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에 모든 경험이 스스로를 향상시키는 재료가 될수 있어야 비로서 상처로부터 자유로와 집니다.



좋고 나쁘다고 하는 판단을 초월하는 가치는 변하지 않는 영원성과 보편적인 공정성을 진실로 믿을 것인지  말것인지가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열쇠가 됩니다.강하고 온유하며 성실한 모습으로 살아가고 싶다는 신념을 굳힌 사람은 그 순간부터 인생에 핵심에 관계되는 진지하고 본격적인 삶에 가치에 대하여 어떠한 의문도 품지 않을것 입니다.




참으로 정연한 질서속에 있는 그 세계를 마주보면서 아무 속박없는 자유로운 감각을 맛보고,아무 의미없는 어려움 따위 인생에서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도 깨닫게 될것 입니다.또한,자신에게 문제가 없다면 인생에서 고난과 갈등은 결코 일어나지도 않는다.



마음은 불완전한 상태에서 머물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 입니다.실현 가능한 일을 향하여 매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에게 연민을 느끼든지,목적을 잊어버린 듯이 자신을 정당화시키려고 애쓰기도 합니다.그렇지만 무조건 자신을 믿어야 합니다.신념이 없으면 깨달음과 지식이 열매 맺을 때까지 스스로를 움직여 실현을 뒷받침해주는 원동력이 될것 입니다.




인생은 당신이 경험하는 일을 받아들이기에 그 엄격함이 다소 누그러지기도 합니다.

인생에 모든 경험이 스스로를 향상시키는 재료가 될 수 있을 때에야 비로서 당신은 마음ㅇ르로부터 괴로움과 상처를 멀리 떼어놀 수 있게 될것 입니다.지혜의 깊이를 더하려는 당신에게 모든 일이 도움이 되도록 인생을 만들어가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