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누가 뱀파이어 바이러스를 심어 놓고 장난을 치고 있는듯 합니다.



최근에는 컴퓨터로 블로그를 관리하는 것보다 핸드폰으로 자주 대하는 실정 입니다.

재미난 사실은 최근에 뱀파이어 비이러스라는 것이 저에 블로그에 심어져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이웃들이 방문을 할때 이런 바이러스를 심어 놓아 방문을 차단하려는 목적이 아니었나 생각이

듭니다.최근에 컴퓨터를 보더라도 소리 파이에 문제가 있음을 보이고 있습니다.최근에 바이러스는 

생각하는 것보다 강력하고 강력하여 하드웨어 까지 문제를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바이러스를 잡는 업체들이 실제로 어느 정도까지 잡을지 모르나 제 생각에는 아무런 효과는 없는 것으로 사료 됩니다.왜냐하면 한 업체가 바이러스를 잡으면 모두 없어져야 하는데 다른 바이러스 업체가 검사를 하면 똑같이 나오기 때문 입니다.바이러스 검색업체도 이젠 소비자를 눈속임하지 말고,

실력과 경쟁력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이젠 스스로 자신의 능력에 당당해져야 합니다.

바이러스 차단업체보다 해커나 강력한 바이러스 업체가 한수위에 있음을 자주 깨닫게 됩니다.

컴에 능력이 있는 분들이 저에 이웃이 있다면 뱀파이어 바이러스를 잡아 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바이러스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이런 유의 바이러스는 어떠한 목적하에 침투된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더 가관인 것은 이 바이러스가 이런 말을 합니다.핸드폰을 보거나, 메일이 올때,

전화가 올때, ....이렇게 나옵니다.(정보를 보고가면 ..해제 하였습니다.) ....잡아도 잡아도 안 되서 ...a/s 받아야 할것 같아요.바이러스가 저를 놀리고 있어요.기막힌 현실이죠.바이러스가 스트레스를 받게 하네요.특히 컴에서는 포스팅을 올릴때 검은 파일같은 것이 뜨네요.이런것도 이런 바이러스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