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다음뷰가 사라졌습니다.

관심있는 이웃분들에게 죄송하게 생각을 합니다.끝없이 방해하는 다음블로그에 대하여 관심과 이런 행위를 하는 블로그를 잊지 말기를 부탁 드립니다.여러분도 저처럼 그렇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응원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이 글을 쓴지도 2년이 넘어갔습니다.그 시간 동안 이런 시달림과 싸우며 시를 쓰고 있는것 입니다.이 글을 올린후 다음뷰를 살려 놓았습니다.
왜 그런거죠 ㅠ.ㅠ
이유는 나도 한마디와 블로그에 수많이 적어 놓았습니다.참고 바람니다.
왜 그렇죠. 미치겠네 정말......-_-;;;;
Hi......!
New York Weather Forecasts
Tuesday July 19th, 2011 (FM)
Sunny [Feels Like 80°F]
Have a niceday.... ♪ ♬
어? 저도 구독해지 안했는데 막 해지되고 그렇던데여?
저만 이상한게 아니였나 봐여~
정말요?
왜 그럴까요?
저는 몰랐는데... 그런가요?
가끔 이런 일들이 일어납니다.
저처럼 다음과 크게 다투고 나면 더욱 심하죠. ^^;;
저는 구독을 해두,,,안 되는 경우가 많았느데,,,
그러게요,
모르세님은 다음 뷰가 없어서,,이상했습니다,,,
찌는듯한더위인데 태풍영향인지 불어오는 바람이 시원하군요
더위와건강 잘챙기시구요
사랑으로 가득하신 하루되세요
▒▒▒▒▒▒─* 주。는。사。랑。받。는。사。랑。*─▒▒▒▒▒▒

••◘◘◘♣º▶ 주는 사랑은 희생,배려, 이해, 기쁨, 진실, 기다림이고 。 ˚ ˚ 。 ˚ ◀º♣◘◘◘••
••◘◘◘♣º▶*:.::.:....:*:..받는 사랑은 감동, 감사, 느낌, 행복, 믿음, 그리움이다◀º♣◘◘◘••

◀△ ┏━┏━┏━┏━┏━┏━┏━┏━┏━┓
▽▶ 오 늘 도 당 신 을 요         ( ) ( )
ノ                             (^▽^*)
─╂Φ▶거운 수요일 되세요◀Φ╂─ I Łøνё уøц ♪()

정도 얻어 갑니다 *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셨어요?
어떤 답이 오는지 궁금하네요...
메일이나 전화도 하였답니다.답변은 저에 "나도 한마디"를 보세요. 그외에 많은 부분은 저에 글에 있습니다.
제가 당한 유형을 말씀드리면,이웃분들이 저에 방명록을 쓰면 갑자기 사라지고,즐겨찾기가 없어지고,댓글도 방금전에 본것도 없어집니다.블로그 구독도 어느날 갑자기 같은날 동시에 수명이 해지가 되고 제가 구독을 취소하지 않으면 않되는 부분도 구독이 해지 되었습니다.또한 컴퓨터와 접속시 접속불가등으로 만들어 집니다.다음뷰를올리는 데도 이미지 문제,통계조작은 여러분이 보는 숫자와 제가 보는 숫자가 완전하게 다름니다.(신뢰못함,10분에 1을 줄이다는 인상을 가지고 있음)심지어 다음뷰 추천을 해주면 그 다음에 확인을 하면 없어진 부분을 확인하게 됩니다.
저도 어제 밤 이런현상이 몇번씩 반복되어 일어났었어요.;;
관리란에 들어가서 에듀박스도 몇번을 다시 가입하고...ㅜ
너무나도 당황했던 어제였는데,모르세님께서도...ㅜ
어찌된 영문인지...알수는 없음일까요..?
나가봐야 하는데...ㅜ
아시게 되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건강하세요.
그렇군요.
저도 간혹 댓글이 없어져 의아했었거든요.
아무튼 기운 내시기 바랍니다..^^
음...
그런일이 있군요.....

잘 모르던건데...
관심있게 지켜봐야 겠습니다...

파이팅 하세요...
이곳에 댓글 다는 사람들도
아마도 아마도....모르세님 처럼
그런 황당한 일을 당하지 모르겠네요

다음....무섭심다....모두가 조심해야 합니다

모르세님
기냥....모른척 하시면서
열심히 글도 쓰시고 시(詩)도 지으시고 하세요
글고....힘내세유?
흠 무엇이 문제일까요. 단순히 오류였다면 몰라도 의도적인 조작이라면 이건 웃고 넘길 문제가 아니네요. 모르세님 힘내세요!!
ㅡ_ㅡ++ 아.. 그랬던 거구나.. 저도 먼가 이상하다 싶기는 했는대..
옹~~왜 그런 걸까용??
전 아무리 블로그를 해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용~ㅎㅎ
힘내세요~모르세님.^^
어.. 정말인가요...? 모르세님...?

=,.ㅡ;;;...   음...   철저히 감시해야 겠는데요...?

요고요고... 그냥 넘어갈 일이 아닌데....
그러기도 하나보네요
-_-;; 별의 별 일이 다 있군요.;;;;;;;;;;;
어엇 그런가요? 왜 없어졌을까요?
저도 유심히 봐야될것 같아요.
문제 해결 잘되기를 바랍니다.
요즘 다음뷰 시스템이 삐그덕 거리는거 같긴하더라구요....
꾸준히 지켜보고 다음뷰 쪽으로 메일도 보내고 있습니다 ^^
오잉~뭔일이랍니까;;;
처음들어본 이야기인데...
진짜라면 무섭습니다;;
왜 그러는 걸까요..대체...
저는 못느꼈었는데,,,
모르세님이 악성 글을 올리시는 분도 아닌데... 그런일이 생긴다면 혹여 해킹하는 그런 사람들이 장난치는 것은 아닐까요? 다음에서 그런 일을 벌인다면 어느 누가 이곳에서 블로그를 할까요. 다음하고 찬찬히 다시 문의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아니면 이건 정말 심각한 문제이겠지요.
전 못느껴는데..
좀~ 둔해서리.....
참~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
왜 그럴까요? 무슨 특별한 이유가 있는건 아니겠지요
신경 쓰이네요
저도 다음뷰에서 공감블로그 참여한 맛집글 30개정도 사라지고 7개로 바껴있더라구용 ㅎㅎ 그냥 그런가 하고 처음부터 다시 글 쓰고 그렇네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ㅠ.ㅠ
참 한심한 작태 입니다.

시스템의 문제인지 작난인지도 의심스럽습니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그랬었나봐요..
블로그에 들어왔는데..텅텅비었었던데..
전산상의 문제인건가요...
제가 처음으로 블을 시작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는 순간 저에 블로그는 존재하는 블로그가 아니었습니다.개인적으로 블을 없애거나 해킹의 문제가 아니라는 점입니다.분명 목적을 가지고 고의적이며 상습적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여러분 블로그 자신이 지켜야 합니다.안이하게 하면 순식간에 당하게 될것입니다.특히 많은 사람들이 저에 블로그에 오는 때가 되면 어떤 특정한 일들이 발생함을 이웃분들과 방문하시는 분들도 인지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