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WITTER

오늘의 트위터


  1. 이니 픽이면 무조건 고. 강행 같은 소리하고 있네. 대통령 고유 권한이다.

  2. 심재철은 하는 짓은 하나 같이 문제?

  3.   리트윗했습니다

    자한당과 심재철의 국기 문란 쿠테타로 국가 기관들의 경호와 대통령의 안위가 위협받고 있다. 이건 대통령을 위해함으로 국가를 전복시키려는 쿠테타 세력들의 치밀하고 조직적인 범죄 행위다. 심재철과 그 일당인 보좌관들의 출국을 금지하고 이들 배후에게 자료 유출은 없는지 조사하라.

  4.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 징하네. 평창올림픽때 혹한기에 외부 경찰들 고생한다고 알펜시아 사우나에서 목욕비 5,500원씩 내준게 심재철한테 걸림. 근데 요구르트 하나도 안사준거냐.

  5.   리트윗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외국에서 하루를 더 자면 수행원들 체류비용까지 1박에 국민세금 30억 원이 더 든다”며 힘들어도 최대한 해외체류 일수를 줄여야 한다는 신념으로 빡빡한 해외일정을 소화하시는 분입니다. 그런 분이 국가 예산을 낭비했을 리가 없죠. 심재철은 기밀자료유출에 대해 처벌 받아야 합니다.

  6.   리트윗했습니다

    민주당 지지자님들하~! 빠른 시일 안에 일단, 재명이랑 부겸이 순서부터 바꿔주자...! ㅋ

  7.   리트윗했습니다

    지금 자유당 하는 짓은 남의 집에 들어가 귀중품 훔치고, '문단속 안한 주인 잘못이다', '합법적인 도둑질이다', '저집 살림살이 제대로 하는지 증명해야 한다' 이러고 있는 거다. 미쳐도 보통 미친 게 아니지.. 기레기들은 걔들 말을 여과없이 확대해 피해자와 가해자의 경계를 없앴고.. 하...

  8.   리트윗했습니다

    울 친정아버지께서도 이번 추석에 이리 말씀 하심"문재인 같은 말도 없고 조용하고 심지가 깊은사람이 대통령 하는게 맞다고"ㅎ(울 아버지 경상남도 거창 이심)

  9.   리트윗했습니다

    국정원은 심재철을 감시해야겠네 거의 스파이 뺨칠만큼... 근데 서류를 그렇게 많이 훔쳤어?? 간이 배 밖에 나왔네

  10.   리트윗했습니다

    [이정도 총무비서관님] -참모진 부당지급관련 브리핑 -정부 출범직후 인수위없어 민간신분 전문가는 정책자문회 규정설립근거 하루 맥시멈 15만원,일한만큼 지급 -지난 5월 감사원 감사당시 적합판단 -청와대는 출범당시부터 모든것을 시스템화.프로세스로 작동, 재정전문운용에 모범적운용 기본방침

     
  11.   리트윗했습니다

    2)불법취득 국가기밀 반환이 우선. 정책자문료 지급은 규정상 전혀 문제될 것 없으며 감사원 감사에서도 지적받은 바 없슴. 불법취득 정보를 바탕으로 무차별 폭로를 진행하고 있는 행태는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남의 집 대문이 열려있다고 들어가 물건들고 나오는것!!! 그게 불법입니다.

  12.   리트윗했습니다

    자유한국당이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과 관련해 김경수 경남지사, 송인배 청와대 비서관 등을 과방위 ‘’으로 신청하면서 협의에 난항이 예상된다. …민주당, "정치적 공세하겠다는 것"

  13.   리트윗했습니다

    靑 "심재철 폭로, 법적대응 강구".. 개별 민·형사 소송 '초강수' 원칙 앞에 타협 없고 부조리 앞에 굴복 없어야 한다 한국판 메카시 음험한 변절자의 추악한 정치 생명 끊어야 한다

  14.   리트윗했습니다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9월 28일(금) 2부 방송 [초대석] "사법농단 방해 심각.. 국정조사 추진할 것"|박주민 최고위원 [시사위키] 청와대 업추비-대검 찾은 한국당, 집 18채인 시장님 등|김민하 기자 [미디어포커스] 공인중개사, 유주택자만 인용하는 부동산 보도|김언경 처장

  15.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인 금배지 달고 특활비 펑펑 쓰며 영수증 필요하면 대충 끊어다 구색을 맞췄는지 몰라도 이정도 같은 사람은 사전에 지출 근거 따지고 사후 결산 보면서 끝전 1원만 틀려도 밤을 새워서라도 찾아낼 사람임. 행정의 기본은 근거와 증명, 숫자의 완벽한 일치거든.

  16.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 의원 “청와대, 비서관에게 회의참석수당 부당 지급”은 전혀 사실과 다릅니다. 이와 관련, 이정도 청와대 총무비서관의 브리핑을 전해드립니다.

     
  17. 종교의 자유가 허락된다 해도 이런 집단이 있을줄이야!극우들은 신앙보다 세상 욕심이 더 많은듯...

  18.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나 정부기관하고 거래하던 식자재업체 날벼락 정보가 유출됬으니 독극물등의 테러 위협 때문에 업체를 바꿀 수 밖에 없음 바뀐 업체는 심재철에게 민사 거시길

  19.   리트윗했습니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심 의원의 기재위 사임 △심 의원이 취득한 비공개자료 즉각 반납 △심 의원의 수사 적극 협조 △심 의원은 가짜뉴스의 생산, 유포 즉각 중단 △자유한국당은 정치공세 중단 및 국민께 석고대죄 등을 요구했다.

  2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은 국가기밀을 빼내 공개함으로 국가 전복에 나섰다. 정부를 혼란스럽게 하고 온갖 유언비어로 진실을 왜곡함으로 국가 근간을 흔들어 정부를 무력화하고 국민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전략으로 쿠테타를 일으켰다. 심재철은 쿠테타 사범이다. 긴급체포하라. 그렇지 않으면 국민 안위가 위험하다.

  21. 업무추진비도 이젠 공개하는게 원칙.....니들은 성역이냐?

  22.   리트윗했습니다

    문프는 어찌 미리 아시고 청화대 돈관리의 총괄 총무비서관을 일면식도 없던 분으로 임명하셨나? 심재철 김대중대통령을 허위 자백으로 사형받게 만든 설대회장출신 입진보의 원조 그 이후 평생 민주시민들의 가슴에 못으로 두들겨 박고 세월호 가족들 가슴에도.. 감옥가라

  23. 우리가 보는 언론의 자유는 높은것이 사실이지만 기레기는 이와 비례하여 너무 많아 졌다는 사실도 ...가짜뉴스의 천국이 우리나라 아닌가요?

  24.   리트윗했습니다

    오늘 참 슬픈 날이였습니다. 유관순열사의 순국일임을 “알베르포몬디” 라는 외국 방송인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ㅠㅠ 한없이 창피하고 반성합니다. 미래는 과거를 지우는 것이 아니라는데 ... 선조들의 피울음을 잊고있었습니다. .

  25. 민주화운동이 장난인가요? 음지에서 말없이 활동하시는 분들의 노고를 잊으면 안 됩니다.운동을 빙자로 열매를 따먹으며 살았던 사람들은 반성에 반성을 해야 합니다.

  26.   리트윗했습니다

    순간적으로.. 찢 이라는 단어를 사용 말자던 운동과 함께.. 트윗에서 찢이 사라짐.. 어찌 해야 할지? 문파님들 의견에 따르겠음.

  27.   리트윗했습니다

    홍영표 "심재철 '압수수색'이 야당탄압? 도둑이 나대는 꼴" | 다음뉴스

  28. 저도 이러면 춤추고 노래하고 싶어 집니다.그날이 오면, 그날이 오면 감사와 감사로 하루를 조용하게 그들이 참회가 될수 있도록 기도할것 같네요.

  29. 국회도 특수활동비 공개하라.특히 심재철은 자신의 특수활동비도 공개하지 않았다는데....모두 공개하고 국민의 의견을 들어야 한다.

  30.   리트윗했습니다

    심재철이 큰 일 했네. 기재부에 총무비서관 급기야 민정수석까지 적극적으로 공식 대응하는거 보니, 문프 인내심의 마지막 걸쇠가 풀린 듯. 작년 5월 10일부터 조직적 계획적으로 불법 다운로드. 단 한번도 대통령을 인정하지 않은 오만방자한 네놈들 이제 무시무시한 검찰수사와 법적 책임 받을게다.

  31. 자한당 세력은 양심도 부끄러움도 없는 집단임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32. 이곳은 범죄에 대한 인식 결여 집단인것 같아요,모두가 싸워 주세요.

  33. 개인적으로 국개의 옷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다.국개가 변절자 도피소냐?

  34.   리트윗했습니다

    누드 재처리~ 함 까보자~ 자식 니가 계속 헛소리 할 수록 느그들 주옥되는 거 시간문제란다~ 밑장빼기 하다 걸리면 손모가지 걸어야지! 심 재철아~~ 니가 집권당으로 있던 2013년 박근혜 청와대 업무추진비 사용 내역이다. 10개월간 160억.....

  35.   리트윗했습니다

    자유당이랑 심재철 니들 안쪽팔리냐??

  36.   리트윗했습니다

    이와 같은 도덕적 마비증상을 고치지 않고는 어떻게 우리가 미래를 열어 나갈 수 있겠습니까? 더 이상 경제발전도 없고 선진국 진입도 불가능할 것입니다.

  37. 부끄러운 개명수....집으로가 아닌 학교가라.

  38. 자한당은 항상 이런 짓을 잘 하네요.아니면 말고가 너무 익숙한 집단! 거기다 기레기들이 국민의 여론을 배반하고 소설만 쓰니...우리나라에 없어져할 집단이 자한당,기레기,개법부들 입니다.

  39. 민주당에서 홍영표대표가 있어 기운이 납니다.너도 나도 문파가 아니라고 다 도망하는 상황인데....민주당 국개들은 열매만 따먹은 쓰레기들 입니다.

  40. 오지 말고 니네 나라에서 달고 다니지?

  41.   리트윗했습니다

    家 주식거래서 '150억 대 탈세'…구본능 회장 등 14명 약식기소

  42.   리트윗했습니다

    해외여행 한번도 못가 본 인간들이나 뉴욕의 47만원짜리 4성급을 욕하지 말이 4성급이지 한 나라의 대통령이, 우리나라로 따지면 명동 세종호텔급에서 숙박을한건데, 트럼프가 거기서 투숙했다면 해외 토픽감이다.

  43. 이산가족들은 더 이상 시간이 허용되지 않기에 상시운영이 빨리 되어야 합니다.

  44. 보수언론에서 트럼프가 해야 할 말들을 다하고 있으니 얼마나 고맙겠어요.언론들은 트럼프를 물어 뜯기에 난리를 났는데....우리나라 기레기가 가짜뉴스 남발 하듯이...

  45.   리트윗했습니다

    이르면 내년 6월부터 인천국제공항 입국장에서도 면세점 쇼핑이 가능하게 될 전망입니다. 단, 담배와 과일·축산가공품 등은 판매하지 않으며, 운영업체는 중소·중견기업으로 한정할 계획입니다.

  46. 법대로 해당 관계자 분들은 김재철에게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민.형사적 사건으로 ....더 이상 이런 국개들이 면책특권을 악용하여 국가기밀 사항을 노출하는 사태는 없어야 합니다.

  47.   리트윗했습니다

    청와대는 심재철 의원의 주장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다.

  48.   리트윗했습니다

    컨설팅이라...청와대가 컨설팅 업무 사업자등록때 명기 했냐? 그럼 무상용역한거냐? 그것도 민정 직원들을 부역시킨거야? 직원들 급여는 세금으로 내고? 장난하냐? 변명하려면 성의 좀 보여라. 이 쥐색히야..

  49. 칼을 진 사람은 정부고 여당 입니다.

  50. 응원 합니다.모두 한 마음되어 불퇴전에 각오로 싸워야 합니다.오랜만에 싸움다운 싸움 하시길 바랍니다.

  51. 심재철 같은 쓰레기들은 뜨거운 맛을 봐야 합니다.

  52. 김정숙여사가 다이소를 이용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요.입장을 바꿔 생각하면 저도 그렇게 할수 있을까 반문하니 쉽지는 않을것 같아요.평소 검소한 삶이 이번 방문에도 보이는것 입니다.

  53. 문파들은 이 사건이 끝날때까지 싸워야 합니다.안에서는 민,형사적 조치를 취하고,밖으로는 극우나 보수언론과 싸움이 시작되어야 합니다.특히 가짜뉴스를 신고 하셔야 합니다.

  54. 힘내세용.그럴수록 운동도 하고 활동하세요.더불어 같이 나눌수 있는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또한 저녁잠을 잘때 자신에게 용기를 주는말,희망이 되는것들을 상상하며 자면 좋겠어요.응원 하겠습니다.

  55. 오랜만에 가슴이 뻥 뚤리는 내용 입니다.이런 시간을 얼마나 기다련는지 모릅니다.우리도 만일에 힘이 있다면 남에 나라를 침공하거나 살육하는 사태는 없어야 합니다.

  56.   리트윗했습니다

    트럼프가 " 북의 비핵화에 정해진 타임은 없다." 이뜻은 본인이 필요한 시기에 정확히 북미 평화수교를 이루어 전쟁 종식을 하겠다는 말씀 다음달 말 미국 선거전 금요일 정도에 김정은위원장이 백악관 초청 받으면 좋겠음 그때 북미평화선언 터지고 다음엔 찢을 잡아야함. 이해골도 털우킹도 보내고

  57.   리트윗했습니다

    ”북한 비핵화 유도 위해...미국은 김정은 경제개발 '꿈' 도와야" 대북전문가 존 델러리 교수 NYT 기고...'대북제재 지렛대' 美트럼프 행정부와 상반

  58. 당신의 인생을 움직이고 있는 숨은 정의를 찾으십시요.

'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
오늘의 트위터  (0) 2018.10.02
오늘의 트위터  (0) 2018.09.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9.30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9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8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8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7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7
오늘의 트위터  (0) 2018.09.26