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수정) 나꼼수는 2008년이 아니라 2011년 29회 입니다.

  2. 권력욕이 많은 집단은 대체로 신뢰를 못하는 편 입니다.유시민은 나름의 능력도 있고 노통도 온몸으로 지킨 분이죠.저는 지켜보는중 입니다.자유와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분들은 먼저 인격이 되어야 합니다.그래야 권력을 사용할 줄 알게 되는것 입니다.이재명과 같은 인물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3.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안티스트 이재명... 문프 네거티브 이재명... 문프 따라쟁이 이재명... 문프 트집쟁이 이재명... 문프 발목잡이 이재명... 문재인 대통령을 보라! 이게 대한민국 멋진 사나이 올바른 경례법이다...

     
  4. 북은 이미 친일파를 청산한지 오래 되었죠.남은 아직도 친일파와 같은 매국노 집단들이 주류가 되어 가치를 잃게 되었지요,역사를 바로 세우는 일, 시급한 과제 입니다.

  5. 열매만 따먹고 온갖 혜택만 탐하는 무리가 정치꾼들이지요.국민의 피눈물로 사는 세력은 자신과 모두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들 입니다.타인의 짐을 들어 주지를 못할망정 남에게 짐을 지우는 행위는 결코 옳지 않습니다.편하고 쉬운 길은 능력이 아니라 불행의 지름길이 됩니다.

  6.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율이 '남북정상회담·방미외교'로 인한 급등세 이후 60%대에 머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_ 리얼미터가 (1일부터 2일까지 조사) 이날 발표한 10월 1주차 주중집계 결과 문 대통령의 지지율은 지난주 주간집계 대비 0.7%p 하락한 ✔64.6%를 기록했다.

  7.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된것은 정체성을 찾기 위함이며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사는 것이 옳은가를 생각해 본것을 그대로 쓴것 입니다.

  8.   리트윗했습니다

    지금도 은수미시장은 주민들과의 소통을 거부하고 통로를 막고있다. 시민이 주인인 성남시라 하고선, 공무원들을 앞세우고 이게 무슨 짓인가!!!! 일하기 싫으면 내려오던지!!!

  9.   리트윗했습니다

    한반도 주변 외교 일정 전망.

  10.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쌈은 한국음식을 맛없게 하는 방법 분별력을 없앰 🙄

  11.   리트윗했습니다

    이야기 나누는 이해찬 대표와 참석자들 평양에서 열리는 10.4 남북공동선언 기념행사에 참석하는 이해찬 민주당 대표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4일 오전 서울 광화문 경복궁 주차장에서 해찬옹 이 영감탱이야~~ 이제 만족하시유? 대통령님께 민폐좀 끼치지 마슈!

  12.   리트윗했습니다

    명계남 옛날부터 싫었음 노사모에 하필이면 왜 저런?? 이랬거든 그후로 쭉~ 미웠는데 지금 돌이켜 보니 더 싫어짐 햬경궁 김가 같은것들이 노.문 대통령님 욕보일땐 쥐죽은듯 입다물다가 어디서 노무현 대통령 이름만 들리면 저요~ 저요~ 나타나? 늬들이 북한은 왜가냐 문성근.명계남... ㅅㅂ

  13.   리트윗했습니다

    백반토론 박찬혁 작가님 정말 트이타 하시나?ㅋㅋ 배칠수씨 작가님을 향한 진심이 녹아있는건 아니죠? 너무 진심같앜ㅋㅋㅋㅋㅋ

  14.   리트윗했습니다

    노벨평화상 우리 문프한테 주지마. 주고 싶음 도람뿌한테도 줘... 문프한테만 주면 안돼!!

  1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ㅣㅁᆢ 이재명 델꼬 평양가면 당대표 유지하기 힘들것 이재명 이해찬 출당!

  16.   리트윗했습니다

    노건호씨

  17.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 서울오면 암살하자고 선동하는 유튜브 극우채널 테러범이네요. 신고합시다. 그리고 그렇게 큰 이정표라면 지가 하지. 선동만 해대고 죽어도 그렇게는 안 함. 유트브 극우채널 정말 심각 합니다! 가짜뉴스 유트브 채널들 보이는 데로 신고 합시다!

  18.   리트윗했습니다

    인니 쓰나미 최초 지원국은 韓..조코위 "국제원조 받겠다"

  19.   리트윗했습니다

  20.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인의 행동에도 문제가 많았다. 김문수 도지사는 참사를 두고 시를 지어 SNS에 올린 후 비난을 받았다. 또한 진도 현장에 내려가서는, 피해자 가족들의 질문에 엉뚱한 답변만 늘어놓았다.

  2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볼수록 대단한? 인물이네 당대표 후보로 나왔을때 노무현재단 이사장 사퇴가 상식인데 며칠 전에 사퇴 의사. 뭔가를 버리고, 비우고 대의에 충실하겠다는 마인드가 전혀 없는 인물로 확인. 참여정부 인물들에 대한 냉정한 평가를 할 분위기가 그간 형성될 여지가 없었던 탓이라고 봐야겠죠

  22.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사건 본질은 국가 기밀자료 유출"

  23.   리트윗했습니다

    소나무가 잘 자라고 있다고 해서 소나무를 잘 관리해 달라고 부탁하려고 생각하고 계시답니다. ㅋㅋㅋㅋ

     
  24.   리트윗했습니다

    안보 팔아 정권유지해 왔던 대안 없는 만날비방당! 민족은 없고 친일만 떠올리게하는 혐오정당의 개싸움! 북에서는 이들을 '개'로 보네? ★北매체, 자유한국당 당내갈등 '개싸움' 매도

  25.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평양방북단 노무현재단 주관이라 이재명은 눈치보여 뺀듯 이래서 더 광광거려야 돼

  26.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아직도 정신 안차림!! 100만건 이상 다운로드!! 공개하는 건마다 고소 또는고발 가능!! 추가 공개마다 형량 늘어남!! 계속 공개하라~ 빨리 수사하라~

  27. 인도네시아,이런 모습 좋네요.

  28. 자한당 무리는 머리가 없는 군대 집단이요,가치가 없는 이방인 같아요.

  29.   리트윗했습니다

    아시아 소사이어티에서 열린 국제 외교 전문가들과의 좌담회와 폭스뉴스 인텁이 같은 날 있었는데, 청중에 따라 문프의 메시지가 어떻게 다른지, 어떤 점을 강조를 하고 있는 지 비교해 보면 재밌음. 미국 정치권과 미국 대중의 여론을 설득하는 문프의 디테일 쩌는 소통 능력에 또 한번 감탄하게 됨.

  30.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사람이 살아있다는 게.. 보고, 듣고, 말하고 스스로 생각해야 하는 것이거든요 그런데 생각을 지배당하는 겁니다 어떤 사람의 의도에 의해서 박광온 의원님! 김어준이 그러고 있는 거! 아시죠?!! 그런데 독일 관련 법 얘기해 주니까 올린 사람은 어떻게 되냐며 참 관심 많네~😎

  31.   리트윗했습니다

    뭔 개소리야. 이재명이 지입으로 턴 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이재명 뉴스를 없애려면 미래의 이재명이 과거의 이재명을 제거해야 될거다. 터미네이터 찍냐? 븅... 🤣🤣🤣🤣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32. 해커의 개념은 뭔가요?하지 말라는 것을 뚫고 가서 보는것이 아닐까요?

  33.   리트윗했습니다

    위성곤 의원 "국내 재생에너지 고용, 세계 평균의 3분의1 불과"

  34.   리트윗했습니다

    김성태 왈 “청와대 야근하는 사람들, 편의점 삼각김밥”먹어라 박근혜 청와대 잔치를 보아라 송로버섯 한우갈비 카비아 샥스핀 훈제연어 바닷가재 밤낮도 없고 주말도 없이 일하는 청와대 직원들은 빛도 없이 소리도 없이 헌신하는 공직자들이다 저들은 지금보다 더 나은 대접을 벋아야 당연하다

  35. 앞으로 노통을 배신하는 것들이 즐비하게 나타 나겠네요.상도동과 동교동도 가치를 잃으니 잇속집단이 되었죠.

  36.   리트윗했습니다

    1년에 1.5조....사교육비 1년 30조....... "고교 무상교육에 향후 5년간 7조8천411억 소요"

  37. 이해찬,덕분에 운동권들이 민주주의에 해를 끼치는 존재들임을 깨닫게 될것이다.

  38.   리트윗했습니다

    10.04. 정책조정회의

  39.   리트윗했습니다

    행안부 "스키장 업무추진비 사용 사실 아냐" "스키장에서의 업무추진비 사용(1건, 23,500원)은 자치분권위원회에서 지난 6월27~29일 3일간 평창 알펜시아에서 개최한 민선7기 지방자치단체장 비전 포럼 시 사업추진에 소요되는 포럼참석자 음료 구입비로 사용한 것"

  40.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 출범이후 북한 NLL 침범 사례 ‘0’ 서해 NLL 일대 해상 포사격 ‘0’ “NLL 완충 구역 설정은 한반도 평화를 위한 군사 외교의 결실” NLL포기, 안보팔이 입에 달고 살던 자한당 보고있나?

  41.   리트윗했습니다

    대마도는 당연히 고유의 한국땅, 일본은 불법점유를 풀고 우리땅 대마도를 반환하여야한다

  42.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건은 인정하지만, 계속 이해찬 졸개짓 하면, 김해시민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셨으면...!

  43.   리트윗했습니다

    "후원금은 필요에 따라 국산차는 품위에 안 맞아 외제차로 바꾸고 사는 곳이 좁아 큰집으로 이사하고 대중 앞에 서야 하니 옷은 가능하면 명품으로 가끔 머리 식힐 때는 프랑스에서 와인 한 잔을 내 아이는 소중하니까 프랑스 유학 보낼 때 쓰겠습니다"라고 다음부터 모금할때 꼭 사용처 공지 부탁한다

  44.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은 혜경궁김씨 사건을 왜 발표안하는가? 이재명은 왜 조사 하지 않죠? 뭉게고 싶나요? 이명박 박근혜도 못버티고 지금 감옥가 있어요 혹시 그들보다 더 센놈이 붙었나요

  45.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들만이라도 '욱일기'라고 하지 말고 '전범기'라는 명칭을 쓰도록 합시다. 지들한테나 욱일이지 무슨... 일본인들은 전범기가 얼마나 끔찍한 깃발인지 모른다네요. 현대사 교육을 제대로 안 하니까요. 쯧 욱일승천; 아침해가 하늘로 떠오름. 전범기; 전쟁범죄를 저지른 국가를 상징하는 깃발.

  46.   리트윗했습니다

    손 의원님 부들부들 하시려나 ??? ////사무금융노조 "주진형 전 사장,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장 자격 없다"

  47.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와 양승태의 재판거래 우병우와 양승태의 재판교감 박근혜의 죄는 끝도없구나!

  48.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국무총리는 '개인의 의사와 사회여론의 형성을 왜곡하고, 나와 다른 계층이나 집단에 대한 증오를 야기해 사회통합을 흔들고 국론을 분열시키는 민주주의 교란범입니다.' 라고 말했다.

  49.   리트윗했습니다
  50.   리트윗했습니다

    전문성 없는 사람인데. 기자들, 방송출판관계자들 친목질로 대단한 전문가인냥 "만들어진" 자들 너무나 많지. TV 볼때마다 남편과 둘이 "저 사람이 뭔데 저기 나와 저런 얘기를 하고있지? 저 분야 전공자도, 전문가도 아니잖아. 사람들이 무조건 믿으면 안될텐데" 걱정되서 이런 얘기를 나누곤 함.

  51. 연리지님의 지적이 옳다고 느껴 지네요.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52.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도 기재부도 살인적인 업무량으로 힘들텐데 심재처리가 미친 짓하는 바람에 이거 수습하느라 더 괴로울 것 같다.정작 중요한 일 못하고 엉뚱한 일에 시간과 힘을 쏟고 있을 듯. 심재처리한테 이 부분까지도 죄를 물어야 한다. 정말 열통터져. 과로로 쓰러지기라도 하면 누가 책임져.

  53.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유툽에 유시민이해찬 검색하면 나와요

  54.   리트윗했습니다

    누드 심재철이 국회 대정부질문에서 김동연 부총리에게 완패를 당했군요. 나중에 할 말 없으니, "열람하지 마세요"라고 표시해 놨냐고 따집니다. 그럼, 시장이나 백화점에 가서 "가져가지 마세요"라고 써놓지 않은 상품은 모두 가져가도 된다는 얘깁니다. 저런 멍청한 놈이 국개의원이랍니다.

  55.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과 이재명도 중앙대 동문이구나. 학번도 비스무리할 거 같은 데...한겨레 기자랍시고 나대던 후배 한 놈은 마약으로 갔고... 명박이 때도 중앙대가 날렸는 데... 이재오, 유인촌, 박범훈... 등

  56.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제는 유시민 역시 당대표선거때도 이해찬을 지지했기에 ‼️ 사실이에요??

  57.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회당 600만원 (연간 3억) 몸값을 보면서 그들의 과거를 되돌아봅니다.. 공지영 "민주 진보의 탈을 쓰는것이 돈이 된다는 사실을 일찌감치 체득한 사기꾼들이 대거 몰려오고 있었다"

  58.   리트윗했습니다

    미국방문한 추미애 방문단은 방문단이냐? 방황하는 국개들이냐? 아니 왜 미국가서 하는일없이 방황하고 다녀 안 만나준다니까 국비낭비하지말고 그냥 빨리들어와서 일좀해라 어떻게 평양도 유랑극단 미국도 유랑극단 그러니까 노쇼찬 뽑지말라고 하지 않았나?

  59.   리트윗했습니다

    수원지방법원 형사15부 이영한 판사 정치편향 댓글. 이것이 조선총독부 노예통치 계승정부 사법부 판사 수준...

  60.   리트윗했습니다

    부산지방기상청 창원기상대에 따르면 이날부터 6일까지 경남지역에 예상강수량은 100∼300㎜다_ 남해안과 지리산 부근은 400㎜의 강한 물 폭탄이 예상된다. ✔비는 이날 자정부터 남해안으로 시작해 경남 내륙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61.   리트윗했습니다

    꼴지사는 통제 정책 경수짱은 문통정책 꼴지사는 대통령 행보 경수짱은 영업사원 행보

  62.   리트윗했습니다

    일본으로 귀화하는 게 어떻소? 친일매국노가 조상이라서 그런가? 토착왜구당이라느니, 자민당한국지부라느니 비난받는 이유일 것이다. 대안 없는 비방 비난을 계속하는 속빈강정당이다!

  63.   리트윗했습니다

    < 역사에서 배운다 > 이재명 하고 하는 짓이 너무 유사한 역사적 인물들을 탐구해 봅시다 "파나마 버전 이재명" - "나코 트라피칸테" 들과의 끈끈한 관계, 돈 벌려고 정치, 무지막지한 독재, 마음에 안 드는 정적은 그냥 끽 "한국판 마뉴엘 노리에가"

     
  64. 유엔사,평화유지를 위한 중립군인가 아니면 전쟁장려군인지 궁금하다?

  65.   리트윗했습니다

    털보가 노무현 후보 지지하거나 노무현 대통령 긍정적으로 평가한 내용 가져오라니까 털보신도들 침묵모드. 뭔가 있을 거 같지? 암 것도 엄서. 털보는 문프도 후보시절 경선에서 지지한 적 없음. 털보 쌩쇼가 너무 현란해 신도들이 눈치 못챌 뿐. ㅋㅋㅋ .

  66.   리트윗했습니다

    박범계 "일생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이 기회에 평양을 가고 싶은 그 욕구는 없는 사람이 어딨겠습니까? 이재명 지사도 마찬가질 거구요. 더군다나 북하고 접경이 가장 큰 단체 아니겠습니까? 쓰으읍. 근데 왜 안 데려가셨는지 저도 궁금 뿜뿜뿜." 평양 방문이 기회라는 그대의 솔직한 욕망에 건배.

  67.   리트윗했습니다
  68.   리트윗했습니다

    김#준 ㅡ 김병신 김#태 ㅡ 혼수성태 심#철 ㅡ 심강도 이#명 ㅡ 낙지사 안#수 ㅡ 안초딩 손#규 ㅡ 만덕산 유#민 ㅡ 핵승민 김#성 ㅡ 무쫄 정#영 ㅡ 꽂감 심#정 ㅡ 심트러블 황#안 ㅡ 황교활 아니 대한민국 야당정치꾼들 닉네임 모아보니까 거의 봉숭아학당수준있네 맹구가 나타나서 "정치없다"

  6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오늘 일정 - 09:00 10월 소통·공감의 날(북부청사 평화누리홀) - 18:00 경기도청 노사화합 문화콘서트 (도청 운동장)

  70.   리트윗했습니다

    태풍 콩레이 북상 중. 제주를 포함한 남부지방이 직간접 영향권. 기상청과 행정안전부 등 관계기관, 지자체, 주민 모두 미리 대비해 주십시오.

  71.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에서 예적금 해지율이 올라가면 무조건 경제 망하고 서민 살기 어려워 예적금마저 깬다 더 부풀리고 더 악의적으로 해석 박근혜 정부에서는 서민 경제가 어려운 것도 있지만 또 다른 투자처를 찾으려 한 것이란 선의의 해석도 붙여주고 날마다 언론 것들 때문에 기분이 더럽다

  72.   리트윗했습니다

    태풍 ‘콩레이’ 북상, 턱 밑까지 올라온 태풍 구름... ‘솔릭’보다 7배 빠르고 ‘차바’와 비슷 “남부지방 피해 예상”

  73.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이 '일제전범기'에 침묵하는 이유는? 남북문제에는 사사건건 반대하고 시비를 걸던 자한당이 왜...

  74.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 1위.

     
  75.   리트윗했습니다

    당정청 일체라는 명목하에 선거이력용으로 의원들 입각시키다보니 장하성이나 김현종 같은 유능하고 참신한(?) 인재들을 접할 기회를 국민들이 자꾸 빼앗기고 있음 의원들중에서도 홍영표처럼 출중한 실력파가 있지만 대부분은 만족스럽지 못함

  76.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문재인 정부에 걸림돌이 되거나 문재인 대통령 퇴임 후에 정동영이 했듯이 등에 칼 꽂는 그런 행위를 할 것인가 그게 기준이거든요. 이재명 도지사가 많이 비토를 받는 것이 뭐냐면 본인이 자질도 안될 뿐만 아니라 퇴임 후에 그럴 가능성이 높다라는 판단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봐요."

  77.   리트윗했습니다

    팟케가 왜 필요하지? 그냥 트윗 몇개와 뉴스만 보아도 세상 돌아가는 섭리가 보이는데, 왜 자꾸 팟케에게 판단을 외주 줄까요? 님들아 믿을만한 팟케는 진짜 단 한개도 없어요. 지금은 문파인것 같지만 언제 추미애 빠순이 이해찬 빠돌이 방송으로 바낄지 모릅니다. 그게 팟케스트 섭리에요.

  78.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 심재철 오늘(2018.10.02) 국회대정부질문 "6년시스템 사용한 심재철보좌관들 과거정부 5년동안 20회사용 그런데 올해 7월부터 한달동안 약140회 접속 그리고 비정상로그인도 포함 최소백만건 다운로드"

  79.   리트윗했습니다

    반도체, 석유화학 분야 등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산업용가스 업체인 세계 2위 린데와 세계 3위 프렉스에어의 기업결합을 공정위가 시정했습니다. 두 회사가 국내와 뉴저지 등에 보유한 산업용가스 자산 일체와 일부를 매각하도록 했습니다.

  8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미 갈때 만나자고 한분이 맹장수술 한다는것 알고 갔다니, 이것들이 놀러간거죠?

  81.   리트윗했습니다

    뭔 황교익 까는 게 작전세력이야. 그렇게 따지면 국민 3분의 1이 작전세력임. 중국도 안 간 작전세력이 수천만이라고 ㅋㅋ. 아휴 어준빠들 수준 낮아서.

  82.   리트윗했습니다

    유트브 가짜뉴스 말도 못한다! 북한에 쌀 다 퍼줘서 동네 수퍼에 쌀이 동나고 가격이 올랐다고 가짜뉴스 퍼트린 원천지는 유트브 이다.. 더이상 두고 볼수 없는 지경이다! 이총리 '가짜뉴스와의 전쟁'.. 호찌민 방명록 왜곡사건 발단

  83.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의 뻥뚫려 누구나 들어가서 볼수있다ㅡ이말은 순 거짓말입니다,,,▶️▶️ 기재부에서 아이디를 받은 사람만 로그인 할수있습니다~ 움직이면 도둑질 입만열면 거짓말 ~자유당👈👈👈

  84.   리트윗했습니다

    DJ도 '평양 특수' 오래 못가···치솟은 文지지율 운명은 못가길 바라지 개후레자식들아. 조중동수구꼴통반역집단은 생매장해서 후손들에게 본보기가 되어야함.

  85.   리트윗했습니다

    수구좌파 꼴통우파척결 이제는 우리가 진짜 보수다 문재인대통령 해바라기 팟캐스트 mild 1003 '이정도'면 지상'낙연' *맛서인.맛생충.황우랄...ㅋㅋㅋ

  86.   리트윗했습니다

    주진형은 손혜원이 아끼는 절친임. 문정부 경제 정책 졸라게 까던 주진형이. 혹여 국민연금공단 사장 자리 탐나는건가. 조용히 꺼져 계시길.

  87. 주진형,이 분도 자리 때문이 아닌지 궁금?

  88.   리트윗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한다면 오늘부터라도 실천해 보세요!

     
  89.   리트윗했습니다

    이동형이 우짜노??? 지가 이빨 좀 털었더니 권숙욱님이 항복하고 사라진 줄 알았는데...더 가뿐한 마음으로 다시 돌아 오신다니...거기에 파워 만렙 김반장님까지 델꼬. .ㅎㅎ 딸똥아~~헬멧 준비 단디 해라...뚝배기 깨진다..ㅎㅎ

  90.   리트윗했습니다

    뇌가 많이 아픈 애처로운 인간!

  91.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의 중졸 타령보니. 님 어머니 학력은 어디까지 인지 묻고 싶네. 우리 어머니 세대 제대로 중학교까지 마친 분들이 얼마나 될것 같냐? 그래도 그 분들 평생 가족을 위해 맛난 음식 잘 만드셨고, 가문을 잇는 전통음식 계승 잘 하셨슴. 님 처럼 입만 나불대는 평론가와 토론해도 이기실것!

  92.   리트윗했습니다

    한겨레 성한용 기자의 이 기사는 일종의 '개소리'다. ✔(중대한) 윤리적이고 정치적인 면을 간과 했다_ "이 사건에는 ... 비밀 보호에서 가장 엄중한 법이 통신비밀보호법인 만큼 다른 법도 위와 같이 국민의 알 권리 입장에서 해석되어야 할 것이다"라고?

  93. 성한용은 촬스맨이죠!

  94.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최순실 K스포츠재단, '버티기'로 41억 낭비 심재철 개쌍놈아 너들 여당때 혈세를 물 쓰듯 쓴 네놈들의 사용명세를 까라

  95.   리트윗했습니다

    찢카르텔 개새끼들 노무현 재단 뒤에 숨어 죄다 방북하네. 이해찬이 그 욕을 처먹으면서도 이사장직 유지했던 이유지. 유시민 방패막이 삼으려나본데, 유시민이 과연 혜경궁 인지하고 칼춤 출 지 의문이다. 얄팍한 새끼들 여튼간에 열라 꼼꼼해. 노건호씨가 부군의 총기와 패기를 닮았기를 기대해본다.

  96.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당 대표는 이재명. 최민희를 꺼리낌 없이 방북단에 합류 시켰다. 참 이해하기 힘든 결정이다. 왜 이런 혐오인간들에게 집착 하는걸까. 뭔가 음흉한 냄새가 나고 고약하다.

  97.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과 아무 관계가 없는 이재명인데, 아직도 노 대통령 캐리커쳐로 국민을 속이고 있다. 하늘이 무섭지 않느냐, 당장 내려라! 그리고 '경기도 평화부지사'지, "평화부지사"라고 꼼수부리는 지랄...!

  98.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의 착각.. 이명박, 박근혜 시절 그의 말들은 사실인지, 아닌지가 중요하지 않았다 "그랬었네.. ㅠㅠ" "우리 생각 보다 훨씬 나쁜 놈들이었네.." 우리는 단지 그의 말들에 위로받고 있었던 것이었다 우리는 노통을 잃은 '깨어있는 시민'이다 '우리를 가지고 놀았다'고 착각하면 필히 망한다

  99.   리트윗했습니다

    너같은 기레기가 그따위 개소리를 할 수 있다는 게 다르지.

  10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강덕 시장은 의병정신 계승과 민족정기 현창 사업에 노력하는 보기드문 지자체장

  101.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재단 차마 못떠나는 문파들 다 나가라 선전포고 염장 지르려 노쇼찬이 이재명 끌고 ? 아니 모시고 방북 하는 모양이다 노쇼찬 쓰레기야 !! 노 문 두분 대통령 패륜 모욕 혜경궁 김씨 슈사 니가 막고 있냐 ? 노무현 대통령 10.4 선언 기념 방북에 패륜 햬경궁 김씨 남편 의혹 이재명이라니 헐

  102.   리트윗했습니다

    경남 행정부지사, 10.4북한 방문 경남지사가 수차례 의지를 밝힌 경남경제인방북단 현지조사와 남북예술교류의 상징인 고 윤이상 선생을 테마로 음악교류 및 통일딸기 등 농수축산·항노화 산업 등 제안 예정. 경남은 일찍부터 남북교류 준비해 왔다고.. 부지사가 실무 위주로 참석

  103.   리트윗했습니다

    유시민이 뭐라고 문프빼고 맨날 맘에 안들면 때릴거야 믿을 놈 없음

  10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화영 만 간답니다. 찢은 빠졌답니다. 노건호씨가 가는데, 같이 갈순없죠.

  10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재인이란 밝은 빛이 위에서 비치니 그동안 잘난척하던 인물들이 얼마나 비열하고 찌질한지 다 보이네요 이러니 수꼴들은 물론이고 진보.정의 팔이 앵벌이들. 한경오 등이 문재인에 증오감을 갖는것이죠 문재인대통령으로 우리들의 눈높이도 많이 높아져버려 남은 인생살이가 쉽지않을것같아요 ㅠㅜ

  106.   리트윗했습니다

    한국 마파두부 줘도 안먹음 일본 그 식당 마파두부 안먹었으면 평생 후회할뻔 웬만한건 다 먹어 봤지만 일본사과 킹왕짱 일본더러 모방꾼이라 손가락질 하면서 일본에서 가져 온 호두과자 하나 두고 궁핍한 창의력으로 별짓을 다하는 동포들 그냥 일본 가서 살지 끝도 없네

     
  107.   리트윗했습니다

    황주홍이 어떤 인간인지 알아보자 "문재인 대표는 우리 야당 역대 최악의 지도자, 부끄럽다" 문프 덕에 오늘 평양가네?

  108.   리트윗했습니다

    그냥.한번 풀어내고싶어서. 9월13일목요일. 혜경궁수사가 너무 궁금해서 전화했어 대신 받았습니다.~~~ 1.혜경궁김씨수사어느정도까지궁금 2.어느정도까지 말씀드려야할지모르겠는데 계속진행중에있고.수사를안하는게 아니고.계속 하고있고. 수사가어떻게 진행되고있고 뭐를 하고있다라고는말못함

  10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10.4남북선언했냐? 이재명재단이야? 왜 노무현대통령 삶에 1도 도움 안주고 등쳐먹던 이재명 쓰레기새끼를 못도와줘서 지랄하는지 모르겠네. 미친 이해찬 대표님?

  110.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해도 너무하다싶을 정도로 일뽕이 유행이다. 자한당 정치꾼들, 윤서인이나 황교익같은 자칭 이름있는 지식인들, 일본에 환장하는 디씨와 일베에 이어 방송까지. 우리나라에 일뽕을 유행시킨 만악의 근원은 밑에 사사카와 재단이 아닐까?

  11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건 또 처음보네...괜시리 나온 말들이 아녔구나. 친일 DNA가 없으면 말이죠.

  112.   리트윗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오후3시 최재성 국회의원 사무실에서는 지난달에 이어 두번째 <주민소통의 날>을 개최합니다. 주민들께서 직접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인만큼 주저하지말고 참여해 보세요. 민원, 정책 제안 등 무슨 이야기라도 좋습니다.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113.   리트윗했습니다

    개 보다 못한 일본 자민당 한국지부 자유한국당아! 니들이 정권을 잡았을때 기억 안나니? 503 변기공주 닥그네.. 청와대 특활비 어떻게 썼는지 기억 안나냐? 변기공주 침대와 휴지통 금태 두른거 썼는지?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기레기 니들도 똑같은 적폐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하토야마 전 일본 총리, 합천 원폭 피해자 찾아 "사죄" 저런 분 이라도 계시니 정말 다행다행... 양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아지길 아베는 뭐하니? 얼릉 와서 위안부 할머니들께 사죄 안하냐 개 새끼야

  115.   리트윗했습니다

    ㅡ 그것이 알고 싶다 ㅡ 정곳감에 붙어 시장 !! 김부겸에 붙어 단독 공천 재선 !! 추미애에 붙어 도지사 !! 이해찬에 껌딱지처럼 붙어 안떨어지려 발악 충성 뭘 또 해 쳐먹을까 ?? 궁금해서 그러는데 지금도 인생 올인 정곳감에 충성할까 ?? 컷트야 컷트 !! 일까 ?? ㅡ 그것이 알고 싶다 ㅡ ㅋ

  116.   리트윗했습니다

    기사를 뒤져보면 이재명이 간다는 얘긴 없고 이화영 부지사가 간다는 것만 나오는군. 최민희도 가고. 근데 권양숙 여사 안간다고 하고. 이해찬 이사장 바뀌는것도 뭔가 좀 매끄럽지 않은 느낌이고. 평양도 소리 소문 없이 가는것 같고. 노무현재단에 문제가 있긴 있는 모양.

  117.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은 개천절. 4350년 전, 단군이 국호를 조선(朝鮮)이라고 하고 한민족 최초의 국가를 세운 날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개천절이 국경일로 지정됐을까요? 우리가 몰랐던 *개천절의 역사를 카드뉴스로 정리해보았습니다. 개천절을 경축합니다. *출처 : 한국민족문학 대백과, 국가기록원 등

     
  118.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은 제4350주년 개천절이다. 지금까지도 <삼국유사>에 실려 있는 <위서>(위나라 사서) 내용이 전부인 것으로 아는 사람이 많다. <세종실록>의 '지리지'에 <단군고기>라고 하여 <삼국유사> 내용보다 분량이 10배가 더 되는 것이 실린 것은 모른 체...!

  119.   리트윗했습니다

    재철아! 너부터 탈탈 털어봐야 겠다... 국회 부의장 일때 특수활동비 6억원 사용처도 이번 기회에 탈탈 털어 보자구나! 얼마나 깨끚은 변절자 인지 국민들의 알권리에 자백하라!

  120.   리트윗했습니다

    문프님 사진 방출해 봅니다 모두 힐링하시고 오늘 즐거운 휴일 맞이하세요

  121.   리트윗했습니다

    끈질기게 '정상회담' 추파 던지는 일본에 "낯짝 두껍다" "평화를 위협하는 사무라이 후예들의 광기"라고 사이다 팩트 날린 북한 일본에 절대 기죽지 않는 저 통쾌함. 통일되면 중국 일본 담당은 북한이 하는걸로

  122.   리트윗했습니다

    "굿 나잇"이라니요? 보좌관들은 삼각김밥 멕여 철야 국감 준비하게 하고, 혼수성태는 업무추진비 법인카드 갖고 룸싸롱에 가서 밤새 마셔야지요. 업소는 일반음식점으로 위장한 최고급 룸사롱입니다. 그래야 법인카드로 마셔도 들통 안 날 테니!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기자 출신 총리가 가짜뉴스와의 전쟁을 선포했으면 후배 언론인들아 부끄러운 줄 알아랔 왜 사냐.

  124.   리트윗했습니다

    김병준씨 지랄하지마시고 박근혜 정부때 참모진에게 돈 지불한것부터 밝혀라 차라리 살려달라고 빌어라 김병준씨

  125.   리트윗했습니다

    유시민이 한편으로는 정계 복귀를 하였으면 하다가 노회찬 의원을 떠올리면 두려움이 앞서 그냥 지금처럼 자유인으로 남아 있으면 하는 바램도 있다 그러나, 그의 재능을 숨겨두기엔 늘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문대통령 후보때 썰전에서 유시민 작가도 언젠가 운명처럼 국민 손에 픽업될 날이 오리라

  126.   리트윗했습니다

    병신같은 성한용 니따위가 선임기자 씩이나 하니 한걸레가 걸레지 -------------------------- 더불어민주당도 이제 자유한국당과 심재철 의원을 비난만 할 것이 아니라 타협과 양보로 갈등 국면을 해소하는 대승적 정국 운용에 나서야

  127.   리트윗했습니다

    성한용은 지가 완전 판사야. 하하하하 정말 가소롭다. 자자~ 둘이 손잡고 사이 좋게 지내봐. 너가 누나니까 너가 참어.. 어따대고 훈장질이냐? 이런 기레기들만 보면 정말 혈압올라. 퉷퉷

  128.   리트윗했습니다

    이강덕 포항시장과 함께 청와대를 방문하였습니다. 포항 경제를 발전시키는데는 여야의 구분이 없으며 그 누구와도 협력할 생각입니다. 북방경제를 선도할 수 있도록 경북의 지자체장들께서 "판문점선언 비준" 등에 협조해줄 것을 강력히 촉구 합니다.

     
  129.   리트윗했습니다

    시발~ 간단한 순대도 간장 찍어 먹는사람. 소금 찍어 먹는사람. 초장 찍어 먹는사람. 그냥 먹는 사람. 다 개인 취향이지 나는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는다 그래도 맛있거든? 근데 무슨 냉면에 식초나 다데기 넣으면 무식한 취급 하는 넘이 절대 미각 맛 칼럼니스트야 ㅋㅋㅋㅋㅋ

  130.   리트윗했습니다

    다음 생에는 이렇게 잘생긴 얼굴로 살아보고 싶다...

  131.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가 이명박을 노골적으로 비난한 시기가 2011년 나꼼수다. 노무현 퇴임 이후 2011년까지 3년동안 입 처닫고. 이명박 레임덕으로 친이 친박 싸움에 이명박을 까면 박근혜가 좋아죽는 거지. 당시 이명박 좋아한 사람이 몇이나 된다고. 냉정하게 따져 김어준 새끼는 박근혜에게 부역한 거지.

  132.   리트윗했습니다

    김병준 "文정부, 물러설 줄 몰라..어떤 결과 낳는지 불 보듯 뻔해" 김병준! 지금 문정부 비난할 때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한국당 지지율 올릴 수 있나 연구할 때지. 지금이라도 비핵화 위한 평양회담 지지하고 손뼉 치는 것이 한국당 지지율 올릴 수 있는 기회일 것이다.

  133.   리트윗했습니다

    군대안갈려고 담마진 이라는 이상한 피부병으로 병역기피한놈이 감히 무슨 안보타령이냐. 이런놈들은 공직에 몸담아서는 절대안된다.

  134.   리트윗했습니다

    4월말부터 1인 시위를 시작해서 5개월이 지났는데도 저들은 아직도 앵무새처럼 똑같은말만 하고 있습니다 시민들은 정치인들에게 욕한마디도 고소 들어오면 바로 연락하면서 경기남부경찰청은 뭐합니까? 대체 이 나라에 법이 있긴 합니까? 누구를 위한 법입니까! 반드시 직무유기 책임져야합니다!

  135.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재단을 세탁출구로 만든거야? 이 쓰레기 ㅅㄲㄷ 세상 무서운줄 모르는 천둥벌거숭이 샊이들아. 이해찬이 저기서 무슨짓을 했을지. 노통 팔이하면서... 쌍욕이 멈추질 않는다. ㄱㅅㄲㄷ.

  136.   리트윗했습니다

    일본 국기 달면 되지. 굳이 전범기를 달겠다 고집하는 건 누가 봐도 과도하다, 못됐다 생각들것 같은데. 그래도 전범기 금지법 만드는 걸 반대하는 국회의원들이 있으려나? 자유한국당 인간들 이런 것까지 막으려나?

  137.   리트윗했습니다

    '이어링스' '민주주위' 포털 아이디 최소한 김혜경 아니면 이재명 일 가능성 높은데 저걸 합리적 의심으로 그치는거 열받음. 야비한 속마음 다드러남.

  13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에게 이기명의 욕을 고스란히 전합니다!! 이재명이라니! 노무현재단이름으로 이재명이라니!! 이 개같은....

  139.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업무 추진비 증액 꼼수 썻네요 국회의원들 그 잘난머리로 나라발전 고민은 커녕 특활비 줄이고 업무추진비 증액해놓고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공무원들과 청와대에 대고 개소리를 찢껄였구나 이참에 전부털고 깜빵가자

  14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의원님~! 의원님 해외출장 기간 중에 국내에서 유류비 사용하셨습니다. 의원님은 몸이 두 개입니까? 해외출장 가신 것 맞나요? 의원님~! 잘못 사용하신 금액 반납하셔야죠?

  141.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이 청와대 회의를 ‘초호화 주점’에서 했다고 주장했군요. 세계맥주집을 ‘초호화 주점’이라고 한 자한당의 행태를 보며, 노무현 대통령의 요트를 ‘초호화 요트’라고 했던 ‘주간조선의 거짓말’과 노 대통령의 사저를 ‘아방궁’이라고 했던 ‘홍준표의 거짓말’이 떠오른 건 저 뿐만이 아닐 겁니다.

  142.   리트윗했습니다

    캐비어.삭스핀.송로버섯이 어떻게 생겼는 지 구경조차 못한 국민들이 99.99999%. 이런 건 청와대에서나 쳐먹는 건 줄알고. 조용히 있었다. 김성태가 청와대 직원 야근 할 때는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이나 먹으란다. 아주 혼절을 내주고 싶다. 워싱턴 동포

     
  143.   리트윗했습니다

    유시민 한테 재명이 처리를 기대 하지말고 전에 만들어 당에 보냈었던 ' 혜경궁김씨 백서' 를 먼저 보내서 상세히 알려주는게 좋을듯 하오.

  144.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사, 빠졌습니다.

  145.   리트윗했습니다

    난 유시민을 믿는다 그는 냉철하고 똑똑하여 사태파악에 분명하고 응당조치할것이다 그의 연륜 과 경험에서 알고있다 노무현재단 에는 다수의 찢파가 엄연히존재하여 이들을 쏙아내려면 시간이필요하여 당분간 평화체제 유지이지만 언젠가는 쏙아낼 인사들 명단은 이미 시민의 손에 들려있다

  146.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남북평화교류협력사업 특사인 이화영 평화부지사도 행사에 참석한다" 노쇼찬에 이어 찢으리까지 개나 소나 '특사'를 갖다붙이네.

  147.   리트윗했습니다

    공수처는 말이야. 민주당도 내심 두렵고 하기싫은 법안 일꺼야. 겉으로만 하는척 했지 야당 핑게 대고 안하잖아. 비러먹을 놈들.

  14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노무현 대통령님을 모욕한 혜경궁김씨와 친분이 있는 인간이 방북 명단에 있단 얘기를 들었습니다 사실이 아니겠지요? 정정 보도 요청 부탁드려요! 그 인간이 무슨 자격으로 함께 갑니까? 그리고 혜경궁김씨 찾기에 아무 관심없는 이해찬!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결사반대!😡

  149.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놈들이 정치를 아프리카 수준으로 떨어 뜨리고 있다 남북 북미 정상회담으로 국제 정세가 시시각각 변해가는데 이놈들은 청와대가 야식 먹을때 주변에 24시간 운영하는 해장국집을 이용하라 배달음식을 시켜먹어라고 성명냈다 옛날 말이 있다 먹는것 가지고 장난치면 죄 받는다 쓰레기들아

  150.   리트윗했습니다

    적게는 몇억 많게는 몇백, 몇천억을 놓고 몇년을 따지다가 호프비 6만원이 과하니 어쩌니 하며 청와대가 공격받는걸 보니 문재인정부 정말 너무 (잘)한다 싶네

  151.   리트윗했습니다

    정상화여부는 건을 어찌 대응하는지 지켜보면 됩니다. 돌아가는건 그 후에 판단해도 늦지 않을겁니다

  152.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당에서 남양주 병에 나갈만한 진짜 괜찮은 인물 없나? 최민희 밟아버리고 다시는 정치못하게 하고 싶은 마음. 돌이켜보면 아니면 최민희 정청래 기타등등 친목카르텔로 엮여진 것들이 왜 그렇게 빤스벗고 이해찬 밀었는지 이해가 갈 지경 최민희 표창원 정청래 다 싫다. 선택적 정의주의자들

  153.   리트윗했습니다

    얼마전 노무현 재단 후원 끊을때 너무 울어서 제대로 말도 못했어요 이사장이 바뀌었다해서 금방 후원하지 않을겁니다 이름만 노무현재단이지 혜경궁 김씨에 침묵한 재단 이재명 김어준 이승환에 눈감은 재단 이사장 바뀌었다고 용서하지 않을겁니다 마음속에 노통이 있는겁니까?

  154.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재단이 아니라 10.4 남북공동선언 기념 방북단에서 별도로 선정한 걸까? 낙지사가 조선과 인터뷰하면서 "저는 비인간적, 비민주적인 북한을 경멸합니다." "저 진짜 북한 안 좋아합니다." "혐오한단 말이에요." "종북은 치료받아야 할 정신병이에요." 이렇게 발언한 거 알고 함께 가는 거지?

  155.   리트윗했습니다

    클릭후 극우 유튜브 방송들 다 신고 부탁드려요. 달빛이 나를 비추네님이 고맙게도 극우 유튜브 방송들 다 찾아 주셨네요.

  156.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12시경 해군기지 안쪽에 건장한 청년들이 몰려나온다. 시위용품을 차에서 내리지 못하게 하여 허가된 집회는 무산되고 온종일 농성중이다. 집회를 방해한 해군 책임자는 공개 사과하고, 사복한 군인들을 당장 철수시키라! 그 때까지 이곳에서 밤새기로 했다. 🎤

     
  157.   리트윗했습니다

    관함식 장례를 위한 분향소를 설치하려 했다. 분향소는 신고된 용품이다. 해군이 내리지도 못하게 했던 것을 길가에 내려놓았다. 다시 한 쪽으로 옮기는데 사복 해경 집단이 몰려와 완전히 파괴하였다. 이 과정은 한 마디로 아수라장이었다.

  158.   리트윗했습니다

    진표살이 당대표였으면 실속없는 미국방문대신, 이재명 쾌속제명, 경제정책 입안으로 문재인 정부의 정책 뒷받침, 권리당원 권한 강화를 위한 노력, 자유당 상대로 사이다 일갈 등을 했겠지. 사실 진표살이 당대표였다면 심재철이 저렇게 설치지도 못했음.

  159.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재단 이사장 취임 기념으로 예전 어떤 분의 유명한 글을 함 올려 봅니다. 이 글 올리신 아자씨! 유시민한테 열등감 있죠? 그것두 아주 심하게? 그리고 지지자 욕하실라믄 댁 지지자들 좀 한 번 돌아보세요. 싸가지 없기론 기네스북 감이거든요? 쓰신 말씀 하나하나 그대로 돌려 드리고 싶네요 ^^

  160.   리트윗했습니다

    뇌가 투명한 이해찬 당대표. 당대표와 재단 이사장 동시 부적절? 당대표 선거 나오면서 노무현재단 이사장직 내려놓는게 도리. 친노팔이는 해야 하니 가져가고 거기에 10.4 기념에 노무현재단 이사장 자격으로 가겠다고 지금은 못물러남. 미국여행은 반문들로 구성 ㅋㅋㅋㅋ

  161.   리트윗했습니다

    판사의 인사권을 쥐고 있는 대법원장 적폐 김명수의 짓이라고 봐야 한다. 촛불 혁명 완수를 위해선 특별재판부를 구성해야 한다. 적폐 청산을 적폐들에게 맡긴 문재인의 패착이다. 촛불을 다시 들면 그땐 누구도 장담 못한다. 아니다 싶음 다시 시작해야 한다. 시간이 없다

  162.   리트윗했습니다

    [새 노무현재단 이사장 발언] - 비문이 당대표 되는 건 말도 안 된다. (추미애, 이해찬은 꺼져~!) - 정치인 이재명이 정치인 남경필을 이긴 게 아니라 문프와 민주당 지지율이 승리한 거다. (이재명 정신차려~!) 노무현재단 이사장을 노무현 대통령 정치에 땡강 부리던 이해찬이가 맡았다니 헐~~~

     
  16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유시민 신임 이사장 임기일을 10월15일 시작한다고 굳이 말한 이유는 이해찬 때문인가? 이해찬씨가 이렇게 해야 물러나겠다고 했나요? 북한가서 갑질하며 노쇼 벌인 이해찬씨는 노무현재단 대표 자격 없습니다. 신임 이사장 있는데 왜 이해찬이 가는가?

  164.   리트윗했습니다

    노사모였으면 뭐하고, 노무현후원회장이었으면 뭐하고, 노무현재단이사장이었으면 뭐할까? 이재명을 감싸기위해 진실을 감추는데.... 화가 난다.

  165.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인형.. 진짜 왕자병 걸렸음.. 자기 모에 엄청나다 ㅋㅋ 조만간 누드 사진집도 나오겠어 🤔🤔🤔🤔

  166.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는 노쇼찬 측근 평화부지사만 가는 걸로 언플하더니, 낙지사까지 은근슬쩍 묻어 가냐? 박남춘 전해철이야 노무현재단 이사니까 참석하는 거고. 노쇼찬이 압력 넣었냐? 막판에 끼워팔기 열심히 하나보네. 북한이 알고 있으면 어떡하려구 데려가니? 인터뷰하면서 종북은 정신병이라고 했다며?

  167.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에게 은근 기대했지만…한국당 “사실상 완패” (출처 : 한겨레 | 네이버 뉴스) 정부 정책에 무조건 적 반대와 비전 없는 시비 걸기는.그만 해

  168.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최고위원이 털보 방송에 나왔길래 의원실에 확인전화했습니다. 가짜뉴스법 통과를 위해서는 어떤 자리이든 어떤 매체든 최대한 많이 나가서 최선을 다해 알리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동의하고 응원해줬습니다. 개천절인데 출근해서 일하고 있는 박광온+의원실 화이팅입니다!

  169.   리트윗했습니다

    문프가 왜 머리를 국민께 숙이겠음? 국민이 더 훌륭하니까 촛불시민이 더 훌륭하니까 생업과 병행하며 정치에 끊임없이 아무 댓가없이 잠줄여가며 네이버 방어하는 열정을 지닌 문파님들 ㅠㅠ 네임드가 무슨 봉사를하나? 걔들이? 지금 ? 밥한끼 따뜻하게 노인분들 봉양해드리나?

  170.   리트윗했습니다

    와 성한용 저 시발새끼봐라 이 긴 기사에 국가안보에 치명적인 정보들도 같이 유출됐다는 정보들은 전혀 언급이 없다. 그게 본질인데 지금 정치권과 좌, 우 언론이 심야심사비같은 걸로 페이크 치고 있음. 진짜 개새끼들임. 진짜 진짜 개새끼들임

  171.   리트윗했습니다

    원팀이 그렇게 소중한가치라면 애초에 노통 괴롭히고 문프 욕보이며 팀킬시전했던 인간들부터 제낄줄 알았어야죠 지들은 도리어 그런넘들 물고빨고 띄우면서 그들을위한 원팀을 논하고 반발하면 작세 낙인을 찍어대니 문평성대에 털카시즘이란 뜻밖의 복병을 만난겁니다

  172.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가 북한이랑 접경 지역이라서 확찢도 북에 데려가야한다는 새끼들은 가슴에 손을 얹고 씨부려라 씨발. 그 도지사가 남경필이었어도 니들이 그렇게 떠들었겠니? 븅신들이 왜 자꾸 손꾸락으로 하늘을 가려? 븅신같이. 애초에 국경을 맞대고 있는거랑 도지사가 북한가는게 먼상관인데?

  173.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선물 문재인 대통령... 아정말 그립습니다

  174.   리트윗했습니다

    단순한 비리가 아니네 탈북자 지원재단이라니 6년간 해먹었어? 쥐새끼 닥대가리시절에? 납품업체서 억대뇌물 챙긴 남북하나재단 공무원 실형 확정 | 다음뉴스

  175.   리트윗했습니다

    10.4 민족통일대회 참가자 확정... 지자체 대표는 부산시장, 광주.대전 부시장, 경기, 충북, 경남 부지사 등 6명이다. 낙지사 빠졌네.

  17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공익제보 활성화 위해 '상한액 없는' 보상금 지급 ....혜경궁 김씨 찾으면, '상한액 없는 보상금 지급'으로...!

  177.   리트윗했습니다

    <정통과 이해찬> 총리시절 참여정부에 부담만 줬고, 끊이지 않는 접대 골프때문에 총리직에서 쫒겨난 부도덕한 인물. 친형이 삼성 사장으로 승진되며 끊임없이 참여정부 삼성 유착설에 시달리게 한 인물. 일베 혜경궁이 노무현을 조롱해도 신경조차 안쓰던 노재 이사장에게서 이재명을 봅니다.

  178.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재단을 이재명에 팔아 먹은 이해찬. 이재명을 후보 만들기 위해 당대표 나온 것이 맞습니다 이재명 퇴출 없이는 정권 재창출 물 건너가고 퇴임후 문프 안전을 보장 받지 못합니다 전선이 명확해 졌으니 깨시민은 긴장해야하고 본격적으로 이재명 청산에 나서야 합니다 지못미 2는 안됩니다

  179.   리트윗했습니다

    추매와 그 찌끄래기들은 미국 중간선거 기간인것도 모르고 갔니? 알면서 걍 놀러갔니? 누가 너희들같은 무능한 것들 만나준다니? 1대 6으로 미국 사람이라면 그냥 바짓가랑이 붙잡고 면담시도하는 꼬라지가 우습네. 북한에서 급과 의전따지던 국개들이 미국에겐 벌벌기는게 진짜 부끄럽다. 😩

  180.   리트윗했습니다

    노쇼찬는 특사를 보냈지만, 문파들은 유람을 예상했다. 정답이었다.

  181.   리트윗했습니다

    일단 나의 예언 1개가 맞아 간다. 특히 "개성공단이나 금강산관광은 2019년부터 가능할 듯" 이 부분.

  18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과 이재명의 인연히스토리 인연이 맺어질때는 다 그만한 이유가있고 그 인연이 끊기지않고 유지될때도 다 이유가 있다

  183.   리트윗했습니다

    진보의 탈을 쓰는것이 돈이 된다는 사실을 깨달은 사기꾼들이 몰려오고있다 / 공지영작가

  184.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재단 제5대 이사장에 유시민 선임..15일부터 임기 시작 당신이 진정 노무현을 사랑했다면 故人을 능멸하고 욕보인 혜경궁 김씨에 침묵하지 않고 분노하리라 믿습니다 우리 모두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185.   리트윗했습니다

    중졸이 워때서요? 댁보다 훌륭하신 어르신들 많고 중졸 천재들도 많음 서태지도 당시 천재

  186.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새끼야! 이총리나 김지사 돌려까지 말고 그냥 노골적으로 재명이 빨아! 아직도 니가 킹메이커 일거라 생각하니? 황우석 안철수 안희정 하태경 나경원 홍준표 이재명 기타등등 잡놈들은 생략. 니 가 빨던놈 들이다. 나라 말아 처먹을 새끼야! 좋은말 할때 그만해라.

  187.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에서 쓰여지는 인건비가 웬만한 대기업보다 많을거야.국회의원 세비 보좌관들 월급 특활비 업추비 기타 복지비용까지하면 어마어마 할거야.거기에 공기관들 반협박식으로 해서 외유도 다녀오잖아.솔직히 일열심히 하는 청와대에서 쓰는 돈은 하나도 안아깝다.근데 국회에서 쓰는돈 아까워죽겠다.

  188.   리트윗했습니다

    안그래도 문재인 정부 청와대 업무량 폭주인데 재처리 놈 때문에 영수증 전수조사까지 해야 되고~ 극한 직군이네! 이러니 탁쌤이 탈출하고 싶어하지~ 이제야 납득감.

  189.   리트윗했습니다

    낙지는 입으로 진보가 아니고 보수라고 선언했었음 보수당들아 낙지좀 대리고 가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정의원실] 몰래 빼돌린 자료로 경찰 목욕비 시비거는 심재철 의원. 자유한국당! 그럴 자격없습니다. 이재정 의원이 절차지켜 직접 열람 후 필기하여 확인한 박근혜 캐비넷 문건에는 16만원짜리 황금명함패 수십개! 나랏돈 이렇게 우습게 써도 되는겁니까!

     
  191.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제1 주적(主敵)인 북한을 추종하는 정신병자가 아니다” (이재명) 이재명 발언을 인용하면 북한과 평화의 문을 여는 미국, 그리고 특사를 보낸 이해찬은 정신병자다...이재명의 주적이 이해찬이 되는 겨???

     
  19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에 북한 데려갈 정치인이 저렇게 없나? 이재명, 최민희라니? 북한 싫다며. 북한 가서 욕이라도 갈기시려고?

  193.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 "가짜뉴스는 표현의 자유 뒤에 숨은 사회의 공적", "가짜뉴스 제작·유포자 검·경 수사로 엄정 처벌하라" 대응 방안 지시

  194.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김동연 부총리 상대로 대정부 질문이 아닌 코미디를 연출했다. 끝까지 화를 내색하지 않고 차근차근 반박하면서 은근히 심재철 질문을 바보로 만든 김동연의 내공도 보통수준이 아니다. 어쨋든 두 분이 국민들 상대로 코미디를 연출했다. 김재철의 뻔뻔한 낯짝을 만천하에 공개한 것이다.

  195.   리트윗했습니다

    뉴스수정했나 본거같은데 없네... 여튼 다른 기사라도 캡쳐 당원한테만 전투력넘치는 민주당 국개들 맨날 한나라당것들한테 왜 꼬리를 말어! 정당성에서 밀려 뭐 꿀리는게 있어!!! 방귀뀐놈이 성낸다더니 국가해킹테러한 심재철 니놈이 더나빠

  196.   리트윗했습니다

    정말 분노를 느낀다. 이해찬 이 개종자놈이 노무현재단을 정통회장 이재명에 팔아 넘겼네. 깨시민은 모두 이 사실을 알아야 함. 이해찬 이놈 너는 천벌을 받을 것이다.

  19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찢묻은걸 오래전부터 알았습니다

  198.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새끼거나 혜경궁김씨거나 팔토시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두렵습니다. 이 사람들이 정말로 저를 찾아오면 어떻게 해야하나 하루에도 수백 수천번 고민하고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알티로 도와주세요!! 제가 하루 이상 트윗을 하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해주세요!! 부탁드리갰습니다!!

     
  199.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방북인사는 면면히 그 자격에 맞게 북측에서 알아서 자~알 대접해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일본에게 던지는 그 논조의 짜릿함이 중독성이 강한지라. 나혼자 기대해야지. 암만~!

  200.   리트윗했습니다

    난.오늘 또한번 우리 행동력에 놀랐다. 난.그동안 말로만 떠들던사람이었나 반성한다. 그동안꾸준하게 대답없는 경기남부경찰청을향해 외치신 님들.고맙습니다.

     
  201.   리트윗했습니다

    [팟빵] 털보헌정방송”나도꼼수임” 7.김어준의 침묵과 혜경궁김씨의 폐륜질

  202.   리트윗했습니다

    방북명단을 확인했다 자기전에 해탈모드로 끄적끄적.. 노쇼 이해찬 월간조선에 북한 거론했던 이재명 민주당 소속이 아니며 선거법 위반으로 피선거권 박탈된 최민희 김정은 위원장이 어찌 느끼고 어떤 스탠스를 취할지는 모르겠지만 잘 다녀오시라 노무현재단의 부활을위한 최후의 만찬이 되길..

  203.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미쿡 왜가셨어요? 부끄럽네요

  204.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심재철의 과거 일부 김대중 내란음모 사건의 위증자 이명박 시절 국회 윤리위원장 이명박 시절 국회 예산결산 위원장 4대강 사업에 수십조 예산통과등 국회 본회의 중 누드사진 감상

  205.   리트윗했습니다

    2016년 11월 13일 익명의 트위터 유저가 박근혜를 비판하며 총들고 청와대 가고 싶다는 글를 올리자 다음날 14일 사이버수사대로 부터 연락을 받고 두시간 뒤 철모에 방탄조끼를 한 강력계 형사 7~8명이 집을 덮친다 그러나 혜경궁 김씨는 이메일 연락처 성별 거주지 나이가 공개됐는데도 못잡고 있네

  206.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은 시장이 은수미니까 수미감자 축제하지 그러니? 개천절이라고 개축제? 에혀...

  20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노무현재단에 묻어 방북한다고? 이 무슨 짓거린가? 저번 평양정상회담때 청와대에서 뺀 이유를 일반국민은 아는데 이해찬은 모르는가? 이해찬은 탄핵받아야 마땅하다. 도로 열우당 문프발목당 꼬라지 확실하다. 정말 이건 아니지 싶다. 털보도 델꼬가지 그랴? 에라이~ 유시민은 반대했어야..

  208.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재단과 이재명이 무슨 연관이 있나? 살아생전 ㄴ노무현 대통령 모욕한 정통회장이 이재명이고, 서거후에는 그놈 마누라 김혜경이 모욕했다는데, 이해찬은 대가리에 낙지넣고 다니냐?

  209.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 특검보 2명, 돌연 사의 표명.."일신상 이유" 한마디로 "쪽 팔린다" 그거네 ㅋㅋㅋ 허익범 특검이 ㅋㅋ

  210.   리트윗했습니다

    아니 노무현재단은 등에 칼꼽은 정동영이 장악한거야? 이재명이 거길 왜 가는거야? 이해찬 미친거 아냐? 추미애 방랑단으로 자뻑했으면 정신 차려야지 정동영 삽살개 이재명이를 왜 데리고 육갑질인거냐고.

     
  211.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과 함께 가는 방북도 아니라 주목도도 없어요 괘히치 마세요 그나저나 북한이 주적이라면서 북한은 왜 가냐 찢새끼야

  212.   리트윗했습니다

    유시민 님이 노무현 재단 내에 있는 찢 묻은 새끼들을 정리하지 못하면 노무현 재단은 문 닫겠지 일해재단이나 청계재단처럼 일 안하면서 세금 슈킹 하는 단체가 되거나

  213.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경남지사 "제조업 튼튼해야 경제 산다" 혁신 강조 | 다음뉴스 “제조업이 뿌리를 튼튼히 내려야만 대한민국 경제가 다시 살아날 수 있다고 확신한다.경남발 제조업 혁신을 통해서 경남경제가 살아나고, 나아가 대한민국 경제에 심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21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내 숙주를 제거하기 위해서라도 내일 반드시 베트남 쌀국수에 숙주를 많~이 넣고 고수와 함께 먹을것임.

  215.   리트윗했습니다

    유시민이 뭣이 훌륭해 난 우리 트친들이 더 훌륭하고 멋지구만

  21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는 노무현재단 이름 팔아서 북한에 가는 건가? 경기도지사 자격도 아니고? 이해찬 더럽네. 덕분에 유시민이 욕 먹고 있는 거군.

  217.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어릴 때 감옥 안갈라고 거짓말해서 김대중 대통령 사형선고 받게 했지? 늙어서는 안그럴 꺼같아? 저거 꼭 감옥에 처넣어야 함.

  218.   리트윗했습니다

    슬슬 서명 받기 시작해주세요 온라인에서 모은뒤 오프라인에서 서명받을려면 두달은 잡아야...

  219.   리트윗했습니다

    <곶감들의 잔치와 노무현 재단> 노무현 정신은 잃어버리고, 철저히 노무현을 이용하려는 곶감들이 설쳐대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총리도 제대로 못해 쫒겨난 이해찬같은 무능한 정치인이 부도덕한 정치인들과 손잡고 대한민국을 1980년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민주당내 적폐청산이 시급합니다.

  220.   리트윗했습니다

    대...박 문재인 정부 국방부 채고당 전범기 고집하는 日에 용납 못 해..軍 초강수 고심/sbs 14개국 군함을 사열하는 이른바 좌승함을 일출봉함에서 으로 바꾸는 안임..일본이 존재를 부정하는 독도.라는 이름이 붙은 함정에 경례해야 하는 상황 만들면 일본 스스로 참가 재고 될 거란 방안임ㅋ

  221.   리트윗했습니다

    @@@@@@@@@@@@@@@ 이재명 성남시장 업무추진비 현금인출 사용

  222.   리트윗했습니다

    최민희가 왜 방북을 하느냐하는데 무려 2009년부터 노무현재단의 상임운영위원이네요 혜경궁김씨생각도 나고 이재명생각도 나는 개어이없고 허탈한 밤입니다

  223.   리트윗했습니다

    반정부 시위하는 중에도 오빠 소리 못잃어......

  224.   리트윗했습니다

    국회는 즉각 판문점 선언 비준 동의 청원 동의 부탁드립니다 대다수 국민들은 판문점 선언과 남북정상회담을 지지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세대에서 종전선언과 평화통일을 이룩하고 경제  협력을 통하여 살기좋은 나라를 물려주어야 합니다

  225.   리트윗했습니다

    강화에는 하늘에 제사지낸 참성단이 있고, 단군<단국(조선)의 임금>의 아들이 쌓았다는 '삼랑성'이 있죠. 삼랑성은 본래 무주 적산산성처럼 폭이 4자 정도, 높이 4자 정도로 돌덩이 5~20kg(적 공격용)로 쌓은, 3천~4천년 전의 방식입니다.

  226.   리트윗했습니다

    <졸장부와 떨거지의 북한방문> 남북정상회담은 민주정부에서만 이뤄지고, 독재세력과 대화조차하지 않은 이유. 노재 핑계로 아무리 숟가락올리려 해도 북한은 누가 부도덕하고 진짜인지 알아봅니다. 어거지로 간다고 북한이 반길일도 없으니 졸장부 소리나 더 듣겠죠. 이해찬의 노욕이 한심하네요.

  227.   리트윗했습니다

    서민들 주택 싸게 공급하라고 준 정부의 막대한 지원금을 가지고 돈한푼 안들이고 임대아파트지어서 비싼 임대료에 부실관리로 사리사욕만 챙긴 부영건설 이중근은 꼭 감옥에서 장례를 치루게 엄벌해야 하고, 조폭동원해 서민들 등치는 저런 깡패자식들과 임원들도 꼭 처벌해야 합니다.

  228.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재단 이사 자격으로 10.4 선언 11주년 기념행사 참석 차 평양을 방문합니다. 지난 2003년 8.15 민족공동행사 참여 차 방북한 지 15년 만입니다.

  229.   리트윗했습니다

    오세훈이 이미지세탁할라고 방송나오네 ㅋㅋ 김한길도 최명길하고 나온다제? 지랄들한다.

  230.   리트윗했습니다

    뒤늦게 탐라보니 이재명 최민희등도 이번 10.4행사에 북한 방문한다고? 오보 아니고 실화인가?? 문프가 길 닦는게 쉬워보였나?? 개나소나 숟가락질 난리도 아니네. 이러려고 끝내 노재 손에서 안놓고 있었습니까 이해찬대표? 지금 뭐 잔치해요???????? 아니 ㅅㅂ 진짜;;

  231.   리트윗했습니다

    10/2(화) 심재철 폭로 & 욱일기 논란 [장윤선의 이슈파이터 - FULL] 님이 공유

  232.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눈 회계 의혹 2라운드 2부 - 펀치에 나오기가 망설여졌던 이유 - 현 상황을 방관하는 사람들 - 상처받은 시민의눈 회원들을 생각하며

  233.   리트윗했습니다

    홀딱 심재철. 주접 김성태. 정치신세계가 붙여준 수식어가 딱이야. 지금 김성태 말은 막말도 아냐. 주접이지. 꼬락서니가 초라하고 지저분하고 저질. 지금 자유당 수준.

  23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숟가락 상점 차렸나? 본인들 본업은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면서 북한으로 미국으로 숟가락 얹어놓으려고 난리도 아니네. 유권자들이 바보인줄 아는가?? 진심으로 한심하다.

  235.   리트윗했습니다

    그야말로 불태웠거든요...

  236.   리트윗했습니다

    유시민은 떨어져나간 후원자 모으는 친노 얼굴마당으로 간택된거면 어쩌냐

  237.   리트윗했습니다

    가끔 혜경궁김씨를 처벌못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도 들지만 우리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저들은 우리에게 매번 진다고 비웃었지만 우린 단한번도 실패하지않았습니다 열댓명이 시작한 1인시위가 수백명이 되었습니다 대선 1위후보에서 지지율이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238.   리트윗했습니다

    그리고 신임 재단 이사장이 낼 모레면 취임하는데. 북한 가는건 당연히 신임 이사장한테 양보하는게 맞지. 당대표까지 하고 계신분이 무슨 욕심이 생겨서 읍까지 챙기면서 저러실까. 혹여 자신 세력들 읍에게 붙이고 읍 대통령 만들어서 챙겨주려는 심뽀는 아니길 바람. 근데 기분이 더러워

  239.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실정법을 위반하고 큰소리 치는이유가 뭐야 ? 검찰과 경찰을 웃습게 보는거지 검찰청장이나 행안부장관이 수시로 여야 막론하고 실정법위반 할경우 강력히 법 집행 하겠다고 기자회견을 하고 공직기강이 무너지지 않게 해야지 이사람들이 너무 조용해 누가 총장인지 장관인지 기억이 않난다

  240.   리트윗했습니다

    3일 인도네시아 현지 언론은 시시각각 전달되고 있는 국제사회의 도움의 손길에 대해 보도하며, 100만 달러를 인도주의적 지원금으로 보내온 ✔한국을 최초의 지원국이라고 전했다_ 한국에 이어 유럽연합이 250만 달러를 전달하고 전문가를 급파하는 등의 원조를 보내왔다.

  241.   리트윗했습니다

    미친놈 우리나라에서 국수 소리내서 먹는 문화가 어딨냐? 황교익 저 인간은 그냥 기승전일본이네

  242.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김씨는 모른척 하던 최미니가 무려 노무현 재단 소속이라고..... 갑자기 무서워진다...

  243.   리트윗했습니다

    기사 나올때까지 기다려보고 팩첵 넘 좋아하는데 철수 때문인가 정치인들 간보기가 아주 상식이 되버렸잖아. 슬쩍 어디 흘려서 난리나면 오보 없었던일로 그나마 좋은 여론도 있다하면 밀어붙이고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라는거가 예민하다 볼수있나? 그러기엔 놀란일이 너무 많아

  244.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근혜 당선되고 나서 그 둘 비판하면 재네가 대선불복이라고 매도했지. 근데 그걸 민주당 안에서 보네. 비판할 만하니까 비판하는 것. 비판이 정당하지 않다 생각하면 근거를 가지고 쉴드치면 돼. 왜 내부분열이니 전대불복이니 못된 걸 배워서 써먹어.

  245.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tbs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 출연했다 천재가수 '아이큐'님 만났어요~ 부를수 있는 노래가 수천 곡이나! 제가 예전부터 팬이어서 "되돌아보고쓰다-가난한이들을위한민주주의"책도 헌정드렸네요^^늑대 노래도 뜨고 있고-유튜브에도 잘부른 노래들 많이 올리셨더라고요~

     
  246.   리트윗했습니다

    뉴스공장 새로운 mc로 이정렬 변호사님 강추!!

  247.   리트윗했습니다

    이 분이 조지 소로스, 워렌 버핏과 함께 세계 3대 투자 전문가 아니신가! 짐 로저스 "北 개방, 한국에 엄청난 경제 수혜 가져올 것" “남한의 노하우·북한의 인력자원 결합  일본은 통일 한국에 상대도 안 될 것”  文대통령의 대북정책도 긍정적 평가

  24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대선 경선 후보까지 만든 노무현 재단에서 이젠 정주영이 소떼 끌고가듯 이재명을 북한에 끌고 간다네 이해찬 이 노망난 늙으니가 아주 끝까지 생지랄로 남북관계를 이용해 처먹을려고 몸부림을 치는구나

  249.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도 참띨빡하네. 이재명을 챠내지도 못하고 방북까지 같이히내? 등신도 이란등신이 어디있냐? 매를 자조하네

  250.   리트윗했습니다

    노쇼찬이 평양에 찢가놈 데리고 가는 게 사실이면 ㅋㅋㅋ 대통령을 위해 노쇼찬 찍었다는 사람들은 어떤 생각이 들까나 ㅋㅋㅋ

  251.   리트윗했습니다

    건물주들이 가끔보면 졸라 무식해. 10년동안 빈 건물로 버텼으면 재산세만 뻑뻑 물었겠지. 얼마 이하로는 죽어도 임대 못놔 이 지랄로 버티다 보니까 주변 상권은 죽고 땅값 떨어지고, 사람도 없어서 썰렁. 셀프로 자폭을 해도 유분수지. 임대료를 낮춰 돌아가게 만들고 봐야지 무식한 새키들..ㅋㅋ

  252.   리트윗했습니다

    개천절.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하는 홍익인간. 국조 단군의 후손인 남과 북이 단군의 소망대로, 평화와 번영을 바라는 인간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는 날이 하루라도 빨리 오기를ᆢ * 경축사 전문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6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6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5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5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
오늘의 트위터  (0) 2018.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