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이낙연 총리는 “글쎄 나도 좀 ✔어리둥절하다”며 “통일을 이렇게 갈망했던 분들이 평화는 한사코 반대 하시는가 잘 모르겠다”고 답변했다_ 의원석에서 웃음이 터지자 “여기는 안 보이는데 이것은 기억한다. 통일의 편익이 비용의 두 배쯤 될 것이라는 제목의 기사도 있었다”

  2.   리트윗했습니다

    검찰은 여신도 7명 강간혐의로 구속기소한 만민중앙성결교회 이재록 목사에 헌금횡령을 추기했다. 이재록은 7년간 64차례나 헌금에서 불법으로 110억을 강사료 명목으로 빼돌려 자녀들에게 11억 주고 대부분 해외선물투자로 70억 가까운 손해를 입었다. 이제 이재록의 흥청망청한 세월은 끝난 것 같다.

  3.   리트윗했습니다

    문화부서에도 정치질에 자기사람심기에 미쳐버린 낙지사 그러니까 뽑기전에 잘 뽑아야지 뽑고나면 재앙이라니까 이제 문파들이 왜 옳은지 알겠나? 이해찬도 봐라 뽑기전에 잘 뽑으라니까 민주당이 변한다고 민주당이 문프정부 도우미된다고 지나가는 개가 웃는다 뽑기전에 잘 뽑아야지

  4.   리트윗했습니다

    흠. 다른 것도 그렇지만, 특히 '경호처 거래내역' 은 매우 심각한 범죄 행위입니다. 심재철은 '사과'가 아니라 '처벌'을 받아야 해요.

  5.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그만 작작 좀 해라. 업무추진비로 청와대 직원이 사우나에 갔나? 동계올림픽 관계자 격려활동한 것 아닌가? 시비를 걸 걸 걸어야지. 국가자료 절취도, 장물로 제기하는 덜떨어진 의혹제기도 범죄활동일 뿐 의정활동일 수는 없다.

  6.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정부 땐 '통일 대박' 띄우더니..정권 바뀌자 "퍼주기"?

  7.   리트윗했습니다

    181001 문재인 대통령 6·25 전사자 유해 봉환식 참석영상

  8.   리트윗했습니다

    이런 인간이 북한 안데려 간다고 징징거렸어. 대통령 출마할 놈이 민족문제 해결을 위한 대화 상대, 협상의 파트너가 될 상대를 향해 이런 무례한 헛소리를 해놓고 북한과 교류하고 싶다고...? 철학도 없고 안목도 없고 능력도 없는 인간을 아직까지 빨고있는 것들이 신기하다.

  9.   리트윗했습니다

    68년 만에 조국으로 귀환하는 참전용사의 유해를 실은 수송기가 조국의 영공에 진입하자 공군 전투비행단이 수송기에 대하여 거수경례로 맞이하며 서울공항까지 호위하였다. 68년의 시간이 흘렸어도 조국 대한민국은 단 하루도 조국을 위해 산화한 영광스런 대한의 건아들을 결코 잊은적이 없다.

  10.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힘으로 출범했습니다. 늘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실시간으로 가짜뉴스에 대응하고, 장기적으로 해외 저명한 팩트체크 기관과 같은 신뢰와 실력을 쌓아 나가겠습니다. 본질은 가짜뉴스 금지법 통과입니다.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11.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는 박정희 독제시절에 정부기밀과 대통령 동선이 노출 됐으면 박정희가 너놈을 남산 지하실로 대려가 입속에 있는 이빨과 손 발톱을 다 뽑아 버렸을 텐데 너는 문정부 이니까 살아 있는거야 빙신아 문대통령에게 고맙다고 해라 민주주의가 좋긴 좋다

  12.   리트윗했습니다

    문프가 걸어가시는 길에 대한 김구 선생님 유족분들의 마음 답설야중거 불수호난행 금일아행적 수작후인정 "눈 내리는 벌판 한 가운데를 걸을 때라도 어지럽게 걷지 말라 오늘 걸어간 이 발자국들이 뒤따라오는 사람들에게 이정표가 되리니" 대한민국 30년 10월26일 73세 김구

  13.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심재철의원 대정부질의 위법성! 적극 대응해야~ 국회의원의 '갑질 면책특권'속에 숨어, 불법적 국가자료 탈취, 정략적 국가기밀유출, 악의적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 혐의 등에 대해 철저한 대응 필요합니다. 또 국민의 알 권리도 중요하나, 왜 국회의원은 예외입니까?

  14.   리트윗했습니다

    일본 전범기 이름은 <욱일기>. 욱일승천기 .. 라고 하늘 천 자를 붙이는건 일왕이라고 부르지 않고 천황이라고 부르는 거나 비슷한 어법. 더구나 일본도 '승천'을 가져다 붙이지 않는데 ..

  1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대표님 심재철 사건이 자료 반납하고 사과로 끝날일입니까?! 모든 국민들이 사태파악이 다 됐는데 이해찬대표님만 사태파악이 안되시나봐요... 37개 정부기관의 기밀자료를 빼서 누구한테 줬는지 어찌 압니까?! 국민들은 간첩들이나 하는짓이라며 욕하고 있습니다.

  16.   리트윗했습니다

    백반토론, 말까기 10월1일 [폭소대작전] - 부도덕한 공직자, 부도덕을 옹호하는 팬덤 패거리들. 썩어빠진 오렌지 낙지 팟캐, 후원금 연대 스피커들 다들 여전하지요? 맹구 "작전세력 내눈에만 다 보여요 우왕~"ㅋㅋㅋ 돌아오자 마자 쎄다😆😆

  17.   리트윗했습니다

    -송영길 의원: 박근혜 대통령 통일대박론에 조선일보가 '통일이 미래다' 시리즈를 보도했습니다. 너무 잘 만들어져서 지금 보도하면 좋을 텐데 왜 지금은 이런 보도가 안 나올까요 -이낙연 총리: 저도 어리둥절합니다. 통일을 이렇게 갈망했던 분들이 왜 한사코 평화는 반대하시는가 잘 모르겠습니다👍

  18.   리트윗했습니다

    탁샘 기획력 쩐당ㅋ평화의 광장 특전사 하강 하면서 내려 온다능 옥택연 나온당.군 전투 장비 봐 자바미당 쳐 보고 있나 퍼레이드 안 한다고 앵앵 거리는데 미래 전투단 로봇 드론 들어 온다 지금은 신 장비로 나라 지킨다

  19.   리트윗했습니다

    와~! 쎄다...ㅋㅋㅋㅋ ************************ 백반토론,말까기(1001)-[폭소대작전] - tbs 9595쇼-백반토론, 말까기 - 백반토론,말까기(1001)-[폭소대작전], 코미디 : 오디오천국 팟빵

  20.   리트윗했습니다

    [영스텦] 다시만난 손사장님! 잠시 후 국회현안을 두고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님과 토론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21.   리트윗했습니다

    무력과시 아닌 축제된 국군의 날..싸이공연·야간비행쇼(종합) 열린 공간서 시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평화 분위기 고려 육·해·공군 미래 무기체계도 선보여..워리어 플랫폼도 소개 시가행진 생략..文대통령 기념식 후 장병들과 일일이 악수

  22.   리트윗했습니다

    181001 제70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 문재인 대통령

     
  23.   리트윗했습니다

    좋은 칼럼이 있어 소개합니다. 평양정상회담과 연이은 미국방문 성과를 ‘문재인 프로세스2’라며 높게 평가한 글입니다. 반면에 혹자는 ‘NLL 포기’ 운운하며 ‘노무현 정부 시즌2’라고 비판하는 분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우리는 ‘노무현 정부 시즌2’ 입니다.

  24.   리트윗했습니다

    사실이냐? 딴지서버 해킹설? 국정원에서~ 두바이 5촌살인사건 극비 미팅건? 딴지가 언론사 아닌 온라인쇼핑업체 맞냐? 진우는 가족에게 트럭이 돌진해 왔다며 왜? 그 트럭 고발 안해? 니 가족을 죽인다며? 그리고 그래서 벤츠 뽑고 아들은 파리유학이냐? 너 파리에 지난 3년간 아들에게 몇번 같냐?

  25.   리트윗했습니다

    70주년 기념 국군의 날 행사 완전 파격 대박! 우리 문프 연설도 ㅠㅜ 힙합 태권도 시범도 싸이 공연도 파격! 평창올림픽 보는 줄.. 국가 행사가 이렇게 멋지고 감동적일 수 있을까? 첫눈은 2022년에 오는 걸로..

  26.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국가기밀 불법 탈취사건의 진상은 명백하다” -아주 계획적이고, 조직적이고, 반복적으로 이뤄졌다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국가재정정보의 비인가영역에 접속해서 국가기밀자료를 내려 받고, 그 일부를 유출한 것이다 -심재철 의원, 자료를 반납하고 검찰조사에 응하는 것이 유일한 해법이다

  27.   리트윗했습니다

    국군의날 기념식을 보며 눈물을 흘리기는 처음이다. 대통령께 대하여 받들어 총! 을 하는 순간 공수특전사 출신 대통령의 일찍이 볼 수 없었던 결연하며 단호한 무쇠같은 표정에서 한반도 안보와 평화, 번영을 위해서라면 한치, 한마디도 양보하지 않겠다는 대통령의 굳은 결의가 읽혀진다.

  28.   리트윗했습니다

    여당 대표라는 사람이 반국가적 범죄행위에 대해서 사과하라니 제정신인가? 이게 바로 머릿속에 들어있고 가슴깊이 박혀있는 한솥밥의식...동료의원 이거잖어. 노쇼찬 나리.

  29.   리트윗했습니다

    181001 백반토론 - 작가..독일에서 뭐했냐 물어봤더니 작전 짰대. 쉬면서 통장 확인은 계속 했고. 혹시 삼성한테서 돈 들어왔나 해서. 저거 또 털찢빠들 진지빨고 작전세력이라 질알할듯ㅋ😩😩

  30.   리트윗했습니다

    제가 이번 더불어민주당 전국위원장 선거 ‘사회적경제전국위원장’ 후보로 출마합니다. 우리 김해를 비롯한 각 지역 경제안정과 활성화를 위한 대안적 시스템으로 사회적경제를 활성화하고 그 가치를 실현해보려고 합니다. 사람사는세상, 나라다운 나라 함께 만들겠습니다!

  31.   리트윗했습니다

    <속보> 검찰 신창현 압수수색. 잘했다 그래야 형평성이 맞다 자~ 이제 심재철이 특검 하고 압수수색 가보잣.

  32.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밤 국군의 날 기념식은 신선했고 높은 분들 기분 충족시켜주는 거창한 열병식, 분열 등으로 국군을 괴롭히기보다 무인기, 드론, 헬기 레펠 등 미래전투 시연으로 국민들 자부심 고취시키고 싸이와 함께 군인들 모두 신나게 뛰며 즐기는거 보니 멋진 기획을 한 탁현민은 첫눈 올때도 못놔줄거같음ㅋ

     
  33.   리트윗했습니다

    윤소하 "심재철 의정활동 여론몰이로 위축되게 해선 안 돼" 빳지까지 달고 기껏 한다는 짓이 범죄자 옹호 하나?

  34.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 진짜 논리력 말빨 되치기 멕이는 스킬 만렙ㅋㅋㅋㅋㅋ😆😂👍 이낙연 총리: "(박근혜) 전임 대통령께서 통일은 대박이라고 말씀하신 걸 생각합니다" 자유한국당 안상수: $#%@$&^@;;;; 한방에 정리ㅎ 이낙연과 안상수의 대북정책 공방... 그런데 전 대통령이 거기서 왜 나와? / 비디오머그

  35.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이 청와대 업무추진비 내역 밝히라고 야단인데 청와대 말만 나오면 국정을 보이콧했던 자들이 이젠와선 청와대 업무추진비를 공개하라고? 특히 국회의원 업무추진비는 공개하지 않으려고 소송까지 하면서?? 개가 웃을 일이다 억지부리지 말고 국회와 심재철이 2년간 쓴 6억 내역부터 밝혀라!

  36.   리트윗했습니다

    국군의 날은 축제다 "우리는 모두 군인이었거나 군인이거나 군인의 가족입니다" 군대시절 뜨거운 여의도 아스팔트 바닥에서 두달동안 뺑이친걸 생각하니 국군의날이 군인을 위한 날이 아니라 군사정권의 귀빈을 위한 날이었다 국군의 날은 군인과 군가족을 위한 축제여야 한다 언제나 문프님은 옳다!

  37.   리트윗했습니다

    여니 총리님 센스 만점 언어구사력과 순발력을 배우고 싶다!! 야당의원을 꼼짝 못하게 하는 우아한 대응능력은 정치인 중 최고인 듯!! 더불어 야당의원에 대해서 예의를 갖추면서 한방 먹이는 스킬은 존경스러울 정도!!!👍👍👍

  38.   리트윗했습니다

    이게 나라다!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오늘, 하늘도 높고 푸르른데, 눈물이 난다.

     
  39.   리트윗했습니다

    민군합동 기무사 수사단이 조현천 전 사령관 강제수사 착수했다. 합수단은 최근 체포영장 발부받아 여권무효화 절차에 착수한데 이어 인터폴 수배등급 중 가장 강력한 적색수배 요청도 검토 중이다. 군사반란 주모자 조현천은 재미동포들의 수색을 피해 꽁꽁 숨어지내고 있다. 연금부터 중단해야 한다.

  40.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가 삼성을 제대로 까면서 때려잡으면 박수라도 쳐주겠는데 삼성까는 논리가 <삼성이 전경련에 돈을 줬다(이건 전경련에 가입된 기업들 다 주는거) 전경련이 보수단체에 돈을 댔다. 보수단체가 그 돈으로 폭식투쟁을 했다. 고로 삼성이 폭식투쟁에 돈을 댔다> 이런 개똥논리임 ㅋㅋㅋ

  4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저 진짜 북한 안 좋아합니다. 혐오한단 말이에요. 어떻게 저 같은 사람을 종북이라고 합니까? 종북은 치료 받아야 할 정신병이에요." 조선일보가서 어떻게든 수구에게 잘 보이려고 저딴 미친 소리도 해댔었구나 찢포비아 걸릴거 같애 정말 극강 혐오종자

  42.   리트윗했습니다

    기재부, "남북 정상회담 식자재 업체 정보도 심재철에 유출" 해양경찰청이 한국 어민 보호를 위해 설치한 함정이나 그와 관련한 항공기 도입 관련 지출 자료, 재외공관 보안시설 경비업체 세부 내역, 고위직 인사 동선이나 식자재 시설 관리업체 정보도 빼가.

  43.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님, 아침에 대정부 질문이라며 떨리고 긴장된다고 하시더니 야당의원들 초토화시키셨네요^^ 역시! 우리 총리님👍

  44.   리트윗했습니다

    李 총리, "(심 의원실에 대한 압수수색은) 검찰의 판단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한다. 검찰 판단에 청와대와 총리실은 관여를 안 한다" 유기준 자유한국당 의원, "총리가 관여를 해야 한다" 李 총리, "검찰 일에 총리가 관여했다면 칭찬했겠느냐" 유기준, "...."

  45.   리트윗했습니다

    한겨레가 왜 한걸레인지 알게 해주는 제목. 진실은 백군기씨의 재혼한 부인이 하나의 건물에 13개의 방을 임대사업하는 중.

  46.   리트윗했습니다

    개 쒸벌~ 내가 놀래 버렸다 심재철이 문제로 청와대와 자한당이 정면으로 붙었는데 민주당 당대표라는 이햬찬이 트윗 한줄이 없다 이햬찬 찍자던 생퀴들 숨은 쉬고 있냐. 보기 좋냐? 일잘하냐?

  47.   리트윗했습니다

    이해골 반문이자 찢통령 바람잡이.. 이자식의 본모습을 알리게 되어 너무 감동일까? 찢때문에.. 이해골.. 노통 잡아먹던 개출신 이제 니 벌을 받게 될것이다. 이해찬 너 말야..

  48.   리트윗했습니다

    '평화적폐' 조선일보-자한당이 주장하는 'NLL 포기'는 팩트일까? 민주당 "자한당의 'NLL포기' 주장은 가짜뉴스이자 국기문란 행위"

  49.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100%구라 기사임 자전거동호회 회원들이 모여서 타는거 보면 헬멧 안쓴 사람 단 1명도 없음 자전거 타고 장보기 동호회라면 몰라도 기레기 또 조작질한거 기레기 조사해야함

  50.   리트윗했습니다

    '왜 평양에 태극기 없었나'에 李 총리 "김정은 서울 오면 인공기 휘날릴 수 있나" 안상수 "문 대통령 평양 방문 동안 태극기가 (평양시내에) 없었다" 이낙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12월쯤) 방문한다면 서울에 인공기를 휘날릴 수 있겠나" 이낙연 총리 한방에 정리!

  51.   리트윗했습니다

    미국 국민 74% "한국에 미군 주둔 지지" 역대 최고치 북한이 핵무기를 포기할 경우 북미수교 찬성 70% 미 국민, 문재인 대통령 호감도 67%(1년 전보다⬆️13%)

  52.   리트윗했습니다

    여기 언론은 문프 대선후보 시절부터 한미관계 악화 우려의 기사들을 냈는데 이런 언론의 태도가 조금씩 바뀌기 시작한 건 얼마 안됨. 평창으로 남북관계 호전되었을 때도 문프가 미북관계의 틈을 벌리는 역할을 한다는 기사가 나왔었음. 현재는 문프를 북미관계의 운전자로 공인하는 분위기로 반전됨

  53.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노통 영결식 때 뭐라고? "촌뜨기 노무현 잘가요. 나머지는 우리가 어떻게든 해볼께요"라고? 3년 검은 넥타이 뭐시기? 원래 검은 넥타이 매고 다님. 나머지는 우리가 어떻게든 해먹을께요. 라고 해라. 쫄지 말고 살아. 아직도 포커페이스 못하네. 주진우는 잘하던데. 뻔뻔하게.

  54.   리트윗했습니다

    ", 靑경호처 거래내역 등 기밀자료 무수히 빼돌려" "대통령 경호처에 통신자료를 공급하는 업체 정보까지 확보했는데 묵과할 수 없는 범죄" "대통령 경호를 위한 통신내역 등이 통째로 해킹될 수 있다. 안보를 위협하는 반국가행위와 다름없다"

  5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정도 스캔들(혜경궁 조폭 불륜 욕설 무고 음주운전 검사사칭 낙하산인사 500억손배)이면 앤간한 정치인은 몇 번을 날아가고 남았울텐데 이리도 건재한데다 행동을 바꾸려 들지도 않는다. 고작 도지사인데 이렇다. 큰 권력을 쥐면 정말 무서운 세상이 올것같아. 그래서 죽기살기로 반대하는거야.

  56.   리트윗했습니다

    뇌가 녹은거냐 이해찬? 법을 입법하는놈들이 더욱더 법을지켜었야지 국가기밀 해킹문제를 몇날 몇일 잔고때리다 내논 개솔이가 뭐 심재철 사과하고 마무리???? 지랄개벽하고 자빠졌네!!😤🖕

  57. 국개들이 서로 뚱치자는 것? 국민은 법대로 하는것! 국민이 니들의 장난감이 아니다.

  58.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부터 뇌·뇌혈관 MRI 비용 대폭 인하 뇌질환 의심 모든 사례에 건강보험 적용 대학병원 : 66만→ 18만 일반병원 : 42만→ 11만 신생아 선처성대사이상·난청 검사건보 적용 신생아 입원 검사, 환자부담금 면제 복지부, 올해 말까지 신장·방광·하복부 초음파 검사 보험 적용 예정대로 시행할 계획

  59.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는 북한에 놓고 온줄 알았다. 존나 시끄럽게 굴더니 지금은 죽은듯이 닥치고 있어서.

  60.   리트윗했습니다

    군사 퍼레이드 대신 '강남스타일!'…확 바뀐 국군의 날 기념식 (출처 : SBS | 네이버 뉴스) 문재인대통령은 "평화협상을 뒷받침 할수있는 강한 군사력을 강조하면서 평화를 위한 남.북 군사 합의도 우리 군의 자신감이 있어 가능했다고 말씀 하셨다

  61.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이 이명박그네 정권에서 더한 짓 한거 만천하가 다 아는데 청와대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개하고 저리 생떼를 쓰는건 앞으로 자기들 정권잡을 일이 없는걸 알고 저러는거임.자기들 나중에 정권 잡는다는 생각하면 저리 절대 못할 넘들임. 죽을 때를 안거지.. 나쁘게 산것들이 곱게 못 죽자나..

  62.   리트윗했습니다

    원미공원 현충탑.추모제에 다녀왔습니다 "하늘의 모서리에서.."라는 헌시를 낭독하시는 미망인의 "저 아름다운 깃발이 펄럭이는 평화의 지금"이라는 글귀에 가슴이 저미어 옵니다. 평화를 위한 정부의 담대한 여정에 그들도 함께 하고 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6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조선일보 인터뷰에서는 잘보이려고 북한을 혐오한다 나불거리고, 도지사가 되니 평화부지사라고 자리 하나 만들어서 남북경협을 주도하겠다고 염병에 북한 보내달라고 땡깡부리고. 소신이라고는 찾을 수 없는 말과 행동이 다 거짓말인 기회주의자.

  64.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당대표 이해찬의 말이 이렇네.. 위법이란 지적, 의원으로 신분 보장 받을 수 없는 행위, 반납하고 사과하라. 이 중 의문은 '반납하고 사과하라'는 대목, 왜 의문이냐면 만약 의원 신분이 아닌 민간인이 심재철과 똑같은 범죄를 저질렀다면 똑같은 잣대로 반납하고 사과하라고 말할 수 있었을까?

  65.   리트윗했습니다

    에스더 특검 가즈아! 가짜뉴스 생산기지로 드러난 극우 기독교단체 '에스더기도운동'이 2012년 대선 당시 박근혜 선거운동 일환으로 '인터넷 선교사'를 양성해 문재인 후보에 대한 가짜뉴스를 살포하고 이를 박근혜 캠프 외곽조직에 보고하며 1년 운영경비 5.5억원을 요청했다

  66.   리트윗했습니다

    [현장연결] 문재인 대통령 "한반도 새 여정 시작…힘 있어야 평화 지속" 국군의날 경축연 축사 ① "평화를 위한 숭고한 희생에 보답하는 길은 끝까지 잊지 않고 찾아내고 기리는 일입니다. 정부는 아직 이름 없이 잠들어 계신 국군용사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해나갈 것"

  67.   리트윗했습니다

    檢, '양승태 USB' 확보.."진술 토대로 영장집행 문제 없다"(종합) | 다음뉴스 쥐닥무리들 때문에 혈압 올랐는데 사법부 양승태 무리들 보고 또 혈압 오른다 국민들 정신건강 해롭게하는 바퀴벌레 같은것들 싸그리 박멸 해야하는데 발정당늠들 때문에 못하고 있으니 총선땐 필히

  68.   리트윗했습니다

    국회 특수활동비 공개 문제로 소송 중인 하승수 '세금도둑잡아라' 대표는 "국회 업무 추진비가 공개되면 심재철 기준으로 철저하게 검증하겠다" "특히 심 의원이 국회 부의장이던 시절에 특수활동비, 업무추진비를 어떻게 썼는지가 궁금하다"며 " 철저하게 검증하겠다"

  69.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항상 일관되게 "우리가 힘이 있어야 된다." "우리를 지킬수있는 자신감이 있어야 된다." "그래야만 평화가 지속될수있다." 강조하며, 강한 나라로 나아가고 있음. 국민의 신뢰를 받는 강한 군, 강한 군대를 만드는게 목표임. 이걸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고.

  70.   리트윗했습니다

    국회가 개판이어도, 미국 눈치보기 와중에도 계속 밀고 가네요. 정말 좌고우면 하지 않고 오직 한 길로... 남북교류 10월도 봇물. 철도조사 시작·이산상봉 논의. 10·4 선언 11주년 맞아 평양서 대규모 공동행사. 조만간 고위급회담 전망..평양예술단 서울공연.

  71.   리트윗했습니다

    국가기밀문서 불법절취 사건을 사과 받고 끝내라는 가이드라인 치는 거냐? 낮에는 국민들 눈치보며 티격태격하는 척, 밤에는 형님아우 불러가며 술잔 기울이는 금배지들의 동지의식이냐? 아니면 "문재인 정부의 상왕인 내가 말하는데 이쯤에서 끝내라" 그거냐? 지랄하네..

  72.   리트윗했습니다

    혹시 토요일 새벽 갑자기 페이스북에서 강제 로그아웃 됐나요??

  73.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에 사법농단 법관을 탄핵소추하고 특별법을 제정하도록 촉구하는 서명캠페인을 10월 한달간 진행합니다. 서명은 모아 11월에 국회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음을 클릭해 서명을 해주시면 추후 엽서로 전달됩니다.

  74.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의원 "문재인 정부는 끊임없이 '적폐청산'만 한다"는 지적에,이낙연 총리 "저희들도 원하는 것이 아니다.그러나 국가의 민주적 기본질서를 흔들만한 문제들이 드러나는데 일부러 방치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총리님의 답변 진짜 나이스하다.

  75.   리트윗했습니다

    국가 반란으로 몰고가는 적폐세력들 이번 기회에 완전하게 청산하지 않으면 100년을 앞당긴 '나라다운 나라' 걸림돌을 뽑을 기회가 없을 것이다. 배후세력과 그 조직에 대한 강력한 사법당국이 못하면 촛불 국민들이 나설 수 밖에 없을 것이다!!!

  76.   리트윗했습니다

    울 나라 기레기들 수준에서는 대통령으로 이명박그네가 딱이다. 니들은 천생연분이야. 환상의 조합이지. 영혼의 단짝이며.. 딱 그 수준에서 살아..평생. 그렇게 찌질하게. 약한자에게 강하게. 강한자에게 약하게. 선의를 배푸는 사람은 우습게 알고, 악의로 누르는 자 앞에선 무릎으로 기어. 평생.

  77.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국군의날 경축연 축사 ② "그 어느 때보다 튼튼한 국방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힘이 있고 우리를 지킬 수 있는 자신감이 있을 때 평화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번 평양 정상회담에서 군사분야의 합의를 이끌어낼 수 있었던 것도 국토수호에 대한 우리 군의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

  78.   리트윗했습니다

    [드라마]‘미스터 션샤인’- 러브스토리로 복원된 구한말 의병사, 그 시절에 바치는 곡진한 헌사

  79.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국군의날 경축연 축사 ③ "평화를 만드는 원동력은 강한 군. 강한 군대를 뒷받침하는 힘은 국민의 신뢰. 국방개혁은 현재와 미래의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강한 군대가 되어 평화의 시대를 준비하는 일. 나는 군통수권자로서 국방개혁을 완수하기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80.   리트윗했습니다

    기재부는 심재철 해킹문서에는 통일외교 치안활동과 국가안보전략, 보안장비 정보는 물론 고위직 인사의 일정과 동선, 식자재, 시설관리 거래업체 정보 등 국가안전을 위협하는 정보가 다수 포함돼 있다고 밝혔다. 정부는 속히 심재철을 현행범으로 구속하고 정부의 정보관리 책임자를 처벌해야 한다.

  81.   리트윗했습니다

    보훈처 고위급이 친일매국노 인가보네 꼭조사하길 바란다 20년 만에 밝혀진 가짜 독립운동가 집안의 진실

  82.   리트윗했습니다

    "국군은 대한민국의 자유와 독립을 보전하고 국토를 방위하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나아가 국제평화의 유지에 이바지함을 그 사명으로 한다." <군인복무기본법, 5조(국군의 강령) 2항> 국가 안보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써주신 대한민국 국군장병 여러분께 감사를 전합니다.

  83.   리트윗했습니다

    저 같은 권당이 민주당 방미단을 비판하는 이유는 민주당이 믿음을 주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살얼음판 걷는 심정으로 임해도 부족할 남북 정상 회담에서 '급' 따지며 면담 무산시킨 민주당이 '의원 외교' 한답시고 '특사' 자처하는데 "무조건 믿고 응원해라?" 정신 차리세요. 그게 맹신이고 광기입니다

  84.   리트윗했습니다

    공군 F-15K와 FA-50 편대가 지난달 30일 64위 호국 영웅의 유해를 봉환하는 특별 수송기를 호위하고 있다. 멋지다ㅠㅠ 나라를 위한 헌신을 잊지않고 예우하는 국가... 국군 유해 수송기 호위하는 공군 F-15K·FA-50 편대

  85.   리트윗했습니다

    신창현 상임위 옮기고, 징계해야지. 최소한 당직은 못 맡도록.

  86.   리트윗했습니다

    [문제는 이게 아니다] 양승태 前대법원장 차량 압수수색..'의혹 정점' 첫 강제수사 수많은 물증과 증인에도 무차별 영장기각하고, 수많은 국민이 지켜보는데도 대놓고 증거 인멸한 대한민국 최악질 범죄단체 법원 조직원들 판사들의 무소불위 권력 남용을 뺏어야 한다

  87.   리트윗했습니다

    30일이내 하기로 했으면 해라 쫌! 진표살이 가져간 표 만큼 선거에서 진거여. 선거운동 좃같이 했으면, 반성하고 당원들 다독이기라도 해야지. 나처럼 좀 지켜보고 있는 사람들 열불 나게 하지말고 소통하는 척이라도 해! 지금 시대가 어느 시댄데 권위적인 당대표 컨셉이야! 이그!

  88.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의원의 가짜뉴스 처벌법에도 민주당은 왜 그동안 꼼짝도 안했는지 묻고싶다. 자유한국당 세력 못지않게 유튜브를 장악하면서 이재명에 관련한 허위 날조를 민주당 지도부는 알고 있어서 대응을 못하고 있다. 가짜뉴스 대책 입법을 요구했는데도 움직이질 않고 있다. 이재명 새끼 망할까봐.

  89.   리트윗했습니다

    교수 나부랭이라는 전문가 집단이 자칭 사회를 지도하며 사회적 존경을 강요하다가 이젠 대중들이 아니라 비판적 시민으로서 주체적 수용을 하자 'twittet mob'이라 매도하는구나. 놀고 자빠졌다. 황상무라는 자가 이재명, 황교익 욕하는 '트위터 폭도' 떼거리를 차단하라고 조언한다. (추가)

  90.   리트윗했습니다

    남북공동선언이행위, 10월중 동·서해선 철도·도로 현지조사 착수 군비통제 분과위원회 신설…유엔사와 협의

  91.   리트윗했습니다

    심쟤철 국회 윤리위 제소 고발장에 서명한 민주당 의원이 소속 의원 130명 중에서 23명 뿐... 졸라 많지? 이게 현실임 심가가 어떤넘 이냐면 무려 국회부의장 자리 차지하고 문 대통령님을 내란 혐의로 고발 하자던 놈임.

  92.   리트윗했습니다

    백반토론 작가 휴가 갔다고 한거 한 달 지나지 않았나? 휴가는 무슨 척보면 착이지

  93.   리트윗했습니다

    개성공단기업협회장 "경협은 퍼주기아닌 '퍼오기'..북미회담 주목" "과거 경협으로 남측 기업이 인건비 대비 6배에 달하는 제품 생산 효과를 냈다" "경협 문제에 정치적·이념적 잣대를 들이대선 안 된다"

  94.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다리를 저는 게 민주화운동 후유증으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꽤 많던데, 심재철은 5공 때 MBC에 입사해 기자질을 하다가 교통사고로 다리를 다친 겁니다.

  95.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님은 '문재인 정부가 곧 민주당 정부'라고 하셨다. 공동운명체라는 말씀이다. 민주당이 그 뜻을 모르고 헛발질을 할 때 그 헛발질을 붙잡지 않고 내버려 둔다면, 결국 모든 비난은 문재인 대통령님께로 향한다. 해서, 당원들이 민주당을 향해 목소리 내는 건 바람직한 행동이라 생각한다.

  96.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농단 윗선'에 대한 강제수사..속도내는 검찰 검찰 “법원은 더이상 사법농단 관계자들이 '잘못은 했으나 범죄혐의 적용은 어렵다'는 식의 얘기는 하기 어려울 것” 사법농단수사를 국정농단 수사도 했었던 서울중앙지검 한동훈 차장검사가 지휘하고 있었네.

  97.   리트윗했습니다

    와... 광화문에서 직장댕길때 여기 자주 갔었는데.. 여기서 데낄라 마시고 꽐라대다가 모로로라 스타택 핸폰 잃어버렸던 추억.. 여기 그냥 평범한 맥주집인데. 세계맥주 파는..

  98.   리트윗했습니다

    "文 대통령은 정신 이상"?..유튜브 점령한 '가짜뉴스' 이거 마치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 치매설을 유포하고, 의혹을 슬며시 재기하던 이제명이랑 황모 영화평론가 보는거같아..역시 자유한국당 지지자들이 읍읍이를 지지하는 이유가 '통해서'였구나....

  99.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와 이해찬이 신뢰를 주는 행동을 하지않는데 내가 왜 신뢰를 줘야하는지 모르겠다

  100.   리트윗했습니다

    재철아, 다 까라! 어디한번 보자. 심재철 "부의장 시절, 특활비 공개"..의장 측 "개인 판단" | 다음뉴스

  101.   리트윗했습니다

    다 숨겼으니 이제 찾아보란 말이지? 아직도 국민을 바보로 아는 이판사판들과 곳곳에 뿌리박힌 사법농단 무리들을 찾아 광화문네거리 단두대에 세워서 처단하라! '사법농단' 前대법관 무더기 압수수색..양승태는 차량만 발부(종합) | 다음뉴스

  102.   리트윗했습니다

    언론은 ‘모두가 나쁜 놈이다’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누가 더 나쁜 놈인가를 명확하게 알려줘야 한다.

  103.   리트윗했습니다

    권순욱, 김반장. 두 극딜이 다시 뭉쳐 시작한다고 하니, 털보.똥형무리들이 뭉치겠네. 싸워보자.

  104.   리트윗했습니다

    와..근래에 들은것 중에 젤 웃겼다.. 강화도 사는 어느 네티즌분, 이렇게 흥분하신 적이 있나 싶다. 최양락인 줄.. 일단 중앙일보 기레기들 다 구속. -------------------------- 797. [미패] 백군기 용인시장 집이 16채? 역대최강 원대 홍영표

  105. 저도 확인 하였는데 거짓으로 판명 되었지요.저의 불찰로 인용한점 사과 드립니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개새끼 어디서 정부를 끌고들어가. 쳐돌았나. 터진 입이라고 아무말이나 막하나🤬🤬🤬🤬🤬 (험한욕) 이재명 "내가 조폭배후면, 경찰·정부도 조폭배후" | 다음뉴스

  107.   리트윗했습니다

    친노 친문 이분들이 세력화 한적이있나?

  10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담 총선때 큰일 입니다.... 공천권은 골프리 한테 있으니.... 반문집단 민평련 민집모 찢계열국개......하아........

  109.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靑 업추비 공개..공개 거부하는 국회에 부메랑될까 국회특활비나 공개하라. 특히 심재철 특활비 조목조목 따져서 공개해야한다.

  110.   리트윗했습니다

    와우! 정답!

  111.   리트윗했습니다

    문파가 선거에서 이재명에게 3패를 했다고? 에초에 이길 가능성 거의 없는 싸움인거 알고 시작한거고 문파들도 이기면 기적이라 했다! 그래도 계속하는건 이재명 패악을 알려 대선은 못나가게 만들겠다는 목표가 있었고 어느정도 성과를 거뒀지! 전투는 니들이 승리해라 전쟁은 우리가 이긴다!

  112.   리트윗했습니다

    욱일기를 게양한 일본 군함의 제주관함식 참석 허용 금지

  113.   리트윗했습니다

    유은혜에 대해 다들 침묵하고 있는데 아닌건 아니다. 란 말 지금 써야 하는 거 아닌가? 강력한 여론이 있어야 청와대도 거부할 명분이 생길거 아닙니까? 답답한 사람들아. 이런게 교육부 장관 ? 다들 미친거야? 1. 위장전입: 유치원 졸업하는 딸의 초등학교 입학을 위해 위장전입했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1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해찬 캠프에 있었으면, 부적합한 후보네.

  11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나마 울 문프께서 청와대 근무 하신분 이라서 일사처리로 일처리 하신거죠. 만약 청와대 를 모르신 분였다면 아마 대 혼란이 왔을꺼여요.

  117.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비난하면 안된다고 하며 똥파리. 알바. 작전세력 이라고 한다 매달 당비내며 오프 모임에서 얼굴 붉힌적 한두번이 아니다 민주당이 다른당보다 도덕 인권 정의가 있었기 때문에 지지 했는데 이해찬이 하는짓이 상왕노릇 할려고 하며 친목질에 정체성을 말아 먹으니까 비난하지~!

  118.   리트윗했습니다

    “사회와 부모의 학대로 화가 난 아이들은 소극적으로 반항한다. 요즘 아이들에게는 세상에 대한 완벽한 무관심, 완전한 의욕 상실, 나태함, 무의식적인 자기학대와 파괴현상이 두르러지게나타난다.”(김태형)

  119. 성적보다는 인성이 먼저인 교육이 되어야 한다.가정이 파괴된 시대는 사회에 반항과 적대감만 증가시킬 뿐이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회의두번 하고 구천만원 받았다가 비난여론이 있어 반납했다 비난여론이 없었으면 그냥 쓸려고 구천만원이나 받은거 잖아 양아치야 국회부의장 2년동안 6억원 갖어간 것을 밝혀라 영수증 처리 했는지 필요한곳에 썼는지 밝혀라 못 밝히면 6억 반납해라 적패중에 적패야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5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4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
오늘의 트위터  (0) 2018.09.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9.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8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