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의원 존재감도 없던 님을 지금까지 문파들이 지켜주고 자산으로 여겨주고 지지해준 댓가가 고작 혜경궁에 대한 고소취하입니까? 지금 의도적으로 수사도 안되고 있는 사안에 대해 성토는 커녕 당내화합을 명분으로 고소취하? 당신의 얼굴에 결기가 없고 흐지부지 관상이더니 결국 생긴대로사네요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눈물나고 화나고 막...😭😭😭😤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는데 오늘의 제 맘 기록은 남겨야 될듯 해서 트친님에게 라도 전하고 잠들려 하네요 정의롭고 존경하는 문파님들 화를 조금씩만 누르시고 건강들 생각 하시어 긴 호흡으로 버텨 내 주시길 빕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역설적이게도 전해철은 햬경궁은 김ㅎㄱ이 맞아요 라고 말한건데 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솔직히 요즘 자한당보다 민주당이 더꼴보기싫어요 아~부글거려 미칠지경이네요

  •   리트윗했습니다

    포털에서 저지르는 김부선씨를 향한 막말 - 막말의 수준을 이미 훌쩍 넘어선 - 의 공격은 도를 넘어섰다. 그래, 놈들이 좋아하는 막말로 김부선씨가 남의 가정을 깨부순 불륜녀라면, 자기는 총각이라며 한 여인을 농락하고 도망간 점만은 새끼는 불륜이 아니고 낭만이었냐? 포털에서 댓글공작하지마라

     
  •   리트윗했습니다

    이게 말이야 방구야? 혜경궁이 이재명 마누라도 아니라는데 왠 당내갈등? 노무현, 문재인대통령을 모욕해서 한 고발이 당내갈등이야? 그럼 이분들을 모욕해야 당내통합이 되는거야? 전해철이도 이 정도거야?

  •   리트윗했습니다

    작전세력은 그냥 전지전능하네. 황교익을 까도 작전세력이고 멀티 아이디로 황교익 옹호하다 걸려도 일부러 걸려서 몰아가려는 작정세력이고.

  •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이 누군지 알면 당이 단합을 못하니까 고소 취하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 언제 형 강제입원건이 사실이 아닌걸로 밝혀 졌죠? 저렇게 막질러도 되나요 . 이재명의 일방의 변명이 있었을뿐 .. 형수와 김혜경과의 녹취록이 있고 분당보건소의 문서들 날짜가 의혹이 충분한데 뭔소리 .. 저런 인식으로 국회의원? 무려 기획재정위원회 상임위원장??

  •   리트윗했습니다

    아 웃긴다. 지가 들볶임에 못견디겠어서 고소를 취하하면 취하하는 거지 뭐가 문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라는 거야? 문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는 이재명의 논란을 다 덮어주고 이해찬이 무슨 삽질을 해도 다 쉴드쳐주고 그래야 한다는 논리 아냐? 미친것들.

  •   리트윗했습니다

    토지 공시지가 조작, 稅테크... 삼성의 숱한 불법행위 그간 제대로 밝혀진 적도, 관련자들이 합당한 책임을 진 적도 없죠.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된 진상규명, 책임자 처벌 및 엄정한 과세가 이뤄져 대한민국이 이라는 오명에서 벗어나길!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혜경궁 김씨 논란 트위터 계정 고발 취하” ... 전해철 씨, 앞으로 참여정부 경력 내세우지 마세요. 앞으로 나는 당신을 속물로 취급할 것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미친것들. 대통령이 되기전에도 같은 당 의원이란 것들이 툭하면 이러는게 니가 지지하는 사람한테 이로울줄 알아?협박을 하더니.여당 의원이란 것들이 논란ㆍ혐의를 덮어야 정권의 성공을 위해 한마음으로 뭉칠 거라고? 뭉치긴 뭘 뭉쳐?반문질을 하면서 니들 이러면 반문질할거야 협박하는 것들.

  •   리트윗했습니다

    당내 화합과 통합 글쎄 방향이 중요한데. 어째 청와대(대통령)한테도 할말은 해야 한다 그러나 이재명은 소중한 자산이니까 무조건 보호해야 한다. 그러니까 현정부가 이재명을 압색한다면 법집행의 공정성을 문제 삼아야 한다 뭐 이런쪽으로 당이 통합을 하려는 모양?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 결국 혜경궁김씨 고소를 취하했다네. 근데 혜경궁김씨가 김혜경이 아니라면 끝까지 제대로 밝혀서 의혹을 해소하는 게 모두에게 이로운 거 아닌가? 혜경궁김씨가 정말 김혜경이 아니라면 고소를 취하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게 내 생각이다. 진실이 참으로 궁금하다ㅋ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이재명 카르텔들아 이재명이 실정법 위반해도 수사해서 않되냐? 이재명이 불륜을 해도 비판 하면 않되냐? 이재명이 공직 선거법위반 해도 지켜봐야 하냐? 이재명이 형님형수께 쌍욕해도 괜찮다는거냐 이재명이 용가리 통뼈냐 성역이냐 실정법위반 하면 조사받고 처벌 받는것이 민주주의다

  •   리트윗했습니다

    그래 당내에서 세작 똥파리 리더 취급 받으니 속이 상했겠지, 이해찬이 협박하고 옛날인연 내세우며 회유했겠지, 당신만 취하하면 조용해진다고 들들 볶았겠지. 그래도 이건 아니잖아.. 그런 멘탈로 정치는 어떻게 해....

  •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예전에 알던 엄마와 우연히 행사에서 만나 얘기하다 우리 애들은 몰라도 그 집 애는 평양으로 수학여행가겠네 그랬더니 문재인이 다 퍼주는 거 아니냐며 😰😰 그래서 유엔경제제재로 1달라도 줄 수 없다부터 송이얘기까지 알뜰히 해줌 젊은분들도 가짜뉴스엔 속수무책이네 😵😵😵😵

  •   리트윗했습니다

    뭐야? 전해철이 고발 철회했다고? 왜?

  •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전해철 의원의 고발 취하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전해철 의원 본인이 진정으로 당내 화합을 원했다고 보지 않습니다. 만약 그랬다면 지방선거 끝나고 바로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이번 이재명 도지사 압수수색 후 이와 같은 고발 취하는 누군가의 외압이 있었다고 밖에 생각되지 않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전해철이 고발 취하해서 더 좋네. 이재명 지지자나 네임드들이 허구헌날 이재명 비판하는 민주당당원들한테 했던 말이 '경기지사 경선에서 전해철 떨어져서'다 였는데 이제 그말도 못하잖아 ㅎㅎㅎ 전해철때문이 아니라 온전히 '이재명' 때문에 그를 비판하고 있다 말할 수 있겠네 ㅎ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아니 무슨 소리들 하고 있어. 이재명 혜경궁과의 싸움에서 진 게 아니니 실망하지 말아라~라고 해야지 전해철에게 실망하지 말라니. 오늘만큼은 전해철에겐 실망해야 하고 분노도 해야 하는 게 맞음. 노-문 두분빼고 우리가 언제 사람보고 정치인 지지활동 했음? 우린 항상 옳은 길을 가려던 거 아님?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배신 덕에 김혜겸 목숨줄은 더 조여지게 됨. 법이 심판 못하면 민심이 심판하면 됨.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공직선거법 위반은 친고죄거나 반의사불벌죄가 아니어서 피해자의 고소취소나 처벌불원의사가 있다하더라도 일단 접수된 이상 수사는 검사의 처분(기소 혹은 불기소)이 있기전까진 계속 진행 되며 검사의 처분은 고소고발인의 취하가 참작은 되겠으나 참작만 될뿐 장애요소는 아닙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얼마나 압력을 주었으면 강용석이 사건을 수임하여 그 인간이 정의로운 척을 해야 하는 거냐? 이거 니들 상징적으로 뭐 느끼는 거 없냐? 문재인 정부 성공시켜 달라고 시민들이 표 몰아준 거 반년도 안 되었어. 민주당 개늠들아...그런데 그걸 벌써 잊어버리고 아직도 이재명한테 벗어나질 못해?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경기남부경찰청은 피고발인 김혜경을 소환 조사하고 검찰에 넘기세요. 검사는 기소하세요. 정식 재판 원합니다. 어떠한 방해와 음해, 그리고 공격에도 궁찾사는 진실을 밝힐것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그리고 형님건으로 압색 까지 들어건거 보도 굳이 혜경궁 끌어갈 필요도 없단 판단을 한지도 모르겠고.. 정말 당내 압박인지 아님 끝났다고 판단한건지 확실치 않으니 뭐라 속단 하긴 이르겠네요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지사 김부선 스켄들태문에 쫒겨나는가?

  •   리트윗했습니다

    뭔 이유가 있었던, 전해철은 뚝심은 없는 걸로 인정. 만일 이 철회가 이재명이에게 회생의 기회를 주는 걸로 밝혀지면 그때는 전해철도 죽도로 씹어줄거고.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당대표 시절 김안박 탈당하고 난리칠 때도 버틴건 정말 대단한 일이었던 거구나.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의 뒤통수, 그 자체보다 저게 무슨 사인인지가 더 골치 아픔. 찢바이러스 당내 얼마나 퍼져 있고, 일사분란 어떤 밑작업을 하고 있고, 경찰에게 어떤 신호가 되고, 이정렬 변호사 얼마나 고생하고 있을지...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 고발 취하하는구나 ㅎㅎㅎ 이것도 이해찬 작품인가? 정성호냐? 아니면 이종걸이냐? 이미 특정해서 고소된거는 있으니깐 그걸로 가면돼. 이정렬 변호사는 취하 안할것으로 보이니까.

  •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 “허위자백”에 김성태 “드루킹의 교활한 작태에 대해 분노를 금할 길 없다” “드루킹이 노회찬 의원을 죽음으로 내몬 5000만원 진술도 이제 와서 허위자백이라고 했다" 단식 지랄쇼를 벌여 도저히 특검거리가 아닌 걸 밀어부친 자의 주둥이,, 참으로 놀랍다

  •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영국 BBC와 인터뷰 내용 중 "북한 군중 앞에서 비핵화를 말해야 하는 것에 매우 긴장했고, 우리 국민들과 세계인들을 함께 만족시켜야 하는 과제가 쉽지 않았다" "김 위원장은 아무런 조건을 달지 않았고 사전에 연설 내용을 알려고 하지 않았다"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ㅋㅋㅋ 그 정도로 지지해줬는데.. 기대도 안했지만, 배은망덕한 인간이네. 전후 사정은 이유가 되지 않음. 그냥 당신은 노통과 문프 그리고 지지자들을 배신했음. bog off!

  •   리트윗했습니다

    엄혹했던 시절에 단수공천 4회나 받아서 낙선 두 번에 시장을 두 번이나 하고, 거액의 재산도 불어나고, 박명수도 들어있었다는 블랙리스트에도 안들고.. 부럽다. 나도 엄혹한 시절 겪고 싶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압수수색도 하고, 형에 대한 강제입원 정황도 자세히 뉴스에 나와서 혜경궁 시위는 이제 안해도 되겠구나라고 생각하자마자 전해철의원이 기름을 붓네. 그럼 피곤해도 시위해야지. 문파인생이 그렇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이승훈PD 페이스북. txt. 가 2007년 까지 정알못이었다고 자기고백을 하는거는 자신에 대한 일종의 알리바이 아닐까? ㅋㅋ 노빠, 깨시민까고 다닌 자신의 과거에 대한 변명? 김어준은 여기에 대해서 김어준다운 해결책을 냈음ㅋ 해킹으로 딴지 지난 글들이 통째로 날라감ㅋㅋ 글구 분통을 터트림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은 앞으로 노무현대통령 존함 팔지 말거라?

  •   리트윗했습니다

    고소는 니가 했어도 취하는 니 권리가 아니야. 왠줄알아? 노무현 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을 모욕했기 때문이야. 누가 당신따위에게 그런 권한을 줬어? 응 ?

  •   리트윗했습니다

    고발을 할 때부터 예상은 했지만, 설마설마했다. 근데 아니나 다를까 씨밸.. 정말 고발을 취하해 버림 ㅋㅋ 그럼 전해철 당신은 혜경궁 김씨가 고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패륜적인 막말과 행위를 용서한다는 얘기인지 당신에게 묻고 싶다. 전해철 당신에게 한마디만 하겠다. 이런.. 염병!!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의원에 대해 실망스러운 것보다 당내에 이재명을 위시한 세력이 얼마나 큰지 실감하게되어 소름이 끼친다. 전해철의원은 온전히 당원들의 분노 감내하시길. 당내 압박이 얼마나 거셌는지 추측은 가지만 취하의견을 전달하기로 한 이상 당원들의 거센 비난도 감수하기로 한 걸테니.

  •   리트윗했습니다

    이샹호 고발뉴스 .. 설마 문파부중 아직 여기후원 하시는분 안계시겠죠? 털어점=주지누=이샹호 같은 과 입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당원들이 바보인 줄 알아? 이렇게 된 이상 혜경궁 계정 누구건지 더 확실해졌고, 수사 틀어막고 있던 거 지도부라는 혐의만 짙어졌네~ 양아치새끼 압수수색 들어가고, 이 변호사가 직무유기 들고나온 직후, 참 타이밍도 우습다, 우스워!

  •   리트윗했습니다

    " 유출, 멀쩡한 전선 자른 게 원인" 하청 12명, 현장 관리 삼성 1명 하청업체 직원들, 삼성직원이 철거할 케이블에 노란 테이프를 붙여주면 하청업체 직원들이 잘랐다 삼성 직원이 잘못 알려줬다! 관리감독하는 삼성직원의 말은 곧 명령이요 법인데~

  •   리트윗했습니다

    씨발 공천권이 좋긴좋구나. 왜 전해철이 소취하하면 아그래요.할까봐서? 지랄하네. 전해철 욕이나 쳐먹겠지. 우리가 전해철 지지자였는줄 알어????

  •   리트윗했습니다

    이제와서 당내 화합? 지금까지 소송 진행을 관심갖고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김빼는듯한 제스추어가 어이없고 열받는다. 점명이를 당의 자산이라던 노쇼찬이 공천권을 쥐고있고 지금 그 자산이 쫄리는중이고 이점명에게 발걸친 노쇼찬도 당원들에게 까이고있으니 앞으로 남은 총선까지 엎드려봐 이건가?

     
  •   리트윗했습니다

    이거 설득하려고 여당과 경찰은 수사발표 계속 미뤄온 거야? 이 순간부터 나약한 전해철은 지움.상황논리나 거창한 명분도 필요없음. 불의와의 타협은 언제나 패배일 뿐. 노-문 대통령 이외엔 영원한 것은 없고 아무것도 믿지 않음. 더욱 치열하게 이재명 끌어내리고 혜경궁 찾는 일에 매진할 것임.

  •   리트윗했습니다

    이제부터 노-문 두 분 대통령을 모욕하고 능멸하는 이재명 지지자들의 패륜적 지지를 받아가며 축복받은 의정생활 이어가시라. 앞으로의 행보에 비난은 않겠지만 또한 어떤 관심도 두지 않겠음. 대통령님 옆에 서 계신다고 하여도 난 오늘 당신의 이 판단을 결코 잊지 않을 것. 돌아간 자를 위하여.

  •   리트윗했습니다

    혜경이년 소환하랬더니 결국 전해철이 고발 취하했구나. ㅅㅂ 존나 엿같네. 그건 그거고 우린 계속 간다.

  •   리트윗했습니다

    어제 이정렬 변호사가 혜경궁김씨 조사 안한다고 경찰관들 직무유기로 추가 고발한거랑 엄청 대조적이고 진짜 하루하루가 너모 고되다 한낱 지지자인 내가 이럴진데 우리 대통령은 얼마나 고될까 개 속상하네 진짜

  •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원장님 '빽' 사라고 원비 냈나" 교비를 유용한 유치원들중 일부는 교비를 명품가방 구매에 쓰거나 자신의 차에 넣는 기름값을 결제하고 종교기관에 헌금하기도 했다. 술집이나 숙박업소에서 교비를 쓴 경우도 있었고 심지어 성인용품점에서 결제한 사례도 있었다.

  •   리트윗했습니다

    영등포 도시산업선교회(도산)가 창립60주년 맞았다. 도산은 대한민국 민주화운동과 함께 해 왔다. 도시빈민과 억압받는 노동자의 피난처였다. 박정희는 도산을 빨갱이로 몰고 "도산이 가는 기업은 도산한다'는 루머까지 퍼트렸다. 지금도 대기업의 횡포와 특히 대형교회 부조리와 맞서 싸우고 있다.

  •   리트윗했습니다

    난 낙지가 우리당에 엄청난 무엇인가를 엎질렀다고 추정함 네이버-성남시 사건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결국 전해철 의원이 고발을 취하하게 만들었구나~ 이재명이 정말 쎄긴 쎄구나~

     
  •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 특검과 당신이 노회찬 의원을 정치적으로 살인한거다 언제 이런 검찰의 조작으로 인한 정치적 살인이 멈춰질런지. 드루킹 특검 담당 검사들 소환해서 살인죄로 수사해야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해찬, 추미애를 비롯한 당내의 엄청난 압박이 있었으리라 추측됩니다만.. 상대가 떳떳하다고 주장하는 마당에, 대충 묻고 가는 것이 오히려 의혹이 더 증폭되고 갈등요인이 커진다는 것을 왜 모르는지. 철저히 조사해서 사실관계를 밝히면 오히려 내부갈등도 사라질텐데..

  •   리트윗했습니다

    YTN 기자 "경찰은 지금까지 확보한 자료를 통해 이재명 지사가 당시 성남시장이라는 지위를 이용해 친형의 강제입원에 관여했는지 확인할 방침입니다. 자료 검토가 끝난 뒤엔 이 지사와 주변인들을 줄줄이 소환할 것으로 보입니다." 줄줄이 소환~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응원했던 입장에서 모진 말은 하지 않겠지만 딱 그 정도 그릇임을 확인하는게 너무 씁쓸. 죽을 때 죽더라도 명분은 잃지 말아야 살아날 씨앗이 생길텐데 미래를 싸그리 말아드심

  •   리트윗했습니다

    본심을 알려줘서 고맙다 김어준 - 새털민-

  •   리트윗했습니다

    어차피 전해철의원과 별개로 궁찾사로 소송에 참여했으니 우린 우리대로 끝까지 가면됨. 온전히 불의에 분노하는 순수한 시민들의 힘으로만 끌어내려 버리면 됨. 이게 다 전해철의원이랑 권기자 엮어서 뭉칫돈 루머 퍼뜨린 진유천같은 이재명 지지자들 때문임. 질 나쁜 인간들.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왜 왜 왜 점돌이 앞에서는 다들 쪼그라들지? 점해철이 너 미쳤구나?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전해철님 견디기 힘들었겠죠.압력에 굴복한거네요. 우리는 끝까지 갑니다. 혜경궁?너는 누구냐? 나와라?

  •   리트윗했습니다

    [경기인터넷뉴스브리핑] 이재명 지사, 공지영·김부선이 주장하는 ‘신체특징’ 공개하겠다. "모멸감과 수치심에 몸 둘 바 없지만..공직자가 짊어질 책임"

  •   리트윗했습니다

    지상 최고의 가치는 "공천" 입니다. 꿇어라. 공천의 노예 들아!!! 민주당에 혁신은 개나 줘!!!

  •   리트윗했습니다

    정성호는 정상이 아니구나 저런 비정상을 공천위원장을 시켰으니 전과4범도 공천을 받지 성호야 너가 공정공펑정의를 말하니까 좋은말들이 다 나빠진다 말은 누가 쓰느냐가 중요한거지 그 단어가 중요한게 아니에요 가장 불공정불공평불의한자가 어떻게 공정공평정의를 말하나? 어째든 끼리끼리이니까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절해철 이놈도 참 멍청하네! 그렇다면 국내 갈등을 유발하는 적폐청산도 이제 중단해야 된다는거여? 자유당놈들하고 니놈들하고 뭐가 다르냐?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당내 통합과 화합을 저해하는 자들이 누군지나 알고 이러는 것일까요??? 진짜 전해철 의원 응원했던 사람들에게 이렇게 할 수는 없다!!! 읍시키 더더욱 가열차게 까야함... 의전해찬과 추댚... 이것들 믿는 구석을 다 박살내야 함...ㅠ.ㅠ

  •   리트윗했습니다

    '시민의 눈'과 '오유'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은 진보세력의 어두운 부분의 일각일 뿐이다. 온갖 곳에서 이런일들과 비슷한 사건들이 벌어지고 있다고 봐야 한다. 그리고 지금 두 사건을 바로 잡지 않으면 더욱 많은 곳에서 더욱 많은 일들이 가려지고 숨겨질 것이다. 그러다가 망한당이 자한당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해방이 되고 이승만이 반민특위를 해산시키기 전까지만 해도 친일파들은 숨도 못쉬고 숨어 살았었다. 전해철 의원 당신이 오늘 혜경궁김씨 고소를 취하한 건 문재인 정부의 앞날을 망쳐먹는 짓이자 반민특위 해산에 버금갈 정도로 당신의 일신영달을 위한 비겁한 짓이라는 거 명심하길 바란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전해철 당신도 여기까지.내가 보살필 그릇이 안되니 던져버려야겠군.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당신은 비겁한 속물로 인증....!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 그동안 많은 압박을 받았을거란 예상은 하고 나름 힘들었을거라는 이해도 하지만 결과적으로 이 시기에 고소취하 했다는것은 그릇이 거기까지인듯. 당원입장에선 비판할수 있음. 하지만 이게 이해찬 쉴드용이 되서는 않되지.. 이해찬은 이해찬대로 전해철은 전해철대로 까면 됌.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게 더 웃기잖아요. 분당경찰서서 언플은 오지게하면서 압색하고. 그 상부기관 경기남부청은 꿈쩍도 안하고 고소인 전해철은 고소취하하고. 각본대로 움직이는거같지 않아요?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만 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전해철 쫄보 개아들놈이네요

  •   리트윗했습니다

    이 기사를 가리기 위해? 임우재, 故장자연과 35차례 통화기록 드러나, 명의는 이부진(뉴스데스크)

  •   리트윗했습니다

    김지호가 트윗에 다시 등장해 이재명 변호하고, 정성호가 이재명 실드하고, 전해철이 혜경궁김씨 고소취하해도 혜경궁김씨 찾기는 계속됩니다. 동의하시는 분들 RT 바랍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하도 황당해서 방송 확인했다. 민주주의 적이 김어준이라.... 근데 더 웃긴건 그 다음이다. 앞으로 김어준이랑 친하게 지내는 민주당 의원들을 주시하고 언론인으로서 비판을 주저하지 않을거란다.. 그럼 앞으로 김경수 존나 비판하겠구나 그리고 니가 무슨 언론인이냐... 앵벌이지..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오렌지는 오렌지끼리 다니는게 맞지않나요? 아무리 시정잡배도 지 형수한테 보지를 찢어버린다는 욕을 하는경우는 못봐서요 천하넘들 끼리 잘 지내시라고 들다 비슷하잔아요

  •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김씨가 누군지를 밝히지 않으면 민주당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뭉친데? 정성호 글로 보자면 바미당이 고소한 정신병원 강제입원건도 해결해 줘야 할것 같은데? 그 다음에도 문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는 이재명측이 요구하는건 다 들어줘야 할거고?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는 한국말을 어렵게 하나 당내 압력이 너무 많아 구성원 으로서 취하 한다고 하면 알아 듣잖아 동건을 집단고소 했는데 어떻게 할건데 혜경궁김씨 소환 조사 해서 밝혀야 하잖아 남부청은 혜경궁김씨 소환 조사하라

  •   리트윗했습니다

    버티는 이정렬변호사님은 얼마나 힘들까??;;

  •   리트윗했습니다

    기분이 그지같다. 전해철을 잘못봤나? 입장 이해하더라도 워딩이 엿같다. 당분열? 질나쁜 정치인을 싸고도는 게 당단합인가? 문 대통령 뒤에 사람이 정말 없네. 이러고 보면 김경수에 양정철 김병기 뿐인가, 최재성 진성준은 정치적으로나 가까운 것 이상일까? 이러면 우린 더욱 전투력이 솟구치지..

  •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 고소 취하가 무슨 압박에 의한거라고는 생각안함 생각보다 오래 버틴다싶더니 결국 스스로 들볶여서 간장종지가 넘친거지 ㅋ 나는 점박이 몰락이 임박했다고 봄 그 마당에 혜경궁이 누군지 밝혀지면 아무도 감당못할텐데 그 압박을 스르로 못견딜 그릇임 아쉽지만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   리트윗했습니다

    하루하루,일이 안터지는 날이 없다!!! 뭐 이래??? 이게 정치냐?? 니들끼리,계파 친목질 친분으로 줄세우기 삽질놀이에 우리만 불쌍하지... 정치를 똑바른 정신으로 하시는 분들 손꼽을 정도... 지옥이 꼭 있음 좋겠다! 다 쳐넣어 버리게!

  •   리트윗했습니다

    털빠들.. 단체로 <고마워 김어준> 실검 올리려고 했던거냐... 🙊🙊🙊🙊🙊🙊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까던 것들 어찌 말하나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어 나와서 한마디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차를 닦으며 <권앤장의 노무현시대>를 귀에 꼽고 들었습니다. "물을 가르고 달려온 것 같았다."를 말해주는 대목에서 옆 사람들 보기에 무안하게 갑자기 눈물이 왈칵 쏟아졌습니다. 그런 회한이 다시 반복되지 않게 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사람이 한 발 양보하라고 해서 물러나면 이 지경이 벌어진다. 문재인 대통령을 지키는 것도 원동력을 가져야 지키는 힘이 생기는 거지. 자꾸 잘라내서 약화시켜 무력하게 만들면 그때는 무엇으로 지키나? 뒷통수 참 씨게 처맞네. 우리가 또 양보할 줄 알고? 이제 그 짓거리를 다 알아서 절대 못한다.

  •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인은 정치인의 길이 있고, 시민은 시민의 길이 있다. 둘이 만나면 좋겠지만 만나지 못한다면 또 그 뿐.. 시민은 시민의 길을 가면 되고, 그 시민의 길이 정치인의 길과 다르더라도 정치의 길이 또 있다. 그 정치의 길이 역사의 길 위에 서있으면 된다. 역사는 역사의 길을 간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김부선 스캔들 의혹에 “신체 검증받겠다” (출처 : 한겨레 | 네이버 뉴스) 왜 갑자기 신체부위 은밀한곳 검증 받겠다고 하나? 명분 많들어 놓고 경기도 국정감사 힘빼기 위해 물타기하나 김배우 무고죄와 명예훼손 고소하고 손해배상소송도 같이해 쫄리면 하지말고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고소취하 시점이 미묘한데 논리적으로보면 전해철의 혜경궁 고소건은 취하 바미당의 형강제입원고발은 일단 수사시작 제스쳐 수사결과 무혐의 이런 걸로 종결 혹시 이번 기회에 각종 의혹 다 털어주고 대권주자로 만들기로 결정?? 이명박 존똑인데 이해찬의 등장과 함께 이런 일들이 일어나네

  •   리트윗했습니다

    정성호 "이재명 압수수색, 공평·공정·정의 관철되는지 의문" ... 지방선거 공천관리위원장 경력조차 뺀 인간...이런 부류의 낙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그러네. 대체 악플러 계정주를 밝혀달라 고소를 했는데 그 취하가 왜 당내 화합ㆍ통합과 관련이 있다는거야? 민주당 니들 다 일명 혜경궁 김씨라는 악플러가 누군지 안다는 건가?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의원님 답답합니다. 혜경궁김씨 계정주에 대한 고발취하가 당내 화합을 위한 일이라고요????? 그것은 미봉책에 불과합니다. 거짓위에 쌓은 성은 무너질수 밖에 없습니다. 진정한 화합은 진실이 밝혀져서 잘못한 사람이 진심으로 반성할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 혜경궁년과 관련된 고발을 취하하더라도 찢거리들과 통합하고 화합할 생각이 전혀 없음을 밝힙니다. 찢의 존재가 전해철이 말하는 그 통합과 화합을 불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패륜 새끼와 같은 공기로 숨쉬는 것조차 더러워 죽겠는데 통합과 화합이라니 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이제와 고발을 취하하면 당내 통합과 화합이 가능해짐? 전해철 의원은 그동안 왕따시키던 사람들이 같이 놀아주고 나눠주고 끼워주겠다 했는지 모르겠지만. 일반당원들은 절대 그리 안됨. 애초에 시작을 말든가. 이렇게 물러서면 "온갖 억측들"이 맞았구나 오히려 그 생각만 강화되지. 에휴..

  •   리트윗했습니다

    10월 12일 한겨레 그림판 조선일보는 앞에서 똥물을 뿌리지만 한걸레 이새끼들은 뒤에다 칼을 꼽는놈들이지. 애네들 절대 한편 아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기는 싸움이면 재미없죠? 네이버는 다윗과 골리앗 재미나는 네이버로 틈틈히 갑시다 안시성 전투 ~~!!♥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민주투사래ㅋㅋㅋ 자유당 심재철이 웃겠다! 데모하다 잡혀가봤어? 하고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하자 많은 이재명 밀다가 인생이 탈탈 털리는 김어준 주진우 황교익 전우용 같은 사람들이 착각하고 있는게 있는데 그들이 문재인을 밀어서 우리가 문재인을 찍은게 아니라 우리가 문재인을 좋아하기때문에 당신들이 인기가 있었던 거임. 당신들이 이재명을 밀면 우리가 오 이재명할 줄 알았지?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고소 취하....당신도 속물입니까?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오유차단자들이 만든 팟캐스트랍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정성호 "이재명 압수수색, 공평·공정·정의 관철되는지 의문" 이런 자가 민주당 국회의원 이라네요.. 당비가 아깝다.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헐.....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서 진실을 밝히는게 더 좋을듯 한데요.전해철의원 뮈냐?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을 눌러 버리는 놈이 과연 누굴까? 어디까지 걸려 있어서 전해철이 굴복했을까? 뭔가 큰게 걸린것 같다..느낌이 안좋다.. ●명이가 살아날것 같다 ㅋㅋㅋ 기분 엿같네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 고발 취하한건 우리가 생각하는 혜경궁이 그 뇬이 맞다는 반증이지. 아니면 굳이 취하할 이유가 뭐가 있겠음? 끝까지 밝혀 무고함을 밝히는게 나았겠지.

  •   리트윗했습니다

    머 난 문프만 믿으니깐 누구든 미친소리하면 까는거지 뭐 유럽순방 떠난날 정말 배려감 열라 없구요 일정은 봤나요? 아주 입에서 단내나는 일정 이던데 양심도 없어 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의원????????????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의원 고발 취소에 너무 쉽게 실망하지들 맙시다 제발... 어짜피 이건 시민 대 이재명 싸움이에여

  •   리트윗했습니다

    당에서 무슨 deal이 일어나고 있나요? 딜 같은걸 왜해????? 원칙 없니????

  •   리트윗했습니다

    드루킹이 재판부에 노회찬에게 5천만원 줬다는 진술은 특검강요에 의한 허위자백이라고 밝혔다. 드루킹은 노회찬에게 강사료 4천만원만 주었을 뿐이라고 했다. 허황된 사건에 특검주장하며 단식했던 김성태는 외려 드루킹의 교활한 작태에 분노를 금할 수 없다고 했다. 교활한 건 자네도 마찬가지일세.

    이 트윗을 볼 수 없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의 저 발언은 세가지 중 하나. 1. 이재명에 대한 대립각의 원흉으로 지목되는걸 피하고 싶었거나, 2. 누군가 취하하라고 종용을 했거나, 3. 혜경궁건이 별거 아니라고 진심 생각을 했거나. 어떤 경우에도 '혜경궁'을 파왔던 지지자들을 배신하는 행위. 정치할 자격이 있나 의심이 간다.

  •   리트윗했습니다

    공천 받을라구 딸랑이 무지하게 딸랑거리는구만. 공천권 없는 대통령 보다 공천권 있는 당대표가 더 무섭겠지. 대체 누굴 보고 정치하는거니? 국회의원도 퇴직 피하려는 직장인일 뿐. -------------------------------------- 강훈식, "이해찬 존재감이 높아 총리가 2명인 것 같은 효과!"

  •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문정부에 회초리를 들겠단다 그래 좋다. 회초리 들어서 하고 싶은데로 해봐라 문정부를 지지하는 70%에 가까운 국민들은 민주당에 회초리를 들겠다 머 딱히 할 말 없지? 그때 가서 우린 친문이니 살려주시오 구라 개드립 쳐도 늦는다는 것만 알아두길 바란다 시발놈들아

  •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이정렬 변호사한테 압력 들어갈게 훤~히 보인다. 전해철 눌러버릴정도면 쩌리급은 아닐거 같고, 이번엔 어떤 반문찢새끼가 bh, vip 팔면서 개수작을 필지. 이정렬 변호사는 절대 굴하지 말고, 끝까지 가길.

  •   리트윗했습니다

    이쯤되면 경찰은 직무유기를 넘어서 방관하거나 한통속 이거나 둘중에 하나라는데 내ㅂㅇ왼쪽 거기에 있는 ●건다 ‘혜경궁 김씨’ 이재명 팬카페도 활동, 신상 특정 가능할 듯... 경기남부경찰청 “수사 결과 발표일 안 정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고소 취한거 보니까 더욱더 그 사람 맞는거 같은데. ㅋㅋㅋ 당내 화합 통합이요? 도둑이 제 발 저리는 걸로 보여요

  •   리트윗했습니다

    엥간히 추접 스러워야지.ㅋㅋ 정치인이 정치자금. 부정 청탁 .. 이런 익숙한걸로 뉴스 타도 미친놈 소리 듣는데 섹스 스캔들도 아니고 "저새끼 쟈지에 점 있데..." 동네 대포집 에서나 나올 얘기들을 듣고 앉았으니 진짜 한심한건 저런게 무려 대권후보 소리 듣고 있엇다는 사실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에서 노짱 밑에 있었다고 친노로 보면 안됩니다 오늘 전해철건도 그렇고 박범걔 전재수등 이들은 노짱이름이 필요한 정치꾼들이 찢캐와 함께 국민을 속인것 이들이 이럴진데 다른 것들 뻔잦이요 민주당 당사 사진에 노짱만 있지 노짱만 팔았던 사기꾼들 더러운 놈들이네 노짱 사진내려라!

  •   리트윗했습니다

    난 아무리 이런 저런 정황들이 생겨도 민주당이 이재명에 점령됐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이재명을 밀었던 당권파들의 카르텔이 공고하다는 뜻이지. 그들이 자기 생존을 위해 이재명건을 계속 묻고자 작업을 하는거라고 본다. 그거에 순순히 따라가주는 전해철같은 사람이 문제지. 왜 안싸우냐고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의 형에 대한 정신병원 강제입원을 자세히 쓴 기사 1. 이재명가족의 형에 대한 정신병원 입원시도가 이재명이 말한 싸움보다 먼저인 점. 2. 80세 넘은 이재명 어머니가 3일만에 시청직원들에게 진술서 받았다고??.(진술공무원의 증언에 의하면 정신병원강제입원에 쓰일지 모르고 작성했다고)

  •   리트윗했습니다

    노통 서거 이후에 소위 친노라는 네이밍 붙은 모든 정치인들 다 한자리씩 해먹었어. 당대표, 지사, 국케의원 , 교수 나부랭이까지 포함해서. 근데 그들이 시민권력을 위해 멀 했어? 뻘짓이나 하다가 스스로 다 몰락했지. 노무현의 가치를 이루고자 했던 사람은 문통이 유일해.

  •   리트윗했습니다

    점집에 불났나벼 이재명 압색받고 난데없이 전해철이 혜경궁 고소 취하하면서 단합하자면 불난집에 부채질하는거지 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한테 압박을 해 결국 꿀게 만든게 누군거?

  •   리트윗했습니다

    진실을 밝히는 것보다 당내 불화를 잠재우는 게 더 중요하다는 전해철 의원의 마음 잘 알겠고요. 다시는 봉하마을 가지 마세요 정치소인배야.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방금 페북 글.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야 할 당 내에서 갈등을 유발하는 요인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고발 취하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본질과 다르게 사안을 왜곡시키고, 당 내 통합과 화합을 저해하는 일은 더 이상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조까🖕누구 맘대로?

  •   리트윗했습니다

    시발 조까치 고소취하 된다고 문제가 사라지나? 어느 시발놈들과 논의한 건지 까라. 이게 뭐 그냥 불씨인지 아나? 꺼도 안꺼지는 게 바로 혜경궁김씨 사건이다. 헛 똑똑이네... 조또. 문파들 알기를 개 조즈로 안 거지.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나 전재수나 노무현 대통령 얼마나 고생시켰을까 안봐도 블루레이넹.

  •   리트윗했습니다

    [집중추적] 上편 이재명 지사의 친형 정신병원 강제 입원시도 의혹, 진실은? -정신병원 강제 입원시도 있었나? -왜 형수에게 욕설을 퍼부었나? -성남시, 조직적으로 개입했나?

  •   리트윗했습니다

    정성호가 강제입원 건을 <대부분>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대. 일부 여지를 남겨서 혹시라도 나중에 빠져나가려는 잔머리.

  •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도 대단하고 민주당 누구누구 지지하는 것들 대단하다. 전해철 의원이 08__hkkim 고발 취하해서 좋냐? 깨춤 추고 싶지? x밍아웃 해라 나 누구 지지자요 하고 진짜 환멸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고발 취하가 혜경궁껀을 공소시효로 날려버리자는 시그널을 경찰한테 주는건 아닌지 매우 우려스럽다. 경기남부청 직무유기 고발껀은 그래서 유의미 해진듯.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이 고발취하해도 선거법은 반의사불벌죄가 아니라 수사는 진행됩니다. 게다가 궁찾사님들이 고발한 건도 있고.. 당내압박이든 뭐든 전해철한테까지 뒤통수를 맞을줄은 몰라 기분이 영 뭐같지만.. ‘혜경궁김씨’수사가 쫑난건 아니니 전열을 가다듬어 다시 점박이를 가열차게 깝시다.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솔직히 욕먹을 각오하고 고발취하한거 아님? 트위터에도 글 올려라. 나 댓글같은거 잘 안다는데 이번엔 욕한바가지 해야겠다.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 얍실한 새끼, 일간지 쉬는 토요일 밤에, 문프 유럽순방 큰 뉴스들 도배되기 직전에, 꼴랑 페북으로 글 싸지르고 토끼는 거 봐, 졸라 니 그릇 크기 잘 알겠다! 그래, 니깟 놈들이 어떻게 노통을 지킬 수 있었겠어~

  •   리트윗했습니다

    전해철은 사건의 본질을 전혀 모르고 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경선 싱겁게 하드라 에효ㅋㅋㅋㅋㅋㅋ

  •   리트윗했습니다

    고백 프로젝트 들어보니 이재명이 전해철한테 취하해달라고 한 모양인데 왱?혜경궁=김혜경 인정? 말도 안 되지만 혹시라도 전해철이 이재명한테 넘어가 취하라도 하면 이재명이 전해철한테 취하해 달라고 한 게 맞고! 그럼 혜경궁은 김혜경이고! 경기남부지청은 당장 김혜경을 조사하라! 뒈췌!뭐하냐!

  •   리트윗했습니다

    교황님 북한 방문 추진을 외교부와 교황청 외교부가 진행하고 있다. 추기경이 둘이나 있는데도 불구하고 얼마나 한심하면 이들을 배제하고 직접 진행을 하고 있겠냐고..천주교인이 다 아는걸 문프는 모르겠어?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리트윗했습니다

    혜경궁이 이재명과 무관하다길래 고발했으나 블라블라~~ 어째 무관하지 않은 듯하여 취하한단 얘기로 들린다. 나만 그런가. ㅎㅎ

  •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전해철 저 것도 허당이군... 점해철, 이재점

  •   리트윗했습니다

    친노에 대한 새로운 관점이 필요한 시점이네 ㅋㅋㅋ 암튼 전해철이 고소 취하해도 선거법 관련이라 수사는 계속될거라 알고 있음

  •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역시 문프께서 하신 진리의말... "태도가 본질이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게 당내 화합에 문제가 된다면. 민주당 없어져야지. 모욕에 고개를 숙였다면 정치 하지 말아야지.

  •   리트윗했습니다

    티비토론서 허위사실 얘기해서 피선거권 박탈된 우리당의 전의원 한분도 있지? 이번 압수수색이 티비토론 관련 허위사실 이라고 하던데 방송서 한 거짓말은 그만큼 치명적인것.

  •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을 두고 총리 얘기가 나오는 것 자체가 문제. 과거 총리할 때가 대중이 이해찬을 가장 싫어하고, 극도로 미워했던 정점인데. 그때 이미지를 바꿀 생각을 해야지, 주변에서 오히려 연상되게 부추기고 있으니. 얼마나 무능한 거야. 그리고 당대표가 당대표 일을 해야지, 총리같은게 자랑이냐?

  •   리트윗했습니다

    도람뿌 중간선거에서 지더라도 교황께서 평양 땅에 발을 내딛는 순간 게임은 끝난다. 하고 싶지 않아도 도람뿌는 세계적 여론에 이끌려 북한과 평화로 나아가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교황께서 11월 내에 방북 하시길... 빌어본다. 진심 문프는 외교 천재. 전세계를 두고 바둑을 두신다.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카르텔들이 모여서 앞으로 대책 세우고 있겠지 정적을 제거한다 과거 정권에서 문제 없었다 모여서 성토하고 지랄 발광 하고 있겠지 앞으로도 수사할게 많은데 그때마다 시끄럽게 할텐데 그러지 말고 이재명을 당 대표로 옹립해 탈당해라 정성호는 사무총장 박정은 원내대표 그럼 돼잖아

  •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기득권과 싸웠다는 데... 왜 네티즌이 구속됐냐??? 기득권 이재명 비판해서???

  •   리트윗했습니다

    점박이 이런게 불과 6개월전 민주당 대통령 차기 1순위로 압도적으로.. 지지 받았음. 털우킹의 꿈이 이루어 질뻔 했음 노통 문프 폄하한 혜경궁이 걸리면서 다 작살나고 있음. 전과4범 어떻냐고요~ 일~만 잘하면 돼~ 하던 털우킹 문파님들 우습게 보고 작전세력 만들려다 인생 종칠 털우킹.. ㅉㅉ

  •   리트윗했습니다

    이젠 '독도'를 자기들 땅이라고 강변하는 일본.. 이건 '박정희'가 "독도 '영유권'을 주장하지 않겠다"고 한 [독도밀약]을 믿고 하는 짓입니다. '지도자'라면 목이 날아가도 해선 안 될 짓이었며 이게 박정희를 '재평가'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친목질이 문제다 정청래는 문프 당대표 시절, 박정희 참배를 히틀러를 거론하며 강하게 비판했다 지지하던 이해찬이 당선되니, 박정희 참배를 똑같이 했는데도 한마디도 안 한다 근거 없는 얘기로 혼란만 주는 황교익, 손혜원 특혜 출연료 주진우, 뉴스앵커까지 하려던 김제동 이게 다 친목질의 결과다

  •   리트윗했습니다

    박용진 "비리 유치원 명단 추가 공개" 예고 엄벌해야 합니다 어린 아이들 이용해 정부 보조금으로 진탕만탕 써제키고 자기들 부를 축적한 놈들이 자기들 비리가 들통나자 국회의사당 까지 찾아가 난동을 부린 사립 유치원 단체를 엄벌해야 안심하고 아이들 마낄수있습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강 장관님이 유엔에서 일했다 하니까 사무실에서 젠틀한 사람들만 상대해서 naive 하다 생각할 지 모르는데, 이 분 유엔에서 분쟁지역 다니며 독재자들 설득해 인도지원 추진하는 일 하던 분임. 국제기관이 얼마나 정치적인 곳인데. 거기서 버텨서 최종으로senior advisor on policy까지 한 분임.

  •   리트윗했습니다

    KBS 에서는 휴대폰 두대 압수 했다고 보도 떠주고. 이거 혐의 없음으로 넘어 가기에는 일이 • •커지네 각 언론사서 오늘 하루종일 내보내는것 보면 뭔가를 잡은 느낌인데?

  •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를 퇴치하라는 것이 국민명령입니다. 가짜뉴스 방지법 도입에 대한 국민여론(리얼미터) -찬성(개인명예, 민주주의 보호) 63.5% -반대(표현의 자유 위축) 20.7% 허위조작 정보의 생산과 유통을 금지해야 표현의 자유가 보장되고,확대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치하는 건, 헌법 위반입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제 잘못이라면 공정한 나라 만들어보기 위해서 술먹고 운전하고 검사 사칭하고 무고하고 논문 표절하고 형하고 싸우고 형수한테 욕하고 조카 고소하고 바람 피우고 하여튼 닥치는데로 싸웠고 또 싸우고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네~~네~~~ 장하십니다~~~~

  •   리트윗했습니다
  •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6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5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5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5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4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3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