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10월 1일(월요일) 재개된 국회 대정부 질문에 참석한 총리 외교·통일·안보 분야등의 다양한 질문을 받았는데요📢 과연 어떤 말이 오갔는지 대정부질문.zip 으로 한눈에 확인하세요

     
  2.   리트윗했습니다

    김동연, ‘나는 심재철의원이 한 일을 모두 알고 있다’ 결론적으로, 김 부총리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는 영화제목처럼 “과거 국회 부의장 시절 특활비 어디에 썼는지 우리는 다 알고 있으니, 까불지 마라”라고 일침을 놓았다.

  3.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눈과 궁찾사에 관련한 호외 방송. 시민의 눈 영수증을 하루에 3명만 보여준다고 함. 근무시간에 현장에 가야지만 볼수 있는데, 이때 옆에서 계속 설득작업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궁찾사는 공소시효(12월12일)가 얼마 안남았다고 함. 개슬픔. 남부지방경찰청에 전화하면 경찰이 아닌경우

  4.   리트윗했습니다

    최근 심재철 의원의 언행을 보면, 도둑놈이 범죄 추궁에 “나는 문이 열려서 들어갔고, 그 집안의 물건들에 “가져가지 마시오!”라고 쓰여 있지 않아서 들고가도 되는 것으로 간주하고 들고 나왔다. 무엇이 문제냐? 집 주인이 문을 잠그지 않고 경고문을 써놓지 않은 것이 문제지” 라고 하는 것과 같다.

  5.   리트윗했습니다

    미국 사람이 한국 온 것임? 한국 사람이 미국 간 것임?

  6.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靑업추비, 혈세로 초호화 호프집에서 술·안주 무차별 먹은게 본질" "맥주집,일반 음식점이 아니라 고급 코스요리 음식점" 초호화 호프집=청계천 맥주바 고급 코스요리=세트메뉴 저 똘아이 새끼들 진짜

     
  7.   리트윗했습니다

    이게 뭐야 무서워 ㄷㄷㄷㄷ

  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정말 저런 인간 철면피 세상에 없음 뻔뻔함의 대부임 어떻게 지 손가락으로 불법이 어쩌니 저쩌니 쓸수가 있는지 쓰면서 볼테고 또 주둥이로 읽을텐데 난 뉴스공장 듣는 남편 뒷통수 뚫어지게 째려보는데 김혜경씨가 정상이라면 이재명 저 철판 벌써 구멍났어야 함 안그렇소 혜경궁 김씨!!

  9.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영수증 다 찾아내서 제출하기 전에 얼른 무릎꿇고 빌어라. 이정도 비서관은 통곡의 벽을 넘어 소름이 돋는다. 한번 들어보세요. .

  10.   리트윗했습니다

    북한에 패션쇼 있는 거 몰랐죵? ㅋㅋㅋ

  11.   리트윗했습니다

    [팟빵] 정치신세계 803.양승태 USB에 숨어있는 비열한 전략/심재철의 3가지 빼박 혐의. 그리고 형량예측

  12. 본래 이들의 능력 이지요.

  13.   리트윗했습니다

    한국, 심재철 수사에 "정당한 의정활동 겁박..反헌법적 작태"(종합) 어딜봐서 '정당한 의정활동'이냐? 해킹범죄지!! 해킹범죄를 저질러 놓구서는 반 헌법적이긴 개뿔... 범죄자를 잡는것이 왜 반헌법적이냐고... 안잡는 것이 반헌법적이지...

  14. 범죄 활동이 의정 활동이냐?자한당,본래 범죄의식이 전혀 없긴 하지!

  15.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 심재철 말은 결국, "열려있어서 들어갔고 가져왔다. 난 죄 없다." 여러분, 자유한국당 정치인들의 집에 문이 열려 있으면, 집 다 털어와도 죄가 없답니다. 전국의 도둑님들... 신나게 털어도 죄가 되지 않는 곳이 생겼습니다. 이런 기회는 두 번 다시 오지 않습니다.

  16.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 근처에 24시간 해장국 집이 있는데 왜 다른 데서 식사를...” 자유당 인간들의 질문이다 어디서 밥을 먹든 그게 네놈들이 참견할 일이냐? 이명박이 30조원 혈세로 국토를 파헤쳐 피폐하게 할 때 너희 입은 어딜 갔었느냐? 박근혜가 청와대서 온갖 잡스러운 짓 할 때 너희는 뭘했지? 에라이!!

  17.   리트윗했습니다

    김성태 "11시 넘어 야근하면 편의점 삼각김밥 사먹으면 돼" | 다음뉴스 성태는 직장인들은 적으로 돌리겠다는거냐? 야근하는 직원들 삼각김밥이나 먹어라? 직원들은 일하는 노예니까, 개밥이나 먹고 개처럼 부려져라라는 말과 뭐가 다른가?

  18.   리트윗했습니다

    16개월에 2억여원~ 9개월에 160억~ 재철이 너무 웃겨요~~^^.

  19.   리트윗했습니다

    전두환 부하들이 만든 회사 '기무사 B망 충호회'에 돈 댔다 심재철이는~ 이런거나 팍팍 파해쳐라 쓸때 없는짓 하지말고 철저히 수사하여 권력을 이용한 개짓거릴 강력히 처벌해야 할것이다!!

  20.   리트윗했습니다

    말씀마저 가슴에 등불로 다가옵니다.항상 건강하시고, 이 사회의 등불이 되시고자 하신 그 마음 새기겠습니다 "한 푼 두 푼 모아 기부한 장학금이 어두운 골목길에 작은 등불이 됐으면 한다"

  21.   리트윗했습니다

    국회특활비 내역 보고싶어 백스페이스 밤새 누르다가 키보드만 맛이 갔다. 재처리 너 뻥이지?!

  22.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소속이 우리당이었고 지금이 새눌정권이었다면 여당것들이 어떻게 나왔을지 국민들은 다 안다 그래서 지금 여당에 속터져하는것 한놈도 안빠지고 대동단결해서 배후를 밝혀라 국보법위반이다 테방법은 이럴때 안쓰고 뭐하냐 등등의 언플과 장외규탄대회 조직하느라 날밤 샜을것

  23.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안"美 서부 방문.해외서도 대한민국 안보 우려" 정말 꼴갑을 떨어라.군대 근처도 안가보고 총도 안잡아본 자가 안보팔이로 권력을 탐하는 작태 정말 못봐주겠다.무능력도 능력이겠지만 권위에 찌들어 권력을 즐기고픈 그 탐욕에 지금 안보는 최상이다 거짓으로 호도말라

  24.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자문단 10년의 힘 위원회. 국민의정부, 참여정부 출신 장차관 60여명으로 구성된 자문그룹이 출범할 때 약속이 뭔지 아시나요? 정부의 공직을 안맡겠다 입니다. 그 중에 서훈 국정원장 딱 한사람만 예외 입니다. 저 이건 100% 이해합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이재명 개쉐키야 본받아라.

  25.   리트윗했습니다

    독일석학들도 자유한국당 미친개새끼들 맹비난. 스포츠, 문화, 학문 등 경제제재 속에서 할수있는 것들로 시작해서 도로, 관광 등을 거쳐 산업까지 교류를 가지면서 통합해나가야. 시작부터 통일을 운운하는 것은 오히려 통일을 망치려는 개수작일 뿐.

  26.   리트윗했습니다

    손학규 씨 꿈 깨라 자유당은 제대로 된 정당이 아니라고? 막말 정치로 보수대변 못한다고? 손학규씨 당신도 자유당과 같은 급이다 한나라당에서 민주당으로 민주당에서 국민의당으로 국민의당에서 바미당으로 이제 또 어디로 갈래? 아! 만덕산에 토굴이 있구나

  27.   리트윗했습니다

    반대편에서는 변화와 담 쌓고 낡은 이념의 틀에 매달려 지금도 ‘NLL 포기’를 외치는 분들도 있습니다. ‘경험보다 앞서는 지혜는 없다.’고 했는데... 세상 일이라는 게 늘 예외는 있는 법입니다. 이 모든 과정을 국민이 지켜보고 있고, 훗날 역사가 평가하게 될 것입니다.

  28. 기준이 처음부터 없고 순위를 정하는 분이 한다고 들었지요.

  29. 극우들이 가짜뉴스의 진원지? 거짓으로 시작해 거짓으로 끝나는 방송과 언론들...예컨데 유투브 방송의 에스더등은 듣기가 거북한 !!!

  30.   리트윗했습니다

    美 국무부 “폼페이오 7일 방북…김정은 위원장 면담”_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이 아시아 4개국을 방문한다고 미 국무부가 밝혔다. 방문 국가는 우리나라와 북한, 중국, 일본이다. ✔북한 방문 날짜는 오는 7일이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면담한다고 미 국무부가 밝혔다.

  31. 심재철의 경력이 멀지않아 끝을 낼수가 있어 보입니다.왜 이렇게 사나 의문이 드네요.

  32.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도지사님 테러범 처벌 어떻게 돼가고 있나요? 검,경 일 안합니까? 아, 오른쪽 인간 조사랑 처벌두요.

  33.   리트윗했습니다

    12일부터 전국체전이 시작됩니다. 우리 선수들, 더운 여름에도 훈련하느라 정말 고생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땀 흘린 것만으로도 이미 승자입니다. 이번 전국체전이 체육인 모두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경기를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인천시민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인천 선수단 파이팅!!

     
  34.   리트윗했습니다

    조선일보를 폐간 시키겠다느니 허세를 부려놓고선 조선일보이랑 인터뷰에서 저 북한싫어해요, 종북 아니에요. 종북은 정신병자예요. 했다는거죠?

  35.   리트윗했습니다

    2차 북미정상회담 조율이 본궤도 , 7일 4차 방북 위원장, 노동당 부위원장, 외무상 등을 만나 북한의 좀 더 구체적인 비핵화 조치에 그에 상응하는 등 미국의 조치에 대해 심도 깊은 조율을 벌일 것으로 예상

  36.   리트윗했습니다

    재떨아 재떨아. 너 좀 맞아야겠다. 뚝배기 확실하게 깨주마. 아무튼 준비 단디 해라 조만간 빵 가야되니까. 그리고 이 기사 쓴 기자야, 업무추진비 내역만 밝히지말고 왜 이번 폭로가 불법인지도 같이 좀 덧붙여라. 그래야지 네놈들이 좋아하는 진짜 기계적 중립이 되지.

  37. 상징적인 현재의 모습이 아닐까요?

  38.   리트윗했습니다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금속활자본인 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이 21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습니다. 10월 1일 열린 개막식에는 장관도 참석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했는데요 도종환 장관의 감성 넘치는 축사도 함께 감상해보시죠

  39. 진실이 거짓이 될수 없듯이 거짓이 진실이 될수 없는 이치와 다를바 없지요.

  40.   리트윗했습니다

    [팟빵] tbs 9595쇼-백반토론, 말까기 백반토론,말까기(1002)-[긍지 발랄 문파]

  41.   리트윗했습니다

    [단독]싸고 깨끗한 원전 이면엔 천문학적 손해비용..2022년쯤에는 태양광과 비용 역전 가능성도 | 다음뉴스

  42. 나이만 먹은 노인이 너무 많아서 기성세대의 한 사람으로 부끄러워 집니다.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좀더 겸손해지고 좀더 행동이 진중해야 함에도 애들과 같이 행동하고 말하고 있으니....인생도 노력하지 않으면 세상적으로 능력을 인정받을지 모르지만 인격적으로 함량미달이 되는것....

  43.   리트윗했습니다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이 토요일 평양으로 간다는 소식입니다 대강 이야기가 된 것 같습니다. 美국무부 "폼페이오 7일 방북 김정은 면담" 북한 방문 전후해서 한국과 중국도

  44.   리트윗했습니다

    폼페이오 "북한行 비행기 탈 만큼 자신감 느낀다"

  45. 저도 동감 합니다.갈때까지 갈겁니다.

  46. 정확하게 지적 하셨네요.심상정은 보수나 다름없는 분...바미당 대통령 후보 지지 했던것은 우연이 아닌 진심이엇지요.

  4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싸울줄 안다 이재명을 도구로 쓰겠다 이러던 새끼들아 저 월간조선 인터뷰 잘 봐라 저 새끼는 진보언론하고 인터뷰할때는 자기는 진보적이라고 어필하고 보수언론하고 인터뷰할때는 자기는 진보 아닌 보수라고 어필하는 개새끼여 그러다가 트위터에 조선일보 폐간 원하면 알티 이 지랄

  48.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저러는건 헛발질과 뻘짓을 인정하자니 감당키어려워 심리적파탄을 피하려 밀고나가는 것. 퍼부은게 아까워 자신의 과오를 인정않고 계속 퍼붓는걸 매몰비용 패러독스라고합니다. 어려운 국면에서 합리적으로 사고하는게 아니라 합리화를 시키려 궁리하고 남에게 덮어씌우는 치졸한 공격성

  49. 해찬들은 나이도 많지 않은데 생각이 전혀 소통을 하지 않는 전형적인 나이많은 노인처럼 보입니다.

  50.   리트윗했습니다

    밀양 화재 당시 청와대 직원들이 맥주를 마셨다는 지적에 대해서 "64500원을 결제했는데, 청와대 총무비서관실 자체점검 시스템에 의해 ‘오후 11시 이후 사용에 대한 사유’가 충분하지 않아 반납 통보 이후 회수조치 됐다”고 해명했네요. 이렇게 깨끗하고 검소한 정부는 앞으로도 나오기 힘들 겁니다.

  51.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아 긴장해라. 지금 이정도 총무비서관님이 트럭 한 대 분량의 영수증을 전수조사 중이란다. 평생을 명예와 자부심 하나로 살아온 분의 역린을 건드렸으니 넌 이제 끝이야. 감방에 보내 의원직 박탈시키겠다는 의지로 읽히네. 이제 그냥 죽었다고 생각해라.

  52.   리트윗했습니다

    학생들에게 급식 제공 하는거 싫다고 시장직 걸고 주민 투표한 놈 아닌가? 게다가 다시는 정치 안할듯 대형로펌 취직 했잖아? 그러더니 슬금슬금 기어 나올려고? 예능 방송으로 이재명 띄워줬던 피디가 이번에는 오세훈 띄워준다는데, 뭐, 이재명처럼 골로 가겠지.

  53.   리트윗했습니다

    "미국 남북 경협에 남북제재 특수성 허용 추진 개성 공단 가동, 금강산 관광 재개, 이산 가족 면회소 추진 중국, 러시아 재차 미국에 요구 유엔 차원 승인 가능 할듯" 북은 착실히 약속 실천 중인데, 제재는 철 지난 간섭, 제발 개성 공단 재개 되고, 가을 금강산 보고, 평양 냉면 맛좀 보자~

  54.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김정숙, 100세 노인 1343명에 지팡이·축하카드 선물

  55.   리트윗했습니다

    국격이 올라 가니 일본 섬나라 원숭이 뚝배기 깨잔아ㅋ 원전 오염수 방류 우려 연일 日 때리는 이낙연 총리 /sbs 일본 전범기에 후쿠시마 원전오염수 국무회의 자리에서 반대 의사 분명 밝힘..호사카 교수님ㅋ 한일관계 수동적 있었던 한국이 강하게 시작하니 일본 상당한 압박 카드 인지할 것이라고

  56.   리트윗했습니다

    막가파 홍준표, 김성태,심재철, 나경원 등이 한국당 파괴의 주범으로 기억될 것이다! ★손학규 "막말 정치 자유한국당, 결국 깨질 것"

  57.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너 혹시 간첩이냐?

  58.   리트윗했습니다

    아무튼 몰카 설치해 사진 찍고 죄 뒤집어 씌울 넘이야. 왜 구멍 뚫린 화장실에 들어왔느냐 , 몰카 유도하려고 그런거 아니냐 ... 뭐 이러겠지. 대학에서 영어교육학 전공? 교사되었음 참으로 찬란했겄다

  59.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위원장은 '북이 속임수를 쓰면 미국이 보복할텐데 북이 감당할 수 있겠나? 북의 진정성을 믿어달라'고 했다." 문재인대통령은 김위원장의 비핵화 의지를 미국 대중들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전했습니다. 한반도평화를 위한 세기의 협상가! 문대통령의 위대한 면모입니다.

  6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의혹제기 미용비용? 경호원들이 5500원짜리 사우나 간것”... 청와대 총무비서관 "단 한 번만이라도 점검해보면 확인할수있는 그런 허위사실"

  61.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 국개 여기에 투입하자... 동의하시면 RT

  62.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문대통령을 보면 그냥 대통령만 인성좋고 도덕적으로 완벽한 사람만 잘 뽑으면 되더라. 민주당이 다수당이 되도 자한당이 다수당이 되도 국회에서 하는 일은 거의 없지 않은가? 솔직히 진보든 보수든 지들 좋은짓들만 했지 국회가 언제 국민들 생각했냐?

  63.   리트윗했습니다

    보통사람들은 문이 열려있다고 해도 함부로 들어가서 물건을 가져 가지 않는다. 심재철은 절도죄와 간첩죄로 처벌해야 한다. 심재철 "시스템 뻥뚫려", 김동연 "경로 6번 거친 불법" 정면충돌(종합2보)

  64.   리트윗했습니다

    전문가라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에 배치되는 연구자료나 주장을 우선 검토하는 게 기본 아님? 그런거 없이 자신의 주장에 대한 긍정적 자료만을 인용한다면 그건 전문가가 아니라 걍 내가 낸데일 뿐인거고. 털 묻은 인간들의 수준이 참 얕다.

  65.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란 도둑넘 🔺 DJ 사형선고 - 위증 🔺 80년 민주화집회 서울역회군시킴 🔺 5.18 광주민주화운동 촉발시킴 🔺 광주출신 정치적 변절자 - 한나라/자한당 🔺 기레기출신 🔺 하반신장애 - 학생운동 미화 🔺 5선 국캐 - 20년 배터지게 🔺 190회이상 48만건 국가기밀유출 반역행위 최고형감‼️

  66.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퇴역군인들이 만든 '충호안보연합'에 돈을 댄건 기무사와 국정원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12.12 쿠데타를 일으킨 뒤 전두환 정권에서 요직을 지낸 이들이 만든 광고회사도 재정 지원을 해 온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67.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생전에 들어보지 못한 당 특사를 보내겠다고 발표하고 추미애를 단장으로 의원 외교차 미국에 갔다 미국은 11월 중간선거로 9월 28일부터 의회가 텅텅비었다고 한다 이런 정보도 없이 미국간 추미애등은 미국서 활약하는 모습을 볼수없다 숟가락 들고 가서 회식만 하고 올것 같다

     
  68.   리트윗했습니다

    평창에선 한반도기에 독도 빼라던 일본, 제주 국제관함식에 욱일기(전범기)를 게양한 채 입항하지 말아달라는 우리 해군 요청에, "타협불가 예의가 없다" 한국해군 4배 전력 보유한 일본해자대 노무현, 문재인 정부에서 한국형 공격원잠 추진하는 이유! 토착왜구 자한당, 이럴때 뭐라도 한마디 해봐!

  69.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 '90도 인사'에 "놀라워"..北에서 화제 | 다음뉴스 ㅡ8,000만 겨레의 진짜 지도자 우리 문프😍😍😍

  70.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대표는 다녀온지 얼마나 됐다고 또 가시나여? 아직 여독도 안풀려 활동도 제대로 못하시는거 같던데 후임 이사장을 보내시고 이번에는 빠지세요. 백두산까지 다녀오셔 놓고 욕심이 너무 과하십니다.

  71.   리트윗했습니다

    MB·박근혜 靑직원들도 인수위 때 수당 회의비 챙겼다ㅣ 허위주장으로 현 정부를 매도한 친일부역 변절자로 김대중 대통령을 배반하고 허위진술로 사형선고에 이르게한 친일부역 자유당 심재철은 본건과 관계없이 역사의 심판대에 반드시 세워야.

  72.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기밀파일과 관련해서 “봐서는 안된다고 써있습니까?”라고 했고 부총리가 “안 된다고 써있습니다”라고 답했네요. 보안 파일은 관계자 외에는 열람하면 안된다는 건 명시되어 있지 않아도 일반 상식입니다. 상식 이하의 인간이 국회의원직을 유지하며 위법행위를 하고도 뻔뻔하게 강변하네요.

  73.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는 예술!!

  74.   리트윗했습니다

    안마기는 (직원들을 위해) 휴게실에 있다고 하시잖니. 재철이 너는 직원 위해 이런거 생각해본적도 없지?

  75.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를 바로 알자. 가짜뉴스로 참여정부와 문재인 민정수석에 치명타를 날린 자가 바로 그다. 홍합 주진우.

  76.   리트윗했습니다

    기밀자료 파기했는데도...‘사법농단범’ 구속영장 기각한 허경호 판사 통상 4,5줄 영장 기각사유를 무려 3600자가 넘게 해명한 이유는...도둑이 제발 저려서?

  77.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도 혜경궁 묻고 심재철 까는 백반토론!!! 너무 속시원함 알란탐 박작가님 그동안 칼 싸악싸악 갈고 돌아오신듯!! [tbs 9595쇼-백반토론, 말까기] 백반토론,말까기(1002)-[긍지 발랄 문파]

  78.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지사 내일(10월 2일) 서울 올라오네~ㅎ.ㅎ '2018 경상남도 투자유치 설명회' 개최 / 경상뉴스 10월 2일 서울 63컨벤션센터서 개회...김경수 경남도지사를 비롯해 수도권 기엄 CEO 등 300여 명 참석

  79.   리트윗했습니다

    얼굴도 모르는 트친들이지만 '이제 그만한다' 그러거나 오랫동안 트윗 못할거 같다고 떠나시면 마음이 마이 거시기 그래. 대화를 잘 안하는 편이라 대화 나눈적 없는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그래도 계정은 그래도 늘 보니까 떠나실때 글이라도 남기시고 떠나주세여. 마음이라도 한자락 전하게ㅠㅠ

  80.   리트윗했습니다

    대..박 트황상 자한당 숨통 끊음ㅋ (단독) 개성공단 금강산 숨통 美 제재면제 만지작 /mbc 남북 간 경제협력만큼은 대북 제재 예외 해주는 방안 추진 유엔 방문한 외교부 관계자 정부 대북제재 면제 요구했다고 밝혀 예외 인정 미국 측과 조율 했음 시사함..유엔 차원 승인 어렵지 않을 전망임ㅋ

  81.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 눈에서 제명당한 회원들이 공개된 회계자료(?)에 대해 디테일하게 반박하며 신비 김상호씨의 횡령, 배임의혹을 지속적으로 제기합니다.

  82.   리트윗했습니다

    꼭 들어보세요.

  83.   리트윗했습니다

    이 양반 천박하게 빈정거리는 꼴이 아주 밥맛이던데.. 맛칼럼니스트 황교익이 '백종원 저격', '만물일본기원설' 등의 논란에 휩싸이며 시청자들의 반감을 사고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그가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의 ✔하차를 요구하고 있다.

  84.   리트윗했습니다

    '평화적폐' 조선일보-자한당이 주장하는 'NLL 포기'는 팩트일까? 민주당 "자한당의 'NLL포기' 주장은 가짜뉴스이자 국기문란 행위"

  85.   리트윗했습니다

    100만건 훔쳐봣단다 실수로 100만건 눌럿나 손가락 안아푸더나 야이 도둑놈새끼야

  8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신이 직접했을 턱이 없다고 봅니다. 상당한 고위직 공무원 중에 조력자가 있을 것으로 봅니다. 그렇지 않고서 37개 부서 100만 건 탈취할 수 없다고 판단합니다.

  87.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추궁한 호화호프집에서 쓴돈(64500원)은 이정도 비서관이 찾아내서 돌려받은 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   리트윗했습니다

    백반토론 첫 맨트가 '난 다 보여여, 다 알아요,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난 알아요' 임. 어준아 듣고 있냐. ㅋㅋㅋ 오늘 복귀 첫날이라 가볍게 넘어가네. 독일갔다 중국 들려서 작전세력 만나고 온거임? 박찬혁 작가, 칼 갈구 왔네, 칼 갈구 왔어! 건강하시라... 9595쇼 백반토론 화이팅!

  89.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업무추진비 내역 확인하고 온 김동연 "의원님도 주말에 쓰셨다" 심 의원이 "제가 주말에 쓴 것은 특수활동비였다"고 반박하자 "의원님이 해외출장 중에 국내에서 쓰신 유류비도 같은 기준으로 저희가 의원님이 의정활동 하시며 쓰신 거라 믿고 있다"고 재반박했다.

  9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은 실형받겠구나

  91.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은 현행범이다 즉각 체포하고(그속영장 필요없슴) 보안법 위반으로 처리해야 한다 심재철 사건은 단순한 정부행정정보를 훔쳐낸 것이 아니다 정상회담 식자재 구입에 관한 정보까지 훔쳐냈다 나라 전체의 외교 국방 안보를 위협할 수도 있다 심재철을 즉시 체포하라

  9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대표가 안정적으로 운영해서 민주당 지지율 올랐다고 평가하는 사람이 다 있어? 심재철같은 엄청난 범죄자의 행위를 에둘러 표현하며 죄의 중량을 축소시켜 버린 분이 안정적으로 운영하는거야? 무기력하게 놔둔거지. 안싸울거면 국회라도 시원하게 돌아가게 하든가.

  93.   리트윗했습니다

    윤갑희 선생이 잘못한 것도 없던데. 이해찬 대표를 과도하게 보호하려하는 사람이 너무 예민하게 반응한 것으로 보이던데. 그걸 두고 정치인이 좋아요까지 눌러 관심 갖고 따로 살펴보려 한걸보면. 이재명. 자기 지지하지않는 사람들에대한 증오심, 질투심이 엄청난거야.

  94.   리트윗했습니다

    당당한 김동연 "심재철 의원님도 주말에 업무추진비 썼다" 인간같지도 않은 놈을 상대하느라 김동연 부총리에 애많이 썼네.. 에휴....

  9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그 행위자체는 위법, 자료 반납하고 "사과해야" 홍영표 국가안보에 치명타가 될 기밀자료를 무수히 빼돌린 "반국가적 행위" 박광온 "국가기밀 불법 탈취사건"으로 규정, 아주 계획적 조직적 반복적으로 이뤄진 범죄 사건을 바라보는 이 온도차를 봐라 이해찬 이거 완전 개쓰레기 새끼야

  9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심재철을 구속하라!

  97.   리트윗했습니다

    KBS는 심재철의 해킹을 '여야의 정치공방'으로 규정. 해킹의 위법성도 '감사관실용'이라는 문구는 위법성 입증안되지 않냐는 식의 양비론. 식자재 공급은 문제지만, 음식점 결제내역은 기밀이 아니다. KBS가 이럴진대 다른 언론은 양비론이 아니라 자한당편이겠지. 처절한 법의 심판이 필요하다.

  98.   리트윗했습니다

    이놈부터 감방에 보내라⛏ 사이트, 에스더 이용희 대표가 반복해 온 동성애 가짜 뉴스 수년 전부터 사실 왜곡한 허위 정보 유포

  99.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노총 의료연대본부 "제주영리병원, '불허'로 논란 종결해야"

  100.   리트윗했습니다

    청해진해운 실세 유병언 회장의 측근 송국빈 다판다 대표는 검찰 조사 후 기자들을 피해 택시를 탔으나, 청해진해운 관계자임을 알아챈 택시기사가 그를 끌어내버렸다.

  101.   리트윗했습니다

    굿바이, 재철. 김동연 "심재철 자료 곡해 있다면 엄중 처벌해서라도 밝혀야"

  102.   리트윗했습니다

    🇰🇷 이렇게 자랑스러운 적이 있었던가? 강대국에 끼어 찍소리 못내고 사욕만 챙기던 독재자들때문에 왜 한국대통령은 다 감옥가냔 소리나 들었음. 국민만 바라보는 청와대가 너무 고마운데, 질투에 눈 뒤집힌 여야의원들 뻘짓하는 거 보면 욕나옴. 남 끌어내리기 하지 말고 국회 니들만 잘하면 됨

  103.   리트윗했습니다

    어떻게 가는곳마다 분란만 일으키냐?

  104.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국가재난때도 업추비로 술집...주장, 청와대 규정에 맞게 정당하게 처리 자 그럼 국회 부의장까지 지낸 당신은 그 국가재난 시기에 어떤 내용으로 업추비를 사용했는지 꼭 보고 싶네요. 똥묻은 개가 뭐 한다고 딱 그꼴 이 다음 순서

  105.   리트윗했습니다

    7살 아들이 자긴 커서 대통령 안할거라고 말하길래 이유를 물었더니 "너무 바빠서"란다.문재인 대통령님 너무 일 많이한다고! 자긴 놀아야 하기 때문에 저렇게 일 못한다나~~ 그러면서 덧붙이는 말 옛날 여자 대통령은 TV만 봤다고.. ㅋㅋㅋ 도대체 TV본 얘기는 어디서 들은거니?

  106.   리트윗했습니다

    난 분명히 말했음. 황교익이 우랄알타이어족 꺼낸거 때문에 뼈 뽑힌다고. ㅋㅋㅋ

  107.   리트윗했습니다

    망부는 김근태 인재근 민평련빠 임. 망부가 지 팬들 3500명 유은혜 투표도 했다던데. 기사 댓글 방어하러 가란 소리는 안했나봄. 망부 좋아하면 대부분 민평련 유은혜도 좋아할텐데. 망부가 가라소리 안하면 안감? 그렇게 유은혜가 좋으면 네이버 댓글 방어하러가. 이것도 문파들이 다해줌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6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5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5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4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
오늘의 트위터  (0) 2018.09.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9.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