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트윗활동을 막는 근거를 제시해야 한다.

공지사항 2012.11.12 10:27



트위터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 정보망의 연결하는 정보제국 입니다.

인터넷이 전쟁의 도구로 출발하였던 것이 이제는  무기가 아닌 

정보로 세계를 지배하고 통제하고 있는것 입니다.

변형된 통제에 지나지 않는것 입니다.

제가 트위터를 시작한지 4달이 접어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정보검색업체는 아직도 검열과 통제가 길들여져 있습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에 정보가 빠져 나가 해커의 손에 넘어간 현실은 안타깝고 가슴아픈 현실 입니다.

모든 정보검색업체가 상호 유기적 협조하에  우리에 소중한 정보를 일거수 일투족이 관리되고 있는것이 우리에 현실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심지어 회사에서도 정보 검색업체를 통하여 더 집중적으로 더 넓게 직원을 통제하는 현실을 공공연한 사실 입니다.

어쩌면 정보를 송두리째 트위터에 제공하는 우를 범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나는 4달동안에 트위터를 활용 하면서 이왕에 정보를 통제 받는다면 이 땅에 있는나에 형제를 통하여 받는것이 훨씬 좋다는 생각을 지울수 없습니다.

재야든 기득권이든 정신적 사대주의를 벗어나야 한다는 생각을 지울수 없습니다.

미국이라는 실체는 바로 트위터처럼 똑같은 공정성에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럽에서 미국의 국제질서가 위협받은 것은 자국의 이익에 따라 움직이는 행태에 있는것 입니다.

미국의 패권주의가 공정하고 옳바르게 행사되고 조절 되었다면 유럽에 제 민주국가에서 승인되고 용인 되었어야 함에도,거부 당하고 무시 당하는 것이 현실 입니다.

역시 트위터도 또 하나에의 패권주의 속성에서 벗어나지 못한다는 느낌 입니다.

트위터는 세계 정보망을 고스란히 손에 지고 있습니다.

트위터는 한 일개 법인이 아닙니다.

모든것은 규정에 의거 통제하고 관리 되어야 합니다.

임의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막고 제약하는 모든 행동은 이제  멈춰야 합니다.




       트위터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기준을        제시해야 합니다.




1.트위터가 트윗활동을 막을때 확실한 근거를 제시해   야 합니다.

   


    자신의 입맛에 따라 활동을 정지하고 못하게 하는 것은 부끄럽고     유치한 행동 입니다.

    자신을 잘못을 모르고 남의 탓만 하는 그대들의 행동은 민주주의     행동이 아닙니다.

    정치적인 행동일지라도 중립적인 자세를 견지하여야 합니다.

    모든것은 관리자로서의 최소한에 행동이 그쳐야 합니다.

    정보를 통제하고 제어하고 관리하는 것은 우리나라 정보업체와       무엇이 다를수 있는지 설명이 되지 않는것 입니다.

    트위터는 이제 통제 근거를 제시 하여야 합니다.

    공정하고 합리적인 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트위터의 정보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합니다.

  


    제가 트위터를 하면서 팔로윙를 할때마다 수백개의 협박쪽지를       받았습니다.

    적어도 공신력있는 기관이라면, 고객의 정보를 유지,관리를 통하     여 제3자에게 피해를 보지 않게 하여야 합니다.

    그럼에도 트위터는 해커들의 소행이라고 얼머무리고 기껏 비밀번     호만 바꾸라고 명령하고 있습니다.

    설사 해커의 소행일지라도 이것은 정치적인 목적에 이루어진 것       임에 틀림이 없는것 입니다.

    트위터도 제3국이나 약소국,민주주의 체제가 느린 국가에 대해서     는 트위터가 해야 할일이 있습니다.

    민주주의의의 우수성을 그대들의 정보를 바탕으로 계도하고 바르     게 인도해야 하는것 입니다.

    적어도 나에 생각이 틀리지 않는다면 그대들은 중립적인 자세를       잃고 행동하고 있는것 입니다.

    미국의 자본주의가 자신의 탐욕에만 관심이 있지 타국의 이익에       는 눈꼽만한 관심이 없다는 것을 행동으로 말하고 있는것 입니다.

    그대들의 행동은 스스로 공정성을 포기한 것과 같습니다.




1.한국에 정보검색업체와 더 이상 손을 잡으면 않됩니    다.


   우리나라의 정보 검색업체는 아직도 민주주의를 정확히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여든 야든 자신에 이익 유무에 따라 운영하고 있는것이 우리에 현     실 입니다.

    최근에 대통령 선거철이 되니 중립성을 잃은지 오래 되었습니다.

    나는 여와 야가 자신의 정권을 잡으면 자신의 전리품을 사용하듯     정보검색업체를 이용해 왔던것을 지금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행동을 끝내야  합니다.

    그런면에서 트위터는 이러한 정보포탈업체와 정보의 악용이 되지     않도록 세심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 합니다.







         트위터는 위에 언급된 사실을 만천하에 공개하고 공정한    

    관리자로서 행동으로 트윗을 하는  모든분께 신뢰를 


         심어 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