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속보]법원 "이명박, 다스 실소유자로 넉넉히 인정" 쥐새낀 좋겠다. 재산도 법이 알아서 찾아주고..

  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ㆍ김영남 만남 불발, ‘이사장 자격‘이 문제? (출처 : 헤럴드경제 | 네이버 뉴스) 김상임 위원장 이대표 만남 거부한 이유가 알려지지 않았다 평양정상회담 에서 이해찬 정동영 이정미 대표가 북측 최고인민회의 부의장과 면담을 응하지 않은것 과관있는 것으로 알려~

  3.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과 함께 한 곰이와 송강이> 함경남도 풍산군에서 온 곰이와 송강이. 이제 청와대로 1번지, 대통령 관저의 가족이 되어 함께 살고 있습니다. 청와대 적응을 마치고 문재인 대통령과도 완전히 친해진 곰이와 송강이의 근황, 사진과 영상으로 전해드립니다.

     
  4.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64% 상승세 탔다 특히 자영업자 지지도가 상승세로 긍정 평가 55% ㅋ 바닥 민심이다 연령. 직업별 30대 78% 화이트칼라 직군 74%..60대 이상 지지율 55% 전 연령층 지지율 50% 넘는당 대구 경북 지지율도 48% 트황상 50% 트윗에 자랑하던데ㅋ 한국갤럽 조사

  5.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정권은 안 썩은 곳이 없구나. 제초제에도 안죽는 종자를 양성인줄 알면서 통관시키고, 겨우 1개월 감봉 처분이라니. 한국은 식품에 GMO 표기도 안하고 암 발병률은 세계 상위 수준. 저런 얼빠진 공무원들은 지 새끼들 밥상엔 친환경 올개닉 식품만 올리려나?

  6.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2007년 한나라당(자유한국당 전신) 대선 경선 때부터 10년 이상 이어져 온 물음에 대한 사법부의 첫 대답이다_ 맹박이 골로 가게 생겼다. "피고인(이 전 대통령)이 다스 실소유자이고 비자금 조성을 지시했다는 사실이 ✔넉넉히 인정된다"

  7.   리트윗했습니다

    빗속에서도 선거제도 개혁을 요구하는 1인시위는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이경희, 최영선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아직까지 정치개혁특위 명단을 제출하지 않고 있는 자유한국당에 대한 분노는 더욱 커져갑니다.

  8.   리트윗했습니다

    "욱일기 내리고 와라"는 정부의 요구에 북한도 "전범기 게양 단호히 불허해야" 가세~!! 노무현 대통령이 일본 측량선이 독도에 들어온다고 했을때, "영해 침범하면 침몰 시킨다"고 강력대응 했었다. 전범기를 달고 우리 영해로 들어온다는건 또 다시 침략 의지가 있다고 보고 침몰 시켜버려야 한다.

  9.   리트윗했습니다

    <늬들은 듸졌다!!!> '심재철 사태' 목청 돋웠던 한국당, 딜레마 빠져 | 한국당, 정국 주도권 장악 노렸지만 오히려 수세 몰린 형국

  10.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씨 통화내용 중 이재명지사 중요부위 녹취록 공개 누구인가? 이후 미칠 파장은?

  11.   리트윗했습니다

    주변 안가리고 짝다리에 주머니 손 찔러넣고 아무데서나 담배 꼬라물고 과잉경호에 툭하면 약속 펑크내고 민정수석 무시하고 골프치러 다니고 자기 추천 인사 검증 못하게 압력넣고 장관 인사로 대통령이랑 언쟁하고 국회서 야당이랑 개싸움하며 대통령한테 정치적 부담 지우는게 이해찬표 책임총리제.

  12.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 척결이 보수 죽이기? 그게 바로 가짜뉴스" 생산량 감소가 원인인데 北에 퍼줘서 쌀값 올랐다? 가짜뉴스 망 제공업체도 책임도 물어야..

  13.   리트윗했습니다

    ‘2018 남북정상회담 평양’. 특별수행원 눈에 비친 평양의 모습을 어땠을까요? 김덕룡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10.4선언 선언 평양선언

  14.   리트윗했습니다

    검찰이 심재철 허락을 못받아 수사 안하고 있네요 여태껏 압수수색 당사자의 동의를 얻지 못해 사실상 수사가 멈춘 겁니다. 이에 대해 심 의원 측은 MBN과의 전화통화에서 "현재 검찰과 일정을 조율 중"이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15.   리트윗했습니다

    그럴줄 알았다 한반도 평화보다 의전이 먼저인 노쇼찬 7일 날 폼페이오 방북에 정신없을 북한에 그러고 싶나 김영남이 지랑 격이 같은 줄 아나봐 똥 오줌 못 가리는 당댚 총신 차려라

  16.   리트윗했습니다

    김영남 상임위원장이 이해찬 대표와의 만남을 거부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지난 평양회담에서 이 대표와 정동영 평화당 대표, 이정미 정의당 대표가 북측 최고인민회의 안동춘 부의장과의 ✔(격이 맞지 않다며)만남을 응하지 않은 것과 관련 있을 수 있다는 분석이다.

  1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한창 죽 쑬때 의도적으로 리얼미터는 경기도나 차기 지지율 조사 안하고 여시짓 하더니 좀 오른거 같으니 3강 구도라도 만들어 볼려고 용 쓰는거 같네 총리님 치고 나가니 차기 대권주자로 더 이슈화 시켜 견제하게 만들려는거 같고

  18.   리트윗했습니다

    매년 10월 5일에 기념하는 세계한인의 날. 오늘 오전에 열린 기념식에는 국가별, 세대별로 세계 각국에 흩어져 살고 있는 740만 해외동포를 대표하는 4백 여명이 모였습니다.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의 시대를 함께 만들고 있는 동포들에게 거듭 감사를 전했습니다.

     
  19.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심재철 다운로드 '800만건+α'.. 몇건 유출됐는지 모르는 기재부 檢, 기재부 발표 8배 유출 파악.. 고의성, 해킹 여부도 분석 중 세상에.. 800만건??

  20.   리트윗했습니다

    미 국세청, 다스 북미법인 전격조사..MB 장남 소환도 언급 돈이라면 환장한 자가 최고 군력을 움켜쥐고 무슨 짓을 못햇을까.농협해킹건 역시 반드시 밝혀 무슨 짓을 했는지 궁금한게 사실이며 해외에 빼돌려 놓은 돈을 추적해 남김 없이 환수조치 해야만 한다.

  21.   리트윗했습니다

    - 이해찬: 우리 얘들 미국 갈 거야. 여행계획 좀 짜줘. - 강경화: 네? - 이해찬: 250명 가고 싶어. 김정은 면담도 하고 싶어. 김영남 면담은 언제 가능해? - 북한: 네? 국운이 걸린 정상회담 준비로 정신 없는 남북정부에게 미친 존재감 과시하는 이해찬 대표님.

  22.   리트윗했습니다

    김현종 "올해 수출 사상 첫 6천억달러 가능" 추석 끼고도 월 수출 500억 돌파..하루 평균 수출 사상최대

  23.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불륜증거 음성 파일? "이재명 지사, 신체비밀 알아" 낙지사에서 점지사...

  24.   리트윗했습니다

    다스 맹바기 꺼 인정 국정원 특수활동비 혐의 인정 국고손실 부분 모두 유죄 인정 직권남용은 무죄?? 맹바기 다스 인정되면 대통령 당선 무호다

  25.   리트윗했습니다

    김영철 휘하에 3000-3500명 정도가 한국 언론 SNS 각종 이슈들 다 모니터링 하고 있다고 하네 경기도도 접경지인데 왜 못 갔었는지 이번에도 이해찬이 결정권 가져서 얼마든지 데려갈려면 가능 했을텐데 아무래도 북에서 뺀지 놓는거 같음

  26.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불법해킹 정부예산자료가 김동연 부총리가 말한 100만 건이 아닌 800만 건 이상이라는 한국일보 보도다. 기재부도 몇건이 유출됐는지 모르는 것이다. 정부보안이 뻥뜷린 것이다. 심재철은 8백만건 자료에도 알맹이를 못건졌으니 문재인정부가 살림은 알뜰히 한 것이다.

  2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아가리 닥치고 있는거 보니, 북한에서 거부했구만. 쪽팔리니 얄팍한 입 닫고 있는거지. 아무리 남북평화 모드라지만 꼼꼼한 북한이 공화국 혐오한다하고 정신병 운운한 넘이 북한땅 밟는걸 용납할리가. 북한법에 따르면 노동교화소 끌려가야 하는데 법 어기기도 그렇고 끌고 가기도 그러니.

  28.   리트윗했습니다

    은수미시장 면담 7일째 . 은수미가 행사장에 가려나보다. 공무원들이 이렇게 막아서고 있다.

  29.   리트윗했습니다

    신임 노무햔재단 이사장 유시민이 할 일은 딱 한가지. 혜경궁김씨 고소다. 이것 안하면 당신도 친노 딱지 떼라! 문프가 노무현재단 이사장일때 노짱 모욕한 조연호를 고소 했다.

  30.   리트윗했습니다

    “세월호 참사 때 희생된 두 기간제교사의 순직 인정을 요구하자 인사혁신처는 기간제교사를 ‘교원’으로 인정하지 않았다. 그런데 이제 ‘교원’이 아니라던 기간제교사가 노동조합을 만들겠다고 하니 ‘교원노조법’을 적용해 기간제교사의 노동기본권을 묵살하고 있다.”

  31.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심채철 업무처리비 자료 불법취득 논란에서 가장 신기했던 점은 자유당이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업무처리비 사건은 언급도 하지 않는 점. 자유당이 이재명을 얼마나 애정하고 아끼는지 볼 수 있는 지점.

  32.   리트윗했습니다

    김 김혜경을 소환하라. 혜 혜경킴을 조사하라 경 경찰아저씨 소 소문처럼 환 환한 대낮에 범죄자를 숨겨줄려고 하는 것은 아니죠?

  33.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대망론 어리둥절, 文대통령과 호흡 잘 맞다 생각하지만.." 이낙연 국무총리가 4일_이낙연 대망론 이 나오는 데 대해 어리둥절하고 조심스럽다. 현재 맡은 일을 충실히 하기도 힘에 부칠 정도 음.. 지금 처럼만 하시면 좋은 기회가 오리라 믿어유 ^^

  34.   리트윗했습니다

    다스는 이명박꺼 혜경궁은 이재명꺼

  35.   리트윗했습니다

    곰이는 애교가 많고 아빠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송강이는 조금 더 얌전하다고 하네요. 청와대 식구가 된 것을 환영해! 건강하게 잘 지내보자!

  36.   리트윗했습니다

    4일 한 트위터 유저는 "이창윤, 김부선이 말한 스모킹건이 바로 이 신체비밀"이라는 글과 함께 2분 20초 분량의 음성 파일을 공개했다. 음성파일에는 김부선과 한 여성의 대화가 담겼다_ "오래 돼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남성 주요 부위에 동그란 점이 있다. 이거는.."

  37.   리트윗했습니다

    [홍보팀] 27분간의 감동, 이정미의 파격 연설 하이라이트 2. "관용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법농단을 벌인 법관을 탄핵해야 합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막걸리 논란이 화제가 되자 황교익의 이전 글과 발언도 화제가 됐다. 불고기의 어원, 멸치육수의 이식, 한정식의 탄생 등을 쓴 글이 오류 투성이라는 글이 퍼져나갔다_ '수요미식회' 시청자 게시판에는 황교익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이어졌다. 현재 게시판은 폐쇄됐다.

  39.   리트윗했습니다

    이총리, 재난상황실 방문…"태풍 콩레이 인명피해 제로 목표"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4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사태’ 목청 돋웠던 한국당, 딜레마 빠져

  41.   리트윗했습니다

    권양숙 여사님이 아들 노건호 씨를 대신 평양에 보낸 것처럼, 이해찬 대표가 유시민 신임 노무현재단 이사장에게 양보를 했다면 어땠을까?

  42.   리트윗했습니다

    제25호 태풍 가 빠르게 북상하고 있습니다. 태풍 '콩레이'는 6일(토) 오전 제주도를 지나 오후에는 부산 부근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태풍 대비 행동요령 ▶

     
  43.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최고위원은 “온라인 정보통신제공자가 단순 매개자로 규정돼 있기 때문에 허위사실에 대해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가짜 정보 삭제 의무는 독일의 '소셜네트워크에서의 법 시행 개선을 위한 법률'을 참고해 도입한 개념이다.

  44.   리트윗했습니다

    뻥 안치구 김경수는 메이저 언론에서 기사를 찾아보기가 힘들어. 근데 읍이는 조금만 움직여도 바로바로 기사가 나옴. 그것도 한두개가 아님. 세금 홍보비의 위력이고 더러움. 언론의 힘은 여전히 막강. 읍이 끝났으니 그만 까자는 것들이 범인임.

  45.   리트윗했습니다

  46.   리트윗했습니다

    뒤통수 정동영. 배신자 주진우는 불러도 지가 엮인 김배우와 시민의 눈은 안부르는 진실을 선택하는 뉴스공장

  47.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삼성을 2008년 2차 고소했다. 당시는 명바기가 삼성 이건희에 대한 특별사면, 금산분리 완화 입법이 이루어지던 시절이었다. 검찰 수사가 공정하게 진행될리가 없었다. 이제라도 전면 재심해야 한다. 제출된 증거만으로도 충분하다.

  48.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 징역 15년 선고 확정 벌금 130억 생각보다 약하네 박근혜가 더 악질이었나?

  49.   리트윗했습니다

    🧐유은혜, "유치원 영어교육 허용"..기존 금지 방침 철회 | 파이낸셜뉴스 민주당 의원들이 이런데서 부족하다는 것을 느낀다. 자한당이 물어오면.. "유치원 영어 문제로 갑론을박이 있으니 학부형들의 여론을 수렴해서 결정을 하겠다"라던가. 그럼 정부도 욕 안먹고, 자기능력도 발휘되는 것인데..

  50.   리트윗했습니다

    MB, 1심서 징역 15년·벌금 130억.."다스 실소유자는 MB"(1보) "다스 비자금 240억 횡령, 삼성 뇌물 59억원 등 유죄로 인정" 쥐박이 색히 드디어!!

  51.   리트윗했습니다

    South Korea's former President Lee Myung Bak has been sentenced to 15 years in jail on corruption charges. He is the fourth South Korean president to face criminal charges.

  52.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공방에 한국당 '밀렸다' 판단..'출구전략' 고심 내용·시기·방식 모두 밀려.."사실상 완패" 평가 지배적

  53.   리트윗했습니다

    ytn SBS 온에어 실시간 생중계 다스 자금 횡령 법인세 포탈 뇌물수수 혐의 이명박 전 대통령 1심 선고

  54.   리트윗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얼마 전까지는 그래도 이재명 비판하면 어이없는 웃음이라도 나왔는데 이제 웃음도 안 나온다능. 권력을 비판하고 풍자하면 통쾌하지만, 범죄를 희화화하면 혐오감이 생기기 때문은 아닌지 그런 생각이 들더라는. 가장 나쁜 정치인 정혐 유발하는 정치인. 하루 빨리 퇴출시켜야.

  55.   리트윗했습니다

    내일 노벨평화상 수상자는 트럼프였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우리 대통령님이 받으시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받으면 그 상이 오히려 올가미가 되어서 종전선언과 비핵화를 비롯한 남북평화협상에 가속도를 붙일 수 있는 최고 최선의 수단이 될 수도 있겠다 싶어서 하는 말입니다.

  56.   리트윗했습니다

    181005 문재인 대통령, 마트비엔코 러시아 상원의장 접견

     
  57.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일본어판 서문에서 “이 책을 한국과 한국인을 이해하려고 하는 일본 독자들과 만나고 싶다는 저의 초대장이라고 생각해 읽어주셨으면 한다”면서 “고대부터 일본과 한국을 이어왔던 해상의 길처럼 일본 독자 여러분의 심금에 닿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58.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한국에서 구속 수감을 피하더니 미국 법으로 구속되는 건가요? 검찰은 이시형의 범죄혐의 철저히 수사해서 엄벌해야!

  59.   리트윗했습니다

    MB, 1심서 징역 15년…"다스 실소유자는 MB"(속보) - 참나 미치겠네 ㅠ ㅠ 이게모야 역시 적폐는 법원이다

  60.   리트윗했습니다

    [원대실] 오늘 기자간담회를 열어 다음주 10일부터 시작되는 국정감사에 대한 우리 당의 계획과 하반기 정기국회 과제를 설명했습니다. 평화와 민생경제를 살릴 ‘골든타임’입니다. 야당의 무조건 반대와 정치공세에 맞서 대응해나가겠습니다.

  61.   리트윗했습니다

    포항의 주민센터, 파출소,주요단체등 주민들과 가장 가까이 대민봉사를 하는곳을 다녀왔습니다. 개별 동별로 풀어야 할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좀 더 깊게 보고 해결 할 방안을 찾아보려 합니다. '태풍 콩레이'의 피해가 없도록 만반의 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62.   리트윗했습니다

    욱일기 논란..日, 제주 국제관함식 함정 불참 통보 | 다음뉴스

  63.   리트윗했습니다

    유라시아 철도 퍼포먼스 "우리 열차는 잠시 후 파리, 파리역에 정차하겠습니다~우리 열차는 잠시 후 모스크바, 모스크바역에 정차하겠습니다~우리 열차는 잠시 후 평양, 평양역에 도착하겠습니다~우리 열차는 잠시 후 우리 열차의 종착역인 서울, 서울역에 도착하겠습니다" 벅찬 감동, 울컥했다ㅠㅠ

  64.   리트윗했습니다

    뒤집어 끄내야만 보이는 자리는 자칫 습해지므로 상처가 덧나기 쉽습니다. 혜경궁의 손길처럼 든든한 케어 이제, 걔부랄티. "걔 부랄이 점부랄이래?" 더이상 놀림받지 마세요 당당한 도지사 이제, 이쟤명. 이제, 걔부랄티.

  65.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김부선 이재명 지사 신체비밀 언급 음성파일 나와 “최악의 경우에 꺼내려 했다”

  66.   리트윗했습니다

    사마귀같이 생긴 점에는 털도 남. 털 난 점이면 현상황에 완벽히 매치 되는데~~

  67.   리트윗했습니다

    There's a reason we call them man's best friend. We learn so many things from a dog's behavior, personality, resiliency, most importantly, the willingness 2 provide their family members w/unconditional love, loyalty, and companionship down 2 their very last breath.

     
  6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신체비밀에 대한 녹취록이 퍼져도 되는건가 김부선씨 허락은 받고 퍼지는 건지 녹취에 김부선씨가 재판에서 공개할 결정적 증거라고 까지 했는데 이런 결정적 증거가 제3자들의 호기심과 관종짓에 의해 김부선씨 재판에 패인으로 연결되면 누가 책임지나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데 말야

  69.   리트윗했습니다

  70. ㅋ ㅋ ㅋ

  71.   리트윗했습니다

    촛불시민이 탄생시킨 문재인 정부는 원칙과 상식에 벗어나는 일은 하지 않는다! 모기가 날개가 있다고 날짐승이라고 억지부리는 저질 정치꾼들. 심재철은 거짓이 진실로, 불의가 정의로 통하던 부패정권이 그렇게도 그리운가? 이번에 한 짓을 보면 실형은 불가피하구나.

  72.   리트윗했습니다

    이산가족 92% "北가족 생사확인 희망" ㅡ통일부·적십자사 전수 조사..응답자 75% "고향방문 희망" ㅡ천륜입니다...누구도 막지못하는 천륜

  73.   리트윗했습니다

    미아리에 장사 안되는 점집 낙지점집으로 상호 바꾸면 대박 날 듯

  74.   리트윗했습니다

    [속보] 일본, 제주 국제관함식에 함정 불참 통보 (출처 : JTBC | 네이버 뉴스) 잘 됐다!!!

  75.   리트윗했습니다

    점에 대하여 증언으로만 끝날지 판사가 신체감정을 요구할지 법정 해명이 요구되는 문제다. 주요부위 점 관련 구체적 주장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공인으로서 유권자를 속이고 피고발인을 기만하고 능멸한 죄는 엄하게 책임을 물어야. 점 하나 때문에 공인으로서 결국 명예와 미래, 모두 위기에 처해.

  7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도지사 한 놈이 점하나로 오늘 웃음소리가 탐라를 덮는다 그동안 결정적 증거가 없다고 쉴드치더니 이젠 신체부위로 까지 번지고 있다 공직에 있는 넘이 자존심도 없고 챙피도 모르는 넘이다 시중 호사가들은 당과 너넘을 어떻게 보겠나? 당원들의 자존감도 생각 해야지 에라이~~

  77.   리트윗했습니다

    정보보안 전문가인 김승주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교수는 심 의원실의 자료 유출이 해킹에 가깝다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해당한다는 의견을 보였다. @고발뉴스 님이 공유

  78.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큰 일 했네! ㅋ [단독] 국회, 업무추진비 내역 공개한다 최근 심재철 의원이 청와대 업무추진비 집행 내역을 폭로한 것을 두고 일각에서 “국회는 왜 업무추진비 집행 내역을 공개하지 않느냐”는 비판이 제기되자, 자진해서 투명화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79.   리트윗했습니다

    와서 독도함에 사열하지 그래?ㅋㅋㅋㅋ --------------------- [속보] 일본, 제주 국제관함식에 함정 불참 통보

  80.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인의 범법행위에 관해서 유권자는 지나칠 만큼 엄격한 윤리적 기준을 견지해야 한다.그것이 한 번의 실수였더라도 원칙적으로 비판할 수 있어야 한다.그래야만 당신들이 투덜대고 넌더리를 내는 그 엿같은 정치판이 변한다.그걸 못해서 이명박을 만들어 놓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마라 제발!

  81.   리트윗했습니다

    조현오 드디어 구속되는구나. 니가 노대통령님 장례 때 대한문에 했던 짓 잊지 않는다. 다른 죄이지만 죗값 제대로 받아. '댓글공작 지휘' 조현오 前 경찰청장 구속 (출처 : YTN | 네이버 뉴스)

  82.   리트윗했습니다

    지방세기본법법을 '지방자치단체 조례로 전 국민에게 골고루 나눠주는 토지보유세를 가치의 몇 %까지 줄 수 있다'고 바꾸어주면 가능하다 헌법59조는 “조세의 종류와 세율은 법률로 정한다=>조세법정주의 위반 경기도만 먼저 시행, 지자체가 범위내서 세율조정=>조세평등주의 위반 이건 무식한 것!

  83.   리트윗했습니다

    감당할 수 없었겠지. ------------------- '드루킹 특별검사팀' 특검보 3명 중 김대호·최득신 특검보가 최근 사의를 표명한 것으로 확인됐다.

  84.   리트윗했습니다

    당통령은 미국에 '특사' 보내고, 도통령은 북한에 '특사' 보낸다고.... 머리보다 큰 갓을 쓰고 있다는 방증이다.

  85.   리트윗했습니다

    文정부를 믿습니다. 지지합니다. 지키겠습니다. 통일을 향하는 발걸음을 함께하겠습니다. 文정부 지지율 사상최고, 90%돌파하나?

  86.   리트윗했습니다

    잘 지내나요, 내가 없는 그 곳에서, 아파하지 말아요, 영원한 나에 사랑, 그대 살아가네요, 그대가 내곁에 없는데, 빗물속에서 흔들리며 걸어가요, 듣고 싶지 않아 모두 다 아픈 거짓말...

  87.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반가운 소식들이 전해지는 날. 조현오 이명박 김기춘 조윤선 신동빈 그리고, 노벨평화상

  88.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 놓고 응징-보복, 난장판 된 유튜브 ㅡ"며칠 전 자유한국당 당사에 아예 스튜디오를 차렸다는 보도도 나왔다"고 주장했다. ㅡ자유당이 가짜뉴스 퇴치에 발광했던이유가 있었어 ㅋㅋㅋ

  89.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 박성중 황당질문에 차분하던 이낙연 총리가 목소리 높였다. "청와대 주사파가 몇명이냐" "전대협 등 운동권출신은 전향했느냐" '당정청 전원회의 명칭은 북한 것 아니냐" 시종 색깔론에 지역감정 가짜뉴스까지 종합한 질문을 대한민국 국회의사당에서 버젓이 지껄였다. 서초을 주민들 기억하자.

  90.   리트윗했습니다

    日, 외국인학교 포함 다 무상화 교육 정책. 왜 조선 학교만 뺐니?? 🤬🤬😡 UN도 차별 금지 하라 촉구 한 국가가 편견, 증오 감정 조장하냐~ 당장 조선 학교도 무상화 정책에 포함해라!

  91.   리트윗했습니다

    진짜로 강력한 게 나올 듯 [단독] 총리실 '가짜뉴스' 비공개 대책회의..유튜브 잡을수 있나 가짜뉴스유통방지법 발의한 박광온 의원 보좌관도 참석 정부, 비공개 간담회 이후 차관회의, 관계부처 장관회의, 당정협의 등을 거쳐 강력한 가짜뉴스방지 대책 확정할 예정

  9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부동산 재산이 없다? 분당아파트를 가장 저렴할 때 샀다고 자랑질하던 혜경궁의 심성으로 봐선 사는 집빼곤 차명 부동산 갖고 있을 것 같은데?

  93.   리트윗했습니다

    '국정수행을 잘못하고 있다'는 부정평가는 0.4%p 하락 누드재철, 혼수성태 실패!!!!! 완패!!!!! 문 대통령 국정지지율 64.6%로 소폭 하락

  94.   리트윗했습니다

    내 남편의 신체 중요 부위의 특징을 부모도 아니고 가족도 아닌 외갓 여자가 아주 자세히 알고 전국 방방곡곡 알려진 다면.... 그 남편에게 삼시세끼 밥상 차려주고 싶겠어? 아마도 들을때마다 부부싸움 할껄?ㅋㅋ

  95.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의 대응 양태를 보면 김어준이나 이재명 판박이다. 실실 비웃어가면서 빈정거리고 비아냥거리는 폼이 영락없는 '쪼다각'이다. ✔바보들아, 태도는 본질이다. 니들은 거기에 딱 걸린거다_

  96.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재단 유시민 이사장님께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이 사람 꼭 처벌되도록 재단 차원에서 고소고발 좀 해주십시요. 자료가 더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하십시요.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9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의 강철같은 단결 아주 잘 보고있어요 김혜경 핸드폰 번호 모르는 양반이 어딨겠어 ?지난 번에 혜경궁김씨 핸드폰 번호 몇개 나오니까 아니라면 김혜경씨 번호 아니다 라고 했겠지 맞으니까 아무말도 못하는거 아닌가? 여기에 아무도 분노하지 않으면서 친노니 세월호 잊지않을께?.. 환멸난다

     
  98.   리트윗했습니다

    초보에게 안성맞춤! 박운음 작가와의 일대일 멘토링을 통한 캐리커쳐 단기속성 클래스! ☞ 10/17~12/5 매주 수요일 2시~5시(*총 8회) ☞ 강좌신청 - 모바일 : - PC :

     
  99.   리트윗했습니다

    산케이신문은 욱일기 게양 자제 요청을 트집잡기라고 비난하면서 그동안 일본이 한국을 지나치게 존중해왔다고 주장했다. 산케이는 이웃나라라도 친구일 필요는 없다고도 했다.

  100.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의 천박함을 보고 있자면, 지독하게 말 안듣는 못난 자식도 자식이라고 사람 꼴로 살 수 있도록 그 고생스러운 가정교육을 포기하지 않으신 부모님께 무한한 존경과 감사를 안드릴 수가 없다.

  101.   리트윗했습니다

    야~ 햬경궁 남편 놈아 너 쟈지에 점 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성에 관계된 사건 에서는 그거 빼박이레 신체빙신 나오면 여자가 무조건 승소 한다는구만 ㅋㅋㅋㅋㅋ 드럽게 재밌네 이거..

  102.   리트윗했습니다

    귀하는 일명 혜경궁 김씨가 전 성남시장 이재명씨의 부인인 김혜경씨였다는것을 경찰로부터 확인 받았다면 6.13 지방선거때 이재명씨에게 투표하셨겠습니까?

  103.   리트윗했습니다

    제대로 된 나라의 제대로 된 대응이다.! [속보] 일본, 제주 국제관함식에 함정 불참 통보 "오늘 오전 일본 해상자위대측과 의견 조율 과정에서 욱일기를 게양할 경우 사열에 참가시킬 수 없다는 입장을 최종적으로 전달했고 일본측에서 함정을 보내지않겠다고 답했다"고

  104.   리트윗했습니다

    '평양에서 유엔까지 문재인 대통령 외교 풀스토리'를 전하는 감동의 영상. 그리고, 마지막에선 울컥주의ㅠㅠ

  105.   리트윗했습니다

    통일부 "이산가족 91% '전면적 생사확인' 희망" (출처 : 뉴시스 | 네이버 뉴스) 정부는 지난 6월11일부터 8월10일까지 남북 이산가족 전면적 생사확인에 대비한 전수 수요조사를 진행했다고 통일부가 5일 밝혔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유은혜 때문에 홍영표원내가 몸빵으로 막아내고 있네 ㅠ ㅠ 진짜! 유은혜는 실력으로 꼭 증명해라. 대통령의 선택이 맞았다는걸 꼭 보여줘야 할 의무가 있어!

  107.   리트윗했습니다

    조명균 ”평양, 옆집가듯 다시 왔다” 리선권 ”기쁜방문 될 것” 환영 서울의소리

  108.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새끼랑 딸딸이 새끼가 왜 갑자기 지랄하는지 필이 옴. 최근 낙지 새끼 이후로, 문파의 대거 이탈로 인해 현금유입이 눈에 띄게 줄어든게 아닌가 싶음. 그래서 분열이라는 그럴싸한 이야길 해서 사람들이 이탈하는걸 막으려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듬. 결국은 돈.

  109.   리트윗했습니다

    올 10월부터 주거급여 부양의무자 기준이 폐지됩니다. 사전신청기간은 끝났지만 10월 중 추가 신청하시면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요내용과 혜택,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카드뉴스로 정리했습니다.

     
  110.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

     
  111.   리트윗했습니다

    YTN은 자막질 똑바로 해라~ 일겠냐?

  112.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세계한인의 날 기념식 축사 저는 평창을 평화와 화합의 장 만든 여러분과 함께 더 끈 꿈 꾸고 싶다 남북 항구적 평화속 하나 되는 꿈 여러분의 자녀들이 자동차 기차로 고국 방무하는 꿈 한반도 넘어 동북아 전 세계 함께 번영하는 꿈 꼭 이뤄내고 싶다. 3.1운동 100주년 남북 기념

  113.   리트윗했습니다

    8년 만에 드디어 감옥갔다. 조현오.

     
  114.   리트윗했습니다

    흠.. 꺼벙하니 지고지순 영심이만 사랑하는 왕경태랑 랑 둘이 닮은 점은? 1. 안경썼어. 2. 똑똑하지만 항상 뒤에있는 든든한 지원군. 3. 웃을때 왕경태는 꺼벙해 보이고 장경태는 순수해 보인달까? 알게뭐람! 그래도 이 이모맘엔 우리경태 장경태가 젤 이뿐데. ㅋㅋㅋ

     
  115.   리트윗했습니다

    [사] [속보] 일본, 국제 관함식에 함정 불참 통보 당근이지! 어딜 전범기를 달고 대한민국 영토에.. 망할넘의 섬나라 전범 시키 쩍바리!

  116.   리트윗했습니다

    판사도 탄핵하는 법안 만들자 권력으로 채용외압 한 최경환 1심서 무죄란다..왜 무죄인데 탁쌤은 스피커도 기소해 벌금 쳐 때리면서..유승민 채용청탁 권성동 염동열은 왜 수사와 구속 안 하는데..권력은 무죄 힘없는 시민은 유죄..ㅆㅂ 판결이 고무줄도 아니고 /연합

  117.   리트윗했습니다

    文지지율 64% 상승세 탔다...자영업자도 '지지 급선회' 이게 다 가짜뉴스와 자유당 심재철 덕 아닌가? 국민이 더 이상 속지 않는다는 거구...

  118.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CBS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 인터뷰 -잡초처럼 퍼진 가짜뉴스, 창궐한 역병 같아 -인터넷 사업자 책임도 물어야 -공신력 있는 가짜뉴스 판정기관 설치 필요 -가짜뉴스대책특위, 모니터링~팩트체크~법률지원~홍보~제도개선 5개 분과로 준비 중

  119.   리트윗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올해 세계 최우수 종합스포츠대회. 미국 스포츠트래블상 선정. 강원도민을 비롯한 국민 여러분의 협력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갑자기 갤러리 사진보면서 넘기다가 발견한 김정숙 여사님 글. 이 글 넘 좋음 ㅠㅠ 여사님도 대통령님이랑 문체가 닮아서 읽을수록 따뜻함.

  121.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사랑하는 동포 여러분, 저는 여러분과 함께 더 큰 꿈을 꾸고 싶습니다. 남북이 항구적인 평화 속에서 하나가 되는 꿈,여러분과 여러분의 자녀들이 자동차와 기차로 고국에 방문하는 꿈,한반도를 넘어 동북아와 전 세계에서 함께 번영하는 꿈,여러분과 함께 꼭 이뤄내고 싶은 꿈입니다"

  122.   리트윗했습니다

    황교익 저 인간 뉴공 나와 떠든거 보니 정말 하차해야할 도른놈이구만 끝까지 지 잘했다고 궤변 그 와중에 골목식당 또 깜 일뽕 아니라고 변명하던데 대놓고 못 좋아하는 불편 감수하지 말고 가서 사세오

  123.   리트윗했습니다

    업어주고 싶은 기업이 또 나타났다! SK하이닉스 청주공장 준공식 참석해 칭찬한 썰 ① / KTV문워크 문재인 대통령 "청주공장은 지자체와 기업의 협력으로 탄생했다" '대기업 준공식'이 본질이 아니라, 지역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지역과 기업의 상생혁렵 성공 모델이란 점이 핵심

  124.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재단 상임위원이라는 사람이 혜경궁 신고 개무시 한거였구나??? ㅋㅋㅋㅋ

  125.   리트윗했습니다

    마루의 새식구 맞이 '송강아, 곰이야 잘 지내보자' 송강아, 곰이야 마루랑 잘 지내~~!!

  126.   리트윗했습니다

    MB가 전직 대통령의 선거 공판 생중계가 국격을 해치는 일이라며 법정 출석을 거부했다 국격은 원래 사전에도 없었다. MB가 G20 홍보를 위해 언론을 동원해 등재시킨 단어이다.

  127.   리트윗했습니다

    사대강, 방산비리 자원외교 도둑질은 언제잡냐 쥐새키 답다 다 새빨간 거짓말이다 '다스'에 발목 잡혀 법정 간 MB..재판은 증인 없이 속전속결 -

  128.   리트윗했습니다

    세계 한인의 날 기념식에 문프입장하는데 사회자가 “모두 일어나 큰 박수로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주는게 제일 좋은듯. 기자회견할때 윤영찬 수석님이나 사회보시는 분이 항상 말해줘야 할듯. 누가 대통령이든 국민의 대표께 예를 갖춥시다.

  129.   리트윗했습니다

    북: 지뢰 폭파할 거니까 거 놀라지 말라우. 남: ㅇㅋ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

  130.   리트윗했습니다

    <마루의 새식구 맞이 '송강아, 곰이야 잘 지내보자'> 평양남북정상회담, 북측이 선물한 풍산개 '송강'이와 '곰이'가 검역절차를 마치고 청와대 관저로 이사 왔습니다. 같은 풍산개인 '마루'도 새식구를 반겼습니다. 벌써 새 집에 적응을 마치고 새 가족 문재인 대통령도 잘 따르는 곰이와 송강이.

  131.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또 국토보유세 웅앵웅 했네.하...정책결정권자들이 강남에 부동산이 많아서 부동산 정책 제대로 못한다며 심상정이랑 똑같은 워딩으로 현 정부를 까기까지.민주당을 그릇 정도로만 보고 있으니 지금 정부가 민주당 정부인건 안 보이지?

  132.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과 함께 민주주의를 붕괴시킨 조현오 전 경찰청장의 구속수감은 늦었지만 사필귀정! 사법부는 징역형을 선고해서 대가를 제대로 치르게 해야!

  133.   리트윗했습니다

    그동안 실질적인 조치는 없이 말만 무성했다 실무단계에서 번번히 틀어졌던… 핵 신고·사찰·검증·폐기 프로세스 대신, 실질적인 행동이 수반되는 미래핵 제거를 통한 핵 동결·감축·폐기 프로세스를 갖자는 게 뭐가 이상한 거지?? 후자는 톱다운 방식이라 정상간 일괄타결로 확실한 실천이 가능한데.

  13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자x 점있다는데 정확한 점 위치가 본인이 위에서 볼 땐 안보이고 손으로 뒤집어야 볼 수 있는 위치에 점이있구나 ㅋ

  135.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의원님 화이팅 가짜뉴스는 뿌리 뽑아야 합니다 항상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의원님

  136.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사를 기레기들이 좋아하는 이유 1. 광고비로 빵빵한 재정지원 2. 최대존중으로 도의회 패스하고 정책상 의 1순위가 기레기들 돈주고 존중해주는데 싫어할 기레기있겠는가? VIP로 모셔야지 민주주의파괴 주범 기레기와 알콩달콩 민주당도의원들 패싱으로 의회민주주의와 지방분권파괴

  137.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한화그룹은 홈페이지를 통해 "폭우가 오거나 강풍이 불지 않는 이상 행사는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_ "태풍으로 인해 ✔<서울 불꽃 축제>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최대한 빠르게 결정사항을 안내 드릴 예정이다"

  138.   리트윗했습니다

    마루야 너무 귀여운 것 아니냐? 나이로 보면 송강이랑 곰이 할라버지 뻘인데 ㅎㅎㅎ

     
  139.   리트윗했습니다
  140.   리트윗했습니다

    이날 오후 서귀포 해상을 거쳐 ✔6일 새벽 서귀포 남남서쪽 약 190㎞ 해상까지 근접하며 광주와 전남 지역에 직접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_ 이에 따라 6일 새벽을 기해 광주와 전남 전 지역에 태풍예비특보가 내려져 있다.

     
  141.   리트윗했습니다

    공소시효가 남아 있어 지금이라도 피해자 등이 고소고발하면 시장 지시를 이유로 불법행위를 수행한 담당 공무원도 함께 사법처리될 운명 아울러 세금징수 권한 없는 자들에게 세금추징 등 권리를 침해 당한 당시 세금 체납자들은 권리침해에 대해 이재명을 상대로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 청구 가능

  142.   리트윗했습니다

    9월 외환보유액 다시 늘어..4천30억달러 '역대 최대' 외환보유액이 다시 증가세로 돌아서면서 사상 최대치를 찍었다. 한국은행이 4일 발표한 '2018년 9월 말 외환보유액'을 보면 지난달 말 한국의 외환보유액은 4천30억달러로 한 달 전보다 18억7천만달러 증가했다.

  143.   리트윗했습니다

    여기 저기서 찌즈리들 출몰.

  144.   리트윗했습니다

    스마트폰 바탕화면 바꾸실 때 됐습니다 데스크탑은 여기에서 ☞

  145.   리트윗했습니다

    중소물기업의 기술개발 및 판로지원! 는 10월 5일 12개 중소기업과 전국 111개 등의 관리 시설을 기업의 혁신기술 ()으로 제공하는 협약을 체결합니다~😊 기사 자세히 보기▶️

  146.   리트윗했습니다

    아무리 봐도 울 나은이는 (아빠한테만 빼고) 천사임에 틀림없음😍

  147.   리트윗했습니다

    요즘은 지하철에서도 물건 판매 못하게 금지 하는데. 서울시가 운영하는 TBS에서 인형 팔고 그러면 안되지. 음모론자로도 부족해서 잡상인 방송이야?

  148.   리트윗했습니다

    경술국치 직후 최초에는 76명이고, 이후 습작과 함께 꾸준히 새로 임명됨. 3.1만세의거 후 상하이로 망명한 자는 김가진이었죠. 일제강점기 동안 습작과 새오 임명된 자를 포함하여 200여 명에 이름.

  149.   리트윗했습니다

    1년여 뒤 작위 반납자 명단 윤용구, 홍순형, 한규설, 유길준, 민영달, 조경호 등 6명 <조선총독부관보> 제109호(1911년 12월 10일)

  150.   리트윗했습니다

    작위를 받은 사람 가운데 김석진(金奭鎭)은 독약을 마시고 자결하였다. 유길준은 원조 일제앞잡이였고, 경술국치 직전 '한성부민회(漢城府民會)'를 조직하여 일제에 적극 협력했으나 남작에 그치자 불만이 컸다. 마침내 작위 사퇴서를 낸 후 3년 뒤인 1914년 병사했다.

  151.   리트윗했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방북 당일인 7일 서울을 방문해 곧바로 문재인 대통령을 만날 것으로 보인다_ "폼페이오 장관이 7일 저녁쯤 올 것으로 보이고, 협상 진행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다음날 오전 중국으로 빨리 가야 하니까 ✔그날 저녁 곧바로 대통령을 만날 것 같다"

  152.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진짜 기분 더러운게 뭔지아냐?문프 프사걸고 문프지지한다는 새끼들이 이재명비판하면 달려든다는거다.이재명이 문프한테 했던 악질적인 짓을 잊었냐?아니면 이재명지지한다는 양아치들의 욕설 기억못해?가짜뉴스 퍼뜨리던거 잊었니?이재명지지자들은 민주당의 박사모고 일베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다스는 누구 것인가..오늘 사법부 첫 판단 나온다 무더기로 구속 해야함 아직도 정부요직 곳곳에 최순시리와칠푼이 부역자들이 활개를 필날 기다리고 있음

  154.   리트윗했습니다

    동그란 점을 혹시 목욕탕 갔을 때 누군가 보고 부선씨에게 알려준거 아니냐고 하지 말귀. 잡아 들어서 보지 않는 이상 볼 수 없는 위치...

  155.   리트윗했습니다

    뭔가 켕기는 것들은 입을 다물지. 9년동안 그런 꼴을 보며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았다. 그런데 지금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지 않는 자들이 있다. 그 때는 앞장서서 묻더니 지금은 그들이 입을 꾹 다물고 있다.

  156.   리트윗했습니다

    어떤 미친놈이 국회의원이 됐다. 알고보니 그는 테러리스트가 심어놓은 간첩이었다. 그가 그동안 빼준 각종 자료들로 국가 주요요인들의 동선을 손금보듯이 보고 있었다. 맘만 먹으면 국가를 전복시킬수도 있다. 그래도 체포하지 못하는 검찰! 국회의원이라서! 테러리스트에게 점령당한 대한민국????

  157.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대정부 테러는 대한민국을 전복시키고 대한민국 행정부를 파괴하려는 테러집단들이 테러계획을 어떻게 짜야 하는지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국회의원을 만들든지, 국회의원을 포섭하든지, 아니면 보좌관이라도 만들든지 포섭하든지, 이들은 뭔짓이라도 할수 있고, 뭔짓을 해도 체포되지 않는다.

  158.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이 모르면 더 웃긴거 아녀? ㅋㅋㅋㅋㅋ

  159.   리트윗했습니다

    미 국세청, 다스 북미법인 전격조사..MB 장남 소환도 언급 | 다음뉴스 이명박은 국가기관의 해외투자를 빙자해 거액의 국민세금을 해외에서 페이퍼컴페니란 유령회사로 빼돌렸을 것. 그 자금이 수천억원~수조원? 조사해라. 대국민여러분!! 이래도 이명박 사형이 문제됩니까?

  160.   리트윗했습니다

    ✍️남들은 kbs를 어떻게 볼지 모르지만.. 부족해도 한참 부족하다. KBS 내부의 기류는 이명박과 박근혜의 유령들이 우글거리는 것 같다. 정부와 여 . 야를 불문하고 정확하게 사실을 보도하면 될텐데.. 공영이라는 이름을 뒤집어 쓰고 정부를 중점적으로 비판하는 흐름이라고 느끼는 건 나만일까?

  161.   리트윗했습니다

    조현오, '친정'에 구속수감 치욕…경찰 총수 첫 사례

  162.   리트윗했습니다

    조선중앙TV 뉴스에 까지 출연했으면 인생 성공한거다. 이제 그만 밥숱가락 놓아도 여한 없겠구나. .

  163.   리트윗했습니다

    김성태 '삼각김밥' 망언에 "송로버섯·캐비어 먹던 자들이!" 역풍

  164.   리트윗했습니다

    ✍️찢 추종자들은 눈만뜨면 적폐청산을 부르짖는다. 재벌 삼성이 어떻고 하면서🗣️ 어제, 오늘, 내일도 적폐청산을 외치겠지? 찢들은 지금 문재인 정부가 적폐청산을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그 핵심을 못보나봐? 무지한 것들 같으니라고..🤮 큰 것을 봐야지. 남북 평화선언이 되면 적폐 와르르 한다.

  165.   리트윗했습니다

    사람마다 이재명에게 등 돌리게 된 이유가 다를 것 같다. 한때 이재명을 좋아했다가 실망도 했었지만 저 인간 절대 정치하면 안돼.라고 생각한 것은 혜경궁김씨 사태가 터졌을때였다. 이재명의 형수 쌍욕에 대해서는 예전에도 알았지만 남의 집안일을 다 알수 없다는 생각에 이해했었다.

  166.   리트윗했습니다

    구하라 씨가 리벤지 포르노를 두려워하지 않고 추가 고소하기로 결정한 것은 정말 용기 있는 행위다. 부디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기를.

  167.   리트윗했습니다

    강용석 변호사와 함께 출석한 김씨는 '검찰에 제출할 증거는 있느냐'는 질문에 "증거는 넘친다. 자신 있다"고 짧게 답변한 뒤 검찰청사로 들어갔다 -연합뉴스 발췌 이재명 ㅈ됐네 ㅋㅋ

  168.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대법, 최순실 구속되자 '박근혜 법리 검토'까지 해준 정황" 해도 해도 너무한다. 2년 동안 깐 양파 아직도 깔게 있단다. 이제는 끝이려니 했던 국정농단, 아직도 바닥 끝이 보이질 않아. 100년뒤 우리 후손들이 부러워. 역사상 최고의 사극을 드라마로 볼테니까.

  169.   리트윗했습니다

    신군부는 '자백'한다..5월 학살, 시작과 끝은 '전 장군'이라고 [단독-신군부 비밀 책자 입수] 전 전 대통령의 5·18 지휘는 <5공 전사> 외에 계엄군에 지급된 격려금을 기록한 보안사 문건을 통해서도 확인된다.

  170.   리트윗했습니다

    선동열 한국 야구 대표팀 전임 감독 긴급 기자회견 오지환 선발 공정했고 잘 뽑았다

  171.   리트윗했습니다

    변호사란 인간이 조세법정주의도 몰라?! 세금은 법률근거 없이 과세할 수 없는데. 입법도 없이 니 혼자 경기도만 어떻게 진행할래? 바보니? 사기꾼이니?

  172.   리트윗했습니다

    확인 작업이 완전히 마무리되지는 않은 상황이라 건수는 더 늘어날 전망이다_ 게다가 자료를 다운로드하는 과정에서 OLAP에 장애가 발생한 정황도 확인됐다. 국정감사와 관련된 특정 목적의 자료를 열람하고 내려 받았다기보다 ✔무차별적으로 자료를 획득했다고 볼 수 있는..

  173.   리트윗했습니다

    신군부는 '자백'한다..5월 학살, 시작과 끝은 '전 장군'이라고 [단독-신군부 비밀 책자 입수] | 다음 뉴스 ㅡㆍ1980년 5월19일 군수뇌부 회의서 공수여단 투입 승인 ㅡㆍ“전두환의 합수부에 매일 광주 상황 보고” 낱낱이 기록

  174.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청와대 자료 탈취한 것에 대해 우리 청와대 청렴해 라는 결론만 내기엔 청와대의 안보에 관련한 정보가 너무 많다는게 맘에 계속 걸려. 업추비 이딴거 다 연막작전 아닌가 싶고

  175.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놈들이 단체로 혼이 비정상 되가는구나 김성태 이놈은 청와대서 송로버섯과 철갑상어 케비어 쳐먹은놈 입에서 11시넘게 야근하는 청와대 직원들이에게 삼각김밥 사먹으면 된다 정신병자 아니면 할수없는 말을 막 던진다 국가를 위해 저녁 늦게까지 일하는 직원들 고맙다고 격려 해야 정상이지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6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6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5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4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