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손혜원 작전세력같은 실체도 없는 것 때문이 아니라. 니가 국감장에서 뻘소리하고 소리 버럭버럭 지른거 그런거 하나 하나 축적되서 민주당 지지율 떨어지는거야. 알긴 하냐???? 개쫄아서 페북에서 웅앵대는 혜원아?

  2.   리트윗했습니다
  3.   리트윗했습니다

    참여정부 시절 열린우리당은 끊임없이 노통님 청와대와 각을 세움. 그 중심에 김근태 정둥영 김한길 정청래 정봉주 같은 세력들. 해찬들 대표는 이런 모습을 다 지켜본 분임. 근데 왜 이대표가 지금 저들과 같은 모습을 보이려 하는지 이해가 안됨. 시간을 갖고 돌아보세유.

  4. 고결한 사람은 언제나 숨길것이 없고 비밀을 원치 않기 때문에 두려움이나 부끄러움이 없습니다.

  5.   리트윗했습니다

    이사람은 본인이 이명박이 아니라고 우길분 희대의 사기꾼이 분명함 'MB 단죄' 수사팀이 꼽은 '주요 장면' 3가지

  6.   리트윗했습니다

    곧 시작될 유럽 순방 중 바티칸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프란치스코 교황을 만나게 됩니다. 2014년 방한 시 "인간의 고통에 중립은 없다"며 세월호 유족을 위로한 교황, 한반도에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평화를 위해 기도해 온 프란치스코 교황의 메시지를 카드뉴스로 모아봤습니다.

     
  7.   리트윗했습니다

    정부와 각을 세우는 것도 말이되는 소리를해야 동조를하겠지만 역시 이재명지사의 정책들은 포퓰리즘성만 강하다. 오직 여론순위에만 몰두하는듯!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청년국민연금제도를 “사회보장제도의 근본 원칙에 어긋나는 제도”라고 비판

  8.   리트윗했습니다

    '”던 친박 , 결국 1억 수수 인정 국정원 돈받은 사실 인정하면서도, 뇌물죄는 아니라고 항변 결국 사실 인정하면서도, ‘뇌물죄’ 사안은 아니라고 주장한다. 뇌물죄는 다른 죄에 비해 형량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9.   리트윗했습니다

    관료, 그들은 옷을 벗지 않는다. 전관이라는 이름으로 변신할 뿐이다 공정위에서 퇴직자들을 기업에 취직시키고, 기업들은 전관을 통해 공정위에 로비하는 ‘공생관계’를 유지하는 의심을 받고 있다. “공정위와 로펌의 은밀한 공생관계를 끊지 않는 한 공정위의 법 집행이 정당성을 갖기 힘들다”

  10.   리트윗했습니다

    아이구...망신 망신..개망신!.... 우리당 당대표가 이준표야 홍해찬이야??.. 반박도 못하겠고.... 에이 짜증나!... 당대표 얼굴과 언행은 역사가 거꾸로 가는 느낌! 에휴...이걸 어쩐다....

  11.   리트윗했습니다

    경찰, '북 국민연금 200조 요구' 등 가짜뉴스 16건 수사 | 다음뉴스

  12.   리트윗했습니다

    손혜원씨 선감독이 사과를 하던지 사퇴를하던지 둘중에 하나밖에 없댜는 원칙이 적용되면 민주당에 낙지사는 감옥으로 직방아닌가? 당신이 말하는 공정성을 왜 민주당만 빼고 적용하는데 당신부터가 기준이 공정하지 못한데 어디서 공정성을 말하나

  13.   리트윗했습니다

    팟캐 대전의 서막 1차전- 권순욱 패 갈라 치기 프레임 때문에 어이없이 당했다 민주당을 향한 '욕 섞인 비난'들이 치명타였다 똥파리 신도, 찢빠 연합의 화력도 만만치 않았다 2차전 -권순욱은 와신상담하고 돌아왔다 문파답게 신사적으로 싸울것이다 문파와 반문의 싸움, 그는 더이상 혼자가 아니다

  14.   리트윗했습니다

    "북한 광물자원 3천795조원 규모..잠재가치 한국의 15배" 박정,"철광수입량 25% 北서 조달하면 260년 안정적 공급 가능" 2017년 기준 약 3천795조원 북한 투자계약 40건 87.5%가 중국에 집중 2000년 남북정상회담후 북한 현지 조사 시작 5·24조치로 2010년 이후 조사 중단

  15.   리트윗했습니다

    가찌뉴스처벌 여론이69%야. 근데집권여당에서 파토를 놔? 새 쌍놈의 새끼들. 다 디져라.

  16.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 근절에 정부가 나서면 안 된다는 지적이 여야에서 제기되고 있다. 11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박대출 자유한국당 의원,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정부가 가짜뉴스 근절에 나서는 것은 위험하다고 비판했다

  1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추종자 손가혁들이 조직적 민·관 작전세력으로 각종 정치·시사 Band를 빼앗고, (정준모 더권당 인정역 등) 오유까지 빼앗으면서 100명이상 문파들 대량 강퇴시키고, 이젠 문팬까지...ㅠㅠ 경찰 경기남부지청과 검찰 성남지청은 빨리 수사하라!!

  18.   리트윗했습니다

    경찰청장, 경기남부청장 아니 경찰 전체에게 묻자. 대통령께 저주 퍼부은 찢혜궁을 잡기는 커녕 건드리지 못하는 것은 대통령을 무시하고 점찢사를 추앙 더 두려워한다는 거냐? 지금 이런데 후일 대통령께 네놈들이 어쩔지 훤하다. 허나 명심해라 결코 가만히 안있는다는 것. 도대체 혜궁김이 누구냐?

  19.   리트윗했습니다

    해찬들이 거의 연일 논란의 중심에 있고 그 타격은 청와대로 향하고 있는데 해찬들 비판하지 말라고 하면 문지지자가 아니라 해찬들 지지자가 맞는거지. 이런 상황이면 열받는게 당연해 보이는데. 해찬들 지지세력이 반문들이 많았던터라 다 예상된 행보라서 더 아쉬움.

  20.   리트윗했습니다

    당이 문재인이라는 사람으로 대표되는 가치에 동의한 사람들의 마음이 떠나지 않을 만큼만 좀 변했으면 좋겠어. 주변의 만류나 본인이 받을 상처등에도 불구하고 당대표가 되시고, 온몸으로 상처받으면 혁신을 시작한 당인데...

  21.   리트윗했습니다

    "북한 광물자원 3천795조원 규모..잠재가치 한국의 15배" 북한 자원개발로 한국의 경제가 성장되고 남북경제공동체로 한반도 번영을 열고 펼쳐 나갈수 있다.

  22.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의 고충을 생각하는 정책을 내놓기는 커녕, 자신의 출퇴근 거리가 멀다고 도민들의 문화공간을 빼앗고 또 90억원을 들여서 광교에 관사 신축 예정. 중국 출장 가서는 혼자 비지니스석 타고, 스위트룸에서 묵은 민주당 정치인이 있습니다. 이명박 얘기가 아닙니다.

  23.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대책에 득달같이 반대하는 제윤경을 보고 문득 든 생각. 아 지난 대선때 문재인 치매설 가짜뉴스의 출처가 어디였더라?

  24.   리트윗했습니다

    요며칠 분노지수 상승 국면에 있다가 거래처와 통화하며 나도 모르게 화를 내고 있었나 보다. 헐~ 처음이라 놀랐단다. 이재명 스트레스가 이렇게 해롭다 ㅜㅜ

  25.   리트윗했습니다

    아 왜 국감장에서 5.24 해제 조치 이슈를 젤 먼저 꺼내서 질문하고 야당에 먹이감주고 미국에서 저란 소리나 듣게 만드냐. 미쳐버려 ㅠㅠㅜㅜㅜㅜㅜ아

  26.   리트윗했습니다

    소신 없이 재정과 입법권으로 표를 사려는 정치인들이 나라를 망침. 유권자들 중에는 고용주보다 피고용인이 더 많으니까 피고용인들에게 일방적으로 유리한 입법하고, 상류층보다 서민들이 많으니까 서민 위하는 척 복지 정책 남발함. 주택 문제나 지역 계발 문제, 성평등 문제도 이런 식으로 접근

  27.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에 매를 들겠다고 염병에 지랄을하세요! 그럼 우린 몽둥이 들어요. 완전사고뭉치 대표나셨어요. 재철이 고문자백건에 쉴드질 열라해주고 있는판에 힘빠지게 먼 매질타령. 에휴~ 추미애를 그리워하는 일만은 없었으면!

  28.   리트윗했습니다

    5.24 해제조치는 사실상의 무력화, 사실상의 해제로 충분하다. 쟁점화해 한미공조에 틈을 내고 싶은 적폐들의 의도에 속지말아야 한다.

  29.   리트윗했습니다

    BTS 소속사 사장도 아미들에게 욕쳐먹는 세상에 민주당 당대표가 뭐라고...ㅋㅋㅋ

  30.   리트윗했습니다

    형이 엄마한테 쌍욕을 했다고 형수에게 쌍욕한 쓰레기는 지지하면서(이것도 거짓임이 밝혀짐) 여당대표가 현정부를 향해 매질하겠다는 것에는 침묵하고 자빠졌네.. 선택적 비판이냐? 메갈이 하는 짓하고 똑같은 짓거리를 하고 자빠졌네..

  3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대표 꼭 보시길..

  32.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트친님작품이 너무 마음에 와닿아서 저장한거 풀어요. 나쁜낙지,●지사,김혜경

  33.   리트윗했습니다

    <‘작전세력’은 이재명지지자들만 쓰네요> 1. 쓴소리 듣기싫어 시민에게 작세라 뒤집어 씌우는 무능한 이재명계 정치인들 2. 후원금 내역 공개하라는 정당한 요구를 작전세력이라 씌워 입막는 돈에 눈먼 구좌파 앵벌이들 ‘작세’라고 말하는 모든 이는 이재명지지자임을 인증하는 것입니다. 좋든싫든!

  34.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만약 이런 발언을 한다면> “이재명 경기도지사 제명 안 시키고 이해찬 대표처럼 당무에 집중 안 하면 국민은 다음 총선에서 민주당에 절대 힘을 실어주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 정부가 해왔던 그동안의 노력도 성공이라고 평가되지 못할 것이다” (음성지원 됨) 이러면 어쩔래?

  3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김정은 12월쯤 서울 방문할 듯" 하 이재명이나 이해찬이나 가벼움은 어쩔수가 없는거네 그런 정보는 나와도 정부 입에서 나오는게 순서 아니냐? 이 씨발새끼들은 지들 잘났다고 나댈려고 정치하나봐 아 진보꼴통들 ㅉㅉ

  36.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잦은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고 자꾸 포장질 하는데 저건 명백한 잘못이고 의도적인거임. 이해찬이 무슨 사회초년생임? 뭘 봐줘.

  37.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씨!!! 판문점선언 비준 통과시키라고요~~~~~~~~일좀해요~~~상왕놀이 언플좀 그만하고 일좀 하라고!!!!!!!😠

  3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사가 현재 전과 4범인데다 한가지만 기소되도 벌금100만원이상 형이 나올 것으로 보여 지사직 상실형이 거의 확정적인데 경찰이나 검찰에서는 상부에서 '잠깐만 기다려' 하고 있을테니 엉거주춤 할 수 밖에. 여기까지 잘 왔는데 버려지는 것이 아쉽겠지만 그것도 하늘의 뜻이니 받아 들여야

  39.   리트윗했습니다

    매를 들어야 한다더니. 뉴스에서 강경화 장관 졸라 얻어 맞는다 해찬들 대표님. 도대체 왜 저러시는지. 눈을 부릎 뜨고 감시하고 비판해드리는게 맞겠음.

  40.   리트윗했습니다

    변덕이 죽 끓듯 하는 인간....!

  4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매를 든다니! 미친거 아닙니까? 미치지 읺고서야 야당도 아니고 여당 당대표가 이런 말을 함부로 한답니까? 눈에 뵈는게 없습니까? 안하무인도 이런 안하무인이 없어요. 문재인정부는 최선을 다해서 대한민국의 역사를 바꾸고 있는데, 여당이 아무런 역할도 못하면서 상왕짓이나 하고, 참 걱정이다.

  42.   리트윗했습니다

    변절자? 절개나 주의, 주장을 바꾸거나 저버린 사람! 사람이라고 해도 되나? ★ '변절자' 낙인 싫었나... 심재철은 그때마다 고소했다 이경태 기자

  4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보이는 태도와 발언들 문 대통령을 궁지에 몰려고 하는 것들임. 더이상 순진하게 믿어주면 안됨. 정말 교활한 인간. 친노 포장지에 속아 공경하며 믿었지만.. 이젠 더 의심할 것도 없음. 노무현재단을 망치고 민주당을 망치고 정부까지 망치려는 인간이라는거 알았으니 가만 놔두면 안됨!

  44.   리트윗했습니다

    홍성균 이라는 지하철몰카범 새끼는 현직판사 시절 현장에서 체포되었으나 약식명령 300만원 이라는 솜방망이 판결을 받음. 자유한국당 홍일표아들 자유한국당 씨발내란범새끼들 매국쪽바리새끼들

  45.   리트윗했습니다

    안그래도 안좋은 언론환경 청와대ㆍ정부가 멀쩡한 소리를 해도 야당ㆍ언론들 왜곡해서 떠들어댔는데 여당이란게 존재감 살려보겠다고 중간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야당ㆍ언론이 이용해먹기 딱 좋은 떡밥을 던져대니. 그것도 당대표가 나서서 그러니 저걸 누가 막을거.

  46.   리트윗했습니다

    손혜원의 입방정을 우리편이라고 봐줬을땐 지가 잘하는줄 알고 그 주둥일 함부로 놀렸고 손혜원 특유의 입방정에 정당한 비판을 하면 기회다 싶어 본색을 드러낸다. 천박한 노인네의 봉인시켜야할 주둥이가 자유로워졌다. 민주당네 수구화된 꼴통들이 총출동하는 모양새다. 난 꼴도보기 싫다.

  47.   리트윗했습니다

    지가 무슨. . . . ㅋㅋ

  48.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법사위 국감에서 에 대해 아무것도 밝히지 못했고, 밝히려고 하지도 않았습니다. 전 대법원장을 비롯하여 사법농단을 주도한 사람을 아무도 증인으로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이러고도 국정감사입니까? 남은 국감에서는 다른 모습 기대합니다.

  49.   리트윗했습니다

    경찰, '북 국민연금 200조 요구' 문 대통령 치매설등 가짜뉴스 16건 대대적 수사착수 ㅣ인터넷과 유튜브 매체 이용한 허위사실 유포시 여론조작과 명예훼손 관계돼 관련법 최고형량 불가피 할것. 반복 상습가담자 법망 피하기 어려울듯.

  50.   리트윗했습니다

    박능후 복지부장관 “이재명의 청년국민연금, 사회보장 원칙에 위배” " 이재명 도입 밀어 붙이면 위법" "16만명 월 연금 대납 50조 추가" 찢재명 복지정책은 강아지가 길가다 똥싸듯 막 싸지름 털어준이 포스트문재인인 찢재명을 정면비판한 박능후장관을 작전세력으로 비판할지 지켜보겠다

  51.   리트윗했습니다

    혹시 오유가 작전세력의 본거지라고 생각하고 김어준이 후원금 삥땅친거 풀어서 오유를 산게 아닌가싶다. 만약 그렇다면 김어준 똥줄이 완전히 타서 없어지기 직전이라는거지. 김어준, 니 정신줄과 똥줄의 명복을 빈다. ㅎㅎㅎ

  52.   리트윗했습니다

    국민 10명 중 7명 "포털, 가짜뉴스 확산 방지 노력 안해" 완전 공감!!!

  53.   리트윗했습니다

    중앙일보는 정부의 경제 수장을 너무 잘하는게 싫어 가짜 뉴스를 내고, 이해찬은 이미 죽은 법인 5.24 들고 나와 미국까지 나서게 만들고, 강장관 곤란하게 하고, 이재명은 공산주의같은 국토보유세를 들고와 민주당을 민중당으로 만들려고 하니, 국민과 국가를 생각하는 곳은 청와대뿐입니다.

  54.   리트윗했습니다

    ㅆㅂ 이해찬의 5•24설레발로 남북관계 산통 다깨지네! 국내방송도 미국도 일본도 온통 대북제재로 도배질. 미국승인없이 아무것도 못하게생겼어 진짜 씨발이다. 남북군사합의서 까지 걸고 넘어지고있어. 이해찬 니가 책임져!

  5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점점 한국당 홍준표가 되가고 있다 평양 노쇼정치와 자기가 살아 있는동안 정권을 빼앗기지 않겠다 보안법 발언 국감서 5.24 질문으로 정치 쟁점화를 시키며 정부에 부담을 주고 있다 하나같이 본인 존재감을 과시 하기위한 발언이며 야당에 공격할 빌미를 주고있다 홍준표를 닮았다

  56.   리트윗했습니다

    <패륜에 성장통겪는 이해찬> 국민의 대표, 나라의 어른, 국민의 존경과 사랑을 한꺼번에 받는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이 이끄시는 정부를 ‘자식’에 빗대는 무식한 이해찬 골프치다 쫒겨난 무능한 이해찬이 감히 어디 나라의 어른앞에서 경거망동을 하는지, 매타작 몇대에 정신이 들까요?

  57.   리트윗했습니다

    청산 대상 적폐 관사 결론 시대착오적인 자치단체장 등 선출직에 대한 관사 제공은 폐지돼야 함 시도지사의 개인 생활비를 세금으로 충당하는 것은 사실상 공금횡령임 촛불이 요구하는 시대정신은 개혁과 변화, 적폐청산 이제 관행이라는 미명으로 존속 중인 적폐 관사는 과감하게 청산할 때

  5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우리가 여당이지만 정부가 잘하는 일과 못 하는 일을 객관적으로 냉정히 검토할 필요가 있다" "매를 아끼면 자식을 망친다는 얘기가 있다" 문파 "우리가 당원이지만 당이 잘하는 일과 못 하는 일을 객관적으로 냉정히 검토할 필요가 있다" "매를 아끼면 자식을 망친다는 얘기가 있다"

  59.   리트윗했습니다

    역사학자라면 일본의 국권침탈과정과 현재 한국정치판을 비교 분석하면 참 재미난 소재가 될 것인데, 그때의 친일부역 세력과 같은 짓을 하는 흑역사학자는 그럴 분석력이 없겠지? 수구꼴통들에게 다시 국권을 빼앗기는 일이 일어난다면 "신 을사오적"은 누가 될까요?

  60.   리트윗했습니다

    김진표 지지했던 문파들이 꼴보기 싫어서 노쇼찬 찍었다는 권당들...지금 다들 고굽척이냐?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61.   리트윗했습니다

    스텦-홍 첫번째 스텦-홍이던 저는, 홍영표 원내대표 보좌관이었고 현재 원대실 정무조정실장입니다. 인천시 소통협력관()으로 일터를 옮깁니다. 더 필요로 하는 곳으로 가는, 예정되었던 이적입니다. 홍영표, 박남춘 두 정치인이 걷는 곧은 길을 지켜봐주십시오. 감사했습니다.

  6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씨 5.24조치와 관련된 질의가 정부와 사전조율하여 의도된 질의가 아니었다면 당신 정말 그 입 봉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정부와 입씨름하고 건수잡아 정치이슈화하는건 야당이 할 일이지 여당이 앞장서서 할일은 아닌듯 합니다 친노좌장이란 이름표로 행세했던 당신의 위선이 드러나게됩니다

  63.   리트윗했습니다

    박능후 장관 “이재명의 청년국민연금, 사회보장 원칙에 위배” (출처 : 중앙일보 | 네이버 뉴스) 보건복지부 장관 국감위서 절면비판 만 18세 16만명 한달치 연금 대납추진 "국민연금 50조 추가 투입 해야 박장관 " 이재명 도입 밀어 붙이면 위법"

  64.   리트윗했습니다

    이은재가 했다고 덮어씌워도 진짜 뉴스 같다...민주당의 개당신!!! 손혜원, 선동열 비난하다 '역풍'.."그 수준으로 국감 나온걸 사과하라" 들끓는 여론 | 다음 뉴스

  65.   리트윗했습니다

    저렇게 쉬운 방법이 있었음. 아예 커뮤를 사버리거나 관리자를 꼬득이는 방법. 저렇게 하나둘씩 넘어가면 안되는데. 저쪽은 돈으로 덤비니까 쉽지 않은 싸움. 하는 짓이 정말 명바기 색히 패거리들과 똑같음. 다 돈으로 조져버림. 구좌파 입진보들이 돈맛을 보더니 완전 수꼴 판박이

  66.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의 노욕인가 결국 노망인가?> 점에 달린 털보다 가벼운 입으로 아무리 숟가락얹어도 이해찬이 이룬 업적은 단 1도 없음을 북한도 압니다. 북한가서 졸장부소리나 듣고 왔으면 그 입 좀 닫으세요. 이해찬 "北, 북미회담 통해 비핵화 들어가면 백두산관광 허용"

  67. 남을 비판하듯이 나도 비판의 대상이 되는것이 옳다고 봅니다.나를 절대시 하는 것은 불통이 됩니다.비판속에서 성장하고 발전하는것 입니다.나의 스승은 항상 예스맨이 아니라 때로는 잘못을 잡아주고 질책해준 분일수 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68.   리트윗했습니다

    .... "출산휴가 기간을 국민연금 가입기간으로 인정해주면 된다"며 "현재 둘째아이부터 하고 있는데 첫째아이로 확대할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10/11 머니투데이)

  69.   리트윗했습니다

    제윤경이 문재인 정부의 ‘가짜뉴스 엄정 대처’ 방침에 대해 "정부가 '절대선'이라고 기준을 잡고 허위조작을 판가름하는 것은 국민 보기에 불편할 것이다”라고 했군요. 그래서 팩트만 전해 드립니다. 제윤경의 정치 이력은 ‘신한국당 및 한나라당’에서 시작됩니다. 왜 저런 발언을 하는지 이해되네요.

  70.   리트윗했습니다

    예전에도 그랬어. 계속 질문하고 따지는 문파들이 귀찮지. 그래서 문파들 탈당시키려고 계속 저러는거임. 짜증나고 질리게 만들려는. 그게 민주당 정치인이든 반문 지지세력이든. 저들 전략에 말리면 안되는 이유. 싸워서 이겨야지 누구 좋으라구 탈당할 사람 없어 이것들아.

  7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당대표 되자마자 연일 사고치고 청와대는 수십하느라 진땀 빼고~ 급기야 미국까지 뒤흔들어놨네. 정말 난리네; 잘한다~ 이게 국감에서 여당이 들쑤실 일이야? 이 지경인데도 분열이 어쩌구 작세운운하며 당대표 우쭈쭈 해주란거야? 양심이 있니? 니네 정체가 뭐야?

  72.   리트윗했습니다

    권순욱 기자가 돌아왔다. 김어준에 의해 시민 세력이 교란되고 여당 정치인들이 그에게 아양을 떠는 이상한 상황을 바로 잡는데 그는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기대가 크다.

  73.   리트윗했습니다

    이런 정신병자가 깔린 게 현 이해찬호인데. 이해찬은 뭐가 남다르지가 않아.

  74. 수구내지는 극우는 그렇다 치더라도 진보세력마져 이렇게 망가지다니...기실 진보는 가치관과 정체성이 없으면 입으로 진실을 추구한것 같으나 실제로는 이익을 따라 다니는 잇속 집단임을 실토하는것과 무엇이 다를까 생각이 듭니다.진보는 더 이상 부끄러움의 대상이 되지 말아야...

  75. 가짜뉴스는 이미지 세탁이나 올무가 될수가 있습니다.가부간에 거짓아닌 진실을...

  76.   리트윗했습니다

    한반도의 영원한 평화와 성공적 북미회담을 기원하며. 해외 미씨의 마음을 모은 Manhattan Times Square 광고 영상.

  77.   리트윗했습니다

    방탄소년단, 14일 프랑스 파리서 공연…문대통령 관람 (연합) <최고의 한류!>

  78.   리트윗했습니다

    음주운전범 공직자 출마금지! 문재인 대통령 "음주운전은 살인행위..초범도 처벌 강화해야" “음주운전 실수로 인식하는 문화 끝내야” 대통령이 나서기에는 ‘사소한 이슈’라는 일부 참모의 만류에도 “부모, 당사자 입장에서 생각하라”며 일언지하에 거절

  79. 해찬들은 관종으로 성장통을 앓은듯 ...

  80.   리트윗했습니다

    왜 이제야 번복할까? 구차한 변명이 더욱 더럽다. 이실직고하고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하지않나? 독재,왜곡을 일삼은 공화-민정-민자-한나라-새누리-자한의 역사가 종지부를 향한다고 믿는 걸까? 아니면 왜? ★최경환 "국정원 특활비 1억 받았다"..2심서 입장 번복

  8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해찬이 북핵이나 남북 문제에 언플로 스포트 라이트 받으려고 하네. 노욕은 노망의 지름길이란 것을 알아라~~~

  82.   리트윗했습니다

    71. 뉴비씨 시즌2를 시작하며(1부) "태도가 본질이다"를 되새김질하며.. 이명박근혜의 유산 예능팟캐가 정치를 타락시킨다.. 시민의 언론 뉴비씨 Newbc

  83.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소통과 헌신의 리더쉽> 국민의 소통을 위해 한글을 만드신 세종대왕의 애민정신. 국민을 진정으로 아끼고 사랑하며, 세종의 소통과 헌신의 리더쉽을 몸소 실천하시는 문재인 대통령. 대한민국의 모든 정치인이 그 진정성의 1%라도 배우길 바랍니다.

  84.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에서 있었던 입찰담합 근절 및 중소상공인 보호를 위한 공정위·경기도 업무협약식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협약식은 공정위 공정거래 관련법 집행을 하는데 있어 지방과 협력을 확대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습니다.

  85.   리트윗했습니다

    <사기성 공약 남발하는 이재명> 공산주의같은 국토보유세를 주장하고, 국고 50조를 경기도에 푼다는 위법적 사기공약이나 하는 이재명은 경기도지사인가? 사기꾼인가? 박 장관 “이재명, 도입 밀어붙이면 위법” 박능후 장관 “이재명의 청년국민연금, 사회보장 원칙에 위배”

  86.   리트윗했습니다

    최고의 리더십을 보여주는 대통령이 인사권자로서 합법적 인사권을 행사해 유은혜 교육부총리를 임명한것은 친일 자유당 정권처럼 대충한것이 아니라 심사숙고 끝에 결정한 것이다. 자유당이 국정감사의 임무를 망각하고 자리를 벗어난 행위는 대통령에 대한 도전으로 변명의 여지가 없는 직무유기다.

  87.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농단 여론조사, 국민 10명 중 8명 “특별재판부 필요하다” "사법개혁 필요하다" 83.9%, 특별검사를 도입 40.6%, 국정조사 실시도 20%

  88.   리트윗했습니다

    2.여당의 대표가 북한 한두번 다녀왔다고 질의내용에 대해 사전조율도 없이 이렇게 장관을 압박한다면, 그가 정부정책에 힘을 실어주려는 여당의 대표인지 정부를 곤경에 빠뜨리려는 야당의 대표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89. 조선과 중앙이 헛발질만 하는구나?

  90.   리트윗했습니다

    기존 관사들도 국민에게 개방하는 추세에 새관사에 90억 굳모닝하우스 관사로 리모델링에 9억 (추정치) 일행 놔두고 혼자 비지니스석 혼자 스위트룸 이건 앞으로 정치 안하겠다는 메세지 같기도 ㅋㅋ 다시 표 달라고 할 사람이 이럴리가 없어

  91.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공천만 받으면 무조건 당선 그럼 공천권은 누가 가지고 있지? 뭐 이런 상황에서 어르신이 생각나는대로 말씀해도 다들 납작 업드려 있고

  92.   리트윗했습니다

    [리얼미터] 文 대통령 국정지지율, 62.9%, 0.2%p↑

  93.   리트윗했습니다

    열받아서 하는 말이라고 생각하지만. 한번씩 보이는 분들 계셔서 말씀드리면. 민주당 탈당하거나 버리면 안되유. 문프님 성공을 위해선 총선 180석 이상 승리해야 되구. 그래서 해찬들 대표 비판하는거잖음. 대표가 맘에 안드는것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탈당하면 오렌지들이 장악함.

  94.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 눈에서 제명당한 회원들이 공개된 회계자료 (?) 에 대해 디테일하게 반박하며 신비 김상호씨의 횡령 배임의혹을 지속적으로 제기 합니다.

  95.   리트윗했습니다

    아... 열이 나기 시작 ㅠㅠ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목이 아픈 것 같아서 스트렙실 먹고 홍삼벌꿀차도 마시고... (감사합니다!!!) 예전보다 몸에 무쟈게 신경쓰는 중! 진작 이렇게 신경 좀 쓸걸.. 암튼 예방이 최고다! 이 이상 아프면 절대 안된다! 테솔이랑 토플 정리 좀 하자^^

  96.   리트윗했습니다

    독일 현지교민님들 유학생 이민 오실 분 들을 위한 포털 입니다. 한국에서 이민가신 제 트친께서 독일 이민 가셔서 고생 하시면서 만들었습니다. 현지 독일 교민분들 독일 유학이나 이민 가실분들 꼭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97.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청 부근으로 이사를 오면 된다. ✔경기도의회는 이 안을 부결시키지 않으면 각오해야 할 것이다_ 경기도는 10일 도청 신청사 부지와 3.5㎞ 떨어진 광교신도시 웰빙타운 주변(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의 단독주택 용지 2516.5㎡에 도지사 공관을 지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98.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뉴스공장 몇달만에 들어 봤다 박지원이는 내년 정계 개편에 양당으로 갈것 같다 물밑에서 벌써 정계 개편 협상이 진행중인것 같다 이해찬 5.24질문애 강경화 검토하겠다 늙은 구렁이가 물어보면 조심해야 한다 박 여의도 늙은구렁이가 수도없이 많다 정치하는 새끼들 구렁이라는 이야기다

  99.   리트윗했습니다

    불법과 부정으로 3대를 걸쳐 사기치며 전국가를 부패하게 만든 이병철 일가의 용인땅 300만평가량 불법 증여한 삼성! 즉시 수사하여 탈세 회수하고 엄중 처벌하고 이재용 사기분식 사건 구속처벌하라 PD수첩에서 10일저녁 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10월 11일 via

     
  100.   리트윗했습니다

    권순욱 기자가 김어준을 민주주의의 적으로 규정한 것은 김어준이 우리들을 "작전세력"으로 규정하고 아직까지 아무런 근거도 내놓지 못하고 있는 점과 그의 주장에 부화뇌동하는 여러 인사들의 망언들에 비하면 아주 점잖게 비판한 것이다. 나는 김어준이 작전세력 개망발을 할때마다 쌍욕을 했다.

  101.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이 이명박 취임식 사회도 봤었구나. 나는 연예인들 직업상 이 행사, 저 행사 사회 봐주는거 문제안된다 생각해. 하지만 김제동은 노무현 대통령 노제 전 추모공연에서 유서낭독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갖게되서. 그냥 역할에 충실, 자기 일 한건데 너무 과도하게 친노 이미지를 갖게됐다는게 문제.

  102.   리트윗했습니다

    [팟빵] 고백프로젝트 ep 13- 드디어 등장한 새로운 고백자들 (시민의 눈)

  103.   리트윗했습니다

    댓글 보고 지지자 맞추기 분열은 반대, 어떻게 강용석, 남경필을 지지해 ->이재명 -언급된 내용과 상관없는 얘기를 많이 한다 작전세력, 중국 팀장, 마티즈 탄다 ->김어준 - 응용력 떨어져서 가르쳐준 말 만 계속한다 똥파리, 갈라 치기, 돈 벌려 팟캐하냐? ->이동형 - 욕으로 시작해서 욕으로 끝낸다

  104.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들어 점점 분명해지는 게 있다 누구에게 작전 세력이 필요할까? 당연히 감출게 많은 사람들이다 이재명 - 온갖 의혹들 김어준 - 후원금 사용내역, 플랜다스의 계 이자 문제 이동형 - 팟캐 후원금 사용내역 최근에 털찢빠들이 각종 커뮤니티를 장악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이런 게 작전이다..

  105.   리트윗했습니다

    대한민국 공직사회가 썩을대로 썩었다. 하긴 입법,사법, 언론, 교육, 경제가 모두 개판인데 행정부라고 온전하겠나? 엄정수사하고 일벌백계해야 한다! ★택지 개발정보 빼돌려 공무원끼리 共有

  106. 우리나라에서 이명박그네 정부가 한 일 중에서 부패의 대중화에 혁혁한 공로가 있는것 같아요.썩긴 썩어도 이렇게 까지 망가지진 않았는데..촛불은 썩은 조직과 사회를 살리는 거대한 강물과 같은 역활을 해야 합니다.기존 적폐는 소금구실을 하기는커녕 흙탕물로 난장판을 만들고 있을뿐?

  107.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대통령이냐? 남북평화선언 비준 처리도 못하고 당대표 공약도 내팽개쳐놓고... 이해찬 "北, 북미회담 통해 비핵화 들어가면 백두산관광 허용" | 다음 뉴스

  108.   리트윗했습니다

    [2018 최재성 국정감사 리포트] 지난 9월 남북군사합는 사실상의 종전선언이자 항구적 평화체제로 가는 시작입니다. 자유한국당은 NLL무력화, 항복문서라고 어거지를 쓰지만 이명박정부 때도 이번 군사합의와 거의 똑같은 내용의 군비통제계획이 있었음을 밝혔습니다.

  109.   리트윗했습니다

    막말로 선동렬이 돈이 없나? 저 수모 당하고 국대감독 당장 때려치고 정치한다고 선언 해버리면 어쩔꺼냐? 선감독 이전에도 원래 그랬다고 축구는 그런거 없는거 같어? 그냥 모르면 입을 쳐닫으시라구요.

  110.   리트윗했습니다

    오유를 산 사람은 그 국제시장 아저씨들과 관계가 있을까 없을까?? 도박사이트로 번 돈이 상상 초월이긴 하다더라. 오유를 구매할 구매력 있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을 듯.. 구입이유도 마찬가지고. 바지사장 내세우는 것도 그렇고.

  111.   리트윗했습니다

    국회에서 가짜뉴스 만들어서 살포하는것도 아니라면 왜 반대하실까나... 가짜뉴스와의 전쟁?.. 국회서 급브레이크

  112.   리트윗했습니다

    아무나 국회의원 시키면 안 될 것 같다. 어제 하루종일 부끄러웠다_ 손혜원 의원은 특혜 선발에 대한 별다른 근거 제시없이 무조건 사과하라고만 다그치다가 "사과는 당신이 하세요. 그 정도 수준으로 국감 나온 걸 사과하시죠 (hero***)"라는 ✔비난에 맞닥뜨렸다

  113.   리트윗했습니다

    연합신문사에 전화한번 해보신분들 잘 아실겁니다 머리나쁜 기레기들 갑질이 오만방자하여 누가보면 갑질 재벌회장인듯 싶습니다 이들이 국민앞에 눈물흘리며 사죄할때까지 포기하지않고 노력할겁니다 그들이 대한민국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있음은 매국노보다 더한 악행입니다

  114.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대통령 전용 별장이었던 ‘청남대’를 20년 만에 국민들에게 돌려 줬고, 문재인 대통령은 50년 만에 ‘청와대 앞길’을 전면 개방해서 국민들에게 돌려 줬습니다. 전임 도지사가 도민들에게 문화공간으로 개방한 ‘문화 공간’를 다시 관사로 되돌려서 빼앗는 건 이재명이 처음일 겁니다.

  115. 이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입니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김진태의 개그 "퓨마는 고양잇과 동물 중에서도 가장 온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육사나 관람객을 살상하거나 하는 게 전혀 아니다."😂😂😂 성격이 난폭해서 아메리카 최고의 포식자가 김진태 입을 통하니 고냥이가 됨... 그렇게 안전하면 국감장에 풀어놓지 그랬냐?ㅋ

  117.   리트윗했습니다

    ! ! 홧팅!!!! ! 열심히 듣겠습니다!!!!!!! 자정에 꼭 들을께요!!!!!!! 공부하는 마음으로! 😍😍😍😍😍😍😍😍👏👏👏👏👏👏👏👏👏👏👏🙇‍♀️

  118.   리트윗했습니다

    천지분간 못하는 애들도 아니고 이만큼 훌륭한 대통령이 나온 정당이면 그 가치를 해야하는데 갈지자 걸음 걷는걸로 모자라 대통령님 상투잡으려는 너그들. 늬들은 당원들에게 더 비판받고 욕먹어야해. 민주당을 사랑하지만 결코 너들은 성역이 아니다. 자식교육은 부모가 시키는거야!

  119.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문프에게 매를 들 일이 없다. 백번천번 나보다 앞서가는 현자인데 뒤따라가기도 바뻐. 그치만 민주당. 늬들은 계속 매를 좀 맞아야겠다. 내가 이러는건 민주당을 사랑해서이지 미워해서는 아냐. 민주당 지지자로 30년 가까이 살아줬으면 나 매 들 자격있어. 대통령님께 걸림돌 되면 매들꺼야!

  120.   리트윗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비하하는 유툽이예요 추천수 올라가기 전에 밟아주세요

  121.   리트윗했습니다

    교황청이 문프를 이뻐할 수 밖에 없는게 찢어지게 가난한 데다 전쟁까지 겪은 절망의 땅을 구하려고 신부, 수녀들을 보냈던 나라가 경제대국이 된 것도 모자라 도움을 받고 자랐던 피난민의 아들이 대통령이 되어 마지막 냉전지대를 평화의 땅으로 만드려 하니 베드로 성당 대들보를 뽑아 도울기세...

  122.   리트윗했습니다

    제윤경이 지가 가짜뉴스 퍼뜨리고 다녔잖아.그러니까 지 잡혀갈까봐 가짜뉴스대책반 반대하고 나서지.행정부가 95% 입법한다며?너같은 애들 보면 진짜 국회의원도 시험봐서 뽑았으면싶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당대표가 매를 아끼면 자식 망친단 소리 넘 웃김. 해준것도 없는 집구석에서 자기 능력으로 성공해서 집에 효도도 하고 존중해줬더니 이제서야 부모입네 하는 것 같아서 실소가 ㅋ 거기다 매질까지 할 기세 거기다 부모도 아님 ㅋㅋ사촌형 정도?

  124. 패륜부모가 자식을 매로 다스린들 잘 다스려 질까? 매를 들기전에 나 자신부터 매를 쳐야 할듯...

  125.   리트윗했습니다

    한글날 특집으로 방영된 EBS 다큐 프라임은 이 '선조 국문 유서'에 주목한다. 72주년 한글날 다큐는 그 특집으로 '암글', 언서', '언문', '속문'이라 낮잡아 취급되었다 여겨졌던 '한글'의 존재를 다시 살핀다

  126.   리트윗했습니다

    우리의 생사가 달려 있고, 우리의 근본적 미래가 달려 있는 문제가 정략의 장에서 그렇게 왜곡되고 부풀려지고, 그렇게 해서 국민들이 분열되고 이런 일은 모두가 절제했으면 좋겠습니다.

  127.   리트윗했습니다

    민간인 댓글부대원 3500명, 회원수 7000명의 에스더 합쳐서 만명..그 외에 또? 적폐들로 비롯되는 사회적혼란과 손실 국민을 분열시키고 나라를 망치는 비양심들 세월호의 사랑과 정의로 반드시 척결입니다.

  12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국감에서 5.24 조치 해제를 언급한건 올해 2월 한겨레가 영문판 사설로 코피전략을 언급한 사건과 동일하다고 생각함. 그 발언때문에 백악관의 해명까지 나오지 않았나. 종전선언을 앞두고 국가보안법, 5.24 조치 등 국론분열을 일으킬 발언만 골라서 하고있음. 자유당 정치인이나 할 짓임.

  129.   리트윗했습니다

    -엄마가 쓰는 입영일기- 보름만에 군사우편 소인이 선명한 편지를 받았다 괜찮다고 잘 지낸다고 써 있지만 고생의 흔적들이 곳곳에 묻어 왔다 새벽 우체국으로 달려갔다 아직 문을 열지 않았다 메모지와 연필을 꺼내 손편지를 썻다 길에 서서 벽에 대고 쓴 편지 어서 가거라 손과 마음 더 얼기 전에

  130.   리트윗했습니다

    가짜 뉴스 유포자 처벌 대상 제1호

  131.   리트윗했습니다

    '오늘의유머'에서 이재명 욕하면 관리자에게 차단 당함.

  132.   리트윗했습니다

    아무래도 점낙지에게 낚인 거 같다? 당장 개망신 당할 거시기에 박힌 검은 점 이슈를... 공관 신축 이슈로 바꿔치기 한 거 같다... 이슈를 이슈로 덮고 사건을 사건으로 은폐하라... 이거 이명박이 철저하게 이용하던 방법이다.

  133.   리트윗했습니다

    자랑스러운 우리 방탄!

  134.   리트윗했습니다

    친구가 사기꾼을 잡는데 돈이 필요하다고 해서 돈을 꿔주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사기꾼은 감방에 잡혀갔는데 아직도 돈 돌려주겠다는 말이 없어서 물어봤습니다. "야 빌려간돈 언제 줄꺼야? 은행이자 계산해서 줄꺼지?" 친구가 말했습니다. "이 작전 세력아!! 넌 사기꾼과 한편이야!"

  135.   리트윗했습니다

    양승태 구속은 사법 적폐청산의 출발! 불의를 심판해야 할 사법부가 정의를 때려잡는 불순한 집단으로 전락. 천상천하 유아독존 사법부는 국민이 부당한 권력에 더이상 침묵하지 않는다는 걸 여전히 모르는구나. 사법 적폐는 반드시 국민이 심판하고 응징한다.

  136.   리트윗했습니다

    제왕적 당대표,상왕 당대표가 준비 안 된 티를 팍팍 내면서 이곳저곳에서 말 싸지르니 정부도, 당도 다 살얼음판 걷는다. 제발 한반도 평화, 국가안위 걸린 사안에 대해 말 좀 아껴라.큰 사고칠까 두렵다.

  137.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대표가 안하무인 상왕격으로 나대는건 본질이 그런것도 있지만 그를 뽑아준 당원들이 조용하기에 더 기고만장 하는것이다. 마치 뽑아준 당원들이 그렇게 하라고 시킨것마냥 나댄다. 이것이 본질이다. 그를 뽑아준 당원과 이해찬대표는 한패다. 절대 변하지않는다.

  138.   리트윗했습니다

    멍청한 것들이 법인세 증가했다니까 지롤발광을 하네. 야! 늬들이 전부 대기업 회장이고 잘나가는 회사 사장님이세요? 경제가 안정되면 세금은 당연히 증가하지. 다들 네이버 댓글보니 지들이 다 기업회장인줄 아는 천둥벌거숭이들임. 암환자 혜택 다 받으면서 복지땜에 망한다는 시아버지 생각나네.

  13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문파마을 주민들 모두모두 화이팅 👏👏👫👫👫👫👫👫👫👫👫👫👫

  140.   리트윗했습니다

    우리가 이해찬에 대해 뭘 알수 있었을까? 대단한 전략가라고 어준이무리가 찬양한걸 보고 들었지..그런가보다 그의 판단을 믿었었지..실제 능력있는지 어떤지 안겪어봤었잖아. 근데, 지금 이해찬이 하고 있는 행태에 대한 나의 판단은, 청와대 훼방꾼, '문실장이 그리운 전직 총리의 망동'. 딱 이거야.

  141. 너무 나가는것?

  142.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은 헛소리대신 후원금 정산하라> 사기친게 아니라면 당당하게 후원금 정산하면 될 일을, 몇을 현혹하여 작전세력을 잡아오라는 등의 헛소리를 합니까? - 백억넘는 플란다스의 계와 이자 수익 - 딴지마켓 수익 - 책,영화,행사 수익 - 해외 교민 선물 - PPL 수익 공개 정산하고 당당해지세요.

  143.   리트윗했습니다

    드디어 차단 ㅋㅋ 오유 관리자 진짜 열일하네 ㅋㅋ 새벽 4시 40분인데? ㅋㅋ

  144.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시청사 공사비가 3,000억 원이면 성남인구 100만 기준으로 1인당 300,000원 세금 부담하고 시민도 함께 쓰는데... 경기도공관을 90억 들여 새로 짓는다면 이재명 혼자 90억 세금을 혼자 누리게 되는 거다... 민주당에 이런 지자체장은 없었다... 주민소환으로 찢어야 하지 않겠냐???

  145.   리트윗했습니다

    제꼴에 경남 사천시에 나오겠다고 하던데, 잘 되겠나...!

  146. 제윤경은 민주당보다 자한당이나 오랜지당이 어울릴것 같아요.

  147.   리트윗했습니다

    그대. 부디 힘 내시라! 김상조 위원장은 ✔발언 도중 감정에 북받친 듯 말을 잠시 잇지 못하기도 했다. 그는 "1년 4개월간 전원회의를 주재하며 3천페이지가 넘는 심사보고서 등을 많이 접했고 그 안에 여러분에 대한 열정과 남다른 사명감을 봤다"며..

  148.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한창 젊고 활기찬 느낌에 뭔가 왁자지껄 했었는데 나는 민주당 어플에 당원들 찾아가고 소속감 소통 중요시 하는 분위기에 디공단도 한몫하고 민주당 파티도 하고 뭐 분위기가 그랬었는데 올 2월 즈음 갑자기 분위기가 이상해지더니 지금은.....쉰내나는 좌꼴당 같냐

  149.   리트윗했습니다

    국민연금 위협하는 경기도의 ‘청년국민연금’ (메디컬투데이) 연간 12조5000억, 4년간 50조원의 연기금 추가 지출 김순자 “특정지역만을 위해 전 국민의 노후자금인 연기금에서 손실이 발생하는 구조”라며 “연기금 손실규모는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커진다. 국민적 동의 필요” 한국당이지만 맞말

  150.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국회 작심비판…직무유기·시대착오 짚었나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뉴스) 좋아여!!!!!!!!

  151.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투표할 때마다 여자가 바껴?

     
  152.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기사 댓글 아침부터 빡치게 만드네ㅠㅠ정부에서 죽어라 조심스럽게 해놓으면 뭐해. 저렇게 초를 치고 있으니ㅠㅠ그것도 야당 의원이 아닌 집권여당 의원땜에!!!!!!!

  153.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새벽이구나 너무너무 잘했음. 역시 방탄의 메인보컬이구나 싶은.....위기일 때 더욱 크게 진가가 나타나는 능력. 오늘 런던 첫 공연으로 인기가 더욱더 하늘을 찌르겠다 싶었다. 진정성만큼 가장 강한 무기는 없지. 얘네들한테는 그게 있어서 빛이 나는 것. 이런 걸 잘 염두에 둬야 한다고 봄.

  154.   리트윗했습니다

    "21세기 비틀스가 왔다!"…런던 밤하늘 날려버린 '한국어 떼창' 피부색도, 국적도, 연령대도 다르지만 2만여명에 달하는 외국인들의 입에서 너무나 자연스럽게 한국어 노랫말이 흘러나왔습니다

  155.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이 이명박 취임식 사회봤다는 팩트를 올렸더니 '너 같은 놈' 운운하면서 욕하는 양반도 있어 즉시 차단. 무슨 팩트만 올려도 이 난리다.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무슨 종교의 신인가? 잘못했으면 비판도 받고 반성도 하는거지! 김제동 연봉 7억은 가만히 있으면서 취임식 사회본 건 억울한가?

  156.   리트윗했습니다

    후원금 받았으면 지출내역서, 공개하라니까 메신져들을 공격하고 있다. 이 수법 어디서 많이 보던 수법이다. 이명박그네시절 국정원이 써먹던 악랄한 개수작질을 오렌지,어주니연합들이 써먹고 있다. 천만원이상 후원금 받았으면 회계장부 공개하는거 법으로 나와있어요

  157.   리트윗했습니다

    "권력을 쥐고 있는 감독과 주요 스태프들이 성폭력 예방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

  158. 교황님의 말씀, 인간의 고통앞에 중립은 없다라는 이 뜻은 제 마음을 울렸지요.세월호는 기성세대로서 무거운 짐과 같은거? 아직도 해결하지 못한 숙제들이 많아 마음이 아려 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59.   리트윗했습니다

    수레끌던 할머니 돕다 사고로 숨진 20대 청년이 7명에게 장기기증을 하고 떠났다 ㅡ故 김선웅 군의 명복을 빕니다 ,,, ㅡ새로운 생명마져 살리고 ㅡ,ㅜ

  160.   리트윗했습니다

    박근혜 보니 이명박이 그리워 지고... 이해찬 보니 추미애가 그리워 자는 것은 독재보다 더 싫은 게 불통이란 거다. 불통은 무능력이 전횡하는 시한폭탄이다...

  161.   리트윗했습니다

    평생 야당이나 해먹을 인사가 여당이 되니 감당을 못하는구만. 야당은 능력 없어도 할 수 있지만 여당은 능력과 도덕성이 없으면 할 수 없지. 여당할 능력이 안되니 결국 하던 짓이나 해먹을밖에. 능력도 도덕성도 감동도 교감도 소통도 믿음도 책임감도 없는 자가 권력만 크게 가졌구나.

  162.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이해찬은 열우당 2 공식화 및 야당 선언 이해찬의 오늘 말은 민주당 국개들이 문프 무시하겠다는 신호탄 - 1탄 이재명 측근 제윤경 정통 이재명, 노짱 탄핵한 추미애 노짱때 갱판친 이해찬등 이들은 적폐로 심판 받고 역적으로 기록 될 겁니다 이제 깨시민은 민주당에 곤장을 들어야 합니다

  163. 이들은 역사를 배우지 않는 자한당보다 준비되지 않는 열우당 폐기물 입니다.노통이 떠날 때까지 나몰라라하고 모두 무관심한 무리들, 열매만 따 먹고 국민에게 짐만 지우는 촛불에 반역세력이요,평화 방해세력일뿐 입니다.운동권은 그져 권력욕에 빠진 무능한 집단일뿐 입니다.

  164.   리트윗했습니다

    응답자의 93.2%는 본인의 가짜 뉴스 판단력이 '보통 이상'이라고 스스로를 평가했다. 그러나 유튜브에 나온 가짜뉴스를 맞춘 정답률은 평균 58.5%에 그쳤다.

  165.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님 치매설 만들어 뿌린 캠프가 쩜 캠프였고 그 캠프에 제윤경이 있었지? 그래서 가짜뉴스 엄벌하겠다니까 쫄았냐? 도둑이 지발저려서? 참 혜경이는 준용씨 특혜 운운하며 가짜뉴스 뿌렸었지? 사실 가짜뉴스의 대가는 쩜이지. 쩜 지키려고 제윤경이 정부에 개기는건가?

  166. 민주당에 가치도 방향도 없는 폐기물들이 들어와 진보의 옷을 입어도 결국 폐기물 입니다.

  16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씨가 수원으로 이사 가면 다 해결 되는걸 공관 새로 짓는데 89억6700만원 ㄷㄷㄷ 경기도분들 괜찮으세요? 내년에 굿모닝 하우스 들어가 2년 남짓 살다 2020년 신공관으로 아니 공관이 왜 필요하단거야?? 남지사가 이런 부분은 훨 났네 공관 시민께 내어 주고 본인 아파트에서 출퇴근 했자네

  168.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 광교시대 연다, 없앴던 도지사 공관도 부활 공관 건립에는 총 89억6700만원의 예산이 투입된다. 경기도가 새 공관을 마련하는 이유는 '이재명 경기지사의 먼 출퇴근 거리' 때문이다.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9. 경기도에 아방궁을 건설해야 하나요?

  17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의 국토보유세 주장은 이중과세로서 민주당 지지율을 하락케하고, 입법 권한도 없는 도지사가 도덕성 문제에 부딪혀 막지르는 선명성 쇼이다. 쇼가 아니라면 시민들에게 돌려준 굿모닝하우스를 빼앗고, 공관 90억 신축 토건족 발상의 이재명 모습과 매치 되는가? 그게 머슴인가?

  171. 이재명이 손이가면 모두가 떨어지네요.오랜지들이 알아야 할것은 능력보다 더 중요한 것은 도덕성에 철학과 소신,겸손,소통을 잃으면 안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았으면...

  17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국회가 할 일 부터하세요> 1. 판문점 선언 비준 시킬 능력이 안되는 건가요? 2. 당대표라는 자가 입조심할 생각도 없는 건가요? 국회가 입법은 안하고 노는데 이해찬은 같이 놉니까? 골프치고 편히 놀고싶으면 즉시 은퇴하세요!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173.   리트윗했습니다

    권수눅이 두껀 고소. 용서해달라 했다고ㅎ 권수눅 악마화 놀이 할때나 좋았지. 들이대면 대부분 다 저런식임ㅎ

  174.   리트윗했습니다

    손혜원의 넋나간 소리에 암만 비판해봤자 걘 귓등으로도 안듣는다. 나경원이 언제 욕먹는다고 착한일 단한번 한적 있나? 나나 손이나 거서 거기라고 하는건 그런이유다. 왜려 손의 경우가 더 지독할수있다. 얼굴에 그 사람의 인생이 드러나는 법. 그 표독하게 노인이 된 모습에서 확인할수 있다...

  175.   리트윗했습니다

    <참 나뿐 놈이네요> 신원식 전 합동참모본부 차장✔ "당시 문건은 국방부 정책기획관실에서 만들었는데 신원식 전 합동참모본부 차장이 정책기획관이었습니다. 그런데 신 전 차장은 문재인 정부의 군사 합의 내용을 강도높게 비판하고 있습니다."

  176.   리트윗했습니다

    욕을 안할 수가 없다고. 자기 밖에 모르는 싸패새끼.대다수의 경기도민은 하루 50분~2시간10분의 시간과,매월 25~35만원의 비용을 들여가며 출퇴근 하고 있어.넌 여태 상품권 분양원가공개 국토보유세 지랄하느라 도민 위해 교통은 뭘했는지 니가 뉴스 검색을 해 봐 새꺄.근데 뭐? 니가 사람새끼냐?

     
  17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이재명이 민주당 대선후보로 나와도 괜찮으신거죠? 우리 후보라고 막 영업도 하실거구요? 저도 이해찬대표처럼 고도의 계산된 행동으로 이재명 까는 거에요 헛발질 아니구요 전 그런 꼴은 절대 못 보겠거든요 문프 등에 칼꽂을 놈이란 제 확신이 있어요

  178. 대선후보 나와도 정동영 꼴이 될것 입니다.민주당에 문통을 이을 후보는 많고 많습니다.참여정부의 가치와 문통정부의 가치를 연결하는 정부를 만들어야 합니다.진보가 말하는 허상들을 촛불은 인정하지 않습니다.입만 말하면 옳은것이 아니라 상식과 원칙에서 사는 국민을 원하는것!

  179.   리트윗했습니다

    남측에 이미 옥류관 이름이 있어서 "경기도 옥류관 이름 못쓴다." 경기도 야심작 평양냉면 옥류관 1호● 대실패~ ㅋㅋㅋㅋㅋ

  180.   리트윗했습니다

    자랑스런 한국형 잠수함인 "안창호함"이 진수됐다는 소식에 일본 우익들이 펄펄 뛰며 이제 더 이상 지을 수 있는 "반일인사" 이름도 없을 거라고 하던데... 나석주함 .. 이봉창함 .. 조명하함 .. 김창숙함 .. 강우규함 .. 김원봉함 .. 박재혁함 .. 이상룡함 .. 최수봉함 .. 김상옥함 .. 끝도 없다.

  181.   리트윗했습니다

    SNS의 힘, 시민의 힘 검찰, 스리랑카 이주 노동자 구속하지 않기로: 시민들이 SNS로 부당성 지적에 이어. 경찰에 긴급구속 되었다가 48시간 만에 풀려나 변호를 맡은 민변 변호사: 직접혐의도 없는 노동자를 구속하면 국제적 망신 SNS의 힘, 시민의 힘은 옳고 위대하다

  18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90억을 들여 경기도지서 관사를 신축을 하겠다고 합니다. 세금 낭비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RT 바랍니다.

  183.   리트윗했습니다

    어이 이재명. 출.퇴근이 걱정이면 도지사는 왜 하냐? 출.퇴근 정도는 미리 준비했어야지. 일반 직장인이 갑자기 발령 받은것도 아니고...

  184.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슈 유포에 일본도 일조를 하는군> 외교부 "남북군사합의서에 美 격분, 日보도 사실 아냐"(종합) 日닛케이 "한미외교장관 통화서 강 장관 힐난"

  185.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이땅에서 사라져야 할 말. 사회 지도층, 지식인, 선민의식 니네가 먼데 지도를 하니? 내가 아는 지식인은 구글인데? 선민? 금덩어리 먹고 사니? 한줌도 안되는 것들이 얼어죽을 포장은 무슨.

  186. 우리나라 지성인이라 칭하는 사람들,거의 없고 지식 판매상에 권력이나 돈,명예에 관심 갖는 사람들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능력도 떨어지며 부귀영화만 줄서는 사람들을 한마디로 정리하면 폐기물이라 칭합니다.

  187.   리트윗했습니다

    인성 도덕성 지성 품성 등 알고보니 모든게 밑바닥인 사람이 한동안 문프팔며 사탕발린 말 하던거... 생각할수록 끔찍하다. 빨리 반문 커밍아웃한거 고마울 지경. 국감 질문 수준이 내가 다 부끄러워 땅 파고 들어가고싶다. 부끄러워~ 부끄러워~

  188.   리트윗했습니다

    2018 대한민국 해군 국제관함식 -미리 보는 해상 사열 일본 전범기 안 봐도 되니 얼마나 좋아👍

  189.   리트윗했습니다

    동의) 낙지는 지금 굉장히 절실함. 오유 관리자 사태도 같은 맥락이라 생각함. 물론 그 절실함이 낙지가 원하는 결과로 이어지진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민주당 후보가 안된다? 그건 전혀 별개임 쩜박이는 굉장히 길게 보고있음. 어떻게든 현재 권력을 유지 하는 형태로.

  190.   리트윗했습니다

    손혜원이 또 한건 했네... 선동렬이 야구 관중 감소시켰다고? 근거있어? 손혜원 넌 민주당 지지율 열라 깍아먹겄어~ 근거? 댓글을 봐라! '저질 국감' AG 금메달 폄하, 야구를 모독했다 | 다음 스포츠

  191.   리트윗했습니다

    수능 특강 빈칸 부분 마무리 정리 시도 중! 우리 아이들 수능 특강 독해 완성 다 끝나고 중요 부분 한번 더 짚어주는 건데... 급 피로하고 급 졸리기 시작! 딱 2시간 집중 가능하고 몸이 ㅠㅠ 아... 예전에 9시간씩 어떻게 공부한겨 ㅠㅠ 심장이 너무 뛴다 ㅠㅠ 이재명 때문인가? 아 미워! 😡

  192.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어르신들 우리 세금으로 지하철무료 주사무료 복지누리시면서 태극기집회는 나가지 마세요

  193.   리트윗했습니다

    매를 아끼면 자식을 망치는게 아니라 매를 들면 신고를 당하고 경찰관이 방문하여 아동학대 조사합니다 처벌도 강화하고 친권도 제한해야 합니다. 매를 들면 자식이 영혼이든 몸이든 상처를 입습니다. 시절이 어느 시절인데 이런 무시무시한 말을 국회의원이 합니까. 맞아죽는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데

  194.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청와대 향해 매질하세요. 다만 이해찬당신은 몽둥이 찜질.돌팔매질.멍석말이. 주리틀기.곤장으로 쳐맞을 각오는 단디하고 있을거지?

  195.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에 대응하느라 고생하는 청와대를 지켜보면 일개 당원인 저도 안쓰럽던데, 제윤경은 여당 국회의원이나 되어서 하는 말이 고작 “국민들이 불편해 할 것”이라 올바른 정부 정책의 힘을 빼고 있으니 정말 답답하네요. 이번 비례가 국회의원직 마지막일 겁니다. 국민으로서 제윤경 불편합니다.

  196.   리트윗했습니다

    널리널리 퍼져라.혜경궁 모르는 사람없게. 경찰들의 눈치보기를 모르는 사람없게.

  197.   리트윗했습니다

    무려 7선, 무려 실세총리까지 해먹을거 다 한 이해찬 대표가 "전원책" 보다 컨벤션 효과가 없는지, 당의 지지율은 떨어지고 재처리 패악질에도 자한당은 오르는지 아무도 안물어본다. 나 할 말 많은데. 안부끄럽냐고 물었는데 안부끄러운지 30년만에 처음 본 거대 작전세력 때문이라고 작전 짤려나ㅋ

  198.   리트윗했습니다

    오유(오늘의 유머)에서 운영자에 의한 문파 유저 대량 차단이 벌어졌습니다. 차단되신분 모두 문파이며, 반찢 반털입니다. 운영자는 아무 공지도 응답도 없는 상황.

  199.   리트윗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민평련 이재명파 이해찬 당권파 외부적으로는 한걸레 김어준 참여연대 일부는 겉으로는 문재인정부 성공을 외치지만 속으로는 민주진보진영내 헤게모니 싸움에서 문재인을 꺽는 것이다 노무현대통령을 꺽였듯이 문재인을 꺽겠다는 것이다 그러나 니들의 바람은 결코 이루지 못할 것이다

  200.   리트윗했습니다

    무능하면 입이라도 무겁던지.. 야구도 잘 모르면서 그냥 막 지르고 보는 손혜원 극혐이다!! 평범한 시민들을 작전세력으로 몰아부치는 편협한 사고에 일까지 못해! 한심한 손혜원!!!

  201.   리트윗했습니다

    MB정부, 천안함 사건 이듬해 'NLL훈련금지·GP철수' 검토 | 다음뉴스

  202.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아침 대통령님 얼굴 ㅠㅠ 넘 피곤해보이심 이게 다 적폐 이해찬과 민주당 쓰레기때문임

  203.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의 음주운전 전과자는 26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리트윗했습니다

    여당대표가 많이 앞서가네.초조하남? 정부가 신중한데 혼자서 주욱 떠들고 대책없이 툭 던지네. 그래도 문프님 상대가 안 되는것을 알래나? 몰라도 할 수 없지만 우아하지 못하게 정치인생 끝날 것 같은데 ㅉㅉ 그것도 그대의 팔지라면야...아름다운 퇴장. 떠내려가네.

  205.   리트윗했습니다

    깨어있는 시민들의 소리없는 아우성. 깨시민 닷컴으로 오세요.

  206.   리트윗했습니다

    점만한 시키들...

  207.   리트윗했습니다

    “현대자동차 ‘귀족 노조’는 자녀들에게 일자리를 ‘세습’하고 있었다” 님이 씀

  208.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과 제윤경•손혜원•이재명•김어준> 가짜 뉴스와 표현의 자유도 구별할 줄 모르는 한나라당 출신 제윤경! 국감장에서 사퇴하세요 외치는 손혜원의 남편은 새누리지지자! 김성태 나경원띄워주는 김어준! 자한당지지자들의 지지받는 전과 4범 이재명! 모두 자한당에 더 잘 어울립니다.

  209.   리트윗했습니다

    김병기 "계엄문건 실행정황 포착..계엄사 내 기무망까지 설치" 이건은 왜 흐지부지 되었는지... 내란죄 적용 못 하면 훗날 이런 일 또 생긴다. 내란죄로... 조현천이 이놈은 어디로 도망 다니고 있는건지... 한민구 김관진 황교안 수사 안하나...

  210.   리트윗했습니다

    집안 어른에게 매를 드는 자식을 패륜아라고 한다. 집안 어른을 존경하는 마음이 티끌만치라도 있다면 잘잘못에 대하여 충언과 고언을 아끼지 않겠다고 해야지 매를 아끼지 않겠다고 하지 않는다. 매는 아비가 자식에게 드는 것이다. 민주당에서 매를 맞아야 할 자식이 어디 한둘인지 먼저 살펴보라!

  211.   리트윗했습니다

    거북선의 역사는 오래됐다. "임금이 임진도(臨津渡)를 지나다가 거북선[龜船]과 왜선(倭船)이 서로 싸우는 상황을 구경하였다." <태종실록>, 태종 13년(1413) 2월 5일 "거북선의 법은 많은 적과 충돌하여도 적이 능히 해하지 못하니 가위 결승(決勝)의 좋은 계책." <태종실록>, 태종 15년 7월 16일

  212.   리트윗했습니다

    강장관님이 이해찬 요구사항 안들어줘서 외교부깠다는거 매우 공감함. 밥투정하는 어른. 쉽게질리는 스타일.

  213.   리트윗했습니다

    1997년 이회창 대선캠프 신한국당 개혁청년 전국연대가입으로 정계에 입문했다. 1997년 이회창 대선캠프  신한국당 개혁청년 전국연대위원 한나라당 개혁청년 전국연대위원 😡이회창팬클럽 출신😡 도대체 누가 이런인간한테 비례를 준거냐

  214.   리트윗했습니다

    Backed by passionate fans, takes K-pop worldwide

  215.   리트윗했습니다

    권순욱 오프닝 방송 다 들음. 3시간 넘은 방송내내 노짱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 하나는 인정! 노저씨 감성 아직 남아서 그게 또 그 사람을 살게하는 열정이라 생각. 자신의 과오에 대한 반성이나 앞날에 대한 각오에 응원을 보낸다. 지나치게 받은 공격 이겨낸거 박수 쳐드리고 싶음!

  216.   리트윗했습니다

    오죽했으면 왠만해서는 불평 한마디 없는 우리 문프가 국회 할 일 좀 제대로 하라고 잔소리를 하셨겠냐? 정부가 추진하는 개헌, 판문점,평양 선언 국회 비준은 진작에 했어야 한다고. 매국노새끼들도 아니고. 다 짤라야함.

  217. 수산물도 맘대로 먹기는 힘들게 되었네요.일본, 이들의 마인드는 너무 떨어집니다.

  218.   리트윗했습니다

    제윤경은 가짜뉴스 처벌에 반대할 수 밖에 없을 듯 이재명을 찬양하는 가짜뉴스를 멈추면 안 되거든ㅋㅋ 이재명의 진실을 밝혀내는 진짜뉴스만 있으면 이재명은 감옥 가거든ㅋㅋ 가짜뉴스로 제윤경이 이미지 만들어 국회의원까지 됬는데 어떻게 반대함ㅋㅋ 자유당이랑 똑같기 때문이다

  219.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한테 악플 달리는 건 당연하고 민주당 늬들 비판하는 건 안돼? 왜???늬들이 먼데?

  220.   리트윗했습니다

    뉴비씨 시즌2 환영합니다. 그러나 내년 2월까지 권기자님이 팟캐로만 소통한다는 안타까움도 주목해주셨음 합니다.. 아직도 권기자님은 힘들게 싸우고 계십니다.즉, 현재진행협입니다. 뉴비씨를 제발 도와주십시요..

  221.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아침부터 빡치게 만드네. 비준안 통과시키라고. 국감할 자격도 없는 인간아!!

  222. 해찬들이 할 일은 시작에 불과 합니다.자한당에 x맨....멀지 않아 한 발자국 한 발자국 나갈것 같네요.이렇게 못난 운동권을 국개시킨 국민들이 못 낳지요,

  223.   리트윗했습니다

    해찬씨는 정부 잘잘못 매 든다는 개드립 칠 시간에 판문점 선언 비준이나 해라!오늘도 문프께서 판문점 선언 상임위에도 안올렸다구 일 안하냐구 매를 드셨는데 해찬씨는 매 맞을짓하구서 지가 매를 든다구 깝치냐!가오만 세우지말구 일을해 판문점 비준 통과 자신없으면 대표직 사퇴해라!무능하잖아!

  224.   리트윗했습니다

    음주운전 전과 정치인은 공천 제외, 선출직 제외로 민주당에서 모범을 보이자.

  225.   리트윗했습니다

    김상조 공정 위원장 저지 위해 발악을 한 매국당놈듩을 기억하라 강경화 김상조 조명균 서훈 송영무 등등 꼭 기억하며 응원 아끼지 말자 김상조 공정위 화이팅 !!

  226.   리트윗했습니다

    서열은 죽어라 따지면서 대통령한테는 왜 개길까?

  227.   리트윗했습니다

    제윤경이 보호하고 싶은것은 국민이 아니라 가짜뉴스가 창궐하는 손가락들이 아닌가? 가짜뉴스는 전염병 페스트보다 강력한데 그것을 가짜뉴스당사자가 해결하라고? 페스트를 한 개인보고 해결하라고 전염병인데 가짜뉴스가 무슨 종기인줄아네 제윤경씨 가짜뉴스는 전염병이에요

  228.   리트윗했습니다

    그들의 방송 연봉.. 김제동 7억·주진우 3억·김어준 2억 진보를 가장한 반사기꾼 같은놈들의 연봉이다 선동열 2억을 트집 잡는 손혜원. 선수선발 과정이 불합리 했다면 그걸 문제 삼아야지. 연봉은 왜 따지고 지랄이냐 내가 생각하기엔 국회의원 연봉이 더 어이없다 손혜원! 불출마 약속 꼭 지켜라!

  229.   리트윗했습니다

    이 이재명박 새퀴 빨리 좀 끌어내립시다. 검찰분들. 놀지말고 일 좀 하세요. 경기도의회 인간들. 이거 승인하기만 해봐라. 아. 쓰레기시키 넘나 싫다. 경기도, 89억 들여 도지사 공관 신축..2020년 완공 예정 | 다음 뉴스

  230.   리트윗했습니다

    점박이가 공관에 눈독 들이는 이유는 이제 외부 식당 같은 곳에서 사람들 만나기 어려워 지니까 안으로 불러 들이려는 거죠.. 일단 명목상 공관에서 행사 개최 하고 관련자들 초대 하며 친목질 할겁니다. 도 예산 써가며 본격적인 매표 행위에 들어가리라 예상 합니다.

  231.   리트윗했습니다

    공관 건립에는 총 89억6700만원의 예산이 투입된다. 이 중 경기도시공사에서 공관 용지를 매입하는 데에만 61억원이 사용된다_ ✔이재명. 이젠 징그럽다. 새 도지사 공관은 행정절차와 설계 공모 등의 과정을 거쳐 내년 4월 공사에 들어간다. 완공 시점은 2020년 11월이다.

  23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문재인 정부는 민주당의 소중한 자산이다. 그런줄 알고 입 닥쳐라!!!

  233.   리트윗했습니다

    이 사진도 참 좋았는데...🤗 물론 지금도 넘 예쁘구요💞

     
  234.   리트윗했습니다

    점점 가관 이네요.. 이해찬 대표님! 어느당 당대표 입니까? 자유망국당 당대표 이세요? 이럴려고 당대표 하신 겁니까? 정말 보자 보자 하니? 제2의 열린우리당 꼬라지가 보이네요! 정신 차리세요! 당대표 공약이나 당장 지키시오! 개짜증 난다..신발끈!!

  235.   리트윗했습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선거법 위반 공소 시효 D-63 오늘도 혜경궁 김씨 수사는 아무런 소식이 없습니다. 인생은 짧고, 공소 시효는 더 짧습니다. 우리는 절대로 잊지 않습니다.

  236. 지도자는 참으로 외롭고 험난한 직업 같아요.나름의 묻지마 지지는 어깨에 햇살을 비추는 것과 같아요.

  237. 춘천시민을 모독하는 이런 국개를 그냥 놔두고 볼것 입니까?이 분은 역사의 폐기물로 버려야 합니다.

  238. 능력은 없는데 쇼는 하고 싶고...

  239. 트친을 늘리려고 잠수 타며 팔로워 하거나 공격하기 위해 팔로워하는 분들은 저와 팔로워하지 말기 바랍니다.정정당당하게 비판할 것은 비판하고 잘못된 점은 바로 잡아주시길 빕니다.블로그를 오래 하다보니 여기서도 블로그 운영자와 같은 분들이 너무 많네요.

  240.   리트윗했습니다

    대형견을 성남시청 에어컨 실외기 옆에서 키웠다는 사실에 빡치는 이유가 성남시청은 초호화로 불릴 정도로 부지가 넓은데도 개 한마리 살 공간조차 내주지 않음...

  241.   리트윗했습니다

    [직접] 7팀원 요주의!! 딴지 게시판 공지사항 입니다. 플란다스의 계 돌려줘야 한다 이자 돌려줘야 한다 딴지 마켓 회계 공개하라 책, 영화, 행사 수익 공개하라 해외 교민들 선물 공개하라 PPL 수익 공개하라

  242.   리트윗했습니다

    손혜원 의원은 선동열 감독의 한 해 연봉이 2억원에 이르는 것도 지적했다. "근무시간이 어떻게 되나? 너무 편하게 일하면서 많이 받는다" 저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손할매 수준 보소 감독의 연봉 가치 환산을 저렇게 생각할수도 있구나 어디서부터 말해야할지 몰겠넴

  24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은 판문점 비준안통과에 대표직을 걸어라> 무능한 당대표 이해찬은 미국에 의원들 보내 혈세낭비하고 빈손! 헛소리 당대표 이해찬은 북한가서 국보법 폐지 운운하며 종북소리나 듣고 빈손! 이해찬은 국회 비준이나 받아오라! 文대통령 "국회, 판문점선언 비준동의안 상임위 상정도 안해"

  244.   리트윗했습니다

    국회 국감장에서 이재명 큰점이 정치쟁점화 됐다 박지원이가 큰점에대해 국감장에서 질의했다 "김부선씨가 이재명지사 큰점 있다고 장안에 화제다 검찰에서 압수수색 신청하면 이재명 큰점 확인 할려고 받아 줄것이다 이것 웃기는 이야기다" 지원아 고맙다 점있는것 질의해 국민들이 알게되 고맙다

  245.   리트윗했습니다

    스텦-홍 오늘 일정을 끝으로 '스텦-홍'이 바뀝니다. 그동안 *첫번째 스텦-홍*에게 보내주신 비난^^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내일 10.11일. 새로 시작하는 스텦-홍에게, 애정애정 부탁드립니다. 낼 오전 스텦-홍, 신분 공개하며 물러가겠습니다.

  24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대표...! .............. 얼굴마담이 험상궂게 생겼는데, 누가 다방에 가고 싶겠나? 개가 사나우면 주막의 술이 쉰다고 했다. 구맹주산(狗猛酒酸)

  247.   리트윗했습니다

    181010 한반도의 상황이 빠르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데 국회는 판문점선언 비준 동의안을 상임위에 상정조차 하지 않은 채 제자리에 멈춰 있습니다.

  248.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관사 새로 짓는 거 설마 우리 언론들이 가만 냅두겠어? ㅋ

  249.   리트윗했습니다

    우리가 진심 민주당이 망하길 바라고 그러겠냐? 아니! 홍영표 같은 의원이 민주당 내 절대 다수라 생각해봐. 대통령님과 정부가 추구하는 모든 일이 지금처럼 가시밭이겠냐??? 다수 의원들이 지들 잘났다고 소신 운운하며 한마디씩 하는데 대통령님보다 잘난 인간 1도 없으니까 잔말 말고 보좌나 해.

  25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박근혜 대통령이) 다른 짐은 다 챙겨 갔는데 진돗개를 놔두고 간 거야... 처음에는 좋다고 선전하고 하더니, 버리고 가버린 거에요... 동물에 대한 애정이 없는 거죠. 선전이나 하고, 귀찮으니까 버리고 가버린 건데..." 얘가 남 욕하는 거 보면 결국은 다 지 얘기야~

  251.   리트윗했습니다

    북한의 '핵사찰 수용'으로 북핵 해결이 가시화 되고 한반도 '평화무드'가 고조되고 있는데 이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이를 '방해하는' 정치세력이 우리 내부에 있다. 자유한국당과 미래당이다! 이들은 북한을 '집권수단'으로 악용해온 자들이다 이들의 척결없이 한반도 평화는 요원함을 알아야 한다!!

  252.   리트윗했습니다

    권순욱기자는 일개 언론인이고 오류 없는 절대 스피커도 아님 하지만 높게 쳐주는 부분은 민주주의의 가치 시민참여 정치에 대해 여느 언론인 정치인 정치셀럽들 보다 잘 알고 있고 추구하려고 함

  253.   리트윗했습니다

    어이가 없습니다!! "매를 아끼면 자식을 망친다"? 이런자가 여당의 대표라니... 탄핵하고 싶습니다!!

  254. 민주당 국개들이 어중이 떠중이 맛이 간 폐기물 정당으로 전락되고 있습니다.다음 총선에서 폐기물 분리수거가 필연적 과제가 될것 같네요.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4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