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 양승태구속 서울과 부산집회안내 ■ 7.28 토 6시■서울6시 부산6시 ◆서울제3차집회☞대법원(대검찰청입구 서초경찰서옆 버스정류장)에서 집회후 대법원앞으로 이동하여 기자회견합니다 ◆부산 제1차집회☞서면 NC백화점앞 트친님들의 무한리트윗이 힘입니다

     
  2.   리트윗했습니다

    홍준표 "자살 미화되는 세상, 정상적 사회 아니다" 국민들은 자살을 미화하는 것이 아니고, 아까운 정치인을 잃어 슬퍼하는 것이다. 홍준표 의원같은 사람이 죽었다면 국민들은 호프집에서 그의 언행을 안주삼아 시원한 맥주를 마셨을 것이다.

  3.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국정 운영에 부담을 주는 것은 팩트임! 문파들이 문통 응원 지지 하기도 바쁜 판국에 찢재명 수사나 하고 있으니, 이게 말이 되냐구요! 국론 분열도 심각하게 만들고 있슴. 철저하게 수사해서 문제가 있으면 구속 하는게 가장 바람직함. 수사 가이드 라인 아님!

  4.   리트윗했습니다

    11.[권순욱 논평]이해찬-김진표-송영길, 누가 당대표로 적합한가 - 시민의 언론 뉴비씨 Newbc

  5.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이 탈당 요구의 이유로 든 내용은 더욱 뼈아플 것으로 보인다.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 하락에 큰 영향을 주고 있으니 알아서 결단을 내리라는 취지였기 때문이다_ ✔정치적 우군을 잃은 채 자칫 '고립무원' 처지에 놓일 수도 있는 상황과 직면한 셈이다.

  6.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정부에 들어 고용율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으며, 고용의 질 또한 계속 좋아지고 있답니다. 상용직이 전년 대비 36만명이 증가하였고요. 그런데도 언론은 생산가능인구가 줄어드는 추세를 외면한 체 다소 의도적(?)으로 전년 대비 취업자 수 감소만을 부각시키며 착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7.   리트윗했습니다

    고용지표 관련 툇글에 알티가 많은데, 그간 언론이 국민들 눈을 가린 것에 대한 항의표시일 겁니다. 그리고 언론의 염려와 달리 현재 우리 경제지표는 비교적 견실하고 거시경제 지표 또한 긍정적 입니다. 경제가 밑바닥이라는 언론 덕분에, 외려 정부의 작은 실적에도 신뢰는 크게 증폭될 겁니다.

  8.   리트윗했습니다

    조폭몰이라면 그것이 알고 싶다 고소해서 명명백백히 진실을 밝히면 될 일이다. 평범한 애 엄마도 고소하는 사람이 왜 그알은 고소하지 못하는가? 혜경궁김씨는 왜 아직도 못 밝히나! 성남시 전체 특검이 답이다!

  9.   리트윗했습니다

    [취재후] 대법원의 거짓말.."특활비, 법관 개인에게 지급 안해요" 대법원의 거짓말...특활비 9억 6천만원 대법원장·대법관 등에 개인지급 썩은 동태들

  10.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의원이 이재명을 향해 사실상의 탈당을 종용한것은 대단한 용기가 필요한 일. 이재명지지층을 다 날리는 것을 감수한다는 얘기니까. 민주당내 누구도 이재명에 대해 부담주지 말고 좀 가세요 하는 사람 없었음. 이재명에 대해 시치미 뗀 이해찬 떨어뜨리고 김진표 밀어서 당원 민심을 알려야함

  11.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들뉴스] 은수미 성남시장, 조폭 기업인 후원 운전기사 자원봉사?

  1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탈당해서 수사 받고 해결되면 복당. 정봉주, 안희정 등에게 한 잣대와 동일하게 하는 것. 형평성에 전혀 문제 없음.

  13.   리트윗했습니다

    선진국에서 선진문물을 보고 배우면 합리적, 관용적인 사람이 될것같지만 농민들의 이상사회를 만들겠다며 대량학살을 저지른 크메르루주 지도부도 해외유학파입니다. 폴포트, 키우삼판, 이엥사리 등 대부분이 프랑스 유학파이고 누온 체아는 방콕에서 유학했습니다.

  14.   리트윗했습니다

    백만년전 저장 사진 짤. 찢어버리고 싶다.

  15.   리트윗했습니다

    드디어 이재명 자진탈당 메세지가 나왔네요. 다행입니다. 이재명 이미 끝났다고 지도부가 할 수 있는 건 없다고 추미애, 이해찬을 두둔하는 목소리가 나오기 시작했거든요. 김진표를 어떻게 믿냐고요? 그럼 이해찬은 어떻게 믿습니까? 자기 입으로 직접 모르겠다는 사람을 신뢰하는 이유가 뭐죠?

  16.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짠 줄 ㅋㅋㅋ

  1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에게 탈당이란 선택을 해야 한다는 뉘앙스로 말한 김진표 의원은 개인 호불호를 떠나 칭찬 받아야지 저 말 한마디를 듣기 위해 1년넘게 수만명의 당원들이 외쳐 왔잖아 지금까지 외치지 못한 이유가 정치적 이유 였다면 지금 외치는 이유도 정치적 이유 겠지만 행위 자체에 박수를 보낸다.

  18.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가 표를 얻으려 한 발언이건 뭐건 이재명 비판 발언 충분히 할수있는 얘기라 보는데? 그게 선거전략상 어떨지야 김진표가 감당할 일이고. 근데 지선전부터 민주당내 가장 큰 이슈였는데 당대표 후보 중 한명이라도 이재명은 안된다 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당락에 상관없이.

  19.   리트윗했습니다

    가정용 전기 절전하라던건 이명박근혜 정부였구요. 현정부는 냉방 하지 말고 절전하라는 소리 안하는데요? 산자부는 전기요금 아끼면서 에어컨 사용하는 방법 카드뉴스로 홍보하고 있음. 그리고 일본은 애초에 우리나라보다 전기요금이 3.4배 비싸요. 요금 할인이나 누진제 얘기 이전에.

  20.   리트윗했습니다

    이이제이가 참여정부 삼성 유착설을 씨부렸다. 싫다고 안듣는 사이 맘껏 떠벌리게 한 것. 삼성 깐다고 간판 걸어놓고 노무현과 삼성유착을 깐 그들을 보며 우리가 괴물을 키웠다는 자책감이 든다. 정말 더러운 새끼들이다.

  21.   리트윗했습니다

    삼성 관리대상이었던 사람을 자신 로펌으로 영입하고 시장에 당선되자 성남시 산하 재단에 이사장으로 앉힌 게 누군데ㅋㅋㅋㅋㅋㅋ

  22.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사가 민주당 성역이 되버렸다 민주당중진들 언제 순한 양이 된적있나 초선의원들이 청와대에 할말은 하자고 하면서 낙지사 에 입닫고 있다 민평련은 대놓고 계파질하며 대선후보도 검증하는데 낙지사 에게 입닫고 있다 일베 패륜욕설 조폭연루설 등 수많은 의혹에 입닫고 대책도 못내놓고 있다

  23.   리트윗했습니다

    휴...찾았네요 유승민이 안종범에게 세번이나 청탁해서 한국벤처투자주식회사의 사장으로 선임된 조강래! 이미 신문에도 났군요 허탈...

  24.   리트윗했습니다

    인권위 "북한식당 여종업원 집단 입국 사건 직권조사" 인권위 조사에서 류경식당 지배인 “국정원 직원 협박과 회유에 (종업원들과) 집단입국 했다” 일부 종업원들도 주말레이대사관앞 도착할때까지 한국간다는 사실 몰랐고, 지배인이 대사관앞에서 협박해 입국했다 진술..

  25.   리트윗했습니다

    재명이의 댓글공작원들이 많이 모여있네. 나도 이재명 싫지만 등등

  26.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는 당원에게 잘했어도 지지가 낮아 힘들었겠죠. 그래서 돌아섰더니 그나마 없던 지지율은 반토막 이상 나고 당대표로서 선거 이긴 공은 물거품처럼 사라지고 나쁜 공천의 대표적인 사례로 악명이 높습니다. 사심을 못버린 본인을 탓해야죠.

  2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싸고 돈 것과 별개로, 최민희의 "전혀."와 추미애의 "카이사르의 것은 카이사르에게." 이 두 발언은 정말 충격적이었음. 너무 싸가지가 없어서.

  28.   리트윗했습니다

    홍준표씨! 노회찬의원을 추모하는 건 자살미화가 아니라 당신들처럼 더럽고 추악한 인간들은 살아남아 뻔뻔하게 이런 망언을 내뱉는데 정작 노의원님 같이 깨끗하고 선한 분은 작은 실수도 부끄러워 목숨을 던지신 것을 비통해하는 겁니다. 부끄러움을 아는 것이 인간이요, 모르는 것은 짐승입니다.

  29.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을 싫어할 수는 있지만, 그들이 말하는 진실까지 싫어하지 말라"는 트윗이 보인다. 뭘 잘 모르는 분이다. 우린 그들이 <진실을 말하지 않기 때문에> 싫어하는 거다. 얼마든지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으니 진실을 말하란 말이다.

  3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부분은 이동형에 사실관계 고소/고발을 해야 합니다. 깜이 안되는 놈이 이제 보니 이재명때문에 완전히 돌았구먼. 이제 대놓고 참정때 수구좌파들 말을 씨부리고 있네. 이제 이놈 더 이상 설치지 않도록 확실하게 법적 처분을 해야 합니다

  3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에서 지극히 상식적인분 나타났다. 지난 지방선거에서 김진표의원은 지역구가 수원임에도 이재명 지지연설 참여한적이 없으심. 찢 뭍을까봐 일부로 호남 충청지원유세만 다니심.. .

  32.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 오늘(29일) 기자간담회에서 조폭연루설 이재명 경기지사에 대해 "우리당과 대통령에게 큰 부담을 주고 있고 당 지지율 하락에도 부담을 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괴로운 일이지만 이 시점에서 이재명 지사가 이 문제에 대해 결단을 내려야한다고 생각한다."

  33.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민평당과 통합은 없다" "조폭연루설이 있는 이재명 도지사는 괴롭겠지만 결단을 내려야 한다" 사 실상 탈당 요구 이 정도 결단력이면 민주당 대표감 되고도 남음이 있다.

  34.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가 이재명 탈당하라고 확실하게 칼을 꺼내들었네. 이에 이해찬이나 송영길이 어떤 반응을 보이냐에 따라 김진표가 문파 표를 대거 가져갈 가능성이 완전 농후해짐. 이해찬은 잘 모르겠다, 전당대회랑은 상관없다는 안이한 태도를 계속 가져간다면, 친찢과 반찢 구도로 전선이 확고해질뿐.

  35.   리트윗했습니다

    권당으로서 이재명 탈당 결단 촉구하는 김진표의원님이 감사하다. 찢 묻은 사람 절대 용서 안 한다. 그런 점에서 이해찬을 지지할 수 없다. 김진표의원과 송영길의원 두 분 단일화 촉구한다. 당을 이재명-추미애의 농간에 버려둘 수 없다.

  36.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경제 살리는 유능한 민주당 만들겠다" -폭염 속 국민의 갈증을 해소하려면 시원한 소나기 같은 해법이 있어야 경제소방수가 되겠다 -경제를 살리는 입법과 예산에 전략적 협치를 만들어내는 리더십이 필요 -정치공학적 연정, 정부 성공에 방해될 수 있어 전문보기>

  3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에게 탈당요구를 하는 첫번째 의원이 김진표가 될 줄은 전혀 예상 못했고, 김진표가 말한 정도의 상식적 입장이 나오는데 이렇게 오래 걸릴 줄도 전혀 예상 못했다.

  38.   리트윗했습니다

    눈앞의 조폭도 '나는 잘 몰라' 하시면서 무슨 20년 집권 플랜, 100년 정당입니까? 이게다 공염불이라는 말씀입니까?

  39.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이재명 조폭연루설 당대표선거와 관련 없을 것" 김진표 "이재명, 대통령과 당에 큰 부담 줘... 결단 내려야..." 문프의 탄탄대로, 민주당 백년대계를 위해 반드시 이재명을 거세해야 한다는게 문파들의 공통된 생각. 민주당 당대표, 선택은 너무나도 분명해졌습니다.

  40.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은 민평당과의 합당도 없다고 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청와대 지원은 당연한 것이겠지요...

  4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사 측은 휴일에 날아든 난데없는 소식에 일단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_ "이재명 지사가 도정에 최선을 다해 집중하고 있는 시기에 ✔김진표 의원의 발언이 나와 당혹스럽다. 어떤 배경에서 김진표 의원이 그런 발언을 한 것인지 우리 측에서도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42.   리트윗했습니다

    경선때부터 봐왔던 모습과, 기사 찾아서 1년 전 발언 비교해봤을 때, 김진표 의원의 발언이 시기에 따라 변하거나, 영합주의적으로 변하는 건 보지 못했다. 그 정도면 신뢰할만한 거지. 본인이 아는 진실이 잘못되었을 수는 있어도, 그에따라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아닌 것 같네.

  4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의원 기자회견 들어보니 예상 한대로 현실이 되어가고 있다 이재명 조폭연류설 물어보니까 엉뚱한 플랫폼 과 구글이 왜 나오는지 횡설수설 하며 이재명 조폭연루설은 잘모른다고 하며 전당대회와 관계 없다고 하니 말이되냐 왜 말을 돌리나? 이재명과 친분있어 차라리 말 못하겠다고 하시라

  44.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김진표 의원님의 발언은 솔직히 선거하시는데 1도 도움이 안되는 발언이셨다 저들이 말하는 한 줌 문파! 그 반대에 있는 민주당의 거대 카르텔! 이재명 - 추미애 - 민평련 - 민집모 사람 좀 끌고 다닌다는 것들의 모임! 그 모임에 분명히 선을 그으신 거다! 추미애는 감히 할 수 없는 일을!

  4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의원과 이재명의 교감설이 당대표 선거에 참여할 수 있는 민주당 권리당원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 이해찬 의원의 최측근 이화영이 경기도 연정부지사에 임명됐기 때문이다. 이화영은 지난 6·13 지방선거 민주당 경기지사 후보 경선 당시 이재명 캠프 총괄본부장을 맡은 바 있다.

  46.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의원 "이재명, 뭐 저는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전당대회하고는 별 관계가 없을 겁니다." 하, 연일 계속되는 헛발질. 이렇게 상황 파악이 안되실까. 이렇게 안일한 상황 인식과 무성의한 소통의 자세라면 차기 당대표 후보로서가 아니라 당의 어른으로서도 실망이 클 수 밖에.

  47.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님이 당대표 되면 설령 낙지가 탈당을 안하고 버티더라도 경기도의원을 압박 해서 낙지의 손발을 묶을 수는 있음.. 경기도의원들이게 있어 김진표 의원이 직속 상관 같은 느낌인지라 ㅎㅎ

  48.   리트윗했습니다

    [부위원장실] 얼마 전 촬영한 KTV <직격인터뷰>가 오늘 방영되었습니다. 국민들께 앞으로의 일자리 창출 계획(정책)을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절박한 마음으로 창의적인 정책을 과감하게 추진하겠습니다. - KTV 직격 인터뷰 다시보기 -

  49.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이 보기보다는 결단력이 강한 것 같다. 대표로서 독재가 아닌 합리적 결정은 이 정도로 강단있어야 된다는 것! 이해찬 의원 지지철회하고 한참 헷갈려하고 있는데 바로 결정하게 만들어주네..

  50.   리트윗했습니다

    이 지사 측은 "이 지사가 도정에 최선을 다해 집중하고 있는 시기에 김진표 의원의 발언이 나와 당혹스럽다"며 "어떤 배경에서 김 의원이 그런 발언을 한 것인지 우리 측에서도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찢: 나한테 왜 그러세요?

  51.   리트윗했습니다

    아직도 그걸 이렇게 받아들이는 사람들 난 동감 못함. 그날 발언은 분명 “여성들의 문제의식은 몰카범죄나 유포에 대한 사회적인 처벌이 너무나 가볍고 미온적인 것”이란 게 핵심. 여성들의 공포는 항상 몰카피해를 당할까봐에서 왔잖음? 언제부터 몰카범으로 처벌받을까봐였다고 이런 식으로 화를 냄?

  52.   리트윗했습니다

    진표살님 하악 😍

  53.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송영무님 충정은 높이 사드립니다. 우리 문프님을 존경하고 아끼시는 진심이 너무 감동스러운분

  54.   리트윗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선거에 출마한 이해찬 의원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조폭 연루설이 당 대표 선거에 영향을 미칠 것 같냐라는 기자의 질문에 "관계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폭 관련설 내용도 잘 모른다는 늬앙스 큰일이다.

  55. 쓰레기 족속들 나가면 저는 대찬성 입니다.그들은 결국 발목만 잡고 정권에 짐만될것 입니다.

  56.   리트윗했습니다

    지금현재 이재명 지지자 상당수가 과거 안철수 지지자들이다. 이들은 도덕성 자질 이런거 안본다. 그냥 안철수한테서 철수할때 처럼 이재명 지지율 바닥이면 명 다 됐구나 싶어 비로서 떠난다. ㅋ 철새 정치인만 있는게 아니라 철새 지지자들도 많다. 여기 붙었다 저기 붙었다.

  57. 정체성이 없는 사람들은 인생도 주인의식도 없게 됩니다.중심이 없으니 세상에 휘둘리는것은 당연한 이치 입니다.

  58.   리트윗했습니다

    12만 2천입니다. 이 청원은 정의를 바로 세우려는 외침이며 한 청년의 한을 푸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여해주세요.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59.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대법원 앞 사법농단범 양승태 비호 규탄 집회에서 한 참가자의 힘찬 발언 입니다

  60.   리트윗했습니다

    라오스 댐 참사원인이 부실공사라는 정황이 드러나고 있다. SK건설은 하루 4백밀리 폭우가 쏟아졌다고 주장했으나 기상청자료는 120밀리였고 사고 전 1주일 강수량도 예년보다 오히려 적었다. 서부발전도 사흘전부터 이상징후 발견했다고 밝혔다. 그 많은 인명피해 어찌할 것인가. SK건설 최대위기다.

  61.   리트윗했습니다

    "이제는 '민중의 친구'이자 '진보정당의 역사'였던 그 노회찬이 남긴 유산들을 되돌아 봐야할 것 같다. 황망함을 호소할 수밖에 없었던, 눈물이 넘쳐났던 2018년 7월 23일과 그 후 5일 간을 뒤로 한 채."

  6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이 집권당이 됨으로해서 당원들은 커다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이에 더해 의원들은 상당한 혜택을 누리고 있고 누릴 것으로 예상이 된다. 따라서 민주당이 집권당으로서 체통을 지키기 위해서 문희상 같은 자를 국회의장으로 뽑거나 전과4범 이재명의 범죄적 행적를 비호해서는 안되겠다.

  63.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하나만 기억하자! 갑자기 물가 뉴스? = 아! 박근혜 쪽 뭔가가 터졌구나! 갑자기 전력 뉴스? = 아! 원전충들이 아직도 정신 못차렸구나! 기레기들한테 개돼지 취급 안 당하기 위해서는 우리만의 판독기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패야 할 것들은 썩어빠진 사법부와 원전충 그리고 기레기다! 😡

  64.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 이재명이 포털 사이트 실검1등을 지선기간에만 서너번 먹었던 거 같은데??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이후에는 2일 연속 실검 1위 찍었는데 이재명에 대해서 잘 모른다 라고 민주당 당대표 후보가 말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욕이 한사발 나오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의원한테 이재명 일러바치던 트친들을 보면서 이해찬 보좌관들은 얼마나 비웃었을까? ㅋㅋ

  66.   리트윗했습니다

    찢빠들에게 찢의 브랜드 가치는 신당 하나 만들어도 쉽게 당선될 정도로 파괴력이 크지 않나? 김진표 발언에 부들부들 하지말고 이참에 나가서 당 하나 만들어라ㅎㅎㅎ

  6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소속의원 이라면 김진표의원 처럼 표현은 해야한다 인권 도덕 정의를 외치며 당선된 의원들은 새겨들어라 당신들은 최소한의 본연의 임무를 망각하고 친목질과 계파놀음 하고있다 "대통령에게 부담주고 우리당 지지율에 부담주니 결단하라고" 하는것이 그렇게 어렵나 오늘 어느때보다 명쾌하다

  68.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대표> 누가 좋을까?

  69.   리트윗했습니다

    자고로 어른이란 잘못된것에 대해서 따끔하게 충고할줄 알아야 어른인거지 어른대접을 받으려고 뒷짐지고 있는것은 어른이 아니다 민주당에는 어른이 없다 패륜을 보고도 찍소리도 못하고 스캔들을 보고도 찍소리도 못하고 조폭연루설을 보고도 찍소리도 못하는주제에 무슨 지분만 가지면 어른이냐?

  70.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지선기간과 현재도 모르쇠로 나온대 반해, 김진표의 워딩은 의미있는 발언이자 합리적 스탠스로 보임. 김진표 + 10점. 이해찬 -50점.

  7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이재명, 대통령과 당에 큰 부담 줘..결단 내려야"사실상 탈당촉구 심플. 전례와 비교해 형평의 문제이며, 판결 결과 후 의혹 해결되면 복당. 절차대로.

  72.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가 표심을 얻기 위해 정치공학적으로 움직인거라는 말도 뭐 어느정도 신빙성 있긴 한데 그렇게 당원들 눈치라도 보는 사람인게 어디냐 싶고.

  73.   리트윗했습니다

    [질문 바꿉니다] 김진표 후보 송영길 후보 이해찬 후보 당대표 후보들께 민주당 지지자로서 공개 질문 드립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방송된 조폭연루 의혹 및 계속되는 이재명의 도덕성 논란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74.   리트윗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해 김진표 의원의 답은 이재명의 자진탈당 촉구입니다. 진짜 눈물 날 정도로 감사하네요.

  75.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이재명, 대통령과 당에 큰 부담 줘...결단 내려야"사실상 탈당촉구 (출처 : 뉴시스 | 네이버 뉴스)

  76.   리트윗했습니다

    나와! 정성호! 이재명이 도덕성 100점? 어떻게? 추미애! 젊은이들이 쓸 데 없는 짓 한다며? 최민희! 전혀 문제 없다며? 표창원! 일단 찍고 보라며? 김어준! 전과 4범도 일만 잘하면 돼? 이것들이 경기도에 저주를 내렸어! 악마의 현신같은 이재명을! 니들 다 나와서 입 좀 열어봐!😡

  77.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이재명, 대통령과 당에 큰 부담 줘..결단 내려야"사실상 탈당촉구 "괴로운 일이지만 이 시점에서 이재명 지사가 이 문제에 대해 결단을 내려야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78.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민주당도 조폭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있는 것 같다ㆍ김진표, 이재명 결단해야

  79.   리트윗했습니다

    정봉주 문자 재평가해야되나

  80.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당대표에게 기자 : 당혁신과 조폭의혹 이재명에 대한 의견은? 이해찬 : 당 혁신은. . .(전부 개소리) 이재명에 대한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내 귀가 잘못 됐는지 혹은 내 머리가 우동사리인지 몰라 동영상을 수차례 돌려봤다.

  81.   리트윗했습니다

    공자는,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소인은 혀로 말한다고 했다. 국정농단과 사법농단한 자는 한결같이 혀를 가볍게 놀리고 있다. 인성과 도덕이 안된 사람은 내세울 것보다 감출 것이 많아 몰락만이 있고, 준비되지 않은 자에게 주어진 기회는 성공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실패를 만든다. 적폐청산!

     
  82.   리트윗했습니다

    약사들은 힘들다고 밤에 약국 문도 안 열면서 왜 국민 상비약을 못 팔게하나??? 집회에 참석한 분들 중 실제 약사는 몇명이나 될까? 비양심 약사들은 이런 뜨거운 날씨에 고생하지 않거든요!!! "편의점 약품판매 중단하라" 폭염 뚫고 도심 집결한 약사들 | 다음뉴스

  83.   리트윗했습니다

    "文 불쌍하다" 팬심으로 커진 민주당 권리당원 70만 취재를 위해 소개받은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당비를 내는 당원)이 여성일 줄은 솔직히 예상못했다. -죄송하지만 여성이라 조금 놀랐다. 적극적인 정당 활동은 주로 30~40대 남성들이 할 거란 선입견이 있었던 것 같다.

  84.   리트윗했습니다

    북한 '깜짝 조치'..주중대사관에 문재인·트럼프 사진 내걸어 -

  85.   리트윗했습니다

    [청원진행중] 12만을 넘겼지만 날이 더워서 그런지 좀처럼 속도가 나지 않고 있습니다. 동참을 부탁드립니다_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현재 참여인원 : [ 124,229명 ]

  86.   리트윗했습니다

    법원, 법원행정처 압수수색 영장도 기각…검찰 "납득 안돼 양승태·박병대 자택 등 이어 인사·감찰부서도 강제수사 불발 적폐세력 사법부 개혁 !!!! 더 이상 사법부를 정의의 최후 보루라고 믿는 돌대가리 국민은 없다!! 적폐판사놈들, 전부 수사해서 파면해야한다. 파면후 변호자자격도 없애야 한다.

  87.   리트윗했습니다

    민노총은 FTA반대한다고 분신한 아저씨 병원비 문제로 유족하고 싸우기도 했지.. 내용은 민노총이 병원비 내는거니까.. 유가족들은 우리랑 상의해서 장례절차 진행해라임.. 유가족이 그런것 싫다니까.. 병원비 안내줌.. 욕처먹고 나중에 냈지.. 이 사람들이 죽음을 바라보는 방식.. 정의당도 마찬가지

  88.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김씨, 불륜, 조폭연루 의혹에 휩싸인 이재명, 은수미씨에 대한 생각이 궁금합니다. 또 이런 온갖 의혹으로 당원과 지지자들이 그렇게 반대했음에도 불구하고 공천한 추미애지도부에 대한 견해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89.   리트윗했습니다

    봉하가서 권양숙 여사랑 평양냉면 먹고 김경수 지사와 식사한 사진 올린다고 문파들 마음 못잡아요. 문파들은 지금 당의 불량품을 잘 치워줄 사람을 원해요.

  90.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조만간 캄보디아의 정치위기가 국제면의 탑 뉴스로 부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글타래는 혹시라도 캄보디아를 주제로 글을 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둔 자료목록이기도 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멘션을 기준으로 위, 아래로 움직이면 주요 사건들이 통시적으로 정리돼있습니다.

  91.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무 소쿠 여사에 관해서는 예전에 '크메르의 세계'를 통해 소개한 바가 있으니 참조바랍니다. 무소쿠 여사는 최후까지 망명하지 않고 목숨을 건 투쟁을 할만한 배포가 충분한 드문 정치인입니다만, 그녀마저 망명을 떠나지 않을 수 없는 캄보디아의 현실이 엄중한 상황입니다

  92.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이재명 문제있다면 결단해야" | 다음뉴스

  93.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이재명, 대통령과 당에 큰 부담 줘..결단내려야"사실상 탈당촉구 솔까 마음같아선 김진표가 당개혁이고 뭐고 이재명, 그외 오렌지기생충만 쫓아내주면 역대급 당대표라고 찬양할 자신있음

  94.   리트윗했습니다

    70만 당원은 민주당의 자산이다. 당장 올해 상반기에만 역대 최다인 84억원의 당비를 거뒀다.

  95.   리트윗했습니다

    이번 이재명 관련 이해찬의원의 말은 사실상 찢묻었다는 고백이죠? 총리시절 총리실에 있던 선배로부터 레전드를 생생하게 들으며 노무현이라는 인물이 바라보던 그 길을 함께 바라보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든든했고 또 한 때 의지도 했죠. 그런 이해찬을 버립니다. 바이바이.

  9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의 이재명은 자유당의 홍준표 상대 당에게 귀한 존재 ㅋㅋㅋㅋㅋㅋㅋ

  97.   리트윗했습니다

    "현재 한열이는 광주 북구 망월동 5·18 구묘역에, 종철이는 마석 모란공원에 묻혀 있다. 종철이나 한열이와 같이 우리나라 민주화 운동에 기여한 이들이 국가유공자로 인정돼 역사에 남았으면 좋겠다"

  98.   리트윗했습니다

    헐...대박 기무사 본청을 압색 했다...노통 때는 드러누워 열어주지 않았는데 ㅋㅋ 계엄령 문건 작성 관계자 10여명 자택도 압색..다 죽거스 송영무 장관님 충성 충성 ㅋ

  9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님의 조급함이 일을 망치나 봐요. 일례로 김부선님이 주진우 사과문을 페북에 올렸을 때 한나절 기다렸다 이재명님 사과문도 올렸으면 좀 조용히 지나가지 않았을까 생각해요. 사람은 좀 참을 줄 알고 기다릴 줄 알아야 해요. 혜경궁 김씨는 많이 기다린 것 같은데 언제 잡히는 걸까요.

  100.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이재명, 대통령과 당에 큰 부담 줘..결단 내려야"사실상 탈당촉구 | 다음뉴스 "서 의원은 사무실 운영과 관련된 문제가 불거졌을 때 본인은 억울했지만 당에 부담을 준다고 판단하고 스스로 탈당을 했다"며 "그런 결단이 이 지사에게 필요하다"

  101.   리트윗했습니다

    햇살이 뜨거운 토요일 오후. 문재인 대통령은 경북 안동 봉정사를 찾았습니다. 극락전과 대웅전에 들러 예불을 드리고 수장고에서 후불벽화 ‘영산회상도’를 본 뒤, 자현 주지스님과 차담을 나눴습니다. 무더운 이번 여름, 고요한 산사에서 뜨거운 열기를 식히고 마음도 차분하게 정돈해 보면 어떨까요?

  102.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 후보에게 모든 당원이 던져야 할 질문은 "찢 묻었냐"가 아니라 1.공천권 의결권 행사에 당원권리를 당헌 당규에 '공식적으로'명시 2.공천룰 수정은 전 당원 투표로만 3.약속한 혁신본부가 정발위처럼 '의결권'(결정권)없는 무의미한 '것'이 되지 않도록 4.이재명 관련된 전 사안의 감사 및 처벌

  103.   리트윗했습니다

    [일다] 안희정 성폭력 재판에서 ‘진짜’ 주목해야 하는 것은?

  104.   리트윗했습니다

    날 이번에 차단한 오랫동안 알고 지낸 트친은 최재성을 이유없이 까길래 왜 그러냐고 묻자 나중에 길게 설명한데 뭔가 나올 것 같이 말하더라 방식이 꼭 손혜원 같았어.그렇잖아 최재성을 이유없이 까는 손혜원

  105.   리트윗했습니다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정대협)와 일본군성노예제문제해결을위한정의기억재단(정의기억재단)이 일본군성노예제문제해결을위한정의기억연대(정의연)으로 통합운영됩니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노회찬의원이 투신하기 하루 전...조선일보의 가증스런 왜곡보도.. 노회찬의원의 부인이 전용 운전기사를 뒀다는 기사인데..실상은 지방선거 기간동안 한 자원봉사자가 운전을 맡아서 했던 것. 이런 악랄하고 악의에 찬 기사가 노 의원을 죽음에 내몬게 아닐까..

  107. 재밌다.이제 서로들 대박나게 싸워 보거라.우리는 진정한 사람들을 기대하지만 때가 되어야 한다.

  108.   리트윗했습니다

    용접공에서 진보정치의 대표 아이콘 '노회찬' 떠나다.."오늘 대법원은 저에게 유죄를 선고했지만 국민의 심판대 앞에선 대법원이 뇌물을 주고받은 자들과 함께 피고석에 서게 될 것이다."

  109.   리트윗했습니다

    "노동자 대변한다면서 아내에게 운전기사라뇨"라는 칼럼으로 노회찬 의원을 모욕한 조선일보 이혜운 가자다!!! 당신이 노의원을 죽게한 살인자란 사실을 아는가??? 팩트를 확인하지 않고 써 갈긴 그 잘난 글이 평생을 약자의 편에서 살아온 진정한 의원 서민의 대변자 노회찬을 앚아갖다는 사실을~~~

  110. 어리석은 자는 일반과 분리되고자 하고,지혜로운 자는 특별하면서도 일반을 추구한다.특수한 것들이 구별은 되지만 일반을 무시하여 가장 불행을 낳는다.자연은 모두가 이수하는 행복에 길이기 때문이다.

  111.   리트윗했습니다

    하태경 "옥탑방 박원순에 文 선풍기 선물..완전 신파 코메디" 매일 40도를 오르내리는 가마솥 더위에 쇼라도 좋으니 단 하루만이라도 체험이라도 하고 뭐라 씨부려라! 아파트 꼭대기층과 옥탑방이 같냐? 아무튼 찌지리들 생각은 왜 맨날 단 한발자욱도 못 나가고 갇혀있을까?

  112.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vs 이해찬 김진표 "이재명, 대통령과 당에 큰 부담 줘..결단내려야"‥ 사실상 탈당 촉구! 찢 잡는 그 컨셉 확실히 잡고 가길!!!!!!

     
  113.   리트윗했습니다

    “서울시, 관공서 화장실에 ‘생리대’ 무료 비치한다” 님이 씀

  114.   리트윗했습니다

    과연 좆선짜리시의 기레기답다. 선거운동 기간에 자원봉사자가 노회찬 의원의 부인 차량을 잠시 운전한 것을 재벌에 비유하며 노회찬을 모욕한 년! 사실을 해명하자, "잠시라도 어쨌든 전용기사 아니냐?", 자원봉사자라고 하자, "돈을 안 준 게 더 문제다"라고 한 년! 국캐의원 보좌관 출신이라네요.

  115.   리트윗했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우먼파워’ 강세 ... 36.4% - 5급 이상 관리자 3,137명(13.9%), 2017년 9급 공채 60.5% 합격

  116.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씨 이재명의 조폭연루에 대해서 모르겠다구요? 이건 나이를 떠나서 양심의 문제군 얼마나 애지중지하면 그렇게 쉽게 당대표 자격이 없는말을 할 수가 있는거지? 몰라? 이해찬에게 아무것도 바라지마라 모르면 끝나는 인간이다

  117.   리트윗했습니다

    누진제가 있건 없건 진짜로 없는 사람들은 전기요금 아까워서 못 쓰고 그러니 누진제를 유지하는 대신 구간 할인율을 더 주고 전기요금을 감면하는 것임. 누진제 자체가 없어지면 진짜 있는 사람들만 엄청 쓰게 되는 거지.

  118.   리트윗했습니다

    숫자로 쉽고 간단하게 읽는 우리경제 시리즈 1탄 : 경제성장률(GDP) 미국 2.9 중국 6.6 일본 1.0 러시아 1.7 독일 2.2 프랑스 1.8 영국 1.4 /한국 2.9/ 망했나요? 네버

  119.   리트윗했습니다

    공지영씨 결정은 정말 힘든 결정. 나도 친구가 연관 되었을 땐 그냥 못 본 척 하지 굳이 나서서 그러진 않을 것 같거든. 난 옳은 일이지만 내가 못 하는 일을 하는 사람을 존경. 내가 본 페미니스트중 진짜 페미니스트는 공지영씨뿐.

  120.   리트윗했습니다

    이 부정부패와 싸움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밥그릇 싸움이기 때문이다. 이재명을 죽이려는 이유가 ..바로 이것임을 우린 잘 알고 있다. 지긋지긋한 부정부패.. 이젠 정말 잘근잘근 씹어서 쓰레기통에 쳐 박고, 우리도 진정한 선진국 대열로 올라섭시다.

  121. 다음 총선에서 이 사람이 산다면 촛불의 가치가 죽어있다는 확실한 증거일게다.

  122.   리트윗했습니다

    미국서 홍준표가 근질근질한 모양이다. 그는 페북에 노회찬 사망관련 자살이 미화되는 건 정상사회가 아니며 잘못했으면 벌 받아야지 자살은 책임회피라고 비난했다. 착각말라. 자살 미화한 것아니다. 너희 도둑떼들은 멀쩡한데 그나마 올바른 사람 죽은 것이 슬픈 것이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여성은 약하지만 어머니는 강하다”란 말은 이제 옛말입니다. 여성들의 다양한 참여 활동이 우리 사회를 한층 건강하고 풍성하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김해을 여성위원회가 지역과 당의 현안, 정책 선정에 이르기까지 당당한 주체이자 리더로서 참여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려고 합니다.

  124.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군 시설서 휴가..임종석 비서실장도 이번 주 휴가 임종석실장님도 휴가 잘보내세요

  125.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법원 "국정원, 베트남학살 참전군 조사 문건 목록 공개하라" '퐁니 사건' 신문조서 작성 사실..관련자 증언 18년 만에 첫 확인..변호인 "신문조서도 공개 청구"

  126.   리트윗했습니다

    최재성 의원의 간단한 입장글 봤는지... 얼마나 답답하고 힘드시면 대놓고 꺼내기 어려운 말을 했겠는가 본인은 어느누구와도 협의나 연대 손잡은적 없다고... 제발 이제 최재성 팔아먹지 말고 당신들 능력으로 당대표 되시길

  127.   리트윗했습니다

    모 민주당 인사의 전언에 따르면. 민주당 의원들 상당 수는 이재명에게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생각 한다고 함. 해당 인사의 경우. 이재명의 정치 생명은 조만간 끝날 것이라 생각 한다고. 이해찬이 모른다? 그럼 당 내 소통도 전혀 없고 언론 보도도 전혀 듣지도 보지도 않는 다는 것인데. 이게 가능?

  12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김부선 씨에게 대마를 많이 하네, 허언증이네, 하면서 얼마나 인격 모독 발언을 해왔다고. 그런데도 김부선 씨가 이재명 사생활이나 가족에 대해 한번이라도 언급한 적 있었는지. 그.알에서 이재명 본인이 조직원 조카 얘기해서 다른 분이 사실관계 잡아 주신 거고. 진짜 김부선 씨 대인배.

  129.   리트윗했습니다

    차단해서 안보이지만 김정란이 또 김진표 욕하나 봄? 김정란이 물어뜯는 사람들- 박상기, 송영무, 김진표 김정란이 물빨핥는 사람들- 안철수, 이재명, .. 엠병

  130.   리트윗했습니다

    찢묻었냐? 아니냐? 지금 이 물음이 바이러스 처럼 번져나가고 있다 찢과 조금이라도 연관이 있으면 비난받기 일쑤고 찢과 관련된것이라면 색안경을 끼고 볼 수 밖에 없을 지경에 이르렀다. 민주당 분명 분열되고 있다. 이 상황을 해결하려면 방안은 딱 하나 이재명을 신속히 제거하는 것이다 아직

  13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우리당과 대통령에게 큰 부담을 주고 있고 당 지지율 하락에도 부담을 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괴로운 일이지만 이 시점에서 이재명 지사가 이 문제에 대해 결단을 내려야한다고 생각한다" 기사를 통해 본 발언이고, 언론이 "사실상 탈당"으로 규정한 거네요. 중요한 건 본인 결단을 요구한 것

  132.   리트윗했습니다

    김부선 사태는 미투운동을 해야한다. 근데 어찌된 일인지, 그렇게 감놔라, 배놔라했던 여성단체들, 여성의원들은 아무도 찍소리하지 않는다. 김부선씨의 딸을 어떻게 해버린다는 협박이 있었다는데 침묵은 계속된다. 여성운동도 자기들의 이권에 따라 쓰고 버리는 거짓쟁이들 그 추악한 가면을 벗어라

  133.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이재명, 대통령과 당에 큰 부담 줘...결단 내려야 "사실상 탈당촉구 (출처 : 뉴시스 | 네이버 뉴스) 탈당? 당지도부는 당장 출당 제명하라! 이재명,은수미! 형평성이 맞아야지! 안희정,박수현,정봉주 처럼!!!

  134.   리트윗했습니다

    7월 마지막 주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안동 봉정사를 찾았습니다. 지난 6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7곳의 산사와 산지승원 중 유일하게 가보지 못한 봉정사를 찾아 현존 최고의 목조건축물 극락전, 다포계 건축물의 최고인 대웅전, 후불벽화 ‘영산회상도’의 아름다움을 감상했습니다.

     
  135.   리트윗했습니다

    "Korea reminds us that alliances matter, as those bonds forged in the high heat of war have grown into shared political, economic, and cultural values … and the strongest of people-to-people ties." Harris at a banquet held in honor of UN Korean War veterans.

  136.   리트윗했습니다

    저것들이 5% 쯤 되고 자유당 지지자까지 왜구를 모두 합해 15% 쯤 된다지요?... 그 비율은 이 나라의 정신병자 비율입니다~ 그 비율을 줄여 나가는 노력을 하다 보면 스스로 궤멸할 것입니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제거는 신임대표가 당차원에서 고도의 출구전략을 짜야한다고 봄. 한달 동안 전국 돌며 토론회 할 때 어떻게 치울 거냐고 세 후보에게 공개적으로 질문해서 압박도 해야하고.

  138.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원내대표 8월중 상가법 처리. 연내 제로페이 마련할것 소상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해주세요 생계형 소상공인이 너무 많고 생계가 어려운듯.. 잘 보살펴주세요 서둘러 주세요 선진국대비 저영업자가 너무 많아 구조조정도 필요한데... 난제

  139.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문건은 사실상 실행계획".. "또 '전두환' 나올 뻔" | 다음뉴스

  140.   리트윗했습니다

    Retweeted ☧Pius (): 인천광역시장은 시간없어 도시락으로 끼니 해결 경기도지사란 새끼는 경기도 밖에서 이러구 다닌다. ㅅㅂ

     
  14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은수미 사퇴를 바라는 서명자가 12만 2천 명을 넘어섰습니다. 주변 분들 한 분씩만 더 독려합시다!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참여인원 : [ 122,355명 ]

  142.   리트윗했습니다

    방송이 나가기 전부터 먼저 PD 윗선들에게 전화하고, PD 붙들고 2시간 통화하고, 진행자 김상중 씨 소속사에도 연락한 게, '압력'이 아니면 뭐냐? ㅋㅋㅋㅋㅋㅋ 김상중 씨가 그알을 10년 진행하는 동안 의혹 당사자가 직접 접촉을 시도한 건 니가 최초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143.   리트윗했습니다

    이 정전 협정 65주년 즈음, 주중 북한대사관에 대통령과 미국 대통령의 사진을 외부 게시판에 내걸었습니다. 주중 북한대사관의 게시판은 외부에 북한 체제를 선전하는 공간으로 한국과 미국 최고 지도자의 사진이 게시된 것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

  144.   리트윗했습니다

    홍준표 "자살미화 정상아냐"..정의 "누가 미화했나, 아파한거다"(종합2보) | 다음뉴스 낙동강빠져죽는다더니.안죽고 자기합리화하네...

  145.   리트윗했습니다

    인권위, 북한식당 여종업원 집단입국 직권조사.."사안 중대" | 다음뉴스

  146.   리트윗했습니다

    <軍 기강잡기 나선 문재인 대통령> 장성들이 '충성' 구호를 외치며 경례를 하네요. 그동안 이명박근혜 정부에서 대통령이 입장하면 그냥 멀뚱히 서있거나 박수만 치는 기존 행태에서 벗어나 똥별들까지 모두 일어나 구호까지 외치네요. 나라는 나라답게!! 비정상을 정상으로 만들고 있네요

  147. 민주당 지지하고 후원하는 분들도 성남시민과 같은 마음 입니다. 세우기는 어렵지만 쓰러지는것은 쉽씁니다.살면서 촛불의 가치를 훼손하는 세력이나 개인을 절대로 용납되어서는 안됩니다.그러면 또 엎어질 수 있기 때문 입니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박종철 열사 부친 빈소 조용히 다녀간 '1987년 담당 검사'

  149. 수구좌파들은 대대로 운동을 팔아사는 썩은 영혼들의 집합소냐? 운동권 망신 주류들 탐욕으로 모두 나쁜 부류로 만드는구나! 조금이라도 양심이 있는 집단이라 생각했는데 자한당이나 니들과 뭐가 다르냐? 니들이 하면 연애고 촛불이 하면 불륜이냐? 민폐끼치지 말고 퇴진이 답이다.

  150.   리트윗했습니다

    대...박 소리질려 🎶🎵 이문덕 DMZ 비무장지대 평화관광지로 조성..정부는 국내외 관광 박람회 연계해 비무장지대 관광자원 적극 알리고 접경지역 일대 관광개ㅣ 수용 여건 개선 힘쓸 계획 강원 지역.. 관광지로 해외에서도 만이 오겠네ㅋㅋㅋ

  151. 남이 일궈논것 가지고 누리고 싶다.

  15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언론시민연합이 정찬형 YTN 사장 내정자에 적폐 청산을 주문했습니다. “지금도 YTN에는 이명박·박근혜 정권 9년 동안 낙하산 사장들을 도와 정권 홍보·찬양의 도구로 전락시킨 수하들이 여전히 중요한 자리에 남아 면피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이 미친놈들아. 내가 고인과 맞팔했지 정의당 홍보팀과 맞팔했냐? 고인의 개인계정을 니들이 왜 함부로 사용하나, 유언이야? 부조금 가져간것도 모자라 끝까지 고인을 이용해야겠나?

  154.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미투운동의 두얼굴?> “안희정‧박수현 ‘신속 퇴출’ 이재명‧L 의원 문제는 ‘나 몰라라” 🔺 불륜 비리 조폭연루 의혹까지 도저히 용납이 불가능한 정치인이 도덕성 만점 공천을 받아 당선까지 된 상황. 추미애의 미투는 정적제거용 공작이었던 것인가?

  155.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당이 이런 짓을 하는 이유 추정> 정의당 계정 팔로워 87,500여 명. 노회찬 의원 팔로워 1,141,000여 명. 고인의 계정이 당 계정보다 팔로워 숫자가 훨씬 많아서 전파력에서 비교가 안 되니까 무리수를 두는 것으로 추정됨. 하지만 사람으로서는 할 짓이 아니라고 생각함. 섬뜩합니다, 정의당.

  156.   리트윗했습니다

    아직도 모르시는분들 많으시던데 노건평 씨 건 젤 먼저 터트린게 주진우예요 그리고 거짓 기사로 문재인 대통령 곤란하게 만들고 전과자로 만든 놈입니다 문재인 지지자라면서 주진우 맹목적으로 싸고도는건 멍청한 짓거리예요

  157.   리트윗했습니다

    北, 유해송환도 동창리 해체도 '조용히'..속내는? | 북핵반환전까지는 대북제재가 지속된다는 사실에 북한이 미국과의 약속을 조용히 실천하고 있음을 높이 평가한다. 트럼프 대통령도 북한의 조용한 조치에 사의를 표명했다. 속내라는 표현을 쓴 기자의 음흉한 속내는 뭐냐!

  158.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경남도지시가 '남북교류협력TF팀'을 신설한다고 합니다. 이팀은 경남도에 지난 2011년 1월에 만들어졌다가 홍준표 전 경남지사 때인 2016년 7월에 없어졌고, 이번에 다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하네요.

  15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법으로 족치는게 맞아. 당에 부담된다고 탈당할 놈도 아니고, 내부적으로 탈당 종용하면 자해공갈 펼칠 놈이고. 공천에서 거르지 못한게 천추의 한이다만 그런 놈일수록 절차 하나하나 다 밟아가며 족쳐야 뒤끝이 없지.

  160.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대법원, 변협 압박하려 '성공보수 무효' 판결 사전기획 "상고법원을 도입하기 위해 판결 결론을 미리 내리는 기획을 하고 대법관들이 동조"

  161.   리트윗했습니다

    일 잘하는 국회의원 전현희!! 전현희의 힘이 되어 주십시오. 후원계좌 농협301-0185-2708-51 국회의원 전현희 후원회

  162.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 후보 3인방 시덥잖은 인물평 이해찬은 찟묻은게 아니고 그냥 시대에 떨어지는 인물이라는 느낌 김진표는 당 이념과 틀려도 너무 틀려 관료 출신에 평생 양지만 찾아다닌 사람이 왜 지금와서 당대표를 하려 할까? 그게 참 궁금 송영길은 호남팔이, 자기정치, 별 믿덥지 않은 느낌

  163.   리트윗했습니다

    외교부는 일본 지부, 대법원은 일본 민원 처리 기구? 양승태 대법원, 일제 강제징용 소송 외교부와 재판 거래 의혹.. 의혹이 아니라 팩트다 팩트!!!

  164.   리트윗했습니다

    역사상 4번째로 더운 2018. 2015-2018년 지속된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이명박근혜정권때와는 달리 블랙아웃 걱정없이 절반도 안되는 저렴한 전기세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있는 것은 국민들 걱정없게 모든 일 잘하는 문재인 정부덕분입니다. 우리 삶에서 정치가 이렇게 중요합니다.

  16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부분.. 글쎄..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전당대회하고는 별 관계가 없을 겁니다" 오늘 기자 간담회에서 이재명 지사 조폭 연루설에 대한 이해찬 의원의 답변. 당원들과 현 상황에 대한 인식이 너무 괴리가 크다는 생각이 든다. 대체 왜?

  166. 민주당이 생각보다 자한당보다 덜한 것이지 이들도 많이 썩은 것은 사실 입니다.

  16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당장 이재명 은수미를 제명시키시길 하늘이 주신 적폐 청산의 기회를 어리석음으로 날리지 마시길 제발......

  168.   리트윗했습니다

    조선일보 일부 기자들은 ‘월급주는 회사’와 자신을 동일시합니다. 내부 비판의 목소리가 막히는 이유죠. “조선일보 기자여서 그나마 인간 취급 받고 사람들이 고개 숙이고 밥 얻어먹고 다녔다. 분열 조장하지 말라. 월급 아깝다.”

  169.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군복무기간도 축소되고 내년부터는일과후에는 사병도 휴대폰도 쓸수있게되고 외출도 지금보다 더 자유롭게 군병원 재진료도 보다 자유롭게 급여도 올라가며 모든 처우가 달라진다. 그동안 인권유린이 너무 심했다. 대통령이 바뀌니 군생활도 좋아 지는구나.~~~

  170.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쫓겨나지 않은 첫 당대표"‥ 당대표 시절 당 혁신을 이루기 위해 모진 수모를 견딘 문재인을 생각하면 자화자찬 못한다. 노통 뒷통수쳤듯 문재인 당대표가 세운 정당의 기초를 허물고 지선 난장공천으로 천하의 양아치와 짬짜미로 당원들 갈라치기하고 압승이라고 기고만장할 상황은 아니지!

     
  171. 우리 세상이 이들이 맘대로 떠들고, 맘대로 활보할만큼 많이 썩어 있다는 말일게다.아직도 우리가 바라는 깨끗한 사회는 아닌것 같다.한발 한발 더불어 맑고 투명한 사회를 만들자.

  172.   리트윗했습니다

    노건평씨를 노빠들조차 나쁜 사람이라고 오해하는 일이 많은데, 노무현 대통령께서 돈없이 정치할때 정치자금 조달한 분임. 동생이 딱해서 조금이나마 보탤려고 여기저기 다니다가 비리에 연루되고 그랬던 거. 노건평씨는 완벽한 사람은 아니었어도 순수한 사람임. 그런 분을 비리라고 터뜨린게 주진우

  173. 학교가서 공부좀 하고 오셨으면 합니다.늦게나마 자신을 성찰할 수 있게 기회를 줬으면 합니다.

  174. 솔직하고 강한 말에는 거짓이 없으며,그 존재는 안심할 수 있는 보호자처럼 흠모될 것이 분명 합니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8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7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6
오늘의 트위터  (0) 2018.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