 된다" 금세기 최고의 개소리에 등록될 것이다.

  51.   리트윗했습니다

    개인 비리로 문제 발생시 안희정 지사 출당 정봉주 복당 불허 박수현 지선후보 사퇴종용 문재인 정부의 모토가 '기회는 평등하게, 과정은 공정하게, 결과는 정의롭게'입니다 그런데 민주당이 문재인 정부의 모토에 반하는 일을 해서 될까요?

  5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권리당원 으로서 한마디 합니다 민주당이 바로서는 길은 민주당 정신에 위배되는 사람을 당의 정신으로 내처야 합니다 그길만이 김대중,노무현,문재인 민주정부의 정신이 당원과 지지자들의 가슴에 살아 있는 겁니다 이제라도 당대표가 깨닫고 마음을 비우고 당과 나라의 미래를 생각 하시길!

     
  53.   리트윗했습니다

    이쯤 되면 김어준 무리가 얼마나 사회에 해악인지도 아셔야 합니다. 입진보 논객들 다 나라 망치고 국민의 뇌를 썩게 만드는 사회 악들입니다. 이재명을 두둔한자. 다시는 사회에 나와서는 안되는 겁니다. 순간의 실수가 아니라 명백한 고의입니다.

  54.   리트윗했습니다

    저런 그지새끼만 없었어도 이 큰 에너지를 더 값진데 썼을텐데. 그래도 마이 배운다. 진보입네 하는것들의 추악함을.

  55.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이재명을 경기도지사에 공천한 것을 사과하고, 이재명을 제명하라!

  56.   리트윗했습니다

    숨기는자가 범인이다 전 경찰 간부 "김혜경, '혜경궁 김씨 사건' 진실 드러날까봐 사실상 답변 거부" | 다음뉴스

  5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sns를 할 수록 바닥만 드러내는 데도 계속 하구 있네. 고맙다 댁이 sns중독이라.

  58.   리트윗했습니다

    울경수찡과 김동연 경제 부총리님 지난 10월31일 경남 창원소재 자동차 부품업체 '경한 코리아 방문' 했는데 견학 과정에서 기업 대표의 열정적인 설명이 특히 인상적 울경수찡과 김부총리님 설명 듣는 내내 두손 가지런히 하고 경청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네 역쉬 태도가 본질이다

  5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끝까지 놓지 않는 이유는 성남시장 당시 성남에 관련된 여러 의혹들은 이재명 개인 한명의 힘으로 덮을 수 없는 즉 돈을 받고 기사를 쓴 썩은 지역 인터넷 언론과 검경 그리고 민주당 내 비호세력까지 한번에 털어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기 때문 입니다

  60. 성남은 거대한 어둠의 땅과 같다.무능력을 언론으로, 입으로 ,답을 찾은 스피커가 만든 사상누각을 보는것 같다.

  61.   리트윗했습니다

    경찰 수사 결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넘겨진 인물을 방송사가 불러 직접 해명할 기회를 주냐?? MBC 최승호가 아니면 불가능한 일. 노무현, 문재인 정권 에서만 이 지럴이야. 취재윤리 엿바꿔 먹었어??

     
  62. 언론들은 쓰레기가 정답인것 같다.이래도 저래두 쓰레기 집단은 맞는것 같다.그들이 왜 그렇게 사는 것인지 사회의 기생충들이다.

  6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친형(고 이재선씨) 정신병원 강제 입원 시도 정리1 이재선씨 이재명 성남시장을 잘못된 도정을 지적함☞사이 나빠짐☞(이재선씨)정신병원 입원 시킨다고 협박☞☞☞☞☞☞☞김혜경이 말림(김혜경 주장)☞이재선씨 딸 이재명 부부에게 항의☞'너 때문인줄 알아라'사건 터짐 (이어짐)

  64.   리트윗했습니다

    [인터뷰] 셜록 박상규 "양진호 구속시킬 결정적 증거있다" 아내도 잔혹 폭행 "사람 얼굴이 아니었다" 비호해주는 법조·정치 커넥션에 현금 분배 최유정 변호사 구속되니 성공보수 굳었다며.. 檢 수사 문제 "왜 증거제출 요구 안하나"

  6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도는 해당 진술서를 작성했던 공무원이 성남시 내부에서 작성토록 강압했다고 진술했음으로 100% 사실. 이걸 직권남용으로 고발당하자, 이재명은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도를 인정하면서 직권 남용 형사범죄는 아니라고 하고 있는 중.

  6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 10시간 조사받고 귀가 (출처 : 중앙일보 | 네이버 뉴스)

  67.   리트윗했습니다

    코스피가 7년만에 하루 최대폭으로 올랐다는데 포털에 왜 기사가 없냐!!!!!!!!!!!!!!!!!!!!!!

  68.   리트윗했습니다

    압수수색 영장을 허위로 했다는 이런 소리 듣고도 경찰 가만히 있나? 명색이 도지사란 인간이 경찰을 불법이나 저지르는 조직으로 인정 못하겠다고 깔아뭉개고 나선건데? 김부겸은 경찰이 허위문서로 압수수색을 했다는데 할 말 없어?

  69.   리트윗했습니다

    저 새낀 오늘 지 형 제사날인건 알고 씨부리는걸까!? 점만한 새끼

  7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시장이 격려금을 주셨는데 매우 큰 금액이었다”면서 “역시 제일 좋은 연대는 현금이더라!] 오늘 엠빙신이 빙신데스크에서 읍읍이와의 현금연대의 절정을 보여주네. 이것들 반론권 제대로 보장 안 하면 제대로 밟아줘야함.

  71.   리트윗했습니다

    펌]아~~ 못말리는 해학의 민족 ㅊㅊㅈㅈ 오늘 MBC사장 빤스 내렸다면서요?ㅎ 더러..🤢

  72.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시스템공천 무너뜨리려는 🙌 이해찬은 사퇴하라 🙌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73.   리트윗했습니다

    제명님 지령의 현장??? 요렇게 좌표 찍으면 요렇게 여론몰이가 시작됩니다ㅋㅋㅋㅋㅋ 아놔~ 이런거 너무 티나 ㅋ

     
  74.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MBC 찢터뷰 한장 요약.jpg 살려야한다

  75.   리트윗했습니다

    인권은 보호받고 존중 받아야하지만,다른이의 인권을 짓밟는 나쁜 범죄자들의 인권은 법에 의해 제한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 잘못도 없이 피해를 당한 사람들의 인권은 누가 지켜줍니까? 특히 아동포함 사회적약자들을 상대로 한 강력범죄와 성폭력 관련 범죄자는 강력처벌을 원합니다.

  76.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 이재명을 출당하라 🙌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7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언플은 끝이 없다. 부인 경찰조사 받는 시점에 경찰을 고발하겠다는 언플. 대중을 끝까지 속이겠다는 기만전술

  78.   리트윗했습니다

    남과 북은 2032년 하계 올림픽 공동개최 의향 서신을 국제올림픽위원회(IOC)에 전달하기로 하였습니다. 역사적인 판문점선언과 9월 평양공동선언 이행을 위해 추진한 남북체육분과회담 결과는 정책브리핑을 확인해주세요.

  79.   리트윗했습니다

    김동연 부총리&김경수 경남지사를 공손하게 만든 혁신과 열정의 기업은? 창원 스마트공장 방문기 (1) 김동연 경제부총리는 10월 31일, 스마트공장을 도입한 경남 창원시 소재 자동차 부품업체인 '경한코리아'를 방문했습니다.

  80.   리트윗했습니다

    변환봉 변호사는 고발장에서 “이재명 지사는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성남시 대장동 개발이익으로 5503억 원을 벌었고, 그 중 2761억 원을 사용해 신흥동 1공단 부지를 공원화하기 위해 매입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대장동 개발사업은..."

  8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형수님 가족은 제사상 차리고 계시겠지.. 부디 제사상에 올라갈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랍니다 ㅠㅠ

  82.   리트윗했습니다

    1심에서 이길 자신이 없냐? '3심제 법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리트윗했습니다

    정신질환을 이유로 학살을 자행한 '나치즘' 신봉자도 엄두를 못낼 '의심자'까지 조치하자는 위험한 발상을 서슴없이 내뱉는 자칭 인권변호사 경찰관 32년 동안 정신질환을 가진 분들을 수없이 만났지만 위험성은 없었음 강력범죄는 증오심, 시기심, 욕망에 대한 과도한 집착하는 정상인에 의해 발생

  84.   리트윗했습니다

    야놀자 버전 ㅋ | ̄ ̄ ̄ ̄ ̄ ̄ ̄ ̄ ̄ ̄ ̄| 이재명을 출당하라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85.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무쟈게 바쁜 1인 ㅋㅋㅋ

     
  86.   리트윗했습니다

    최장겸은 해명 언플쇼 자리 마련해주고 싶었겠지만 여지없이 허위사실 유포에 자백크리 ㅋㅋㅋㅋㅋㅋㅋ

  87.   리트윗했습니다

    자기 친형에게는 개새끼 • 씹새끼... 검찰총장에게는 사시 동기라는 이유만으로 문무일 형.... 참 귀여운 동생이다.

  88.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이재명은 출당하고 추미애 이해찬 책임져라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89.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마~ 탈당해 |___________| \ (•◡•) / \ / --- | |

  9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픈 기억이 떠올라 힘드셨겠네요. 저분도 그일 이후 해외로 도피했는데도 그 고통의 기억 때문에 많이 힘드셨다고 하더라고요. 힘든 고통의 시간을 겪었지만 여전히 타인의 아픔에 공감하시고 약자들 곁에 계시는 빈무덤2님을 늘 존경합니다.

  91.   리트윗했습니다

    내 아주개인적 의견인데 경기도 더민주들은 절대 정부와 내각에 들어가면 안될껏 같다😎 왜냐면 이재명 터지면 자한당 못지않을껏 같아서..😎

  92.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가 배후세력이라는 찢빠들 ㅠㅠ

  93.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동네 술집에서 남펀이랑 한잔하는데 옆 테이블에 70대초반 으로 보이는 할저씨분들이 우리 대통령님 칭찬하더라ㅠ얼마나 감동적인지ㅠ노령연금25만원 주기 진짜 쉬운거 아니라며ㅜㅜ 여사장님은 세금 좀 더 내고 노인분들 어려운 분들 도움되면 좋다고ㅠ 여기 대구야~ 너무 감동 받았자나ㅜㅜ

  94.   리트윗했습니다

    그러면 대장동 개발 허위사실공표 건으로 도지사직과 전재산이 날아가고,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시도 의혹으로 패륜범 돼서 구속되고, 혜경궁김씨 건으로 김혜경이 일베와 동급임이 밝혀지고, 김부선씨 건으로 결국 부부가 이혼하게 되는 건가?

  95.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 : 내가 여태까지 니네 아빠 강제 입원 내가 말렸거든? 니네 작은 아빠 하는 거? 너, 너 때문인 줄 알아라!" 조카 : 뭐하시는 거에요, 정말? 협박하시는 거에요? 김혜경 : 허위사실 유포했다며? 허위사실 아닌 거 내가 보여줄께!

  96.   리트윗했습니다

    가족과 있는 당신한테 정신병 있는 위험한 사람 같다고 시장과 공무원이 정신병원 입원을 위한 절차에 따르라고 시키면 수긍하겠습니까? 구정신보건법 25조가 시장에게 그런권한을 주는 규정도 아니고, 입원후즉시가족에게 통지하라는게 입원절차 전에는 가족을 배제해도 된다는 취지가 아닙니다.

  97.   리트윗했습니다

    최근 며칠 낙지사 기사 댓글에 매크로 안돌리는거 같아. 애들 철수했나봐.

  9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 10시간 경찰 조사받고 귀가 | 다음뉴스

  99.   리트윗했습니다

    엄용수 콩밥 먹으러 가자 🤗🤗🤗 법원이 검찰의 공소사실을 대부분 받아들여 2016년 총선 당시 2억원의 불법 선거자금을 받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망한당 엄용수(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국개의원에게 의원직 상실형인 징역 1년 6월, 추징금 2억원의 실형을 구형했다

  100.   리트윗했습니다

    대박 정리 잘된 기사 (지인들에게 알려주기 좋음) 혜경궁 김씨 사건, 트윗 어땠길래..전·현직 대통령·이재명 친형까지 비판 | 다음뉴스

  101.   리트윗했습니다

    으잉? 이건 또 뭐야?? 이재명 전 성남시장이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 경선 당시 이재명이 구단주로 있는 성남fc에서 불법 선거인단을 모집했다구??

  102.   리트윗했습니다

    이 양반은 의원직 사퇴해야 하지 않나? 지가 발의한 법안을 지가 어기고 있는데

  103.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지사님 페북 글. - 우리 경남도는 중앙정부와 함께 힘을 합쳐 제조업 혁신과 좋은 일자리 창출의 모범사례를 만들어내고자 합니다. 스마트 공장을 만드는데 드는 비용은 예산과 금융지원을 묶어 지원학고, 전문인력 양성, 기술개발 등 스마트공장 구축에 필요한 사항들을 적극 도울 것입니다.

  104.   리트윗했습니다

    이기사 칭찬 해버립니다 작정하고 쓴듯ㅎ👍👍👍 혜경궁 김씨 사건, 트윗 어땠길래..전·현직 대통령·이재명 친형까지 비판

  105.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혹시 혜경궁 김씨것이 이재명 것???? 완전대박인데!! 재명이가 재명이에게! 그럼 지 혼자 쓰고 지 혼자 리트윗하고??? 그럴 가능성 엄청있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점씨가 같이 하는거다 라는 얘기가 많이 돌지요 그래서 이정렬 변호사께서 헤경궁 고소할때 김헤경 외 정체불명 1인 이라고 써서 고소장 제출했죠 기가 막힌 신의 한수ㅋㅋㅋㅋㅋ

  107.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MBC 인터뷰를 봐도 이재명은 보건소장에게 책임을 떠넘기고 빠져나가려는 중인 것 같음. 더 확실한 직권남용 혐의의 증거는 2012년 4월 이재선 정신진단 의뢰서에 첨부된 7~8명의 성남시 공무원들의 진술서. 이 부분을 분당경찰서가 기소의견에 넣지 않았다면 협작질을 하고 있는 것으로 의심.

  108.   리트윗했습니다

    패륜적인 막말을 박스처리 해버려서 사람들이 공감을 못해, 문파들이 왜 분노하는지,, 방송으로 내보내기엔 너무 심한 말이라는 첨언이라도 해줘야지.. .

  109.   리트윗했습니다

    피켓 각자 만들어서 들어줄 마음이 낙지똥 만큼도 없었냐? ㅉㅉㅉ

  110.   리트윗했습니다

    공중파에서도 이재명 3건 검찰로 기소의견 송치와 혜경궁 김씨 경찰조사가 주요 기사로 오름. 문파님들 정말 대단! 혜경궁 고소할때도 고소인이 많아야 몇백명정도 될줄 알았는데 3245명. 눈물날뻔.

  111.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김씨 사건, 트윗 어땠길래..전·현직 대통령·이재명 친형까지 비판 | 다음뉴스 장혜원기자 칭찬해~

  112.   리트윗했습니다

    정통 쌩양아 1위 등극!

  113.   리트윗했습니다

    분당 경찰서.

  114.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님의 비서실장이었던 배재정 의원이 비서실장 그만 두었다. 비서실장하는 동안 개인 트윗 철저히 삼가하고 오직 이낙연 총리님 트윗만 리트윗 하더라. 박수 받아야 함. 이제 문재인 대통령님으로부터 물려받은 부산 사상을 장제원으로부터 빼앗아와야 한다. 울 트친들이 함께 해주길.

  115.   리트윗했습니다

    뉴스타파 보고 펑펑 울었다. 38년전 악몽이 되살아났기 때문이다. 똑같았다. 그들도 두들겨패고 구두밑창 개처럼 엎으려 핥게 했다. 구치소 나와 악몽에 시달리다 해외이민 떠났고 양진호 피해자 교수도 구두밑창 핥고 가래침먹고 미국으로 떠났다. 同病相憐이다. 전두환 양진호 인간아닌 악마들이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응분의 책임을 묻는데 이렇게 많은 시간과 사회적비용이 드는게 안타까울 뿐이네요. 징벌 자체는 저와같은 피해 당사자에게 그다지 큰 위로가 되지는 않습니다. 이런일이 다시는 되풀이 되지 않는것 만이 제가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117.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 기레기와 여당주둥이들은 김동연 장하성을 흔들지마라 🙌 |___________| \ (•◡•) / \ / --- | | 🌟응용버전🌟 p.s 김태년따위가 어딜

  118.   리트윗했습니다

    대선경선자금도 알뜰하게 식사,핸폰비용도 썼고 지선때 토론비 8백원도 아까워 했던 놈이 찢캐, 기레기, 사기진보놈들을 구워 삶고 옹호/침묵 국개 구워 삶고 또 어떻게 거대 로펌을 선정했을까? 이 막대한 현금은 다 어디서 나왔을까? 상품권깡/혈세 빼돌리기등 비자금 조성? 특검해야 한다!

  119.   리트윗했습니다

    최민희 저 도랏맨은 이용주한테 안타깝고 얼마나 반성하고 있겠냐고 하네 머저리같은게 음주운전 살인행위 이용주새끼가 문프를 얼마나 마타도어했었는지 모르나? 와 씨발 개좆같네 저런게 민주당이라고?

  120. 최승호,이용마기자의 말을 잊지 말아야..니들은 촛불에 방해만 했고 지금도 촛불가치를 훼손하고 있을뿐이다.니들은 기생충이야? 돈만 처먹는 해충이란 말이다!

  121.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 🎉 이재명은 탈당하라🎉 |____________| \ (•◡•) / \ / --- | . |

  122.   리트윗했습니다

    경찰도 이번에 왜 문파들이 이재명일당들을 징글징글한 존재로 인식하고 있는지를 제대로 느끼고 있을 듯.

  123.   리트윗했습니다

    검찰에 친구 많은 이재명이 왜 경찰 기소의견에 쫄았을까? 어느 검사에게 배당되는지 어찌 수사하는지 한줌 극문 똥파리들이 눈에 불을 키고 지켜볼꺼니까 함 검사 친구들 풀어 보든가~

  12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조폭과 부정한 방법으로 모은 선거자금이 민주당에 흘러 들어왔는지도 밝혀져야. 지금 이재명을 비호하고 공천에 도움 준 인간들이 제일 유력한데 확실히 이 인간들이 이 돈에 얽힌건지 꼭 알고싶다. 민주당이 초토화 되더라도 이 문제는 적폐의 뿌리를 뽑아내는 일이기에 반드시 해야함

  125.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에서 일어나는 이상한 일들에 김태년이 무관할 것 같나? 그런 김태년이 경제수장 하마평? 지랄하고 자빠졌네. 송영무 전 장관, 강경화 장관, 김동연 부총리, 장하성 실장 흔들었던게 순전히 야당만이 아니었음을, 민주당 이놈들 '야당의 터무니 없는 공격' 핑계대며 뒤로는 지들이 흔들었던 거야.

  126.   리트윗했습니다

    문프께서 정말 눈물겹게 만든 시스템공천을 한순간에 무너뜨릴 자가 당대표가 되리란 생각까진 못했던 것이었다. ㅠ

  127.   리트윗했습니다

    탁현민 행정관, "제 의지보다 우선되는 게 있다. 우선하는 것에 따라 저도 움직이는 것이다. 제 의지는 이미 말씀드렸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쓰여야 한다면 쓰임이 있을 때까지는 그에 따르는 게 제 도리인 것 같다" 나에게 첫눈은 내리지 않을 것이라는 탁. 정말 정말 고마워요ㅠㅠ

  128.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시스템공천 무너뜨리려는 🙌 이해찬은 사퇴하라 🙌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129.   리트윗했습니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이재명은 민주당 내부도 아니고 진보도 아니며 문재인 정부와는 털끝만큼의 연관성도 없고 결코 같은 편이였거나 같은 편이거나 같은 편이 될 수도 없다 그러니 이재명을 문재인 대통령과 엮는 놈들이 나온다면 그 놈들이 작전세력이다

  130.   리트윗했습니다

    KBS는 검사사칭 공범 PD가 KBS PD라 못 가고~ SBS는 태영건설 때문에 못 가고~ JTBC는 손석희 무서워서 못 가고~ TV조선, 채널A, MBN은 급이 안 맞아 안 가고~ 역시 만만한 건 현금연대 MBC구나~

  131.   리트윗했습니다

    불가사의. 이재명지지자가 이용주의원 음주운전을 이유로 국회의원 사퇴하라고 지랄하는 것

  132.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에 재차 소환되면서도 '혜경궁 김씨' 고소 못하는 김혜경도 너무 웃김. "이게 다, 너, 너 때문인줄 알아라!" 소리도 몬하고. ㅋㅋㅋㅋㅋㅋ

  133.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10.31일 고등학생까지 무상급식을 전면 확대하기로 합의한 뒤, 박종훈 교육감과 창원중앙여고를 찾았습니다. 학생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134.   리트윗했습니다

    인터뷰 마지막에 잠깐 봤다 이재명이 이성을 잃었다 논리에 안맞는 말하며 횡설수설 한다 정치탄압으로 프레임을 모는것 같다

  135.   리트윗했습니다

    MBC 뉴스 이재명 인터뷰 아나운서> 김부선배우건 검찰이관을 왜 누명을 벗었다고 하나 이재명> 혐의없음 해야지 왜 검찰에 이관 합니까? 혐의없다고 하면 되는데 아나운서> 같은여당이면서 경찰고발한다고하나 이재명>선거법 위반이다 부정 부패도 사건도 아닌데 수사관30명이나 수사했다

  136.   리트윗했습니다

    검경 수사권 분리•경찰 수사권 독립은 우리가 떠들어야지 니 주댕이로 쳐씨부릴게 아니여. 확 주딩이를 "찢어버릴라"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혹시나가 역시나네. 문프의 시스템공천을 ㅠㅠ

  138.   리트윗했습니다

    점빠 새끼들 말하는거 보소 문통? 인사능력 이해불가?

  139.   리트윗했습니다

    밤새 자다 깨다 뒤척이고 있는 힘 다해 구치소 봉사 약속을 지키고 나왔더니 기쁜 소식이 기다리고 있어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 일본으로부터 구체적인 정식의 오퍼를 받았습니다. 딜이 완성되면, 한국문학을 원작으로 한 일본으로의 첫 영화판권 진출이 되는 사례라고 합니다

  140.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말아먹은 오적 이재명 부도덕 추미애 노짱탄핵, 이재명 공천 이해찬 이재명 당자산, 반문, 공천시스템 파괴 정성호 이재명 절친으로 도덕성만점, 각종옹호 김태년 이재명 은수미에 침묵 옹호

  141.   리트윗했습니다

    아니 이재명 출당 시키는거 둘째치고 여당 도지사가 기소 3건인데 당에서 아예 말도 없는게 말이 되냐? 이 새끼들이 진짜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무조건 입 다물고 자연스레 버티면 그만이라 생각하냐? 차라리 쉴드를 치든가 양아치 새끼들아

  14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진보적 마인드가 있다면 인권 차원에서 강제 입원은 적극 말렸어야 맞는 데, 형님 강제 입원에 행정력까지 동원했으니...그래도 진보 인권팔이들은 아가리 꾹 닫고있네. 형을 강제입원 시킬려고 시도했던 비슷한 시기 언론 보도.

  143.   리트윗했습니다

    아무리 돌아가신 분이랑 생전에 안좋은 추억이 많았어도 공중파에서 고인 뒷담화하고 욕보이는 일이 가능이나 한 일인가??? 형수님. 조카분 증말 넘 불쌍하고 짠하다.... 저런게 민주당 자산이래.

  144.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 씨가 문답조사에 응하지 않고 진술서만 달랑 내놓은 채 수사관의 질문에 사실상 답변을 거부한 것은 이에 응할 경우 진실이 드러나는 것은 필연이기 때문

  145.   리트윗했습니다

    "양진호,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피눈물로 쌓은 부 1000억" - 중앙일보

  146.   리트윗했습니다

    아니 압수수색영장도 허위공문서라고 까지 했는데 문제 안삼으면 경찰이 호구 아님?

  14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김부선 스캔들 의혹을 경찰이 불기소의견 송치않고 검찰이관이라 했다고 정치경찰이라 거품을 무는구나. 수사가 마무리 안된 상황이고 서울남부지검에 김부선이 바로 고소한 사건이라 경찰이 넘겼다는 걸 알면서도 떠드는 건 현정권에 탄압받는다는 프레임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의 변덕스러움을 예측 불가능과 혼란등으로 평 한다면 이는 오판이다. 그는 정치인도, 학자도 아니다. 돈벌이를 중시하는 경제지상주의자 답게 자신과 주변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바꿀 뿐이다. 그는 미국이란기업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과거의 결정을 번복 할 뿐이다

  149.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

  150.   리트윗했습니다

    표창원에게 묻는다. 당신은 이제 더이상 궁색한 변명을 할 수 없는 이 지점에서 당신의 인생을 걸고 답하라 당신에게 정의는 무엇인가? 당신에게 국회의원의 권력을 준 국민이 당신에게 대답하길 명령한다. 이제 당신의 비겁한 중립지대는 사라졌다. 답하라. 당신에게 지금 이재명은 누구인가?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51. 표의원의 어머니 말씀이 떠오릅니다. 이 분은 잘 꾸며대는 능력이 탁월하다고 .. 그런 능력이 있으니 초선이 줄을 타려고 발버둥치는것!

  152. 좌와 우가 멋있게 날아야 멀리 날수 있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개가 심하게 짖는 이유는 상대를 위협하려는 게 아니라 존나게 겁나서 그런 거라더라.

  154.   리트윗했습니다

    강기정, '경찰과 이재명이 서로 심각한 감정대립 있는것 같다' 강기정 말의 심각한 문제점은 '(경찰이 수사보다는 감정을), 감정대립을 하는거 같다'는 경찰의 '무능+ 감정'의 프레임을 씌움. 이재명 지지자들이야 저런말 할수 있다고 보는데, 집권여당 전 의원이 패널로 나가서 할소리는 아니지.

  155.   리트윗했습니다

    세상 참 많이 변했다. 이게 가능하네, ㅋㅋ

  156.   리트윗했습니다

    김혜경 아직까지 조사받고있다고 mbn에서 말하는데 사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각한가부다~~ㅋㅋㅋㅋ

  157.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 ̄ ̄ ̄ ̄ ̄ ̄ ̄ ̄ ̄ ̄ ̄| 🙌 이재명을 출당하라 🙌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15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대표님! 당신이 당대표 나서서 당의 대표가 되었으면 당원과 최소한 소통은 해야 합니다 그런데? 지금 이대표님은 민주당 대의원,권리당원과 단 한번도 소통 한적 있습니까? 당이 불통인데? 어떻게 당신 생애 20년 집권? 당장 당원과 대화부터 하세요! 왜? 당원들이 저항하고 울부짓는지!

     
  159. 열우당을 만들기 위해 노짱과 싸운 분 입니다. 운동권이라 칭하는 사람과 진보들은 하나 같이 민주주의 사고와 소통능력이 떨어지죠? 소통은 주장이 아니라 상대방 눈 높이로 맞춰주는 것이 소통인것 입니다.자녀와 대화를 나누는것은 나를 주장함이 아니라 자녀의 의견을 듣는것!

  16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사의 부인 김혜경 씨가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 소유주 논란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경찰 간부 출신인 장신중 전 총경은 “김혜경 씨가 ✔사실상 답변을 거부한 것은 이에 응할 경우 진실이 드러나는 것은 필연이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16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감빵보내면 민주당안의 또 다른 적폐를 찾을 시간이 나겠지. 아까 누군가 말한것처럼 민주당안의 적폐 기득권층이 본인들에게로 향하는 칼날을 피하기 위해 이재명을 감싼다는 글에 공감이 간다. 사실 그 인간들이 이재명을 왜 비호할까?가 궁금했는데. 그것도 이유가 될것 같다

  162. 숙제들이 너무 많네요.문파들의 짐이 십자가를 들고 싸우는 깨어난 전사들 입니다.

  163.   리트윗했습니다

    114년간 닫혀있던 용산 미군기지가 열린다 연말까지 버스투어 6차례…일반인 참가신청은 12~20일 접수

  164.   리트윗했습니다

    털보,이동형,돼지,주진우, 지상파에서 내려와라 너넘들이 한마음으로 빨아대던 이재명이 경찰조사에서 3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됐다 너넘들의 어떤변명도 용납할수 없다 문파를 똥파리 작전세력 알바등 온갖 모욕 한짓을 오롯이 마음에 담고 지상파에서 내려와라

  165.   리트윗했습니다

    목수정의 아름다운 글 2

  166.   리트윗했습니다

    표중립씨. 일단 1번 찍어달라. 선거이후에 말해준다며. ㅋ 이젠 말을 바꿔야지. 아직 기소의견이지. 기소된건 아니야. 기소되면 아직 기소된거지, 다툼의 여자기 있음. 1심, 2심 유죄되면 아직 확정된거 아냐. 대법원의 합리적 판단을 기다려야. 이 정도는 빨아줘야지. 안그래?

  16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주의에 완성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역사는 끊임없이 진보합니다. 우리 민주주의도 선진국 수준으로 가야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만족하지 않고 성숙한 민주주의를 이뤄가야 합니다.

  168.   리트윗했습니다

    찢까르텔의 실체를 고발하고 엄청난 고통을 당하시는 공지영작가님 편입니다

  169.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 🎉 이재명을 출당하라🎉 |_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170.   리트윗했습니다

    의사가 마약해도 도로 의사 기자가 뽕해도 도로 기자 판사가 몰카해도 도로 판사 국회의원 음주운전 도로 국개 국개는 수감돼도 봉급수령 이게 뭡네까? 당연히 법을 고쳐야지요...

  17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직권남용 및 선거법위반(허위사실공표등)으로 기소의견 검찰 송치. 선거법은 전광석화 판결. 전적으로 우리 문파 공적이라 봅니다. 여론도 보고 여당 및 지지자들 눈치도 보는 수사당국에 문파들 지랄(?)이 큰 힘이 된거라 감히 자축합니다. 수감이 목표인데 분발하자구요 ㅎㅎ

  17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3건이 모두 문파가 분위기 띄운 것과 '일단 무관'하다는 것은 문파의 《이재명 리스크》 문제 제기가 얼마나 냉정하고 정당한 것이었는지를 아주 명확히 설명해주고 있다.

  173.   리트윗했습니다

    [원대실] 원내대표단, 상임위원장, 간사단 워크샵중입니다. 경제, 남북문제의 현안을 공유하고 2019년 예산안심사와 민생입법을 대비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민생, 일자리, 혁신성장 예산을 철저히 준비해서 국민의 삶에 한걸음 더 다가가겠습니다.

     
  174.   리트윗했습니다

    '냉면 목구멍' 발언 없었다..참석자들 잇단 증언 우리나라는 기레기들, 자한당 색히들 때메 늘 혼란스러움!!!! 평화를 가로막는 방해물 집단!!

  175.   리트윗했습니다

    사실 김경수도 최재성도 뭐 별 그닥이었음 근데 민주당에서 철저히 왕따당하고 언론으로부터 공격당하는것보고 애정하고 믿게 됨

  176.   리트윗했습니다

    와. 김혜경 경찰 1차 출석 때 진술서를 작성해서 왔고, 수사관이 김혜경이 미리 작성해온 진술서 이외에 사안에 대해 질문하자 성질부리면서 집에 간 거네.ㅋㅋㅋㅋ 진짜 부부가 쌍으로 이명박근혜냐?ㅋㅋㅋㅋ

  177.   리트윗했습니다

    본인이 만든 법안 본인이 앞장서서 위반하는 모습 용하다 용해~~~

  178.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자산이 압수수색받고... 경찰 조사받고... 검찰로 송치됐다. 노쇼찬이 말하던 자산은 장물이고 노쇼찬은 장물애비냐???

  179.   리트윗했습니다

    <봉하마을 옆 화포천, 그림 같은 풍경> 김해 봉하마을을 지키고 계신 ‘문고리’님께서 어제 아침에 찍은 화포천 사진입니다. 물안개와 아침해, KTX가 함께 만든 그림 같은 풍경입니다. * 화포천 : 노무현 대통령님께서 귀향 후 화포천 살리기 활동을 통해 다시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곳입니다.^^

  180.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공천룰대로 하위 20%를 컷오프 하면 가장 유력한 컷옵 대상은 추미애다. 상임위 출석률 보면 알 수 있다. 컷오프 심사는 이름을 가리고 심사하기 때문에 오직 활동 실적만으로 평가한다. 사심이 들어갈 수가 없다. 이걸 폐지하겠다는 것은 사심 공천 하겠다는 말이다. 당이 후진 기어 넣었다.

  181.   리트윗했습니다

    불의를 두고 보지 못해서 분연히 나서주신 수 많은 문파님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촛불로 바로 세운 나라를 말아 먹는 찢카르텔을 청산하는 첫 걸음을 땐 오늘 자신에게 스스로 고생했다 칭찬 한번 해주시고~ 내일 오전 혜경궁의 경찰 출두를 보면서 힐링 후. 더 가열차게 나갑시다.

  182.   리트윗했습니다

    히졍이건은 돌이켜 보면 좀 이상. 뉴스룸 나간지 두시간도 안돼 집합하고 3,40분만에 출당 제명 조치하고 김현 애프터 인터뷰까지 그게 다 4시간안에 후다닥 일어났거든 미리 알고 결론 내고 대기타고 있었지 않나🤔 애초에 그 사건 자체가 암암리에 캠프고 측근들에 다 퍼진 상태였고 흠흠

  183.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이재명을 출당하라 🙌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184.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 이재명을 출당하라 🙌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185.   리트윗했습니다

    그렇게 하얀색 옷에 집착하며 공식행사에 입고 다니더니 경찰 출석 하는날 파랑색 투피스 입고 가네? ㅋㅋㅋ원래 경찰 출석하는 날은 무채색 옷을 입는게 일반적인데 또라이는 또라이 맞음. 그것도 계절감도 다른 원단의 불편한 스컷 투피스 ㅋㅋㅋㅋㅋㅋㅋ

  18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이 저지른 패악 무도한 범죄 2012년 초 이재명과 측근들의 하루 170여통에 이르는 협박 전화, 문자로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아 가족의 권유로 정신병원에서 진료받은 건 2014년 입원확인서 날짜 확인하고 이재명의 거짓에 속지 마시길 대한민국이 법치를 포기하지 않는 이상 이재명 회생 불가

  187.   리트윗했습니다

    일베회원이자 패륜아며 경찰이 사건조작, 짜맞추기 수사했다며경찰 고소 운운하는 이 천하의 개쓰레기가 민주당 표피를 쓰고 계속 활보하고 있는데 당신의 정의감은 왜 발휘 안됩니까? 사법체계를 근본적으로 부정하고 최소한의 민주시민으로서 기본소양도 없는 양아치에게 분노해야 정상임

  188.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 이재명을 출당하라 🐙 |___________| \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이해찬 사퇴하라♦️

  189.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시스템공천 무너뜨리려는 🙌 이해찬은 사퇴하라 🙌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19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이런저런 일들 해명한거 걸릴때마다 말꾸기 한거 정리하면 참 재미있겠다.이새끼는 기분마다 말이 바뀌고 상황마다 말이바뀌고 팩트로 반론하면 말이바뀐다.이놈의 방식을 아는 사람들은 이것에 분노하는데 모르는 놈들은 다 믿어주면서 좋다고 난리다.진짜 멍청한 인간들은 많다.

  191.   리트윗했습니다

    달라지는 11월 정책을 달력으로 확인해보세요! 정책달력 자세히 보기

  192.   리트윗했습니다

    다음 포털 메인 ----------------------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 오늘은 경찰 포토라인 선다

  193.   리트윗했습니다

    아이쿠 이 빙딱들아 기사 날짜 봐라 박지원하고 문프님이 감싸고 돈 시기는 2015. 저리 감싸줬는데 저 자슥이 울 문프님께 어찌 했니? 암튼 찢빠들 돌대가리들 돌맞을 오래전 기사 가져와서 스스로 팩폭하네 ㅋㅋㅋ

  194.   리트윗했습니다

    백성문 변호사, kbs1 사사건건 지금 이재명은 경찰의 수사잘못을 지적하는데, 이 정도 사건은 경찰 단독수사가 아니라, 이미 검찰의 수사지휘 받고 일하는 거고, 검경은 읍지사 건에 대해서 기소해야 하는 건이라고 보는게 합리적이라고 함.

  195.   리트윗했습니다

    ♡ 화면조정시간 ♡

  196.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이재명 출당시켜라🍊 못시킨다면 💀당대표 사퇴해라💀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197.   리트윗했습니다

    와우 대단함 ~~!!!♥♥

  198.   리트윗했습니다

    | ̄ ̄ ̄ ̄ ̄ ̄ ̄ ̄ ̄ ̄ ̄| 🙌 이재명을 출당하라 🙌 |___________| \ (•◡•) / \ / --- | | 🌟릴레이 참여해요🌟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

  199.   리트윗했습니다

    '보좌관'의 의혹만으로 최성 전시장은 가차없이 공천배제 당했다 그런데 그마저 무혐의 판정을 받았다 음모가 아니었다고 장담할수 있겠나? 같은 선거에서 보좌관도 아니고 '본인'의혹으로 논란의 정점에 있었던 이재명에게 만점처리해준 당지도부는 누가 이 사태를 주도했는지 이실직고하라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4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4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2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2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1
오늘의 트위터  (0) 2018.11.01
오늘의 트위터  (0) 2018.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