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지역에 연세 드신 분들만 계셔서, 젊은 당원분들의 참여가 절실합니다. 초청한 인사 중 송영길, 김진표 후보만 참석하셨고, 박주민, 유승희, 박정 최고의원 후보님이 참석하셨습니다.

     
  2.   리트윗했습니다

    친구 중에 김어준 불쌍하다고 정기적으로 후원 하던 백수 하나 있었는데 나꼼수 콘서트 갔다가 주차장에 외제차가 줄지어 서 있는거 보고 그 차들이 나꼼수 멤버들 차인거 알고 신세한탄하다 나꼼수 멤버들에 신경 끔. 나꼼수 애들은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으로 잘 쳐먹고 잘 살고 있음.

  3.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김진표 의원 찌즈리 탈당하라 발언이 온 뉴스에 등장했다 이제는 노선 확정 됬다 찢 vs 반찢 이다. 느낌 좋아. 미드필드 부터 강하게 밀어부쳣ㅋ

  4.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는 친노도 아니고 친문도 아님. 친꼬깜 임.

  5.   리트윗했습니다

    수꼴들 엄청 들러붙네요. 로그인 필요없습니다. 잠시 들러서 2번 좀 찍어주세요.

  6. 씨알은 속일수가 없다.

  7.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구속 2차 집중집회...”특별 재판부 설치하라!” "수십년간 쌓여온 사법적폐를 청산 하려면 촛불시민들이 나서는 길 이외에는 없다"

  8.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의원 이때 뭐라고 했나요. 당대표 후보 관련해 계파에 대해 부정적이었던건 당신아닙니까. 근데 이제와 친문이니 아니니 친문감별사 노릇하고 있나요. 노통 문통이 왜 지지를 받는지 아십니까. 잃는걸 두려워하지 않고 소신의 길을 걸어왔기 때문입니다. 정청래도 비겁한 기회주의자뿐 역겹네요

  9.   리트윗했습니다

    [단독]양정철 "이해찬 지지 안 해"..'3철'의 제각각 지지 / 채널A 청와대 관계자, "양정철 전 비서관이 '이해찬 의원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전당대회엔 개입하지 않겠다는 뜻 분명히 해. 양정철 전 비서관은 전당대회 불개입이라고 합니다.

  10.   리트윗했습니다

    김병준, 봉하마을서 文 정부 겨냥..'국가주의' 비판 거기가 어디라고 멋대로 가서 봉하마을에서 헛소리를 하고 있네요. 뭔가 착각하나 본데 김병준 넌 자유당 수술 하려고 영입한 거지. 문재인 정부랑 싸우라고 영입된게 아니야. 정신차려

  11.   리트윗했습니다

    누구일까요?

     
  12.   리트윗했습니다

    문파의, 문파에 의한, 문파를 위한 본격 어용 매거진<정치데이트> 8월호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정치데이트 클라우드 펀딩이 내일까지입니다~! 대통령님가득한 <>관심부탁드려요!

  13. 축구는 다른 사람을 못하게 하는 것보다 자기만의 축구를 할때 승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문파들은 우리만의 길을 갔으면 합니다. 우리만의 길이란 문대통령이 걸어온 길을 자신의 스타일로 만들어 행동하는데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14. 안민석 생각보다 더 떨어지는 느낌입니다.박그네농단을 추적할때 좋게 보였는데.. 우째 그런 선택을 하는지 의문 입니다.

  15.   리트윗했습니다

    나도 최재성의 혁신을 밀었고, 이재명 제명을 강력히 요구했다. 그러나 원칙은 있어야 함. 저런류 정치 양아치들은 혹시 최재성이 이해찬이나 송영길을 지지하면, 최재성도 물어뜯고 까댈 겁니다.이유는 "문대통령에게 피해가 간다"는 핑계를 대겠지만, 솔직히 그동안 자신이 싸질러놓은 똥 때문이죠

  16.   리트윗했습니다

    비리 문건 나오면 그 문건을 누가 유출 시켰냐? 그것만 따지는게 자유당 꼴통들인데. 한걸레가 똑같이 기사를 냈어요 븅신이. 고발자 누군지 상을 줘야하는데.

  17.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당은 노희찬이 지지율 조금 벌어 놓으면 심상정.김종대 같은 사람들이 까먹은 구조였는데, 더 이상 벌어다 줄 수 없으니 그 사람들 까먹을 거 대비해서 노의원님이 가시는 길에 왕창 벌어주고 가신 것 같다.

  18. 동감 입니다.말이나 행동이 노희찬의원을 따라갈 수 없었지요.아마도 정의당은 힘들어 질것 입니다.입진보들의 미래는 암울하지요.좌나 우, 자신의 색깔을 이전에 테마 반복으로 촛불가치가 되지 못합니다.

  19.   리트윗했습니다

    최재성의원은 정치신세계 출연해서 2016년까지 이재명에게 호감 있었으나 대선 경선과정을 거치면서 실망하여 관계가 멀어졌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문파 중 상당 수도 한 때 이재명을 지지했던 사람 많습니다. 저도 그렇구요.

  20.   리트윗했습니다

    독일에서 인기 연예인이 나찌 복장으로 공연을 하면 어떤 반응일까? 대한민국에서 인민군 장교복장은 독일에서 나찌 복장과 다른가? 그들을 대항해서 목숨을 바친 국군과 연합군은 헛짓을 한 것인가?

  21.   리트윗했습니다

    박정기 아버님은 아들인 박종철 열사가 못다 이룬 민주화를 이루기위한 삶을 살아오셨습니다.유가협을 이끌며 민주주의와 인권을위해 열심히 활동하시던 아버님의 모습을 기억하고 있습니다.아버님의 헌신과 눈물을 잊지 않고 박종철열사 정신을 계속 이어가겠습니다.이제 편히 영면하시길 기원합니다.

  22.   리트윗했습니다

    군 인권센타가 기무사 조직과 민간인사찰 등을 공개했다. 기무사는 통수권자인 노무현 전대통령과 국방장관 통화도 감청하고 경찰동원 군부대 면회 온 수백만 민간인도 사찰했다. 인권센타는 기무사가 대통령까지 감청하는 실태라면 그 범위를 짐작하기 어려우며 팩스와 이메일도 감시한다고 폭로했다.

  23.   리트윗했습니다

    수감 중이던 MB, 건강 악화로 서울대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에 난 또 다시 강금원회장님이 생각이 났다. 옥중에서 뇌종양으로 보석신청을 했지만 검찰에서 반대해서 치료시기를 놓친 명백한 사법살인이라고 생각하기에 더 가슴이 아팠다. 도대체 왜? 강금원회장님은 안됐던걸까?

  24.   리트윗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김진표에 대해서 거리를 두었던 사람입니다 이 정도 판단력이라면 당대표 맡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기도 표현도 적절했구요 해찬옹은 판단력이 흐려지신듯해서 안타깝습니다 송영길은 보기보다 무능합니다 김진표 ``이재명 지사 결단 내려야`` 탈당 요구

  25.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오늘 이해찬의원 발언 듣고 확인했습니다. 탈당했을때 미친듯 달려가 세종시에서 자봉하셨던 문파들.. 오늘 저 발언 어떻게 와닿을까요? 후원금 마감시켜준 문파들도... 이래서 문재인대통령 말곤 믿지 말라는게 다시 한번 진리임을 확인해주시네요. 안녕히가세요.

  26.   리트윗했습니다

    찢빠들이 김진표, 전해철, 남경필이 같은 교회 다닌다고 까네요! 전해철 의원은 천주교입니다. 교회 안 다닙니다. 에혀, 찢빠들 수준하고는! 니들이 그렇지, 어디 물타기를 할라고!

  2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씨는 당장 더불어 민주당에서 탈당하시고 경기도지사 자리에서도 자진 사퇴하시길 바랍니다...

  28.   리트윗했습니다

    아까 이야기한대로, 최고위원은 박주민, 박광온, 김해영 세분이 꼭 당선되도록 해야 할 것 같은데요. 제가 보기에 인지도는 박주민 > 박광온 > 김해영 순이 아닐까 합니다. 나벤저스 운동과 마찬가지로 박광온, 김해영 두분을 뽑는게 전략적으로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인데 다른 분들 의견은 어떤지요?

  29.   리트윗했습니다

    2018. 07. 30 JTBC 뉴스 현장 中 이재명 인터뷰 논란 부분 이재명이 말하는 억강부약의 모순점. 이재명에게 의혹을 내세우는 김부선씨가 기득권? 공지영작가님도 기득권? 이 사건에 연루 되어 있는 많은 사람들이 민주적인 사회를 위해 목소리를 내고 노력했던 사람들 기득권들의 횡포는 논리적 비약

  30.   리트윗했습니다

    이 기사 겁나 읏겨 이명박이도 자기가 다니는 소망교회랑 업무협약식 체결 본 적 없는 것 같은데 이재명은 시장 집무실에서 자기가 다니는 교회랑 MOU체결하고 사진한장 찰칵ㅋㅋㅋㅋ

  31.   리트윗했습니다

    홍준표가 서울의소리를 상대로 1억 손배소송 걸어왔다. 평화적폐, 관심종자, 비아냥, 거짓 막말이 일상인 자가 무슨 명예훼손?

  3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기득권자> 검사친구있다며 한 여인을 협박하고 SBS 사장에게까지 전화하고 형수 조카도 고소하고 철거민 고소하고 장애인 내쫓고 이재명이 하는 짓이 자한당과 다를바없는 기득권 적폐짓입니다만? 이재명 지사 인터뷰 "힘 있는 강자들이 나를 싫어하는 것 같다"

  3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조폭 연루설'의 시작은 '출처 불명 문건'..누가? 왜? 댓글, "한겨레가 5시6분에 기사 올리고, 이재명 지사가 5시14분, 트윗으로 좌표 찍은 기사" ㅋㅋㅋㅋㅋㅋㅋ

  34.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의 이재명 탈당 발언에 대해서 부정적인 발언을 하는 민주당 인사들을 보면서 느낀점은 박근혜의 탄핵을 막기 위해 지랄을 하는 새누리당 놈들을 보는 것 같다. 이재명이 하나마나 하는 소리는 사이다고 김진표가 하는 소리는 표얻기 위한 소리냐? 정치인들이 국민의 표를 얻기 위한 삶이 아닌가

  35. 이번 계기로 진면목을 볼 수 있게 될것 같네요.다음 총선,대선도 이러한 마음가짐으로 하나로 뭉치지 못합니다.이번 계기로 정리되는 시간이 되어야 합니다.다양한 변수도 생각해 봐야 합니다.머리숫자만 채웠다고 승리가 보장되지 않습니다.

  36.   리트윗했습니다

    수감중인 이명박 수면무호흡.당뇨질환 악화로 서울대병원에 입원했다..!! 살다살다가 코걸이로 입원하는 새끼 처음본다 ㅠㅠ ㅋㅋㅋ 수면무호흡은 옆으로 자면 됨 기무사가서 테니스칠땐 팔팔하더니 사대강 녹조라떼를 처방전으로 주면 나을 듯 싶네.

  3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온갖 나쁜짓에 거짓변명이 하나둘이 아닌 상황에서 민심을 얻으려 궁리끝에 사병보험을 제안했으나 복지의 보편성의 원칙을 결여했다. 타시도 입장에 대한 고려없이 경기도만 검토했다. 아마 검토했던 실무자도 이재명 처럼 군미필자인것 같다. 전국 각지 사병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간과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왜 전해철이 당신한테 안 붙는지에 대해 통렬히 자신을 들여다보지를 못하는가. 이른바 친노좌장이란 렛텔을 부치고 다니던 게 몇년이냐. 그런데 왜 전해철이 가서 안 붙어 안 붙는 이유가 있을 거 아니냐 노통을 그렇게 능욕하는 것들이 용납이 되더냐 그것들하고 붙어먹어?

  39. 공안검사,정치공학적 논리로 살아온 사람이 인간을 인간으로 볼 가슴이 있을까?

  40.   리트윗했습니다

    한국당 경청위원회에서 각계 인사들의 '쓴소리'를 들었다. 한국경제 박종필 기자는 홍 전 대표에게 질문을 했다가 6개월동안 대표실에 출입하지 못한 사례를 들며 "꼰대다. 심하다"고 비판했다. 그러나 정작 이런 이야기를 들어야할 당 지도부들은 자리에 없었다.

  41.   리트윗했습니다

    최저임금 인상탓 경제실패 공세로 대통령지지율 하락. 임금인상으로 자영업자부담 있으나, 매출불변 전제임. 최저임금 인상, 서민소득증가면 자영업 매출증가로 결국 자영업자에 이득. 모든 수술 단기고통 따름. 감내위해 3조원 풀림. 곧 효과 날 것. 최저임금탓 경제 실패 공세에서 문대통령사수!

  42.   리트윗했습니다

    어찌됐든 최재성 의원 지지했던 사람들이 온라인 권리당원들 중 매우 많은 수. 이들이 누구를 선택하느냐, 몰아주느냐가 중요하다 보는데. 현재 김진표, 이해찬, 송영길로 다양하게 나누어지는 양상을 보임. 개인적인 감정 참지못해 싸우는 일은 좀 자제했음 좋겠다. 지켜보는 사람들도 힘빠짐.

  43. 상호 존중이 필요하다.선택은 자신의 몫이다.결과가 아무리 옳아도 과정을 무시하지 말자.싸움은 우리 모두에게 패배를 부를 뿐이다.생각과 행동이 다른 사람과 싸운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44.   리트윗했습니다

    예전에 민주당은 작은거 하나만 나와도 사퇴 기자회견 하고 정치은퇴 하던 최소한의 양심이 있었는데 요즘은 자유당 처럼 되가는거니? 이재명 이새끼는 죄를 짓고도 끝까지 버티네 70년대 조폭 정치인들 다시 보는거 같어

  45.   리트윗했습니다

    낙지랑 일단 거리를 두는 김진표 수사결과에 기대는 분들. 어떤 것이 당원들의 민심을 읽는 건가. 찍찍거리는 소리는 다 찢묻었다는 실토?

  46.   리트윗했습니다

    당 대표 선거를 떠나 김진표 의원 고맙다 이재명 탈당 예기 꺼내 그 바람에 이재명 탈당 문제 어떻게 보냐고 방송에서 질문들 하잖아 당원들이 수개월 동안 외쳐도 민주당 의원들 전체가 입 다물어 속터져 디지는 줄

  47. 우리 사회도 대학 중심이 아니라 능력중심으로 바꿔야 한다.서울대가 장점에 역활보다 폐단이 더 많았음을 깨달을 필요가 있다.학문이 더 이상 스팩이 아니라 전적으로 학문을 추구하는 집단으로 성장하길 빌어본다.

  4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ㅋ 일베에 패륜에 불륜까지 있는 놈에게 면접 점수 만점 준 놈들이 민주당에 그대로 있는데~ 공심위, 윤리위가 무슨 소용이 있는지~ 헐~

  49.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 박수현은 물론이고 서영교는 징계위원회까지 열릴 정도로 빠르게 진행해놓고 이재명은 징계위원조차 열리지않았다. 당원들이 그렇게 외치고 청와대 청원이 130만을 향해 가는데도 침묵하고 있다. 김진표 의원이 소신을 밝혔으니 송영길 의원도 뜻을 밝히길

  50. 해찬들이 참 맛이간듯 합니다.스스로 갈고 닦지 않으면 걸림돌이 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정당도 개혁을 멈추면 요소 요소에서 적폐요,악의 축이 될수 있음을 느낌 입니다.스스로 경계하는 삶이 필요치 않나 생각이 듭니다.

  51.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개혁위원회가 문대통령에게 보고하겠다는 개혁방안은 실망스럽기 그지없다. 이름바꾸고 인원 약간 줄인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자유당을 보라. 그동안 몇 번이나 이름을 바꾸었는가. 군에 정보사령부와 기무사령부가 따로 존재하는 이유는 민간인사찰과 정치개입 이외는 생각하기 어렵다

  52.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 개새끼가 김진표가 친문이 아니란다ㅋ 찢계 이새끼들은 지들이 공격 받을 때는 당내 친문 반문이 어딨나 이제 다 친문이다면서 김진표는 또 굳이 친문이 아니라고 규정을 하네 구역질나는 개새끼들

  53. 경찰대를 만들면 전국민의 지팡이가 아니라 경찰만의 경찰이 된다.육사도 국민을 지키는 육사가 아니라 그들만의 리그가 된다.우리의 못된 습관이 서로 어울려 공존공영이 아니라 상호 배타적 결합이 활성화되는 악습이 있다.이제 이런 못된 흐르는 물을 막는 적폐를 모두 걸러야 한다.

  5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낙연 총리님, 존경을 드립니다 😉 그리고, 고 노회찬님이 총리님의 위로를 기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

  5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 순서가 바뀌면, 문프 이미지만 깎이는 대신 전과 4범 체급만 올려주기 십상이라 구분이 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

  56.   리트윗했습니다

    끝까지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수꼴' 고영주에 징역 1년6월 구형 최후 진술에서도 "그래도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반성은 커녕 괴변 늘어 놓아

  57.   리트윗했습니다

    송영길의 <사법처리 결과>를 보자는 자세도 옳지 않다. 이재명은 특혜를 누리는 정치인이다. 특혜를 누리는 만큼 엄중한 정치적 심판을 받아야 할 대상이다. 그런데 정치적 심판을 회피하고 문제를 법정으로 끌고 가자는 것인가? 그렇다면 왜 박근혜는 법원 판결 나오기도 전에 탄핵 소추 했니?

  58.   리트윗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 제주 예멘 난민들 위해 1만유로 냈다

  59.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문자도 대놓고 기자들에게 대놓고 공개한사람도 김진표. 문파들의 이재명반대 책자받고 유일하게 피드백한 사람도 김진표의원님 뿐. 이보다 더 선명할순 없네요. 김송최 뭉쳐야 이깁니다. 상대는 반문+민평련+손가락조폭으로 대동단결하여 사활을 걸고있습니다.

     
  60. 사법고시 합격기를 읽을때부터 기억이 생생합니다.지금까지 했던 것처럼 노동을 하는 분들의 권리를 보듬어 주시길 빕니다.

  6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1. 유능한 민주당을 만들려면 정당혁신을 빼놓을 수 없다. 권리당원도 정책 제안, 공천과정 참여. 공천은 내년 4월 마무리 2. 민평당과 통합은 없다. 전략적 협치는 가능 3. 이재명 탈당 촉구 윤리위원회도 강화한답니다. 이재명 같은 부류때문에 그런거겠죠?

  62.   리트윗했습니다

    [민변 일본군’위안부’ 문제 대응 TF][성명]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의 권리구제를 외면한 사법부의 만행을 강력히 규탄한다. – 철저히 진상을 밝히고, 관련자들을 처벌하라. 님이 공유

  6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애들이 웃긴건 당에서 청와대에는 목소리를 내겠다고 하나 같이 떠들고 있는데, 정작 낙지사에 대해서 목소리를 내겠다는 사람은 없다. 그나마 김진표가 처음으로 그 입을 열은 점에 위안을 받을 정도라니...

  64.   리트윗했습니다

    뉴스공장에서 최고위원 PR하던 유승희는 "전 나쁜놈을 끝까지 물어 뜯어요" 라며 약자의 입장을 대변해왔다는데 권력을 이용해 인사청탁 한 의혹의 당사자이자 이재명 지지선언 한 이가 세탁신분소에 나와 말하는 뻔뻔함이 이재명을 능가한다 최고위원에 이런 자를 내놓은 민평련 수준도 알만하고

  6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사 탈당 문제, 당 대표 되면 당 윤리위 통해 엄정 조치할 것 ———————— 일단 이 분위기 찬성

  6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기무사 똥별 똥파리들이 너무나 기강이 무너져있고 뿌리채 깊히 썩어 있다는 현상이 기막히고 실상 자체가 개판이므니다. 통수권자인 문재인 대통령님께서는 가차없이 일벌백계 일등병으로 강등시켜 그동안 도둑질해먹은 군수품만도 엄청날것이고 전원숨도못쉬게 강등과 빵에서 일생을마치도록 해야함!

  67.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나쁜 사람인가? 결코 그렇게는 생각하지 않는다. 다만 옛날 정치인이라는 게 문제다. 고집이 너무 세다. 추미애보다 더 심한 자뻑에, 불통이다. 솔직히 지금껏 국민들이나 당원들의 의견을 진지하게 수용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 불통의 리더십은 사고를 칠 가능성이 높다.

  6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오늘 국민일보 인터뷰에서 자기를 힘있는 세력이 죽이려 하는 거 같다는데, 그랬을거 같음 이미 전과 4범으로 정치 불능만들고, 혜경궁일때 구속수사하고 난리 났겠지. 언론에서도 인정한 '민주당핵심'당원 반발에도 경기도지사 도덕성 만점으로 공천받은 양반이 뭔놈의 약자 코스프레야

  6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놈들이 정치인 도감청 약점 잡아서. 언론사에도 흘리고 망국당에도 날려 줬겠군 .. 이넘들이라고 닭사모 어벙이들 자금 지원 안했겠나? 더 날뛰면서 지랄했을거 같음

  70.   리트윗했습니다

    방금 YTN에 출연한 김태현 변호사 "이해찬 의원이 기무사의 전횡을 보고 당 대표 출마를 결심했다고 하는데... 이게 좀 이해가 안 가는 게 어차피 TF가 구성되어 적어도 연말쯤 되면 기무사에 대한 개혁이 마무리 될 걸로 보입니다. 기무사 개혁 완수되면 이해찬 의원은 당 대표에서 물러날 겁니까?"

  7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후보의 낙지사 탈당권유를 계기로 찢묻은 인사들의 반격이 예상된다 잘 지켜보면 민주당이 어디까지 찢묻었는지 답이 나올것같다 문파들의 힘은 아직 미미해서 찢묻은 사람들 모두 총선에서 배제 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 그들이 권력의 중심을 차지하지 못하도록 할 수는 있지 않을까한다

  7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기본과 원칙이 지켜지는 경기도를 만들겠다. 잘사는 경기도는 다음 단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도지사 너님 인생부터 기본과 원칙 좀 지키면서 살지 그랬어요

  73.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17일 한 60대 여성이 경찰 지구대를 찾아와 울먹이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500만 원이 담긴 검은 비닐봉지를 쓰레기로 착각해 버렸다는 것인데요 경찰관들이 폭염 속에 쓰레기더미를 뒤진 결과 천만다행으로 돈이 든 비닐봉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시민을 위한 경찰관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74.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계엄령세부자료 링크입니다 이거 다 읽어보고 송영무장관부터 기무사 해체 막으려는기무사 사주받은 기레기 농간에 휘둘리지말아요 문건 숙청대상에 국민뿐만아니라 국회의원, 언론인 다 포함인데 지들 죽을뻔했음에도 입닫고있는 국회와 언론 보세요

  75.   리트윗했습니다

    군검찰은 기무사를 엄청 무서워한다고.............. 군최고통수권자인 대통령 말도 안듣고 국방부장관 말도 우습게 아는 기무사의 최종목표는 대통령 바꾸는거일지도 ㄷㄷㄷㄷㄷㄷ 언론 프레임짜는데 기무사 조직 못 따라간단다 뉴비씨 생방 역대다 역대

  76.   리트윗했습니다

    잘하는 일!

  77.   리트윗했습니다

    신작 ‘해리’ 낸 공지영 “진보·민주 탈 쓴 악을 고발했어요” (출처 : 한겨레 | 네이버 뉴스)

  78.   리트윗했습니다

    2012년 대선에서 박근혜 후보의 당선을 위해 인터넷 댓글 공작뿐 아니라 보수단체를 관리, 전방위적으로 대선에 개입 참여정부 시절인 2007년 대선에서도 이명박 후보의 당선을 위해 활동 당시 민주당 문재인 후보 캠프에 참여한 현 국방장관 송영무 등 기무사 정보망을 활용해 집중 사찰

  7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해찬 그동안 민주주의에 많은 노력했다. 나도 많이 지지했다. 그러나 이제 쉬셔야 할것같다. 현재 민주당 이끌기에 너무 구시대적이다. 지금은 독재세력과 싸우던 시절이 아니다. 집권당대표로 황제적대표는 맞지않다. 국민과 당원들은 소통하는 민주적대표를 원한다.

  80.   리트윗했습니다

    문파님들은.. 전과4범 일베 조폭 낙지사.. 이놈만 패죠.. 딱 이놈만.. 나머지 찢빠와 찢묻은 것들은 불쌍하게 보이기 때문에 안패죠 어차피.. 찢이 죽으면 개털되니.. 찢쓰레기 좀비들 ㅉㅉ

  81.   리트윗했습니다

    여름 휴가철입니다!⛱️🌞 김경수 지사는 오늘 통영을 방문하여 ‘철저히 안전관리 해달라’, ‘깨끗하고 쾌적한 해수욕장을 만들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즐거운 추억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열심히 대비했습니다. 아직 휴가지를 정하지 못하셨다면 꼭! 경남으로 찾아와주세요. 🙋‍♀️

     
  82.   리트윗했습니다

    트위터 문파 80%가 최재성 지지하는데 고작 450명 안팍이 결정,젊은 혈기 최재성 내치고 찢이 묻은건지 안묻은건지 찢에 대해 단도직입 물어보면 미친척 회피. 이제와서 안되겠다 싶으니 대의원,문파 의식 끌어 안겠다 지랄 염병 민주당 자체가 찢에 얼마나 오염됐으면 아직도 미친척 먼산만...

  8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의원께서 <전해철 의원 등 소장그룹의 김진표 의원 지지에 대해 부담되지 않는다. 친문은 의미가 없다>고 하셨군요. 하, 이해찬 의원님 어쩌다 그리 되셨나요? 당원들을 무시하면서까지 얻고자 하시는 게 뭔가요? 친문이 왜 의미가 없어요? 문재인 정부 성공에 가장 강력한 지지세력인데요?

  84.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이 미치광이가 착각을 해도 대단히 하고 있는게, 찍을 사람이 없어서 뽑아준건데 마치 자기가 잘해서 뽑힌 것 마냥 나댐. 문프님이 만들어놓은 시스템정당에 숟가락만 얹은 주제에 자기가 잘 해서 뭐라도 된양 설치는거 진짜 역겹다. 한때 잘한다고 좀 우쭈쭈해주니까 문파들이 우스운 모양.

  8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근데 여기서 중요한거, 정청래 너도 친문 아니에요.웃겨증말.

  86.   리트윗했습니다

    2) 이것이 우리 당에 있어서도 큰 부담을 주고 있고 대통령에게도 부담을 주고 있고 우리당의 지지율 하락에도 상당한 영향을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괴로운 일이지만 그러나 저는 이 시점에서 이재명 후보(지사)에 대해서는 결단을 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8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자칭 민주인사라며"권력에 억압받고 국정원사찰당하고,힘있는 강자들이 자길 싫어한다"는데, 혜경이가 조롱한 노통 문통 과 임종석 김부겸 죄다 기무사가 사찰했는데 이재명은 어딨니? 조폭들처럼 늘 누가감시하는것같냐? 도둑들은 늘 깜짝깜짝 놀래,심장병이 직업병이라는데 그런거니?

  88.   리트윗했습니다

    한겨레 미친 조폭이 세운 기업 코마가 이재명 성남시로부터 수차례 표창장 받고 세금면제까지 받았는데 츨처불명을 따지고 앉았냐 이젠 중앙일보 못한 놈들이네

  89.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로운 표창원의원님께 드디어 천우신조의 기회가 온 것 같습니다. 이재명지사에게 "일단 탈당,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를 정의로운 민주당 국회의원으로서 호기롭게 날리십시요. 다시 좋아하는 본인 사진 마음껏 올리면서 SNS 활동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 놓치면 진짜 후회하십니다.

  90.   리트윗했습니다

    [의원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이슈벙커> 촬영 현장입니다. 지난주 새롭게 발견된 '기무사 계엄 문건'에 대해 파헤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주 8월2일(목)에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91.   리트윗했습니다

    이읍지지자들이 김진표의원을 깐다면 우리가 나서서 보호해줘야지 어쨌건 큰 스피커가 이읍을 대놓고 당에서 나가줬음 공론화 시킨거니까 이읍의 적은 우리의 편이란 얘기니까 다 덥어두고라도 그것만은 인정하고 가자는거다

  92.   리트윗했습니다

    삼성전자 백혈병 참사, 역사로 남기자 삼성전자 백혈병 참사에 두 눈 질끈 감고 있었던 언론과 정치인, 전문가들은 반성을 해야 하며, 특히 삼성 백혈병과 관련해 삼성의 광고 때문에 침묵하거나 왜곡보도를 해온 언론은 뼈저린 반성을 해야 한다.

  93.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미국에서 일본측 동영상을 압도하고있는 우리의 독도 동영상! 80%이상 봐야 조회수에 포함된다네요. 꼭 보시고 세계속에서 독도를 우리땅으로 지켜주세요! 널리 홍보합시다

  94.   리트윗했습니다

    이 방송은 꼭 들어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무사에 대해 공부하고 왜 기무사 개혁이 필요한지, 왜 송영무를 지켜야 하는지 잘 알 수 있습니다. 12. 송영무 장관이 기무사 개혁에 목숨 건 이유(+김은경 박사) - 시민의 언론 뉴비씨 Newbc

  95.   리트윗했습니다

    <한국 경제의 다양한 얼굴II> 숫자로 쉽고 간단하게 읽는 우리 경제 시리즈, 오늘은 ‘수출편’을 전해드립니다. 총수출, 사상최초 4개월 연속 500억 달러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경상수지 흑자는 이어집니다. 카드뉴스 속 숫자와 그래프로 쉽게 보세요!

     
  96.   리트윗했습니다

    '노회찬이 진보의 도덕성에 대한 프레임때문에 죽었다. 도덕성이란 멍에를 벗어서 자유로워야 한다. 그래서 나부터 스포츠카도 사고 강남 좌파질 하겠다.' -김어준의 논리 회로 -> '노회찬 팔아서 언젠가 드러날 개차반 생활을 합리화 하겠다. 나를 도덕적인 것으로 비난하지 마라.' 이렇게 들린다.

  97.   리트윗했습니다

    언론에 미 발표된 신탄진 침례교회 여집사 두명을 권총으로 살해했던 살인마 전두환 투신사건에 대한 기록을 여기에 공개합니다 널리 알려 주십시요

  98. 민주당이 사는 길은 경기도지사를 제명 시키는 것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9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공약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문재인 정부와 같이 해갈 경제개혁 잘 하실거라 믿습니다. 특히 1. 이재명같은 의혹 정치인 처리는 원칙적으로 2. 민평당과 합당안하는 원칙 열심히 해서 꼭 당선하세요!

  100.   리트윗했습니다

    SBS 그알 응원의 댓글과 응원의 전화가 필요합니다. 이재명 조폭연루 30정도 밝혀진겁니다. 더 들어가면 어마 무시한게 나온답니다. SBS그알 이재명 2탄을 위하여 응원바랍니다.ㅡ페북 펌

  101.   리트윗했습니다

    송영길 후보의 입장이라는데.. 하나마나 한 소리로 들리는군! 왠지 대법원 확정판결이라도 나왔냐는 소리와 별반 차이가 없어 보여..

  102. 이제 고인에 대한 최소한의 예절로 범죄자를 처벌하자.

  103.   리트윗했습니다

    더민주에 전과 4범과 직간접 연루되지 않은 정치인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만, 현재, 저를 포함한 권당과 시민들에게 중요한 건 '맺음'이 아닌 '끊음'이라는 사실입니다. 모르고 맺을 수는 있으나, 알고도 끊지 않는 건 본인에게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전과 4범 방치하고 적폐 청산 언감생심이죠

  104.   리트윗했습니다

    군출신 국회의원 43명중에 10명이 기무사 출신 헐헐헐

  105.   리트윗했습니다

    ✍️이미 포털에서는 찢들이 이해찬 옹호로 가고 김진표는 개독으로 몰아서 가네요.. 메크로 졸라 돌려댐. 민주당 안에서 김진표를 개독이라 할 사람들은 뻔하지. 이재명 지지자 수구좌파 개새끼들. 그런데 아이러니 하게도 ㅋ 이재명도 분당우리교회에 다닌다 10쉐키들아 어떻게 하려고 그 개지랄ㅋ

  106.   리트윗했습니다

    한시적인 현상입니다. 네이버 기사 댓글을 지켜보는 눈이 많다는것을 알려주세요.

  107.   리트윗했습니다

    국방부장관 우습게 여긴다더니 대통령도 우스웠구나 말이 안나온다 군바리쉐이들 싹 다 잡아내!!! "기무사, 노무현-국방장관 통화 감청…민간인 수백만명 사찰"(종합)

  108.   리트윗했습니다

    北, '정몽헌 추모식' 금강산 개최 승인..3년만에 재개될 듯(종합) 현대아산, 통일부에 방북 신청..현정은 회장, 4년만에 방북 준비

  109.   리트윗했습니다

    4대강 찬동 정치인/ 이상득(국회부의장, 한나라당 국회의원) 이주영(새누리당 정책위의장, 새누리당 국회의원) 이한성(새누리당 국회의원, 국회 국토해양위원회 위원) 임태희(고용노동부 장관, 청와대 대통령실 실장) 장광근(한나라당 국회의원)

  110.   리트윗했습니다

    😱송영길 "당 대표되면 이재명 윤리위원회 회부해 조사" | 한국경제 지난 선거에는 눈감고 계셨나보다. 어마어마한 일이 생긴 걸 모르시나? 송영길이 윤리위원회 회부 한다는데, 이재명 윤리위원회 가서 살아온적 있음 만점으로.. ㅋㅋ

  111.   리트윗했습니다

    야 이 염병할 인간아, 현직 대통령과 국방장관의 통화도 감청하고, 전직 대통령이 쓴 자서전을 불온서적으로 보는 개새끼들은 당연히 역적인 것이고 그들을 두둔하는 김병준 당신 역시도 내가 보기에 변절자에 역적이 맞다. 더이상 개소리 지껄이지 말라!

  11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내 누구도 정의롭게 말하진 못한 이재명에 대하여 용기있는 말씀을 해주신 김진표 의원을 적극 지지합니다! 김진표 "이재명 결단해야" 사실상 탈당 촉구 | 다음뉴스

  113.   리트윗했습니다

    죄명이는 검찰에 고발된 상태다. 피의자 신분인 것이다. 수사에 당당하게 임하고 범죄사실 이 판명되면 사법처리하고 정계퇴 출되어야 한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당대표 후보로 나온 사람이 민주당 소속 도지사의 조폭 문제를 모르겠다니 ...민주당 단체로 약 쳐먹엇냐???왜이래 ??? 이게 이해찬이 말하는 정의인가??????

  115.   리트윗했습니다

    천재지변의 폭염으로 일부 중단했던 원전을 임시 가동시키자 헌국당이 탈원전 공약 포기라며 정부를 압박하고 있습니다 놈들 의중대로 전력이 부족해 국민들이 많이 죽어나가고 폭동이라도 일어나길 바랬는데 정부가 비상대책을 잘하니 안달입니다 '탈원전 공약포기'라는 놈들 거짓에 속지맙시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의 종교인 과세 마타도어에 대한 팩트

  11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즉시 탈당하라> 서영교의원은 의혹이 불거지자 탈당하여 당에 누가 되지 않게 했다. 사익보다는 당 국가 국민을 위할 줄 모르는 자가 무슨 정치를 한다고 하는지. 부끄러운 줄 알아라. 김진표 "이재명, 대통령과 당에 큰 부담 줘..결단 내려야"사실상 탈당촉구

  118.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노무현-국방장관 통화 감청..민간인 수백만명 사찰"(종합) | 다음뉴스

  119.   리트윗했습니다

    판새놈들도 받아쳐먹어야 하는데 일단 이렇게 약을쳐놔야... 나중을 생각해서 ㅋㅋ

  120.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이 순간부터 김진표다. 1.이재명에 대한 문제 의식도 확실 2.해결 방법도 선명, 현명 더 이상 뭐가 필요한가?

  121.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 작가 실검에 있어 또 뭔일이???... 하고 들어가 봤더니 오늘은 신작 '해리' 에 관한 소식이 더 많네~ㅋ

     
  122.   리트윗했습니다

    임시 경기도지사 하는 사람이 일은 안하고 매일 경찰청으로 법원으로 검찰청으로 다니다가, 어제는 오늘은 문프가 해결한 일에 숟가락 올리려고 반올림광장으로, 오늘은 국회의장 방문으로... 아무리 임시지사라도 정말 일 안한다. 근데 명찰은??

     
  123.   리트윗했습니다

    잇따른 이재명 파문에도 침묵하는 민주당 당장 이재명,은수미 출당과 함께 제명하라! 민주당의 수치다! 당지도부와 어용 윤리위야!!

  124.   리트윗했습니다

    용접공에서 진보정치의 대표 아이콘 '노회찬' 떠나다.."오늘 대법원은 저에게 유죄를 선고했지만 국민의 심판대 앞에선 대법원이 뇌물을 주고받은 자들과 함께 피고석에 서게 될 것이다."

  125.   리트윗했습니다

    설조 스님 건강 악화로 병원행..41일째 단식 중단

  126.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관료들은 차기정권 눈치보며 정권말 청와대 보직 안맡음. 2002년은 한나라당으로 정권교체될걸 모두 예상함, 그럼에도 DJ 수석직 맡아 곁을 지켰음. 업무 능력과 인간적인 믿음으로 DJ대통령이 노대통령에게 김진표 강력추천 했다고 생각함.동교동계나 친노도 아니지만 끝까지 신뢰받은 인물.

     
  127.   리트윗했습니다

    현재 인원 126,207명 청원 사이트에서 '읍읍이'로 검색하면 820건이 나옵니다😱 분산시키기 위한 저쪽의 노력이 보이죠. 공유해주실때 이미 하셨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다시 확인해보실수 있도록 말씀 부탁드립니다🙇🏻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128.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의원에게 삼성 똥 묻히며 어떻게든 삼성 졸개로 몰아가려는 사람들 보면 예전에 김현종에게 가해졌던 “검은머리 외국인” 설이 떠올라. 김진표와 김현종은 온갖 마타도어를 당해도 아!소리 한번 안했어. 정태인과는 다른 부류지. 공동의 책임감을 느끼는 사람은 불리하다해서 엄살떨지 않는법

  129.   리트윗했습니다

    서영교 노영민한테는 사퇴하라고 했던 놈들이 이재명 탈당하라고 했다고 김진표한테 지랄중 ㅋㅋㅋ

  130.   리트윗했습니다

    노회찬 같았던 빈소의 풍경과 고인을 능욕한 언론:      故 노회찬 의원의 명복을 빕니다. 일부 언론에서 보인 선정적인 보도 행태는 실망스럽습니다. 에서 정한 내용에 반하는 기사들이었습니다. 더 심각한 보도들도 있었습니다. 권순택 언론개혁시민연대 활동가가 사망…

  131.   리트윗했습니다

    거듭 말씀드렸던 현 사법농단 사태 관련, 대비할 수 있는 법안을 만들고 있고, 관련된 공청회를 내일 30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9간담회실에서 열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32.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군 면회만 가도 개인정보 털어.. 노 대통령 통화 감청 "경찰망 회선 활용 민간인 개인정보 무단열람" "노 대통령 서거했을 때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치며 환호" "일부 간부들 지금도 술자리에서 '군대 쓴맛을 보여줘야 하는데' 같은 끔찍한 말 서슴없이 한다..”

  133.   리트윗했습니다

    라디오 좋아하세요? 불교방송 <뉴스와 사람들>과 집중 인터뷰했습니다. 노무현-문재인 대통령과의 인연, 봉하친환경생태농업 10년의 희로애락, 국회의원 출마 과정, 국토교통위 활동, KTX김해역, 남부내륙철도 등 솔직담백하게 이야기 나눴습니다. 시간되실 때 들어보세요 ^^

  134. 체념하지 않고 인내로써 자신을 계속 탐구해야만 사람은 지혜의 사원으로 인도되어 그 문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3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2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8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