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리트윗했습니다

    ”왜 숨어다니세요?”..사법농단범 양승태 응징수배 “현상금 100만원!” 응징언론 서울의소리 긴급 특별 이벤트, ‘사법적폐 끝판왕을 찾아라'

  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그알, 화면조작까지…이 정도면 프로그램 폐지해야” 뻔뻔하기는 하늘을 찌르고 조약하기는 땅을 파고들 지경이다. 여야 막론하고 진심 이렇게 개차반은 첨 봄.찢빠의 비정상적 행태는 이재명이가 조장하는 것 소나무에 잘못 자란 오렌지 가지 하루 빨리 쳐 내야 ✂😤

  3.   리트윗했습니다

    청변..처음 당원들은 문재인 대통령 지지자 맞다..대선 때 들어온 당원은..민중당 지지자다 민주당을 접수 할라꼬 ㅋㅋㅋ 권리 당원 분화 되어 있다 근데 민중당 들어온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팩트다ㅋㅋㅋ이해찬 찢 묻은 게 충격이라고..찢.찢.찢 ㅋ

  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더민주 당대표 : 김 진 표 !!! 대 동 단 결 !! 가 즈 아 !!!

  5. 저도 대선 경선때 이재명의 후원금을 냈어요.열성적으로 지지 하였지요.모두 자업자득 입니다.지금 생각해 보니 후원하고 지지한 것에 죄송함을 전하고 싶네요.부끄러운 삶이요,수치스러운 행동 입니다.정치하는 분들은 과정을 더욱 소중하게..국민도 깨끗하게 살고 결과보다 과정을 아름답게 만들어야

  6.   리트윗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삼성바이오로직스 공시의무 위반 혐의 사건 수사에 착수. 증권선물위원회는 삼성바이오로직의 고의 공시를 누락에 대해 검찰에 고발. 분식회계와 관련해서는 참여연대가 삼성바이오로직스와 회계법인 대표 등을 고발. 병합해서 함께 조사하기 바란다.

  7.   리트윗했습니다

    판사 5명, 외교부, 법원행정처 압수수색 영장 신청했는데 외교부 빼고 다 기각 시킴 씨벌 판사새끼들 진짜 ㅋㅋ

  8. 국가는 국민과 동반관계로 봐야 합니다.노예는 항상 국가에 요구만 할것이고,주인은 국가를 위해 무엇을 할것인가를 생각할 것 입니다.지금까지 국가와 국민은 서로 짐이 되었습니다.촛불은 더 이상 국가에 요구하는 국민이 아니라 무엇인가 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9. 4.3사건 본질을 이해하면 민주당이 이렇게 하지는 않겠지?

  10.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 “민주당, 이재명 개인 의혹에 질질 끌려다녀” (출처 : 뉴시스 | 네이버 뉴스) 속이 다 시원하다!!

  11. 노통을 따르던 자가 쓰레기에 이렇게 악수를 하는것 국민을 모독하는것 같다.홍발정이나 이 사람이나 똑 같다.극우보수는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라 일본의 나베정권 하청업체 같다.

  12. 이곳에는 양심있는 사람이 적어도 한두명은 있을줄 알았습니다.적어도 이곳은 인간이 사는 동네가 아닌듯 합니다.쓰레기 집단이 국민을 개.돼지 취급하는 것이 쓸쓸해집니다.이곳은 리모델링하여 쓰면 더 큰 범죄집단이 될것 입니다.새판짜야 합니다.기무사 해체하는 것처럼....

  13. 사실 기레기들이 빨아주니 안 올라갈 수 없지.문제는 정의당이 노회찬 이후의 그릇이 없다는 것과 행동과 말이 너무 수준이하라는 점!!!!!

  14.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가 지금 송영무 장관 날릴려고 총동원된 상태다. 기자들 구워삶고, 그간 모은 자료로 협박하거나 흘리고, 국회 작업하고, 송영무 날라가야 국방장관 꿈꿀 수 있는 인간들의 언플까지 뒤범벅되어 있다. 기무사 개혁에 가장 강력한 의지를 가진 사람은 내가 알기로는 송장관 밖에 없다.

     
  15. 못된것은 열심히 배우는 집단?

  1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리스크를 방송한 나와 정치신세계, 이재명 탈당을 촉구한 김진표를 조리돌림하고 탄압하는 민주당을 보면 내부고발자를 탄압하던 자유당놈들과 하등 다를 바가 없다. 선택적 정의는 자유당이나 민주당이나 뭐가 다르냐는 소리를 듣게 만들거다. 이게 이재명 리스크다. 지지율 하락은 시작이고

  17. 이해찬이 친노좌장이라는 이미지를 만드는 것도 이미지 세탁한것 같아요.김근태가 노통과 맞짱을 뜨고 한것은 쓰레기 민평련이라는 탐욕의 집단 만들어 놓은것 밖에 없지요.운동권의 위기요,가치의 위기 입니다.

  1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화면조작 주장까지 했어? ㅋㅋ 미쳤구나. 그알팀 더 이갈고 준비하겠네. 잘 하셨어요 도지사님. 얼마나 큰 게 또 튀어나올지 팝콘이나 씹어야겠다

  19.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소통이 어려운 사람 맞나보네. 4선 국회의원이 전화 하기도 힘들다는거 보면. 추미애가 야당과의 소통 부재로 논란 많았는데 더 심하겠어. 그리고 타임스퀘어 노통 비하 광고 소송은 어떻게 진행중입니까? 하기는 하는거?

  2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씨, 겁나 급하셨나 왜 헛소리를 하세요.ㅎㅎ 그것이 알고 싶다는 방송 도입부에 "이 프로그램(그알)은 취재원의 신변 보호를 위해 대역 재연 및 음성대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라고 밝히고 있어요. 국제마피아파 방송 내용 부분 화면이 이상하다며 또 국제마피아파 헛소리로 보호하시네?

     
  21.   리트윗했습니다

    김병준, 니카이 간사장 만나 "당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상전 맞이하듯 머리 조아려! 간사장이면 당대표 밑인데, 명색이 대한민국의 제1야당 대표라는 자가 머리 조아리는거 함 봐라. 저번에 홍준표가 아베 만났을때도 머리 엄청 조아리더만 자한당이 자민당 한국지부냐? 김병준도 본성을 보여주네.

     
  22. 민주당은 촛불을 거부하고 옛날에 열우당이 되가고 있습니다.이들은 노통을 보내고서도 깨닫지 못하는 철저한 이해타산 집단입니다.우리는 무능한 정치인을 그냥 놔둘수 없습니다.쓰레기 정치인을 퇴출해야 국민이 살고 촛불이 삽니다.

  23.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前 부장판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누가 방송에서 이해찬 의원에게 찢묻었다고 직설적으로 표현을 할 것이며, 더불어민주당에 민중당 지지세력이 들어와서 민주당을 접수하려고 한다는 발언을 하겠습니까? 정말 우리들이 하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대신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스트레스 풀려여!

  24. 여러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작은 관심과 행동으로 사회의 변화를 이끌수 있습니다.촛불이 우리의 행동으로 이루어진 것처럼 적폐청산도 우리가 노력으로 이루어 집니다.

  25.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장태산 휴양림서 김정숙 여사와 산책

  26. 이 분,왜 그 자리에 계속 앉아 있는지...정신대 사건과 관련하여 강경화 장관과 멋진 해결을 기대했었는데...자살골만 넣고 있었지요.추하다.추해용.

  27.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이 나는 법이지요.제 3자에서 이젠 자기일이 되어 버렸지요.

  28. 여의도 순복임 계열 모두 알고 싶네요.그것보다 먼저 이재명 2탄이 보고 싶네요.하나님 말씀을 따르는 집단인지 아니면 세력확장과 함께 세상을 지배하는 것이 목적인지 ...구분이 되지 않지요.

  29.   리트윗했습니다

    좋은 뉴스는 꽁꽁 숨겨 놔서 댓글이 2개 밖에 없음.

  30. 하는 것들도 옛날에 만들어 내는 공안 냄새가 진동하네.그러니 특검검사, 서로들 안하려고 했지 이해는 간다.공정하게 하면 누가 뭐라나?

  31.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개혁위가 지방 주재 기무부대 폐지를 권고했습니다. 창원 명서동에 흉물처럼 있고, 장기 민원을 발생시키고 있는 창원해양공사(기무사 창원지역 담당 부대)가 이번에 폐지될까요?

  32. 프레시안을 한동안 후원하고 본적이 있었지요.입진보들의 너절한 행동과 쓰레기짓을 보며 후원도 기사도 가치가 없어 보였습니다.진보나 보수언론이나 별반차이가 없는 것이 현실 입니다.

  33.   리트윗했습니다

    <항상 늦는 민주당> 김대중 노무현 정부부터 민주당을 지켜온 김진표 후보님의 말씀이후 겨우 움직이는 민주당의 행태가 개탄스럽습니다. 가장 많이 소통하고, 상식적인 분, 김진표 후보가 민주당 당대표로 당의 혁신을 일으켜 높아진 국민의 눈에 맞는 국회와 당으로 바꿔주시길 바랍니다.

  34. 진보는 가장 중요할때 항상 중요도를 판단하지 못하는 우를 범하지요.나무를 보나 숲을 보는 리더가 없지요.결과를 가볍게 생각하지 않지만 대의가 무엇인지,갈 방향과 목적이 무엇인지 혼돈이 되는것 같아요.다중의 선택과 결정...존중하는것 그것도 민주주의를 배우는 연습입니다.

  35.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가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의 삼성 방문과 관련해 정부가 재벌에 투자·고용을 구걸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우려를 전달한 것으로 밝혀졌다. [단독]청와대, 김동연에 "삼성에 투자·고용 구걸 말라" 제동 | 다음뉴스

  36.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오후 3시에 있는 제주 대의원대회 합동연설회에 참석하기 위해, 지금 제주도에 와있습니다. 미니미아니고

  37. 동교동계,가치를 잃으니 항상 허우적 거리지..추배신도 가치를 따르지 않으니 평생 배신으로 나쁜 꿈만꾸다 보니 ....아름다운 가치의 꿈을 꿔야 미래가 산다.이해타산은 모두를 죽일뿐이다.문파는 철저한 가치를 위해 투쟁해야 한다.그래야 우리의 미래가 살게 된다.

  38.   리트윗했습니다

    현 기레기들의 설침과 국개들의 행태를 볼때 차기 대통령은 김경수지사로 이미 굳어진 모양임.. 어떤 놈은 .. 안철수 뒤를이을듯하고.. 김경수지사님..지켜봐야겠다

  39.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지사 망신주기 수사를 보면서 논두렁 시계와 노대통령서거가 오버랩되고 단전에서 분노가 끓어오르지 않는다면 친노 아닙니다 분노하나 발언하지 않는다면 변절친노이며 친문은 절대 아닙니다 당대표후보 가운데 분노하고 발언하신 분은 김진표후보 단 한 분 입니다

  40. 후원이 결국 시민을 깨어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이런 자들을 배부르게 만드는 효과가 생길수 있습니다.대다수가 기레기이지만 찾아보면 양심적인 언론이 있습니다.그런곳에 후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칼이 잘못되게 사용하면 사람을 죽일수 있습니다.후원이 잘못된 칼이 될 수 있습니다.

  41. 진보언론 후원하는 분들은 이제 끊어야 합니다.후원하는 돈으로 기레기를 양성할 수 있습니다.기자들은 배부르고 넉넉하면 항상 우리를 배신할 뿐입니다.기레기들이 돈에 충성하는 이윤는 우리와 저들과 너무 깊은 갭이 존재하기 때문 입니다.그들의 글은 그들의 입장에서 쓰는것 입니다.

  42.   리트윗했습니다

    통화내용 다 까자는 역레이스 받았으면 콜인지 다이인지 말을 해야지, 카드에 낙지먹물 묻었으니 무효라고 우기려고 하냐?? 나가리라고 우겨서 판을 엎어 버리고 싶어서 죽것제?

  43. 못난이들은 자신을 알지 못합니다.능력도 없는 것들이 욕심이 많으면 무슨짓을 하는지 자신도 판단을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민주당은 아직도 촛불이 자기들이 했다고 생각하는 집단인지 모릅니다.적폐가 먼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내부에 문재인 정부의 발목을 잡고 있는 형국 입니다.

  44. 기무사,더 이상 국민의 피난처는 아니다.해체하고 새로 만들라.리모델링하여 쓸 조직이 아니다.

  45.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담대하네요. 기뻐하세요. 특검과 언론과 야당이 경수찡 체급을 무한대로 올려주는 중입니다.

  46.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문건 관련 자료(2) 2. 기무사 계엄 대비 문건 수정본 [대비계획 세부자료] ㄴ 가독성을 위해 보정작업을 한 자료입니다.

  47. 법적으로 국민은 모두 봉으로 치부한 시간을 정상적으로 되돌려 놓아야 합니다.대기업은 국민을 위하여 무엇을 하였습니까?이익은 자신들이 차지하고,손실이 낳을때는 온전히 국민이 떠안았습니다.이제는 모두 정상적으로 가동해야 합니다.스스로 경쟁력을 쌓지 않는 기업은 살아 남을수 없습니다.

  48. 이재명 계열들은 거짓과 선동을 아주 쉽게 한다.법적으로 단죄해야 ....

  49.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대표님 측에서 이재명시장님에게 경선포기,서울시장 출마를 제안했다면 후보매수입니다.이시장님은 문대표측을 법적조치 하면 될 일입니다.교묘한 왜곡보도를 한 Tv조선은 천상 없어져야 하구요.

  50. 이런 자는 법을 완비하여 시효기간도 없게 하여 법적으로 단죄해야 합니다.인권을 유린하는죄 평생 감옥에서 썩게 해야 법의 소중함을 깨닫게 될 것이다.개법부,법이 니들의 장난감이냐?범죄집단을 해체하라,

  5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탈당 요구 때문에 민주당 지지율 떨어졌다는 개소리... 낯익다. 아파트에 심각한 하자가 있다고 폭로했더니 아파트값 떨어진 이유가 하자 폭로한 사람들에게 있다고 덮어씌우는 진상짓. 니들이 그러고도 진보냐? 이 사기꾼들아.

  52.   리트윗했습니다

    중앙일보와 김민석 논설위원.. 이쯤되면 막가자는 걸까요? 조중동 등을 비롯한 극우보수 언론사들 하루라도 빨리 폐간시켜야 민주주의도 한반도 평화도 앞당겨 질 것..

  53.   리트윗했습니다

    '야근 뒤 한잔' 사라져.. 포장마차·유흥주점 '52시간제 직격탄' 좃선이나 경제찌라시 제목인 줄 알았다. 한걸레였다. 그래서 니덜은 52시간 하라는 말이냐 하지말란 말이냐? 문프를 까기위해서라면 52시간도 비판하는 자칭 친노동자신문.

  54.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 이름 검색해가면서 폭트했구나. 1.그알은 이재명이 동의하지 않아도 이재명과 통화 문자 내용을 깔 수 있다. 2. 그알 후속편 방송이 어떤 내용일지 들었다. 3. KBS가 코마 이준석 우수중소기업 선정에 이재명과 이재명측근이 결정한 것을 다 취재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55.   리트윗했습니다

    현재 민주당 당대표 후보 3인 중 가장 언어를 정확하고 유창하게 구사하는 후보가 김진표 후보. 소통의 기본. 정신 수준은 가장 젊다. 이해찬 후보는 노쇠가 역력. 송영길 후보는 준비한 말을 반복하다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 아무말 임기응변으로 둘러대는 스타일. 역시 삶의 활력은 나이순이 아니다.

  56. 민주당은 거지보다 못한 탐욕의 불나방들이다.오직 열매만 얻기 위하여 ..노통때나 지금이나 정치인들은 같다.무능에다 가치도 없다.촛불은 문통의 수비수이자 가치의 승계자다. 다음 총선에서 반역에 집단 현 지도부를 심판하자.민평당과 같은 무리다.오직 생존게임의 브로커로만 보여짐.

  57. 손삭히는 맛이 간 분이죠.최순실사태때 잠시 사용했던 썩은 기레기라 칭한다.기레기는 진실과 거짓의 중간을 견지 합니다.언론의 기본 사명은 이들에게 꿈도 아닙니다.다만 전주를 찾아 다니는 하이에나 집단? 사회악이다.

  58. 무서운 존재들이 정의 씨알들, 살면서 이런 종류를 만들지 말아야..존재이유가 정말 이것밖에 없을까?

  59.   리트윗했습니다

    낙지 지지율 폭락 하고 사면초가에 처해 있다고 해도 안심 하지 마세요. 공천룰만 잘 짜면 낙지가 차기 대선 후보 만드는 거 간단합니다. 지금 이렇게 민주당이 합심 해서 지키는데 뭔들 못하겠나요..

  60.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주진우는 각각 정치평론가. 기자의 탈을 쓴 정치브로커라고 생각함. 정치평론을 하고 취재를 해야지 지들이 정치를 함. 본인들이 뉴스가 되기를 주저하지 않으며, 오히려 그걸 존나 즐기면서 돈을 아주 잘 벌고 있음. 얘들은 .. 정치브로커지. 성공한 드루킹 (이라고 존나 나혼자 생각함)

  61.   리트윗했습니다

    😡JTBC, 특검 "김 지사, 드루킹에 먼저 자리 제안" 손석희 시발놈아 나는 너를 버리기 시작한 게 대선 경선부터야. 언제인가는 네놈의 그 번드르한 얼굴을 벗겨주마.

  62.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사 진짜 멍청한게 그알같은 장수 시사 프로그램이면 온갖 협박과 법적 소송에 능할 것이라는 걸 간과한 것. 맨날 약자한테 윽박지르고 이겼던 걸로 자기 능력을 과신한 모양. 까라고 했는데 안 까고 지랄하면 니 모양새만 더 빠지세여, 지사님.

  63.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 전 의원 진짜 웃긴다. SNS 커뮤니티는 물론 팟케에 나가서 그 지랄하고 전당대회 분열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글쓰기면 당원들이 웃겨 안 웃겨? 지금 코메디 하는 겁니까? 이 시대 참 개그맨인지 기회주의자인지.

  64.   리트윗했습니다

    '한명숙 재판을 거래 대상으로 삼아야 되겠다'는 문건 2개 있다. "대법원에서 징역 2년 확정되기 2주전 양승태와 박근혜가 독대했다"

  65.   리트윗했습니다

    안희정이 탄지 1년도 안된 관용차 5600만원짜리 카니발 갈아치우고 취임하자마자 1억800만원짜리 고급 세단으로 바꿔버린 양승조. 고작 댄다는 핑계가 "안희정이 탔던거라서?" 그럼 안희정이 앉았던 충남도지사 자리는 왜 들어갔냐? 찝찝할텐데 거길 왜 들어가. 별 핑계도 그지같은 핑계대고있네

  66.   리트윗했습니다

    트위터에서 얻은 정보를 열심히 포털 댓글에도 쓰고 커뮤니티에도 써야 많은 사람들이 알게됩니다. 트위터 안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으니 열심히 퍼날라야 합니다 포털에 다시 댓글조작질 시작이니 열심히들 갑시다. 문대통령님 댓글 하나하나 다 읽으시는데 전부 욕댓글이면 너무슬프실것 같아요

  67.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지사 압수수색 날 돌연 휴가… 당초 다음 주 예정 뉴스1 강대한 김경수 PC ˙완전 삭제˙…드루킹 연루 핵심 증거 ˙증발˙ 중앙일보 정진우,박태인 / 고 강금원 회장 추도식 참석을 돌연 휴가로, 국회 사무처 규정대로 포맷 했는데 증거 인멸처럼

  68.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가 아니정을 그렇게 빨리 출당시켰을 땐 당대표로서 저거 하난 잘 했네 했는데 이제 와서 보니 정적 제거였구나ㅎ 찢을 놔두는 건 찢을 활용해 정적들을 제거하고 자기는 손에 피 안 묻히고 고고하게 차기로 가겠단 속셈인지도. 왜냐, 찢은 너무 더러워서 알아서 꺼지게 돼 있으니까.

  69.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사건 띄운것도 이재명측 드루킹특검도 이재명의 손안에서 언론조작질을 하고 수사패턴도 이재명의 손안에서 공작수사하는거 같음. 아무리봐도 이재명의 특검이 자신의 범죄에 대한 시선을 돌리기위해 별짓을 다하고 있음. 지들이 매크로 매일 돌리면서

  70.   리트윗했습니다

    내볼때 이재명은 스스로 기어나갈 인간도 아니고 쫒겨 나도 곱게 쫒겨날 사람은 아니라 보임 다만 지금 이재명에게 쩔쩔매는 인간들 에게 얼마나 기름을 쳐둔건지가 심이 궁굼하다는 얼마나 뭘 어떻게 받아 쳐먹어야 그런 개 말종들이나 할것 같은 범죄 연류 의혹에도 아닥하고 찍소리 못할까

  71.   리트윗했습니다

    '법원 영장' 또 기각..제 식구 감싸기 "판사님은 철벽방어" 외교부 압수수색, 양승태 사법부가 재판에 개입했다는 의혹을 확인용! 그런데 정작 의혹의 당사자라고 할 수 있는 전·현직 판사들, 그리고 법원 내 기록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은 모두 법원이 기각했습니다.

  72.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특검, 김경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포착 허수아비 특검보!! 니들에게 "드루킹 댓글 조사 권한을 부여한것이지 삼류 영화 제작하라고 안했다. 똑바로 해라. 특검 니들을 특검해야 한다는 생각이 진하게 느껴진다. 김경수다. 우리가 지킨다

  73.   리트윗했습니다

    중앙일보 김민석 기래기가 쓴글입니다 참으로 개탄 할 일 입니다 군과 대통령을 이간질하는 매국노같은 인간입니다 이명박근혜 시대에 용비어천가 하던 인간같은데..

  74.   리트윗했습니다

    이걸로 김동연 부총리 깔 생각은 말고 봐라! 한국노동연구원 "최저임금 인상, 고용 둔화 주요 원인 아냐" "최저임금은 한계 상황에 처한 일부 부문에서 부분적으로 고용에 부정적이었을 가능성은 있으나 올해 상반기 고용 둔화의 주요 요인은 아닌 것으로 판단된다"고

  75.   리트윗했습니다

    인사청탁 실제 한 놈들 유승민, 홍문종, 김무성, 염동렬, 권성동은 아무도 구속안됨. 김경수는 청와대 공식 추천라인에 추천했다는 걸로 특검 진행중. 경찰,국정원, 기무사, 사이버사령부 댓글공작 조사 안함. 드루킹 댓글만 특검중. 이게 정상적인가?

  76.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 망신주기. 이거다. 지금 뉴라이트 허익범과 자한당 그리고 영원한 쓰레기 기자년놈들이 소설써가며 지껄이는 이유가. 이것들 노짱에게 그랬던 패악질 김 도지사에게 또 하고 있다. 불과 며칠 전 노의원에게도 저 개지랄하더니... 기자. 이 신발년놈들이 악이다 힘내라김경수

  77.   리트윗했습니다

    주진우 “정형식, ‘朴 5촌 살인사건’ 재판에 등장.. 놀랐고 무서웠다”

  78.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문파들은 825전대에서 반드시 김진표를 당대표로 만들것이다! 니들 보란듯이~~

  79.   리트윗했습니다

    스트레이트, 기무사 계엄 문건 작성 배후는 '박근혜 경호실장 박흥렬' “박근혜 대선 지원, 문재인 캠프 송영무 등 사찰…참여정부때 이명박이 대선도 지원”

  80.   리트윗했습니다

    전 기무 사령관 조현천, 국민의 세금으로 국민 사찰하고 이간질하며 정치권력의 사유화된 종노릇 하던 시절 끝났다. 숨어봤자다. 미씨 USA에 가족들 인적 사항 나오던데 가족이 무슨 죄냐. 미주 한인들이 벌써 SF와 시카고등지에서 제보 들어오고 있다. 한줌 남은 군인 정신으로 당당하게 조사 받아랏

  8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의 이재명 탈당 발언 이후로 지선 이후 계속 하락하던 문프 지지율이 조사기관 발표마다 일제히 반등함. 뭐 이재명은 여론조사 기관도 거대 세력이라면서 자신을 싫어해서 그렇다는 결론을 내겠지만

  82.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농단 "양승태 대법원, '한명숙 전총리 판결 거래' 문건 추가 존재" 주장나와 | 사실 확인거쳐 관련자들 법적조치 예정.

  8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지키는 그런인상을 김경수지사에게도 보여보라! 민주당이 공당이냐? 사당이냐?

  8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김경수지사는 지들 패거리 정치에 도움이 안되거든요..국민만 바라보고 정치하는것을 두 거인에게 배운 인물이다보니..ㅋㅋㅋ

  85.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가 김정은 친서 사실을 공개하면서 서한에 감사하며 곧 만나게 되길 고대한다고 말해 2차 북미정상회담 가능성을 높였다. 두 달째 교착상태인 한반도 비핵화 문제가 돌파구를 찾을지 기대된다. 9월 유엔총회 때 남북미 3자 정상회담 열고 종전선언하면 최고의 그림이다.

  86.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팟빵(팟캐스트) 게시판에서는 읍읍이 지지하는 손꾸락들이 터줏대감마냥 게시판 점령하고 여론 호도하는 중... 햐, 참, 꼼꼼한 놈들이네...

  87.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김경수가 대통령이 된들 문프와 마찬가지로 먹을것도 안떨어질테고 계산기 두드려 본 의원들이 많은 듯. 대청소가 필요한 민주당 ㅡㅡ

  8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추미애가 김경수 버린 자식 취급... 김경수가 스스로 대선주자급으로 성장하니 혼자 싸우다 죽게 만들려는 듯... 이재명이 아주 겁나 나쁜 ㄴ이고 추미애도 아주 겁나 나쁜 ㄴ. 둘다 대권은 꿈도 꾸지 마라 썅!

  89.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추미애의 셈법이죠. 대선주자가 될까봐서 허나 추미애는 꿈꾸지마라. 그릇이 종지기다.

  90.   리트윗했습니다

    광주MBC토론을 보니, 이의원은, SNS의 개념과 기능을 이해를 못하는것 같았다,

  9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경기도에서 민주당 지지율 53%에서 30%대로 말아먹었죠 이미 ㅋㅋ 그게 이재명 때문인데 절대 이재명 때문이라고 안하고 김진표 때문이라고 김어준이 대신 떠벌려주고 잇음 ㅋㅋㅋ

  9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현 민주당 지도부 작자들 전부 아작내야 합니다. 민주당을 말아먹지 못해 안달난 작자들입니다. 이런 작자들을 차기 총선에서 걸러내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진표살이 대표가 되어야 합니다!

  93.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보시고 정신 차려요. 노무현 대통령 임기 1년이나 남기고 열린우리당 탈당. 탈당하라고 얼마나 족쳤던지. 그래서 정똥정똥하는 겁니다. 이제 찢똥찢똥이 그 자릴 메웠고... 내년 봄되면 대통령 까대기가 스포츠가 될듯. 문프사 달고 찢찢 거리는 것들... 이것들이 가장 먼저 문프 흔들 것들임.

  94.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과 그일파의 방송 안들으면 됩니다. 그부류인간들이 공작가 책불매운동 했다죠? 불시청 운동이라도 하지요!

  95.   리트윗했습니다

    기레기놈들의 수준, 기상보도 하나만봐도 기러기놈들의 수준을 알수 있다. 기왕에 기온이 높은데 어쩔것인가? 이놈들은 한반도 지도를 온통 빨갛게 칠해놓고 더위를 증폭시키는데만 혈안이다, 좀더 근본적인 온난화 대안이나, 과학적인 폐해분석과 지혜를 보이는건 불가능할까?

  96.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렬 판사_민중당 세력이 민주당 접수 중이라고 하셨다네.' 민중당 민평련 정통 민주당 내부에 알을 깐 오렌지뻐꾸기 놈들에게 민주당을 내어주면 안됩니다

  97.   리트윗했습니다

    표창원 이 개새끼는 국민세금 받아쳐먹으면서 정치랑 아무 상관없는 책이나 쓰고 자빠지고 있네 야이 개새끼야 니 하고싶은거 다 하고싶으면 뺏지 떼고 세비 반납하고 쳐하덩가 정치도 개좆같이 하는게 농땡이까지 피우고

  98.   리트윗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당신이 내 사랑하는 민주당에서 탈당했다는 소식을 듣기 바랍니다 이재명씨

  99.   리트윗했습니다

    한점의 의혹도 없이 조사하라며 자신의 휴대폰까지 제출한 당당한 김경수 지사! 우리가 김경수를 지키는 이유! 억울하다 말만하며 위선에 압박전화 넣고 내용증명이나 보내는 불륜 비리 조폭 연루 의혹의 이재명! 휴대폰이라도 제출하면서 징징대라 비판하는 이유! 급이 다른 두 정치인!

  100.   리트윗했습니다

    악중에 악이 버티니 쓰레기도 너도 나도 나와 나발을 부는격..이게 나라냐..이게 정당이냐? 추배신은 정계퇴출이 답이다.

  101.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낙지대감 정굥부인 혜경궁 김씨 맞습니다. 다들 어인 일로 나를 그리 애타게 찾는고? 사헌부, 포도청에 낙지대감 급제 동기들이 많이있어 안심이구나.....

  102.   리트윗했습니다

    특검이 김경수 지사사무실과 공관을 새벽부터 자정넘게 이 잡듯 수색했다. 김 지사는 연락받고 휴대폰 2대 자진제출했다. 그는 자신이 특검요구했고 어떤 조사든 받겠다고 밝혔다며 1개월된 도청사무실까지 뒤져야 하는지 이해하긴 어렵지만 필요하다니 끝까지 협조하겠다고 했다. 특검 기세등등하다.

  10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그알이랑 통화하고 문자 보낸 거 전체 공개 동의 못하는 거 보면 굉장히 문제가 될 만한 발언을 한 모양이네. 며칠 째 공개 동의를 못해ㅋㅋㅋㅋㅋ 내용증명 보낸 패기 어디갔냐? 지지자들 댓글에 답변해 주며 밤 늦도록 sns놀이~~~~ 전체 공개 동의나 빨리 해라!!!!

  104.   리트윗했습니다

    손혜원의원님 크리에이티브한 정치인이 이재명이라구요??? 하기사 이렇게 의혹을 쌓는 크리에이티브한 정치인 나두 첨 봅니다 다음 총선에 본인이 잘하는 광고 카피 크리에티브나 하세요 그곳에선 도덕성 같은 거 안따질테니 제발~~ 정치인은 무엇보다 도덕성이 본질이고 정체성입니다

  105.   리트윗했습니다

    ‘돌연 휴가’, ‘완전 삭제’, ‘증거 증발’이라는 단어는 고의적으로 범죄자로 만들기 위한 언론의 지능적인 수법이다. 언론의 망신주기와 흠집내기에 우리는 이미 노무현 대통령을 잃었다.

  106.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에 분노한다> 일반인이 이재명만큼 의혹이 있다면 검경이 가만둘까? 비리의혹에 더해 분노하는 지점이 형평성 문제. 국회의원들마저 이재명의 의혹을 덮으려 하니, 이재명에 분노하며 민주당 지지율이 떨어지는 이유. 법앞에 특별대우를 받는 이재명은 이명박과 뭐가 다른가?

  107.   리트윗했습니다

    한 청년은 타향에서 맞다 죽고 그 아버지는 피눈물흘리다 병에 걸렸는데 검찰은 살인죄로 기소도 안했고 용의자 봐주는 조폭뒤엔 기득권자 이재명이 연루된 의혹 그를 감싼 거대한 세력, 민평련과 몇 민주당의원들 일반 국민과 권력자들 누가 거대한 세력일까? 법을 비웃는 기득권자는 누구인가?

  108.   리트윗했습니다

    검경은 거대 기득권자, 이재명과 일부 의원들편이고 우리 목소리를 들어주는 곳은 문재인 정부뿐이라 누가 되는 줄 알면서 힘들고 어려울 때 달려가 불러봅니다. 우리의 억울함을 공감해줄 분이 계신것에 감사하며 청와대 청원 이재명 사퇴 20만 갑시다. 133,869명

  109.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추미애와 지도부는 낙지사 조폭유착설 의혹에 입닫고 있고 대책도 못내놓고 있다 조폭이 경찰관에게 돈도 나눠쓰고 시계도 사줘다고 조폭이 실토했다 국민은 경찰에게 뇌물 주는데 민주당은 안줘겠냐 조폭돈 먹었으니까 입닫고 있다고 의심한다 지지율 더 하락하기 전에 낙지사 출당시켜라

  110.   리트윗했습니다

    USB 속 수백 개 파일 삭제..복구하니 '계엄 준비 내용' 특수단은 삭제된 파일을 복구해 보니 계엄 시행 준비에 관한 내용이 다수 포착됐다고 밝혀 계엄 문건이 검토 문건이었을 뿐이라는 기무사의 기존 주장과 다른 정황이 포착된 것

  111.   리트윗했습니다

    차병원 기타 관련 업데이트📌 -2006 성남시장 낙마 -2007.04. 국제마피아파 조직원 변호 -2008 국회의원 낙마 -2008.11. 차병원 야탑상가 매입으로 국제파 출신 부동산 업체 자금지원 -2009.02. 이재명 민주당 부대변인 차병원-이대엽 뒷거래 의혹 제기 -2010.7~8. 이재명 취임, 이전 계획 백지화

  112.   리트윗했습니다

    이런 소식은 널리 알려야! 주52시간 한달, 일자리 2만9000개 늘었다 813개사에서 2만9151명 신규 채용 '탄력적 근로시간제' 개선 방안 정책 연구 진행 근로시간 단축 조기시행 사업장엔 인건비 지원 확대

  113.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지지율은 하락세에서 반등. ↑ 민주당 지지율은 하락 ↓ 이걸 뭘 뜻하는지 모르시나? 간단해 민주당 지금 하는 꼬라지가 좓같단 얘기지. 당원들과 민심은 냉정해 대통령님은 대통령님 이고 느그는 그냥 느그야 항상 느네 따위는 등돌릴수 있다는것 명심해라 열우당 지지율이 딱지금 니들점수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한때는 안철수 팬덤도 대단했었다. 그러나 안철수 본인의 자질 밑천이 바닥이 나서 거품처럼 사라지고 말았다. 이렇듯 탄탄한 맨덤을 보유하고 있어도 결국엔 지도자의 자질 도덕성에 따라서 성공과 실패로 갈리게 되는 것이다. 참고로 지금 이재명 팬덤 상당수가 안철수 팬덤 출신들이다. ㅋㅋ

  115.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취임 한 달된 도청 왜 뒤지나…망신주기 유감"

  116.   리트윗했습니다

    나의 정치 시작은 노무현이고 현재는 문재인이고 미래는 김경수다. 이것이 나의 정치신념이고 이념이고 철학이고 본질이다. 두들겨 쳐맞고 조리돌림 당하고 비아냥 당하는 건 따윈 상관없다. 오직 노문김의 길로만 간다. 그길이 깨어있는 시민의 길이다. 그 길에 서 있는 동료가 문파다.

  117.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앵커 "양승태 시절 정형식 판사는 한명숙 총리, 이재용 부회장 재판에서 1심을 모두 뒤집는 논란이 이는 판결을 했다. 양승태 사법부 시절 정치적 판결 의혹이 있는 판결을 모두 재심해야 한다."

  118.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형사처벌 달게받겠다" 임종헌 전 차장, '자복'했었다 이탄희 판사, 지난 2월 부당 지시 반발 "행정처, 청와대처럼 운영말라" 지적에 임 전 차장 "형사처벌 달게 받을 것" 불법성 알고도 '경위서'에서 거짓해명

  119.   리트윗했습니다

    이 털보 새끼는 우리당 피 빨아먹는 흡혈귀 같은 놈입니다! 당원동지 및 트친 여러분 제발 털보방송 듣지 맙시다 부탁드립니다 꾸벅 ^^

  120.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는 이해찬, 전해철은 김진표 지지 … 친문의 분화 친문의 분화? ㅋㅋ 기레기야~ 정청래가 친문이면 이재명은 친노직계다.

     
  121.   리트윗했습니다

    [과거 범죄를 처벌하지 않은 결과] 멀쩡한 사람을 간첩으로 몰아서 사법 살인한 검사와 판사, 멀쩡한 사람을 파렴치범으로 몰아서 여론 살인한 기레기들, 대한민국 최악질 적폐들이 설치는 이유는 판사 검사 기레기가 엄청난 해악을 끼쳤는데도 여태 개인적 처벌은 전무하거나 솜방망이로 끝났다

  122.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토론회 보면서 이해찬의원에게서 503의 향기가 살짝 스치고 지나갔다. 내 착각이겠지? 특히 심각하게 소통이 부재하다는 사실은 충격이었다. 이미지가 전부가 아닐 수 있음을.

  123.   리트윗했습니다

    고영한 대법관 퇴임사 황당한 유체이탈 화법이 한심하다

  124.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엔 DJ와 노짱 사진이 걸려있다. 4년 후엔 DJ 노짱 문통이 있을 것이다. 그게 민주당의 정체성이다. 그런데 한번도 저 세분 곁을 떠나본적 없는 김진표를, 정동영에 붙었다 안철수에 붙었다 안희정 이재명에 붙었던 인간들이 공격하는 꼬락서니를 보니 한심해서 말이 안나온다.

  125.   리트윗했습니다

    133,594명! 조금씩 조금씩 한 발 한발 쉼없이 가고 있습니다. 내일 해가 뜨기 전에 13만 4천명을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불법폭력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성남시장 은수미와 경기도지사 이재명 즉각 사퇴하라 참여인원 : [ 133,594명 ]

  126.   리트윗했습니다

    앞으로 대통령 지지율은 오르고, 민주당 지지율은 떨어졌음 좋겠다. 이것만큼 경종을 크게 울릴 방법도 없을 듯. 털순실과 리얼미터가 오늘처럼 해석 조작도 못할테고. 혹시라도 여론조사 전화 받게 되면 정당 지지는 무응답으로.

  127.   리트윗했습니다

    국방 장관 물러나기 전에 내란죄 쿠테타 하극상 기무사 장성(9) 대령(50) 등 총살하라!! 기무사 해체하라!! 군대내 불법 사조작 알자회(육사 34~43기 120명) 해체하라!!

  128.   리트윗했습니다

    헐. 무슨 압색을 15시간 넘게 함. 청소 대행 업체 시켜도 니들보다 훨씬 잘 하겠다. 이거 작정하고 시간으로 압박하고 여론몰이 하려는 작태.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하네. 시발

  129.   리트윗했습니다

    판사 출신은 제외합시다.

  130.   리트윗했습니다

    대법관회의 14명 가운데 8명 文 대통령 임명...사법부 변화 시작되나 김선수,이동원,노정희 대법관 취임...박근혜,이명박 국정농단 재판 등에 영향 줄 듯

  131.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농단범' 셀프 재판? ”누가 승복하겠는가” 특별재판부는 '필수' 검찰 압색영장도 줄줄이 기각돼...박주민 의원, 특별재판부 관련 법안 발의 예정

  132.   리트윗했습니다

    백년만에 최고 더위에도 매년 여름 들리던, "전기 아껴씁시다" "에어컨 1대는 선풍기 30대 전력 소비합니다" "오늘은 이 공장, 내일은 저 공장 가동을 멈추십시오" 이런 소리들 한번도 들리지 않았으나, 전력수요 관리 잘했다는 기사는 한개도 없이, 비난 기사만 즐비했던 여름.

  133.   리트윗했습니다

    임태훈 소장, "기무사 문건 43쪽 '국회에 의한 계엄해제 시도 시 조치사항'을 보면 당시 여당인 새누리당을 통해 계엄의 필요성 및 최단 기간 해제를 약속한다는 대목이 있다. 기무사가 실제로 의원을 만나 문건 내용을 논의했다면 자유한국당은 위헌정당이 된다" 김성태, 니들 알았냐고 몰랐냐고?

  134.   리트윗했습니다

    [뉴라이트 허익범의 만행] 특검 "김경수 압수수색 영장에 '드루킹 공범' 적시" 김경수가 드루킹 공범이라면 이명박과 박근혜의 댓글 여론조작에 관여한 자유당, 바미당, 기무사, 국정원, 경찰, 검찰, 법원, 선관위는? 허익범, 노회찬을 여론 살인 하더만 또 지랄을 하네

  135.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 말은 최순실 재산 환수 특별법에 김진표 의원이 서명안했다고 적폐세력에 동조한다고 한거지? 이해찬 의원은 세월호 특별법에 서명안했네? 더럽게 굴지마라 청래야.

  136.   리트윗했습니다

    실제로 발표된 것을 보면, 한국은 2분기 전기대비 경제성장률 0.7%이다. (연율로 환산하면 2.8%) 미국은 2분기 연율환산치로 4.1%이다. 한국의 경제성장률이 미국보다 낮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2.8대 4.1과 0.7 대 4.1은 큰 차이가 있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세금내는 국민들을 뿌듯하게 만들어 주는 좋은 소식이네! ‘최악 폭염’에 군부대 에어컨 팡팡…기재부에 장병들 ‘감사인사’ 쇄도 지난해와 올해에 걸쳐 군 병사들이 쓰는 병영생활관과 간부 숙소 전체에 에어컨이 보급됐기 때문이다.

  138.   리트윗했습니다

    손주작 그럴줄 알았다 경수찡 첫 꼭지로 10분 방송 하면서 저딴게 언론이란다 구속된 도둑킹 4월에 구속 되었는데 ㅆㅂㄴ아 어뜨케 경수찡 선거를 도와 주는데 국민들이 개 돼지인 줄 아나..조또비씨 친문 표적방송 중단해라.. 낙지사 조폭 연루는 침묵하면서.종편 바지 사장 주제에 개짱난다 더운데

  139.   리트윗했습니다

    팟케 하며 사람들 눈을 가리고 동력을 얻었으며 읍이는 광고비 뿌리고 그리고 공중파 에 정봉주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심어 놓고 크게 한판 하려 한다고 밖에는 다른 생각 할 수 없음. 내생각 으로는~

  140.   리트윗했습니다

    대법-조선일보 ‘상고법원 거래’ 의혹 진실규명 촉구 잇따라

  141.   리트윗했습니다

    미국 주류 언론의 남북평화 방해 이유, '앵무새 같은 한국 언론'

  142.   리트윗했습니다

    이이제이 이동형. 보고있나. 니가 말하는 소수 똥파리들의 규모. 너는 니 주뎅이로 쏟아낸 말들의 책임을 져야 할 거다. 진보팔이 해리자식.

  14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내 선거에 이해찬 정도 레벨이면 지금 압도적으로 앞서 나가야하는데 아니네 민주 당원과 지지자들 이재명에 대한 반감이 생각보다 더 크구나

  144. 기무사 어정쩡하게 이름 바꾸고, 몇명 내보내는 시늉만 해서는 안된다.모두 버려야 국민이 살고 촛불도 산다.기무사, 후에 놔두면 후환이 될것이다.

  14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더이상 총선 출마할 생각 없어.이번이 마지막 소임" | 이재명을 비호할 정도로 가치관이 붕괴된 모습을 보니 30년 가까이 한 국회의원 경력이 무색해진다. 기본도 갖추지 못하고 국무총리를 할 정도로 국민에게 신세를 졌으면 마지막 소임으로 국민에게 예를 갖춰 사과하고 후보직을 사퇴하라!

  14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내부에서 전과4범 공천만점으로 촉발된 민주당 문제에 대하여 우려하는 시선이 있으나 걱정할 일은 아닌듯. 새물이 들어오기 위해서는 썰물이 있는 법. 지지율의 출렁거림은 당연한 일이다. 완벽한 차기 총선 승리를 위해 사상누각 같은 부도덕과 몰상식을 몰아내는 훌륭한 정화운동으로 봐야.

  147.   리트윗했습니다

    그래서 혜경궁김씨 수사 결과는 언제 나오는데 임기 끝나면 발표할거냐

  14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친노 좌장이라고 하면서 왜 혜경궁 김씨사건은 입닫고 있는지 모르것네..그게 무슨 친노 좌장이고?

  149.   리트윗했습니다

    거물 정치브로커 김어준. 그리고 그가 키운 괴물 이재명. 결국 김어준은 자기가 키운 괴물을 책임져야 할 때가 분명히 오게 될거다. 그리고 그때 어떤 변명을 하는지 지켜볼 거다. 주진우와 함께 너희 셋은 공동운명체다. 그냥 못넘어간다.

  15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정청래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문파를 적극 이용하면서 책을 팔아먹고 자신들의 인지도를 잘 끌어올려왔다. 민주나 진보가 돈이 되면 가면을 쓰고 위선을 부리는 악인들 요즘 너무 정확한 표현이다. 내가 볼 땐 공지영 작가가 느그꼼수들과 가깝게 지내며 지켜본 모습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151.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 (한나라당)여의도연구소 당장 압수수색 하라 !!! 1.기무사가 광범위한 도청 데이터를 토대로 대선 판세 보고서 한나라당 여의도연구소에 제공. 2. 군사반란 문건에 = "한나라당을 통해서" 계엄 해제를 막는다 ??? 당장 압수수색 하라 !!! 당장 압수수색 하라 !!!

  15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경기도 지지율 폭락에 내가 정확하게 진단해줄께, 선거때는 대통령께 힘 실어줄려고 후보가 싫어도 찍어준거고 선거후 민주당의 태도가 문제가 있었던거다. 부족한 후보를 공천했으면 당 차원의 사과라도 있어야 했는데 도민들이 오만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뭘 좀 알고나 떠들어라, ㅋ ㅋ

  153.   리트윗했습니다

    낙지사 대박이네ㅋ 성남시장 할 때 태영건설을 건드려서 그알이 자기를 괴롭힌다는 지지자들 헛소리 덥석 물어버림. 망상은 전염인 것인가?ㅋㅋㅋㅋ

  154.   리트윗했습니다

    "특활비 뜯어고치겠다"던 문 의장..공개 판결엔 불복 방침.. 포청천? 에레이.. 도적놈아

  155.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김성주 이사장 "국민연금 재정 고갈 대폭 앞당겨질 것.. 보험료율 조정 논의 필요" | 도입후 28년동안 민주정권 11년 친일부역정권 17년을 거쳤다. 집권기간에 따라 여야정치권 전현직인사들 반드시 책임져야. 국민연금 문제는 정치적 책임 제일커. 28년 운영백서 투명하게 내놓고 검증받아야.

  156.   리트윗했습니다

    아니 왜 당대표 선거를 어주니 팟캐를 계속 나가서 해? 당원들이랑은 소통도 안하고, 트윗은 보좌관새끼가 이상하게 날리고? 왜요? 왜 그러시는데요?

  157.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이 올초부터 문재인정부, 김경수 의원 기사에 악플. 협박...근데 지방선거를 도왔다고? 말이 되나요? 한국일보 기사 보니 압수수색의 단서가 드루킹의 일방적 진술이던데 이걸로 피의자가 되면, 모든 정치인 모든 사람이 피의자 가능? 트친님들 이게 맞아요? ㅠ

  158.   리트윗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한국방송통신대학 법학과 합격했어요. 법을 알아서 법 무서운줄 알고 배워서 남주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꼭 졸업할 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159.   리트윗했습니다

    찢일베한테 좌표 찍고 있는 것 최근 경기도내 신문에서 태영건설 언플하는 것과 맥을 같이하고 태영건설 흔들어 sbs 그알 영향력 또는 부도덕한 이미지 씌우겠다는 저놈의 저렴함은 그간 많이 본 모습이라 세삼스럽지 않고

  160.   리트윗했습니다

    Thank you to Chairman Kim Jong Un for keeping your word & starting the process of sending home the remains of our great and beloved missing fallen! I am not at all surprised that you took this kind action. Also, thank you for your nice letter - l look forward to seeing you soon!

  16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은 자신에게 가해진 그 많은 공격에 "내가 결정한 게 아니다. 노 대통령께서 한 거다" 라고만 했으면 그 많은 비난,인신공격에서 자유로울 수 있었다. 그럼에도 김의원은 그러지 않았다.

  162.   리트윗했습니다

    송영길 “4선인 나도 이해찬에 전화어려워”..李“소통못한 점 인정”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뉴스) 이 후보는 “지금까지 소통을 많이 하지 못한 점을 인정한다”며 “앞으로 열심히 잘 하겠다”고 답했다 늦은거 같아요 글른거 같아요😔

  16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주위에 꼬인 잡 것들을 보고 이해찬을 의심할 뿐, 아직은 김진표가 옳은지 이해찬이 옳은지 나는 모른다. 그러나, 문프를 생각하는 우리가 누구나 이길 것이라 인정하는 이해찬을 꺽고 김진표에게 승리를 안긴다면, 우리에 대한 두려움이 문프를 지키는 가장 강력한 힘이 될 것이다.

  164.   리트윗했습니다

    국민들 무시한 기레기들...결과는 추락 뿐이다. 참모 무시한 히틀러, 군대 못믿는 文정부..결과는 추락 뿐이다 | 다음뉴스

  165.   리트윗했습니다

    日정부 "에어컨 마음 놓고 켜세요"..'전기료 폭탄'없는 이유? 댓글 장원 일본은 누진제로 계산하면 300K에 7만원 한국은 4만5천원 500K에 일본 13만원 한국은 10만원 1000K를 써야 한일이 비슷해지는데 뭐가 싸다는 거야? 기레기 개놈아.

  166.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대법원, 변협 압박하려 '성공보수 무효' 판결 사전기획 "상고법원을 도입하기 위해 판결 결론을 미리 내리는 기획을 하고 대법관들이 동조"

  167.   리트윗했습니다

    압수 명령도 안나온 휴대전화를 특검에 휙 던져주는 김경수의 빙쌍력을 보니, 녹취록에 전전긍긍 예민보스된 이재명이 존나 초라해보임.

  168.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제발 원인을 딴데서 찾지 말아라...이게 다 이재명이 원흉이고, 그걸 싸고 돈 민주당 지도부와 일부의원들의 합작품이다. 원인을 내부분열로 찾을게 아니라 원흉을 제거하라. 절대 물러서지 않을테니..비상식적인 일련의 사태를 납득이 가냐? 혜경궁은 내일로 꼭 4개월됐다. 납득이 가겠냐?

  169.   리트윗했습니다

    조중동이 ‘을들의 싸움’을 부추기는 네 가지 방법 ‘대기업 갑질’도 아무 문제 아니고 오로지 최저임금만 문제라고?

  170.   리트윗했습니다

    정형식 판사는 2013년 한명숙 전 총리 재판 항소심을 맡아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유죄를 선고했다. 주진우 기자는 “당시 한명숙 변호인단은 1심을 완벽하게 이겼기 때문에 2심에서 뒤집히리라고 상상을 못했다. (사법 농단이 의심되는) 대표적 정치재판”이라며 비판했다

  171.   리트윗했습니다

    털보이놈은 문정부 장관들을 뭘로 보는거야 송영무장관에게 고문관 관심병자라고 지상파에서 떨들었다 이새끼 생긴것도 걸적지근 하게 생겨 가지고 장관 비하하네 강경화 외무장관에게 트럼프 미쳤냐고 물어본 정신병자 새끼 아닌가 외교분쟁 이르킬 발언을 하는 이놈을 당장 방송활동 중단시켜라

  17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이 조만간 40%가 붕괴 되는거 아니냐?. 당원들이 압도적으로 지지한 당대표 후보는 컷오프 시키고 이재명같은 새끼는 비호하는 민주당 정신차려라. 니들 때문에 이니 힘들어진다.

  173.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우원식 이 등신 빠가사리 새끼들이 특검법을 넙죽 엎드려서 처 받아먹은 바람에 이 사달이 났다. 김성태새끼가 걍 굶어 뒤질때까지 놔뒀으면 이런 병신같은 생쇼를 볼 필요도 없고, 노회찬 의원이 돌아가시는 비극을 겪을 이유도 없었으며, 김경수 지사가 이렇게 고생할 이유도 없었잖아.

  174.   리트윗했습니다

    특검 뭐하는 작태인가? 1.전례없는 피의사실공표 ㅡ김경수지사와 드루킹이 주고받은 재벌개혁 메시지라며 한 언론에 매일 흘리면서 보도경쟁을 부추키고 피의자 낙인찍기로 감.

  175.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사무실 이어받은 김정호 의원 사무실 털었네. 김경수 김정호 둘다 추도식 참석.

  176.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를 대하는 의원들의 자세 절대 그런일을 할 사람이 아니다 이잼을 대하는 의원들의 자세 당내 내분이다 문제제기를 하지마라 한 명도 그런사람 아니다라고 말하는 의원이나 당직자가 없다 심지어 이해찬까지...

  17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카르텔이 이재명 스캔들을 뭉개는 과정의 핵심은 이 과정에서 상식을 짓밟는다는 것에 있음. 이재명 스캔들 때문에 더민주 지지율이 빠졌으면 그 책임이 이재명 본인에게 있지 어떻게 이재명 스캔들을 쟁점화시킨 후보에 있음? 도둑보고 도둑이야 소리치면 소리친 사람이 범인이냐?

  178.   리트윗했습니다

    계엄령 문건 속 주목해야 할 '이 문구' "계엄령 유지를 위해 당시 여당인 자유한국당을 활용한다는 내용이 명확히 씌여 있다."

  179.   리트윗했습니다

    불만 폭주, 전체 전력 13%만 쓰는데, 가정용 전기료만 누진료 독박 | 전기는 유료의 공공재. 한국전력 경영마인드 대수술 필요. 공공재는 경영위한 최소한의 이익만 실현해야. 가정용만 누진제 적용은 민영화의 폐해. 국민 괴롭히는 자유한국당식 경영마인드 버려야.

  180.   리트윗했습니다

    광역의원 '외유 출장' 4년간 127억.. 혈세 샌다 국회나 지방 의회는 정치적 독립성이 강해 견제하기가 쉽지 않다. 국민소환제 도입이 시급한 이유다. 국민소환제와 주민소환제를 활성화시켜 국민이 직접 이들을 견제하게 해야 한다.

  181.   리트윗했습니다

    청래야 니는 죽빵 2대 날려놓고 니혼자 쿨하게 사과하면 끝나니? 너도 죽빵 2대 쳐맞아야 공평하지. 일단 좀 쳐맞자.

  182.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이 개새끼 생각할수록 빡치네 그알 방송 후 50시간 이상 실검에 오르고 뒤늦게 아수라는 손익분기점까지 채울 정도로 이재명 조폭연루설이 핫한데 지지율은 경기,인천 지역만 12% 이상 하락하고 이 정도면 지나가는 개가 봐도 이유 알잖아 이 새끼야 어디서 김진표 탓을 하고 있어 시발롬이

  18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캠프는 이재명 손가혁이 붙어서 선거운동이 이리 지저분한건가? 양정철이 이해찬 지지한다는 말도 전혀 안했다는데 멋대로 했다 흘리고 여론전 수준도 바닥이야. 싸우는 방식이 전혀 이해찬 답지않아.

  184.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인의 소통이라는 건 뉴스를 계속 올리거나 자기 일정을 계속 올리거나 날씨나 식사갖고 티키타카 하는게 아니다. 시민들이 정말 궁금해하는 것이 있을때 피하지 않고 설명하는 것이다. 소통은 정치인이 가져야할 여러가지 덕목 중 하나가 아니라 가장 필수적인 덕목이다.

  185.   리트윗했습니다

    '그 알' 방송이후 민주당은 조용하고 이재명에게만 선택적 쉴드 치는 꼴들 보면 빡친다. 당과 현정부의 사활이 걸려있는데도 이재명 쉴드 치는 당내 사쿠라 새끼들은 파란색 위장한 옷벗고 야당과 퓨전해 문프 등에 칼꽂을 놈들이다. 이재명을 위해 무너진 시스템과 계파주의가 당을 무력하게 만든다.

     
  186.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는 깔 대상이라기 보다는, 잊혀져야 할 대상 같은데.. 최민희, 표창원에 이어 SNS에서 자기 멋대로 하다가 잊혀지는 사람들 대열에 들어서는거지 뭐. 전 국회의원이잖아. 현직도 아니고. 다음 공천에서 손혜원과 나란히 컷오프 되시길...

  187.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지사의 변호를 맡은 동명이인 김경수 변호사..... 고검장 출신에, 법조계에서는 특수통으로 그 능력을 널리 인정받는 서울중앙지검 중수부장 출신이라고 하네요. 김경수 지사와 본래 친분이 있던 분이라고 합니다. <마음이 놓입니다.>

  188.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막방. 아쉽기는 개뿔.. 언론 종사자들은 진실을 밝히는 게 본연의 임무인데 본분을 망각하면 결국 퇴출되는 게 세상 이치로도 맞는 것임. 강유미 대기자를 더 못본다는 건 큰 아쉬움이지만.. 어준아 방송 그따위 식으로 공중파 넘보지 마라. 마인드 자체가 졸라 후져 시발..

  189.   리트윗했습니다

    송영길 "4선인 나도 이해찬에 전화어려워"..李"소통못한 점 인정" | 다음뉴스 이 후보는 “지금까지 소통을 많이 하지 못한 점을 인정한다”며 “앞으로 열심히 잘 하겠다”고 답했다. 앞으로? 열심히? 잘? 어떻게? <= 이렇게 하는것을 소통이라 생각 하시는지요...

  190.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뉴스공장에서 이해찬 대세론 말했다는데 털보야, 9년전에 정확히 온 언론들이 이명박 대세론을 외쳤고 대세론땜에 당선된 이명박은 나라를 좀먹게 했단다. 김어준 너도 이젠 꼴통수구가 다 되었구나 ㅉㅉ 너같은 진영논리자, 진보개저들이 민주당의 발전을 막고있는거다

  19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을 잘 모르고, 그 문제가 전당대회와 관련 없다고말하려면 당대표가 아니라 당원로나 하셔야죠.

  192.   리트윗했습니다

    그러니까 김어준과 리얼미터 권순정은 민주당 지지율 하락 원인이 김진표 의원의 이재명 탈당 요구 때문이라고?아니 조폭 묻었다고 탈당하라는 게 잘못이라는 국민이 어디 있어??이것들 대가리에 온통 찢이라 찢에 입장에서만 보네ㅋㅋㅋㅋㅋㅋ

  193.   리트윗했습니다

    아마 어쩌면 이번이 그나마 민주당의 몰락을 막을 수 있는 마지막 찬스일지 모르겠다. 더 망가지기전에 수술 할 수 있는... 시간이 더 지나면 구조적으로 '악화가 양화를 구축'하는 그 시간이 올지도. 그땐 배를 버려야 할지도 모른다. 그러면 최악이 됨.

  194.   리트윗했습니다

    진표살이 탈당 발언에 12프로가 넘게 빠진다고? 김진표 띄우기냐??ㅋㅋㅋㅋㅋ 털보새끼야 찢 대통 만들려고 욕본다 나쁜놈

  195.   리트윗했습니다

    애미추는 참여정부 때 노무현 대통령에 했던 짓을 지금은 김경수에게 하고있다. 근본은 변하지 않는다

  196.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돼지 딸딸이 찢빠 이읍 혜경궁 애미추 김나댐 표초등 등 등 ㆍ 이제 고유명사 됐네 ㅋㅋㅋㅋㅋ

  19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이재명 진퇴 거론할 권한, 당에 없다" 고 하는 기사 나왔던데 민주당에 공식적으로 질문한다. 이게 당의 공식 입장인가? 김영진 개인차원의 입장인가? 부도덕한 정치인 진퇴 거론할 권한이 당에 없다면 당 그냥 해체해라.

  198.   리트윗했습니다

    당대표 선거에서 이재명을 향한 비판 등 네거티브 때문에 민주당 지지율이 떨어졌다는 발로 쓴 기사와 그 기사를 퍼 올리며 내부총질 프레임 짜는 뻐꾸기들아~ 민주당의 지지율 하락은 이재명 같은 자를 공천한 비루한 민주당의 공천과정과 그를 둘러싼 의혹을 해결하지 못하는 것에 있다.

  199.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이 민주당 당대표 선거에서 이재명이 탈당해야 한다는 식의 발언이 민주당 지지율 하락으로 이어졌다 주장함. 그럼 폴갑니다. 이재명이 탈당하지 않고 버틴다면 민주당 지지율은 올라간다 내려간다?

  200.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 개새끼나 패자 이새끼가 진짜 이명박스런놈임 이명박만 떠들다가 이재명박을 만들어버림 이미 정의 따위 버린지 오래고 이재명이 정의인 쉴드질 조폭 연루도 이미 알고 있었다고 본다 지금 이재명을 키운건 9할은 김어준 그래서 진짜 욕먹어야 할 1순위는 김어준이라고 생각함 개조가튼 시끼

  20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님 페북에 찢파리 2~3마리 몰려 다니길래 파리채로 후려 치고 왔어요 ㅋㅋㅋ

  20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그알에게 고소는 안하고 조심하면서 개기는 이유. 그알은 존나 쎼거든. 한방에 보낼수도 있기 때문. 존나 만만한 일베애들이나 네티즌들. 애기 엄마들이랑은 다르거든. 게다가 후속작을 하나 더 낼수있는데, 이게 존나 치명적이라서.. 저렇게 존나 조심하면서 개김.

  203.   리트윗했습니다

    끝까지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수꼴' 고영주에 징역 1년6월 구형 최후 진술에서도 "그래도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반성은 커녕 괴변 늘어 놓아

  204.   리트윗했습니다

    '그알' PD님께 이재명 경기도 지사와 관련된 청원이 진행 중인 거 알고 계시죠? 청원 마감일이 8월 21일인데 현재 13만명에서 정체 중입니다. 후속편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11일이나 18일이 길일이니 살펴보세요. 😀

  205.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사람한테 충성해 문재인 대통령한테 충성해 그래서 나는 친문이고 문파야

  206.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리얼미터 순정이가 순정을 잃더니 구라미터가 됐네. 김진표 발언 때문이라고요? 털보랑 연애라도 하냐? 그 새끼 말은 다 받아주게. 존나 드러운 사랑 하세요.

  207.   리트윗했습니다

    '법원 영장' 또 기각..제 식구 감싸기 "판사님은 철벽방어" 재판거래 의혹 수사가 시작된 이후, 법원은 양승태 전 대법원장을 비롯한 전·현직 판사와, 법원행정처 기록에 대해 검찰이 4차례 이상 청구한 압수수색 영장을 사실상 모두 기각

  208.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사법농단 문건이 공개될 때마다 입을 다물지 못하겠다. 양승태는 사채왕에게 뇌물받아 구속된 최민호판사 사건으로 박근혜의 사법부 신뢰가 떨어질 형편이라며 대응방법으로 이석기 선고일정을 당겼다. 양승태는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오직 박근혜 비위만 맞추려했던 박근혜 왕국의 내시였다.

  209.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지지율 떨어지고 있으니, 이제 곧 계파 싸움때문에 망했다는 말 나오겠군. 미리 말해 둘게. 계파싸움때문에 망했다고 핑계 대는 놈이 범인이다!

  210.   리트윗했습니다

    감히 노무현 대통령에게 탈당을 요구하던 너희들이 이재명의 탈당 권유는 해당행위라고? 1."노무현 나가라", 우리당 '선상반란'시작 김근태+정동영 연합, 천정배도 묵인. 盧, 김병준 해고냐 탈당이냐 2006-07-28 2.노무현, 우리당 ‘스토커’ 되는가 ‘아름다운 이별’ 원하는 당의 뜻 외면 2006-08-11

  211.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1. 2012년 김한길한테 밀리던 이해찬 의원을 친노들과 함께 당대표 만들었다. 2. 2016년 이해찬 의원이 컷오프 됐을 때 더는 참지 못하고 개종인이라고 불렀다. 이 의원님 응원하러 세종시까지 다녀왔다. 3. 2018년 성남 조폭과 연루된 이재명에 대해 모른다는 이해찬 의원을 지지 못하겠다. 끝

  212.   리트윗했습니다

    경제공동체가 되어 이재명을 비판하지 못하는 옛동지들을 보며 참 안타깝습니다. 목소리를 높히는 이들이 항상 먼저 변절하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스스로를 냉정하게 돌아보기를 바랍니다. 그런 점에서 공지영작가와 완전 공감합니다.

  213.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김경수 PC '완전 삭제'..드루킹 연루 핵심 증거 '증발' | 의원직 사퇴에 따른 국회 사무처 조치에 대해 고의성이 있는 것처럼 보도하는 중앙일보의 잘못된 보도태도 시정해야. 김경수 도지사는 정진우 박태인 기자에 대해 명예훼손 혐의로 즉시 법적 조치해야.

  21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진심은 커녕 사과도 아니네요. 수박들고 장난치듯 사진올려 조롱하는것도 아니고 저게 뭐하는 짓인지. 정청래는 이해찬을 정말 지지해서 저렇게 오바떨고 나서서 지지한다고 보이기보단 이해찬 지지하고 나서는게 지한테 계산적으로 유리하다 싶으니 오만가지 이유명분을 갖다붙인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215.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의원 김성태 한대 때린 남성은 즉각 구속수사뒤 징역 8개월인데, 응급실의사를 금속으로 때려 머리동맥 파열시킨 남성은 불구속? 작년 의료진 폭행범 477명중 구속은 단 4명 벌금형은 고작 10%수준. 나머진 죄다 합의,훈방,무혐의. 법정에서 판사를 때려도 저렇게 솜방망이 처벌할까?

  216.   리트윗했습니다

    대다수 국민들이 정치인들에게 바라는건. 김경수 지사같은 태도. 당당하게 조사받고, 본인이 적극적으로 의혹 해소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티끌 하나 없이 완벽한 정치인 기대하는 사람들 없음. 가능하지도 않고. 위기와 의혹에 회피하지않고, 국민기만술 안쓰고, 차분히 이성적으로 임하나 그게 중요함

  217.   리트윗했습니다

    "법원행정처의 심의관들 또는 임종헌 전 차장을 최종 책임자로 수사의 목표를 잡으면 실패한 수사가 될 겁니다. 최종 책임은 양승태 대법원장입니다. 단언코 말씀드립니다"

  21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청래는 정동영시절 참여정부 충신을 본인이 나서서 난도질 하며 친노감별사 노릇하더니 이제는 문파들을 분열세력으로 몰고 지들이 이해찬 등에 업고 진정한 친문인척 행세합니다. 역사는 되풀이 되네요. 이해찬의원이 제일 이해가 안갑니다.

  219.   리트윗했습니다

    4선 송영길도 이해찬한테 전화하기 힘들다는데 당원들과 이해찬이 소통될리가 있어? 김진표의 이런 소통 노력 진심으로 감사하고 높이 평가한다.

  220.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이름 팔고 다니는 유시민 같은 간신은 내쳐야 한다" (유시민 복지부 장관 물러나자) "대통령은 그가 복지부장관을 계속 맡아주기를 원했다. 그런데 대통령의 옷소매를 뿌리치고 나왔다. 대통령의 뜻과 반대되는 행동이다" -- 이런 개소리를 한 정치 루저는 누구일까요?

  221.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가 만약 당대표에 당선된다면, 바로 할 일은 찢을 당 윤리위에 넘기는 것일거라 예상 됨.

  222.   리트윗했습니다

    sbs에 고소는 못 하고 뜬금 내용증명만, 네가 존경한다는 노무현 대통령은 조폭연루같이 큰 이슈도 아닌 의원 시절 조선의 호화 요트 건에 고소해서 승소했어. 노무현같은 길을 가겠다며.. 병신아! 시간 끌지 말고 얼른 sbs 고소해!!

  223.   리트윗했습니다

    '부패한 조계종' 청산위해...88세 설조스님 목숨 건 단식 38일째 "옳은 말인데도 사람들이 듣지 않아 몸으로 말하는 수밖에 없어서 단식을 시작한 것"

  224.   리트윗했습니다

    그알 조폭낙지 2편 방송 날짜만이라도 늦추어 달라고 사정한다고 당권 장악하고 있는 의원들 바쁠 것 같다. 그알 선거전에 터지면 지들 이제 끝이라는 것 정도는 알고는 있을 듯

  225.   리트윗했습니다

    나꼼수가 민주당이 이익준게 뭐였지? 용민이 욕파문으로 민주당 선거 망치고 문프 취임하고 내내 송영무 바보만들고 강경화 불러서 허무하게 하고 트럼프 미친놈이라고 떠들고? 도대체 뭐에 이익을 준거야???

  226.   리트윗했습니다

    애미추는 김경수만 제거하면 본인이 차기대권후보 된다고 생각하는 것 같음

  227.   리트윗했습니다

    부끄러운 얘기지만 마지막 책을 산 기억이 가물하다.. 한 3~4년 전인가? 책을 샀다. 택배로 받는 순간 가슴이 두근 거리다니.. 참~ 공지영작가님이 연세대 영문과 출신 인줄.. 이상문학상 수상자라는것을 이제야 알게됨. 이분은 언제나 정의로운 것에 함께 하고 있었군요~

  228.   리트윗했습니다

    찢빠들이 공지영씨가 그냥 밉거나 자신들이 문맹 이어서 신간 '해리'를 불매운동하는 게 아니라 책을 보니, 진보인 척, 정의인 척 하는 사람에게 빠져 맹신하는 꼭 지들 같은 모지리들이 많이 나와서 책을 안 사는구나.. 아울러 이 표현도 한 몫..

  229.   리트윗했습니다

    세월호 내부 변형 확인 외력의 흔적. 선미쪽에서 선수쪽으로 핀 안정기 장치가 이동한 것 같은 변형 확인. 내부 기둥이 선미에서 선수 방향으로 휨. 천장이 수평 방향으로 구겨짐. 정밀 조사를 해야 하지만 선조위는 8월 6일에 활동을 종료하는 종합보고서 의결을 위한 마지막 전원의원회를 합니다.

     
  230.   리트윗했습니다
  231.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마포 길잡이 학원 원장 정청래 외대 어학원 원장 정봉주 둘다 이빨 잘 까는 인간들인데, 둘 다 사고뭉치죠 둘다 이해찬에게 가 있음 ㅎㅎㅎ

  232.   리트윗했습니다

    민심 이라는게 정말 무섭다.. 다들 말만 안할뿐이지 지켜 보고 ..시간을 두고 어떠게 대처 하는지 .. 다들 보고 있다는... 정부.. 여당 민주당.. 딱 지켜 보고 판단 한다는.... 울 국민들 정말 신중하고 무섭다는.. 문프 지지율 올라가고.. 민주당 지지율 하락 한다.

  233.   리트윗했습니다

    역시 503이보다는 716이 한수 위 인듯. 503이는 그냥 무대뽀로 지랄하다 찬스 다 잃고, 716이는 아가리 딱 닥치고 있다가 더울때 병원 찬스 제대로 써서 에어콘 바람 쐬면서 여름 나네. 이재명이도 잘 배워 두길. 지금 처럼 막 들이대지 말고, 감옥 가서는 716처럼 슬기로운 감방생활 하길 빌어줄께~

  234.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언론이 하도 개판이라. 그냥 앵커 출신 실력도 없는 손석희 같은자가 신뢰 받는 언론인이라는 현실. 손식희는 그냥 의식 없는 보수성이 강한 중앙일보 종편 앵커 나부랭이입니다. 이자가 뭐 아는게 있겠습니까?

  235.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손석희 이새끼도 이재명과 함께 버려질 새끼.

  236.   리트윗했습니다

    정의로운 문파의 대변인 이정렬 변호사의 팩트 폭행! ^^ 조용히 웃음 지으며, 민주당 권당에 대해 1도 모르는 김성완을 팩트로 마구 뚜까 패는 중 1. 대선 경선때 권당 가입한 세력은 민주당을 접수하려는 목적을 가진 민중당 세력임 2. 이재명 탈당거론을 경고한 당 지도가 바로 이재명계 찢빠

  237.   리트윗했습니다

    니들이 지랄 할수록 내 마음속 차기는 김경수 뿐일란걸 더 확신시켜줄뿐. 침묵하던 말던 더 지랄해라. 노무현 문재인 김경수 오직 이 라인으로만 갈테니.

  238.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일제강제징용 피해자 재판거래 압수수색 영장신청! 법원, 영장 22건 중 2건만 압수수색 영장발부! 일반 형사사건 압수수색 영장 발부율 90% 법원 자체 압수수색 영장 발부율 9% 사법부를 특정세력의 이익을 보호하고 그들의 안위를 보전하는 재판거래소로 전락시킨 양승태는 신속히 구속해야!

  239.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님의 당당한 대응은 곧고 단호함이 느껴집니다. 어려워도 끝까지 당당하겠다는 그 말씀에 오히려 위로를 받습니다. 일각의 흠집내기에 굳건히 이겨내실 겁니다. 국민들이 그 상처를 아물게 해줄 것이라 확신합니다.김경수지사님께 응원과 지지를 보냅니다.

  240.   리트윗했습니다

    문프지지율은 다시 상승하는데 민주당지지율은 경기에서 집중적으로 떨어지고 있다 지선전부터 '이재명리스크'에 대해 당원들이 목이 터져라 경고 했지만 당은 계속 못 들은척 하고 결국은 대통령 핵심지지 세력들이 당을 공격하게 되는 상황을 만든 민주당의 책임이다 당의주인이 정말 당원 맞나?

  241.   리트윗했습니다

    신흥 사교 찢털교. 교주 문드루, 목사 털순실, 장로 찢낙지, 집사 찢똥형. 찢돼지. 사교연합 찢평련. 초빙 부흥회강사 해찬들.

  242.   리트윗했습니다

    생각할수록 열받네 국회의원 잘하고 있는사람 도지사 전략공천 하고 지금와 드루낑 사건 터지니 민주당 입싹닫고 모르는척 하는거 졷나 더럽지 않냐? 염동렬이 같은건 끈끈한 동료애로 당론 위반까지 해가며 체포동의안 부결시켰잖아 더런새킈들아. 네잇~ 추접한것들

  243.   리트윗했습니다

    "<경기 • 인천 민주당 지지율>이 50.9%에서 38.6%으로 무려 12.3%가 폭락했다." 추미애 • 이해찬 • 재명이.... 그리고 재명이를 추종하는 작자들.... 책임져라. 정성호, 김경협, 표창원, 김영진, 윤후덕이니.... 이런 성남 낙지파들, 다음 총선에서 전부 낙선해야 돼.

  244.   리트윗했습니다

    법원, '양승태 사법농단' 수사 제동...관련 영장 모조리 기각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 허경호가 모두 기각...'벌써 3번째!'

  245.   리트윗했습니다

    당내부 권력암투에만 정신팔려 이재명 지키고 자신들 공천권 보장받으려 바른말하는 당대표 출마의원 저격은 솔선수범하면서 야당이 억지 관철시킨 특검에 김경수도지사는 취임 한달만에 집무실 압수수색을 당하는데도 유감표명 하나 없다. 지금의 민주당이 얼마나 오만하고 개판인지 보여주는 반증.

  246.   리트윗했습니다

    저는 이해찬 송영길 안민석 정청래 김경협 다 좋아했었어요. 오히려 김진표를 안좋아했지. 근데 이재명 건 하나만 봐도 민주당이 썩을대로 썩었다는게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김진표가 고마운거에요. 왜 바른 말을 못해? 참 웃기지 않아요?

  247.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의원님이 엄청난 일을 해내셨다. 그알을 비롯해서 온 천지 사방에서 이재명의 문제를 지적해도 침묵으로 일삼던 자들이 풀발기해서 커밍아웃한다. 정청래, 안민석, 프레시안, 구좌파들..... 전선을 명확히 그어주셔서 감사할 뿐이다. 이재명 뒤에 붙어서 있는 놈들은 얼른 커밍아웃해라.

  248.   리트윗했습니다

    김경수 경남도지사 특검 진행사항에 당내 목소리 낸 사람은 3명 (김진표,이석현,박광온) 이외, 아닥~~ 개차반 이재명 새끼 땜에 당 이미지가 개판 인데 하루가 멀다하고 개소리 하는 놈들 튀어 나오고 너님들 조폭 돈 먹었니??

  249.   리트윗했습니다

    sbs '블랙하우스' 폐지 이유로 시청률 저조, 편파방송을 거론하지만 실제 이유는 B급으로 무시하던 김어준의 영향력, 기레기 디스하는 강유미 대기자의 인기에 sbs 보도국 기자들이 불편해하고 불만이 많다는 후문

  250.   리트윗했습니다

    정청래는 정동영 김한길 천정배 뒤에서 병풍 서다 많이 컸다 젊은 것 봐ㅋㅋㅋ

  251.   리트윗했습니다

    기무사 계엄 특수단. 계엄 시행을 전제로 만든 미발표문건이 더 있다. 기무사 이름 바꿀 필요 하나도 없다. 기무사식당 군무원까지 단 한사람의 현직도 남기지 말고. 1.처벌 2.강제전역 3.강제전출 시켜야 한다. 누가 이를 반대하고.거부하는가. 워싱턴 동포

  252.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사법부'가 유달리 미워한 그들.. 김명수, 하창우, 차성안 양승태 사법부는 법원의 행동이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의 뒷조사는 물론 ‘댓글공작’에 버금가는 비방을 비롯해 ‘고립시켜야 한다’며 사실상 ‘왕따’를 지시한 정황도 나왔다.

  253.   리트윗했습니다

    친일 후손당?

  254.   리트윗했습니다

    소재로 한 작품의 숨겨진 의미를 보여주다 북한의 체육정책과 체육문화

  255.   리트윗했습니다

    수감 중이던 MB, 건강 악화로 서울대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에 난 또 다시 강금원회장님이 생각이 났다. 옥중에서 뇌종양으로 보석신청을 했지만 검찰에서 반대해서 치료시기를 놓친 명백한 사법살인이라고 생각하기에 더 가슴이 아팠다. 도대체 왜? 강금원회장님은 안됐던걸까?

  256.   리트윗했습니다

    특검은 김 지사가 드루킹 김동원 씨에게 먼저 '선거를 도와 달라면서 오사카 총영사 자리를 제안했다'고 압수수색 영장에 적시. 이게 정말 말이 안되는 게 일개 지지자 수준의 브로커에게 오사카 총영사 자리를 제안한 게 사실이면 지금까지 다른 쪽엔 조용했겠나? 특검 수사 진짜 엉망인 모양.

  25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 나꼼수 - 주진우 연결고리 주빌리 은행 공동은행장: 이재명 이사: 김성회(현 손혜원 보좌관) → 나꼼수 미주후원회 회장 김성회: 한겨레 안수찬 '덤벼라 문빠' 무뜬금 실드친 바로 그 보좌관

     
  258.   리트윗했습니다

    입진보가 주장하는 김진표 최악설이 설득력을 얻으려면 참여정부가 실패했어야 합니다만, 현실은 전혀 실패하지 않았죠. 역대 그 어느 정부와 비교해도 다방면으로 우월한 정부였습니다. 욱긴 건, 그 입진보가 '참정 실패론자'들이고, 그 입진보가 김진표를 최악설을 주장하는 겁니다. 그만 놀아나세요

  259. 혁명을 이해하면 실제로는 큰 영향이 없지요.끊임없는노력과 경계가 없으면 모두 쓰레기통에 빠집니다.민주화운동한다는 사람들이 멈춰 있으니 생각과 행동이 모두 썩게 되는것 입니다.적폐는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나안에 있습니다.노력을 포기하는 운동권,그것이 적폐 입니다.

  260.   리트윗했습니다

    압수수색날 행적 묘연했던 김경수, 강금원 회장 추도식 참석 | 다음뉴스 행적묘연은 개뿔 ㅋ 너네가 일부러 그렇게 보도한거잖아

  261. 정동영 씨알 답다.

  262.   리트윗했습니다

    😡찢파 의원 새끼들아 문파새끼들 한 번 해볼테면 해보라 그러는 심보같은데. 어떻게 될까? 니덜 다 운동권 마인드 아니냐고. 그런데 정의는 시발 어디다 쌈싸처먹었나? 불륜도 OK . 패륜도 OK . 전과 4범도 OK . 갖가지 의혹 모두 OK냐? 정도가 있어야지 시발.. 집권당 될때 모두 해처먹자는 심보?

  263.   리트윗했습니다

    특검 수사 지금 정상이 아니고 피의사실공표를 마구잡이로 하는 등 김경수 도지사 망신주기에 올인한 듯한 모양새. 이렇게 하면 안된다!!!! 언론도 특검에서 들은 거 본 거를 밑도 끝도 없이 받아쓰기 하지마!!!!

  264.   리트윗했습니다

    이익은 사유화, 손실은 사회화. 가히 진보계의 MB라 불릴만 함.

  265.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정의원실] 사랑과 신뢰를 받는 경찰을 만들기 위해 발족된 경찰개혁위원회가 각종권고안을 발표했지요. 오늘(26일)은 인권연대와 함께 경찰개혁의 성과를 논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말만앞서는 개혁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경찰스스로 국민에게 신뢰받기 위한 노력을 보일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266.   리트윗했습니다

    사실이 이런데도 아직도 김진표 매국노라고 욕하는 분들, 그 맨 앞에 서있던 선댸인도 김진표한테 사과했어요~ 이젠 좀 현실로~ 레드썬!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6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5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4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2
오늘의 트위터  (0) 2018.08.0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1
오늘의 트위터  (0) 2018.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