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쓰레기 수구좌파 집단들....김근태의 정신은 죽었다.다만 껍데기들이 이 세상을 더럽히고 있을뿐이다.개판새와 기무사와 같은 집단일 뿐이다.

  2.   리트윗했습니다

    트윗 다시 시작한지 약 4주. 차단한 찢빠 이십여명, 트윗 다시 시작한 목적이 이재명의 정계은퇴인 내 탐라는 대부분 열성문파들이 주류. 이런 상황에서 찢타도를 외친 김진표가 현재 90프로내외의 지지를 받는다는 건 당연하면서도 열성문파들의 의견은 통일가능하다는 것.

  3.   리트윗했습니다

    '뉴스공장'에서 설훈이 김진표에게 "이재명에게 사과를 하라"고 했다고? 고민을 한방에 해결하게 해줘서 감사하다. ㅂㅅ! 민평련에서 미는 해찬들‥짬짜미해 당내에서 친목질하다 차기 총선에서 나눔질로 꿀지역구 배당받고 싶은거겠지!

  4.   리트윗했습니다

    한국 방송 최초! 베트남전쟁과 한국군 민간인 학살 이야기가 방송 강연을 만난다 JTBC <차이나는 클라스> 강연 예능 프로그램 8월 1일 밤 9시 30분, "베트남 전쟁을 아시나요" 한베평화재단 구수정 상임이사가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5.   리트윗했습니다

    설훈과 개평련은 당원마음 대변해준 김진표후보를 무차별 공격하기 전에 문재인대통령 정계은퇴하라했던 흑역사부터 석고대죄하라 니들이 그따위 안목이니 이재명이나 끌어안고 죽는줄도 모르고 큰소리치며 돌아다니는 거야 좋다고 불러쓰는 놈은 두말 할 것도 없고

  6.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는 해체가 답이다! 전신인 전두환 보안사가 5.18의 핵심역할한 이래로, 쿠데타 방지아닌 국민사찰이 주업무! 윗선인 국방장관과 노무현대통령까지 도청하고 심지어 노대통령 관련서적이 금서가 되는 집단이 수술로 치료되겠어요? 기무사는 완전해체하고 최소한 필요한 군정보는 새술은 새부대에!

  7.   리트윗했습니다

    국무회의. 폭염으로 에어컨이나 선풍기 사용이 늘어납니다. 아주 어려운 분들의 전기요금을 조금 더 배려할 수 있을지 검토하기로 했습니다. 안동 임청각 3대 종부 허은 여사님 등 여성 독립운동가를 좀더 인정하기로 했습니다.

     
  8.   리트윗했습니다

    국제파 형님들 눈치도 없이 이재명 옹호 댓글에 10,000 넘게 추천하면 어떡해요. 2,3천 정도로만 조작합시다.

  9.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당 당대표 후보로 나오신분들이 제시하신 소중한 비전을 제 마음에 담아 실천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특히 최재성의원은 최고의 혁신가로서 큰 도움을 주시리라 믿고 혁신의 나침반이 될 것입니다. 우리 당의 혁신 실천을 앞당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0.   리트윗했습니다

    [사설] 대통령 통화까지 감청했다는 기무사, 해체 불가피하다 국군기무사령부가 과거 노무현 대통령과 윤광웅 국방부 장관의 통화를 감청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기무사가 군 통수권자인 대통령과 지휘권자인 장관의 통화를 감청하는 것은 상상을 초월하는 행위이다.

  1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내 최대의 정의로운 영향력을 가진 친문 지지세력은 부도덕과 비양심과 민주당이 지향해온 가치와 전혀다른 비민주적인 행태를 보이는 이재명과 그를 비호하는 일부 의원들에게 커다란 배신감을 느끼기에 위기에 처한 민주당의 동반자로서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의 신념을 복원하려는 것이다.

  12.   리트윗했습니다

    제 트친들 중에는 송영길의원님 지지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는 이분들도 소중하고 송영길의원도 좋습니다. 민주당 대표를 뽑는 일에 본인의사 밝히고 지지하는건 죄도 아니고 차단해야할 이유도 없습니다. 지지하는 후보가 저와 다르지만 서로의 건투를 빌어봅니다. 우린 민주당 당원입니다!💙^^💙

  13.   리트윗했습니다

    조현오 "장자연 사건 수사 때 조선일보 사회부장이 협박" ‘PD수첩’ 인터뷰서 “사장 조사에 정권 운운, 간부가 두세 차례 찾아와 협박”… 당사자 “당시 통화사실 없다” 조선일보 방씨 일가가 수사대상에서 빠진 이유가 경찰청장을 대상으로 한 협박(?) 때문이었음

  14. 니가 민평련 모두 데리고 나가라.운동팔이 평생 울궈먹는 집단들....니들이 민주와 자유를 위해 무슨 운동을 하였나? 말없이 쓰러져간 민주와 자유를 부르다 떠난 선조들에게 최소한의 예절이라도 지켜라.적폐들이여,나가라.니들관심은 누리는데 있구나!

  15.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개혁이라는게 별거 아님 설후니나 인여사처럼 젊어서 잠시 민주화운동한 걸로 평생 구캐에 자리잡으려는 무능하고 존재감없으면서 당권싸움에 몰두하는 사람들 물갈이 하는 것임 한나라당은 친이로 멍들고 친박으로 사형선고 받았음 물갈이가 곧 개혁임 안하면 썩음

  16.   리트윗했습니다

    제주 강정마을회가 “문 대통령이 국제관함식 참석해서 공개 사과해라”라고 했는데 이건 은혜를 원수로 갚는 거죠. 박근혜 정부에서 강정 주민들 상대로 공사지연에 따른 34억원의 구상권 청구소송을 했는데, 문재인 대통령이 대선공약으로 이 소송을 철회하겠다고 약속했고 7개월만에 실천했습니다.

  17.   리트윗했습니다

    “감사원, 미리 ‘대운하’ 알았을 것…정권 바뀌니 발표” ‘4대강 양심선언’으로 징계 받은 김이태 건설기술연 연구원

  18. 이번 작품이 대박이 나길 빕니다.아직까지 수구좌파들이 우리의 희망이다라는 인식이 더 이상 자리할 수 없도록 인식의 전환이 필요 합니다.

  19.   리트윗했습니다

    국방부 장관이 사용하는 유선 전화가 군용 전화라 감청이 가능했고, 당시 민정수석이었던 문재인 대통령과 관련된 업무 내용인 것으로 전해졌다.

  20.   리트윗했습니다

    이상철 제주경찰청장 "불법체류자.관광객 아우르는 치안 중점"

  2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송영길의 견해대로 하자면, 민주당의 아니정 대응을 설명 가능한 논리는 제로입니다. 이 역시 '선택 증후군'의 일환으로 밖에는 달리. 하다못해 자유당조차 '음주 전과'에 '도덕성 논란'으로 비대위 사퇴까지 하는데, 민주당의 전과 4범 비호는 도저히 납득 가능한 설명이 없는 게 사실입니다.

  22. 최고위원의 설훈,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23.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칼 갈고 있다, 제보자 드러나면 생명 위험" 기무사는 해체하고 나서 수사해야한다. 조직을 그대로 둔체로 조사는 어려울것으로 보인다. 지들도 살아남기 위해 무슨짓이라도 할 조직인데. 기무사 빨리 해체하고 무장 해제하고 관련자 모두 잡아들여야 한다.

  2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인가요? 자한당인가요? > 자한당도 음주운전 연루된 사람을 내치는데, 불륜 비리 조폭연루 의혹의 이재명을 감싸는 민평련 설훈! 민주당 지지율이 떨어지는 이유는 도덕성이 문제된 정치인의 손을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설훈 "김진표, 이재명에 사과해야"

  25. 지성인이라 칭하는 사람들은 하나 같이 문제가 많더라구요.자신의 이해관계만 앞서는 지식을 파는 집단으로 추정이 됩니다.유럽에 지성인들은 한평생 진리를 추구하는 경우가 많은데 유독 우리나라 사람들은 유교의 영향인지 모르지만 반지성적 행동이 많습니다.

  26.   리트윗했습니다

    어느 누구도 상처받기를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진실에 의한 상처라면 기꺼이 받아들여야만 한다. 내가 아는 한, 이 제한된 우리의 삶 안에서의 고통은 인간성숙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조건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고통을 찾아 다닐 필요는 없다.

  27.   리트윗했습니다

    [청원진행중] 12만 7천을 넘겼지만 좀처럼 속도가 나지 않고 있습니다. 동참을 부탁드립니다_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현재 참여인원 : [ 127,014명 ]

  28.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의 점입가경 막장 반란모의가 드러나면서 퇴임후에도 구속전까지 열심히 테니스 친다고 기무사 들락거린 쥐새끼가 점점 수상해진다. 근데 얼마전까지 테니스도 잘치던 놈이 지병으로 병원를 갔다고? 감방 탈출했어? 노통 후원회장인 강금원회장은 뇌종양인데도 병원 안보낸 쥐새끼잖아!!

  29.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친문이 아닙니다. 친문이었던 적도 없습니다. 이해찬은 이재명과 결을 같이 합니다. 이재명에 대해 침묵하고 그의 비도덕적 행위들을 가볍게 여깁니다. 문프 시대에는 걸맞지 않는 정치인입니다. 문프 등을 지키기 위해서는 이재명의 탈당을 촉구한 김진표를 당대표로 지지합니다.

  3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피소된 사건이 선거법 2개, 직권남용 1개, 뇌물 1개 4개구나. 선거법은 바른당이랑 이정렬 변호사가 소장 쓴 거 각각 하나로 기억. 이재명 상황이 이런데 대법원 판결 기다리자며 약 파는 사람에게 속지 맙시다.

  31. 이제는 보수우익보다 수구진보 세력이 국민을 농단하게 될것 입니다. 시의 적절하게 나온것 같네요.저도 촛불이후 진보세력이 언젠가 해악이 될것으로 생각이 들었습니다.운동권이 일정한 역활이 있다하여도 이제는 모든곳에 걸림돌이 된것이 어제 오늘이 아닙니다.

  32.   리트윗했습니다

    처음부터 정책이 아닌 정치적 목적을 가지고 만든 CVID라는 용어는 북측의 거부감은 물론 트럼프 정권의 입장에서도 어느 정도가 '검증 가능'하고 '불가역적'인지가 분명하지 않아 두고두고 족쇄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 표현을 쓰지 않기로 한 것은 바람직한 결정입니다.

  33.   리트윗했습니다

    어떤 이미지 (18-08-01-02)

  34. 늘 우리나라를 볼모삼아 살아가는 쓰레기 국가.....역사도 배우지 않는 불량제품 쓰레기!

  35. 나이를 들고 자신을 닦지 않으면 비루라고 슬픈 존재가 됩니다.노욕이고 노통을 훼손하는 행위 입니다.그래도 당신을 믿었는데 욕심앞에 장사가 없네요.

  36.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서거 때 박수치며 환호한 사람들! 1. 기무사 요원들 2. 여의도 순x음교회 신도들 3. 지금 감옥에서 병원에 오가는 두 년놈 4. 두 아들 군대 안 보낸 조선팔도가 다 고향인 사람 5. 3김 낚시하라 채근한 콧수염, 나비넥타이 노인네!

  37.   리트윗했습니다

    100기무부대장 민병삼(육사43기) 대령의 행위는 진실 여부를 떠나서 엄연한 하극상이다. 여태 일개 대령에 불과한 기무사 요인이 불법 도청 사찰한 정보로 자신보다 상급자를 얼마나 가지고 놀았는지 똑똑히 보여준 것! 민병삼이 그리 당당하면 왜 기무사의 불법 도청, 불법 사찰은 밝히지 않나?

  38. 오랜지는 뻐꾸기와 동거해야 합니다.자신의 능력은 스스로 개척해 가세요.지금 떡밥을 주며 당신을 찬양하는 기레기도 있고...

  39. 기무사 해체가 정답이다.그런 조직 뭐하러 살려 놓냐? 언제든지 국민에 총뿌리를 대고 총질을 해대는 적보다 못한 매국노 집단을 ....

  40.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는 '민평련'만 알고 주시하고 있었고 '민집모'를 잠시 잊고 지냈구나! 어쩐지 요즘 안 모씨 언어 속에서 김진표를 때리는 뼈가 들어 있더군!ㅋ 믿지말고 속지말자.

  41.   리트윗했습니다

    재명아 강자들이 널 싫어하는 것이 아니라 착한 사람들이 널 싫어하는거야 착한 사람이 나쁜놈을 싫어하는 것은 만고의 진리야 불륜짓하며 형수 성기를 찢어버린다는놈을 좋아하는게 제정신이겠냐? 조폭이랑 짬짜미하는 놈을 좋아하는게 제정신이겠냐? 그냥 착한 사람들이 널 싫어하는거야 빙신아

  4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팔로워들이 알로 다시 채워지고 있음. 넌 그냥 양계장이나 해라! ㅅㅂ

     
  43.   리트윗했습니다

    죽산 조봉암 선생 제 59주기 추도식이 31일 오전 11시 망우리 묘지공원 묘역에서 거행되고 있습니다.

  44.   리트윗했습니다

    법비들이 국민을 개·돼지로 본다면 대가를 치러야 할 것! ①재판 거래 의혹의 수사대상인 법원이 '수사지휘'를 하는 형국 ②법원행정처가 임의제출 과정에서 예민한 자료만 '족집게처럼' 집어서 제외 ③임종헌 이규진 심경 대상 유일한 압색 영장에 '당사자 동석 집행' 조건부

  45.   리트윗했습니다

    울 노통때도 기무사가 뭔짓을 했다는 정황이 이제야 나왔다. 그런데 우리는 지금까지 국정원만 의심하고있었잖아 그것만 봐도 저들의 카르텔이 얼마나 오랫동안 어떤 규모로 어디어디에 뿌리내리고 있었다는것을 짐작 못하나? 우리가 울 문프에게 시선을 잠시라도 놓치면 어떤 일이 생길지 난 겁이나

  46. 개인적으로 강정마을에 관심이 많았습니다.보수정권들이 만들어 놓고 이제와서 사과하라고 떠드네요.세월호도 그렇고,천안함도 그렇고, 늘 아프네요.사과하는 것이 옳습니다.때린놈은 웃고 다니고 맞은 사람이 사과하는 현실이 쓸쓸해집니다.

  47.   리트윗했습니다

    특검, 개새들아 수사는안하고 언플짓 하지마라 백배양보해 드루킹에게 자문 구한게 사실이라고 치자ㆍ 뭔가 문제지? 불법을 사주한거냐? 뒷돈을 댄거야? USB 태블릿 훔친 기레기와 TV조선은 압색도 안하는게 수사냐? 특검, 김경수 소환 저울질..드루킹에 자문 구한 정황 |

  48.   리트윗했습니다

    군장비제조 기술유출은 반국가 행위로서 반역죄다 단순한 실수는 결코 아니다 군정보부대들이 •세월호 가족사찰 •계엄령/쿠데타 실행기획 등에 주력해도 국방장비 건조기술 유출은 아예 관심조차 없었나? 기무사를 폐지하고 사건관련자들을 엄중히 벌하라 군이 정치권력의 도구면 나라는 망한다

  49.   리트윗했습니다

    우리가 김진표를 왜 보살이라고 하는지는, 정치신세계 김진표 인터뷰편 종교인 과세 논란만 봐도 알 수 있음. 그렇게 욕을 이유없이 들어먹었는데도 고소고발은 커녕 국민들 상대로 비판적 발언 한마디도 안한... 당신은 문프 다음으로 보살인듯.

  50.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 서울대병원 입원, 건강 상태?.."걷지도 못해" "사람 살고 보자" 호소 | 다음뉴스 지랄한다. 쑈하지말고 당장 감방으로 돌아가!

  51.   리트윗했습니다

    트친님 말씀에 완전 동의함. 벌써부터 이미 결과는 이해찬이라며 전투의욕 꺾는 트윗 종종 목격했슴. 뭐랄까 김진표인지 송영길인지 관망하는 분들이 많을뿐 해찬옹만은 안된다하는 바닥정서 무시하면 안됨.

  52.   리트윗했습니다

    아직은 불확실한 한반도 정세와 유엔 제재 등으로 추진에 어려운 점이 많아 있지만 10년만에 처음으로 남북의 시민사회가 금강산에서 모여 대규모의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53.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양정철 이해찬 지지 안 해 3철의 제각각 지지/ㅊㄴa 청와대 관계자 양정철 이해찬 지지하지 않는다 밝힘. 전다비.진표살 지지한다 밝힘 자주 만나 논의하는 사이 이호철 이해찬 쪽 기울어 있다 측근 전함.이해찬에 부정적인 건 낙지사 때문.친문들 낙지사 선호 하지 않는다고 함 ㅋ

  54. 팟캐들도 바퀴벌레처럼 기어 나오고 있는듯 합니다.대부분 국민을 생각하는 것보다 자신의 이해타산이 먼저인듯 싶네요.평상시에는 문파라고 떠들지만 실제로는 수혜만 받다가 방어도 않고 단맛만 빨다가 도망갈 무리임에 틀림이 없습니다.경선원칙도 바꿔 꼼수를 부리고 있는 추배신을..

  55.   리트윗했습니다

    장관까지 도청..국정원보다 더하네 "기무사, 노무현-국방장관 통화 감청..민간인 수백만명 사찰"(종합) | 다음 뉴스

  56.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김정은 약속지켰다”…백악관 “北 긍정적 변화 계기” 북미정상회담 합의 이행 따라 미군 유해 55구 유엔사 인계

  57.   리트윗했습니다

    송영길은 늘 이랬습니다 항상 두발 늦었습니다 판단력이 늦어서 의원까지는 모르겠지만 그 이상을 맡기는 것은 좀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민주당 전대 덮친 이재명 변수..송영길도 "엄정 대처" | 다음뉴스

  58.   리트윗했습니다

    제2의 '정통' 박스떼기가 그리운건가? 하긴 정통 행동대장을 보호하고 싶은 간절함이?

  59.   리트윗했습니다

    참 주옥같이 당을 운영한다. 여론조사는 인지도로 표가 몰리는데 저걸 당대표 선거에 넣은건 누굴 위한건지? 15%를 누구한테 전화걸까? 인위적으로 정해버릴수도 있고 공짜표도 된다. 이거 주도하는 새끼가 누군가? 누가 자꾸 외부 비당원을 넣으려고 하는건가? 그런거 얼마든지 조작도 가능한거자나!

  60.   리트윗했습니다

    널리! 📌당대표 선거직전 왜 경선룰 바꿨나? 비당원 투표15%➡여론조사☞일반당원 5%,국민10% ✔올초 일반당원 국민선거인단 신청 ARS투표☞15%로 개정 ✔다시 7월초 전준위 의결후 당무위 거쳐 여론조사로 다시 개정➡당헌당규상 전당대회 규정은 후보등록 90일 이전 확정임!

  61. 수구좌파, 진보팔이 인생들이 불쌍한 삶을 살고 있지요.다음 총선에서 모두 아웃시켜야 합니다.

  62.   리트윗했습니다

    박영수 특검 "국정농단 재판 빨리 마쳐달라" 의견서 제출 | 다음뉴스 재판을 지연시켜 구속사유를 없애고 있는 사법부!!! 사법부 개혁 속도를 더 내야!!!

  63. 친노들이 자신의 가치보다 이해타산이 더 많아지는것 같네요.영혼이 죽으면 동교동계나 상도동계처럼 완전 분산이 되어 쓰레기 집합소가 될것 입니다.아직까지 친노나 친문세력은 분산이 되지 않는것은 그래도 가치를 추구했기 때문 입니다.한마리의 미꾸라지가 진흙탕을 만들어....

  64. 숨어있던 참모습을 이제서야 보는것 같아서 좋네요.저도 막연하게 보았던 모습에서 진면목을보고 미뤘던 평가를 하고 있답니다.처음에 문대통의 복심은 소수라고 생각했는데 맞는것 같네요.촛불은 상식과 원칙을 지지하고 정의가 강물처럼 흐르게 하는 집단이 문파 입니다.

  65.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사법농단 심판’ 특별재판부 도입 구체적 방안 나왔다

  66. 양다리 걸친 느낌이네요.

  6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의원들이 지금까지는 의원간 상호부주로 공천받았다면 다음 총선에서는 이런짓을 더 이상 못하게 해야겠다. 따라서 타성에 젖은 지지자들에 의한 지역공천의 한계를 탈피하는 공천시스템을 확보해 추미애나 정성호 같은 공천부정 가담자들을 과감하게 도려내는 시스템을 구축해야겠다.

  68.   리트윗했습니다

    매년 기무사가 챙긴 특활비는 이명박 정부 5년, 박근혜 정부 4년 동안 각각 1,000억 원에 달한 것으로 추산된다. 이 돈으로 기무사는 댓글 공작, 보수단체 지원, 세월호 참사 유족 사찰 등 국민을 상대로 딴짓을 해왔다. 사형반대론자지만 이새키들은 처형시키고싶다

  69.   리트윗했습니다

    집값폭락 기대에 국민들 환호. 수도권 집값폭락하고, 서울집값 하락 안정권 찾으려면 2년 기다려야. 관계자는 현 시세에서 70%로 떨어질때까지 내집마련 미뤄야한다고 충고. 2020년까지 60만가구 '과잉'..'부·울·경'에 입주 쓰나미 | 다음뉴스

  70.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과 이재명의 부적절한 만남

     
  71.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이것들이 참여정부 시절 노무현 대통령도 도청했다고 합니다. 피꺼솟! 냉방된곳에서만 들으세요. 열받아쓰러집니다. [팟빵] 정치신세계 728.기무사:대통령,국방부장관까지 털어/야리:준표야 페북 끊어라

  72. 무척 궁금한 것이 일베의 후원단체나 만든곳이 설왕설레 하네요.기무사냐 아니면 정보원이냐? 빠른 시일안에 베일에 가려진 본 모습 보고 싶습니다.

  73.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노무현 서거 때 박수 환호... 노무현-국방장관 감청도" 군인권센터, 기무사 해체 요구하며 내부 제보 폭로... "뿌리까지 파내 후환 없애야" 소중한 기자

  74.   리트윗했습니다

    0731 조선비즈) 이재명 조폭연루설 방송 후폭풍..반박·정정보도 요청 잇따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권력과 조폭 편' 언급된 기업과 봉사단체 반발 A전자 "본인·회사 명예 훼손"..B봉사단체 "조폭단체 취급 받아 억울" 2탄 나오겠네ㅋㅋ

  75.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는 양승태 구속을 준비를 하는 의용단” 백은종 “이번 기회에 사법적폐 청산 못하면 대대로 고통 이어질 것”

  76. 개인적으로 살아있는 언론, 후원 하면 좋을듯 싶네요.진보언론들 후원 했는데 대부분 쓰레기라 모두 끊었지요.동아,한걸레,프레시안,뉴스타파,오마이뉴스등 모두 아웃..

  77. 2탄 기다려 집니다.

  78.   리트윗했습니다

    김해영 의원이 나온다길래 털보 방송을 들었다. 설훈의 썩은 입을 통해 김진표를 씹고 또 씹는 털보... 귀가 썩을것 같아 그만 꺼버렸다. 털보의 정치지향은 개인의 자유이니 토달일 없다지만, 시민의 귀한 세금으로 운영되는 시민의 주파수가 왜 개인의 호불호에 낭비되어야하나? 팟케로 돌려보내라!

  79. 수구좌파 설훈, 운동팔이 인생 이제 끝내자.

  80.   리트윗했습니다

    친문정치인 감별은 문파집단지성에 맡겨야지 정청래가 자격증딴건 아니잖나 문재인대표시절 반대파에 맞서준분은 최재성 진성준 두분뿐이었는데 나머지분들 감별해봤자 도토리키재기고 정확치도않아요 김진표후보가 친문이든뭐든 당원들 가슴에 맺힌말 해주신게 고마운거고 거기서 희망을 보는거죠

  81.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정청래 한번 씹어볼까..? 컷오프도 당했고 과거 몇년 반성하는 척 하면서 사는 것 같아서 왠만하면 흑역사는 눈 감아줄려고 했는데..정청래 당신이 노통한테..친노한테 어떻게 했는지 다 안다. 10년이상 소급해서 흑역사 죄다 소환하기전에 스탠스 똑바로 해라~ 그러다 21대때 사라지는수가 있다

  82.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민주당 정치인 중에 이렇게 보수정권 하 사찰 대상에서 족족 피해가는 정치인은 얘가 유일할걸?

  83.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당시 손뼉치며 환호했다” 노 대통령-국방부장관 통화까지 감청...민간인 수백만명 무차별 사찰

  84.   리트윗했습니다

    김해영의원이 부산친문 라벨 달고 나와서 밀어줄까 생각했는데 트위터에 글 하나 썼더니 사방에서 제보 들어옴. 그 놈 별로라고. 제보 카테고리도 아주 다양 친문 라벨 붙은 놈들은 평소에 좀 잘 쳐살아라. 니 하나땜에 친문 나아가 문프까지 도매금으로 욕먹는다. 개새끼 트위터도 어제 새로 팠네.

  85.   리트윗했습니다

    판사님! 기각율 0,9%인 압색영장...'사법농단범 기각' 왜요? 30일 국회에서 열린 특별재판부 설치 공청회에서 임지봉 서강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는 "2016년 압수수색영장 완전한 기각율이 0,9%였다"며 검찰의 압수수색영장 신청을 기각한 법원의 태도를 비판했다.

  86.   리트윗했습니다

    무더위에 20만 넘으면 핵사이다 아니겠습니까? 오늘도 달려봅시다.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87.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아세요? 이명박 박근혜가 지난 9년간 경제와 사회문제가 안풀릴 때마다 모두 노무현 탓이라 했지만 문재인대통령은 한번도 이명박 박근혜 탓하지 않았습니다.스스로 청와대와 내각을 질책하며 대안을 만들어 오라고 했다는 사실을...

  88.   리트윗했습니다

    불륜 협박 조폭의혹에 연루된 이재명에게 당을 위한 결단을 내리라는게 친문과 무슨 상관일까보니, 친문이 능력있고, 상식적이며 친문이 정의롭고, 민주적이며 친문이 촛불정신을 대변하기 때문이군요. 스스로 아무리 친문이라 외쳐도 친문은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지 말로 외치는게 아닙니다.

  89.   리트윗했습니다

    기업반칙 관리하랬더니 대기업 압박해 취업 알선한 정재찬 前 공정위원장 구속! 2011년부터 4년간 공정위 4급이상 퇴직간부 20여명 대기업에 꽂아! 기업에서 받게될 연봉과 직급까지 정해, 고시출신 2억5천만원 비고시 출신 1억5천만원 국장급 퇴직자는 고문으로 과장급 퇴직자는 임원으로 채용강요!

  90.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 소통수석실 막내들이 만든 “청와대 굿즈 어디서 사요?”입니다~ 재미있어요 ㅎㅎㅎ

  91.   리트윗했습니다

    박주민의원님 ! 격하게 성원합니다 !!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이 양승태 대법원장 시절 사법농단 의혹의 책임자에 대한 수사·처벌과 피해자 구제를 위한 특별법을 발의한다고 30일 밝혔다. 요청 발의에 동참하는 의원님들 이름 공개 해 주세요.

  92.   리트윗했습니다

    유시민 “정청래, 수틀리면 누구라도 공격하는 정치인” 유 전 장관은 참여정부 시절 복지부 장관에서 물러나 당으로 복귀 했을 때 정청래 최고위원이 자신을 간신배라고 했다며 “노무현 대통령 이름 팔고 다니는 유시민 같은 간신은 내쳐야 한다고 자기 홈페이지에 썼다”고 말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3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2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