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사회와 부모의 학대로 화가 난 아이들은 소극적으로 반항한다. 요즘 아이들에게는 세상에 대한 완벽한 무관심, 완전한 의욕 상실, 나태함, 무의식적인 자기학대와 파괴현상이 두르러지게나타난다.”(김태형)

  2. 성적보다는 인성이 먼저인 교육이 되어야 한다.가정이 파괴된 시대는 사회에 반항과 적대감만 증가시킬 뿐이다.

  3.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회의두번 하고 구천만원 받았다가 비난여론이 있어 반납했다 비난여론이 없었으면 그냥 쓸려고 구천만원이나 받은거 잖아 양아치야 국회부의장 2년동안 6억원 갖어간 것을 밝혀라 영수증 처리 했는지 필요한곳에 썼는지 밝혀라 못 밝히면 6억 반납해라 적패중에 적패야

  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랬던 분. 자기 배반도 정도가 있지.... 추먜와 노쇼찬은 거의 종교수준인가 봅니다 거의 털진리교와 맞먹을 듯 ㄷㄷㄷ

  5.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색히ㅋㅋㅋ 아이고 색히야. 친문 까면 작전세력이라길래 명단 보니 그냥 지가 좋아하는 인간들. 문파들이 비판하는 이름들. 털찢빠 색히들이 친문 홍영표 전해철을 얼마나 살벌하게 까는줄 알면서 두분 이름은 쏙 빼는거봐. 지도 민망한지 얼버무리고 표정 관리 썩네. ㅅㅂ 기가찬다ㅋ

  6.   리트윗했습니다

    방미 일정을 보고도 의원외교 소리가 나오나? 것도 모자라 혜경궁을 왜 찾는지, 정치인 부인은 패드립하면 안되냐는 저따구 병신같은 소리를 어케 할 수 있지??? 혜경궁 계정이 싸지른 말에 동의라도 한다는 거야?? 추먜, 해찬들 쉴드치다 미친 거 아니야???

  7.   리트윗했습니다

    김병준에 대해서 아직도 기대를 갖고 있는 사람은 없겠지만, 친박단체 포럼오래연구원장으로 지냈던 사람임.

  8.   리트윗했습니다

    일본애들 욱일기 달고 돌아다니는거 내부결속은 다질지 몰라도 전세계 상대로 반성없는 전범국임을 각인시키는꼴 망국으로 가는길에 저런 뻘짓은 필수

  9.   리트윗했습니다

    일도 안 할 거면서 이해찬은 당대표 선거에 뭐하러 나왔는지 모르겠다... 김진표가 일하게 밥그릇이나 빼앗지 말지... 여우 같은 추미애 탓하지 마라! 속였건 속았건 둘이 똑같다...

  10.   리트윗했습니다

    다음 달 제주에서 열릴 국제관함식에 왜놈들의 해상자위대가 왜선에 일본 제국주의의 상징인 욱일기를 달고 한국에 상륙하겠다고 합니다. 욱일기를 인정하지 않으면 참석하지 않겠다고 협박합니다. 당신 생각은 어떻습니까?

  11.   리트윗했습니다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 “변화된 평양 보며 그동안 너무 몰랐다는 반성을”

  1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사찰을 받고 있다. 김어준: 작전세력이 있다. 주진우: 신변위협을 느낀다. 어쩜, 패턴이 한결같냐.

  13.   리트윗했습니다

    한국의 보수라는 분들은 국가와 민족을 생각하기보다는 매판적 극우 양상을 보인다. 합리적 대화가 불가능. 단순히 친일을 파헤치고 단죄하는 것이 아니다. 민족 내부의 부끄러운 과거를 고백, 총체적으로 반성하자는 것이다./민족문제연구소 조세열 사무총장

  14.   리트윗했습니다

    RT 80년 전두환 군사쿠테타 당시, 심재철 의원이 한 일을 알고 있다 최민희 기자

  15.   리트윗했습니다

    靑 "정당한 자문료".. 심재철 "모든 정권서 임용 전 자원봉사" 이런 신발넘의 재처리! 문재인 정부는 인수위도 없이 시작 한거 모르냐? 그래서 503 변기공주 닥그네는 휴지통에 금태둘러 90만원 짜리 썼냐? 부끄러운 줄 알아야쥐! 심재철아!

  16.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판문점선언 국회임 명동의 비준 국민청원 동의 부탁드립 니다 판문점 선언 국회동의 즉각 국회 비준하라

  17.   리트윗했습니다

    카톡에 올라오는 유튜브 등 가짜뉴스는 사회적 재앙수준이다. 노인들은 자신들 생각과 다르면 가짜뉴스로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노인들이 구미에 맞는 유튜브와 카톡방 가짜뉴스에 빠지고 가짜뉴스 제작자들은 SNS 조회수로 돈버는 악순환이 계속된다. 가짜뉴스는 사회악 척결차원에서 해결해야 한다.

  18.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보수 어르신들과 식사중 남.북이 통일되면 핵무기를 통해 우리가 강한 나라가 되야한다. 그러므로 지금 핵포기는 안된다는 입장 대통령덕분에 전쟁 위기가 사라지고 남과 북이 하나가 된다고 생각하니 핵을 포기하면 안된다는 어르신들 ㅋㅋ 유엔제재나 미국의 입장따위...

  19.   리트윗했습니다

    _국가기밀_탈취사건 _국가기밀_탈취사건 _국가기밀 _탈취사건 _국가기밀_탈취사건 _국가기밀_탈취사건 _국가기밀 _탈취사건

  2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경기남부경찰청.... 세간의 소문처럼 시간 끌다가 공소시효 끝나갈 무렵에 허수아비 계정운영자 내세워 적당히 끝내려는 수작입니까? 법의 엄정함과 신뢰할 수 있는 수사기관의 모습 보여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2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부인 김혜경을 소환하라. 경찰은 김혜경이 그렇게 무섭냐? 아님 팔토시한 형님들이 무섭냐?

  22.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국회부의장 2년간 6억 받은 것 해명해라” 역공 나선 박범계 의원 자.. 이제 국회양아치 심재철을 털어보자~

  23.   리트윗했습니다

    함승희, 법인카드 특정지역 '펑펑'..사적 만남에? | 다음뉴스 청와대는 목욕탕에 가서 바나나우유도 안 사주는데, 누군가는 불륜에 법인카드를 사용하기도 함. 참고로 포럼오래 연구원장으로 김병준이 활동함.

  24.   리트윗했습니다

    [KSOI]“金 비핵화 의지 있다” 74.3%…“판문점선언 비준해야” 74% 한국사회여론연구소 30일 9월 정례조사 결과 공개 “3차 남북정상회담, 비핵화 성과 있다” 80%에 육박

  25.   리트윗했습니다

    "文 대통령은 정신 이상"?..유튜브 점령한 '가짜뉴스' | 다음 뉴스 대놓고 가짜뉴스 만들어 퍼트리는 저 개새끼들 모두 잡아 육시를해야한다..쥐새끼와 닭년이 하듯 공권력을 이용 해서 라도 꼭 처벌해야한다..

  26. 세월호 사건이랑 각종사건이 자신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자기 진영논리에서 벗어나 자신을 바라보는 지혜가 아니면 타인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합니다.진보들이 항상 자신안에 갖혀사는한 미래는 없습니다.

  27.   리트윗했습니다

    '재판거래' 전직 법원 최고위층 전격 압수수색..수사 분수령되나 | 대법판결 조작관련 양승태와 당시 대법판사 전면적 수사불가피. 친일정권하 비상식적 대법판결 의문풀려. 한명숙 전총리 사건, 한만호의 뇌물전달 부인증언 재판증거 채택거부는 대표적 사례.

  28.   리트윗했습니다

    솔직히 김부선 미친X 취급하고 미투 나오면 장자연 자살 끌고 들어오는 나꼼수나 엠사 최승호 부류 한남들 역겨운 부분이 있는데, 쟤들 장자연인 불쌍한 거 아냐...그냥 조선이나 자기들 싫어하는 넘들이 여자 끼고 술판 벌였다는 게 질투나고 부러웠고 그 죽음을 공격 수단으로 이용하는 것 뿐이지.

  29. 최승호가 만든 영화들을 생각 합니다.공정성.객관성이 친목질에 묻히는 형국입니다.언론은 더 자신을 냉정하게 바라볼 줄 알아야 합니다.그래야 언론이 살게 됩니다.

  30.   리트윗했습니다

    [KSOI] 文대통령, 지지율 75.9%..지난달 대비 10.5%P 급등 한국사회여론연구소 30일 9월 정례조사 결과 공개 정당지지도, 민주당 50.7% 1위..한국당, 대여공세에도 10.0% 기록

  31.   리트윗했습니다

    조 수석은 "대통령, 장관, 청와대 실장과 수석들이 대통령의 인사권 영향 하에 있는 검찰이 아니라, 국회의 인사권 영향 하에 있는 공수처의 감시와 수사를 받겠다는데 왜 막는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32. 정부의 각 기관장과 조직은 언론과 친해져야 합니다.홍보는 수치가 아니라 바르게 전달되야 합니다.가짜뉴스가 판치는 세상, 기레기가 춤주는 세상은 더 이상 바라보고만 있을수 없습니다.

  33.   리트윗했습니다

    LG U+, 해외에서 전화 받아도 '공짜' 통화 시간, 횟수 등 무제한 무료 수신이 가능.. 이쯤되면 갈아 타야 하나?

  34. 인도적인 배려와 관심이 필요합니다.

  35.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 北 주민에게 깍듯한 인사..文대통령 영향?

  36.   리트윗했습니다

    '윤리위 제소'로 책무를 다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정부문서 불법탈취는 국가보안법으로 다스려야....!

  37. 윤리위 제소는 의미가 없지요.민.형사적으로 답해야 합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정부 최고 한국'살기좋은나라' 세계146개국중 18위.딜로이트안진(미국 사회발전 조사기구)가 발표한 2018한국사회발전지수는 지난해 보다 8계단올라 세계18위.인간의기본 욕구(영양, 의료, 물, 위생, 주거, 안전 등)부문에서는16계단 상승해10위

  39.   리트윗했습니다

    백군기의 16채 덕분에 이용주의 16채를 욕하기가 힘들죠. 이재명에게 만점을 준 정당이 민주당이니. 그래도 민주당? 니들이나 김어준빠, 이재명빠, 자유당빠나 별 다를게 없는거. 과거에 경상도 사람들 비판했던게 미안할 정도네. 이판이나 저판이나 믿고 싶은걸 믿는건 마찬가지였는데. ㅋ

  40. 백군기가 군 장성이었지요.잇속이 넘치는 민주당의 지선들의 치부 입니다.

  41.   리트윗했습니다

    유은혜를 누가 추천했을까? 솔까말 의혹의 수준이 자유당 쓰레기들 못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조용한거 실화냐=_= 심재철이 불법적으로 기밀유출해서 이리저리 구정물 튀기고 있는데, 박광온 의원말고 왜다들 조용하냐. 청와대가 반박하기에 앞서 여당이 먼저 반박을 해줘야하는게 순리인데 왜 여당은 가만히 있고 청와대 보좌관님들이 저걸 반박하시게 하고있는지 모르겠다.

  43. 심재철을 통하여 해찬들이 숨었고 문프의 업적이 국개들로 흙탕물이 되었네요.

  4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심재철 을 국가보안법으로 즉각구속수사 촉구합니다 자한당 심재철 의원실의 정부 예산정보 무단 열람을 철저히 조사하라!

  45.   리트윗했습니다

    손가락들 모여서 이재명 연구하나봐요. '이재명학'이라는 것이 있네... 무슨 불세출의 영웅인가봐요... '이재명학'이 있는거 보면... 정말 대단한 손가혁이네요. 성역화하네.

  46. 진보들이 연구를 해보았자 찻잔속의 태풍에 지나지 않습니다.이념으로 70 년을 활용하였던 세력이나 파트너도 이젠 완전한 교체가 되어야 합니다.미래의 정치권력은 이념이 아니라 상식과 원칙을 기반으로한 봉사의 자리가 되어야 합니다. 정치도 이젠 국민의 자리로 와야 합니다.

  47.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은 다스뵈이다에서 이들을 이슈화 시켰다 포스코 비리-정민우 농협 캐나다 사기대출-김현권,박범계 삼성 차명계좌-박용진 삼성 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참여연대 홍순탁 통일문제-정세현 그렇다고 "김어준이 거악과 싸우고 있다"는 논리에 맞지 않다 "거악과 싸우는 사람들을 많이 안다"가 맞다

  48. 문프는 실제로 일을 하면서 자랑하지 않았습니다.봉사는 자랑도 아니고 자신의 이름을 알리려고 함도 아닙니다. 봉사와 나눔은 자신이 즐겁고 행복하기에 하는것이지 사회적으로 돈이나 명예,권력을 희망하기 때문이 아닙니다.정치도 이젠 상식으로 해야 합니다.

  49.   리트윗했습니다

    작전세력 그리고 김어준총수님이 도와주시니까 두려워 할일이 없다 - 팟캐스트 나도꼼수임 방송듣기, 시사 및 정치 : 팟빵

  50.   리트윗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기다려 왔습니다^^ 문파들이 전열 재정비로 양과 질에서 압도적.

  51.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은 범죄행위를 덮으려 가짜뉴스를 만들어 앞장서서 전파하고 아니면 말고 식의 무차별 의혹제기에 나섰습니다. 대한민국 제1야당에게 '품격'은 고사하고 '상식'을 기대하는 것이 이렇게 어려운 일입니까?

     
  52.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가 마약주사 맞고 성형 한걸 따지니 대통령은 국가다 1급비밀 이라 밝일수없다며 방어한 넘들이 한국당 놈들이다 대통령이 국가고 동선과 1급비밀이 노출되면 적성국가에서 대통령 동선등 1급비밀 알게되고 나라가 위기 상황으로 갈수있다 위기를 조장한 심재철을 구속수사 해야한다

  53.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리트윗이 거의 4/1 토막 났내 스트레이트 광고 트윗 날리면 순식간에 2~3천 리트윗이였는데 4시간 550 리트윗은 진짜 주진우 손절한 사람들이 많은것 같다

  5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이 대미특사단 파견했다. 미 정계 대상으로 남북정상회담 뒷바침 의원외교 펼치겠다는 것이다. 누구 특사인지 명칭은 어색하지만 어쨋든 도움이 되기 바란다. 국회의 남북정상회담 시급한 현안은 판문점선언과 평양공동합의 비준이다. 의원외교라며 동포들이나 만나는 과거행태는 사라져야 한다.

  55. 가서 뭘 할건지 의문이 앞선다.대권 똥폼잡는 추배신이 인맥구축이나 하러간것 아닌지?

  56.   리트윗했습니다

    원래 위험한 거짓말이 배경 사실 99%에 핵심적인 거짓 1% 를 섞는것. 그래서 네임드 입진보들 글은 독약처럼 위험하고 독사처럼 사악하다 느껴짐. 평소엔 입바른 소리로 썰풀다 결정적일때 선택적정의 진영논리 친목질 등으로 빠지니까. 트윗 첨 시작하는 문파들이 낚이는 것 같음 (나도그랬고)

  57.   리트윗했습니다

    "靑사람들 '대한민국' 적힌 농협카드로 결제..돈되는 손님은 아냐" (매경 홍성용, 이윤식 기자) '심재철 폭로'서 지목된 식당 직접 가보니 삼청동·수송동 요리점 등 모두 청와대 반경 1km 내 "주로 3만원대 점심식사해 김영란법 이후 靑출입 줄어"

  58.   리트윗했습니다

    [속보]‘사법농단’ 양승태 전 대법원장 차량 압수수색 박병대·차한성 전 대법관의 현재 사무실 고영한 전 대법관의 주거지를 압수수색 사법농단 수사 시작 후 100여일만에 양승태와 대법관에 대한 강제수사 돌입 법원은 양승태 주거지를 제외한 차량에 대해서만 영장을 발부

  59. 법원의 꼼수가 아닐까 의혹이 앞선다.아직도 멀고 먼 이야기인데..역사인식이 없는 개판사들에게 특별재판소를 만들어 역사적 죄를 단죄할 필요가 있다.그렇지 않으면 죄의식과 법적인식마져도 없는 집단이 또 다시 범죄유혹을 벗어나지 못할것이다.사회와 조직은 법을 운영했던 집단에게 벌을.,

  6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자료를 빼내기 시작한 시점은 문대통령 취임하신 작년 5월 10일 부터. 자그마치 42만여건. 왜 자꾸 난 흑금성 주장이 생각나지? 미국간첩.

  61.   리트윗했습니다

    울 애가 강경화 장관님 처럼 자랐으면 좋겠다요...💜

  62.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해킹으로 획득한 장물을 가지고 "청와대가 직원에게 월급+자문료를 지급했다"고 중대한 허위사실 유포! 팩트: 인수위도 없이 출범한 청와대, 정식 직원으로 임명되기전 월급없이 일한 근무자에게 자문 횟수에 따라 규정대로 자문료 지급한 것!! 의원배지 떼는건 물론이고, 재철아~ 감방가자!

  63.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난 김 위원장을 좋아한다... 그도 나를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이 말을 문재인 대통령이 했어 봐. 대한민국 수구꼴통들이 총발기했을 거다. 근데 트럼프라 속앓이만 하는 중. ㅋㅋㅋㅋ

  64.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비판하지 말자. 이재명 비판하지 말자. 김어준 비판하지 말자. 이해찬 비판하지 말자. 민주당 비판하지 말자. 아니면 작전세력, 똥파리, 문베. 웃긴 건 저렇게 옹호하는 애들이 문 대통령에 대해선 '비판적 지지'를 주장한다는 거. 사실 비판적 지지의 달인은 오소리지. 뻘짓엔 가차없거든.

  65.   리트윗했습니다

    1920년 전후, 베트남 호찌민을 감시한 佛 경찰문건 대거발굴 임시정부 활약상 생생 호찌민, 김규식·황기환 등 임시정부 인사들 도움 받으며 베트남 독립의지 다져 佛 정보경찰 "호찌민 계획에 미리 대비하려면 한국인들 펴낸 간행물 살펴봐야"

  66.   리트윗했습니다

    와 엄청나다

  67.   리트윗했습니다

    "폼페이오, 北美 협상에서 종전선언 카드 쓸 수도" CBS방송은 폼페이오 장관이 북한과의 협상을 준비하면서 종전선언 가능성이라는 카드를 눈에 띄게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동안 종전선언에 미온적이었던 미국이 태도를 바꾼 점에 주목한 것이다.

  68.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이 세트가 제일 웃김. ㅎㅎㅎ

     
  69.   리트윗했습니다

    절도범죄에 해당되는 행위를 저지른 심재철을 비호하며 국회를 파탄으로 몰고가는 자유한국당 국개의원들은 전원 사퇴를 하고 영원히 정계은퇴 해야 합니다,

  70.   리트윗했습니다

    논리도 없고, 양심도 없고. 이새끼는 꼭 지 아닌 다른 누군가를 걸고 넘어지더라? 속시원이, 강단있게 하는 꼴을 못 봐. 이재명 "내가 조폭배후면, 경찰·정부도 조폭배후" | 다음뉴스

  71.   리트윗했습니다

    본인도 방구석에서 트위터로 다른 사람 패면서 누굴 보고 지랄... 오죽하면 당원들이 이러겠음? 나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문재인 대통령 보고 입당한 사람들임. 문재인=민주당이 아니라 문재인>민주당이라고. 총선 걱정되면 같은 일단 당부터 좀 패고 이야기해. 우리가 괜히 이러는 줄 아나.

  72.   리트윗했습니다

    무슨 생각하세요 대통령님? 저는, 대통령님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

     
  73.   리트윗했습니다

    음모론 지린다. 어이~ 이말이 사실이라면 시간이 이만큼 지났는데 터질때 되지 않았냐? 뱉으면 다가 아닐텐데 최순시리가 명예 훼손으로 징역서 고소하면 어쩔레 ㅋㅋㅋㅋㅋ

  74.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김씨 수사촉구 집회 참석. 내가 존경하고 모두에게 존경받아야할 두 분 노짱과 문프. 두 분을 모욕하고 막말한 이모지사의 부인 혜경궁김씨 꼭 찾아내서 그 댓가를 치르게해야한다.

     
  75.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가장 의문스러운 것은 포털에 김부선씨를 공격하는 댓글세력들이다. 나는 그들이 과연 어떤 놈들인지 진정으로 알고 싶다. 김부선씨를 아주 불륜녀에, 미친년으로 만드는 세력들 막말로 불륜을 저질렀다면 이재명은 어디에 갔는가 김부선씨에게 가짜 총각행세를 했던 자는 어디 있는가?

     
  76.   리트윗했습니다

    북한에서 노쇼로 존재감 과시 하던 분께서 심재철 국면에선 어디론가 사라지고 안보임..

  7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좋은일은 지가 한게 아닌데도 지가 한것처럼 말하고 안좋은일은 지가 한건데도 당,정부 끌어들여 물타기하고. 자한당이냐?

  78.   리트윗했습니다

    <내일부터 판문점 JSA·철원 DMZ 지뢰제거 시작> 국방부 관계자 "내일부터 JSA 일대를 비롯해 시범적 공동유해발굴지역인 강원도 철원의 화살머리고지에서 지뢰와 폭발물 제거작업이 진행된다" 군사분야 합의를 통해 10월1일~ 20일 판문점을 감싸고 있는 지뢰부터 제거..

  79.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승만은 독립을 선언한 상하이 대한민국 임시정부보다 미국에 의한 위임통치를 주장했죠. 결국 독립자금 횡령 등으로 임시의정원으로부터 만장일치 탄핵당했고...! 이승만은 조폭들과 놀아났던 난봉꾼이었습니다.

  80.   리트윗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웃기는 얘기 둘 1. 이명박의 가훈: 정직 2. 조선일보의 사시(社是): 정의옹호, 불편부당 개가 개소리하지 말라며 웃다 졸도할 소리입니다.

  81. 웃기는 집안들의 모습들,...국민들은 이들보다 더 멋지고 아릅답습니다.말하지 않아도 이렇게 쓰지 않아도 상식과 원칙으로 살아왔기 때문입니다.국민이라는 이름은 나름의 상식으로 삶을 살아가는 작은 몸짓에 불과 합니다.

  82.   리트윗했습니다

    고개 숙여 인사하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김 위원장은 29일 평소와 달리 기념촬영을 하기 전 대기하고 있던 교직원들에게 머리를 숙여 까듯이 인사를 하는 장면이 북한 조선중앙TV에 방영되어 문재인 대통령과의 정상회담 이후 달라진 인사법이 눈길을 끈다 😊

  83. 김정은위원장의 자세가 좋네요.절대왕정의 자세로는 변화하는 북측분에게 호응이 될수 없습니다.이제는 바꿔야 합니다.

  84.   리트윗했습니다

    저도 문정부에 불만입니다

  85. 언론이 발목을 잡는 역활을 하고 있지요.문파는 기존 언론을 대체하는 전위대 역활을 해야 합니다.수동적인 여론을 받아들이는 입장이 아니라 여론을 만들고 미래를 설계하는 적극적인 역활이 되어야 합니다.

  86.   리트윗했습니다

    베트남은 지금 한류물결로 넘치고있습 니다.박항서감독이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4강을 일구며 베트남 축구의 역사를 창조했습니다.홍수환권투감독이 스프츠 한류에 합류했습니다. 성악가 조수미씨가 28일밤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 클래식 원조한류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87.   리트윗했습니다

    ■조선일보 쳐죽일 신문사일수 밖에 없다■ ●이들은 왜 이리 나쁜짓을 하는가? [사설]외신 "문대통령 김정은 수석대변인 됐다" 조선일보가 캡쳐한 기사 제목을 많이 보셨을텐데, 블룸버그 통신의 기사를 인용~ "원문 기사를 찾아 봤는데 발견한 특징"

  88.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 서울오면 암살하자고 선동하는 유튜브 극우채널 테러범이네요. 신고합시다. 그리고 그렇게 큰 이정표라면 지가 하지. 선동만 해대고 죽어도 그렇게는 안 함.

  89.   리트윗했습니다

    최강욱은 청와대 들어간지 한 달 정도 넘었을텐데 업무 파악 다 했나 모르겠다. 지자체장 공직 기강 실태 잘 파악해서 문제 인물들 조치 시작해야지? 낙지라고는 안해. 찢도세자라고도 안해. 가짜 총각이라고도 안해. 도통령이라고도 안해. 혜경궁 남편이라고도 안해. 그런 놈이 있어.

  90. 최강욱은 나름의 상식과 원칙이 있어요.다만 나꼼수들의 사고로 접근하지 말고 촛불가치로 바라 보아야 합니다.운동권이 나름의 가치를 추구하고 행동하였던 시절 나름의 의미가 있었지만 작금은 자한당의 모리배들 처럼 잇속집단에 불과하니 쓰레기 같은 나꼼수에게 열광하는것!

  91.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 씹새끼들같은 쪽바리새끼들. 전범기달고 대한민국 해상으로 들어오면 즉각 사격해야. 대한민국 무시하는 자유한국당 미친개새끼들 같은 씨발새끼들.

  92.   리트윗했습니다

    과거에는 한국 대통령이 미국에 와서 어떻게 미국의 정책을 한국에 맞출것인지를 브리핑하는거였다면 지금은 문재인 대통령의 말에 미국정책이 어떻게 변할지 몰라 외교협회 모든사람이 그의 말에 귀기울이고 받아적고있었다. 20년 이상 뉴욕 외교협회에 다니면서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짜릿짜릿했다.

  9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임명하고 이해찬 메세지 들고 가면서 왠 특사단? 공당이면 명칭 하나하나 올바르게 써야지. 기레기 핑계대지 말고 방문단이라 자진해서 수정해야지. 그게 대통령과 국민에 대한 예의지. 하는 짓이 유치하고 병신같으니 자유당 마냥 조롱당하지. 얼마나 세련된 우리당이었는데 진짜 없어보인다

  94.   리트윗했습니다

    sns에서 가열차게 찢비판하는사람들이 첨엔 찢지지자엿던 사람많다. 나처럼. . 속은걸 알게되면 분노가 일어난다 점점. . 그 수가 늘어날텐데 그럴수록 초조해하며 더 악랄해지겟지? 이런 우리를 작전세력이래 욕하면서 배운다더니 어디서 조서닐보 못땐짓배워서 따라하고 지랄

  9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96.   리트윗했습니다

    [KSOI] 文대통령, 지지율 우..왕 75.9%..지난달 대비 10.5%P 급등 연령별.20대 81.8% 40대 80.3% 30대 79.8% 등. 40대 일자리 없다고 언론 쥐랄 해도 40대 2위당ㅋ 민주당 50.7%👈 지들이 잘난 줄 알겠지.자한당 10.0%👈 곧 폭망ㅋ 한국사회여론연구소 30일 9월 정례조사.

  97.   리트윗했습니다

    사법적폐 분노로 다시 광화문으로 모이는 촛불 “줄줄이 영장기각, 국민이 나서자”

  98.   리트윗했습니다

    다들 심재철이 문건을 불법으로 유출한 것에 초점을 두지만, 본질은 몰래가져가다 걸려서 어거지로 공개하고 4만건이 넘는 문건 중에 정부관련된걷 골랑 식대가 다. 그럼 나머지 자료는 뭘까. 왜 몰래 훔쳐가서 내놓지를 못할까?? 내놓으면 진짜 '간첩'이 되거나 '도둑놈'이 될 중요자료인건가??

  99.   리트윗했습니다

    일본 자민당 한국지부 자유한국당의 본모습 입니다.. 친일 매국노 집단 적폐정당! 차기 총선에 자유한국당 반듯이 소멸 시켜야 합니다!

  100.   리트윗했습니다

    해병 병장 7명, 서북도서 지뢰제거 임무 완수 위해 전역 연기 멋진 우리 장병들 무사히 임무 완수하고 건강하게 전역하길

  101.   리트윗했습니다

    기밀자료 파기했는데도...‘사법농단범’ 구속영장 기각한 허경호 판사 통상 4,5줄 영장 기각사유를 무려 3600자가 넘게 해명한 이유는...도둑이 제발 저려서?

  102.   리트윗했습니다

    박범계 "심재철, 회의 두번에 9천만원 받아간 사람이..몰염치" 국회부의장 2년 시절 받아간 6억이 특활비인가요. 업추비(업무추진비)인가요. 그걸 지금 청와대에 들이대는 잣대로 스스로 검증할 의지는 없으신가요"라고 비판했다.

  103.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변호사님 진차 영리하신 게 차기 같은 소리 하지 말라는 거지..,임기 1년이 조금 넘었는데 차기 잡룡 들먹이니까 닥치라고 싸인 보네시넼ㅋㅋ 제명이, 서울 박시장, 혼자 숭늉 마시는 추미애 늬들 말이다ㅗ

  104.   리트윗했습니다

    착한 문파들.. 대통령님 쉬시라고 아무도 양산 뻗치기 안했나봐..ㅎㅎ

  105.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에 대한 무조건적 지지를 요구하는 의견자체는 존중하겠는데 같은 문파를 조롱 비아냥하진 마시길. 나부터도,내손으로 그룹지어놓은 우리의 대의기관에 불과한 국회에 대한 무조건적 지지는 불가능함. 민주당이 당원 눈치를 보게 해야지 왜 당원이 내가 뽑은 사람 눈치를 봐야하는지.

  10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욕한다고 뭐라 하지마. 노대통령님 제대로 돕지 않고 지들만 중요했던 열린우리당 실컷 못 팬거 지금도 후회되니까.

  107.   리트윗했습니다

    사법적폐 분노로 다시 광화문으로 모이는 촛불 “줄줄이 영장기각, 국민이 나서자” “이게 사법부냐” 사법적폐 청산 국민대회 10월 20일(토) 박석운 한국진보연대 상임대표 “적폐판사들 모조리 들어내지 않으면 국민의 사법부가 될 수 없다” 적폐청산, 다시 촛불을 들자!

  108.   리트윗했습니다

    혜경이 잡을 생각이 없는 모양인데 혜경궁이니 머니 돌려 말하지 말고 직구 갑시다 ㅋ 이쯤 되면 이재명 마누라 김혜경 이라고 해도 경찰은 날 못 잡아야 정상이지 그냥 실명폭격 가도 되겠구만ㅋㅋ

  109.   리트윗했습니다

    말장난 할 정도로, 평화가 가벼운게 아니다. 깃털처럼 가벼운 망언은 후지산에서 실컷 외치세요.

  11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 노무현 정부땐 사람들이 무료로 자긍심으로 일했다. 너 노무현님 정부때도 청와대 해킹했냐? 간첩새끼야?

  111.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기레기들 너무 신나 뽕맞는 상황. 한쪽이 일방적 백프로 잘못한 사안을 마치 50대50 구도인 것처럼 비틀어버리고, 반대로 별 큰 잘못도 아닌데 천하의 몹쓸 인간 악마로 만들어버릴 때의 쾌감. 명백한 죄인을 풀어주고, 명백히 억울한 사람을 매장시킬 때의 쾌감. 이것이 바로 언론의 존재감.

  112.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도 총무비서관이 3사 공중파 뉴스에 출연해서 심재철이 제기한 의혹을 반박 해줬으면 좋겠다. 정확히 알지도 못하는 의원들 방송에 나가서 대응도 제대로 못하고 언론은 양비론으로 다루고 있다 깨어있는 시민은 지금 이상황을 잘알고 있지만 그렇지 못한 시민이 훨씬 많은게 현실이다

  113.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의원실 황 모 비서관은 이미 6년 전부터 해당 시스템을 사용해 왔으며 이달인 9월 초 비정상적인 경로로 접근, 정부의 비공개자료를 열람한 후 지난 해 대선 직후인 5월 10일 자료부터 다운로드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남북 교통망 복원' 경제 효과는?..동북아 물류 중심 기대 -

  115.   리트윗했습니다

    사법적폐 분노로 다시 광화문으로 모이는 촛불 “줄줄이 영장기각, 국민이 나서자” - 민중의소리 -

  116.   리트윗했습니다

    중국 북한대사관에 문재인 대통령 으니 사진으로 도배해 놓았다능 트황상 시진핑 사진은 빼고 ㅋㅋ

  117.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보면 왜 눈물이 먼저 나나. 느리지만 진중하고 고요하지만 강인하다. 저런 분이 어떻게 우리 곁에 왔나. 헬조선에 태어났다고 스스로를 저주하기도 했지만 문프를 보며 같은 시대에 그가 쓰는 역사를 직접 볼 수 있음에 감사하다. 나는 그저그런 소시민의 삶을 살겠으나 그를 사랑한다.

  118. 민주주의는 인격이라고 생각을 합니다.자신을 갈고 닦는 과정이 그릇을 만들고 많은 사람을 담는 인격이 됩니다.부끄럽게도 우리의 지도자는 권위만 있는 지도자들만 있었습니다. 미래는 인격이 쌓인 사람다운 사람이 우리를 인도해야 합니다.

  119.   리트윗했습니다

    이게나라지~~~~!!!!!!!!! 차츰차츰 하나씩 좋아지는 걸 피부로 느낀다~~~~!!!! 기레기들과 국개들, 견찰들사법부만 정신차리면 된다. 10월부터 뇌·뇌혈관 MRI 환자 부담 66만→18만원

  12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씨, 안타깝습니다. 문프가 얼마나 지독한 원칙주의자인지 뼈저리게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12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심재철 사건에 대해 입도 뻥긋 안하고 잠수탓네 당대표 왜 한다고 한거임?

  122. 이럴줄 알았지요.능력도 없는 것들이 권위로 해결되지 않고 소통과 노력으로 만들어 집니다. 총선되기 전에 준비된 촛불이 전면에 나서야 합니다.기득권은 절대로 개혁과 변화를 택하지 않습니다. 국민이 상식이고 원칙 입니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동감~ 문파를 너무 만만하게 보고 있지. 괜히 점잖케 문프덕질이나 하고 놀던 문파들을 자극하니, 나같이 애들 밥이나 해주는 동네아재도 참전하고 생계때문에 나서지도 못하던 여러 사람들이 팟캐로 sns로 속속 참전하고 있는 거지

  124. 지극히 상식적인 옆집에 아저씨와 아줌마,친구,이웃등이 참여하고 있지요.삶의 현장에서 시간을 쪼개 싸우는 아름다운 깨어있는 전사들 입니다. 정치가 상식있는 분들이 해야합니다.정치는 누리는 자리가 아니라 봉사의 자리가 되어야 합니다.그래야 국민이 살고 역사가 현실이 됩니다.

  12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이새끼나 찢빠들은 왜 꼭 어만거 끌어다 지들 합리화하고 지랄들인데? 자기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그리 없어 어쩌니... 이재명 "내가 조폭배후면, 경찰·정부도 조폭배후" | 다음뉴스

  126.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도 비서관님 잘못했슴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흥청망청 살지 않겠숨다ㅜㅜㅜㅜㅜ

     
  127.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강진 인니에 위로전.."안타까움 금할 길 없어" 문재인 대통령은 30일 지진과 쓰나미로 큰 피해를 겪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조코 위도도 대통령에게 위로전 술라웨시 지역에서 발생한 강진과 쓰나미로 인해 많은 인명과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128.   리트윗했습니다

    일본인이라고 선언해라. 아베한테 받아 달라고 해. 그러면 남은 인생은 떳떳하게 말하고 살 수밌잖아. 나경원 "文대통령, 북한핵이 우리 핵이라고 주장할 태세" | 다음뉴스

  129.   리트윗했습니다

    혹시 산책담당 보좌관 필요하지 않으십니까? ㅠㅠ 잘할 자신 있는데

  130.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1년 출현료 3억. 청와대 1년 특활비, 야근식댁,회식비 2억 보다 많네!최장겸이 많이 챙겨주네! 엠빙신에도 혈세가 들어가는데 혈세 탕진이 딱 죄명스럽구나!

  131.   리트윗했습니다

    이 청원 안하신 문파분들 없게 해주세오🙇‍♀️ 자한당 심재철 의원실의 정부 예산정보 무단 열람을 철저히 조사하라!

  132.   리트윗했습니다

    박범계 "심재철, 회의 두번 하고 9천만원 받아간 사람이.." | 다음뉴스

  133.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은 가롯 유다와 같은 교활한 인간이다. 서울대 총학회장으로 80년의 봄 서울역 회군 주도해 전두환의 5.18 길을 터주고 김대중 내란음모 재판때는 김대중이 거액으로 이해찬을 매개로 학생을 동원했다고 거짓자백했다. 심재철은 참회록까지 발표했다. 당시 기사를 보라.

  134.   리트윗했습니다

    우연이냐 해킹이냐..검찰, 심재철 의원 예산자료 유출경로 추적 | 기재부 전산망에 외부세력과 결탁해 자신들만이 아는 개구멍 침투루트를 통해 인가도 없이 함부로 드나든 행위는 정보통신법 위반 뿐 아니라 정보내용에 따라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처벌 가능.

  135.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저 머나먼 외국 땅에서 무명용사들이 돌아옵니다. 누군가의 아버지였고, 아들이었으며, 친구였을 이름 모를 영웅들이 귀환하는 데 68년이 걸렸습니다. 국방부는 제70주년 국군의 날인 내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국군 유해 봉환식을 개최합니다'

  136.   리트윗했습니다

    언제까지 이런 너저분한 변명을 들어야 하는지...사법당국은 이딴 소리에 상할 자존심도 없는가?? 이재명 "내가 조폭배후면, 경찰·정부도 조폭배후" | 다음뉴스

  137. 이재명 때문에 나중에 여파가 무궁무진하게 생길것!

  138.   리트윗했습니다

    난 윤은혜 다른 것보다 교통법규 위반이 제일 화나는 지점 너무 쉽게 법을 어기고 너무 쉽고 편하게 자기 위주로 살고 나같은 서민은 다른 사안이야 상상도 못 하는 일이라서인지 좀 넘어가지는데 범칙금 하나에 인생 망한 것 같은 표정을 짓던 과거의 내가 떠올라서 나는 이렇게 살거든

  139.   리트윗했습니다

    김 위원장이 북한 주민을 상대로 고개 숙여 인사하는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다. '문재인 대통령과 회담 후 인사법이 달라진 것 아니냐'는 해석도 나온다.

  140.   리트윗했습니다

    박범계 "심재철은 회의 두번에 9000만원 받아간 사람" | 다음뉴스

  141.   리트윗했습니다

    [KSOI] 文대통령, 지지율 75.9%..지난달 대비 10.5%P 급등 소리질러~~~~~~~

  142.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은 혜경궁김씨 사건을 왜 발표안하는가? 이재명은 왜 조사 하지 않죠? 뭉게고 싶나요? 이명박 박근혜도 못버티고 지금 감옥가 있어요 혹시 그들보다 더 센놈이 붙었나요

  143.   리트윗했습니다

    박범계, "심재철, 회의 두번 하고 9천만원 받아간 사람이.." 심재철은 국회부의장 시절 받아간 6억, 내역 까야지.

  144.   리트윗했습니다

    ㅡ 심재철 국기 문란 범죄에 대통령에 할말 하갯다는 ㅡ노쇼 의전충 이해찬 ㅡ아닥 모르쇠 침묵은 ?.?? ㅡ 서울대 친목질이 아니라 서울대 침묵질이다 ㅡ 아 참 ㅋ 심재철 옹호 국화의장 무늬상인지 무뇌상인지 의전충도 서울대 ㅋ

  145. 본래 문제가 많았던 인물들 입니다.

  146.   리트윗했습니다

    풍산개 성깔이 보통이 아니라는데. 마루랑 토리가 쫄리겠구나ㅋㅋㅋ.

  147.   리트윗했습니다

    역대 정권 중 가장 검소한 청와대임을 심재철이가 밝혀냈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보니까 국회운영위+기획재정위 소속 의원들이네요

  149.   리트윗했습니다

    권순욱, 김반장. 다시 시작. 끝까지 함께 한다.

  150.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 선생님아! 저거 보신 울엄니가 "무슨 칼라TV 때문이여 먹고사는게 나아졌기 때문이지.. 예전엔 고춧가루가 엄청 비싸서 여자들은 집에서 고추장도 맘대로 못먹었구만!" 하신다. 칼라 TV의 보급으로 다른 길을 걷게 된 남북한 김치…! (출처 :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151.   리트윗했습니다

    저 표정, 저 눈빛은 바로 내가 위메프 특가 볼때 나를 쳐다보는 남편의 눈빛ㅜㅜ 삼순이 옷이 자기보다 많다고 파자마 하나만 사달라고 부탁하던 남편의 단호한 눈빛. 내거랑 삼순이 것만 열심히 특가로 장바구니 담고 있을때 이런식이면 내가 감옥가도 사식만 넣어주겠다는 눈빛 ㅋㅋㅋㅋ

  152.   리트윗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고인이 되신 노무현 대통령과 혼자 남으신 권양숙여사님 그리고 노건호씨 그분들이 지금 유튜브영상와 네이버댓글에서 당하고 있는 수많은 악플을 방치하고 혜경궁김씨와 노닥거렸던 이재명을 오히려 싸고안았던 노무현재단 용서가 안된다

  154.   리트윗했습니다

    극문들이 문제다. 완장찬 똥파리들이 문제다. 그들은 작전세력이고 2~30대의 남자들이다. 수도 없이 뱉어내고 갈라치는데 정작 나는 내일모레 50대이고 여자다. 평생 살면서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돈을 벌어 본 일이 없다. 그냥 내버려두면 대통령 덕질이나 하면 평생 행복해 할건데 누가 나를 자꾸

  155.   리트윗했습니다

    와 ㅋㅋ 이 벌레 새끼 말하는 거 봐라ㅋㅋ 삼성을 다루면 경제가 어렵다고 누가 그래?ㅋㅋ 이 새끼들 삼성 없으면 어떻게 살려고 그래ㅋㅋㅋ 이재명과 김부선 사이에서 뭔 짓거리 했냐고 묻는데 뭔 삼성타령하고 자빠졌어ㅋㅋ 미친 개또라이새끼가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56.   리트윗했습니다

    ✍️어차피 이재명 지지자들과 문파는 절대 하나가 될 수 없다. 서로 차단이 우선이니까. 솔직히 말하지만.. 나는 자한당놈들은 한 수 접어줘도 뭐 깝깝할 게 하나도 없다. 그런데 이놈어 찢들은 느닷없이 심장을 찌르고 도망가는 짓들을 한다. 물과 기름. 장담하지만 이제 그들과는 완전 끝났다.

  157. 이재명과 같은 부류들이 응원하고 그런 삶도 사는 분들이라 보면 됩니다.문파는 건전한 사고와 합리적인 상식 범위내에서 판단하고 행동하는 분들이라고 보여집니다.가치가 아닌 욕심의 세대에서 질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세대가 된것 입니다.

  158.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은 청와대 정보 빼돌리기를 성공했을 때 법이고 나발이고 진심으로 기뻐했을 것이다. 자한당 놈들도 마찬가지. 왜냐면 쥐닭시대 청와대가 해 처먹은 것을 너무도 잘 알기 때문이지. 그래서 문재인 청와대도 털면 먼지라도 나올 줄 알았을 거고. 재철아 이번에 한번 X 되어 봐라.

  159.   리트윗했습니다

    우연이냐 해킹이냐..검찰, 심재철 의원 예산자료 유출경로 추적 시스템의 허점을 우연히 알게 됐더라도 이후 동일한 방법으로 반복해 자료를 내려받았다면 고의로 봐야하며, 두 번째부터는 부정한 방법을 동원한 접속으로 봐야 한다.

  160.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들이 유독 정치권 '친목질'에 거부 반응을 보이는 이유는, 노통과 문프의 정치 기반이 '시민'이기 때문이고, 정치권 부조리의 근원이 바로 친목질이기 때문이며, 무능하면 친목에 기댈 수밖에 없고, 친목에 기대면 무능해질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161.   리트윗했습니다

    80%는 언제 찍으려나...😎🎶 [KSOI] 文대통령, 지지율 75.9%…지난달 대비 10.5%P 급등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뉴스)

  162.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을 구속하라 박범계 "심재철, 회의 두번 하고 9천만원 받아간 사람이.."

  163.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경선 직전 봉하마을에 와서 쇼하기 전날 저녁, 노무현재단 김해시지부 이름으로 이재명 초청 강연회를 연다고 광고. 김해시지부에 '누가 결정한 것이냐'고 강력 항의하였다. 노무현 대통령 이름으로 장사하는 장사치들과 뭐가 다른가?

  164.   리트윗했습니다

    생앙아치 씨불룸 도랐네 아수라 대사 똑같네..픽션이 아니라 실화 였네..애미추 노쇼충 처 보고 있나..문파들 애기했잔아 저 생양아치 울 대통령님 등에 젤 먼저 깔 꽂을 개시키라고

  165.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님과 편백나무 숲길을 거니는 네눈박이 강아지, 이름이 깜이라는 녀석인가 보네요 대통령님이 예전에 페이스북에 쓴글이 생각났는데 이웃에 맡긴 녀석이라면 왠지 깜이가 맞는것 같아요.

     
  166.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의 건강은 국가 기밀 입니다. 노무현 대통령이 웃으며 한 말씀 입니다. 하지만 대통령이 웃으며 언급 했다 해서 웃으며 받아 들이면 큰 코 다칩니다. 하물며 구체적 사안 없이 그냥 건강 안부를 물어도 국가기밀 이라는 답이 돌아 오는데 심재철 은 뭘로 걸어야 하겠습니까?

  167. 생각이 부족하고 행동이 부족할수록 맹신이 생깁니다.많이보고 들어야 합니다.쉽게 생각하고 편하게 한다면 후에 더 큰 대가를 치뤄야 합니다.

  168.   리트윗했습니다

    <곰이와 송강이를 소개합니다> 평양에서 열린 2018 남북정상회담 당시 북측은 풍산개 암수 한 쌍을 선물로 전달했습니다. 개들은 동물검역 절차를 진행한 후 지난 주 목요일인 9월 27일에 청와대에 왔습니다. 풍산개는 북한 천연기념물 제368호로 주인을 잘 따르며 용맹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69.   리트윗했습니다

    한국 교민 1명의 연락도 두절된 상태라고 합니다. 사망자 규모가 수천명에 달할 수 있다는 예측도 나옵니다.

  170.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양산집 뒷산에 저수지와 편백나무숲을 끼고 있는 근사한 산책로가 있습니다. 개와 함께 산책하는데, 물봉선과 떨어져 깨진 홍시감과 껍질 까진 밤송이가 질펀했습니다. 마당엔 금목서와 은목서 꽃향기... 이것들을 모두 버리고 나는 무엇을 얻고 있는 것일까요?" 2015년 9월 27일

     
  171.   리트윗했습니다

    네이버 정치뉴스에 어제까지만 해도 심재철 청와대 탈취사건이 많이 올라 왔는데 오늘은 몇개 없다 심재철이 똥볼 찼다는 거다 기레기들이 역풍부니까 기사를 줄였다 민주당은 청와대 기밀문서 탈취사건은 당력을모아 밀어붙여 심재철을 구속 시켜야한다 조용해졌다고 한발빼면 너희들도 공범이다

  172.   리트윗했습니다

    정작 민주정부때는 민주정부 깔보며 반정부 반노운동했던 것들이 뒤늦게 노통팔이 사기치며 담합하고 전과4범 미화하며 세결집 진짜 민주시민들 작세로몰며 훈계하고 자빠졌다 딜도업자 김어준이 대표가 맞긴맞나보다 털빠들 단체로몰려와 말도 못꺼내게 악다구니ㅎㅎ 꼴값마라 이것들아

  173. 운동권들은 자신의 위치와 가치를 잃고 방황하는 잇속 집단으로 보여 집니다.촛불은 새시대의 가치관, 상식과 원칙이 기반한 정치를 생각해 봅니다.

  174.   리트윗했습니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사리에 맞지 않는 발언에 대해 사과하고, 무책임한 정쟁을 멈추어야 합니다.

  175.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기자의 매회 출연료 600만원은 과도하다는 지적에 대해, TV조선은 800만원을 제시한 적이 있다며 과도한 것이 아니라는 취지의 미디어오늘 보도는 물타기 어쩌다 한번 출연하는 것과 상시 진행자 캐스팅은 조건이 다름에도 이를 동일조건으로 보도한 건 사실상 조작

  176.   리트윗했습니다

    50대만 가져오면 민주당 장기집권 가능? 10~20대들 먹방.겜방 들락거리다가 같이 보게되는 유툽 인기 순위 상위에 '여론조사는 가짜.문재인 겁 먹었다' '살판난 문재인 일당.술과 자리 흥청망청' '업무 추진비로 미용실 다니는 청와대' 가짜 뉴스.동영상.매체들.. 이대로 두면 진짜 나라 좆된다!

  17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지자들은 아직도 일베처럼 노통님 모욕하구 다님 민주당은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팔이 그만해라 쓰레기통아💥

  178. 오랜지가 자유와 민주주의에 대한 가치를 추구하는지는 의문 입니다.그들은 철학도 소신도 없는 이해타산에 따라 움직이는 단체와 개인이 있을뿐 입니다.

  179.   리트윗했습니다

    취임부터 이번 한미회담까지 1년 반 동안 모은 문프관련 기사 신문, 잡지들이 대충 이 정도.

  180.   리트윗했습니다

    그알? 그러고보니, 그것이 알고싶다, 재명관련 2부가 방영하지 않는다? 잊어 먹고 있었네? 혜경궁김씨 관련 경찰 수사도 미적대고 있어 의심스럽고... 재명이만 연관되면 모두 끝이 ?로 끝나는게 의심을 더 키운다.

  181.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의원 연일 이어지는 '폭로'에..靑 국민청원 봇물 심 의원을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즉각 구속수사해달라는 청원도 600여명의 동의를 얻었다. '자한당 심재철 의원실의 정부 예산정보 무단 열람을 철저히 조사하라'는 제목의 청원글을 올려 3000여명의 동의

  182.   리트윗했습니다

    걸레야 너의 이중적인것 사과하거나 정치은퇴하던가 해야지! 이해찬이 박정희 이승만 묘 간 것 왜 침묵하냐? 정통 낙지와 정똥빠 어주니연합처럼 부도덕한 자신들 감추기위해 자유당 조선만 공격하는 역겨운 짓꺼리 하냐? 이러니 너히가 정당성이 없는 양아치인 거야!

  183.   리트윗했습니다

    전원책이가 소원하던 자유당 조강특위 들어가서 물갈이 하네요.. 좋아하는 단두대 휘두르려나?? 딱 전원책 좋아하는 스타일로만 꽉 채워주시길~~

  184.   리트윗했습니다

    한번도 비판한적 없지만 이번엔 김어준이 틀렸다. 1. 주요언론사가 이재명을 옹호한다 2. 경선불복 프레임은 우리를 공격하는 수단이다 3. 권력기관인 경기도선관위와 경기남부경찰청이 이재명을 돕고있다 4. 혜경궁김씨 팩트는 대중이 찾고 자발적으로 전파시켰다 ...김어준은 억지음모 생성 마시라

  185.   리트윗했습니다

    동탄 살때 야외 음악회에 심재철이 왔었음 내 자리 근처에 앉았었지 음악회하는 동안 계속 서울역회군, 김대중 대통령 거짓 밀고 이야기 하면서 욕하니까 쉬는 시간에 반대쪽자리로 도망갔음 개새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6.   리트윗했습니다

    욱일기로 도발하는 일본 ‘입틀막’하게 만든 과거 축구 응원전 사진 ㅡ아직도 이순신장군과 안중근의사 꿈에 나타나면 벌벌떨듯 ㅎㅎㅎ

  18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개와 고양이,가족과 이웃,자연과 산이 어우러진 소박한 생활을 너무나 사랑하시는 분...높은자와 낮은자가 없는 분 원칙이 분명하고 실행에 품위가 넘치는 우리 생애 최고의 인격!

  18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내가 조폭배후면, 경찰·정부도 조폭배후" | 다음뉴스 안좋은 일에는 - '왜, 나만 갖고 그래?' 좋은 일에는 - '내가 잘나서'... 이게 바로 양아치들이 하는 짓, 아치본색임

  189.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욕먹으니까 작전세력들이 이재명 추미애에 이어서 이해찬까지 죽이려고 한다고, 민주당을 망하게 하려고 한다고 하는데. 다시 한번 말하는데, "난 민주당을 지지하는 게 아니야. 노통을 지지했고, 지금은 문통을 지지하는 거야. 단지 문통이 일하는데 도움이 되라고 민주당을 밀어줄 뿐이지."

  190.   리트윗했습니다

    80년 5월 광주의 모태가 된 서울역 회군의 주역이자 김대중대통령 군사재판 사형언도의 빌미를 제공했던 자가 심재철입니다 진작에 가루가 됐어야 할 인간이 요리조리 피해다니며 교활한 잔재주로 오늘까지 연명한 거예요 이번 기회에 진짜 정리합시다

  191.   리트윗했습니다

    수구좌파 꼴통우파척결 이제는 우리가 진짜 보수다 문재인대통령 해바라기 팟캐스트 67-2통곡의 벽 앞에 뚝배기깨진 재떨이 *깨진 재떨이?? ㅋㅋㅋㅋㅋㅋ

  192.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고발장에 서명한 민주당 의원이 소속 의원 130명 중에서 23명 뿐이라는 게 정말 사실인가. 민주당이 자한당 꼬붕당 내지 2중대로 전락 중인가. 이럴 수가...

  193. 충분히 이해 갑니다.민주당은 이미 가치도 정체성도 없는 자한당과 같은 이익단체 수준 입니다.

  194.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도 총무비서관님 정말 야박하고, 바늘로 쑤셔도 피 한방울 안나오겠다. 예산받은만큼 써야하는데 심재철이가 내놓은 영수증 보면 해도해도 너무하다. 쓸때는 팍팍 써야 직원들 사기도 오르고 능률도 오르는 것인데, 박근혜정권때 청와대는 비아그라까지 사서 직원들 사기를 너무 세웠었는데..

  195.   리트윗했습니다

    처음엔 댓글부대니 작전세력이니 불리한 국면마다 갖다쓰는 그주제에 솔깃하기도했다 그러나 지선이후 여러상황을 거치면서 부도덕한세력들의 면피용으로 작세프레임이 쓰이고있음이 분명해졌다 오늘 나자위가 말한 댓글실체라는것도 김어준의 작세프레임에 숟가락얹은것 이게 다 김어준효과다

  196.   리트윗했습니다

    한반도 비핵화 국면에서 나름 기여했다는 인증샷 남겨 대선 때 써먹겠다는 지극히 사사로운 동기에서 기획된 숟가락얹기 특사단이란 걸 모르는 국민들이 있을까! 하여튼 진정성이라고는 눈 씻고 찾을래도 없는 인간! 민주당 특사단, 워싱턴 방문.."한미동맹 굳건히 할 것"

  197. 능력 제로들이 숫가락 제일 먼저 올려놓지?

  198.   리트윗했습니다

    <휴식 중인 문재인 대통령, 사저 뒷산을 산책했습니다> 뉴욕 유엔총회 일정을 마치고 휴식 중인 문재인 대통령이 양산 사저에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오랜만에 사저 뒷편에 있는 숲길과 저수지를 산책하며 휴식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대통령의 산책길, 함께 가 보실까요?

  199.   리트윗했습니다

    해군 "입장 변화 없다" 日 군함의 욱일기 게양 자제 요구 고수 | 다음뉴스 원숭이 색기들이 욱일기 게양하고 군함식에 참석한다면 대한민국은 개쓰레기 국가된다. 섬집합체인 성욕의 변태섬, 생체실험 살인섬, 무식한 섬원숭이들에게 치욕을 당해선 안된다. 욱일기 불태울 것.

  200.   리트윗했습니다

    지금이라도 고생했던 사람들 비싼 고기좀 사주고, 개소리 늘어놓은 새끼는 구속해서 수사하자.

  201.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이 보낸 '풍산개' 청와대에 왔다 18일 만찬에서 선물 약속.. 27일 판문점 통해 인수 센스있는 으니~^^

  202.   리트윗했습니다

    2011 문프 양산집.마을이 끝나고 막다른 길 몇백미터가 개인 시멘트로 발라져 있었다.다시 안나오려고 들어가신 게 느껴졌다 그런분을 끌어내 왔다.운명 !부디 잘 퇴임하시고 통일 한국 양산집에서 마루,토리와 이리 산책하시길 !그것도 운명!ㅎ

  203.   리트윗했습니다

    그래서 훗날 이 트윗 봤을 때 가슴이 너무 아팠지만 ......

  204.   리트윗했습니다

    탁현민 행정관이 청와대에 가서 보니 대부분 아침 6시 전후 출근해 자신들 일에 올인하는 걸 보고 지인에게 저분들 미친 사람들 같다고 했다는 말 듣고 이해가 안갔었는데 심재철 의원덕에? 알게된 고민정 부대변인 정식 임명전 한달간 130만원도 안되는 페이 보니 이제야 200% 그 말 이해하게 됐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4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
오늘의 트위터  (0) 2018.09.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8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8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