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너에 정당성을 밝혀라

악성 루머를 퍼드리기 전에 너에 정당성을 밝혀라.

생각도 판단도 짧은 그들에게 루머를 퍼트리는 그대는 어떤 자신도 없는자이다.

너는 너를 주장하기에 앞서 너에 정당성을 밝혀라.

내가 좌파고 빨갱이라면 그에 대한 근거를 제시하고,

주장하는 너의 정당성을 밝혀라.

 

 

 

 

모든 몸체를 숨겨가며 타인을 아프게 하는 그대는

본질을 드러내라.

내가 나의 정당성이 없으면 나는 글을 쓰지 않는다.

그대가 스스로 정당성을 입증하지 못하면,

비굴하게 야비한 행동을 이제 그만 접어야 한다.

그대는 자신도 스스로 정당성도 입증하지 못하고 있다.

 

 

 

검은 옷을 입은자가 하얀옷을 입은 자를 원망하고 있다.

삶에 정당성이 없는자가 타인의 삶을 비판한다.

그대가 옳다면 당당하게 자신을 드러내라.

평생동안 죽은 시체를 찾아 다니는 그대의 행동은 죽은자보다 비겁하다.

자신에 떳떳한 자는 자신의 단점도 수용할 수 있다.

진정으로 정당성이 없는자는 힘과 어둠을 따라 모두를 괴롭게 한다.

 

 

 

네가 당당 하다면 이제 나와 너에 얼굴을 보여라.

나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였다.

이제 그대의 모습을 보여라.

쥐새끼 같은 행동으로 모두에게 피해를 가하는 자는 불쌍한 존재이다.

 

 

 

너를 드러내라.

너에 정당성을 입증하라.

너는 악성 기생충보다 못한 인간일뿐이다.

너는 박멸해야할 해충이다,

사회와 가정과 국가를 좀먹는 기생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