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만 두겠습니다.하겠습니다.


나의 출세를 하여 호의 호식을 하기 위한 것이라면,

나는 그만 두겠습니다.

내가 출세를 하여 더불어 살아가고자 한다면,

나는 하겠습니다.

나는 모두의 희망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개인적인 소망이 많았습니다.

탐욕과 이기심이 우리 마음을 지배 하였습니다.

이제 나를 위하여 사는 것을 그만 두겠습니다.

더불어 같이사는 것을 향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두를 위해 나아겠습니다.




나에 재산과 신앙과 명예를 위해 더 이상 전진하지 않겠습니다.

탐욕과 이기심의 자녀로 더 이상 살지 않겠습니다.

더 이상 나 혼자만을 위한 삶을 향하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혼자만의 세계에서 머무르지 않겠습니다.



나는 더 이상 나 만의 위한 삶을 그만 두겠습니다.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