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문 대통령 "국회, 책무 다하라"…판문점선언 비준 촉구

    1:49
    조회수 89회
  2.   리트윗했습니다

    제윤경 말하는 꼬라지 봐라. 왜? 자유당 잡는 칼에 니네 오야붕도 걸릴까봐 쫄려? "가짜뉴스, 허위·조작 정보 유통에 대해 뭐를 하겠다, 이런 말은 굉장히 위험한 얘기일 수 있다"며 "허위·조작 정보의 기준이 정부 듣기에 불편한 정도에 따라 판단될 수 있다"

  3.   리트윗했습니다

    서울 중앙 검찰청에서 전화가 왔다. 개인정보 유출과 관련해서란다. 드디어 올것이 왔구나 하고 차분히 네네 거리며 통화를 하는데 갑자기 농협직원 누구 아냐고 물어서 모르는데요? 했더니 계속 여보세요? 여보세요? 하다 끊어버린다. 이런.. 띠버럴..괜히 긴장했어. 보이스 피싱이었던거야. ㅋㅋㅋ

  4.   리트윗했습니다

    난 이게 김어준의 미래라고 생각한다.

  5.   리트윗했습니다

    '강원랜드 수사 외압 없다'에 소장파 검사 '부글부글' 안미현 검사 “이런 식이면 직권남용을 형법에서 삭제하는 게 맞다. 적절한 지휘와 지시였다는 연막으로 남용된 직권은 끊임 없이 면죄부를 받겠지만, 국민들은 절대 면죄해 주지 않을 것”

  6.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가짜뉴스특위 출범했는데 정말 매머드급이네요. 당직인사들 당연직으로 참여하고 외부 인사들 수혈도 좋고 6개 분과인거 보니 의지도 보이고요(그러나 김현은 ㅠ 사무부총장이라 들어갔다고 하니 이해를 ㅠ) 가짜뉴스를 이렇게 이슈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한 박광온의원을 응원합니다!

  7.   리트윗했습니다

    오유는 최근 딴지 유저들의 공격을 받아왔으나 대부분 털어내고 안정을 찾아 가던 중인데, 오유 운영자의 개입으로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영구 차단 유저 대부분이 네임드급으로 반찢, 반털 유저들입니다. 일체 통지나 공지도 없고, 유저의 차단 여부 조차 다른 유저가 알 수 없도록 숨기고 있습니다.

  8.   리트윗했습니다

    추미애 체제 때 수면 위로 떠오른 모순이 심화되는 이해찬 체제 아래, 지도부에게 책임을 묻지 않은 채 강요되는 단합은 누굴 위한 단합인가요? 과격한 제목의 열린우리당 시즌2 보드, 10/7(일)까지의 소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마이너한 변화: 지방정치 탭 추가

  9.   리트윗했습니다

    에효. 내 살다살다 자한당 인사가 시민에게 준 것을 민주당 놈이 도로 뺏어 와이프랑 즐기는 꼴을 다 보는구나. 이 할미가 너무 오래 살았나봐, 영감...

  10.   리트윗했습니다

    제윤경 너 이럴래? 니 점지사 가짜뉴스땜에 그 고생을 하는데 안닥치냐??ㅋㅋㅋㅋㅋㄱ

  11.   리트윗했습니다

    점재명계 제윤경 정부 가짜뉴스에.굉장히 위험한 얘기일 수 있다..허위 조작 정보의 기준이 정부 듣기에 불편한 정도에 따라 판단될 수 있다 지적 봤지.. 이게 내부 총질이다 제윤경 쥬빌리은행 건 고발 건 있지..꼭 처벌 받고 다시는 보지말자

  12.   리트윗했습니다

    한글날 맞아 경기도 여주 세종대왕릉 참배한 문프 시민들 환영에 난리도 아님 (이 뉴스를 경기도가 나와바리인 점지사가 싫어 한다는 풍문이??ㅋㅋ)

     
  13.   리트윗했습니다

    4.27 판문점 비준 동의안도 통과시킬 정치력도 보여주지 못하는 이해찬 대표가 야당이 아닌 정부에 매를 들겠다니.... 여당대표가 정치 훈수나 두는 자리인줄 아는가?

  14.   리트윗했습니다

    “이성관계, 금전관계 등 사생활이 문란하다는 여론으로 대상자로 부적격하다” 경찰청이 조선일보에 보낸 ‘청룡봉사상’ 공적 서류에 왜 이런 내용이 들어가 있는 걸까요?

  15.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물려받은 노무현 유산은 ‘이념을 극복한 실익주의’다 그를 선명하게 기억하지 못하는 한 대학생의 고백

  16.   리트윗했습니다

    그렉 버크 교황청 대변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오는 18일 정오에 문재인 대통령과 교황청에서 개별 면담을 할 예정이다" '개별 인사와의 면담 시간을 정오로 잡은 것은 파격적인 일로 문 대통령과 충분한 시간을 갖고 허심탄회하게 대화하겠다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각별한 배려가 드러난다'는 해석.

  17.   리트윗했습니다

    저런교회의 신자들이 불쌍하다 맹목적믿음, 목사가 지옥가면 따라갈것인가? 덜떨어진 개독에 추한 민낮이다

  18.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 “교황 방북 열렬히 환영” 김정은 위원장 김희중 대주교에게 언급, 교황에게 이미 전달 프란치스코 교황 방북 초청은 •비핵화로 평화의 길로 나갈 의사 전달 •국제사회에 정상국가로 편입의사 전달 •인권문제 개선노력 신호 교황의 북한방문을 적극 지지

  19.   리트윗했습니다

    <박광온 최고위 모두발언 보고> -자유한국당이 가짜뉴스를 방어한다면, “거기서 그런 것을 만들어내나?’라고 국민들이 의심하게 될 것 -대통령 건강이상설이 어떻게 표현의 자유가 되나? -허위조작 정보는 선의로 생기는 게 아니고 반드시 의도,목적이 있는 것

  2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은 고양시 저유소 같은 위험시설 정검은 안 했냐??? 158개 언론과 버스, 엘리베이터 취임 광고까지 했던 꼼꼼 떨면 이런 초유의 화재 사고는 없었다... 리더는 누리는 자가 아니라 책임을 이행하는 솔선수범자다...

  21.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 애들아 트럼프가 사드 가져간덴다.. 내가 보기엔 현명한 판단 같은데 니들 생각은 어떠냐 ? 그래도 사드는 한국에 있어야 된다고 보냐 ?

  22.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은 놀고있는 국회에 매 좀 드세요. 판문점 선언 비준부터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부에게 매는 국민이 듭니다. 국민이 뽑은 대표에 정중한 예를 갖추시길 바랍니다. 이해찬 "여당이지만 정부 잘잘못 객관적으로 검토할 것" (출처 : 데일리안 | 네이버 뉴스)

  2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여당이지만 정부 잘잘못 객관적으로 검토할 것" "정부가 잘하는 일과 못 하는 일을 객관적으로 냉정히 검토할 필요가 있다" "매를 아끼면 자식을 망친다" 객관적으로 잘하겠다고만 하면 안되나? 청.정 앞에서만 유독 강한대표 당 망칠까봐 더 매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24.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한테 미안하네. 이재명이는 너보다 더 악질적인 새끼인거 같다. MB보다 더 개새끼가 나올줄 그게 민주당일줄은 나도 몰랐다.

  25.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이해찬에 화가 나다 못해 정말 너무 빡치는게... 저렇게 누군가를,어딘가를 향해 날이서고 욕심 부리는걸 안본지가 너무 오래돼서 아..세종시를 마지막 정치 숙원으로 생각하고 유하게 몇마디씩 하다 은퇴할 모양이다 싶어 그 동안 힘들때 등장하지 않아도 한번도 서운하게 생각 안하고

  26.   리트윗했습니다

    “자회사의 출발은 화려했다. 작년 5월 SK브로드밴드가 설치와 수리, 상담을 담당하는 비정규직 노동자 5,200명의 직접고용을 발표할 때 얘기다. 그러나 기대는 처참히 무너졌다.”

  27.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가짜뉴스대책 특별위원회 대변인이 되었습니다. ‘당원의 대변인’인 최고위원 박광온 위원장님을 비롯 여러 위원님과 함께 국민과 당원의 뜻을 받들어 가짜뉴스 근절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28.   리트윗했습니다

    🔴LIVE 11시 50분 청와대입니다 1. 다음주, 문재인 대통령이 프란치스코 교황을 만납니다 2. 한글날 571돌 맞아 찾은 세종대왕 영릉 3. 문재인 대통령 “음주운전을 실수로 인식하는 문화를 끝내야 할 때” 4. 평창동계올림픽 614억 원 이상 흑자 기록

  29.   리트윗했습니다

    형식상으로는 문재인 대통령님이 김정은의 <교황 평양 초청> 메세지를 전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이게 전부 문프의 큰 그림이란 걸 우리 문파들은 안다. 정말 대단하신 분.

  30.   리트윗했습니다

    "매를 아끼면 자식을 망친다는 얘기가 있다." 이런 쓸데없는 허세를 부린다는게 이해찬의 치명적인 단점. 정부가 누구 자식인데? 당이 정부보다 위에 있어? 국회가 정부보다 위에 있나? 아니잖아. 조금만 신중하게 품위를 지키면 될걸. 센척하려고 허세부려서 그릇된 자기 사고방식만 들킨 꼴.

  31.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정부 까려고 일베 논리 전파하는 이 여자 유툽 신고 좀 같이해요 온통 허위사실이네요 요즘 이런 영상으로 조회수 올리고 후원금 받아 처먹는 것들 너무 많아짐 네이버도 문제지만 유툽은 더 큰 문제

  32.   리트윗했습니다

    박주민, 권성동·염동열 무혐의 처분에 “납득 어려운 실망스러운 결과”

  33.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권순욱 기자 컴백하는 날... 격하게 환영해줍시다!!!

  34.   리트윗했습니다

    후원 받았으면 지출내역을 공개하는게 기부한사람들에 대한 기본예의다. 그리고법에도나와있다. 천만원이상은 회계장부공개해야 된다고... 돈문제 꺼내니까 알바니머네 하면서 광분하는거보니 최대 아킬레스건이맞구만.. 모커뮤에서는 관리자차단해서 내쫒는거 보니...

  35.   리트윗했습니다

    '노동 지옥' 아마존은 왜 최저임금을 올렸을까 최저임금 시간당 11000원에서, 17000 원으로 인상. ㅡ한국은 겨우 내년이 되어야 8350원입니다. 그 금액도, 조중동과 경제지들이 '나라 망한다'고 난리입니다. 한국 언론은 '악마'입니다.

  36.   리트윗했습니다

    문대통령 "음주운전, 살인행위 되기도..초범도 처벌 강화해야"

  37.   리트윗했습니다

    카라 연 30억 누가 후원금? 5년이면 150억. 카라원장 어린이집 가면 원장과 뭐가틀려? 안철수 박근혜 이명박 교훈 그들 거품을 겉어냇다고 끝난게 아니다, 나라는 쑥대밭이다.

     
  38.   리트윗했습니다

    ‘MBC 시선집중’ 인터뷰 박광온 <가짜뉴스는 범죄이다> “가짜뉴스는 뉴스의 형태를 띤 거짓 조작된 정보” “가짜뉴스 대책특위, 모니터링해서 형사고발할지 판단 중” “자유한국당 110명 의원도 가짜뉴스 대책 법안 제출”

  39.   리트윗했습니다

    다스뵈이다가 이번주 결방이란다 지난주에 작전 세력 팀장 지령이라고 개소리한게 뽀록나서(그것도 바로)무지 쪽팔렸나보다 덧붙이자면 중국에 팀장이 있다고 개소리했다가 문파들이 '웬 중국? 트위터도 막혀있는데?🙄'이러니까 털보 "팀장들이 본거지를 중국에서 미국으로 옮겼어요" 이지릴이다ㅋㅋ

  40.   리트윗했습니다

    내가 봤을땐 보수 대 진보 구도가 깨진 건 이미 오래된 일. 그보다는 크게 셋으로 나눠졌다 보는게 맞지. 지난 대선 (1)문 대통령 찍은 사람들 40 (2)심상정-안철수 찍은 사람들 30 (3)홍준표-유승민 찍은 사람들 30 이제 10을 가져와 40을 만드는 세력이 이기는 싸움. (2)와 (1)은 원팀 될수없어.

  41.   리트윗했습니다

    해외아미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가사같은 거 한글로 써서 올리는 이벤트 하는데 찌잉하다 오늘 이낙연 총리가 기념행사 때 소년단을 언급한 것들, 문화훈장 받는 이유들 중 하나가 수상자 발표 그 다음날 이렇게 바로 눈앞에 보이잖아 💜

     
  42.   리트윗했습니다

    오늘부터 국정감사기간이다. 송유관공사, 한은도 그렇고 국책기관, 공사에 대한 감사가 제대로 이루여져야 한다. 방만한 운영으로 국민들의 세금이 새어나간다.

  43.   리트윗했습니다

    오유를 돈 받고 팔았나보네. 정체 모를 사람들에게.

  44.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세종 즉위 600주년·한글날 기념해 세종대왕 영릉 방문 현직 대통령의 세종대왕릉 방문은 24년만 문재인 대통령이 한글날인 9일 오후 경기도 여주 세종대왕 유적지를 방문, 세종 영릉을 둘러본 뒤 나서며 시민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45.   리트윗했습니다

    아파트 간다던거 그때 보증금이 5억인가 한다 했는데 그 비용 아끼고 공관 간다더니 굿모닝하우스에 9억 든다네 ㅋㅋㅋ

  46.   리트윗했습니다

    강경화 "5·24조치 해제, 관계부처와 검토 중" "금강산 관광을 못하는 것은 (유엔) 제재 대상이라서가 아니라 5·24 조치 때문"

  47.   리트윗했습니다

    연간 11만명이 찾는 굿모닝하우스. 관련 근거는 '경기도 공관 운영 및 관리 조례' 이고 시행된 건 2015년 11월 27일임. 여길 시민으로부터 빼앗아 점지사와 혜경궁이 기어드가려면 관련 조례를 개정해야 가능함. 경기도의회가 이를 통과시킨다면 똑같은 놈들이라는 증거 되겠음. 지켜봐야 됨.

  48.   리트윗했습니다

    굿모닝하우스 팀을 해체하고 예약도 안받는다는 글이 보이는데, 이건 조례위반으로 보입니다. 제3조에 따라 도지사는 "~공관을 통하여 다음 각 호의 사업을 수행한다."라고 의무조항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 '한다'를 고무줄로 해석하겠지만요...

  49.   리트윗했습니다

    대한성유관공사는 이미 민영화되어 사기업이다. 이런 중대한 국가기간시설 조차 기본시설도 안하고 이윤만을 앞세우는 사기업이 관리하도록 방치하면 안된다.

  50.   리트윗했습니다
     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세월호부터 교회세습까지 이번엔 불법비자금 조성까지 하나님의 뜻이라네..! 목회자의 탈을 쓴 사이비 종교 집단의 교주의 원형의 고전적 수법이다..!

  51.   리트윗했습니다

    펌) 충격! 오유가 팔렸고, 관리자는 바지사장으로 남기고.. 누가 양도했는지도 비밀이라고??? ? 혹시 오유 관리자와의 통화내용

  52.   리트윗했습니다

    김명수 대법원장 "사법행정권 남용 의혹 철저히 진상규명" 약속 입으로만 약속? 한 두번도 아니고.. 영장판사부터 싹 교체해라..

  53.   리트윗했습니다

    또 팔로잉 해주실까요? ㅠㅠ

  54.   리트윗했습니다

    이렇답니다. 귀찮게 해서라도 항의를 표시해야죠 뭐. 항상 지켜보고 있을거다👀 자리 비우는 그날까지.

  55.   리트윗했습니다

    북한주민들이 점점 문며드는 소식이 들립니다~😍😍😍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출근길 평양시민에게 물었더니 반응 대박 . MediaVOP

  56.   리트윗했습니다

    이것봐라? 아따 당대표 기막히게 뽑았네.니미.

  57.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이해찬 행동거지를 보고 있으면 노무현 대통령이 얼마나 속터졌었을지 상상이 된다. 친노좌장은 무슨... 사고나 치고 뒷치닥거리느라 여러사람 애먹고 있구만.

  58.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지난 10년 음주운전 사고 사망자는 50% 넘게 줄었지만 여전히 지난해 사고는 2만건에 가깝고, 사망자 439명,부상자는 3만명에 달한다. 특히 음주운전은 재범률이 45%에 가깝고 3회 이상 재범률도 20%"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제 음주운전을 실수로 인식하는 문화를 끝내야한다고 했습니다.

  59.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김대중 내란음모 사건" 허위자백으로 동지를 배신했다는 보도에 대해 언론사를 고소하며 충격적인 주장 제기 먼저 허위진술을 한 사람은 6일 먼저 체포된 이해찬이고 그 진술에 꿰어 맞춰 자신은 혹독한 고문을 당했다는 것 사실이라면 경천동지할 중대사안!!

  60.   리트윗했습니다

    '서초동 30분 거리' 명동에 법원행정처 옮기겠다는 대법원 법원사무처-사무국 분리, 사무처 명동에 입주 보증금 면제, 임차료 세입 귀속 등 장점 꼽아 "명동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것" 평가엔 뒷말 무성 판사들 "서울 시내 잔류는 완전한 개혁방안 못돼"

  61.   리트윗했습니다

    당원이 매를 아껴서 이해찬을 망쳤어.ㅋㅋㅋㅋ

  62.   리트윗했습니다

    우리에겐 이낙연 총리가 있다! 절대 밀리지 않는다. 논리에서나 말빨에서나. 자한당 의원들 어쩌나. 벽에 치는 테니스 공처럼 세게 치면 세게 칠 수록 강하게 되돌려 받는데.... 이낙연 총리님,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몇 년만 더 고생하셔야겠어요 ㅋㅋ

  63.   리트윗했습니다

    <야당과 협치, 정부에겐 매질하는 이해찬> 민주당 대표입니까? 자한당 대표입니까?

  64.   리트윗했습니다

    서경덕 교수, 해외 독립운동 유적지 한글 오류 수정 캠페인 진행

  65.   리트윗했습니다

    배칠수 전영미의 백반토론 - '혜경궁 김씨를 찾아서' 꽁트 만들자. 사극으로. '한글로 쓸수 있는 모든 말의 주인공 그녀를 찾아라' 출연자는 혜경궁김씨랑 탐관오리 사또랑 머슴들 그리고 점박이. '부글부글 더러운말 대잔치' '일베 찜쪄먹는 소립니다' 점박이...오늘도 쎄다🙈🙈

  66.   리트윗했습니다

    카라인가 쟤네들은 다른 지방자치단체나 공공기관에 입양보낸 일이 있나? 유일하게 성남시에만 보낸 건가? 스스로 사람이 아니면 입양보내지 않는다는 규칙을 깨면서? 왜?

  67.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는 진실에 대한 폭력이며 국민을 기만하는 중범죄입니다. 가짜뉴스를 퍼트리는 자들은 그 누가 되었더라도 엄벌에 처하고 다시는 그런 가짜뉴스를 만들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런 가짜뉴스를 퍼나르며 문제를 키우는 언론은 더욱더 강하게 처벌해야 합니다.

  68.   리트윗했습니다

    뉴스공장 출연 중인 서기호 웃기네. 대통령한테 무슨 사법개혁위원회를 만들라고 하냐? 사법 개입이라고 탄핵 운운할게 뻔한데. 정무 감각도 없는 입진보들운 암튼 안대.

  69.   리트윗했습니다

    웃기고 있네.

  7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도지사가 되면 지사일에 최선을 다하지 지사 권한을 개인영달에 쓸 생각은 손톱만큼도 없습니다. 머슴역활은 성과를 보고 그때 가서 주인이 정하는 것입니다 민주국가에서 머슴이 역활을 제맘대로 정하는 건 주권모독입니다 1400만의 문화공간을 개인 거주지로 하겠다는 머슴은 누구일까

     
  71.   리트윗했습니다

    법원행정처 "검찰 요구 문건 1천500개 제공..제출률 52%"

  72.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문재인 정부한테 "매를 아끼면 자식을 망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찬이 문재인 정부한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찬이 문재인 정부한테ㅋㅋㅋㅋㅋ

  73.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의 권위적이고 오만한 정치가 남북관계 부담이 되고 있다 "살아생전에 정권을 빼앗기지 않겠다" 내가 살면 얼마나 살겠나 "국가 보안법 재검토 하겠다" 지금 국가 보안법을 손댈때가 아니다 평화협정 단계되야 국보법 제도개선 할수있다 말을 바꿀려면 왜 평양서 발언했나 존재감 때문에?

  74.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교황 평양 초대의 메신저가 된 것은 자칫 미국의 정략 희생물로 전락할 가능성이 상존하는 남북 평화 무드를 세계 수준의 담론으로 끌어올려 불가역적인 것으로 만들기 위한 위대한 시도라고 여겨집니다.

  75.   리트윗했습니다

    철의 여인 , 이도연 선수의 멈추지 않는 질주 ! 장애인AG 2회 연속 2관왕…도로레이스도 '금빛 질주 그녀의 세계도전도 계속됩니다!

  76.   리트윗했습니다

    [단독] 개성공단 정수장 가동.. 개성시에 물 공급 재개

  77.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 “2차 북미 정상회담, 11월 중간선거 뒤에 열릴 것” “11월6일 선거 캠페인으로 지금은 떠날 수 없어… 장소는 싱가포르 아닌 3~4 곳 검토 중”

  78.   리트윗했습니다

    대통령 내외분께서 세종대왕릉에 방문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많은 관람객분들이 한글날을 맞이하여 세종대왕님을 만나러 오셨습니다.*^^*

  79.   리트윗했습니다

    "국제관함식, 독재시대에나 있었던 학생 동원...부끄러운 일" 전교조 제주지부, '관함식 호국행사' 학생동원 발끈 "군사력 과시의 장에 학생 동원 수단화...반교육.반인권적" "교육감 평화.통일 역행하는 행사 학생동원 취소하라"

  80.   리트윗했습니다

    노벨 경제학상 수상한 로머 교수가 말했다는 소득주도 성장에는 기술 습득이 중요하다는 거,지금 우리 정부 방향이랑 완전 일치하잖아.지금 정부가 강조하는 개혁 입법도 연구,개발 투자를 촉진시키기 위한 것이거나 새로운 기술이 실생활에 적용되기 쉽게 하기 위한 거고.

  81.   리트윗했습니다

    점지사님께서 대통령도 청와대 국민에게 돌려주고 나오겠다고 공약하는 시대에 전임 지사가 도민에게 돌려준 관사 빼앗아 굳이 들어가겠단다. 출근 시간 넘 많이 걸려서..수원에 집 얻음 쉽게 해결되는데.. 권위주의에 찌든 관찰사의 변명 넘 궁색하다.

  82.   리트윗했습니다

    트위터의 좌적폐는 1천명도 안된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싸우면 이깁니다!!

  83.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에 '동병상련' 말한 김경수가 팬클럽에 당부한 말 찢묻은 김어준과 오마이뉴스의 왜곡된 합작품. 이것을 이재명 새끼는 교묘하게 김경수를 등에 업어 탈출하려는 작전 김경수는 지지자들의 소소한 차이를 극복하자는 것이지. 이재명의 혜경궁김씨 혐의 등에 대해 동병상련이라 말한 적이 없다.

  84.   리트윗했습니다

    명색이 변호산데 오리발을 낼 걸 내야지, 동물관리팀장의 동의만 받으면 행복이가 당신의 반려견이 되는 걸 몰랐다고 우기는 건 지나치지 않나?

  8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미씨USA 정말 오랫토록 답답했습니다...💦 정치적 상업적으로 바뀌면서 미쿡맘들이 진작부터 돌아서고 있는데 아직도 많은 미쿡맘들이 이용하는 곳이다보니...여론전에 취약합니다... 웃긴건 미씨USA는 미쿡맘들이 만든거도 아니고 관리자들 다 한국거주라 정치자영업자들에게 많이 휘둘린다는...💦

  8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상적인 언론이면 쌀값회복에 농민들이 시름을 덜게 되었다라는 기사가 나와야지 떡집,김밥집 걱정은... 살다살다 이런 기사는 처음 보네요.물가가 다 오르는데 쌀값은 계속 떨어져야 한다는 건지.

  87.   리트윗했습니다

    문모닝!!!! 오늘도 문프님 보면서 힘차게 출발해요

  88.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6개월 현황 보고 드립니다. 찢빠 털빠 추빠 찬빠 좌적폐들과의 심한 충돌이 있었습니다! 팔로워가 3만 9천에서 3만 1천까지 떨어지다 현재 3만 8천 오백입니다. 몇백명을 차단하고 몇백의 트친을 끊어 드렸습니다 그중 마음이 제일 더러웠던 기억은 최OO을 음해하고 모함했던 인간들입니다!

  89.   리트윗했습니다

    남북관계가 평화무드로 가는 것 같지만 물밑에선 살얼판 걷듯 한북미 삼각관계에 누가 될까 실무진들은 불철주야 뛰며 말조심한다. 근대 당대표란 자가 하고싶은 말 못참고 내뱉고 존재감 내세우니 청와대가 수습하느라 진을 뺀다. 가만히 있는 게 도와주는거다.

  90.   리트윗했습니다

    3∼4년에 한 번씩 열리는 교황청의 가장 큰 행사로 꼽히는 세계주교대의원회의(주교 시노드)가 지난 3일 개막해 오는 28일까지 이어지는 터라, 즉위 이후 가장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교황이 개별 인사와의 면담 시간을 정오로 잡은 것은 파격적인 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91.   리트윗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일반적으로 국가 정상들이 교황청을 방문하면, 오전 9시 반을 전후해 면담 일정을 잡는다. 작년 5월 교황청을 찾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도 오전 일찍 교황을 알현했고, 면담 시간은 30분 정도에 그쳤다“

  92.   리트윗했습니다

    계정 정지로 부득이 새계정 팠습니다. 절 아시는 분들은 팔로잉 해주세요~ㅠㅠ

  93.   리트윗했습니다

    개도 버리고 사귀던 여자도 버리고 친척들도 버리고..잘 모를 때는 자기 친척들까지 연을 끊을 정도로 자기 관리가 뛰어나구나 속았는데 이제보니 그냥 전과4범 수준의 인성이 고스란히 드러난 권력욕에 사로잡힌 저렴한 수준의 정치인일 뿐인데 이런 사람 한명 내치지 못하는 민주당이 더 한심하다.

  94.   리트윗했습니다

    진짜 일베가 어디까지. 오마이가 일베가 만든 로고(왼쪽)로 기사함. 진짜 일베 저것들 다 아오지탄광으로 보내버리고 싶다.

  95.   리트윗했습니다

    점명박이 강아지를 실컷 이용하고 책임 없다며 버리고 갔다 기가 찬 것은 법 운운하며 책임을 회피한다는 것이다 개를 얼마나 싫어하면 얼마나 책임을 회피하고 싶으면 법까지 들먹일까 싶다 그렇게 싫어하는 개를 데리고 생쑈를 하고 대중을 손쉽게 속인 것이다 이점명박근혜스러운 놈

  96.   리트윗했습니다

    [더(The)친절한 기자들] 가짜뉴스 전파자들 찾아낸 3단 연결망 분석 방법론을 알려드립니다

  97.   리트윗했습니다

    국제구호기구 "文정부, 전세계 '불평등 해소 노력' 대표사례"

  98.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대통령님 반기는 시민들 ㅎㅎ 이런 장면은 언제 보와도 참 훈훈하고 좋음 즉석에서 만든것 같은 손카드 어린이들의 '문재인 대통령님 사랑해요 환영합니다 '어린이들 센스 쟁이 (한글날이라 최대한 바른말 쓰려고 하는데 😅 힘듬)

  99.   리트윗했습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사랑스러운 분이 대한민국 대통령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넘나 자랑스럽고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사랑합니다, 대통령님💙💙💙💙💙

     
  100.   리트윗했습니다

    카라 공식입장 없이 입닫고 조용하더니 답변이라고 갖고 기어나온게 "이재명이 입양하려했지만 우리가 막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정작 이재명은 자기 트위터에 '성남시 소유의 동물'이라 물건취급해가며 자기가 왜 책임져야되냐고 난리치던데 어디서 약을 쳐팔고있어

  101.   리트윗했습니다

    어쨌든 jtbc가 이해찬에 대해서는 빠른 팩트체크를 해주는데. 이재명에 대해서는 조용하구나. 이재명에 대해 조용한 것은 털보랑 같은데. 그나마 문파를 작전세력으로 모는 행동은 안하네.

  102.   리트윗했습니다

    국민 10명 중 6명 “가짜뉴스 방지법 찬성”

  103.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허위정보)방지법 만든다고 하니 개기레기가 표현의 자유 운운하는 거봐라! 기레기 니들도 가짜뉴스 만들고 싶어서 그러냐? 아니면 혹시 가짜뉴스 만들어서 클릭수 유도해서 장사하려고? 표현의 자유래. 그래서 말하잖아! 사법기관에서 이미 가짜뉴스라고 판결된 것만 제한한다고! 버젓이 유튜

  10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유점유죄 무점무죄 아닌가요?

  105.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건 재명이고요. 혜경궁은 점박이가 있어서 무죄냐는 뜻이예요

  106.   리트윗했습니다

    각 유권자층의 문대통령에 대한 지지도 분석: 친문층(100%) > 진보층(88%) > 반문층(76%) > 중도층(63%) > 바미층(55%) > 자한층(28%) 순으로 나타남. 지지도 변동 진폭이 제일 큰 유권자층은 반문층으로 나타남. 문대통령 취임후 현재까지 여론조사 개인적 분석 결과임. 첨부 도표 2개 참조.

     
  107.   리트윗했습니다

    부울경 지지율은 계속 하락추세. 계속이 심각. 이해찬이 당대표 되면 그렇게 된다고 누누히 말했지만 뉘집 개가 짖냐는 듯이 굴더니. 그렇게들 모르나. 이해찬이 왜 당대표 나왔는데. 누가봐도 준비도 없고 도긴개긴 적폐들 지지와 경기도의 소중한 점조직. 전원책보다 컨벤션 효과 없는거 안부끄러움?

  108.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개새끼인건 청와대 문서 유출 때 이미 판명된건데 뭘 이제 알았다는 듯이 다들 현자 타임 오고 난리들이신지 ㅋㅋ 지금 해야할 주장은 그래서 저 새끼 어떻게 처리 할것인가라야지 않남!? 뭐 청와대에서 고발 했으니 시간이 걸리더라도 어떤 처분이야 있겠지만 정치적 처분은 안해도 되남?

  109.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어서 당장 저 혜경궁 계정을 운영했다는 간악한 패륜범들을 잡아들이렸다!!"

  110.   리트윗했습니다

    'PD수첩' 명성교회 800억의 비밀, 세습 논란에 숨겨진 비밀 추적 "2014년 6월, 명성교회 맞은편의 아파트에서 한 남성이 투신자살한다. 그는 명성교회의 재정을 담당하던 박 모 장로. 그의 죽음으로 명성교회 교인들 모르게 관리되어 왔던 800억 원 비자금의 존재가.."

  111.   리트윗했습니다

    이창윤씨 고소 메세지와 딴지일보 공지에 중국 작전세력으로 등극한 화와이 문꿀오소리 유리님 소감과 탈털민 후기 1부입니다.

  112.   리트윗했습니다

    아니. 딴지가 유배지 보내고 젠재나 정신게가 차단.삭제하는 편향성은 이해하겠는데 오유가 회원들을 정치적 편향성으로 차단하는게 말이 되나?

  113.   리트윗했습니다

    나까지 점 얘기 안해도 충분히 더럽고 충분히 부끄럽고 충분히 결정적이라서 전과4범 패륜쌍욕 조폭연루 혜경궁등에 동원됐던 모든 방어논리가 개박살날줄은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입들 싹 다물줄은 또 몰랐네 저들에겐 점만한 이성과 점만한 직관도 그전엔 없었던거라고 봐야하나 ㅎㅎ

  114.   리트윗했습니다

    북한에서는 낙지를 오징어라고 합니다. 북한낙지(오징어) 억울하것다.

  115.   리트윗했습니다

    '동물권카라' 대표는 뭐하는 분? "카라가 이재명 시장의 입양을 거절한 상태에서 이재명 시장이 행복이를 데려가면 절도죄입니다" 성남시 동물관리팀장 명의인 행복이를 이재명이 데려가면 카라가 입양을 거절했기 때문에 절도죄?? 말인지 발인지 황당해서 말이 안 나옴 한마디로 "아무말 대잔치"

  116.   리트윗했습니다

    여러분의 받아쓰기 점수는 몇 점? ^^ 오늘은 한글날입니다!

  117.   리트윗했습니다

    남지사가 경기도민에게 돌려준 관사! 기어이는 그 못된 인간이 관사에 들어가겠다고? 그랗게도 도민들 몫 차지하고 싶다고? 이런 천하에 나쁜! 😡😡😡😡😡😡😡😡😡😡😡😡😡😡😡

  118.   리트윗했습니다

    강경화 장관 "화해,치유 재단을 올해 안에 해산하겠다" 우리나라가 이처럼 세계무대에서 당당한적이 있었던가? 특히 일본에게 이렇게 당당하게 밀고 나간적이 있었던가? 리더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달게 된다.

  119.   리트윗했습니다

    이제 다시 촛불이 세상을 움직일 때가 왔다. 정상적인 사고방식으로는 도저히 살 수 없는 대한민국! 법 앞에 진실과 정의는 무너지고 헌법 위에 위법(違法) 있고, 위법 위에 판, 검사가 개판치는 세상, 이게 나라인가! 불의가 법이 될 때 촛불은 횃불로 번져 나갈 것이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tbs 색다른 시선, 김종배입니다’ 인터뷰 박광온 <가짜뉴스가 표현의 자유? 범죄를 자율규제하자는 건 고고한 얘기> “SNS서 유통되고 변형, 조작되는 거짓말이라도 우선 바로잡아야” “유튜브, 페이스북 등 거짓정보 삭제, 강력하게 집행해야”

  121.   리트윗했습니다

    고양 저유소 화재는 인재임. 유증환기구 앞까지 잔디를 식재함? 잔디를 깎거나 잡초를 뽑는 관리를 안함? 잔디불이 18분이나 탔는데 아무도 모름? 불이 유증환기구를 타고 탱크를 태우도록 설계? 환기구로 불길이 유입되는데 차단장치가 없었거나 고장? 폭발 상황인데 기름을 빼내는 장치가 없음?

  122.   리트윗했습니다

    우리가 잘 안다고 생각했으나 온전히 알지 못했던 한글, 그리고 한글을 가슴을 품었던 사람들. 그들에게 한글은 목숨이었다.

  123.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강원랜드 채용비리 수사외압 의혹 권성동·염동열과 검찰 간부들이 최종 무혐의를 받았단 소식입니다. 직권남용을 국민과 국가보다는 조직을 위해 사용하여, 법치주의 버러지 구태들이 법을 집행하고 있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촛불이 아니라 피를 뿌려서라도 면죄부를 주어서는 안 될 듯합니다

  124.   리트윗했습니다

    도민에게 돌려줬던 관사를 혜경궁이랑 지가 쓸려고 다시 빼앗겠다고? 박정희를 능가하는 놈일세. 도민위에 군림할 줄만 아는 놈. 자한당 있어야할 놈이 엉뚱한 곳에 꽈리틀고 앉아 민주당 똥물 만드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