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빼앗기면 생각을 빼앗기에 된다.
하지만 담긴 것이 무엇이냐에 따라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도 한다.
효과적인 광고는 더 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노출하는게 하는게 아니라
확실한 타킷을 노출하는 것에 있다.
생각하는 힘,협동하는 힘,표현하는 힘,퍼트리는 힘도 모두 중요하다.
그 모든 것도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소용없다.
광고와 미케팅은 하늘에다 돈을 뿌리는 것과 같다.
효과가 지금 나타날지 아니면 나중에 나타날지 알지 못한다.
마약은 처음엔 공짜다.
그리고 중독되어 있을때 돈을 받는다.
게다가 갈수록 더 많이 받아낼 수 있도록 고객에 맞추어 판매한다.
우매한 대중을 움직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지 않는 마케터는 이미 마케터가 아니다.
'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즐거움을 나누면 더 큰 즐거움으로 돌아온다. (0) | 2016.04.28 |
---|---|
항상 감사하는 삶을 살아라. (0) | 2016.04.26 |
봄비 오는 소리에..... (0) | 2016.04.23 |
바람에 씌여진 글들.... (0) | 2016.04.21 |
논쟁에서는 장점을 먼저 발견하라. (0) | 2016.04.18 |
조금만 성취를 통해 의미를 만들어 내라. (0) | 2016.04.15 |
그릇이 없다. (0) | 2016.04.15 |
한번 이기는 것은 쉽다.평생 이기는 것이 어렵다. (0) | 2016.04.15 |
화가 났을때 일단 침묵하라. (0) | 2016.04.01 |
말수가 적은 사람일수록 말하고 싶어한다. (0) | 2016.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