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들리지 않는 온화함을 지니고 싶다면 자신의 결점을 없애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자기제어를 성공으로 이끄는 비결은 날마다 반복되는 지속적인 실천밖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흔들리지 않는 온화함을 지니고 싶다면 자신의 결점을 하나 하나 모두 없애겠다는 노력을 날마다 되풀이해야 합니다.동시에 그것을 이해하고,자신의 인격속에서 이렇게 하면 없앨수 있을까 연구해야 합니다.그 노력을 꾸준히 함으로써 당신은 자기 결점에 대한 승리를 하나 하나 축적해가는 것이 됩니다.따라서 승리를 하나 얻을 때마다 당신의 온화함도 늘어날것 입니다.




온화함이 지속적일때 당신의 인격은 더욱 견고해질것 입니다.

당신은 마침내 완벽하게 강한 신성한 존재로 성장할 것이며,자신이 행하는 모든 일은 늘 완벽하게 완수하고,어떤 상황에서도 완벽하게 온화한 마음을 유지하게 될 것 입니다.하지만 어쩌면 이번 생에서는 그 궁극의 온화함에는 도달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그러나 개의치 마십시요.만약 그러한 노력을 계속한다면 적어도 인생이라는 싸움에서는 반드시 승리하여 이 세계의 평화와 발전에는 틀림없이 이바지할 것이며,다음 생을 향한 온화함과 순수함의 단계에서는 틀림없이 높은 위치에 도달할 수

있을것 입니다.






이기적인 자아를 극복하는 노력을 계속해 가면서 인간은 자기 마음과 인생에 관한 귀중한 지식을 더해갑니다.그리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 신성한 지식이야말로 인간에게 온화함을 가져다주는 원천 입니다.보십시요.인생이란 얼마나 단순합니까?






자기 손으로 얻는 그 지식없이 마음의 지속적인 평화는 결코 찾아오지 않습니다.

격정에 온몸을 맡기느라 참된 지식을 자기 것으로 만들지 못하는 인간은,온화함이 다스리는 신성한 장소에는 영원히 도달하지 못할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