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저에 컴퓨터로는 다음이나 네이버를 볼수 없도록 조치를 취하여 놓았습니다.

오래전부터 다음과 네이버 인터넷이 구동이 되지 않습니다.

구글도 다음과 네이버와 발을 맞춰 인테넷을 할수 없다고 메일을 받은바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다음과 네이버를 볼수 있지만 저에 컴퓨터 상에는 볼수가 없습니다.

사실 최근에 발생되는 사건은 작은 사건에 불과 하지요.저는 항시 감시 당하고 통제

당하며 글을 올렸으며 이제 많은 사람들도 일상처럼 둔감해지고 있는 실정 입니다.

다음을 구동하면 이렇게 뜨고 있습니다.


해당 웹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음

ERR_CONNECTION_REFUSED
Chrome이(가) www.daum.net에 연결을 시도했으나 거부되었습니다. 웹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네트워크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세요.
케이블을 확인하고 사용 중인 라우터나 모뎀, 기타 네트워크 기기를 재부팅하시기 바랍니다.
Chrome이 방화벽이나 바이러스 백신이 설정된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네트워크에 액세스가 허용된 프로그램으로 이미 나열되어 있는 경우 목록에서 삭제한 뒤 다시 추가합니다.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프록시 설정을 확인하거나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프록시 서버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다음 단계에 따르세요. Chrome 메뉴 > 설정 > 고급 설정 표시 > 프록시 설정 변경... > LAN 설정으로 이동하여 '사용자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을 선택 취소합니다.

네이버는 이렇게 나옵니다.


해당 웹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음

ERR_CONNECTION_REFUSED
Chrome이(가) www.naver.com에 연결을 시도했으나 거부되었습니다. 웹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네트워크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