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하고 강한 말에는 거짓이 없으며,그 존재는 안심할 수 있는 보호자처럼 흠모될 것이 분명 합니다.



성실한 사람은 자기 스스로 부끄러운 언동을 하지 않습니다.어떤 일이 세상에 드러나도 올바른 정신이 있으면 신념을 갖고 의연한 태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솔직하고 강한 말에는 거짓이 없으며,그 존재는 안심할 수 있는 보호자처럼 흠모가 될것 입니다.그러한 사람은 어떤 일을 하더라도 순조롭게 해냅니다.그렇게 되는것은 애교나 아양으로 사람들을 현혹하기 때문이 아니라,그의 성의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신뢰와 신용과 칭찬을 얻게끔 하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강한 정신에 필요한 것은 용기,자립,성의,관대함,배려하고 하는 미덕이 있습니다.

이것이 없으면 참된 자유와 기쁨을 알지 못하는 흔들리는 마음이라서,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점토라도 주물럭거리듯 시시각각 모습이 달라지는 존재가 되고 마는것 입니다.젊은 시절부터 이 미덕을 마음에 새기고 자신의 길을 걸어간다면 그 앞에는 인생에 승리라고 부를,환희에 찬 결승점이 조금씩 다가오고 있는 상태라 보여집니다.




강하고 똑바로 고결한 정신의 남성들은 분노와 천박함,다툼과 증오에 물들지 않는 현명함을 갖추고,다정하고 정직하며 순결한 정신의 여성들은 소문이나 험담,거짓으로 기울지 않는 마음을 더 깊고 따뜻하게 만들어가야 할 것 입니다.그러면 자식들도 고귀한 정신의 존재로 성장해 갈 것입니다.불운과 잘못으로 점철된 사람들의 인생은 이들에 의해 구원되고 온 세상도 새롭게 태어날것 입니다.범하기 힘든 인간의 장엄한 권위가 되살아 나면서 자연의 가장 올바른 법칙에 따라 사랑과 행복과 평화 속에서 살아가는 인간성이 부활될 것입니다.그리하여 이 지구는 죄나 슬픔을 초월하여 살아가는 진실로 환희를 아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새로운 신세계가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