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몇달간 간보다 결국 "출근 어려워 관사 들어가겠다"는 뱀상. 도민 복지는 안중에 없고 오직 자기가 누릴 혜택만 눈에 보이는 천박하고 역겹기 짝이 없는 정신 상태. 저런 자를 지지한다는 자들까지 혐오스럽다.

  2.   리트윗했습니다

    고발장은 현재 작성중이며 공소시효를 두달 남긴 시점, 다음주 10/12일 제출을 목표로 쓰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몇몇 언론사에 알렸더니 매우 흥미로워하시대요. 경찰이 직무유기로 고발당한다..경기남부지청 사이버수사대가 경찰망신 다 시키고 있어요.

  3.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 악의적 국론분열 가짜뉴스는 언론자유의 영역이 아니다. 이는 마약이 이름에 약이 들었다하여 의료법이나 약사법 영역이라 할 수 없는 것 같이 명확하다. 이는 징역형으론 제거할 수 없다. 가짜뉴스 생산 유통자에게는 가혹할 만큼의 징벌적 벌과금과 손해배상금 처벌만이 방법이다.

  4.   리트윗했습니다

    가끔 혜경궁김씨를 처벌못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도 들지만 우리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저들은 우리에게 매번 진다고 비웃었지만 우린 단한번도 실패하지않았습니다 열댓명이 시작한 1인시위가 수백명이 되었습니다 대선 1위후보에서 지지율이 나락으로 떨어졌습니다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5.   리트윗했습니다

    털보 김어준 새끼는 이재명 불러서 얼마나 송곳같은 질문을 던지는지 두고보겠다. 이 좆같은 털보 새끼야. 거기에 따라서 니 스탠스는 탄로나는거야. 황우석처럼 슬그머니 넘어갈 생각하지말고. 돈에 환장한 열폭 종자 새꺄.

  6.   리트윗했습니다

    아. 이 사진 참 좋다. 2018년 10월 9일, 572돌 한글날 경축식 사진 이낙연 국무총리님. 한글날 기념, 한글 발전 유공자 포상하시는 중.

  7.   리트윗했습니다

    최재성이 법안 홍보하는 법 1장 알기쉽게 : 카드뉴스 2장 알기쉽게 : 요지만 3장 지지하게 : 긁어준다

  8.   리트윗했습니다

    카라와 이재명의 주장이 다르군요. 이재명은 “성남시 소유 동물을 퇴임 시장이 책임질 이유가 없다”고 했는데, 카라는 “이재명이 입양 의사를 밝혔는데 카라가 거절했다”라고 했습니다. 한 쪽, 혹은 양 쪽 모두 거짓말을 하는 상황인 듯. 비양심적인 사람들 사이에서 행복이만 불쌍하게 된 듯 하네요.

  9.   리트윗했습니다

    일본 정부가 또다시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출을 추진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0.   리트윗했습니다

    일본 극우 매체 “한국, 이제 먹고 살만 하니까 ‘다케시마’ 빼앗으려 한다” 님이 공유

  11.   리트윗했습니다

    그동안 성남시에서 행복이 개떡같이 관리해온거 실토한 카라. 궁금해서 한 질문에 답하셔서 욕처먹고 계신 카라님 미안해요.

  12.   리트윗했습니다

    태풍 때 초고층 해운대 엘시티 유리창 수백장 '와장창' 반경 100m 건물·차량 피해..해운대구, 공사중지 명령

  13.   리트윗했습니다

    이게 다 이재명 덕분이다.. 민주당에 도덕성 기준은 없다. 불의를 참는 민주당 의원이 아~주 많다. 쌍욕 하는 놈은 거짓말도 잘한다. 여자 버리는 놈은 개도 버린다. 팟캐는 문파와 찢파로 양분된다. 김어준은 거짓말이 어설프다. 주진우는 돈에 약하다. 이동형은 인간 안되겠다. ..를 알게 해줬다..

  14.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멋진 문파들💙💙💙 자랑스럽습니다

     
  15.   리트윗했습니다

    <치밀하게 자한당에게 이득 준 발언> 판문점 선언 비준 통과를 막고, 자한당 등 야당과 손잡고 내각제하려고 치밀하게 계산한 고도의 전략적 발언은 아니겠죠? 이해찬대표는 10월까지 판문점 선언 비준하고, 못할시 즉시 사퇴하세요. 무능은 죄입니다!

  16.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강원랜드 수사외압 없었다”…권성동·염동열 무혐의 처분 님이 공유

  17.   리트윗했습니다

    대...;박..꺄..얔...🎶소리질려 🎵문재인 보유국🎶🎵 국제구호개발지구 옥스팜 등 전세계 157개국 대상 불평등 해소 실천지표 조사. 각국 정부 불평등 싸우기 위해 강력한 정책 시행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 단연선두 평가 포용적 성장 등 가장 적극적 실천 능력 보여줬다고..대대적으로 홍보해라ㅋ

  18.   리트윗했습니다

    도와주세요. 요양보호사 처우 개선 좀 해주오. 요양보호사 하는분들의 나이는 55세~70세까지 나이많은 노인들 입니다. 젊은이들은 월급이 작고 더럽다고 안하는데요. 요양보호사들은 먹고살기 위해 자격증 따서 취직 하고 열심히 노력 합니다. 노인들의 월급이 너무 작습니다

  19.   리트윗했습니다

    강한구 팀장을 견주로해서 입양했는데 그동안 각종 언론에서는 이재명이가 행복이를 끼고 사진찍고 언플하면서 지랄쌩쇼를 했던거네? 카라는 이걸 다 알면서도 행복이를 앞세워 지들도 광고하려고 눈감아줬고? 아이~ 쓰레기들! 목적을 위해서라면 뭐든 오케이구나.

  20.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강원랜드 수사 외압 없었다" 결론..권성동·염동열 무혐의

  21.   리트윗했습니다

    몇달간 간보다 결국 "출근 어려워 관사 들어가겠다"는 뱀상. 도민 복지는 안중에 없고 오직 자기가 누릴 혜택 보이는 천박하고 역겹기 짝이 없는 정신 상태. 저런 자를 지지한다는 자들까지 혐오스럽다.

  22.   리트윗했습니다

    李 총리 "北과 겨레말 큰사전 편찬사업 이어가겠다" 이달 중 개성서 실무접촉 추진

  23.   리트윗했습니다

    당이 안시성이냐? 누구로부터 방어한다는 것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이해찬 욕하지 마라. 민주당 욕하지 마라. 는 쓸데없는 글을 주저리 쓰는 애덜을 싹다 블락했다. 아무것도 안하는데 비판하는 사람이 있니? 응? 똥인지 된장인지 구별 좀 하면서 살자.

  25.   리트윗했습니다

    1 문재인 대통령 유럽 순방 일정 발표 📌18일 벨기에에서 열리는 아시아·유럽 정상회의, 아셈에 참석하면서 유럽 주요 국가를 방문할 예정 📌13일부터 21일까지 7박 9일의 일정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교황청, 벨기에, 덴마크 순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와 이탈리아 국빈 또는 공식 방문

  26.   리트윗했습니다

    오~~~3000톤 급을 인도네시아에 수출하다니~~오~~ 대단한 발전이다 축하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해 진수식을 가졌던 3000t급 잠수함 독자설계.. 한국, 5번째 잠수함 수출국 등극

  27.   리트윗했습니다

    야당에서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방북 중 ‘국가보안법 재검토’ 발언을 문제 삼자 이 대표는 “완전히 북미 간 대화가 이뤄져서 평화협정을 맺는 단계가 돼야 국회가 (보안법 등) 제도 개선 논의를 할 수 있다”고 논란을 진화했습니다.

  28.   리트윗했습니다

    "강경화, 화해·치유재단 '연내 해산' 일본에 통보" | 다음뉴스 “일본에 통보” 재단 해산하면 그후에 문재인대통령 일본 방문예정 강경화장관 잘한다

  29.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 세종 영릉 방문해 환한 웃음

  30.   리트윗했습니다

    김근태: 어렵고 거창하게 말함. 안희정: 추상명사로 어렵게 말함.

  31.   리트윗했습니다

    사법농단범 두목급 첫 압수수색...양승태 차량, 박병대 사무실 등 새로 합류한 명재권 영장전담판사도 “문제소지가 적을만한 장소만 찍어준 생색내기식 영장 발부”

  32.   리트윗했습니다

    ●● 가짜뉴스 초전박살!!!! ●● 임전무퇴 ᆢ

  33.   리트윗했습니다

    방송 나왔당ㅋ 문재인 대통령 한글날 맞아 여주 영릉 참배/ytn 文 대통령. 훌륭한 문화작품 한글 디자인 등 한글의 가치 높여준 활동 감사 표하고 한글과 한국문화 대한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 당부함 현직 대통령의 영릉 참배는 24년 만이래. 역쉬 역사 덕후 문프ㅋ

  34.   리트윗했습니다

    <동물도 못거두는 무능한 이재명> 여성 혐오, 북한 혐오에 동물 혐오까지 자격이 부족한데 처음에 어떻게 입양, 렌트가 허가났을까요? 패륜욕설, 과격한 인성에 동물은 커녕 인간관계도 제대로 못하는 부적격자에게 빌려준 동물’렌트’행동 카라는 더 이상 동물을 돈벌이로 이용하지 말고 문닫으세요.

  35.   리트윗했습니다

    ✍️미래예측을 하나 해봅니다. 김어준 새끼의 마지막 승부수가 하나 있을 겁니다. 기가막힌 조합. 찢들을 품는 것은 영원불멸이고, 만약 이재명의 낙마가 보이면 바로 박원순을 품어 안을 겁니다. 그럼 경기도 1300만에 서울 1000만이면 대한민국의 40%는 먹고 들어가니까 장사 망할 일 없죠. 개새끼.

  36.   리트윗했습니다

    언론 치솟는 쌀값 정부만 웃는다 쌀값 이러다 금값 될라 13년 17만 7천원 14년 16만 7천원 15년 15만 9천원 16년 14만 2천원 17년 12만 8천원 18년 17만 7천원 지난 5년간 모든 물가가 오를 때 쌀값만 폭락, 이제서야 5년 전 가격으로 돌아왔다 북한에 퍼줘서 쌀값 폭등했다는 언론은 쓰레기 그 자체

     
  37.   리트윗했습니다

    아주 핵심을 말씀하신

  38.   리트윗했습니다

    오소리들이 문재인 대통령을 무한지지하는 이유는 정치적 이상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소리들이 민주당을 비판하는 것은 정치적 이상을 호시탐탐 비껴나가려고 하기 때문이다. 문재인 대통령과 오소리들은 시스템 정치 외에는 아무 것도 믿지 않는다는 공통점이 있다.

  39.   리트윗했습니다

    털보가 경수 만나고 출연요청까지 한거 보면 이쪽에서 총리 경수 지지세 강하니 둘 분리도 시킬겸 또 경수 자기쪽에 내세우면 지가 친노친문인척 할수도,찢 가릴수도 있고 이해찬쪽에 경수있는척 하면 당대표 카바하기도 용이하다 생각등 여러가지로 이용하려는거 너무 빤함 털보야 니 수는 훤해

  40.   리트윗했습니다

    수많은 이재명 지지자가 있을텐데 그중에 동물을 사랑하는 이가 한명도 없나, 왜 그들은 단한명도 나서서 행복이를 키우겠다고 말하지 않는 걸까.. 토리와 마루는 서로가 키우겠다고, 쌈질날것 같은데.. 그것도 궁금하다..

  41.   리트윗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619억 원 흑자. 이희범 조직위원장, "최소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낸 경제올림픽을 실현했다. 평창조직위는 재정 부분에서 애초 2억 6천6백만 달러(약 3천억 원)의 적자올림픽이 될 것이라는 우려를 불식했다"

  42.   리트윗했습니다

    국제구호기구, "文정부, 전세계 '불평등 해소 노력' 대표사례" "올해 가장 긍정적 사례는 대한민국에서 시작된다" "전 세계적으로 각국 정부가 불평등과 싸우기 위해 강력한 정책들을 시행하고 있는 와중에 문재인 정부는 이런 노력 중에서도 단연 선두"

  43.   리트윗했습니다

    '민망 국면' 여배우 스캔들..이재명 반격카드 만지작 이점박이 왜? 고소고발 할텐데???미적대지말고 ~ 나훈아 처럼 바지 벗어라 ..깔끔하게 ~!

  44.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강아지를 두마리 키운다. 아이들을 데려오기전 여기저기서 강아지 랜탈서비스를 보고 눈살을 찌푸렸던 기억을 가지고 있다. 물론 인간입장에서 동물과 궁합이 잘 맞는지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그러나 동물은 장난감이 아니다. 랜탈이나 대여가 가능한 정수기나 안마기가 아니란 사실이다.

  45.   리트윗했습니다

    기자가 이재명 신체적 비밀 대응 없냐 질문하는데 옆에 이재명을 공천 점수 만점 준 정성호 유승희 봐봐 먼산..아 진짜 민주당 정 떨어져 시발 근데 저것들은 국회에서 일은 안하고 꼭 붙어 다니냐?저기 당사임??

  46.   리트윗했습니다

    플랜다스계와 이자의 비밀 (feat, Yuri Hawai..) 다스 진실규명한다며 플랜다스의 계로 150억을 모금했다 단 이자는 안 돌려주는 조건.. 정작 주식 매입은 안하고 기존 모금액을 반환했다 그래서 문제가 뭘까? 돈에는 이자가 붙잖는다, 4개월의 이자 몇억, 큰 돈이다 MB한테 배운 못된 꼼수 아닌가?

  47.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이를 데려다 한달에 5천만원 넘게 주는 제작자 본색이 당연히 즈엉이 성향일거라 생각은 했지만, 청와대가 걸어둔 엠바고를 어길 정도면 민폐 민노총 수준은 족히 되는 것들이란게 추측 가능함. 청와대 1주일 출입금지론 안되고 방송없애고 해직시켜야지.

  48.   리트윗했습니다

    최순실 1위 김기춘 2위! 신동빈 회장 변호인 접견기록보셨나요? 무전유죄 유전무죄. 변호사 접견까지 양극화 ㅠㅠ tbs 장윤선의 이슈파이터

  49.   리트윗했습니다

    자가 운전도 아닌 고작 30분 거리 출퇴근이 힘들다고? 솔직해지자 클래식 흐르는 힐링 브런치 콘서트 카페 앞 아름다운 정원 커피향과 빵굽는 내음 예향의 갤러리 야외 결혼식장 A~E 타입 객실 이 낭만스런 분위기에서 문프와 쑤기 여사님 코스프레 하고픈 부부욕망에 잠 못이루겠다고 안그래, ●?

  50.   리트윗했습니다

    쌀값을 정상화 한다던 자유한국당 박근혜가 폭락시킨 쌀값을 문재인 정부가 정상화 시키고 있는데 쌀값 폭등이란 프레임으로 현 정부를 공격하고 북한 퍼주기란 가짜뉴스로 여론을 조작하는 언론은 대한민국에서 사라지는 게 맞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비정상의 정상화를 위한 국정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51.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내주 교황만나 '평양 초청' 김정은 뜻 전한다 | 다음 뉴스 ㅡ너무 바쁘신 우리 문재인대통령님 ♥️♥️♥️

  52.   리트윗했습니다

    이 색히들이 이런 매국노 같은 결정을 내릴 빌미를 준 게 이해찬의 개삽질. 산소가 아까운 색히들.

  53.   리트윗했습니다

    유기견 입양단체들이 공짜로 개를 주는것도 아니고, 책임비랍시고 돈을 꽤 받는데, 이게 사실상 판매행위임. 물론 그냥 개를 파는게 아니라, 공짜 개를 주워다 스토리를 붙여서 구매자의 도덕적 허영심을 채워줄 상품 구매욕을 자극 시켜서 팔아 먹는 셈.

  54.   리트윗했습니다

    '나랏말싸미' 송강호X박해일X전미선, 크랭크인..대본리딩 현장 공개 | 다음연예 송강호면 기대기대^^

  55.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과 572돌 한글날을 맞아 여주 세종대왕 영릉(英陵)을 참배하고 '왕의 숲길'을 걸었습니다. 주민들이 이용하던 산길을 조선왕조실록의 기록을 참고해 효종 영릉과 세종 영릉을 연결한 길입니다. "한글, 위대한 애민정신을 마음깊이 새깁니다"

     
  56.   리트윗했습니다

    한글날 맞이 영릉 참배는 미술가 임옥상, 시인 박준, 가수 이수현, 디자이너 송봉규, IT 연구원 김준석, 아나운서 허일후, 동탄 국제고등학교 학생 박동민, 세종학당 한국어 말하기 대회에서 우승한 소라비(인도), 몰찬 야나(벨라루스)등 한글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했습니다.

     
  57.   리트윗했습니다

    노벨평화상' 수상자 외면한 일본 언론, 그 이유는?

  58.   리트윗했습니다

    예전에 갑툭튀 김어준이 동물보호단체 불러다가 외국 사례를 들어가면서 후원금 몰이를 했었지 혹시 거기가 카라가 아닌가? 그점이 궁금하다

  59.   리트윗했습니다

    "가짜뉴스가 표현의 자유"면 살인은 행동의 자유겠네. 표현의 자유도 진실위에 존재하는 것! 표현의 자유를 아무데나 붙이지 마라! 상대를 속이고 회유할 목적으로 거짓뉴스를 악의적으로 만들어 내는데, 이게 표현의 자유인가? 가짜뉴스가 표현의 자유면 사기꾼의 거짓말도 처벌하면 안된다.

  60.   리트윗했습니다

    ;공소시효 얼마 안남았다. 혜경궁이 도대체 누구냐? 수사 안합니까 ! &quot;거리로 나온 시민들 김혜경을 소환조사 안하는 이유가 뭐냐.. 그따위로 하려면 경찰들아 사표쓰고 다른 일해라.. 무서워서 수사 못하고 눈치보는거냐..사표써라..세금 낭비다..

  61.   리트윗했습니다

    [팟빵] 펀치 89. 중국작세 주인공 하와이 유리님 탈털민기 1부.. 초고속 승진 비법이 궁금하시나요? ㅋ 밀린 알바비 받아야겠죠?ㅋ 펀치에서 만나요...🌸

  62.   리트윗했습니다

    기레기야 2014~2016이자나 날짜는 왜 뺏먹어 예전이 좋았겠구나 싶지?

  63.   리트윗했습니다

    ㅍㅎㅎ💦 제가 30대 남자도 아니고 중국에 살지도 않는데 저보고 작전세력이니 신고하라고 딴지에 떴다네요...🤣‼️🤣 드디어 제가 지령을 내렸다고..ㅋㅋ 김어준관련 이 의혹들은 이미 1년 가까이 꾸준히 하고 있는데 이제야 제가 지령을 내렸다고 난리치는걸 보니 털보신도들 멍청한데다 느리네요‼️

  64.   리트윗했습니다

    자기 죽기전엔 정권 넘어가진 않을거라고? 큰소리 치지마라 점재명을 끝까지 끌고 간다면 정권 넘어갈 수도 있어 그만큼 문파들 극혐상대는 점재명 이렇게 권당,당원들 의견 🐕무시한다면 극한 상황이 올수있다는 사실 게다가 혜경궁 수사촉구하는 민주당 의원 그 누구도 없다는데 더 열뻗쳐😤!!

  65.   리트윗했습니다

    ✍️지난 당대표 선거에서 경악스러운 것 하나를 잊을 수가 없다. 위화감을 조성하려고 했던 것과 별반 다르지 않은 팔토시의 출현.. 자유당 시절의 깡패정치가 연상되어 소름이 끼쳤고, 민주당에서 이런 짓거리를 다 보다니.. 그알 2는 왜 안하는 거야? 안해도 의심이지.

  66.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적 성향을 떠나 어느 국민도 현재의 사법부를 신뢰 못한다. 무전유죄 유전무죄 전관예우가 판을 친다. 재심제도가 없는 상황에서 오심에 대한 구제가 불가능한 사형제는 가석방 없는 종신형으로 바뀌어야

  67.   리트윗했습니다

    최초 원인은 김제동에게 지나치게 많은 출연료를 지급하고, 도박하듯 많은 돈을 쏟아부었기 때문. 그만큼 시청률을 뽑아야한다는 조급증, 강박관념이 있었을테고. 그때문에 엠바고마저 어기게 된 것. 이런 식은 옳지않아. 모두에게 피해만 줌.

  68.   리트윗했습니다

    "평화 협정 단계가 돼야 제도 개선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제도 개선 이야기를 먼저 하면 본말이 전도된다" 아무말 대잔치 하세요?? 둘 중하나만요.. 수습이 잘 안되시나 봄 내가 20년을 살겠냐는둥🙄 7선짬빠 정무감각 이라면서...

  69.   리트윗했습니다

    [이재정의원실] 국민을 마주보고 천연덕스럽게 거짓말을 하는 대통령과 함께한 지난 10년. 거짓대통령의 폭주를 막아낸 것도, 권력에 취한 대통령을 그 자리에서 내린 것도 결국 국민이 들어주신 촛불의 힘이었습니다. 국민께 감사드립니다.

  70.   리트윗했습니다

    너무나 시원한 방송 나는 이재명이 싫다.라고 당당히 밝혀주시네요. 1. 시민의 눈은 국세청에 신고를 진행중 2. 궁찾사는 검찰수사도 최소한 2달정도 걸리는데 경찰에서 검찰에 아직 송치 안시켰다고 함. 이번주 금요일에 경찰의 직무유기로 고발 예정 3. 김어준의 논리 해부

  71.   리트윗했습니다

    김어준의 황당심리 1)작전세력이 있다. 작전세력이 날 미워한다. 그러므로 날 미워하면 작전세력이다. ☞헐.빵상할배인줄 2)절대악(삼성,일베,댓글알바)규정 절대악과 싸우는 나는 위대하다. 그러므로 나를 공격하면 안된다 ☞삼성,일베,댓글알바랑 싸우는 문파를 작세라고 공격하는사람 누규?

  72.   리트윗했습니다

    예전에도 이야기했듯이 나역시 한때 김어준을 좋아했었기에. 백총재(고백진행자,백광현)씨의 마음이 이해간다. 대신 아직 김어준이 이재명 실드를 위해 문파를 작세로 모는 이유는 잘 모르겠다. 그냥 한때 영웅이 저렇게 처참하게 망가진 것이 슬프다.

  73.   리트윗했습니다

    보고서는 "한국은 올해 공공지출, 세금, 노동권 등 측정대상 3개 분야에서 불평등 해소를 위한 진정한 실천력을 보여줬다"며 "전 세계적으로 각국 정부가 불평등과 싸우기 위해 강력한 정책들을 시행하고 있는 와중에 문재인 정부는 이런 노력 중에서도 단연 선두"라고 평가

  74.   리트윗했습니다

    그 내용이 굉장하고 치욕스럽고 모독적인데 ✔왜 가치가 없다고 할까?

  75.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님과 김정숙 여사님, 여주 세종대왕 유적지 방문. 효종 영릉 참배 뒤 '왕의 숲길'을 걸어 세종대왕 영릉을 참배. 현직 대통령의 세종대왕 영릉 참배는 1994년 이후 24년 만이라고. "한글, 위대한 애민정신을 마음 깊이 새깁니다"

     
  76.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이 입양 의사 밝혔다는 부분은 카라가 이씨를 옹호하기 위해 꾸며낸 거짓말일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카라의 해명이 사실이라면 이재명 반응은 “행복이를 책임지려 했지만 사정상 그럴수 없었다.”였겠죠. “성남시 ‘소유 동물’을 왜 내가 책임져?”가 아니라…

  77.   리트윗했습니다

    행복이는 이재명 지사가 아닌 성남시로 입양 보낸 동물이고, 이재명 지사가 성남시를 떠나며 입양 의사를 밝혔지만 카라가 거절했습니다. 이에 대해 자유한국당이 행복이는 무조건 이재명 지사가 입양해야 한다고 말한 것에 대해서 기사가 났으니, 함께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78.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성남시에서 입양했으면 계속 성남시에서 관리하면 되는거지 이재명이 도청으로 간거하고 무슨 관계?

  79.   리트윗했습니다

    文대통령, 김정은 '교황 北초청' 메시지 들고 유럽순방(종합) (출처 : 뉴스1 | 네이버 뉴스) 좋아요. 문프에게 메시지 대신 전해달라고 부탁한 김위원장 멋져.

  80.   리트윗했습니다

    개색끼라고 생각하시면 리트윗 부탁드립니다.

  81. 검찰총장과 대법원장 모두 갈아 치워야 ...

  82. 판,검사 임용부터 새롭게 생각해야 합니다.지금까지 방식으로는 사회와 조직에 무법의 산실이 될수 있습니다.법 기술자는 아웃이 되고 국민이 살고 춧불이 사는 법가치가 실현 되어야 합니다.법원과 검찰청의 민주적인 시스템이 정착되고 직접 국민이 선출하는 방식이 도입 되어야 합니다.

  83.   리트윗했습니다

    이번에 혜경궁 김 수사 발표 제대로 안하면 수사권도 보장받기 힘들 것이고 앞으로 모든 일에 경기남부 경찰청을 신뢰하지 않게될 것이다.

  84.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남부청, 줄서지말고 정확히 처리하십쇼 권력의 꼭대기에서 검경을 주무르던 이명바끄네도 그들의 악행때문에 탈탈 털렸습니다 권력에 부역하다간 다 [1인 시위참여자 나는 당당하다.. 이 지사도 당당하다면...]

  85.   리트윗했습니다

    권력에 부역하다간 다같이 옷벗습니다 권불십년,아니 권불일년도 안될지 누가 아나요? 이지사와 함께 사전선거법 위반으로 고발당한 성남 공무원들을 보시죠 언제가는 다 밝혀집니다 경찰의 자부심을 버리지 마십시오 원칙대로만 하시면 됩니다

  86.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 교육청, '사립유치원 특정감사' 하지 않기로 온갖 유형의 비리가 벌어지 사립유치원 때문에 국민적 분노가 일고 있는데 경기도교육청이 사실상 유치원 감사를 안한답니다. 사립유치원은 무섭고 `국민은 두려워 하지 않는` 이 작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87.   리트윗했습니다

    국민 86.4% 종전선언 찬성...2차 북미회담 81.2% 기대 종전선언 ‘반대10.9%는, 60세 이상(17.1%), 대구/경북(14.2%), 보수(24.7%), 자한당 지지층(40.0%)

  88. 강원랜드가 이렇게 처리하는것 문프를 농간하는것 아닌가요?

  89.   리트윗했습니다

    해찬들을 반대했던 이유는 고작 찢이 아니었음. 당대표를 해봤던 분이고 일반인들에겐 올드한 이미지 차가운 이미지가 박힌 분. 새 인물이 되어야 한다고 봤고. 자기 주장이 쎈 분 보다 청와대 뒷받침 잘 할 분이어야 한다 생각했지. 털찢빠들은 저런걸 이해못함. 스스로 생각할줄 모르기 때문

  90.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조만간 김부선이 주장한 신체특징 입장을 밝힐예정이다"스모킹건 진위가 판가름나면 논란이 종식될것이다"한다 김부선은 공직선거법 정보통신망법 명예회손으로 고소에 이어 손해배상 청구소송도 냈다 이재명은 언플 하지말고 김배우와 같이 고소와 손배소 소송하라 쫄리면 은퇴하던가

  91.   리트윗했습니다

    자신들이 썩은 피 흘리는 좀비라는 본질을 드러내는 포스타. 손가락 잘라서 충성 맹세나 해라, 이 좀비 새끼들아.

  92.   리트윗했습니다

    "'성완종 리스트' 빈손으로 끝났다" | 다음 뉴스 ㅡ성완종리스트 사건은 희대의 봐주기사건😎😎😎

  93.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유럽 순방> 문재인 대통령은 이번 달 13일부터 21일까지 7박 9일의 일정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교황청, 벨기에, 덴마크 순으로 유럽을 방문합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을 만나서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교황님이 평양을 방문하시면 열렬히 환영하겠습니다”라는 초청의 뜻을 전달합니다.

     
  94. 한글날만 한글의 우수성만 남발할것이 아니라 평소에 말과 글 속에서 한글을 많이 애용하는 습관이 많아야 하는데...개인적으로 글을 쓸때마다 한글을 쓰려고합니다.생각보다 외국어 남발이 능력의 우수성을 드러내는 모습이 안타까운 심정입니다.내것이 소중한 법입니다.

  95.   리트윗했습니다

    "포카리스웨트·오로나민C 마셨나요?..야스쿠니 참배하는 일본정치인을 후원하셨습니다" 동아오츠카 대주주 日 오츠카제약, 야스쿠니 신사 참배 정치인 '후원' 韓서 배당금·로열티 받아가..몰랐던 소비자들 '분통'

  96.   리트윗했습니다

    우리의 자랑스러운 한글날 경축식에 방탄소년단이 언급되었습니다. 세계의 젊은이들이 방탄소년단의 한글 노랫말을 함께 부르는것이 곧 한글을 널리 알리는 일이기에, 이에 문화훈장을 수여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자랑스러운 우리 가수 많이 축하합니다😊 ⁠⁠

  97.   리트윗했습니다

    김의겸 대변인 브리핑 문재인 대통령 13~21일까지 7박9일 일정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교황청 벨기에 덴마크 순으로 유럽 방문 프린치스코 교황 만나서 으니 교황님 평양 방문하시면 열렬히 환영하겠습니다..라는 초청 뜻을 전달 할 것 등.

  98.   리트윗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프란치스코 교황을 만나 '교황님이 평양을 방문하시면 열렬히 환영하겠습니다'라는 김정은 위원장의 말을 전달 예정 평양 정상회담 때 백두산에서, -김희중 대주교: 남북이 화해와 평화의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교황청에 전달하겠다 -김정은 위원장: 꼭 좀 전달해 주십시오

     
  99.   리트윗했습니다

    2010년 천안함 사고 당시 KBS 저널리즘은 이 한마디로 압축됩니다. “‘시신 발굴’, ‘사고 원인’ 등 엄청난 후폭풍 맞는다. 특종한다고 까불까불하다가 역사적 죄인이 될 수 있다.” 김인규 전 KBS 사장 말입니다.

  100.   리트윗했습니다

    동물단체가 동물이 아닌 읍이를 보호하려 한다는 트친님의 말씀. 캬~ 바로 이부분임.

  101. 겸손하고 진실한 시작이,자신의 위치와 중요성을 과장되게 드러내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확실한 성공을 보장할것 입니다.

  102.   리트윗했습니다

    "논평은 자유다. 그러나 사실은 신성하다." 언론의 철칙입니다. 가짜뉴스 퇴치는 의견표현을 제약하자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의 조작과 왜곡을 없애자는 것입니다.

  103.   리트윗했습니다

    최재성 "해군·공군에 여군 대령 1명도 없어…유리천장" 뉴스보기☞

  104.   리트윗했습니다

    김정은 "평양 방문하시면 열렬히 환영" 프란치스코 교황 초청(1보) | 다음뉴스

  105.   리트윗했습니다

    靑 "文대통령, 교황만나 '평양방문 초청' 김정은 뜻 전할 것"(속보) (출처 : 뉴스1 | 네이버 뉴스)

  106. 본래 수구꼴통은 이런것에 항상 관심을 갖죠.불안,전쟁,혼란,불신등....민주주의가 한 걸음 한걸음 막을려는 세력들은 끝없이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지금까지 편하게 쉽게 사는 세력들은 이렇게 편하게 쉽게 살기를 바라고 온갖 못된짓을 합니다.

  107.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 신체에 점"… BGMㅋㅋㅋㅋㅋㅋ 용서못해ㅋㅋㅋㅋㅋ 점때문이냨ㅋㅋㅋㅋㅋㅋ

  108.   리트윗했습니다

    2004년 오늘(10월9일) 노무현 대통령은 유럽연합(EU) 차기 의장국인 룩셈부르크의 장 클로드 융커 총리, 로마노 프로디 EU 집행위원장, EU 현 의장국인 네델란드의 베르 나르드 총리 대리와 한·EU 정상회담을 가졌다.

  109.   리트윗했습니다

    2006년 오늘(10월9일) 노무현 대통령은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오백 예순 돌 한글날 경축식’에서 축사를 통해 “한글은 우리 민족 최고의 문화유산이자 인류의 위대한 지적 성취”라며 한글날을 경축했다.

  110.   리트윗했습니다

    2007년 오늘(10월9일) 노무현 대통령은 김대중 전 대통령 내외를 청와대로 초청, 오찬을 함께 하면서 ‘2007 남북정상회담’ 결과와 향후 추진방향 등에 대해 설명했다.

  111.   리트윗했습니다

    성남시장, 경기도지사 묶어 주민투표로 쫓아내야...!

  112.   리트윗했습니다

    추락 일보직전인 자신의 정치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 자신과는 비교도 안 될만큼 능력적 도덕적으로 우월한 대통령 뒤에 숨으려고 자신의 정책과는 공통점이 거의 없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들먹일 뿐만 아니라 비교도 안되게 깨끗한 김경수 지사까지 끌어들이는 교묘하고 얄팍한 정치 술수.. 졌다!

  113. 소통과 불통은 인격의 존재유무라고 생각이 듭니다.권력은 인격이 성숙되지 않으면 부릴려고 모든것을 희생하지만, 인격이 성숙된 사람은 모두를 위해 자리를 깔아주는 역활을 합니다.그릇은 누림의 자리를 만들기 위함이 아니라 타인의 위해 봉사하고 나누는 자리 입니다.

  114. 무조건 이해타산만 생각하는 기업은 더 이상 없어야 합니다.우리나라의 정신과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가나 조직이 활성화 되어야 합니다.삼성의 무조건적 지지와 성원이 낳은 결과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정신을 잃은 민족은 살아도 산 민족이 아닌 죽은 민족 입니다.혼과 넋이 춤추는 사회를 기대하며..

  115. 개발도상국 시절에는 경제 성장률이 높았지요.우리도 성장률이 부족하지만 우리의 노력과 끝없는 전진이 있다면 나아갈것이라 믿습니다.남과 북의 윈윈게임이 되는 경제를 생각해 봅니다.

  116.   리트윗했습니다

    우리나라가 전세계 불평등 해소 노력 관련, 올해 가장 긍정적 사례로 꼽혔습니다. 국제구호기구 옥스팜과 연구기관인 국제개발금융(DFI) 그룹은 157개국 대상 조사를 통해 각국 정부가 불평등 해소를 위해 강력한 정책을 시행하는 가운데 한국이 선두라고 평가했습니다.

  117. 개인적으로 우리나라는 당의 존재이유를 잊고사는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당원들의 의견마져 무시하거나 이용하는 세력만 있을뿐 오직 자신들의 정치목적에 활용하는 세력들만이 판을 치니 ...촛불정신은 국민의 의견이 수렴되고 정책이 되어 디딤돌이 되는 세상이 되어야 합니다.

  118.   리트윗했습니다

    [KTV Live] 문재인 대통령 순방 일정 관련 청와대 브리핑

  119.   리트윗했습니다

    소금 150가마 나르고 나니 온몸이 나른하다. 아 벌써 이렇게 저질 체력되면 안되는데, 가는 세월 잡을 수가 없다.

  120.   리트윗했습니다

    우리 팀장은 뭐해? 이런거 안 알려주고 - 플란다스의 계 반환하라 - 이자도 반환하라 - 딴지 마켓 회계 공개하라 - 책, 영화, 행사 수익 공개하라 - 해외 교민들 선물 공개하라 - PPL 수익 공개하라

  121.   리트윗했습니다

    힐러리 진짜로 대선 다시 노리나봐.. 남편이랑 우리식으로 하자면 토크콘서트 투어를 하신다 하네.

  122. 제가 볼때는 괜찮은 체력입니다,저는 몇가마 나르면 아웃될것 같네요,

  123.   리트윗했습니다

    경기도 안산의 한 물류창고과 인천항에서 5천9백여 마리가 발견됐습니다. 검역당국은 해당 컨테이너가 지난달 8일 광저우에서 적재된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124.   리트윗했습니다

    이낙연 총리, "가짜뉴스는 표현의 자유 뒤에 숨은 사회의 공적", "가짜뉴스 제작·유포자 검·경 수사로 엄정 처벌하라" 대응 방안 지시

  125.   리트윗했습니다

    10월 6일, 7일 경기남부경찰청앞에서 1인시위참가지중 텀블러를 받지 못하신분들은 멘션으로 주소, 폰번호, 이름 남겨주시면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지금 남부경찰청앞에서 1인시위를 하고 있습니다 !

     
  126.   리트윗했습니다

    세계 저명한 학자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글은 ✔세계에서 가장 합리적인 문자다. ✔세계에서 가장 단순학 글자다.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글자다. 우주의 원리와 세상 모든 소리를 담은 한글 한글은 과학입니다.

  127. 해찬들과 같은 방향으로 가고 있네요.민주주의 했다는 사람들의 사고방식이 불통과 같으니 ...

  128.   리트윗했습니다

    저는 설훈, 인재근, 백혜련, 정청래, 노웅레, 표창원, 추미애 등등의 민평련 부류와 찢 옹호자들은 다시는 찍어줄 마음이 없습니다. 무소속을 찍거나 무효표를 던지거나. 더 이상 쓰레기들을 국민의 세금으로 국회에 양산해 내는 시스템에는 동의도 동조도 할 수 없습니다.

  129.   리트윗했습니다

    국민모두는 이재명경기지사 님의 별명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하니 빨리 경찰서 가셔서 입증해주세요 나쁜낙지→양치기낙지→?! 점백이낙지 기대됩니다

  130.   리트윗했습니다

    “신속처리안건을 신속하게” 최재성 의원, <민생법안 신속처리 국민명령법> 발의

     
  131.   리트윗했습니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민정수석의 주 임무는 인사검증과 대통령 친인척 및 청와대 내부 감찰, 그리고 공직자 감찰이다. 경기도지사 감찰, 제대로 하라!

  132.   리트윗했습니다

    차기대권후보 물망에 조국 민정수석 이름 안오르는 것 좀 보세요 혜경궁수사 외압에 대한 국민들 우려가 이런식으로 반영되기도 하나 봅니다 조국수석은 수사 안 할 자유를 버리세요 친목1도 안하고 완전히 공정해야할 책임있는 자리에 있다는 것 명심하세요

  133.   리트윗했습니다

    북한가서 국보법 없애겠다고 주장하면 딱 북한 사주받는 각이잖아. 논란 만들겠다는 의도이지 남북 관계에 무슨 도움이 되냐? 대통령은 살얼음판을 걷는 데 당대표는 자기 이미지나 만들고... 근데 누가 이해찬을 흔든다고...? 최민희구낰

  134.   리트윗했습니다

    대단하다 카라 폭행범이 "패 죽이지 않고 빙신만 만든걸 다행으로 알아라"라고 하는거랑 뭐가 틀리니? 헐 행복이 안락사 안 시킨게 다행이라고? 어이쿠! 안락사 안 시켜줘서 고마워요 성남시 고마워요 이재명 고마워요 카라

  135.   리트윗했습니다

    [팟빵] 고백프로젝트 ep12 궁찾사 관련 소식, 공소시효가 다가오는데 피고발인 소환도 않고 늑장수사하는 경기남부지청 직무유기 고발 및 일인시위 소식 다뤄주셨습니다.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책임감있게 쭈욱 후속보도해주시는 ‘고백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136. 조국수석은 나름의 철학과 소신이 뚜렷한 분이라는 것은 인정을 합니다.이재명을 보며 진보의 가치 즉,도덕성,능력을 보았는데 우리가 이런 류의 사람은 겪어보지 못한 돌연변이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이재명은 자한당과 같은 결이 같다고 보여집니다.이해타산이 움직이는 ...가치와 철학도 없는...

  137. 법이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되길 기원합니다.법이 자리를 차지하고 모두에게 민폐집단으로 전락되는 현실에서 민변은 우리에게 활력소와 같은 사람사는 세상들의 일꾼 입니다.

  138.   리트윗했습니다

    <빨아도 걸레> 정의당 지지자 임순례가 대표인, 동물 대여업체같은 카라는 동물을 이용해 이재명 이미지 세탁시켜주려하고, 김어준은 깨끗한 정치인 김경수 이용해, 이재명 이미지 세탁시켜주려고 하는데 첨부터 제대로 된 인물을 지지하면 될텐데, 무슨 이해관계가 있길래 걸레를 그리 빨까요?

  139. 소위 기득권이라 칭하는 것들은 하나 같이 민주주의 가치를 훼손하는 몸짓을 멈추지 않고 있네요,촛불은 이들이 참여하지 방관하며 유린 했듯이 지금도 여전히 걸림돌에 주저하지 않는것 입니다.

  140.   리트윗했습니다

    검찰 "강원랜드 수사외압 없었다" 결론..권성동·염동열 무혐의 | 다음뉴스 그럼 시발 안검사가 무고한거냐? 이런 시발...

  141. 민주당이 아직도 당원의 사고방식이 민주적인 사고와 괴리를 느낌니다.민주당의 주인은 국개라고 생각하는 모양 입니다.

  142.   리트윗했습니다

    저 진보치들 페미니즘 내세워 문대통령한테는 시시콜콜한 것까지 시비 걸면서 이재명 스캔들에는 입다물고. 또 문대통령한테는 반려동물을 잘돌보는지 감시하겠다고 떠들더니 이재명이 반려견 가지고 이미지 메이킹 하다가 버리는건 쉴드치고. 페미니즘이고 동물권이고 저들한테도 걍 도구란 거지.

  143.   리트윗했습니다

    ●만이, 카라, 한겨레, 궁합이 딱딱 맞는데! 늬들 모여서 입 맞추자고 회의 하니? 작세야?

     
  144.   리트윗했습니다

    해군 국제관함식 참가 외국 함정 잇따라 제주기지 입항

  145.   리트윗했습니다

    며칠 전 한글날을 맞이하여 경기도에서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공공언어 바로쓰기 교육을 했다는 데 막말, 일베 언어에 익숙한 이재명도 당연히 교육 받았겠지.

     
  146.   리트윗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말 좀 맞추라고... 우리가 눈뜬 장님인줄 아니...

     
  147. 진보들은 국민에게 감동을 주지 못합니다.말로만 아무리 외쳐도 빈소리만 요란할뿐 입니다.

  148.   리트윗했습니다

    '강원랜드 수사외압' 권성동 '무혐의' 소식에 누리꾼들 "국민들이 허수아비냐" | 다음뉴스

  149. 수정 합니다.'안 됩니다'라고 읽어야 합니다.

  150. 개인적으로 정치적인 사건은 공효시효을 없애다음 권력이 없을때 잡아야 합니다.처벌되지 않고 맘대로 산 권력은 평생 국민을 해롭게 합니다.더 이상 민폐권력에 손을 들어주는 국민이 되어서는 안 돕니다.깨어난 촛불세력은 상식과 원칙위에 권력이 서기를 간절하게 바랍니다.

  151. 자한당이 있어야 할곳은 우리나라가 아니라 일본의 제 1야당에 되서 한국을 위해 싸움을 하면 그들을 인정할것 입니다.자한당은 어디를 가도 존재할 공간이 없는 없어져야 할 당 입니다.

  152.   리트윗했습니다

    이재명이 굿모닝하우스에 들어가기 위해서 행복이를 또 이용하는중 카라쪽:이재명지사가 주택에 살고 있지 않고 있기 때문에 입양조건이 충족되지 않아서 행복이를 다시 데리고 오기로 했다. 이재명: 행복이를 입양하기 위해서 주택인 굿모닝하우스로 이사해야 한다. 식의 언론장난 곧 시작될겁니다.

  153.   리트윗했습니다

    수구좌파 꼴통우파척결 이제는 우리가 진짜 보수다 문재인대통령 해바라기 팟캐스트 mild 1009 지인지조 송호창/ 불신의 사대천왕/ 벼슬아치 시민단체 *김덕룡 "지금이 한반도 운명의 시기"

  154. 자한당이 아무리 도덕적이고 가치를 추구한 사람을 갖다 놓더라도 언제나 폐기물이 될것 입니다,인적청산과 함께 참된 참회와 행동,새로운 보수의 가치추구가 없는한 눈속임에 불과 합니다.

  155.   리트윗했습니다

    사단법인 동물권행동 카라는 대표자 임순례 이사수 0명 자원봉사자 0명 내가보긴 여긴 회사에 가까운 조직임 기부금으로 형성한 자산은 거의 50억원 그중 건물 20억 현금 11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6. 언론의 존재이유가 사실을 전달하는 것에 있지요,소설을 읽기 위해 국민이 존재하지 않지요.기레기는 상호 불신하게 만들고 소통을 막는 장애물이 됩니다.

  157.   리트윗했습니다

    동물보호단체 카라 서울 마포에 5층짜리 빌딩을 소유한 부동산부자 동물보호단체입니다 1층 애견카페 2층 동물병원(카라직영) 3층 도서관 4층 활동가사무실 5층 회의실 후원받아 남의 돈으로 이렇게 방만하고 럭셔리한 시민단체는 거의 없을듯함 유기견이 돈이다 라는 구호가 떠오르내요

  158. 법을 전공하고 운영하는 사람들을 국민이 불신하는 세상이 되었네요.법은 더 이상 법위에 군림하는 법이 존재하면 안 됩니다.새판으로 법을 운용 되기를 빌어 봅니다.

  159. 입진보가 말로는 떠들고 이렇게 행동으로 부정하니 사람들이 믿지를 못하는것 입니다.좌우든 모두가 입으로 아무리 떠들어도 행동하지 않고 말만 하면 누구나가 믿을수가 없습니다.행동이 따르고 이름이 없다고 불신하는 사람이 많은것도 문제는 많다고 보여 집니다.

  160. 가짜뉴스와 표현의 자유와 비교를 할수 있나요?주장의 설득력이 있기 위해선 거짓말이 필요한가요?선전선동으로 거짓이 진실을 덮을수는 없지요.

  161. 아직도 검새들은 국민들을 가지고 노내요.애기들도 이해가 가지 않는 행동 입니다.

  162.   리트윗했습니다

    <동물을 빌려주는 카라는 해체하라> 동물도 감정을 느낍니다. 카라는 과연 동물의 행복을 위하는 곳인지, 단순한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는 곳이지 의심스럽습니다. 후원을 중단하고, 세무조사를 해야하며, 위법 발견시 즉시 해체되야 할 비양심적인 동물 렌트•리스 회사인 듯합니다.

  163.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이 기사에 벌떼처럼 김부선을 짓밟는 댓글들이다. 김부선 망나니? 공지영 비난! 강용석 개새끼 등등, 팩트 자신 없으면 인신을 공격하라! 문제는 이재명의 미친 불륜이 때문이 아니라 이재명의 온갖 거짓때문에 이재명은 탄핵되어야 한다. 김부선 이재명의 불륜 자체 불장난이 핵심 아니다.

  164.   리트윗했습니다

    법인과 단체에는 입양이 불가능하기에 개인 팀장 앞으로 입양한 사실 자체가 잘못된거야. 그 팀장이 가족처럼 무지개다리 건널 때까지 책임 안 질 것도 알면서 보낸거잖어. 그래서 카라 늬들이 행복이를 이용한 거에 불과하다는 거야. 그걸 알면서도 추진한 찢으리는 더 나쁜 놈이고.

  165.   리트윗했습니다

    유점 유죄 무점 무죄 빼도 유죄

  166.   리트윗했습니다

    정치인은 국민 세금으로 움직이기에 국민과 국가 봉사라는 댓가를 치룰 자신이 없으면 나서지 말아야 합니다...그러기에 청문회를 하고...도덕성, 정의감, 인성이 중요합니다...

  167.   리트윗했습니다

    강정에 있는 성프란치스코 평화센터(이사장 강우일 주교)에서, 관함식 관련하여 성명서를 발표 했습니다. ------------------- [성명서] 평화를 사랑하고 평화를 위해 기도하는 모든 (cont)

  168.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 대표의 '문실장' 발언에서 보듯 이해찬은 지금 정치경력과 학력에서 文대통령보다 못할게 없는데 대통령 못해본게 억울하고 아쉬워 당 대표로서 청와대를 이기는 존재감을 보이면 내각제 총리도 가능하다는 생각일 것이다. 그래서 나온게 여야 협치론이며, 의전 형식에 매달린 2번의 방북이다.

  169.   리트윗했습니다

    - 플란다스의 계 반환하라 - 이자도 반환하라 - 딴지 마켓 회계 공개하라 - 책, 영화, 행사 수익 공개하라 - 해외 교민들 선물 공개하라 - PPL 수익 공개하라 헌법전문처럼 트윗에 널리 전파되네요. 털보의 작은 심장에 파고들어 아프고 아프다.

  170.   리트윗했습니다

    하버드 스퀘어 세월호 피켓팅!!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을 위한 국민과 세계인의 염원을 담아! 세월호는 왜? 검찰수사 믿을 수 없다! 참사 전담 특별수사단 만들자! 참사 전면 재조사 재수사! 진상규명! 처벌! 보스턴 세사모 진상규명 그날까지 함께!

     
  171.   리트윗했습니다

    ✔토론회 막아선 유치원 원장들 박용진 "국민혈세를 투명하게 쓰는 것을 고민하는 것은 의원의 의무인데 이렇게 압력을 행사하는 건 문제를 풀 생각이 없다는 뜻"  "절대 굴하지 않겠다.투명한 회계 운영 방안 논의를 위한 토론회를 공식적으로 다시 한 번 더 제안하고자 한다" ✔자한당같은 원장들

  172.   리트윗했습니다

    카라가 지키려고 하는 것은 행복이입니까? 아니면 이재명 경기도지사입니까? 설마 이렇게 후원을 받았고 이것 때문에 때문인가요 ?

  173.   리트윗했습니다

    국보법 이란게 국민 빨갱이로 몰아 감옥 보낼라고 만들어진 법인데 종전선언, 평화협정 하면 자연스럽게 사문화 될거라고 판단되지 않냐? 돌대가리들아?

  174.   리트윗했습니다

    울집안에 민주당원은 나 혼자. 나만 보면 이해찬 왜그러냐고 물어봄ㅠㅠ 나도 답답합니다ㅠㅠ

  175.   리트윗했습니다

    “한글은 전 세계에서 가장 단순한 글자이며 가장 훌륭한 글자이다.” <펄벅, 미국 작가, 1938년 노벨문학상 수상> 오늘은 572돌을 맞은 한글날입니다. 우리의 자랑스러운 문화유산, 한글의 탄생을 기념한 풍성한 행사를 카드뉴스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글날, 함께 축해주세요.

     
  176.   리트윗했습니다

    "싸이코패스는 공감능력이 없기 때문에 개를 못키운다." 고 말한 배상훈 교수의 말을 이제서야 이해를 하게 되었다는..

  177.   리트윗했습니다

    신임 주한대사들 울문프께 신임장 전달하는 자리에서 다른 대사들 신임장 전달하고 악수만하고 지나가는데 모세 초머 주한 헝가리 대사 울문께 정중하게 유창한 우리말로 "존경하는 문재인 대통령님 아데리아 헝가리 대통령님 신임장을 드립니다"울문프도 신임장만 받으시려다 주춤ㅋㅋ참 괜찮으시넹

  178.   리트윗했습니다

    카라 거짓말로 느그 도통령 쉴드 치다가 개 털리는 거 봐ㅋㅋㅋㅋ 개 수작 언플질 할려면 서로 말이라도 맞추고 지랄하던가 ㅋㅋㅋ 본인은 그 개는 이제 지 책임 아니라고 트윗까지 당당히 했더만 카라는 그 분이 입양을 원했데 ㅋㅋㅋㅋㅋ 자 이제 누가 거짓말 중이지? ㅋㅋㅋ

  179.   리트윗했습니다

    평창올림픽 망하라고 고사지내던 자유당 박사모 일베애들 부글부글 하겠네 평창 올림픽 성공은 다 문프님 덕분이다

  180.   리트윗했습니다

    靑 "폼페이오, 김 위원장과 만난시간은 총 5시간30분"

  181.   리트윗했습니다

    나는 도대체 왜 이 나라 국민들이 연예인들에겐 그렇게 가혹하면서 정치인에겐 그렇게 관대한지 이해를 할 수가 없다.

  182.   리트윗했습니다

    상식적으로 결코 이해가 안되는 사건이 온통 이재명에 관련된 사건들이다. 이재명씨가 말한대로 김부선씨가 하는 말이 전혀 터무니 없는 말이라고 치자.. 그런데 김부선씨는 지난 수개월동안 같은 내용으로 지속적으로 주장하고 있는데 당사자는 침묵?? 말 한마디 잘못하면 고소남발하던 인간이?

  183.   리트윗했습니다

    노벨경제학상 로머 "소득주도성장, 기술습득이 관건"(종합) ㅡ결국 자유한국당처럼 정치가 따라주지 못하면 안된다인데,,, ㅡ문재인대통령이라서 가능할것이라 믿어요 ㅎㅎㅎ

  184.   리트윗했습니다

    윤상직 이 새끼는 자원외교 설계자로 나라에 수십조 피해를 끼쳤어도 국회의원 하며 잘 살고 있네. 이런 놈들이 진짜 국가에 해악인데...머리가 좋고, 조심할 줄 알아서 소나기와 몽둥이는 피해가며 다 누리고 사네.

  185.   리트윗했습니다

    이해찬이 북한에서 했던 발언 때문에 야당 공격을 받는 것은 북한 약 올려서 연평도 포격 사건 만들었던 이명박과 다를 바 없다... 이재명과 마찬가지로 정말이지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에 도움 안 된다...

  186.   리트윗했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에게 징역 15년을 선고한 1심 재판부가 이 전 대통령 부인 김윤옥 여사도 이팔성 전 우리금융지주회장에게서 뇌물을 받은 사실을 인정. "이팔성 전 우리금융지주회장이 김윤옥·이상주·이상득에 2007년 금품을 전달했다는 사실을 인정할 수 있다"고 판단.

  187.   리트윗했습니다

    통일된 후에 공산주의 반대하는 사람들 다 잡아 가둘라고 문재이니가 정으니랑 내통해서 북한에 평수도 알수 없는 큰 수용소 10개를 만들고 있다카대 이거 방금 할머니들 대화.. 카톡에 이해란인지 누군가가 보내준다며 젊은 사람들이 이삐장하다고 다 문재이니한테 속는다카면서 가짜뉴스 어떡함ㅠ

  188.   리트윗했습니다

    MB 놈이 가스 전기 수도사업을 선진화 민영화 명분으로 팔아 먹을려구 했구나. 아주 꼼꼼하게 대한민국을 털어 먹을려구 했군 ㆍ 하기야. 세계 1위 인천공항도 팔아먹을려구 난리피웠지. 이놈은 징역 15년으로는 용서가 안된다. ㅡKBS9뉴스ㅡ 이재정 의원실 자료

  189.   리트윗했습니다

    다 때려쳐라 성남시고 경기도고 반려동물 하나를 책임못져 카라가 나서서 안절부절하며 실드를 치냐

  190.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 비리 감싸는 검찰 "강원랜드 수사외압 없었다" 결론..권성동·염동열 무혐의ㅣ안미현 검사는 지난 5월 기자회견에서 "문무일 검찰총장이 지난해 권 의원을 소환하려는 이영주 당시 춘천지검장을 질책하는 등 외압을 행사했다"고 폭로. 채용비리로 짤린 직원들이 226명이 살아있는 증거 아니냐!

  191.   리트윗했습니다

    <안물안궁 청와대 3화 - 한글날 특집 받아쓰기 겨루기> 오늘은 10월 9일 한글날입니다. 한글날을 맞아 초등학교 이후 까맣게 잊고 살았던 받아쓰기를 해봤습니다. 과연 안물안궁 청와대 진행자 개미·디씨의 받아쓰기 능력은? 받아쓰기 도중 찾아온 특별한 깜짝 손님도 만나보세요!

  192.   리트윗했습니다

    요즘 김어준의 말의 영향력이 현저히 떨어졌다. 임팩트도 없고.. 뭔가 할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변호 자기 보호.. 자칫 짤릴것 같아 두려워하는 목소리.. 자신감도 없고. 통찰보다는 이제 나름 힘을 가졌다고 그 힘을 잃을까봐 작전(꼼수)쓰는 처량한 모습..ㅋㅋ 김어준 주진우도 괴로울것이다.

  193.   리트윗했습니다

    뻔뻔함이 극치에 달한 검찰이구나!!! 용기있고 바른 안미현 검사같은 사람이 언제까지 바보가 되어야 하나? 최소하느이 재판도 거부하는 검찰. 검찰 "강원랜드 수사외압 없었다" 결론..권성동·염동열 무혐의??? 이걸 누가 믿나???

  194.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 "허위조작정보, 보호받을 영역 아니다" 국무총리가 호찌민 거소에서 쓴 방명록을 김일성 주석에게 쓴 것으로 둔갑시킨 사례를 들며 “사실관계를 따질 필요도 없는 너무나 명백한 거짓 정보다. 허위조작정보는 보호받아야 할 영역이 아니다. 강력한 대응이 필요하다”

  195.   리트윗했습니다

    새벽에 행복이같은 개 키우려면 얼마가 있어야 하는지 검색해보다가 리트리버같은 애들은 관절 영양제를 필수로 먹어야 하는 걸 알게 됐다. 행복이는 이런 걸 먹었을까 싶었다. 기관에 들어가면 일반 개인 가정보다 더 잘 돌보지 않을까 막연한 생각을 했었다. 사람이 많으니까.

  196.   리트윗했습니다

    北매체 ‘조·미 수뇌회담’ 적극적 언급 트럼프는 중간선거 전 외교성과 필요 워싱턴소식통 “시기·장소 접점 찾은 듯” NYT “북측, 트럼프 평양 방문 희망” 文 "조기 개최 여건 조성".. 美중간선거 전 2차 북·미회담 '무게'

  197.   리트윗했습니다

    주권자들의 투표를 팔아서 챙겨드시는 놈 반려인들의 애정을 팔아서 챙겨드시는 놈

  198.   리트윗했습니다

    문프 체력이 문제가 될거라며 광광댔던 점지사는 정작 자가용 30분 출퇴근도 버거워 공관 내놓으라고 아직도 ㅈㄹ중...

  199.   리트윗했습니다

    현재 낙지가 지지율 낮고 극혐도가 높은건 사실이지만 최근 투표 경향이 유명하면 무조건 되는 경향으로 흐르고 있음. 그래서 차기 경선을 장담 못하는 겁니다. 자금력 조직력 언론 프랜들리 에서 현재 낙지는 여야 모든 정치인들 중 탑 오브 탑입니다. 대통령은 못되도 민주당 후보 까진 가능..

  200.   리트윗했습니다

    신비 놈은 회계자료 공개하라고하면 작전세력이라 하고, 털보는 회계자료 내놓으라는 트윗만 써도 작전세력 팀장이라 하는구나! 점박이도 점 얘기하면 작전세력 만들겠지.

  201.   리트윗했습니다

    "역사적인 우표네! 꼭 사야지!" "보기좋다 어서 대동강변에 가서 맥주 한잔 할 날이 왔으면 좋겠다. 배아파 디지겠지? 적폐들아!" "정신병자 같은넘들 우표와 국민실생활이 80년대와 지금이 비교가되냐ㅉㅉㅉ 그걸 독재자와 비교하냐?"

  202.   리트윗했습니다

    기억해두세요.. 다음 주 다스뵈이다 35회 팀장으로 지목될 예정이신 분입니다.. 저는 다스뵈이다 34회 팀장으로 지목되었습니다.. 방송 1:30:05초.. "독립투사 처럼 보여도 돈을 위해 뛰는 놈이다(원문은 용병)" 글 쓴 사람입니다.. 저는 광명살고 이분은 재미교포입니다.. 물론 팀장은 아니죠..

  203.   리트윗했습니다

    김제동의 지나치게 높은 연봉을 비판했더니 블랙리스트와 뭐가 다르냐고 태클 거는 자가 있다. 그는 나를 청와대 담당자로 여기는 모양이다. 민간인 이며 일개 지지자인 내가 선택하면 블랙리스트에 오르나? 이상한 분별력이다.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1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0.10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9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8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6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