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대가 행동한대로...

사는데 콩심은데 콩이 납니다.

돌연변이가 가끔 있어도 결국은 씨뿌린대로 거두게 되었습니다.

그대가 행동한대로 결실을 얻게 되는것 입니다.

 

 

그대가 상대방에게 질투와 미움과 이기심을 주었다면,

그대에게 동일하게 돌아오게 됩니다.

그대가 상대방에게 사랑을 주었다면

상배방은 사랑과 더불어 기쁨과 평화를 줄것입니다.

 

 

 

우리는 적게주고 많이 받기를 원합니다.

세상법칙이 주지않고 얻는 법은 없습니다.

강자의 질서라 하여도 그곳에는 전리품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순종을 하는 것은 더 많이 얻을수 있는 기회를 얻기 때문 입니다.

 

 

 

그대가 행동한 대로 그대의 과실을 얻게 됩니다.

모든것은 자기가 씨뿌린 결과를 얻게되는 것입니다.

 

 

그대가 상배방에게 대우를 받으려면,

먼저 상대방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상배방을 무시하고 천대하여 그대에게 가는것은 그대가 한것처럼 무시하고 천대를 받을것 입니다.

인생도 이와 마찬가지 입니다.

모든것이 내게서 나와 나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의 모든 모습은 내가 만드는 것입니다.

 

 

 

내가 악과 이기심과 무관심을 뿌리고,

상대방에게 사랑을 기대한다면, 그대의 마음상태는 정상이 아닙니다.

힘과 권력이 있다 하여도 그것이 오래가지 않습니다.

힘은 잠깐동안 참고 있을뿐이지 힘이 빠지면 그대를 향하여 더 많은 고통이 됨을 기억해야 합니다.

 

 

 

모든것은 그대 자신에게 있습니다.

가정도 사회도 국가도 그대 자신에 있는것 입니다.

그대가 각자의 위치에서 그대의 역활을 하지 않고 저절로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우리에 삶의 모든것은 그대가 어떻게 행동 하였느냐가 그대를 말하고 있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